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brandclass의 등록된 링크

 bestbrandcla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해양 온난화로 인한 과학자들의 경고, 엘니뇨 현상 [내부링크]

엘니뇨 현상을 두고 최근 급격한 해양 온난화가 과학자들에게 경고하고 있습니다 최근 세계 바다의 급속한 가열은 지구 온난화를 가중시킬 것이라고 우려하는 과학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번 달, 지구의 해수면은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렇게 빨리 따뜻해진 적은 없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다른 기상 현상과 함께, 내년 말까지 세계의 기온이 우려할 만한 새로운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바다를 따뜻하게 하는 기상 시스템인 강력한 엘니뇨 기상 현상도 앞으로 몇 달 동안 시작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더 따뜻한 바다는 해양 생물을 죽이고, 더 극단적인 날씨를 초래하고, 해수면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행성을..

생물 다양성이란 무엇일까요, 우리는 생물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030년까지 생물 다양성의 감소를 되돌리기 위한 목표들은 긴급한 조치 없이는 놓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목표는 2022년 12월에 개최된 유엔 생물 다양성 세계 정상회의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모든 관찰된 종의 거의 3분의 1이 현재 인간의 활동 때문에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은 무엇이고 왜 중요합니까? 생물 다양성은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 - 동물, 식물, 균류 그리고 박테리아와 같은 미생물의 다양성입니다. 동물과 식물은 인간에게 신선한 물, 음식, 그리고 약을 포함하여 생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인간은 개별 종으로부터 이러한 혜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 풍부한 다양한 동식물이 함께 일해야 합니다. 식물들은 또한 물리적 환경을 개선하는데 매우..

스위스 브리엔츠 마을, 벼랑이 무너지는 사태 발생 위험에 대피 [내부링크]

스위스의 한 작은 마을 주민들은 임박한 산사태의 위험 때문에 모두 대피했습니다. Brienz의 100명 미만의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싸고 그들의 집을 버리는 데 48시간만 주어졌습니다. 지질학자들이 낙석이 임박했다고 경고한 후 젖소들도 출발을 위해 짐을 실었습니다. 2백만 세제곱미터의 바위가 위의 산에서 떨어져 나가고 있고, 바위가 미끄러지면 마을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라우덴의 동쪽 칸톤에 있는 브리엔츠는 현재 비어 있습니다. 이 마을은 한동안 지질학적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돼 계곡 쪽으로 내려가고 있는 땅에 지어지면서 교회 첨탑이 기울고 건물에 큰 균열이 생겼습니다. 회의록이 출발 마감 시간에 가까워지자, 심지어 브리엔츠의 젖소들도 안전한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주민들, 일부는 젊고..

호주 정부, 환경법 재정 이후 첫 새 탄광 승인 [내부링크]

호주 정부는 작년에 기후 행동 강령이 지정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탄광을 승인했습니다. 정부는 센트럴 퀸즐랜드의 아이작 강 탄광을 고려할 때 국가 환경법에 구속되었다고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그 법들에 따라 단 하나의 탄광 제안만이 차단된 적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어떤 새로운 화석 연료 프로젝트도 지구 기후 목표와 양립할 수 없다고 반복적으로 경고했습니다. 브리즈번에서 북쪽으로 차로 11시간 거리에 있는 모란바 근처에 건설될 아이작 강 탄광은 5년 동안 약 250만 톤의 석탄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광산은 제강에 사용되는 코킹 석탄으로도 알려진 야금 석탄을 추출할 것입니다. 비록 주에 있는 다른 광산들에 비해 작은 광산이지만, 그것의 생산은 일생 동안 약 7백만 톤의 온실 가스에 이를 수 있다고..

