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goodtips의 등록된 링크

 bestgoodti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코스트코 다른지점 환불 ㅣ 코스트코 전자제품 환불 [내부링크]

코스트코에서 물건을 구매했는데 환불이나 반품을 할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환불규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환불규정 코스트코는 까다로운 환불규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반품과 환불을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식품의 경우, 조금 먹었다거나 물건의 경우에는 사용한 경우라도 반품과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부담없이 환불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분명한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는 물건과 회원권 모두 반품을 원할 경우에는 반품과 환불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다가 더 이상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라면 회원권에 대한 반품도 가능합니다. 다만, 물건의..

키 크는 꿈 ㅣ 키 커지는 꿈 ㅣ 키가 작아지는 꿈 [내부링크]

꿈은 현실세계의 심리상태를 반영한다고 하죠. 꿈을 꾸었다고 해서 모든 것이 다 꿈처럼 되는 것은 아니지만 꿈이 암시하는 것을 알고 있으면 어느 정도는 나의 상황에 빗대어 생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키 크는 꿈 또는 키가 커지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 크는 꿈 ㅣ 키 커지는 꿈 꿈에서 내 키가 커졌다면 내가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잘 마무리되어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키 커지는 꿈은 길몽으로 내가 더 성장하고 한 단계 도약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명예나 영광을 누리게 되며 행운이 따르게 되어 더 높은 지위를 차지하는 등의 기쁜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실제 나의 키 보다 커졌다는 것은 내 안에 잠재되어 있는 능력이 높게 평가되어..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 ㅣ 4대보험 가입확인서 [내부링크]

4대 보험이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을 말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4대 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하고 있지만, 대출이나 아파트 청약 관련 등 4대 보험에 대한 가입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간혹 생기곤 합니다. 이럴 때, 간단하게 4대 보험 가입증명서 또는 가입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 4대 보험은 간편하게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방문하시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정보연계센터로 바로 이동합니다. https://www.4insure.or.kr/ins4/ptl/Main.do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4대 사회보험 민원신고를 한번에! 사업장 및 개인회원의 전자민원신고, 가입내역조..

카툰 네트워크 및 부메랑 편성표 ㅣ 카툰 네트워크 채널번호 확인하기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마니아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채널은 바로 카툰 네트워크입니다. 카툰네트워크에서는 다양한 만화영화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어 인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카툰 네트워크 및 부메랑 편성표 알아보는 방법 및 카툰 네트워크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툰 네트워크 및 부메랑 편성표 카툰 네트워크에서는 카툰 네트워크와 부메랑이라는 2가지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가지 채널은 각각 편성표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시는 방송을 선택하셔서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https://main.cartoonnetworkkorea.com/ 메인 신나는 재미 카툰 네트워크 main.cartoonnetworkkorea.com 카툰 네트워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위와 같이 [카툰 네트워크 편..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바로연결 [내부링크]

롯데카드를 이용하시다 보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면 분실신고나 보이스피싱, 신용카드와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바로연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필요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간단한 상담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lottecard.co.kr/app/LPCSTAA_V100.lc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롯데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상담을..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ㅣ한게임 신맞고 설치 및 다운받기 [내부링크]

심심할 때 잠깐 시간을 보내기에는 신맞고 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신맞고를 하시는데요. 잠깐 무료한 시간을 달래기에 좋은 한게임 신맞고, 오늘은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및 설치와 다운로드하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는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바로 갈 수 있는 주소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편의를 위해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면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https://gostop.hangame.com/index.nhn?gameId=msduelgo 신맞고 메인 : 한게임 - 즐거운 쉼표, Go 한게임! 치는 맛이 좋은 신맞Go, 오리지널 고스톱에 토너먼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게임 고스톱! gostop..

한게임 장기 설치방법 ㅣ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로 언제 어디서든 장기를 즐기고 싶으실 텐데요. 다양한 온라인 게임이 있지만 오늘은 한게임 장기 설치방법 및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장기 바로가기 한게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URL을 클릭하신 후, 한게임으로 바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장기 설치 후,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생성방법은 하단의 설치하는 방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angame.com/ 한게임 포커, 섯다, 맞고, 고스톱, 바둑, 장기, 윷놀이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한가득! 게임은 역시 한게임! www.hangame.com 한게임 장기 설치방법 한게임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상단의 [바둑·오목·장기·보드..

