bemadatyou의 등록된 링크

 bemadat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9건입니다.

편평사마귀 실비보험 가능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사마귀를 치료를 하는 경우에 실비를 청구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데요. 오늘은 사마귀(편평사마귀)를 치료를 할 경우에 실비를 청구를 할 수 있는 경우..

캐롯자동차보험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자동차를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1년에 한 번씩 자동차 보험을 갱신을 해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을 판매를 하는 곳은 많지만 알아보기 잘 모르시는 경우에는 처음 가입..

65세이상 노인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다입니다. 65세 이상 노인에 경우에는 정부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하지만 정확히 무슨 혜택이 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65세이상 노인이 받을 수..

신혼부부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전세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에게 신혼부부 전용 전세자금 대출을 지원을 하고 있어서 많은 신혼부부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혼부부 버팀목전세자금대출에 자격..

취성패 훈련수당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취업을 하려고 준비를 하지만 취업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부에서 지원을 하는 취성패를 이용을 할 경우 자신이 취업을 하고자 하는 분야에 대해서 무료로 공부를 할 수 있을 뿐..

인감증명서 대리발급 (위임장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인감증명서에 경우에는 인감증명법 시형령에 따라서 인감은 본인 또는 17세 이상의 대리인이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인감 증명서 발급 위임장과 위임자 본인 및 대리..

귀뒤 피지낭종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귀주변이나 귓볼에 조금한 알갱이나 몽우리가 만져지는 경우가 있으신 분들은 귀뒤 피지낭종을 의심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단순한 여드름으로 착각을 하여서 방치를하..

라돈측정기 무료대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폐암을 유발을 하는 1급 발암물질인 라돈을 측정을 하려고 하지만 장비가 고가이기 때문에 구입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라돈측정기를 무료로 대여를 하는 서비..

학원비 환불규정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즘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기 전 부터 학원에 다니는 아이들이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정보도 많이 듣고 비교를 하면서 학원을 등록을 해주지만 기대를 한 만큼..

옥션 비회원 배송조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옥션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주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비회원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옥션 비회원 분들이 물건을 배송을 하였을 경우에..

토스 탈퇴방법 (30초면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가입자의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결제 비밀번호 등 정보만 있으면 쉽게 돈을 송금을 할 수 있는 토스 어플을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개인정보..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신청하세요.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나라사랑카드에 경우에는 군대에 전역을 할 경우에 사용을 할 수 없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라사랑카드에 경우에는 군대에 전역을 하고도 사용을 할..

경차 혜택에 모든것을 파헤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경차를 구매를 할 경우에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서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경차를 구매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청소년 후불교통카드 신청방법 (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청소년에 경우에는 학교나 학원에 가는 등 일상생활 속에서 대중교통을 이용을 해야하는 일이 많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동안은 체크카드에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넣을..

미소금융 창업자금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서민금융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미소금융 창업자금에 대해서 알..

국민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연말이되면 집에 모아둔 동전을 교환하러 방문을 하러 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동전교환기에 경우에는 보유하고 있는 지점이 따로 있기 때문에 방문을 할 지점이 동..

국민연금증 카드 발급방법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국민연금에 가입을 한 경우에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이 있으국민연금증 카드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지인들 중에서 국민연금을 수급을 받을..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환급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신청을 하였지만 회사와의 의견차이나 불화로 인하여 중도해지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을 합니다. 오늘은 청년내일채움공제를 중도해지를 할 시 발생하는 환급..

개인택시 분실물 찾는방법 (서울택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택시를 이용을 하지만 모르고 물건을 놓고 내리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되면 어떻게 물건을 찾아야 할 지 고민을 많이하실텐데요. 오늘은 개인택시에서 분실물을 잃어버리는 경우에..

귀두 포피염 (증상, 치료법,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남자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라면 아이들이 소변을 보다가 아파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남자아이에게 자주 나타나는 귀두 포피염에 경우에는 아이가 증상..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12만명 추가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기업과 정부가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을 해주는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을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금년은 코로나19로 신청기한 연장되어서 (3월 14일까지) 모집을 하였던 근..

