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orthod의 등록된 링크

 bestorth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9건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가이드 [내부링크]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정부는 코로나로 피해 입은 국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33조 규모의 2차 추가 경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5차 재난지원금을 비롯한 민생지원 3종 패키지가..

디피니티(DFINITY) 코인, 인터넷컴퓨터(ICP) 토큰 바이낸스 상장 정보 [내부링크]

디피니티(DFINITY)에서 발행한 인터넷 컴퓨터 프로토콜(ICP) 토큰이 긴 기다림 끝에 대형 거래소에 줄줄이 상장했습니다. 상장과 동시에 시가총액 상위에 랭크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사실 ICP 토큰..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모임도 못하고, 해외여행도 못 간지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이제 코로나 백신을 개발해서 희망이 보이는 상황인데요. 백신 확보를 서두른 일부 국가에서는 마스크를 벗고, 여행을 시작하는..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생각보다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로 인한 국민들의 힘든 생활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피해지원을 위해 4차 재난지원금 등 정부 지원금 바로 신청 및 지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활의 어려움에도 피해..

sk아이이테크놀로지 상장, 공모 경쟁률, 상장일 [내부링크]

많은 투자자들이 몰린 sk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이 이제 하루 남았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를 뛰어넘는 IPO 청약 대어로 꼽히는 sk아이이테크놀로지는 말 그대로 ‘청약 전쟁’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이번엔..

주식계좌 개설방법 비대면 미래에셋대우,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SK증권 한번에! [내부링크]

지난번에 SKIET 공모주 청약에 관해서 포스팅했는데요. 마지막 대형 ‘균등 배정 + 중복 청약’ IPO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청약에 성공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은 바로 SKIET 상장 주관사인 증권사들의 주..

skiet 상장 주관사 공모 청약 일정 전략 [내부링크]

SKIET는 SK바이오사이언스를 이을 상반기 초대형 IPO 청약 입니다. 사실상 균등 배정 중복 청약이 5월 19일로 종료되기 때문에 사실상 중복 참여가 가능한 마지막 대형 ipo 청약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지막 중복..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2차 신청 방법 대상 [내부링크]

4월에는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4차 재난지원금, 생활 자금 신청 및 지급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중에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는 1차 신청을 마치고 2차 신청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프리랜서 특고 긴급 자금 신청 방법, 대상 등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가족돌봄휴가 지원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려 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보육 시설이나..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경제적인 피해를 입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4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이라고 말은 많이 나오는데 정확히 4차 재난지원금이 어떤 것..

4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대상, 신청 방법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급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3차 프리랜서 특고 고용안정지원금에 이어서 4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도 지급되었습니다. 앞으로 신규 4차 긴급 고용안전지원금 신청도 예정되어..

농가 지원 바우처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금 4차 재난지원금의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에 대한 자금 지원 정책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4차 재난지원금 논의 당시 농가 지원이 제외..

두나무 관련주 나스닥 상장 호재 (우리기술투자, 한화투자증권) [내부링크]

요즘 알트코인들이 연일 펌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암호화폐 시장에도 긍정적인 뉴스들이 계속해서 터지고 있습니다. 코인 회사들 상장 소식 등 점차 암호화폐가 제도권으로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거의 대..

방산 관련주 빅텍 주가 전망 분석 [내부링크]

최근 북한의 발사체 도발이 이어지면서 방산 관련주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북한에서 오늘 오전 동해상으로 발사한 미상 발사체의 탄도 미사일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는데요. 이에 대표적인 방산주로 분류되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내부링크]

재난지원금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들에게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이라는 이름으로 자금 지원 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신청 중인데요. 지원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 10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수가 줄어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1차, 2차, 3차 재난지원금을 거쳐 벌써 4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인데요. 특별 고용 안정 지..

공모주 배정방법 : 균등배분 균등배정 feat.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내부링크]

공모주 청약이 작년부터 유행처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이 워낙 치열하다 보니 공모주 몇 주 받기도 어려운데요. 한 주라도 더 받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짜기도 합니다. 그중 중요한..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방법 상장일 공모가 [내부링크]

작년에 뜨거운 IPO 열풍이 불었었죠.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등 IPO 대어들이 쏟아졌습니다. 그 중 sk바이오팜이 수익률이 제일 좋았는데요. 이번에 sk그룹에서 또 한 번 IPO를 한다고 합..

라운지엠 코인 lzm 코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하게 오늘 코인원에 상장하는 라운지엠 코인, lzm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 코인을 처음 얻은지 3개월이 다 되어가는데요. 이제 기다림의 결실을 얻을 수 있지 않을..

니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니오’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중국판 테슬라 라는 별명을 가진 중국의 전기차 주식입니다. 미국 증시에 상장되어 니오 주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다가 최근에는 추진력..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이 급등하면서 많은 신규 투자자가 유입되었는데요.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코인 얘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언론에도 많이 소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2월 중순 페이코인이 급등했을 때 주변 지인들한..

티몬 관련주 [내부링크]

요즘 쿠팡의 뉴욕 증시 상장 소식이 뜨겁습니다. 국내에 상장하지 않고 미국 증시에 상장하는 것이 흔치 않은 데다가 쿠팡 IPO 규모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쿠팡의 성공적인 상장이 예상되..

쿠팡 관련주 동방, KTH, KCTC, 다날 등 [내부링크]

쿠팡이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을 추진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쿠팡은 2월 12일 SEC에 IPO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기업공개는 무려 55조 원의 거대한 규모로..

클레이튼 코인 시세 급등, 상장 거래소, 거래 방법은? [내부링크]

지금 암호화폐는 열풍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코인이 상승하고 있는데요. 이전부터 주목해 왔던 클레이튼 코인, 클레이튼 시세 역시 큰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연일 상승을 보여주며 1 비..