교보문고 재고확인 ㅣ 교보문고 영업시간 [내부링크]

가끔 책을 직접 보고 사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가까운 서점에 직접 방문하여 책을 골라야 하는데요. 오늘은 책을 구매하러 많이 가시는 교보문고의 재고확인 방법 및 교보문고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 확인하기 교보문고 재고는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빠른 확인을 위해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면 교보문고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www.kyobobook.co.kr/ 교보문고 | 대한민국 최고의 도서쇼핑몰 교보문고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대한민국 최고의 도서쇼핑몰이며 전자책, 음반, 기프트, 중고상품, 문화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합문화기업입니다. www.kyobobook.co.kr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ㅣ 카카오뱅크 전화번호 ㅣ 운영시간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면서 카카오뱅크의 이용자 수도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비대면으로 은행업무를 쉽게 볼 수 있는 카카오뱅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및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1599-3333 / 예·적금, 대출, 카드, 앱 문의, 전월세보증금 대출, 주택담보대출, 외환 문의 각종 사고신고 1599-8888 고령자 전용 1599-8500 해외전화 +82-2-6420-3333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상담전화는 1599-3333번으로 걸어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다만 업무의 종류에 따..

불법주차 신고앱 사용방법 ㅣ 주정차위반 신고 ㅣ 불법주차 과태료 [내부링크]

불법주차나 주정차위반을 하는 차량이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게 됩니다.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 불법주차나 주정차위반을 신고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불법주차 신고앱을 사용하는 방법 및 주정차위반 신고 방법, 불법주차 과태료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법주차 신고앱 사용방법 불법주차는 휴대폰 앱을 다운로드하여 간단하게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불법주차된 차량 또는 주정차위반 차량을 발견한다면 쉽고 빠르게 아래의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안전신문고 어플에 접속을 하시게 되면 4가지 유형의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안전신고 생활불편신고 불법주정차신고 코로나19신고 불법주정차된 차량을 신고하시려면 [불법주정차신고] 탭을 클릭하여 신고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불법주정차..

씨네프 편성표 및 OCN 편성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씨네프나 OCN과 같은 영화 전문 체널을 많이 시청하시죠. 씨네프나 OCN은 홈페이지에 편성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면 보고 싶은 영화를 편하게 확인하고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씨네프와 OCN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네프 편성표 씨네프 편성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imtcast.com/cinef/program/schedule.jsp 편성표 > 씨네프 www.imtcast.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씨네프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매일 제공되는 영화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프로그램명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편성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시리즈물의 경우 다음..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다운 ㅣ 아르바이트 이력서 쓰는 방법 [내부링크]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기 위해서 알바천국이라는 어플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아르바이트 지원을 할 때는 보통 이력서를 써서 제출하곤 합니다. 오늘은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다운 및 아르바이트 이력서 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다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알바천국 이력서 서식이 제공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홈페이지 로그인만으로 알바천국 이력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는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https://www.alba.co.kr/story/albahelper/DownFormList.asp 서식다운로드 - 무료알바이력서양식,자기소개까지 한번에! | 알바천국(alba.co.kr) 서식다운로드 알바 ..

영문주소변환 ㅣ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변환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해외에서 직구를 하다 보면 영문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일이 종종 생기곤 합니다. 살고 있는 집 주소를 영문으로 한 번에 변환하려다 보면 왠지 고민이 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쉽고 빠르게 집 주소를 영문주소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이용하기 다음이나 네이버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아파트 동호수까지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누르시면 우리집 주소를 영문 주소로 쉽게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정보누리집 이용하기 또 다른 방법은 도로명주소로 변환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바로 [주소정보누리집]이라는 포털사이트인데요. 아파트 동호수를 영문으로 변환하는 것..