신용불량자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지급을 한다고 하였지만 신용불량자분들에 경우에도 지급을 해주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불량자에 경우에는 재난..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고용보험에 가입을 하지 않아서 지원금을 받지 못하는 특수고용직, 프리랜서, 영세 자영업자, 무급휴직자 등에 경우에는 긴급 고용안정지원금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긴..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아서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서민들을 위해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햇살론 긴급생계자금대출을 저렴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생계가 어려워서 대출을 받..

2020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오늘은 2020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있어서 글을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참고하셔서 근로장려금에 신청자격이 되시는 분들에 경우에는..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회사의 부족한 복지혜택 목말랐던 청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청년복지포인트를 제공을 하고 있지만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잘 몰라서 신청을 하지 못하는 청년들이 많이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정부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전국민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을 하고 있지만 신청방법과 정확한 사용처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변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해외여행에 가거나 어학연수를 위해서 외국을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권 영문 이름의 적절한 표기법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여권 영문이름에 경..

썸뱅크 금연돼지적금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금연을 목표로 하는 고객을 지지하고자 부산은행 썸뱅크에서 금연돼지적금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금연을 시도를 하고 있거나, 적금을 가입을 하려고 알아보고 있는 사람..

ETF란? 투자하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은행에 금리가 점점 낮아지면서 ETF에 투자를 하려고 관심을 보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ETF를 투자를 하시려고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ETF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

서민금융진흥원 취업성공대출 (취업성공패키지)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취업성공패키지나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취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서 취업을 성공한 자에게 정부 지원 중단에 따른 공백기동안에 생활비를 지원을 합니다 때문에, 취업성공패키지 (고..

입양 조건 및 절차 (충분한 재산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모든 사람은 태어나면서 부모의 보호를 받으며 건강하게 성장을 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지만 부모가 없는 경우나, 있더라도 보호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때문에 입..

코로나19 고용유지지원금 신청방법 (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하여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을 하려고 하는 기업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때문에, 오늘은 고용유지지원금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과 신청방법 및 신청서류..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자녀장려금에 신청기간이 다가왔지만 자녀장려금을 자격에 해당하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자녀장려금을 간편하게 자격조회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els상품 투자하기 전에 참고하세요 (원금보장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els상품에 경우에는 시중은행보다 이자가 많다는 이유로 상품에 대해서 정확히 알지 못하고 투자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els상품에 투자를 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하는..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 (바우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만준다입니다. 올해부터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은 인터넷을 통해 생리대 구매권을 신청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리대 지원사업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수..

코로나19 자영업자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차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자영업자들이 매출이 크게 줄었으면 심하면 폐업을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정부에서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들에게 저금..

코로나19 금융지원 (소상공인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중소.중견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지원을 해주기 위해서 정부에서는 낮은 금리로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소.중견기업 및..

우리종합금융 THE드림 정기적금 가입하면 최대 8% 금리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즘 고금리 적금 상품에 가입을 하려고 알아보지만 마땅한 정보가 없어서 가입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종합금융에서 6개월 만기시 최고 연 8%를 지원을 하는..

마스크 5부제 요일 및 미성년자 대리구매 가능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인하여 전국에 마스크를 구매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마스크 5부제를 실시를 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마스크를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5부제에 대하..

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자기부담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의료실비보험에 경우에는 의료비로 실제 부담한 금액을 보장을 해주는 보험으로 병원이나, 의원, 약국에서 실제로 사용한 금액에 최대 90%까지 보상을 하는 보험이며 줄여서 실손..

우체국 마스크 판매처 (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구매를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일찍부터 줄을 서지 않으면 집에 빈손으로 가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때문에 마스크를 구매를 하기 앞서서 방문할 우체국이 마..