다날 주가 페이코인 시세 급등!! 리워드 코드 페이코인 공짜로 받기 [내부링크]

지루하게 지나가던 오늘 뒤통수를 탁 친 사건이 있었는데요. 바로 페이코인 시세 급등 ㄷㄷ 혹시나 해서 다날 주가도 봤더니 상한가를 쳤네요. 예전부터 몇 차례 페이코인 PCI에 대해 추천하는 포스팅을 썼는데요...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분리지급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 2월 17일부터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훨씬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해진 것인데요. 요즘 청년들이 일자리를 구하기도 어렵고 생활에 어려움이 증가하고 있는..

쿠팡 상장, 나스닥 상장 상장일 정보 [내부링크]

예전부터 ‘쿠팡 상장’ 소식이 있었는데 잠잠하다가 최근 다시 쿠팡의 나스닥 상장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이 2월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에 IPO 신청서를 제출했기 때문인데요. 이번 기업공개..

설명절 인사말 문구 모음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밝았는데요. 저는 가끔 신정 때 새해 인사말 문자를 보내는 것이 맞는지 구정에 설명절 인사말을 보내는 것이 맞는지 헷갈릴 때가 있어요. 요즘은 딱히 언제 보내도 상관없는 것 같지만 어른들은 구..

기아자동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최근 애플카 협업에 대한 소식으로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주식 주가가 상승했었는데요. 테슬라로 인하여 전기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애플카 소식에도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환경부와 기획재정부에서 지원금을 최대 3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하기로 밝혔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조기폐차 지원금 대상은 34만대에 이른다고 합니..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현재 각 시, 도에서 재난지원금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데요. 울산에서도 울산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국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 외에도..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금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지급에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경기도는 도민 전체에게 10만원씩 재난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재난지원금 재원 부터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재난지원금 정책 인데요. 일단 주는..

용마로지스 동아쏘시오홀딩스 주가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작년 한 해 모든 국민들이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한국 자가 격리 때문에 고생한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제 전 세계에 백신이 본격적으로 공급되기 시작하면서 올해엔 코로나 사태가..

소득공제용 연금저축 추천 호구 되지 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정산 기간이기 때문에 관련된 내용을 또 다루게 됐는데요. 저 포함 많은 분들이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 연금 저축을 가입하곤 하는데요. 지금 저에겐 약간 애물단지 같은 존재가 됐네요. 그래서 오..

월세 세액공제 조건 [내부링크]

또다시 연말정산 시즌입니다. 작년에도 연말정산 관련 글을 썼는데요. 2020년은 월세를 얻게 되면서 연말정산 월세 공제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봤어요. 그런데 너무 억울하게도 월세 세액공제를 받지 못하는 일..

ksp 토큰, 클레이스왑 코인 상장 거래소 정보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클레이스왑 코인, ksp 토큰의 상장 발표가 있어서 기쁜 마음에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클레이스왑에서 ksp 코인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에 다뤘는데요. 혹시 채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젤 아..

cciv 루시드 모터스 주식 상장 및 루시드 에어 출시 정보 [내부링크]

요즘 미국의 spac 상장 주식에 조금씩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지난번에는 sofi를 소개해 드렸다면 오늘은 루시드 모터스 주식 상장 정보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루시드 에어 사진을 봤는데 멋있게 잘 나..

비트코인 시세 전망, 비트코인 김프 뜻, 활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암호화폐 대장 비트코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제가 국내주식, 미국주식, 암호화폐 등 다양하게 투자를 하고 있지만 가장 큰 수익을 얻은 것은 바로 비트코인이기도 합니다. 디지털 금이라고..

kodex 200 선물 인버스 2X, 코덱스 레버리지, 곱버스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지금 코스피가 사상 최초 3000선을 돌파하며 국내 증시는 축제 분위기인데요. 요즘은 너도 나도 주식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보통 이렇게 과열되면 고점이라던데 개인적으로는 아직 상승 여력이 있어 보입니다..

킹받네 뜻, 킹리적 갓심, 킹정 뜻, 침착맨 나온 말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 말 중에 킹받네, 킹리적 갓심, 킹정 등등 앞에 킹을 붙인 말들이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저도 대충 문맥을 통해 그 뜻은 추측 가능했지만 도대체 왜 저렇게 쓰는지 궁금했었습니..

퀀텀 스케이프 주가 폭등, quantumscape (QS) 주식 분석 [내부링크]

해외주식은 아무래도 국내 주식에 비해 어떤 회사들이 있는지 잘 모를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가끔씩 인기 종목 리스트를 보곤 하는데요. 그중에서 유망해 보이거나 관심이 가는 종목을 몇 개 선택해서 조..

KSP 코인, 클레이 스왑 (klay swap)에서 클레이 kDAI 스테이킹하고 KSP 토큰 채굴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암호화폐에는 직접 투자 말고도 적금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항상 새롭고 다양한 투자 방법이 나오는 점에 있어서는 암호화폐 투자가 주식보다 심심하지 않고 재밌는 것 같아요...

코박토큰 코박코인 cbk ICO 가격, 프라이빗 세일, 코박사, POLA 폴라리스 쉐어 대박 수익 이어갈까? [내부링크]

*주의 푸념이 많음* 비트코인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요즘 좀 어수선한 느낌인 것 같아요. 저번 디파이 때도 그런 느낌이었지만요. 어수선하다는 표현이 좀 애매한데… 내가 갖고 있지 않은 코인이..

밀크 코인 소각, 맵(MAP)코인 맵토큰 에어드랍 업비트 빗썸 지원!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밀크 코인 관련 글들을 몇 개 올렸었죠. 그때 빗썸 상장 이슈로 인해 물려버린 이야기도 했는데요. 그 이후로 더 많이 하락한 상태이고 회복도 되지 않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알고 보니 업비트 → 빗..

정기적금 금리비교,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찾기 더 이상 그만! [내부링크]

요즘 저금리가 유지되면서 저축 이자로는 더 이상 적금, 예금의 메리트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어요. 조금이라도 이자가 높은 곳을 찾겠다고 은행별로 정기적금 금리비교, 정기예금 금리비교도 하고 적금 이율 높..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내부링크]

요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우리나라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가 흔하지 않았는데요. 최근엔 웹툰의 인기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드라마화 하기에 상품성이..