우체국 편지 요금ㅣ 우편 요금 ㅣ 등기 & 택배 및 방문택배 비용 [내부링크]

요즘은 우체국에 갈 일이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가끔가다 우체국에서 편지를 보내야 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오늘은 우체국에서 편지와 우편, 등기, 택배 및 방문택배를 보낼 때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영업시간 먼저 우체국을 방문하기 전에 우체국 영업시간부터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체국은 금융업무와 우편업무를 모두 다루는데요. 업무시간은 두 업무가 모두 다릅니다. 금융업무 9:00 ~ 16:30 우편업무 09:00 ~ 18:00 우체국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7:00 이전에 접수를 하게 되면 택배나 우편 모두 당일발송으로 처리되므로 이 점에 유의해주세요. 우체국 편지 & 우편 요금 가족 중에 군인이 있거나 우편으로 편지를 보내야 하는 경우에는 우체국 우편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예전에..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는 정말 편리한 금융서비스 중 하나이죠.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결제를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앱을 사용하여 거래를 하는 만큼 간혹 오류나 문의사항이 생길 경우가 있을 때,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7405(유료) 카카오페이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ARS 연결 후에는 1번을 누르면 카카오톡 상담으로, 2번을 누르시면 전화상담으로 연결됩니다. 전화상담 가능 단축 번호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번: 자동이체, 오픈뱅킹 SMS문의 2번: 송금, 결제 서비스 문의 3번: 주식 펀드 등 증권 서..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 및 교육용 플랜, 모바일 버전까지 [내부링크]

설계를 하거나 각종 건축분야, 엔지니어링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2D나 3D 도면을 만들기 위해서는 오토캐드가 필요합니다. 오토캐드(AutoCAD)는 Autodesk에서 개발·판매하는 소프트웨어인데요. 직접 도면을 만드는 분들은 오토캐드가 필요하겠지만 도면을 직접 그리지 않아도 뷰어를 통해 봐야 할 일이 있으실 때는 오토캐드 뷰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캐드 체험판 다운로드 오토캐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체험판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오토캐드 체험판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체험판은 30일간 사용하실 수 있고, 제공 기간이 만료되면 요금이 청구되기 때문에 미리 해지해두시..

발전소 견학하기 서인천발전본부 [내부링크]

발전소에 가보신 적 있나요? 오늘은 서인천발전본부에서 제공하는 견학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봅니다. 서인천발전본부에서는 발전소 방문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발전소에 대한 설명 및 견학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서인천발전본부 견학프로그램 서인천발전본부에서 제공하는 견학프로그램의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시신청이 가능하고 온라인과 방문, 전화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신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분류 내용 소관기관 한국서부발전(주) 신청방법 온라인신청: www.iwest.co.kr 방문신청: 서인천발전본부 기타: 전화신청 가능(070-5007-7361) 지원내용 발전소 방문 지역주민 대상으로 발전소에 대한 설명 제공 홈페이지 신청방법 하단의 홈페이지 URL을 클릭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서인천발전본부로 바로 ..

글루타치온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최근 유명 의사가 출시한 제품으로 인하여 글루타치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다양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글루타치온 효능 및 부작용과 글루타치온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루타치온이란 글루타치온이란 글루탐산과 글리신, 시스테인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을 유지하는데 필수 성분이나 나이가 들고 몸의 노화가 진행되면 쉽게 배출되고 몸 속에서 생성되는 양도 줄어들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글루타치온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독 작용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다양한 독성 물질에 노출됩니다. 이러한 독성 물질은 체내에 들어와 유해한 병을 만들어내는 요소로 작용..

네이버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만들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고의 검색포털인 네이버 다들 이용하고 계실꺼에요. 많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시는 만큼 바로가기를 설치해두시는 것이 편할 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네이버 바로가기 및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네이버는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가기로 이동합니다. https://www.naver.com/ 네이버 네이버 메인에서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www.naver.com 네이버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만들기 먼저 크롬에 접속하여 네이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상태에서 상단 오른쪽에 점3개를 눌러줍니다. 점3개 - 도구 더보기 -바로가기 만들기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를 만들겠냐는 메시지가 나오고,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은 모든 것을 직관적으로 해결하기에는 유투브 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온갖 콘텐츠와 지식이 유투브에 집약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유튜브 바로가기 및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셔도 바로가기로 연결됩니다. https://www.youtube.com/ YouTube www.youtube.com 브라우저 바로가기 만들기 유투브에 자주 접속하신다면 브라우저에 바로가기를 생성하시는 것 만으로도 편리하게 유투브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유투브 창에 접속한 후, 상단의 주소창 오른쪽에 을 눌러주시면 브라우저 창에 간단하게 바로가기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 상단 오른쪽 점3개를 누..