농협 하나로마트 마스크 판매처 알아두세요. (KF9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피해를 보고 있는 지역에있는 하나로마트 매장에 공적물량 마스크 공급확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물량을 배포를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

경구피임약 시간오차 대처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경구피임약은 원하지 않는 임신을 피하기 위해서 복용하거나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거나 여행이나 시험 등 중요한 일정 등 주기적인 생리를 위해 경구 피임약을 복용을 합니다. 하..

퇴직연금 DC형, DB형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노후를 위해서 직장에서 받는 퇴직금을 퇴직연금에 넣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퇴직연금에 가입을 하였지만 자신이 DC형과 DB형에 차이점에 대하여 정확히 모르시..

일용직 4대보험 가입기준 (요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용직에 경우에는 아르바이트나, 단기로 일을 는 사람들을 의미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일용직에 개념은 단기로 일을 한다고 해서 일용직이 아니라 하루 단..

일용직 근로자 연말정산 (가능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일용직 근로자에 경우에는 연말정산을 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하여 자세히 모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용직 근로자 연말정산 가능여부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일용직 퇴직금 지급기준은? (계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일용직 근로자에 경우에는 1일단위로 근로계약이 체결되고 당일 약속한 일당을 지급을 받으며 자동으로 근로계약이 종료되는 사람을 말합니다. 때문에, 일용직에 근로를 하시는 분..

일용직 실업급여 수급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일용직으로 일을 하시는 분들에 경우에는 일당으로 돈을 받기 때문에 실업급여를 받지 못한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용직으로 근무를 하시는 분들중에..

GS25 편의점 반값택배 가격, 예약,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물건을 거래를 할 때 생각보다 비싼 택배비 때문에 물건을 보낼 때 고민이신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택배를 자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gs25 편의점 반값택배..

차용증 양식 무료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살아가다보면 누군가에게 아는 지인들로부터 돈을 빌려달라는 연락을 받게 되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어쩔수없이 돈을 빌려줘야하는 상황이 발생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반..

전자증명서 주민등록등본.초본 발급가능 (공적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를 대리로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등본을 발급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불편을 없애기 위해서 정부24시에서 제공을 하는 전..

보육교사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만준다입니다. 어린이집에서 일을 하다가 더 좋은 조건의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이 생겨서 이직을 하는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이럴 경우에 어린이집에서 일한 경력을 인정받기 위해서 보육교사 경력..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미치다입니다. 신혼부부들이 결혼을 하기전에 가장 고민을 하는거 중에 하나가 바로 같이 살 수 있는 생활공간을 마련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돈이 많아서 신혼집을 매매로 마련을 할 수 있으..

혼인신고 하는법 (준비물 및 작성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니다. 결혼을 할 경우에 누구나 필수적으로 신고를 하는 혼인신고에 경우에는 누구나 처음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어렵게 생각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혼인신고에 필요한 준..

새희망홀씨 대출조건은? (취급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웠던 사람들을 위해서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해 대출을 해주는 새희망홀씨 대출이 있습니다. 대출에 있어서는 쉽고 편하게 빠..

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자격확인서 발급방법 (금리, 해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군에있는 장병들에 월급이 많이 올라서 병장에 경우에는 54만원, 이등병은 40만 8100원, 일병은 44만 1600원, 상병은 48만 8100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군대에 복무..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서울시에서 결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신혼부부에게 전세자금대출을 지원을 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지원자격이 안되서 못받은 분들을 위해..

군인적금 준비물 (IBK기업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군대에 복무를 하고있는 병사들이 일정금액을 납부를 하게 되면 만기시 높은 금리로 혜택을 받을 수 잇는 군인적금이 있습니다. 하지만, 군인적금에 경우에는 가입을 할 경우에 제..

