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lab의 등록된 링크

 benefitl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비지트재팬 웹(Visit Japan Web) 등록 방법 (일본 여행 준비) [내부링크]

일본 여행 준비가 걱정되시나요? 일본 입국 수속 누구나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딱 10분만 투자하셔서 이 글을 따라 하신다면 입국 수속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비지트재팬 웹 (Visit Japan Web)으로 이동하여 아래 내용 그대로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핸드폰 기준으로 아래 내용 작성하였으나 PC에서 동일하게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며 그대로 따라 하시면 누구나 등록하실 수 있도록 가이드 작성하였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비지트재팬 웹을 오프라인으로 보는 방법이 적힌 가이드를 봅니다. 해당 문서는 비지트재팬 웹 사이트에 있는 공식 문서입니다. 한글로 되어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며 해당 가이드는 오프라인 사용을 위한 방법이기 때문에 아래 방법을 그대로 ..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자주 묻는 질문, 지원금 지급 확인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관련해서 궁금증이 안 풀리신 게 많으신가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에 대한 궁금증을 100% 해소시켜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두 정리해 놓았으니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정책에 대한 지급 방법, 신청 방법, 지원 대상 및 자격 조건에 대해서도 위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지원 시 필요한 서류 및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아직 신청/지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정책 보기" 를 이용해서 신청 및 조건 등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 지급 확인 방법 지원금 지원금은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두 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1.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포털에서 확인 메뉴 : [로..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 지급일, 23년 변동사항 [내부링크]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소년이신가요? 만 13 ~ 23세이신가요? 경기도 청소년에게 제공하는 교통비 지원 받는 방법 한방에 정리해 드립니다 교통비를 최대 12만 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란? 경기시내버스와 마을버스 요금이 인상되면서 경기도에서 내놓은 대책으로 대중교통의 이용 빈도가 높으면서 경제적으로는 취약한 청소년들을 위해 교통비 부담 완화에 목적을 두고 있는 정책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지원 사업 안내 지원 대상 경기도에 거주 만 13세 ~ 23세의 청소년 지원 금액 연간 12만원 한도 상반기 최대 6만원, 하반기 최대 6만원 2022년 까지는 상반기 6만원을 못채운 경우 하반기에 12만원 한도의 남은 금액을 지원해줬으나 2023년 부터는 소급적용 불가 (..

분유 싸게 사는 방법 (분유 구매 팁) [내부링크]

분유 값이 너무 비싸져서 고민이신가요? 육아비용이 너무 많이 드신다고 생각되시나요? 육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꿀팁 정리해 드렸습니다. 누구보다 분유를 싸게 사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3분만 투자하셔서 가장 싸게 분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분유 가격비교는 왜 필요한가? 작년에 35,000 원 정도에 구매하던 파스퇴르 분유가 3,000원 이상이 올라 38,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포스팅에서는 파스퇴르에서 판매하는 위드맘 제왕 2단계 분유로 포스팅을 진행했으나 어느 분유나 동일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포스팅을 확인하여 분유 살 때 가격을 비교하고 사면 좋을 것 같다. 가격비교가 필요한 이유는 아래와 같다. 분유 가격비교 필요이유 1. 분유 가격이 너무 올랐기 때문이다. 2. 제일 싸게 살 ..

가비아 도메인 구매, 주소 등록, 티스토리 연동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주소를 도메인으로 변경하고 싶으신가요? 어떻게 하는지 고민되셨나요? 도메인 구매와 티스토리에 연동까지 모든 것을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도메인 구매 아래 포스팅 따라 하시어 10분 만에 내 블로그와 연동 가능합니다. 시간 아끼시고 바로 도메인으로 블로그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비아란 무엇인가? 가비아는 도메인을 구매하고 해당 도메인을 블로그나 다른 사이트에 연동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 외에도 많은 도메인 구매 사이트가 있지만 가장 편리하고 이벤트가 있어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추천드리며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검색해 보시면 많은 사용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도메인 구매 방법 도메인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그대로 따라 ..

애드센스 seller.json 문제해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전, 승인 직후에 문제 해결이 어려우셨나요? 애드센스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해결해 드립니다. 애드센스 승인 전후로 문제 발생 시 고민하지 마시고 모든 문제 해결하여 시간 아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거나 받기 전에 ads.txt 문제 해결하라는 말이 걱정되시나요? 승인 후에 다음과 같이 따라 하시면 누구나 3분이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쉽게 설명해 놓은 해결방법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니 문제 해결이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sellers.json 문제란? 애드센스 화면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이미지로 sellers.json 파일을 해결하라는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sellers.json은 광고 생태계에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서 goo..

