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otscience의 등록된 링크

 benotscien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중국 최초의 화성 탐사선, Tianwen-1(톈원-1) 발사 [내부링크]

중국 최초의 화성 탐사선, Tianwen-1(톈원-1) 발사 Tianwen-1(톈원-1)은 중국이 완전 자체 개발한 화성 탐사선입니다 중국 최초의 화성 탐사선이 화성을 향하여 날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07월 23일 오전 12..

태양계도 공전을 할까? 태양계가 우리 은하를 공전하는데 걸리는 시간 [내부링크]

태양계도 공전을 할까? 태양계가 우리 은하를 공전하는데 걸리는 시간 태양계와 지구의 공전 인간은 지구가 태양을 공전하는 시간을 측정하는데 매우 익숙합니다. 지구가 태양을 한 번 공전하면 약 365일(1년)이라..

달(Moon)은 녹슬어가고 있고, 그 주범은 지구? [내부링크]

달(Moon)은 녹슬어가고 있고, 그 주범은 지구? 달이 움찔거리는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하다 달(Moon)은 아주 약간씩 붉게 변하고 있는데, 그 원인은 지구 때문일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지구의 대기가 달을 붉게 만들..

사상 최대 규모의 블랙홀 충돌은 70억 년 전? [내부링크]

사상 최대 규모의 블랙홀 충돌은 70억 년 전? 최대 규모의 블랙홀 충돌 약 70억 년 전, 두 개의 어머아마하게 커다란 블랙홀이 콰광거리며 태양 질량의 142배에 달하는 더 거대한 블랙홀을 만들었습니다. 약 70억..

우리 은하와 안드로메다 은하가 충돌한다고? [내부링크]

우리 은하와 안드로메다 은하가 충돌한다고? 우리 은하와 안드로메다 은하 충돌 대부분의 은하가 우리 은하로부터 멀어져 가고 있지만, 국부 은하군 중 가장 큰 은하인 안드로메다 은하는 초속 120킬로미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