과일 농가에서는 더 좋은 과일을 생산하기 위해 그물을 사용합니다. [내부링크]

농작물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 그 오래된 문제에 대한 우아하고 간단한 해결책입니다. 그물은 채소 생산, 특히 씨앗과 같은 가치가 높은 지역에서 해충을 막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10년 넘게 농업용 그물을 연구해온 캐나다 퀘벡의 비숍 대학의 농업학자이자 연구원인 미렐라 오운에 따르면, 과일 생산에서 그물의 사용은 여전히 탐구되고 시험되고 있습니다. 아운 교수는 처음에 과일 생산자들이 주로 우박 피해로부터 나무를 보호하기 위해 나무 위에 그물을 놓았다고 설명합니다. 현재 그들은 곤충들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그물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방충망의 그물 크기는 곤충의 특성을 포함한 지역 조건에 의해 결정됩니다. 물론 그것은 농부들이 정말로 원하는 곤충들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벌과 같은 꽃..

어떤 유럽 국가들이 열펌프 경주에서 우승하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안드레아스 로젠은 독일 모젤 와인 지역에 있는 자신의 집을 미래에 대비하기로 결정했을 때 난방 시스템을 저탄소 열 펌프로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석유 시스템을 갖춘 다음 세대에게 그것을 전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라고 로젠 씨는 말합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운영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궁금했고 이제 정부의 도움으로 [열 펌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독일의 4100만 가구 중 약 절반이 가스 난방에 의존하고 있으며, 나머지 4분의 1은 석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독일은 주택 소유자들이 난방의 탄소를 제거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2023년 1월에 열 펌프를 구입하고 설치하는 비용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리베이트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열 펌프는 공기, 물 또는 지면에서 얻은 ..

1903년 영국에서 가장 많은 바람이 불었던 율리시스 폭풍 [내부링크]

사이클론은 사망, 난파, 기반 시설 파괴, 나무 뿌리 뽑히고 광범위한 홍수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우리는 1950년에서 2015년 사이에 어떤 지역에서 바람이 그 어떤 것보다 더 강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리딩 대학과 국립 대기 과학 센터의 에드 호킨스 교수가 설명했습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재분석을 통해 지표면에서 돌풍 값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값은 다소 불확실하지만 1990년, 1997년, 1998년, 1987년의 대폭풍과 맞먹는 당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손상을 일으킬 정도로 꽤 높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풍 율리시스는 제임스 조이스의 유명한 소설 율리시스의 한 구절에 영감을 주었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이 폭풍은 2월 26일과 27일에 걸쳐 영국 제도를 ..

North Yorkshire 의회는 EV 충전 포인트를 모두에게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노스요크셔 의회는 전기차 충전 포인트를 모든 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전기 자동차 사용을 늘리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발표하면서, 지도자들은 카운티의 지형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충전 지점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협의회 임원은 5월 2일에 만나 공개 협의 결과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미 70개 충전 포인트에 대해 220만 파운드의 자금을 확보했습니다. 그것들은 태양 전지판으로 충전되는 배터리 저장 장치와 함께 설치될 것입니다. 이 기술은 "농촌 풍경에 공감할 것"이며 거리 위치와 더 큰 "충전 허브" 모두에서 주거용 충전소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위원회는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위원인 그레그 화이트 의원은 "종합적인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의 출시는 카..

이스라엘은 핵융합로를 컨테이너화 할 계획 [내부링크]

밖에서 보면 그것은 평범한 창고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스라엘 중부 호드 하샤론에 있는 이 소박한 건물 안에는 중동에서 가장 야심찬 에너지 프로젝트 중 하나가 있습니다, NT-Tao의 연구원들은 상업용 핵융합로를 건설하려는 약 35개의 민간 스타트업들로 구성된 엘리트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핵융합은 우리의 태양과 우주의 다른 별들에게 힘을 주는 반응입니다. 그것은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생산하는 두 개의 수소 원자를 융합하는 과정입니다. 만약 그것이 여기 지구에서 이용될 수 있다면, 풍부하고, 싸고, 배출가스가 없는 전기를 약속할 것입니다. 작년 말 캘리포니아에 있는 미국 국립 점화 시설(NIF)의 연구원들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과학자들은 그 반응을 촉발시킨 레이저에 의해 공급된 에너지보다 더 많..