성범죄자 알림e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라면 누구나 내 주변에 성범죄자가 있는지에 대해서 걱정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성범죄자 알림e를 통해서 내 주변에 성범죄자가 거주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

미성년자 통장개설 서류는? (체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미성년자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에 경우에는 다들 한번쯤 아이들에 통장을 만들어주려고 생각을 해보셨을텐데요. 하지만, 미성년자에 경우에는 성인과는 다르게 준비를 해야하..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감면 신청서 작성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중소기업에 취업을 한 경우에는 정부에서 취업자들에게 소득세감면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에 경우에는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대하여 잘 알지 못..

긴급복지지원제도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오늘은 위기상황에 처한 국민을 위해서 정부에서 신속히 지원을 해주는 긴급복지지원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긴급복지지원제도를 신청을 하시려고 알아보..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어렵게 중소기업에 취업을 하였지만, 거리가 멀어서 자취를 할 수 밖에 없는 경우에는 전세를 얻기 부담스러워서 월세에 사는 청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중소기업..

팔팔정 복용법 및 가격 (50mg,100m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흔하게 복용을 할 수 있는 팔팔정에 복용법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팔팔정을 처방을 받았지만 정확한 복용법에 대해서 잘 모르셨..

통장압류해지방법 반드시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채무자가 채무를 변제하지 않는 경우에 채권자가 가장 먼저 하는 행동중에 하나가 통장압류입니다. 통장이 압류되는 경우에는 채무자 입장에서도 채권자의 채무 독촉은 버틸 수 있..

국민연금 조기수령 조건 (조기노령연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직장에 다니거나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매달 열심히 국민연금을 납부를 하고 있으실텐데요. 국민연금에 경우에는 일정나이가 되어야 수령을 한다고 알고 있지만 일정 자..

국민연금 실버론 대출자격(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노인층에게 필요한 생활 안정 자금을 국민연금에서 빌려주는 국민연금 실버론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국민연금 실버론에 경우에는 시중은행보다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고 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재해보험금 (1급감염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걱정을 하는 것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이 될 경우에는 보상금을 얼마나 받고 병원비는 어떻게 처리를 하는 것인가에 대한 것입니다. 하지만, 신종 코..

일자리안정자금 지원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최저시급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과 영세 중소기업에 경영난을 막기 위해서 1개월 이상 고용보험 가입 노동자를 고용한 경우에 노동자에게 일자리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마스크 KF80, KF94, KF9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가 다 판매가 되어서 구매를 하지 못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 마스크에 경우에는 종류도 많고, 어떤것이 효과..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및 구비서류 (전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청약통장을 가입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에 가입조건과, 구비..

확정일자 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확정일자를 받는다는 것을 임대차계약을 체결한 날짜를 확인하기 위해 계약서 여백에 도장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확정일자가 중요한 이유는 우선변제권을 얻어 내 보증금을 지킬..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절차 (렌트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최근 들어서 주택임대사업자를 내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택임대사업자 등록를 하는 등록절차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려..

재산세 부과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주택이나, 땅, 건축물, 배, 비행기 등을 소유한 사람들이라면 재산세를 납부를 해야합니다. 재산세의 경우에는 1년동안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날짜별로 계산해서 부과를 하는 것이..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자격,서류, 신청절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낮아서 대출금리를 높게 받았지만, 사정이 나아져서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높아진 경우에는 은행에 방문을 해서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을 하면 대출금리를 인..

주휴수당 지급기준 (계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직장인들이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에 경우에는 일정시간을 근무를 하게 되면 주휴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주휴수당의 지급기준을 모르는 경우에는 주휴수..

장기렌터카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차량을 구매를 하려고 하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장기렌터카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장기렌터카의 경우에는 1년 이상 자동차를 빌리는 경우를 말하..

2020년 설날 인사말 추천 (경자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2020년 경자녀 설을 앞두고 대상에 맞게 적절한 문구를 보내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설날 인사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들..

건선 초기증상 및 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건선은 피부가 건조해서 생기는 질환중에 하나로서 피부가 붉어지는 홍반과 인설이 대표적인 증상이로 한 번 발생하게되면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기 때문에 평생 관리를 해야 합니..

