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na98의 등록된 링크

 bestna9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벨로스터 fXD5000 블랙박스 장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가투 입니다. 오늘은 밸로스터 블랙박스 장착을 하였습니다.~ 빨간 벨로스터가 멋있네요 오늘 시공한 제품은 FXD5000 입니다. 흡음 테이핑은 기본이죠 ㅋ 인천점 네이버 예약 링크 바로 가기 ..

[로보락 S5 MAX] 로보락 물걸레 로봇 청소기 S5 MAX 개봉기 및 간단 사용기(로보락 S5 MAX의 모든 걸 알려 드립니다 ㅋ) [내부링크]

로봇 청소기는 왜 필요 할까? 육아에 지친 당신 ? 맞벌이 부부? 정말 집안일을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성격이라 ?? 평소에 욕실 청소등 아내 맘에 들지 않게 하고 늘 잔소리를 듣고 있는 한 명입니다 ㅋ 아내는..

[ZEPP E Square] 한국 출시 제품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가투입니다. 오늘 간단 개봉 해 볼 제품은 샤오미 ZEPP E Square 입니다. 해당 제품은 3D 곡선의 디자인이 많이 개선 된 제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팅크웨어(주)에서 총판으로 수입해서 판매 하는..

BMW 720D QXD5000 블랙박스+BAB115 보조배터리 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가투 입니다. 오늘은 BMW720D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 QXD5000과 BAB115 장착을 진행 하였습니다. 기본중에 기본 흡음 테이핑을 먼저 해야 겠죠 꼼꼼하게 하지 않으면 덜그닥 덜그닥 잡음이 날 수..

폭스바겐CC 발수유막코팅, BMW 3GT 블랙박스 장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가투 입니다. 오늘은 제 차에 발수 유막 코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주말내내 뻑뻑 거리는 소리 때문에 정말 힘들 었는데요~ 더이상 안될 꺼 같아서 발수 유막을 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차 묵은때..

테슬라 모델3 공기청정기 장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가투 입니다. 어제 테슬라 주가가 21% 떨어졌는데요 저는 장투를 보고 매수 들어 갔습니다. 꼭 사면 떨어지더라고요 ㅋㅋ 암튼 씁슬한 맘을 가지고 있는 하루 테슬라 모델3가 입고 되었습니다. 오늘..

폭스바겐 파사트 BAB-55 보조배터리 시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배가투 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 파사트 차량에 블랙박스 커넥티드 프로와 보조배터리를 장착 하였는데요 폭빠에 푹빠진 저로써는 너무 맘에 드는 작업이었습니다. (제 애마가 폭스바겐CC) 2만킬로 갓..

벤츠E300 하이브리드 QXD5000 블랙박스+커넥티드 프로+보조배터리(BAB-105)시공 [내부링크]

오늘은 누구보다 발빠른 벤츠E300 하이브리드 와 QXD5000+보조배터리의 조합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ㅋㅋ 8천만원이 넘는 차네요 사고 싶네요^^ ㅋ 벤츠 E300 하이브리드 차량이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E클래스는..

벨로스터N 썬팅 및 블랙박스 장착^^ [내부링크]

벨로스터N 썬팅 및 아이나비 블랙박스 QXD5000 시공 안녕하세요 배가투 입니다. 오늘은 썬팅(칼트윈 RX 풀시공, QXD5000 블랙박스 시공) 및 블랙박스 시공 소식을 전해 보고자 합니다. ^^ 커넥티드 주차 충격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