에어비앤비 상장, 에어비앤비 주식 주가 매수 전략 [내부링크]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에어비앤비 한 번쯤은 이용해 보셨을 텐데요. 전통적인 숙박업의 형태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태의 숙박을 제안하는 기업으로 앞으로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직..

엔씨소프트 주가 배당금 전망 [내부링크]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저도 좋아하긴 하는데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라서 게임 관련 주식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는데요. 저는 게임을 하더라도 과금을 거의 하지 않기에 게임이 돈이 될까?라..

여신강림 문가영 드라마 주인공 임주경 활약! [내부링크]

네이버의 인기 웹툰으로 화요일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여신강림 웹툰이 드디어 드라마로 나왔습니다. 드라마화가 결정된 후 가상 캐스팅이 유행하는 등 여신강림 드라마의 등장인물들을 어떤 배우가 맡을..

신용점수제 도입, 신용점수표 바뀌는 점은?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신용점수 보다는 신용등급에 익숙하실 것 같은데요. 신용등급은 신용점수표에 의해 등급을 메기는 것입니다. 그런데 2021년부터 신용등급이 폐지되고 신용점수제가 도입된다고 해요. 신용점수제는 정..

변창흠 공공자가주택 부동산 해결책인가 [내부링크]

부동산 집값 폭등, 전세 월세 폭등으로 말이 많았던 김현미 국토부 장관이 이번에 변창흠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변창흠 국토부 장관 후보자는 그 동안의 부동산 문제에 대한 해결책으로..

코인빗 게시판 이벤트 에어드랍 대박인가 [내부링크]

재테크 수단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요. 저도 이런저런 방법들을 시도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 중에 특히 용돈벌이에 좋은 재테크 수단이 있는데요. 바로 앱테크, 코인 에어드랍 등이 있습니다. 이 방법들은..

2021 수능 수험표 할인 혜택 [내부링크]

드디어 수능 당일입니다. 지금 수능을 치르고 있을 고3 수험생 여러분들도 너무 긴장하지 말고 시험을 잘 봤으면 좋겠네요. 오늘이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노력의 결과를 거두는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

리플 스파크 에어드랍 호재, 리플 시세 전망은? [내부링크]

리또속으로 유명한 리플 다들 아시죠? 2017년 말 암호화폐 열풍의 주역이기도 한 리플 코인 인데요. 여러 암호화폐 중에도 리플은 유독 한국 사람들이 좋아하고 또 많이 물리기도 한 애증의 코인인 것 같아요. 그..

TIGER 미국나스닥100 ETF 수수료, 배당, 세금 총정리 [내부링크]

뭐 매번 하는 이야기지만 증시가 계속 불안 불안합니다. 다들 기대했던 IPO 기대 공모주였던 빅히트도 첫날 따상에 실패하며 연일 하락하고 있는데요. 저도 빅히트 청약에 참가했었는데 다행히 공모주로 받은 4주..

국민연금 추납제도 문제점, 추가납부, 추후납부 방법 중요 내용 정리 [내부링크]

올해 8월 ‘국민연금 추납 재테크’가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후 국민연금 추납 신청자가 2배 이상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민연금 추납제도에 어떤 허점이 있기에 돈이 많은 사람들이 이를 재테크에 이용하는..

isp 페이북 머니박스 만원 받기 (마이태그 / qr결제 / 비씨(BC)카드) [내부링크]

여러분 페이북 알고 계시나요? 간편결제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많이 사용했던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인 isp 안전결제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로 내놓은 것이 ‘페이북’ 입니다. 예전 isp 안전결제 시절에는..

Fastly 패스틀리 (FSLY) 급락, 주가 전망과 분석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서는 앞서 미국 주식, 미국 ETF에 관해서 많이 포스팅했는데요. 대부분 안전하고, 대표적인 종목들 위주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증시가 불안한 와중에도 신생 기업들의 주가 성장세가 예..

세스코 가정집 가격, 원룸 비용, 공기살균기 무료진단 완벽정리! [내부링크]

저도 그렇고 저의 와이프도 그렇고 벌레를 정말 정말 싫어하는데요. 와이프는 징그러운 벌레에게 공포를 느끼는 정도예요. 가끔씩 집에 벌레가 기어 다니거나 날아다니면 소스라치게 놀라기도 해요. 그냥 벌레도..

목편한 베개, 경추 목베개 추천 리스트/ 목 어깨 통증 한 방에 해결하자 [내부링크]

요즘 시험 준비를 하고 있어서 컴퓨터나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쉬는 시간엔 또 핸드폰까지 하다 보니 목과 어깨가 많이 불편해진 것 같아요. 자고 일어나도 여전히 뻐근하고 아픈 목과..

후천적 서번트 증후군 실제 사례, 특징 정리 [내부링크]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강은탁’은 둔기로 맞고 의식을 잃은 후 겨우 정신을 차렸는데요. 7살 지능이었던 ‘강은탁’이 후천적 서번트 증후군으로 천재가 된 후 복수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간의..

펜데믹 에피데믹 엔데믹 인포데믹 뜻, 위험성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펜데믹, 에피데믹, 엔데믹 인포데믹과 같은 말들을 많이 보게되는데요. 평소에는 잘 쓰지 않던 말이어서 그 뜻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코로나와 같은 특수..

[국제 금시세] IAU ETF 금 투자 실패하지 않는 법 [내부링크]

요즘 금!! 금 때문에 아주 마음이 찝찝~한데요. 국제 금시세가 영 힘을 못쓰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금 투자는 장기적으로 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인데요. 투자하고 있는 입장으로썬 국제 금시세의 단기적인 급..