헤르페스 바이러스 치료법 1형,2형 (여성,남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헤르페스 바이러스는 단순포진 바이러스라고도 하는데, 1형과 2형이 있으며, 감염되면 피부 점막에 생기는 물집과 같은 가벼운 증상에서부터 뇌염과 같은 중증의 질환까지 발생을..

크릴오일 효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즘 비만, 당뇨, 각종 성인병 예방과 건강에 효과적인 크릴오일에 대해서 사람들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릴오일에 경우에는 무조건 효능이 좋다고 구매를..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무료대상)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자궁경부암에 경우에는 HPV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걸리는 암으로서 모든 여성의 암 가운데 15%를 가지고 있는 질병입니다. 또한, 자궁경부암에 경우에는 일반국가건강검진에서 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및 복용법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장은 소장과 대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장에 경우에는 소화와 영양소 흡수를, 대장은 몸에 필요한 수분을 흡수해서 대변을 만들어 내보내는 역활을 합니다. 때문에, 장이 건..

오메가3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약국이나, 병원에서 영양제를 추천를 해달라고 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영양제 중에 하나가 바로 오메가3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 경우에는 오메가3의 효능에 대해서 잘 모르..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50대 이후의 남성중에 절반 정도가 전립선비대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전립선비대증의 경우에는 배뇨장애로서 장기간 방치를 할 경우에 요폐나, 신장결..

공황장애 증상과 치료방법 (자가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공황장애 환자들의 대부분이 자신이 공황장애라는 것을 알지 못하고 심장이나 다른 신체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오해하기 때문에 병원에서 다양한 검사를 하고있습니다. 공황장애의..

뚜렛증후군(틱장애) 원인 및 치료를 통해 완치가능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운동틱과 음성틱이 복합적으로 나타나고 기간이 1년 이상 지속될 경우에는 뚜렛증후군이라고 판정하고 있습니다. 뚜렛증후군에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단순 틱 증상이 악화되어..

치아보험 비교사이트 이용전 참고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치아보험 같은 경우에는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시 의료보험에서 혜택을 받을 수 없는 비급여 항목에 대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보철치료가 받아야 하는 경우에..

매독 증상 (남자,여자) 치료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매독은 피부나 점막을 통해서 매독균이 감염되어 발생을 하고, 주로 성관계에 의해서 전염이 됩니다. 또한, 점막이나 피부와 매독균이 접촉을 할 경우에 전염이 될 수 있으며, 키..

사면발이 증상과 치료하는 약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사면바리는 사람을 피를 빨아먹는 기생충중에 하나이며, 성적 접촉 등에 의해 성기 부위의 체모에 기생합니다. 몸길이는 평균 1.5~2mm로 작으며, 알이 일주일 내 부화되어 성충이..

햇살론17 : 취급은행, 자격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의 경우에는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워서 이자가 높은 고금리 대출상품을 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인 저신용자들은..

햇살론 유스 : 자격조건, 금리, 한도, 기간, 취급은행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정부에서 100% 보증을 하는 햇살론 유스는(Youth)에 경우에는  대학생.미취업청년을 대상으로 저금리로 자금을 지원해 취업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햇살론 유스(Youth)..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 등급판정기준 (의사소견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노화 등에 따른 거동이 불편한 사람에 대하여 신체활동이나 일상 가사활동은 지속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정부에서는 고령이나 노인성 질병 등의 사유로 일상생활을..

여성갱년기 초기증상 및 극복하는 방법(자가진단)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여성갱년기에 경우에는 주로 중년여성들에게 발생을 하는 질병으로 초기증상과 자가진단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초기증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병원에 방문을 하여서 치..

남성갱년기 증상 치료법 및 극복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성호르몬의 감소로 여러 증상이 나타나는 갱년기는 주로 여성에게 나타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성호르몬 분비가 서서히 감소하는 남성에게도 갱년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뇌졸중 전조증상 (귀주름)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질환이 발생하면 우리 몸 안에서는 몇 가지의 위험신호를 반드시 보내기 때문에 잘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뇌는 다수의 신경 세포가 집합해 온 몸의 기관을 거느리기 때문에 뇌..