애드센스 ads.txt 문제 해결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신청 후 ads.txt 파일 오류가 발생하시나요? 어떻게 해결해야 될지 모르시겠나요?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위한 문제들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승인 신청 포기하지 마시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시죠 seller.json 문제도 발생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해결하시죠. ads.txt 파일이란 무엇일까? ads.txt 파일은 승인받은 것으로 확인된 애드센스를 통해서만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가 게재될 수 있게 하는 설루션입니다. 즉, 정상적으로 애드센스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서 승인받기 위해 필요한 파일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가짜 광고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ads.txt 가이드(ad..

VIPS 평일 35% 시크릿 할인 쿠폰 [내부링크]

빕스(VIPS)와 더 플레이스 할인 없이 가서 드시나요? 할인쿠폰 찾고 계신가요? 빕스와 더 플레이스 할인받아서 드실 수 있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평일 딱 35% 할인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35%만큼 할인 받고 디저트까지 드시길 바랍니다. 할인은 누가 받을 수 있고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 할인은 CJ임직원 가족 및 지인이라면 누구나 할인이 가능합니다. 블로그의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저의 지인이기 때문에 사용 가능합니다. 빕스(VIPS)와 더 플레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배달 전용 매장은 사용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어 배달 매장 확인 후 방문 필요합니다. 빕스 배달 매장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검색 시 빕스얌딜리버리 매장인 7개 지점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지점에 방문하실 분은 쿠폰 사용..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혜택, 가입방법 (최대 720만원 공제) [내부링크]

청년인데 어떻게 돈관리를 해야 되는지 모르시겠나요? 적금이나 펀드 상품을 찾으셨나요? 2023년 청년들이 가입 가능한 정책들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니다. 고민되었던 상품들은 1가지 상품으로 정리될 것입니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청년을 위한 상품들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가시죠.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란? 다른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던 청년도약계좌는 저축상품입니다. 청년형 장기펀드는 투자상품으로 펀드 상품인데 소득공제 혜택까지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면서 투자를 통해서 자산 관리를 하고 자산 형성을 해볼 수 있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청년도약계좌와 함께 23년 3월에 상세 내용이 나오는 상품입니다.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연간 600만 원 한도까지 납입한 돈의 무..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전세대출 상품이 너무 많아 지치셨나요? 청년에 한해 가장 낮은 대출금리로 받을 수 있는 전세대출 정리해 드립니다. 금리 고민의 문제 아래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낮은 금리로 대출받으셔서 이자로 나가는 돈 아끼시길 바랍니다. 청년전세대출 신청 조건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은 간단하게 대출 신청 조건에 대해서 이야기드리면 부부합산 연소득이 5천만 원 이하여야 하고 순자산가액이 3.61억 원 이하이며 예비세대주를 포함해서 무주택 세대주여야 합니다. 나이 조건은 청년 대출이기 때문에 청년에 속하는 만 19세 이상부터 만 34세 이하이며 세대주이거나 예비 세대주여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상세한 대출 요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주택임대차계약을 체결했고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불한 자입니다. ..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신청기간,금리 [내부링크]

적금 상품 찾아다니고 계시지 않은가요? 청년들이 꼭 가입해야만 하는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적금에 대한 고민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청년도약계좌 가입해서 미래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청년들에게 낮은 금리로 전세자금 대출을 제공하는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내용 공유드립니다. 일반 전세자금대출이 아니라 청년들에게 제공하는 상품으로 가입하셔서 전세자금대출에 나가는 이자 비용을 아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와 저축의 비율을 어느정도 나눠서 가져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저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투자로 자신의 원금을 키워나가는 것을 알아야 향후에도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투자 상품을 청년에게는 연말정산에 유리한 소득공제까지 제공하는 ..