아프리카, 르완다 홍수와 산사태로 130명 이상 사망 발생 [내부링크]

르완다 북부와 서부 지방을 강타한 홍수와 산사태로 최소 130명이 사망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잠든 밤에 비가 내렸어요" - 한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사망한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우데트 니라네자의 다섯 살짜리 딸도 그들 중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아침까지 잔해 속에서 딸을 구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웃들이 결국 딸의 시신을 수습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역 주지사 프랑수아 하비테게코는 많은 집들이 사람들 위에서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지역의 주요 도로가 "산사태 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르완다의 공영방송 RBA는 홍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사상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도했습니다. 르완다 대통령은 피해를 입..

풍력은 영국의 최대 주요 전력 공급원 [내부링크]

풍력 터빈은 영국에서 처음으로 가스보다 더 많은 전기를 생산했습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의 연구에 따르면 올해 첫 3개월 동안 영국 전력의 3분의 1이 풍력 발전소에서 공급되었다고 합니다. 내셔널 그리드는 또한 4월이 태양 에너지 발전의 기록적인 기간을 보았다고 확인했습니다. 영국은 2035년까지 모든 전기가 순배출량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영국은 어디에서 에너지와 전기를 얻습니까? - 수십억 달러 규모의 녹색 에너지 프로젝트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화석 연료가 완전히 없는 그리드에 도달하는 데는 아직 많은 장애물이 있지만, 처음으로 가스를 풍력으로 공급하는 것은 진정한 이정표적인 사건입니다," 라고 임페리얼 대학의 에너지 연구원이자 이 보고서의 주요 저자인 이안 스태펠이 말했습니다. 영국의 풍..

위성 지도로 바라본 지구, 온난화 영향의 따른 빙하의 변화 [내부링크]

과학자들은 세계 빙하의 상태에 대한 최고의 위성 평가를 얻었습니다. 유럽의 크라이오샛 우주선이 지구에 있는 20만 개 정도의 빙하를 추적했고 기후 변화로 인해 10년 동안 27억 2천만 톤의 얼음이 손실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10년 내에 그들의 부피의 2%를 잃는 것과 같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물을 마시고 농사를 짓기 위해 빙하에 의존하기 때문에 빙하가 얼마나 빨리 변하고 있는지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세계의 빙하는 극지방뿐만 아니라 모든 위도에 걸쳐 분포되어 있습니다. 수백 개는 지상에서 정기적으로 측정되며 이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우주에서의 관찰은 그들이 기후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주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위성 지도로 본 지구 빙하의 변화(온난화 영향) [내부링크]

과학자들은 세계 빙하의 상태에 대한 최고의 위성 평가를 얻었습니다. 유럽의 크라이오샛 우주선이 지구에 있는 20만 개 정도의 빙하를 추적했고 기후 변화로 인해 10년 동안 27억 2천만 톤의 얼음이 손실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10년 내에 그들의 부피의 2%를 잃는 것과 같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물을 마시고 농사를 짓기 위해 빙하에 의존하기 때문에 빙하가 얼마나 빨리 변하고 있는지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세계의 빙하는 극지방뿐만 아니라 모든 위도에 걸쳐 분포되어 있습니다. 수백 개는 지상에서 정기적으로 측정되며 이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우주에서의 관찰은 그들이 기후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를 주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건조한 겨울로 인한 여름철 물 부족 현상 예상 [내부링크]

올 여름 스코틀랜드의 일부 지역에서는 평년보다 더 건조한 겨울 이후 물 부족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환경보호청(Sepa)은 2023년의 첫 물 부족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중부, 서부, 북부 일부 지역이 물 부족에 대한 조기 경보 수준에 도달했음을 보여줍니다. 감시원은 특히 건조한 2월이 예년 이맘때보다 낮은 강의 흐름과 지하수 수위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이프에서 금지령이 발효됨에 따라 농작물 실패 경고 스코틀랜드처럼 습한 나라가 물 부족에 직면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 부족이 더 빈번해질 것이라고 Sepa는 말합니다 천연 자원에서 물을 추출하는 기업들은 잠재적인 물 부족에 대비하여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세파의 물 및 계획 책임자인 Nathan Critchlow-Watt..