여주 효능 및 여주 부작용, 여주 먹는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많이 먹지 않았던 작물이었던 것 같은데 주변을 둘러보면 여주를 드시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습니다. 여주의 효능이 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건강에 좋은 여주의 효능과 여주의 부작용, 먹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주의 효능 여주는 고혈압과 당뇨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드시고 계시는데요. 여주는 박과에 해당하는 식물로 길고 양 끝이 뾰족한 모양이며 실제 맛을 보면 쓴맛이 납니다. 열매와 잎, 줄기, 뿌리까지 활용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여주의 대표적인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항노화 당뇨와 고혈압 개선 면역력 강화 혈관건강 개선 눈 건강 개선 다이어트 여주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효능은 아무래도 ..

신진대사 높이는법 및 신진대사 뜻, 신진대사를 높이는 음식 [내부링크]

우리 몸은 움직이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하죠. 활동하기 위한 에너지를 만들어내기 위해 우리 몸이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이 바로 신진대사인데요. 같은 양의 식사를 하더라도 신진대사가 잘 되는 분들은 살이 덜 찌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신진대사는 얼마큼 우리 몸의 에너지가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는지에 대한 지표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진대사 높이는 법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진대사 높이는 법 신진대사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근육의 양'을 늘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근육의 양은 하루아침에 늘어나는 것이 아니죠. 생활 속에서 가급적 꾸준히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는 한편 아래의 방법도 신진대사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적은 ..

키드키즈 바로가기 유아교육사이트 및 유아교육 구인구직 정보제공 [내부링크]

우리나라 부모님들은 교육에 관하여 관심이 참 많으시죠. 키드키즈는 바로 유아교육에 종사하고 있는 선생님이나 보육교사에게 교다양한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도움을 주는 곳인데요. 키드키즈 바로가기를 통해 다양한 교육활동자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드키즈 바로가기 키드키즈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유아를 위한 교육자료를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키드키즈로 바로 연결됩니다. http://www.kidkids.net/ 키드키즈 유아교육포털사이트, 교육자료, 쇼핑몰, 직무연수, 교육계획안, 누리과정 www.kidkids.net 키드키즈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교육자료와 직무연수, 누리과정에 대한 교육 계획안 등 다양한 교육 관련 정보를 활용하..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PC버전 [내부링크]

각종 동영상을 PC로 시청하려고 하다보면 가끔 코덱이 필요하다고 하는 경우가 있죠. 이러한 경우에는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곰플레이어를 PC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곰플레이어는 곰플레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간단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거나 URL을 클릭하시면 곰플레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일은 Window용과 Mac용으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각자의 컴퓨터에 맞는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https://www.gomlab.com/gomplayer-media-player/ 곰플레이어 설치시에는 구성요소를 선택하도록 되어있는데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제외하고 설치하시면..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PC 다운로드 설치하기 [내부링크]

미국 청소년의 80%가 이용한다는 로블록스(Roblox)는 2004년에 만들어진 샌드박스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입니다. 아이들이 많이 하는 게임이기에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오늘은 로블록스 바로가기와 PC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로블록스로 연결됩니다. 소지하고 계신 노트북이나 휴대폰, XBOX 콘솔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로블록스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가입을 해두셨다면 오른쪽 상단 로그인을 눌러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정보를 입력하신 후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가입시 특별히 인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생일 정보를 바꾸어서 입력해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건설기초안전교육 이수증 발급 및 재발급, 조회, 건설기초안전교육 비용, 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건설현장에서 일을 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하는 것이 건설기초안전교육 이수증입니다. 오늘은 건설기초안전교육 이수증의 발급 및 재발급과 비용과 교육시간 등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설기초안전교육이란 건설기초안전교육이란 건설업에 종사하는 일용근로자가 현장에 투입되기 전에 받아야 하는 교육으로 기본적 안전지식에 대한 교육을 통해 안전하게 근로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사업재해를 줄이고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제31조에 의해 시행된 이 교육은 건설업에 종사하는 일용근로자라면 반드시 이수하고 이수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건설기초안전교육 이수증 발급 및 재발급 건설기초안전교육을 받고 나면 이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수증은 교육을 받은 당일날 교육 실시 후 바로 발급이..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및 사용방법, 지원금액, 신청방법 및 사용기간 정리 [내부링크]