리제네론 관련주 : 유나이티드제약/ 알테오젠/ sk케미칼/ 삼천당제약 [내부링크]

얼마 전 까지만 해도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에 미국 증시가 크게 하락했는데요. 이번엔 사흘 만에 퇴원을 했다는 소식에 미국 증시가 큰 상승을 했습니다. 확진 판정 후 사흘 만..

머지포인트 머지플러스 vip 사용처 혜택 정리 [내부링크]

머지포인트, 머지플러스 들어보셨나요? 절약 좀 한다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꽤나 유명한 포인트 멤버쉽인데요. 기본적으로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차별점이 있어요. 머지포인..

놀면뭐하니 엄정화 암, 키토제닉 저탄고지 식단, 엄정화 나이?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등 ‘엄정화’가 오랜만에 예능에 등장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엄정화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동안과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텔레칩스 모트렉스 라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최근 가장 뜨거웠던 주식이라고 하면 단연 ‘테슬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유한 해외 주식도 테슬라라고 하는데요. 테슬라와 관련된 전기차, 자율주행 등에 대한 관심도 많..

TLT ETF 미국 채권 월배당 ETF (SPTL, VGLT 수수료, 배당금 비교) [내부링크]

요즘 미국 증시가 또다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렇게 증시가 불안할 때 헷지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금, 달러, 채권 등인데요. 오늘은 미국 채권 ETF의 대표격인 TLT에 대해..

주식 장전 시간외 거래, 장후 시간외 거래 방법, 거래시간 [내부링크]

주식은 정규 시간외에도 장 시작 전이나 장 마감 후에도 제한적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런 기능을 잘 활용하면 투자에 나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장전 시간외 거래, 장후 시간외 거래가 가능한..

썸씽 어플, 노래방하고 썸씽코인 SSX 받자 [내부링크]

제가 얼마전에 클레이튼, 클레이 klay 소개해 드렸었죠? 오늘 클레이튼과 관련된 재미있는 노래방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썸씽 어플’은 블록체인 기반 노래방 어플로 노래만 하면 썸씽코인 SSX..

동학개미 서학개미 뜻, feat. 테슬라, 니콜라 [내부링크]

동학개미, 서학개미 라는 말 주식투자 하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죠? 이름에서 대충 뜻을 추측 가능한데요. 오늘은 동학개미 뜻, 서학개미 뜻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해요. 주식 시장에 대한 관심 저금리 시대에..

LG전자 우 배당금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LG전자 배당금, 주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특히 LG전자 우 배당금, 주가를 위주로 알아볼 예정인데요. 저의 앞선 몇몇 포스팅을 보셨다면 제가 우선주를 좋..

유니스왑 uniswap 거래소 사용법, 유니코인 UNI 채굴하기 [내부링크]

코인 시장은 정말 트렌드가 빨리빨리 바뀝니다. 트렌드를 발 빠르게 따라가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한 발 늦으면 폭탄을 떠안고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코인 시장은 디파이 시대인데요. 그 중..

DIA ETF 미국 월배당 ETF로 딱 [내부링크]

최근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죠? 코로나로 인한 유래 없는 폭락을 겪었지만 금세 회복하는 모습을 보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지난번에 QQQ를 소개했다면 오늘은 미국 월배당 ETF의 대표격인 'DI..

바이낸스 코리아 거래소 [내부링크]

오늘은 암호화폐 거래소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암호화폐 거래해보신 분들은 ‘바이낸스’라는 거래소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근데 바이낸스 한국 버전이 있다는 것도 알고 계셨나요? 바로 ‘바이낸스 코리아’..

화이자 관련주 [내부링크]

화이자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 중이라는 소식은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거예요. 화이자 CEO인 앨버트 불라가 9월 13일 올해 안에 미국인들에게 백신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화이자 CEO의..

시서스 분말 효능 [내부링크]

많은 분들에게 생소할 수도 있는 시서스 분말은 식욕억제, 다이어트 효능이 각종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식욕억제 효능 외에도 시서스 분말에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카카오게임즈 상장가 공모가 주가 따상 뜻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가 드디어 상장했습니다. 저도 예전에 포스팅했듯이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에 관심을 갖고 정약에 참여를 했는데요. 몇 주 받지는 못했지만 상장 첫날부터 따상을 기록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카..

2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정부가 지난 재난지원금 지급 후에도 코로나가 오히려 더 확산하고, 국민들의 경제적 어려움이 나아지지 않고 있는데요. 정부는 4차 추경을 통한 2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해서 발표했습니다. 1차 재난지원금의 경..

뉴딜펀드 [내부링크]

최근 ‘뉴딜펀드’라는 20조원 규모의 정책형 펀드를 만든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에 시장의 반응은 기대와 우려가 섞여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명분도 괜찮아 보이고, 국가가 나서서 홍보하는 펀드라고 하..

환불 원정대 광희 [내부링크]

싹쓰리 열풍을 몰고 왔던 ‘놀면 뭐하니’에서 이번에는 환불원정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지난 주에는 양세찬, 조세호, 정재형과 지미유는 매니저 1차 면접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주에는 지난 주에 이어서..

LG화학우 주가 [내부링크]

시작하기에 앞서 잠깐 잡담을 하자면 어제 태풍이 오는 와중에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이 마감되었죠. 저도 참여했는데요. 막판에 1500:1이 넘어가는 경쟁률을 보면서 참여할까 말까 고민되긴 했어요. 근데 이미..

엔비디아 주가, 액면분할 [내부링크]

요즘 미국 나스닥 기업들이 물 만난 고기처럼 주가가 튀어 오르고 있습니다. 제가 애플, 테슬라 외에 주목하고 있던 주식들이 몇 개 있는데요. 그중 ‘넷플릭스’와 ‘엔비디아’가 있습니다. 둘이 비슷한 가격대..

줌 비디오 주식 주가 [내부링크]

미국 증시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줌 비디오(ZM : ZOOM)를 아시나요? 코로나 사태의 최대 수혜 주식이라고 불리는 화상회의 주식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인데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화상회의, 원격근무..