라이트버스는 Green Bus 생산을 위한 1,200만 파운드를 투자받 [내부링크]

버스 제조업체인 라이트버스는 카운티 앤트림 공장에서 녹색 버스를 생산하기 위해 1,200만 파운드의 현금 인상을 받았습니다. NextGenZEBs 프로젝트는 디젤 엔진을 대체할 배터리 전기 버스와 연료 전지 버스를 개발할 것입니다. 이는 무배출 차량을 개발하기 위한 정부와 업계가 지원하는 7,700만 파운드의 공동 기금의 일부입니다. 한편, 두 개의 NI 회사가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이기 위해 360만 파운드의 정부 자금을 분할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FP McCann Ltd는 Kilrea에 있는 Craigall Quarry에서 파쇄 및 콘크리트 제조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339만 파운드를 받고 있습니다. Dunmurry의 Natural World Products는 이탄이 없는 퇴비와 토양 개량..

풍력 발전기로 태풍과 같은 풍속의 바람을 처리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바다를 광란의 도가니로 몰아넣거나 육지의 건물을 납작하게 만드는 세계 최대의 폭풍은 오랫동안 풍력 발전소 개발자들을 위축시켰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변하고 있습니다. 운영자들은 열대성 사이클론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터빈을 점점 더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예 중 하나는 "태풍에 강한" 부유식 풍력 터빈인데, 이것은 곧 중국의 해상 석유 플랫폼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조업체 Ming Yang Smart Energy에 따르면, 이 7.25 메가와트(MW) 터빈은 최대 134mph의 풍속에서 10분 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이난 섬의 해안에서 136km 떨어진 시설에 설치되었습니다. 밍양은 BBC의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지만 그들의 터빈은 그러한 맹공격을 진압하기 위..

웨일즈, 해안선 홍수 방지 작업을 위한 이전에 자영업자들의 우려가 심해. [내부링크]

기업들은 앞으로 18개월 동안 웨일즈의 해안선에 홍수 방어 시설이 설치되는 동안 움직여야 합니다. 스완지의 뭄블레스에서 이번 달 작업이 시작되면 해산물 노점이 이전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가워 씨푸드 헛의 주인 크리스 프라이스는 생활비가 이미 기업들에게 힘든 시기를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그 시기를 "걱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웨일스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이 프로젝트는 기후 변화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는 기업과 가정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프라이스 씨는 파트너 사라와 함께 3월과 9월 사이에 제철 해산물 팝업을 운영합니다. 하지만 그는 매출이 예년에 비해 줄었고 홍수 방어 시설을 설치하기 위해 움직여야 하는 것이 매출에 더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 2억 1,400만..

스페인, 4월 기온 38도 최고 기록 경신 [내부링크]

스페인은 목요일 38도를 기록하며 4월 중 가장 더운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스페인 기상청에 따르면 섭씨 38.8도입니다. 스페인 남부 코르도바 공항에서 현지 시간으로 15시(BST 14시)가 조금 지난 시점에 기록적인 수치를 달성했습니다. 며칠 동안 맹렬한 폭염이 4월 예상보다 10-15도 더 따뜻한 기온으로 전국을 강타했습니다. 그것은 아프리카에서 온 매우 뜨거운 공기 덩어리와 느리게 움직이는 기상 시스템에 의해 움직였습니다.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올해 기온은 완전히 통제할 수 없습니다," 라고 스페인 기상청 대변인 카예타노 토레스가 BBC 뉴스에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최근 며칠 동안 스페인 남부 전역에서 경험된 더위의 규모에 놀랐습니다. "스페인의 이번 더위는 4월에 전에 없었던 기온으로 전례..