카카오톡 현금영수증 발급 설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많이 사용하시나요? 현금영수증 발급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카카오톡의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설정하지 않아서 받지 못했던 선물하기의 현금영수증을 지금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설정하시어 2023년 연말정산부터 준비합시다. 현금영수증 정말 못 받았을까? 현금영수증 설정 안 한다고 설마 "카카오 같은 대기업이 현금영수증을 안 해주겠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을 설정하지 않으면 카카오톡에 가입한 핸드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을 해주는 것이 아니다. 현금영수증 발급번호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지 못하는 것이다. 그럼 지금까지 내가 현금영수증을 발급을 제대로 받고 있었는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지원금액, 신청방법 [내부링크]

자녀장려금 2023년에는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신청자격, 신청방법과 지원금액까지 정리해 드렸습니다. 기간 놓치지 마시고 지금 신청하셔서 지원금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녀장려금 지원금액 자녀장려금은 저소득 가구에게 자녀를 양육하는데 드는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지급되는 지원금으로 부부합산 총소득이 4천만 원 미만이고 18세 미만의 부양자녀가 있는 경우 1인당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80만 원을 지급하는 제도이다. 총소득 기준을 제외하고는 이전 포스팅에서 설명드린 근로장려금과 수급조건이 동일합니다. 홑벌이 가구의 경우 총급여액이 2,100만 원이 넘지 않는 경우 자녀 1인당 80만 원을 지급하고 맞벌이 가구의 경우 총급여액이 2,500만 원이 넘지 않으면 80만원을 지급합니다. 신청자격의 총급..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 문자를 받으셨다고요? 기간이 얼마 안남아 찾고 계신가요?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및 자격에 대해 정리해드렸습니다. 지금 빨리 신청 기한 놓치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의 의미인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서 생활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근로자나 사업자 가구에 대하여 혜택을 주려는 제도입니다. 가구 구성원과 근로소득, 사업소득이나 종교인소득에 따라서 근로장려금을 지급합니다.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장려하면서 실질 소득을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득 지원 제도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을 계속하는 의지를 갖도록 근로연계할 수 있게 근로장려금을 지급하는 제도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근로장려금은 가구원의 구성에 맞게 정한 인원들의 총급여액을 기준으로 제공합니다.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CJ더마켓 할인 받아 구매해서 식비 절약하자 [내부링크]

식비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걱정이십니까? 어떻게 줄일지 고민하지 마세요. 가장 인기 있는 비비고, 햇반을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싸게 구입하는 방법 정리했습니다. 평소 사던 금액의 최소 40% 이하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식비를 반 이하로 줄여보시죠. CJ더마켓을 왜 사용할까? CJ더마켓은 웹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CJ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웹페이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통 냉동식품이나 햇반 등을 구매할 때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가까운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에서 대부분 구매하며 싸게 구매하려고 인터넷 사이트인 11번가, G마켓, 옥션 등과 같은 오픈마켓이나 쿠팡을 통해서 로켓배송을 시키고는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식비를 줄이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SKT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 서비스, 요기요, 폴바셋을 990원에 할인 받자 [내부링크]

요기요 할인을 위한 요기패스 가격, 폴바셋 커피 값 부담스러우셨죠? 요기요와 폴바셋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정리해 드립니다. 정말로 990원에 할인받는 방법 공유해 드립니다. 비싼 커피와 배달 가격 조금이라도 아껴보시길 바랍니다. 우주패스 플러스란? 우주패스 플러스는 요기요 4900과 폴바셋 4900을 제공하는 구독 상품입니다. 우주패스 플러스의 정상 요금은 4900원이며 요기요와 폴바셋 각각 4900원입니다. 우주패스 플러스를 4900원에 구독한다면 여러분께 알려드리지도 않았을 겁니다. 오늘 설명드릴 우주패스 플러스 사용 방법은 무료나 월 990원에 구독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요금 4900원짜리의 구독 상품이니 4천 원 이상 절약하시는 것이며 이 구독 상품은 요기요와 폴바셋의 할인이 되..

SKT 우주패스 사용 꿀팁 (SKT VIP 무료사용 가능) [내부링크]

SKT 사용하시는데 우주패스가 너무 어려워 사용해보지 않으셨나요? VIP 이신대도 사용하지 않으셨습니까? SKT VIP 이신 분에게는 우주패스를 공짜로 사용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우주패스의 활용 꿀팁을 드리겠습니다. 우주패스 망설이시는 분은 90% 이상 이 글을 보고 우주패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래 우주패스, SKT VIP 혜택 확인하시어 혜택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SKT VIP 혜택은 우주패스 혜택 받자 SKT의 VIP 혜택 중 VIP Pick이라고 있다. 이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에서 상세하게 다뤘으니 상세 내용을 참고하시려면 VIP Pick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VIP Pick에서 선택 가능한 것 중에는 우주패스 all과 우주패스 life 쿠폰을 받을 수 있다. VIP Pick 은 공짜 ..