코로나 2.5단계 [내부링크]

수도권에서 코로나 2단계를 시행한 지 10여 일이 지났지만 일일 확진자 수가 계속 200명을 초과하며 확산세가 진정되지 않고, 휴대폰 이동량도 예상보다 많이 감소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감염경로가 불분명한..

밀크 코인 현금화 [내부링크]

저번에 밀크 코인과, 야놀자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밀크 코인 불리는 방법인 밀크팩과 밀크 코인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 코인 어플, 밀크앱 밀크 코인은 어플이..

야놀자 밀크 코인 [내부링크]

오늘 페이코인(pci), 클레이(klay)에 이어 새로운 코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너는 나름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있거나 미래가 유망해 보이는 코인들 위주로 관심을 갖고 조금씩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에서도 인정하는 우수한 기업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삼성전자를 모르는 사람을 없을 것입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우리나라의 가장 우량한 주식, 높은 배당금으로 국내외 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의 재확산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가 재확산을 시작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실시되었습니다. 집합, 모임, 행사 등에 실내 50인, 실외 100인 이상 모이는 것을 금지하면서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

혈장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요즘은 정말 코로나 치료제 춘추전국 시대인 것 같아요. 여러 업체들에서 하루 빨리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새삼스럽지만 코로나 시대를 종식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 언제나 감사합니..

대구희망지원금 [내부링크]

대구에서 또다시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대구경제, 대구시민을 지원하기 위한 지원금이라고 하는데요. 이름도 ‘대구희망지원금’ 입니다. 한국에서 코로나가 퍼지기 시작할 때 대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한번쯤은 써보셨죠?? 간편결제 시장에서도 네이버가 앞서 나가고 있는데요. 저는 인터넷에서 쇼핑할 때 네이버 페이가 간편하고 혜택도 좋아서 일부러 네이버 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한 적도 있어요...

클레이 코인 총정리 [내부링크]

제가 얼마 전에 카카오에 대해서 글들을 썼었는데요. 요즘은 정말 카카오가 잘 나가고 있죠. 여러 분야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암호화폐 사업도 있는데요. 카카오가 '암호화폐'를 만들었다..

코로나 백신 관련주,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제넥신/셀트리온/유나이티드제약) [내부링크]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우리의 삶을 크게 바꿔 놓은 코로나인데요. 오랜 기간 지긋지긋하게 괴롭혀 오던 코로나에 대항할 희망적인 소식들이 들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과 코로나 치료제 개발이 국내..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자녀장려금 지급일 [내부링크]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지급일이 앞당겨진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 발표로 인해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에 관심이 커지고 있어요.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자녀장려금 지급일 원래대로라면 정기 근로장려..

카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산 속에 카카오 주가가 다시 폭등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카카오, 네이버 등 비대면 관련 주식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카카오의 김범수 이사회 의장이 주식 부자 10위에서 4위로 급부상했다고 합..

국민 외식비 지원 [내부링크]

국민 외식비 지원이란? 국민 외식비는 3차 추경에 책정됐었습니다. 코로나가 생각보다 길게 이어지면서 계속되는 식당들의 어려움 등을 해소하고자 정부에서 시행하는 지원 사업인데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파킹통장 추천] 웰컴디지털뱅크 연2.0% [내부링크]

파킹통장이란? 파킹통장이라는 말을 보면 parking은 주차한다는 뜻인데요. 즉, 내 돈을 잠깐 주차해 놓는 통장이라는 뜻입니다. 어떻게 보면 많은 분들이 아시는 CMA와 비슷한 개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하루..

테슬라 액면분할 [내부링크]

테슬라는 어떤 회사일까? 전기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인 테슬라는 최근 가장 잘 나갔던 미국 주식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테슬라의 대표이자 창업자인 엘론 머스크는 ‘현실판 아이언맨’이라는..

카카오게임즈 상장일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의 저력 카카오게임즈는 2016년 4월에 카카오의 게임 전문 자회사로 시작됐는데요.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이루어 냈습니다. 카카오의 수익성을 이끄는 데 카카오게임즈가 큰 일조를 했다는 소문도 들..

현대차우 배당금, 현대차 우선주 [내부링크]

요즘 우선주들이 큰 상승을 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새롭게 주목받는 우량 우선주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현대차 우선주’, ‘현대차우’ 인데요! 제네시스 GV80, 신형 G80 등이 나오면서 현..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란? 타트체리는 음식뿐 아니라 약용으로도 사용되던 체리의 품종입니다. 타트체리는 유럽 북반구가 원산지로 색이 빨갛고 단맛보다는 신맛이 강한 게 특징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체리는..

미국 ETF QQQ [내부링크]

코로나를 극복한 주식시장? 요즘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주식 시장에 아주 활기가 돌고 있죠?? 국내외 할 것 없이 주식 시장 상황은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코스피가 2300선을 22개월 만에 탈환하면서 유동성의 힘..

청년기본법 [내부링크]

드디어 청년기본법 시행! 오늘 2020년 8월 5일 청년기본법이 시행되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이 SNS에 “청년과 함께 꿈을 이루겠습니다”라며 청년기본법의 시행을 알렸습니다. 과거에도 그랬겠지만 지금 시대의 청..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내부링크]

나파모스타트란? 나파모스타트는 항응고제이자 급성 췌장염의 치료제 성분인데요. 일본 제약사 토리이가 개발했다고 합니다. 주로 혈액투석을 받는 환자들에게 사용되는데요. 최근 코로나 19의 치료에 효과가 있다..

페이코인 충전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에도 활기가 다시 돌기 시작했습니다. 실사용이 가능한 암호화폐도 하나 둘 등장하고 있는데요. 저에게 실사용에 가장 가까운 암호화폐를 뽑으라 한다면 저는 바로..