프로페시아 부작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극심한 탈모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는 청년들은 탈모를 멈추기 위해 안간힘을 쓰기도 한다. 대표적인 것이 모발 이식과 프로페시아를 복용을 하는 것입니다. 탈모약 (프로페시아)..

심근경색 전조증상 반드시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기온이 급격하게 내려가면서 몸의 혈관이 급격이 수축되고, 혈압이 상승하기 때문에 겨울철에 특히 심근경색으로 인한 사망자가 가장 높습니다. 심근경색에 경우에는 조기에 발견..

요양병원 본인부담금 상한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양병원에서 치료가 필요없는 환자들에 경우에도 의료비 할인 등으로 유인을 하는 일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는 이런 것을 막기 위해서 그동안 본인부담 상한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팔자주름에 경우에는 사람들에 무의식적인 습관이나, 피부 노화로 인해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저화되어서 생기게 됩니다. 팔자주름이나, 눈가주름에 경우에는 실제 나이보다..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 (세로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사람의 건강상태를 파악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손톱을 통해서 건강을 파악을 하는 것입니다. 몰론, 손톱만을 보고 병을 정확히 알수는 없겠지만, 어떠한 질병이..

도수치료 실비보험 횟수는? (불이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도수치료는 전문 치료사의 손을 통해 이루어지는 근골격계 치료법중에 하나로서, 약물치료와 수술치료에 부담을 줄여 걱정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수치료의 경우에는..

소음성 난청 (판정기준,증상,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망상자입니다. 공공장소에서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주변 소음으로 인하여 점점 소리 볼륨을 키우고 듣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소음성 난청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

신용카드 발급조건 (한도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마트에서 물건을 사거나, 인터넷으로 결제를 하거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해서 현금을 인출을 할 때 신용카드를 이용을 합니다. 이렇게 신용카드는 우리 일상속에서 친숙하게 볼 수..

태아보험이란? (가입시기,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태아보험에 언제 가입을 해야할지에 대하여 잘 모르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태아보험의 경우에는 다른 보험과는 다르게 가입시기에 따라서 보장을 받을 수 있..

질염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질염에 흔하게 걸릴 수 있으며, 위험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질염에 경우에는 심한악취와, 가려움증 등 일상생활를 하는데 많은 불편함을 가지고 있..

여성청결제 사용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여성의 생식기는 세균감염 위험이 높고 컨디션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항상 청결을 유지를 해야 합니다. 일반 바디워시나 비누로 세정을 하게 되면 질 내산도 균형이 깨지고..

사후피임약 처방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남자친구와 관계중에 피임을 안했을 경우나 술을 많이 먹어서 관계를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또한, 관계중에 콘돔이 찢어지는 경우, 원하지 않는 임..

독감 무료 예방접종 대상 (3가,4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망상자입니다. 일반인에게 독감으로 알려져 있는 인플루엔자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한 급성 호흡기 질환입니다. 감염경로는 기침, 재채기 등을 통해 사람끼리 전염되며, 잠복기는 1일~4일,..

문신제거 비용 및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학창시절에 아무것도 모르고 문신을 하였지만, 문신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당하거나 사람들의 안좋은 인식으로 인하여 지우고 싶은 경우가 발생을 합니다. 하지만, 문신은 피부 진..

강아지 중성화수술 비용 및 시기 (수컷,암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강아지는 집에서 키우는 애완동물의 개념이 아닌 가족구성원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반려동물에..

CMA통장이란? (장점,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하루만 통장에 돈을 넣어도 이자를 주는 CMA통장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겁니다. CMA에는 보통 은행에 넣어두는 일반 예금보다 이자가 높..

