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om-studio의 등록된 링크

 beom-studi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플러그인 없이 3D 큐브(Cube) 만드는 방법! No Plug-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애프터 이펙트를 이용해서 간단한 3D Cube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3D 기능에 대해서는 제가 올린 포스팅이 있으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애..

애프터 이펙트 카메라(Camera)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애프터 이펙트에 있는 카메라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프터 이펙트 3D] - 에프터이펙트 3D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에프터이펙트 3D 기능..

애프터 이펙트 3D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애프터 이펙트에 있는 3D 기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3D 기능에 대해서는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차근차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프터 이펙트..

간단한 로고(Logo) 만들어보기! (CC Light Sweep, Bevel Alpha 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간단하게 로고 만들 때 쓰는 이펙트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로고 만들 도형이나 텍스트를 만들어주세요. 저는 텍스트를 적어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

Repeater ,Trim Paths을 이용해 폭죽처럼 팡 터지는 효과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도형 Add기능에 있던 Repeater, Trim paths 기능을 이용해 팡 터지는 효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에프터이펙트 기능] - 도형(Shape Layer) Add기능 - Pucker & Bloat, Re..

도형(Shape Layer) Add기능 마지막! Trim Paths, Twist, Wiggle Paths, Wiggle Transform, Zig Zag 속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도 저번에 이어서 [에프터이펙트 기능] - 도형(Shape Layer) Add기능 - Pucker & Bloat, Repeater, Round Corners 기능에 대해 알아보자! 도형(Shape Layer) Add기능 - Pucker & Bl..

도형(Shape Layer) Add기능 - Pucker & Bloat, Repeater, Round Corners 기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에프터이펙트 기능] - 도형(Shape Layer) Add 기능에 뭐가 있을까? Merge,Offset Path 도형(Shape Layer) Add 기능에 뭐가 있을까? Merge,Offset Path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도형(Shape Layer) Add 기능에 뭐가 있을까? Merge,Offset Pat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에프터이펙트 기능] - 도형(Shape Layer) Add 기능에는 뭐가 있을까? 도형 만드는 방법? 도형(Shape Layer) Add 기능에는 뭐가 있을까? 도형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도형(Shape Layer) Add 기능에는 뭐가 있을까? 도형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저번 포스팅으로 [에프터이펙트 기능] -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 글자가 랜덤하게 보인다!?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 글자가 랜덤하게 보인다!?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포스..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 글자가 랜덤하게 보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에프터이펙트 기능] -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을 알아보자! Tracking 기능?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을 알아보자! Tracking 기능?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의 포..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을 알아보자! Tracking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에프터이펙트 기능] -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을 이용해 올라오는 글자를 만들어보자!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을 이용해 올라오는 글자를 만들어보자! 안녕하세요. 냉칠..

텍스트 애니메이트 기능을 이용해 올라오는 글자를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해볼 포스팅은 에프터이펙트에 있는 텍스트의 애니메이트 기능을 이용해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우선 텍스트를 적어주시고요 텍스트 레이어의 왼쪽 부분을 클릭해주시고 Anim..

도형이나 선을 따라서 움직이는 글자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볼 영상은 도형이나 선을 따라서 움직이는 글자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간단한 작업이 될 거 같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글자를 써주시고 글자 레이어..

키네틱 타이포그래피(Kinetic Typography) 4탄! 타자 치는듯한 타이핑 텍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은 컴퓨터에서 타자 치는듯한 효과인 타이핑 텍스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글자를 적어주시고 1초 정도로 (넉넉하게 옮겨주시면 됩니다) 인디케이터 옮겨주신 다..

키네틱 타이포그래피(Kinetic Typography) 3탄! Stroke 이펙트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유튜브에서 인트로 할 때 많이 쓰는 영상 중에 하나인 글씨가 써지는 영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글자를 적어주세요! 그런 다음 텍스트 레이어 선택하시고 마우..

키네틱 타이포그래피(Kinetic Typography) 2탄! Echo 이펙트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유튜브에서 많이 보이는 Kinetic Typography 2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글은 짧은 편입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엄청 간단한 작업을 준비했습니..

유투브에서 많이 보이는 키네틱 타이포그래피(Kinetic Typography)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Kinetic Typography 라는 영상을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우선 500X500 사이즈에 글자를 써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Matte 로 이용할 도형을 글자 크기에 맞춰서 넣어줍..

Typography Stretch 두번째 영상을 만들어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만들었던 Typography Stretch의 두 번째 영상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사진이 많이 포함될 거 같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셔서 보시면 감사하겠습니..

애프터 이펙트 기초! 공튀기는 영상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은 모션그래픽에서 기본이라고 할수있는 공튀기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럼 에프터이펙트를 켜봅시다! 컴포지션세팅은 GIF를 올리기 위해 1000X1000 사이즈로 했고 간단하게 공처럼..

Typography Stretch 첫번째 영상을 만들어 보자! 글자가 날아오는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영상은 Typography Stretch 영상입니다! Typography는 쉽게 말해서 글자로 디자인을 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Stretch는 스트레칭할 때 그 단어이고요. 이런 뜻..

마지막, 무한반복(Infinite Loop) 영상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은 [녕]이라는 글자를 만들어볼텐데요. [ㄴ]과[ㅇ]을 복제해서 쓴다는 가정하에 (귀찮아서 그런거 아닙니다....ㅎ) [ㅕ]만 만들어보겠습니다! 에프터이펙트를 켜봅시다! Shape Laye..

두번째, 무한반복(Infinite Loop) 영상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저번에 만들던 [안]이라는 글자를 이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번 포스팅 때는 여기까지 했죠! [ㅇ] 초반까지 했었죠 그럼 이어서 해보겠습니다! [ㅇ] 만든 Shape Layer 1을 하나 복..

무한반복(Infinite Loop) 영상 만들어보자! 첫번째, 그래프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영상은 Infinite Loop 관련 영상입니다! 그럼 에프터 이펙트를 켜볼까요!? 이번에 Infinite Loop 로 만들소재는 저는 [안녕] 이라는 글자를 도형을 이용해서 만들어볼것..

마무리) 전통문양 + Glitch 효과 + Trans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이번에 만들 작품은 앞에서 제작한 전통문양과 Glitch 효과를 이용한 Transition 제작물입니다! 저번에 만들었던 전통문양 프로젝트가 있으신분들은 그 프로젝트에 그대로 이어서 쓰셔도..

GLITCH 효과에 색상을 추가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해볼것은 저번에 만들었던 GLITCH 영상에 색상을 추가해 보는것입니다! 저번에 완성했던 영상입니다! 여기서 이제 색상을 추가해볼건데 에프터이펙트 켜주세요! 유투브에 Glitch RG..

GLITCH 효과를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냉칠이입니다! 오늘 만들어볼 것은 GLITCH 효과를 해볼 것입니다! 에프터이펙트를 켜봅시다! 컴포지션 세팅은 이렇게 했습니다 일단 저는 Beom'StudiO 라는 글 하나 적었습니다. 이렇게만 해놓으면..

전통 문양을 이용한 2D 모션그래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냉칠이입니다. 오늘 만들어 볼 작업물은 한국 전통 문양을 이용한 작업물입니다! 일단 한국 전통 문양 이미지를 하나 구해봅시다! 저는 전통 문양 이미지를 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