애플 액면분할 [내부링크]

세계 1등 주식은 무엇일까요? 바로 애플입니다. 보통 아이폰만 만드는 회사로 많이들 알고 계신데요. 독자적인 애플만의 생태계를 구축하여 훌륭한 수익구조를 갖춤으로써 세계 1등 기업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비트코인] 업비트 케이뱅크 신규계좌 만들기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난한 아빠 부자 아빠’로 유명한 로버트 기요사키가 4월에 은과 비트코인은 소유하라고 했던 기사가 있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은과 비트코인이 크게..

임대차 3법 시행 [내부링크]

임대차 3법 시행, 임대차 3법 영향은? 임대차 3법은 세입자들의 주거 안정을 위한 법안인데요. 말 그대로 임대차에 대한 3가지 법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바로 전월세 신고제, 전월세 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 이..

방산주 대장 종목, 방산주 뜻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김여정의 발언, 남북연락사무소 폭파 등 북한과의 갈등이 고조될 기미가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식시장에도 빠른 반응이 보이고 있는데요. 방산주들이 테마주로 급등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집행유예 뜻 [내부링크]

각종 사건 사고와 관련하여 법원 판결 후에 집행 유예를 받는 경우가 있죠? 최근에는 미래 통합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인 노엘 장용준 씨가 음주운전, 교통사고의 혐의 및 운전자 바꿔치기로 기소된 사건이 있었습..

대북전단 금지법 [내부링크]

민주당이 대북전단 금지법, 대북전단 살포 금지법을 공식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요즘 또 화제가 되고 있는 대북전단 살포!! 대북전단 살포로 인한 각종 부작용으로 대북전단 금지법을 법제화 시키려는..

분양권 양도소득세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이 규제 대책과 불안한 국제 경제 상황 등에 의해 주춤하는 와중에도 청약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경쟁이 치열한 청약!! 분양만 받으면 큰 차익을 남길 수 있다는 뜻에서 로또..

sk이노베이션 우선주 배당금 주가 [내부링크]

최근 주목할 만한 주식이 있다면 저는 상성중공업우를 꼽고 싶어요. 단기간에 연속 상한가를 치며 10배가 넘게 상승했는데요! 이에 편승하듯 각종 우선주들이 묻지마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저는 sk이노..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정부에서 각종 지원금이 나오고 있습니다. 6월 1일부터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지원금,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평달 윤달 뜻 [내부링크]

평달과 윤달의 뜻 윤달의 뜻은 달(moon)을 기준으로 하는 태음력과 해(sun)를 기준으로 하는 태양력 사이의 괴리를 보정하기 위해 끼워 넣은 달입니다. 태음력의 경우 1달의 기준이 29일 또는 30일인데요. 1년 12..

슬기로운 의사생활 후속작은? ‘바퀴달린집’ 여진구, 성동일, 김희원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 12화 종영 이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종영을 앞두고 있는데요. 의사들의 이야기지만 현실에 있을 법한 친근하고 인간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국세 환급금 찾기 [내부링크]

국세청에 따르면 지금까지 찾아가지 않은 국세 환급금이 무려 1434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저도 국세 환급급 찾기를 통해 돌려받지 못한 세금이 없는지 알아봐야겠어요! 세금을 환급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국세..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채소들의 해독 효과, 디톡스 효과가 주목받게 되면서 각종 언론에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중들의 관심도 자연스럽게 새싹채소에 쏠리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새싹보리는 다양한 효능과 뛰어난..

초석잠 효능 [내부링크]

초석잠은 뿌리를 주로 섭취하는데요. 뿌리는 골뱅이나 번데기 같은 특이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뿌리는 달달한 맛을 지녔다고 하는데요. 요즘 초석잠이 건강에 좋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

원격진료 관련주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전 세계의 증시가 불안에 휩싸였습니다. 하지만 각 나라의 금융, 경제 대응으로 증시는 80~90% 회복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it 관련주들의 회복세가 눈에 띄는데요. 우리나..

농협몰 학생 식재료 바우처 신청 [내부링크]

서울시, 경기도 학생 식재료 바우처 지원 대상과 신청방법 서울시와 경기도가 학생 식재료 꾸러미 지원사업을 실시하면서 농협몰에 접속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무려 860억원으로 학생 식재료 바우처 지원 사업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정리 (교통, 커피, 마트, 편의점)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은 먼저 체크카드, 신용카드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맨 아래에 신청 기준과 신청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놓은 포스팅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시..

농협 재난지원금 기준,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5월11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전 세계의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 처함에 따라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활도 큰 난관에 봉착해 있는 상황입니..

[맞춤법] 헤매다 헤메다 헷갈리기 쉬워요 [내부링크]

평소에 생활을 하다 보면 당연히 안다고 생각했던 맞춤법이 헷갈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구두로 말을 할 때는 사실 맞춤법이 그리 중요하지 않지만 문자나 문서 등 텍스트로 작성해야 하는 경우엔 헷갈리는..

[목포 맛집] 목포 포미아구찜, 현지인 추천 맛집!! [내부링크]

현지인이 추천한 목포 맛집!! 목포에 맛집이 많다는 소문은 많이들 들어보셨지요?? 그런데 저는 생각보다 맛집 찾기가 어렵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정확히는 대부분의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들이 가격이 생각보다..

[한식당] 힙지로 한식 맛집, 을지로 청와옥 강추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도 열심히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중인데요. (끝이 없는 결혼 준비…) 어제는 하루 종일 압구정 청담에서 돌아다녔어요. 무려 아침, 점심을 모두 브런치 메뉴로 먹고, 저녁은 양식을 먹었어요 ㅋㅋㅋ 그럴 계..

[앱테크] 토스 사용법 천만원 황금상자 이벤트 (월10만 돈버는어플) [내부링크]

토스(TOSS)를 아시나요?? 간편한 사용법을 앞세운 핀테크의 선구자이자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전의 번거로운 송금과정이나 계좌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어플입니다. 불편하고 복잡한 금융의 문..

krx 금현물 계좌 가이드 feat.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내부링크]

안전자산이 하나쯤 필요한 시대 요즘 세계 경제가 불안한 상황을 이어가면서 안전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커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안전자산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채권, 현금, 달러, 비트코인? 저는 안전자..