SKT VIP 혜택 100% 활용하기 [내부링크]

SKT VIP 혜택 잘 몰라서 못쓰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VIP 혜택 남김없이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혜택을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100% 해결됩니다. VIP 혜택 모두 활용하시어 혜택 모두 받아 가세요. VIP Pick 이란 무엇인가? VIP Pick 은 SKT의 VIP 등급의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 중 1개이다. T멤버십 앱에서 다양한 VIP Pick 중 1개를 선택하여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1개의 제휴사 혜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더예약 서비스는 매달 횟수에 관계없이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형태로 제공되는 VIP Pick이 존재하는데 쿠폰이 발급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우주패스, 롯데면세점, B tv, 원스토어 등과 같은 제휴..

디딤돌 대출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디딤돌 대출 내가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셨습니까? 2023년 기준으로 디딤돌 대출 정리해 드렸습니다. 디딤돌대출 이 포스팅 하나로 해결됩니다. 디딤돌 대출 이해하고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디딤돌대출 신청대상 디딤돌 대출 신청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민법상 성년 - 연령은 민법에 따라 계산 - 대한민국 기준 만 19세 이상 2. 대한민국 국민 3. 접수일 현재 세대주 - 대출접수일 현재 세대주여야 합니다. - 단독세대주도 포함됩니다. (단, 만 30세 미만 단독세대주는 조건에 맞아야 가능합니다. [11번 기타 사항 3번 참조]) 4. 한국신용정보원 신용정보관리규약 해당사항 없음 - 연체, 대위변제, 대지급, 부도, 관련인 정보에 포함되는 경우 - 금융질서문란정보, 공공정보에 포함되는 경우 - 신용..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법 및 혜택 받기 [내부링크]

국민행복카드 만드는 법은 방법이 많습니다.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가장 편한 방법과 혜택 받고 만드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아래 방법에서 100% 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만드실 때 그냥 만드시지 마시고 혜택 받고 만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국민행복카드란?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국가바우처를 한 장의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사는 5개 카드사와 18개 금융기관이 참여했습니다. 이용편의를 위해 한 장의 카드로 17종의 바우처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추후 계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며 신용카드, 체크카드, 전용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는 각 카드사별로 자격심사를 받아야 합니다. 체크카드는 각 카드사별 만 14~19세 이상 자..

2023년 출산 혜택 [내부링크]

출산 후 어떤 혜택이 있는지 찾아보는 게 어려우신가요? 2023년 기준 받을 수 있는 출산 혜택 모두 정리해 드렸습니다. 출산 혜택 모두 신청해서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행복출산 원스톱 서비스 신청 행복출산 원스톱 서비스는 정부24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출산 후에 받을 수 있는 부모급여, 아동수당, 첫 만남 이용권 등 다양한 출산 지원 서비스를 한 번의 통합신청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산 후 신청할 수 있는 혜택이 많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신청하면 많은 시간도 소요되고 어려움이 있는데 정부24에서 제공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해서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원스톱 서비스 신청은 아기 주민등록번호가 나와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는 출생신고를 하실 때 주민센터 방문하셔서 출생신고를 하..

2023년 임산부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임산부 혜택 어떤 것이 있는지 모르시나요? 2023년 기준으로 찾고 계신가요? 임산부가 신청할 수 있는 모든 혜택을 가르쳐드립니다. 이 글을 확인하시면 2023년 3월 4일 기준의 혜택 신청은 완료할 수 있도록 시간 아껴드리겠습니다. 임신 확인서 발급 임신을 확인하고 나면 병원에서 임신이 맞는지 확인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때, 임신 확인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임신 확인서를 가지고 임산부 혜택들을 신청해야 되기 때문에 꼭 발급받고 혜택들 신청을 빨리 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또한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임산부 등록을 해야 합니다. 보통은 임신확인서를 병원에서 발급받을 때 보험공단에 등록해 주는지 확인하면 병원에서 등록해 줍니다. 다만, 병원에서 국민건강 등록을 안 해주는 경우 직접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

토스뱅크 파킹통장 (최대금리 3.8%) [내부링크]

수많은 파킹통장을 찾아다니셨나요? 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 사이에 돈을 옮기는 게 귀찮으신가요? 토스뱅크의 파킹통장은 계좌 간 돈을 옮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소비자의 불편했던 부분을 100% 개선한 토스뱅크의 파킹통장 설명드리겠습니다. 파킹통장 금리비교 : 1금융권 인터넷전문은행인 K뱅크, 카카오뱅크, 토스뱅크의 파킹통장에 대해서 금리 및 특징을 비교합니다. 추가적으로 파킹통장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설명해 놓았으니 파킹통장 간 금리/특징 비교가 필요하신 분은 확인 바랍니다. 케이뱅크 파킹통장 : 연 2.7% 의 1 금융권의 인터넷전문은행 파킹통장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월복리뿐만 아니라 일복리도 제공하는 파킹통장입니다. 일복리 혜택과 함께 제일 높은 금리로 돈을 예치하 시시려..