적금깨는법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미래를 위해서 적금을 가입하고 납부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지만, 생각보다 나가는 돈이 많아서 적금을 유지하지 못하고 깨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

배우자출산휴가 총정리 (10일 언제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아내가 아기를 낳았을 때 남편이 최장 10일까지 배우자 출산휴가를 사용할 수 있게 출산휴가 기간이 늘어났습니다 또한, 휴가 청구기한이 출산일로부터 30일에서 90일로 늘어나고..

정관수술 비용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아이가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해서 남자들이 많이 하는 수술중에 하나가 바로 정관수술 입니다. 정관수술에 경우에는 묶는다라는 표현을 하면 알아들을 정도로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도수치료란? 비용 및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도수치료의 경우에는 일정한 교육을 받고 면허를 취득한 물리치료사가 신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요즘 도수치..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전기요금 복지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친환경 소비를 촉지하기 위한 으뜸효율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원기간 동안은 시중에서 구매가능한 최고 효율 등..

MRI 건강보험적용 (복부,흉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MRI 검사의 경우에는 건강보험이 적용이 되지 않아서 환자가 내는 부담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하지만, 복부.흉부 MRI 검사의 건강보험 적용이 확대됨에 따라서, 그 동안 암 등..

청년추가고용장려금 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중소.중견기업에서 청년을 고용을 할 경우 최대 90명까지 지원을 해주는 제도였습니다. 하지만, 소수 중견기업에만 지원금이 쏠리는 문제가 발생하여서 이를..

경구피임약 복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피임약은 원하지 않는 임신을 피하기 위해서 복용을 하거나, 생리를 미루기 위해서, 생리불순등 다른 목적으로 피임약을 복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경구피..

추나요법 건강보험적용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추나요법은 손가락과 손바닥 힘으로 비틀린 척추를 관절 등 근육이 제자리를 찾도록 하는 한방치료 방법입니다. 정형외과에서 하는 물리치료와 같이 어깨나, 팔, 다리, 허리 통증..

한부모가정 자격조건 및 지원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즘 이혼을 하는 부부가 많이 늘고 있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서 한부모가정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현실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한부모가정은 다른 가정에 비해 경제적으로 어..

아이행복카드 신청방법 및 결제방법 [내부링크]

아이행복카드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다니는 모든 아동의 부모가 소득수준과 관계없이 신청을 하면 보육료와 유아학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보육료가 지원되는 만0세~5세 아동의 경우 온라인 복지로 홈페이..

출생신고 서류 및 기간 (과태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아이가 태어나자마 가장 첫번째로 해야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출생신고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출생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아이의 이름, 주소, 부모의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

생리휴가(보건휴가) 근로기준법상 무급? 유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여성분들은 남성들과 다르게 달에 한 번 생리를 하게 되며 생리 기간에 무리하게 근로할 경우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해치는 한편 재해 위험 증가 및 생산성 저하 등에 문제를 초..

디딤씨앗통장 총정리 (대상, 인출, 해지, 이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만준다입니다. 저소득층 아동이 준비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디딤씨앗통장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월 4만원 내에서 저축을 하면 정부매칭지원금이 1:1대 적립이 된다고..

층간소음 법적기준 및 해결방안 (이웃사이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아파트 층간소음 문제가 매년 뉴스에 나올만큼 이슈가 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주택 유형의 75%는 아파트나 다세대 연립주택처럼 한 건물..

임산부영양제 추천 및 복용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영양제를 구매해서 복용을 하는것이 태아나 산모를 위해서 필수적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양제 종류가 많이 있어서 어떤 영양제가임산부에게 좋은지에..

라미네이트 가격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취업시즌이 다가오면 구직활동을 하기 위해서 라미네이트를 하려고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치아가 반듯하고 밝다면 자신감 있게 상대방과 소통을 할 수 있으며, 호감가..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만준다입니다. 생리예정일이 한참 지났는데, 생리를 안하는 경우에는 임신이 아닐까 하는 의심을 가지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있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약국이나 편의점에..