난방비 부담에 추운 겨울에도 난방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취약계층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더 심해질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러한 난방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에너지 바우처를 통해 난방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하에서는 에너지 바우처가 신청자격, 사용방법과 지원금액, 사용기간, 사용방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너지바우처란 에너지바우처란 국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에너지 취약계층에 대하여 바우처를 지급하여 전기나 등유, 연탄, 도시가스 등의 에너지원을 구입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도입니다. 2022년 동절기 바우처 금액은 전년도에 비해 50% 인상되었기 때문에 신청 자격에 해당이 되시는 경우 신청하셔서 지원받으시면 겨울철 난방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

좀벌레 퇴치하는 방법, 좀벌레 없애기 [내부링크]

옷장 속이나 서랍 속에서 작고 흰 작은 벌레를 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바로 좀인데요. 좀은 일반적으로 무해하지만 집에 방치하면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없애려고 해도 잘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아예 생기지 않도록 방지해야 하지만, 만약 집에서 좀을 발견했다면 바로 없애기 위해 이런저런 조치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좀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좀벌레는 왜 생길까 좀벌레는 어둡고 습한 곳을 좋아하고 종이책, 각질, 탄수화물을 먹으면서 삽니다. 따라서 집이 어둡고 습하면서 좀의 먹잇감이 되는 것들이 많다면 좀이 쉽게 생길 수 있는데요. 좀은 하루에 알을 10개 정도씩 낳는다고 합니다. 알을 낳는 속도가 빨라 집에 한번 생기는 것만으로도 기하급수적으로 퍼질 수 있으니 반드시 발견 즉시 조..

화산이 폭발한다면? 알아두어야 할 대피방법! [내부링크]

최근 2025년에 백두산이 폭발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두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화산 폭발은 엄청난 일이기 때문에 화산 폭발에 대비하는 것은 삶과 죽음을 가를 수 있습니다. 당장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미리 알아두면 좋을 수 있는 화산이 폭발한다면 해야 하는 대피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산이 폭발한다면 화산이 폭발하면 가장 무서운 것은 용암이 아닙니다. 바로 화산재이죠. 화산재가 공기 중에 떠다니면서 호흡을 불가능하게 하기도 하고 호흡기 속에 들어가서 생명을 앗아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화산이 폭발한다면 건강과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미리 적절한 행동 과정을 계획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상통신망 화산이 폭발하게 되면 화산의 인근에서 거주하거나 일을 하는 사람들은..

풍수 인테리어, 공간에 생명력 불어넣기 [내부링크]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에 풍수지리를 접목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풍수지리란 예로부터 내려오는 좋은 집의 위치에 대한 믿음인데 최근에는 스스로가 집을 지을 위치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이를 인테리어에 활용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풍수지리에 따른 인테리어,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풍수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결한 집 만들기 어떤 집에 가면 물건이 빽빽하게 들어차 있어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공간이 넉넉하다는 것이야 말로 공간에 생명을 불어넣는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일단 공간이 트여 있어야 좋은 기운이 들어오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집이나 방에 있는 모든 것을 꺼내고 필요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것을 분류하도록 합니다. 비우..

실손보험, 응급실에도 적용이 될까요? [내부링크]

늘 건강하면 좋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응급실을 이용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응급실을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한밤중에 갑자기 아프거나 응급실을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긴다면 비싼 의료비가 걱정이 되실 텐데요. 오늘은 응급실을 이용했을 때, 내가 가지고 있는 실손보험으로 보험료를 청구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심야에 갑자기 아플 때 일단 아프면 병원에 가야 합니다. 문제는 주말이나 현지 병원이 문을 열지 않는 한밤중에 몸이 아플 때 매우 난감하죠. 응급실은 보통 하루 24시간 열려 있기 때문에 응급실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휴일에 문을 여는 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응급의료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병원을 확인해보시고 아플 때 ..

잠이 오지 않아 괴로울 때, 잠 잘 자는 방법 [내부링크]

잠을 잘 못 자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칠 수 있습니다. 수면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필수적입니다. 다행히 숙면도 예외는 아니죠. 오늘은 잠이 오지 않아 괴로울 때, 잠을 잘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을 자는 환경이 중요 숙면을 취하고 싶다면 일과 휴식 시간을 정하고 좋은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몸을 이완시키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숙면을 취하고 아침에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도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이야말로 잠을 잘 잘 수 있는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기 가장 좋은 방법은 직장이나 학교에 가기 위해 몇 시에 일어나야 하는지 파악한 다음 반대로 일하고 충분한..

