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good의 등록된 링크

 bestgo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속아도 꿈결 재방송 다시보기 최신 [내부링크]

속아도 꿈결 드라마는 KBS1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되는 일일 드라마입니다. 평균 시청률 15% 로 굉장히 인기 있고 저도 즐겨보는 드라마입니다. 이런 속아도 꿈결 재방송과 다시 보기 가능한 방법 알려드..

메타버스 뜻 정리 [내부링크]

우리 세상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으로 급속도로 변화고 있는데 그 와중에 메타버스 뜻이 많이 궁금하실 겁니다. 지금부터 천천히 아래 화면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버스 우리는 이미..

소기업 소상공인 기준 간단정리 [내부링크]

다른 나라를 보면 소기업과 제조업의 지원과 혜택이 좋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도 소기업 , 소상공인 , 벤쳐 기업등에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소기업 소상공인 기준 간단하게 알아 보겠습니다 소기..

지양하다 지향하다 뜻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단어는 정말 헷갈리는 표현들이 많습니다. 영어로는 한 단어이지만 한글로 풀어쓰면 수십 개의 단어가 나옵니다. 게다가 지양하다 지향하다 뜻처럼 비슷한 단어도 많아서 헷갈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

이상 이하 미만의 차이 정리 [내부링크]

우리나라 한글은 정말 어렵습니다. 헷갈리는 단어도 많고 비슷한 단어들도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이상 이하 미만의 차이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상 이하 미만의 차이 이상 이하 미만의 차이는 숫..

스타트업 이란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많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제 막 시작한 신생기업이나 소기업에게는 많은 혜택과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중에서 스타트업 이란 어떤 회사를 말하고 어떤 의미..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 인터넷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자금적으로 지원하는 경우가 많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찾아가서 발급 보다..

통풍에 안좋은 음식 정리 [내부링크]

사람의 신체는 시간이 지나면 노화하면서 다양한 질병을 앓게 됩니다. 특히 오늘 설명드릴 통풍은 신체가 노화하면서 가장 많이 찾아오는 질병이며 극심한 고통을 동반합니다. 통풍에 안 좋은 음식을 통해 예방하..

어닝 서프라이즈 뜻 어닝쇼크 뜻 간단 정리 [내부링크]

기업들 실적 발표가 되면 주가 변동과 이미지에 큰 영향이 옵니다. 특히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실적 발표가 되는 시즌을 주의깊게 살펴 보실겁니다. 이 시기에 어닝 서프라이즈와 어닝쇼크 라는 제목으로 기사..

열대야 기준온도 몇도? [내부링크]

열대야 기준온도 몇도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출근하는 아침부터 너무 더워 에어컨을 켜고 있습니다. 물 많이 드시고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벌써부터 열대야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과연 열대..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방법(PC , 휴대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7월 12일부터 50대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도 시작합니다. https://bit.ly/2UJeZnS 코로나 백신 예약 신청 방법 간단 정리 이제 본격적으로 코로나 백신 예약 신청 진행 되..

청년 매입임대주택 조건 순위기준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청년 매입임대주택 조건 , 순위기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년 매입임대주택은 청년 , 대학생 ,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2년간 계약할 수 있는 임대주택을 말 합니다. 처음 2년의 계약이 끝나면 다시..

코로나 검사비용 무료 유료? [내부링크]

코로나 이슈가 1년 넘게 이어 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코로나 백신 접종를 기다리며 진정한 일상생활을 꿈꾸고 있는 단계 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아직도 많은 코로나 확진자와 의심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검..

백신 맞은 후 음식 정리 [내부링크]

벌써 우리나라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20% 넘었다고 합니다. 3분기 시작되면 50대와 고령자 중에서 미접종자분들 대상이라고 하니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백신 맞은 후 음식에 대해 찾아 보십니다.간단..

얀센백신 접종 후기(feat부작용) [내부링크]

오늘 6월 11일 오전 10시에 얀센백신 접종을 했습니다. 간단하게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지금 백신 맞고 바로 올리는거라 백신 접종 하시는 분들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주에 인터넷으로 얀센백신을 민방..

많관부 뜻 많사부 뜻 간단정리 [내부링크]

요즘에는 정말 많은 줄임말이 많고 이상한 신조어들도 많이 생겨 납니다. 오늘은 그래도 조금 괜찮은 많관부 뜻 많사부 뜻 정리해 보겠습니다 많관부 뜻 사실 많관부 뜻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른 줄임말과 신조어..

코로나 백신 휴가 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우리나라에서 코로나 백신 접종이 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7월 8월이 되면 40~50대 백신 접종이 완료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백신 접종 예약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

울릉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울릉도는 날씨만 허락한다면 누구나 쉽게 관광 가능한 섬입니다. 저도 부모님 여행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코로나 터지면서 보류가 되었습니다. 문득 궁금한 게 이렇게 관광의 섬인 울릉도에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제주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공공근로 확인 [내부링크]

많은 일자리가 생겨나고 없어지고 반복합니다. 하지만 일자리가 없어 찾는 사람은 여전히 존재하고 사람이 부족해 인력난에 어려움을 겪는 회사들도 많습니다. 특히 제주라는 특정 지역의 사람들은 더욱 그럴 수..

오일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바쁘고 누군가는 일이 없어서 시간이 많이 남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주 지역의 오일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통해서 좋은 기회 생기시면 좋겠습..

대상포진 초기증상 정리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정리 대상포진 초기증상 정리 해보겠습니다. 대상포진 이라 하면 대부분 엄청난 고통이 동반하고 주사도 아프다고 합니다. 최근에 직접 겪은 대상포진 초기증상 솔직하게 알려드리 겠습니다..

한쪽 코만 막힘 현상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비염이 있다고 생각한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첫째 아들이 자주 가는 병원에서 나를 닮아 비염증상이 심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한쪽 콘만 막힘 현상 뿐만 아니라 코 감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