[LEGENO] 레게노 유래, 레겐드 뜻, 인싸용어 아직도 몰라?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고 있는 신조어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중에 재미있고 비슷한 신조어인 레게노와 레겐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게노 유래 레게노라는 말은 트위치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인 우왁..

wti 유가 실시간 확인, 국제원유가격 실시간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 역사상 유래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wti 유가가 마이너스를 기록한 것인데요!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실시간으로 봤는데 눈을 의심했습니다. 국제 원유 가격이 마이너스까지 내려갈 수 있었던 것인가?? 어제..

황인선 신곡 내 사랑 돌쇠 듣기, 황이모, 황인선 나이는? [내부링크]

황인선이라는 이름이 예전부터 은근히 자주 들리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한 번 더 이름을 알렸는데요. 알고 보니 데뷔한 지 꽤 오래 지났고,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하고..

야나두의 간판, 원예나 인스타 나이 학력 성형?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최근 영어학습 사이트 야나두가 영어 인강계를 접수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야나두가 유명해진 이유에는 파격적인 장학금 제도도 한몫한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장학금을 받겠다는 원대한 포부를 품고 시작했지..

방콕 호캉스!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가격, 예약 팁!! 호텔 리뷰 [내부링크]

요즘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해서 호캉스를 해보기로 했어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각종 부대시설 이용보다는 방 안에서 쉬면서 요리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는데요. 넓은 방에 취사 가능한 곳 중에서 가장 가..

[펀스토랑] CU 이경규 꼬꼬밥 50% 할인 꿀팁!! 편스토랑 방송시간은?! [내부링크]

요즘 끼니 때우기 귀찮을 때는 간편하게 CU 도시락을 사 먹는 편이에요. 사실 그리 건강에 좋은 것 같지는 않은데… 맛도 나름 괜찮고 해서 종종 먹고 있습니다. CU에 가면 자주 보이는 펀스토랑 상품이 있는데요~..

[코엑스 맛집] 마노디셰프 삼성점, 소개팅 데이트 코스로 딱!! [내부링크]

청첩장 모임 어디서 하지?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아서 친구들과 청첩장 모임을 하기 좋을 곳을 알아보고 있던 중에 여자친구가 가보고 싶은 곳이 있다며 데려온 곳이에요. 바로 마노디셰프 삼성점인데요. 삼성역,..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듣기, 이제 나만 믿어요 1위!! 임영웅 얼굴 흉터 사연은?! [내부링크]

임영웅 그는 누구인가? 최근 임영웅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그가 이렇게 유명하게 된 이유는 바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게 1위인 미스터트롯..

투썸플레이스 케익 추천!! 종류 메뉴 칼로리 정리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는 제가 스타벅스 만큼이나 자주 찾는 커피 브랜드 입니다. 커피 맛도 괜찮고 특히 디저트, 투썸플레이스 케익이 다양하고 맛있거든요!!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익 종류, 메뉴 등을..

신의탑 애니, 유명 웹툰 애니화 드디어 공개!! 무료 다운로드 방법, 제작사는? [내부링크]

제가 즐겨보는 웹툰 중에 하나인 신의탑이 애니화가 되었습니다. 애니가 나온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바로 어제 딱 떴더라구요!! 신의탑 애니 1화, 2화는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 1화 밖에 나오지 않아..

웃기고 기발한 2020 네이버웹툰 만우절 썸네일 모음!! [내부링크]

2020년 4월 1일 만우절 역시 네이버 웹툰에서 기발한 썸네일을 선보였습니다. 처음에 웹툰 보려고 들어갔다가 어리둥절했는데요. 요일별로 웹툰들 썸네일 둘러보느라 시간 다 갔네요 ㅎㅎ 내가 보는 네이버 웹..

[신도림 맛집] 살살 녹는 막창!! 신도림 존맛탱 하우돈곱창, 신도림 술집 추천 [내부링크]

곱창 고프던 어느날 저는 곱창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거의 두 달 넘게 곱창을 먹지 못했었어요 ㅠㅠ 그러던 와중에 친구와 만나기로 한 신도림에서 맛집을 검색하니 뙇! 곱창집이 뜨는 거 아니겠어요?? 신도림역..

[영화] 집순이 집돌이를 위한 최신 영화 순위, 재미있는 영화, 볼만한 영화 추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콕 박혀 있는 요즘입니다. 조금만 아파도 혹시나 불안해서 자가격리를 하거나, 혹은 검사 후 음성이 나오더라도 자가격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꼭 자가격리가 아니더라도 이전에..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의 닭갈비 정식 & 초밥 트리오!! 맛있겠쥬? [내부링크]

이번에 3월 초에 얻었던 CU 금요일은 신상데이 쿠폰 썼어요! 먹어보고 싶었던 백종원 닭갈비 정식 도시락이에요. CU 편의점 도시락은 종류가 너무 많아서 CU 편의점에 모든 도시락이 다 들어오는 것은 아닌데요...

[주식] 코스피, 코스닥 급락!! 공매도 금지 6개월?? 공매도란 무엇인가? 경제 희망신호에 대하여? [내부링크]

전 세계 증시의 폭락, 코스닥 코스피도 급락!!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아.. 또 공교롭게도 13일의 금요일이네요ㄷㄷ) 우리나라 코스피 지수는 장중 1600대까지 급락을 했습니다. 장마감 전 다행히 1770 정도..

[사이비] 유명 음반매장 신나라레코드도 사이비?? 아가동산 교주 김기순!!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에 한국 사이비종교인 신천지의 영향이 커지면서 한국의 사이비 종교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이비종교들은 생각보다 우리들의 일상 곳곳에, 주변에 스며들어 있는데요. 그..