고혈압 관리를 위한 3가지 방법! [내부링크]

기름기 있는 음식을 많이 섭취할 수밖에 없는 현대인에게 고혈압은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흔한 질병이 되었습니다. 흔한 질병이라고 해서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것은 아니죠. 오늘은 고혈압을 관리하기 위한 3가지 기본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동과 체중감량 1kg의 체중 감소는 혈압을 1-2mmHg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5-10kg의 체중 감소는 수축기 혈압을 10-20mmHg, 이완기 혈압을 5-10mmHg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경미한 고혈압 환자는 체중감량을 통해서만 혈압을 조절할 수 있고, 약물 치료를 받는 환자는 약물 용량을 줄일 수 있는 것이죠. 꾸준한 운동은 체중 감소와 상관없이 혈압을 낮추고, 규칙적인 운동은 혈압을 5~7mmHg 낮추어줍니다. 따라서 꾸준하고 ..

돈 줍는 꿈, 가게에서 돈을 내는 꿈, 동전 줍는 꿈, 돈을 받는 꿈, 돈과 관련된 꿈 [내부링크]

가끔씩 꿈을 꾸는 일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왠지 돈과 관련된 꿈을 꾸면 기분이 좋아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돈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과 관련된 꿈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는 꿈 내가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은 갈등과 불화의 의미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에게 돈을 주었다면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길에서 돈을 줍는 꿈 길에서 돈을 주웠는데 반짝반짝 새 돈을 주웠다면 새로운 소식이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주운 돈이 지폐 한두 장이 아니라 가방 한가득 들어있는 돈을 줍는 꿈이었다면 정말로 돈이 많이 생기거나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러한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높은 자리로 입신양명할 수 있는 꿈이..

플라스틱에 난 흠집, 이렇게 하면 바로 싹! [내부링크]

생활 곳곳에 플라스틱이 사용되지 않는 곳이 없다 보니 플라스틱은 우리 생활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유용한 물질입니다. 플라스틱은 장난감, 부엌 조리대나 자동차에도 사용이 되는데요. 흠집 생긴 플라스틱, 이렇게 흠을 없애보세요. 깊지 않은 흠집이라면 깨끗한 천 + 비눗물 조합! 만약 플라스틱에 흠집이 살짝 난 정도라면 깨끗한 천과 비눗물을 이용해서 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먼저 깨끗한 천을 따뜻한 비눗물에 담근 후, 흠집을 닦아줍니다. 동그라미를 그리며 닦아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비눗물을 이용해서 흠집이 난 표면을 닦아주면 플라스틱 표면에 있는 먼지가 제거되면서 얕은 흠집은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치약! 만약 비눗물로도 흠집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치약을 사용해봅니다. 치약에는 약한 연마제가 들어..

키 크는 방법과 키 크는 시기, 빨리 키 크는 법 [내부링크]

청소년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내 아이가 쑥쑥 키가 컸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다른 집 아이들은 콩나물처럼 쑥쑥 잘 크고 있는 것 같은데 내 아이만 더디게 크는 것 같다면 왠지 속상한 기분이 들죠. 오늘은 키 크는 방법과 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에 따라 천차 만별인 키 개인의 특성에 따라 어떤 사람은 사춘기를 전후하여 확 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판이 닫히기 전까지 차츰차츰 커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실 안타까운 이야기지만 한 번에 몇십 센티미터씩 키가 클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키는 보통 유전적 요인에 의해 약 60~80%가 결정됩니다. 다만 나머지 20~40%의 요인은 환경적인 요인에 달려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큰 ..

2023년 황금연휴는 언제? 휴일 및 대체공휴일 완벽 정리! [내부링크]

2022년이 이제 거의 다 마무리되어가고 2023년을 맞이할 시기가 되었습니다. 새해를 앞두고 늘 관심이 많아지는 것은 바로 휴일과 대체공휴일인데요. 2023년 황금연휴는 언제인지 휴일과 대체공휴일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휴일은 총 몇일? 2023년에 쉴 수 있는 휴일은 총며칠일까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발표한 내년도 공휴일은 총 67일입니다. 만약 주 5일제라면 주휴일인 토요일(52일)을 더하여 총 116일을 쉴 수 있게 된답니다. 2022년의 118일에 비해서는 약간 줄어들었지만 작년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네요. 월별로 언제 쉴 수 있는지 휴일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설날(1/21 - 1/24) X 삼일절(3/1) X 근로자의 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