통신사 30기가 무료 받고 요금제 변경 [내부링크]

요금 할인을 해주면 좋겠는데 30GB 무료제공이라 아쉽다고요? 요금 할인을 받는 것 같은 효과를 누리도록 해드리겠습니다. 30GB 데이터를 받았으니 아래 확인하시어 조금이라도 핸드폰 비용 아끼시길 바랍니다. 30GB의 데이터는 왜 제공되나? 통신3사는 대통령실과 정부 민생 안정대책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정책의 일환으로 나온 대책이 가계 통신비 부담 완화를 위해 모바일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통신사들이 대규모 고객에게 다량의 데이터를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지만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는 요금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실제 지출되는 비용이 줄어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부 불만이 나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고금리, 고물가 시대의 요즘 고정 비용을 줄이..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내부링크]

월급, 목돈 관리 어려우시다고요? 수많은 파킹통장을 비교하셨다고요? 가장 금리 높은 파킹통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킹통장에 대한 것 확인해 보시죠 아래 파킹통장과 1금융권 파킹통장 3개 모두 설명해 드립니다. 파킹통장 금리비교 : 1금융권 인터넷전문은행인 K뱅크, 카카오뱅크, 토스뱅크의 파킹통장에 대해서 금리 및 특징을 비교합니다. 추가적으로 파킹통장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설명해 놓았으니 파킹통장 간 금리/특징 비교가 필요하신 분은 확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파킹통장 : 연 2.6% 의 금리 상품으로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파킹통장입니다. 쉬운 사용을 원하시면 카카오뱅크의 파킹통장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파킹통장 : 5천만 원 초과된 금액에 대해..

카카오뱅크 모임통장과 세이프박스 활용 [내부링크]

파킹통장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셨나요? 혜택이 달라서 고민이시라고요? 1 금융권의 파킹통장에 대해서는 100% 이해되실 겁니다 파킹통장 관련된 정보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고 월급, 목돈 관리 꼭 파킹통장 이용해서 이자 받아가시길 하시길 바랍니다. 파킹통장 금리비교 : 1 금융권 인터넷전문은행인 K뱅크, 카카오뱅크, 토스뱅크의 파킹통장에 대해서 금리 및 특징을 비교합니다. 추가적으로 파킹통장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설명해 놓았으니 파킹통장 간 금리/특징 비교가 필요하신 분은 확인 바랍니다. 케이뱅크 파킹통장 : 연 2.7% 의 1 금융권의 인터넷전문은행 파킹통장 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월복리뿐만 아니라 일복리도 제공하는 파킹통장입니다. 일복리 혜택과 함께 제일 높은 ..

T멤버십 0Day 혜택 받기 [내부링크]

T멤버십 혜택 하나씩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받을 수 있는 혜택 정리해드렸습니다. 필요한 것만 골라서 확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아래 포스팅 확인하시어 알뜰한 멤버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0day 란 무엇인가?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 '0(영, Young)'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매월 '0'이라는 숫자가 포함되는 날짜인 10일, 20일, 30일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Z세대를 타겟팅으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2월을 제외한 11개월은 1달에 3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월에는 혜택을 2번 받을 수 있다. MZ 고객 대상으로 하는 추가 혜택으로는 테더링 10GB 제공, 0틴 위크, 0한동 앱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캠퍼스 데이터 최대 3GB, 우주패스 all, life 최대 6천 원 할인..

파킹통장 금리비교 (1금융권) [내부링크]

수많은 파킹통장을 비교하느라 힘드셨나요? 제가 지금 많이 사용하는 1 금융권 TOP3 파킹통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드린 파킹통장에 월급, 목돈 보관하여 돈 관리 시작 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파킹통장 : 가장 높은 연 2.7% 의 금리와 월복리 상품이지만 일복리 이자가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는 파킹통장입니다. 가장 높은 금리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케이뱅크의 파킹통장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파킹통장 : 연 2.6% 의 금리 상품으로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파킹통장입니다. 쉬운 사용을 원하시면 카카오뱅크의 파킹통장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파킹통장 : 5천만 원 초과된 금액에 대해서는 연 3.8% 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