수족구병 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예년보다 빨리 온 더위 탓인지 어린 아기에게 많이 생기는 수족구병에 걸린 환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수족구 증상은 전염성 또한 강하고 잠복기를 거쳐 증상이 발현되기 때문에..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망상자입니다. 요즘처럼 일자리를 얻기 힘든 현실에서 청년들이 위해서 나라에서는 청년들이 경제적으로 부담없이 구직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지원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년구직활..

축농증 증상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호흡기질환에 걸려서 병원에 방문하는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환절기는 면역력이 온전하지 않은 아이들에게 질병이 발병하거나 악화되기 쉽고, 아..

대장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서구화된 대장암의 증상을 겪는 사람의 수가 예전에 비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장암 초기증상을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거의 100% 가까이 완치되지만..

편도결석: 증상,원인,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편도결석은 편도염을 자주 앓다보면 편도에 있는 편도와라고 하는 작은 구멍들이 생깁니다. 여기에 음식물 찌꺼기가 끼어 세균들이 뭉쳐지면서 작은 알갱이들이 생기는 것은 편도..

족저근막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운동이나 등산, 마라톤 등과 같이 야외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족저근막염에 걸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족저근막염의 경우에는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시술등으..

아토피 가려움증 해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 입니다. 아토피는 환경적인 원인으로 인하여 가장 많이 발생하는 피부염증성 질환중에 하나이며 최근 사이에 아토피에 걸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토피를 심한 질..

요로결석 증상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로결석은 소변을 만드는 신장에서부터 요관.방뇨.요도에 칼슘과 수산 같은 무기물질이 뭉쳐서 발생하며 돌처럼 단단한 결석이 생깁니다. 주로 더운 날씨에는 땀을 많이 흘리거나..

방광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여성은 남성과 달리 출산, 임신, 폐경을 겪고 나면 배뇨장애가 흔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방광염은 방광에 찾아오는 흔한 증상으로서 환절기나 면역력이 떨어졌을 경우에 발병되..

치핵의 증상 및 자연치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치핵은 주요 증상은 항문돌출과 배변출혈입니다. 항문돌출이란 배변 중에 항문에 덩어리 같은 것이 밀려 나오는 증상을 말합니다. 치핵의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며, 심하..

위내시경 금식시간 및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소화불량이나 속쓰림 등 소화기관의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하였을 때, 가장  많이 하는 검사중에 하나로 위내시경이 있습니다. 식도부터 위, 십이지장까지 삽입을 하여 소화기를..

알레르기성 결막염 치료기간은 얼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눈이나 눈꺼풀의 내면을 둘러싸는 결막에 알레르기로 인한 염증이 생기는 증상이며,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은 꽃가루, 동물의 털, 연기 등이 있습니다. 주로 3~4월, 꽃가루가..

결막염(눈병) 증상 및 전염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알레르기로 일상 생활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결막염"은 봄과 가을에 쉽게 걸리는 질병중에 하나로 꽃가루, 화장품 등 다양..

알레르기비염 치료방법 및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가을철이 되면  알레르기비염 때문에 병원에 방문을 하는 환자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비염은 코 점막이 다양한 원인물질에 대한 과민반응을 나타내는 알레르기..

진료의뢰서 유효기간 및 발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환자가 2단계 요양급여를 받고자 하는 때, (건강보험 급여 적용)에는 1단계 요양급여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의원급. 병원급. 한방 포함)에서 발급한 진료의뢰서가 필요합니다. 또한..

비아그라 효과적인 복용법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흔하게 복용하는 비아그라에 복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비아그라에 효과적인 복용법에 모르시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를 하셔서 비아그라..

소득공제용 연금저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노후를 대비를 하기 위해서 연금저축에 가입을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연금저축에 경우에는 연말에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을 하면 좋지만 최소납입기..

신용불량자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에게미치다입니다. 요즘 은행권에서 대출이나, 빛이 장기연체가 되어서 신용불량자가 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불량자를 확인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