베트남 역대 최고 기온 44.1c 기록적인 폭염 [내부링크]

베트남은 44도를 조금 넘는 역대 최고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기후 변화 때문에 곧 기온을 넘어설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 기록은 북부 타인호아 주에서 세워졌는데, 관계자들은 사람들에게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실내에 머무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 지역의 다른 나라들도 극도로 더운 날씨를 겪고 있습니다. 태국은 기록적인 44개를 기록했습니다.서부 막 지방의 6C. 한편 미얀마 언론은 동부의 한 마을이 섭씨 43.8도를 기록해 10년 만에 가장 높은 기온을 기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나라 모두 장마 전에 더운 기간을 경험하지만, 그 더위의 강도는 이전 기록을 깼습니다. 하노이에서 기후 변화 전문가 Nguyen Ngoc Huy는 AFP에게 베트남의 새로운 기록이 "기후 변화와 지구 온난화의 맥락..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세계 지도자들이 세계적인 수준에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개인으로서 우리는 또한 온난화 배출에 기여합니다. 다음은 개인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집을 단열하기 열 펌프를 설치하는 것부터 난방을 줄이는 것까지, 집 주변에는 지구를 도울 수 있는 많은 변화들이 있습니다.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의 학자인 닐 제닝스 박사는 "가스나 석유로 작동되는 난방 시스템에서 전기 열 펌프로 전환하는 것은 상당한 차이를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전등과 가전제품의 전원을 끄면 기후 변화에 대한 영향을 줄이는 동시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영국 정부는 현재 잉글랜드와 웨일스에 열 펌프 설치를 위해 5,000..

기후변화란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내부링크]

기후 변화란 무엇입니까? 인간의 활동으로 인해 세계 기온이 상승하고 있으며, 기후 변화는 현재 인간 삶의 모든 측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방치하면, 인간과 자연은 악화되는 가뭄, 해수면 상승, 그리고 종의 대량 멸종과 같은 재앙적인 온난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세계는 거대한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잠재적인 해결책들이 있습니다 기후 변화란 무엇입니까? 기후는 한 장소의 수년간의 평균 날씨입니다. 기후 변화는 그러한 평균적인 조건들의 변화입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급격한 기후 변화는 인간이 집, 공장, 운송을 위해 석유, 가스, 석탄을 사용함으로써 발생합니다. 이 화석 연료들이 연소할 때, 그들은 대부분 이산화탄소인 온실 가스를 방출합니다. 이 가스들은 태양의 열을 가두어 행성의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현..

온난화로 인한 위험이 있는 '황혼지대'의 해양 생물(기후 변화) [내부링크]

기후 변화는 햇빛이 닿는 바다의 가장 깊은 곳에 사는 생명체를 극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고 과학자들은 경고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구 온난화는 금세기 말까지 소위 황혼지대의 삶을 40%까지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황혼 지대는 200m(656ft)와 1,000m(3,281ft) 사이에 있습니다. 그것은 생명체들로 가득하지만 지구 역사의 따뜻한 시기 동안 더 적은 수의 생물체들의 집이었다는 것을 연구원들이 발견했습니다. 엑세터 대학이 주도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보존된 미세한 껍질의 기록을 조사하면서, 지구의 과거의 두 따뜻한 시기, 약 5천만 년 전과 1천 5백만 년 전을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박테리아가 음식물을 더 빨리 분해했기 때문에, 표면에서 황혼 지대에 도달하는 것보다 적은 수의 유기체가..

가뭄으로 인한 프랑스의 정원 수영장 사용 금지 조치 [내부링크]

프랑스 남부 일부 지역에서는 물 부족이 심화되고 있다는 이유로 정원 수영장 판매가 금지될 예정입니다. 프랑스의 생태 전환 장관 크리스토프 베추는 스페인 카탈루냐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피레네-오리엔탈레스가 5월 10일부터 가뭄 "위기" 수준으로 공식 선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차, 정원 물주기, 수영장 채우기도 같은 날부터 금지됩니다. "우리는 풍요로운 문화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라고 베추씨(Mr Bechu)가 말했습니다. 당국이 정원 풀장 판매를 금지하는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설명하면서, 그는 말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이 어떤 식으로든 할 수 없는 것, 즉 그들을 채우기 위해 하는 것을 유혹당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피레네-오리엔탈레스는 1년이 넘도록 하루 종일 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