[코로나&마스크] 웰킵스 알바생 논란으로 마스크 1만장 소각?! 웰킵스몰 마스크 시간은? [내부링크]

웰킵스 마스크 위생 논란 by 웰킵스 알바 얼마 전 귀중한 웰킵스 마스크가 1만여장 폐기 처분되는 안타까운 일이 있었는데요.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 수급이 어려워지고 매점매석 등의 문제가 생기자 최근 마스크..

[김민아] 인기 급상승 중인 코커 김민아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매력 탐구! 코리안코커 뜻? [내부링크]

요즘 이 분 자주 보이지 않나요? 김민아 매력 탐구 고고!! 요즘 유튜브, 라디오, TV 등 활동영역을 급속도로 확장하고 있는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유튜브에서 보고 김민아가 아나운서, 기상캐스터라..

[편의점 행사] CU 행사, 할인 받는 법 총 정리!! [내부링크]

편의점의 각종 할인 행사들을 잘 이용하면 대형 마트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도 많은데요.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절약하려 노력하지..

[코로나 항공권 환불] 드디어 스쿠트 항공 취소 성공 후기, 팁! [내부링크]

▷스쿠트항공 대만-인천 편도 항공권 취소 환불 성공!! 코로나 19 상황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젠 정말 여행을 거의 갈 수가 없게 되어버렸네요. 한국인 입국제한을 하는 나라 및 지역이 96곳에 이르고..

[코로나 판데믹] 코로나19 팬데믹 선언 되면 어떻게 되는가?? [내부링크]

코로나19 어마어마한 확산 속도, 과연 팬데믹 선언 될까? 현재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며 공포가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WHO의 코로나 판데믹 선언에 관심이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코로나19 3..

[CU 행사 페이코인] CU X 페이코인, 페이코인 사용해서 디저트 공짜로 먹자!! [내부링크]

페이코인(PCI) : 코인으로 결제가 된다?! 페이코인은 주식회사 다날의 자회사입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인 다날에서 코인을 활용한 결제까지 도전하고 있네요! 다양한 시도를 하며 성장을 위한 도전을..

[CU 편의점 안주]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 두부김치 강추!! [내부링크]

요즘은 편의점 간편 안주가 대세 혼자 자취를 하다 보면 가끔 급하게 먹고 싶은 게 생겼을 때 요리하기도 그렇고 또 배달시키기도, 나가서 먹기도 애매한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요즘에는 편의점 도시락, 편의점..

단마토, 토망고 진짜 맛있는지 먹어봤어요!! 한혜연 다이어트 효과 있는 걸까요?? [내부링크]

단마토! 토망고!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는?! 얼마 전 '스테비아 토마토' 일명 ‘단마토’, ‘토망고’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다이어트 푸드로 급부상한 단마토, 토망고는 요즘 슈스스 한혜연씨가 다이..

[신안 자은도 맛집] 자은 우리식당, 오리주물럭 맛집! 청둥오리 먹어봤나요?? [내부링크]

가끔 제 블로그에서 자은도 맛집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자은도에 은근히 맛집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자은도에서 오리주물럭을 파는 식당을 가보았어요. 바로 자은 우리식당이라는 곳인..

스쿠트항공 대만 항공편 취소 환불 공지!! 코로나 19 관련 업데이트 [내부링크]

지난번에 스쿠트 항공 환불, 취소 공지 업데이트에 희망적인 내용이 추가되어서 환불을 시도한 내용을 포스팅했었는데요. 2월 19일 스쿠트항공 홈페이지에는 대만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 무료 변경 및 바..

소시오패스도 사랑할 수 있을까??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조이서 소시오패스 특징 탐구 [내부링크]

마녀 구자윤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김다미가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역으로 열연 중 입니다. 조이서는 IQ162, 소시오패스, 인플루언서라는 특징을 가진 캐릭터인데요.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가 원작에서 바로 튀..

점점 커지는 이태원 클라쓰 결말에 대한 관심, 요즘 핫 한 이태원 클라쓰 몇부작?? [내부링크]

요즘 한창 인기가 좋은 드라마인 이태원 클라쓰!! 사랑의 불시착이 얼마 전 종영하면서 그 인기가 이태원 클라쓰에 더 모이고 있는 것 같은데요. 먼저 이태원 클라쓰 몇부작인지 말씀드리면, 총 16부작으로 계획..

압구정 마카롱 맛집!! 헤이미 마카롱 (HEY ME), 화이트데이 마카롱 추천 [내부링크]

이번 발렌타인데이 마카롱 선물로 받았어요!! 평소 마카롱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여기 마카롱은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신사동, 압구정 마카롱 맛집으로 소문난 헤이미 마카롱, HEYME 마카롱마카롱..

스쿠트항공 대만 환불, 취소 드디어 떴다!!! 항공사 공지 알려드립니다. 오래 기다렸습니다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쿠트항공 (Scoot) 대만 출발편에 대한 항공권 환불 정책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취소불가 상품이 많은 저가 항공사라서 환불정책이나 변경에 대한 제한이 빡세기로 유명한, 고객센터 연결조..

청량리 맛집 : 기차 타기 전에 들리기 좋은 스쿨푸드& 던킨도너츠 [내부링크]

강릉여행을 가던 날 청량리역에서 출발하기 전에 간단히 점심을 먹고 출발했습니다. 강릉을 가는 경우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것보다 약간 더 저렴하기도 하고, 우한 폐렴 때문에 사람이 몰리는 서울역은 피하고 싶..

기생충 조여정 주목 받는 이유!! 아카데미 시상식 조여정 드레스는 ?!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이상 4관왕을 차지하면서 배우들도 같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를 꼽으라면 바로 기생충의 주연 배우인 조여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조여정은 오..

아카데미상 4관왕 차지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제작사는 어디? 기생충 관련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연일 화재가 되고 있는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입니다. 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을 차지했..

싱가포르 우한 폐렴 여행가도 될까요??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각종 해외여행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저는 약 3주 전에 싱가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당시 막 우한 폐렴이 이슈가 되기 직전이라 여행을 취소하지 않고 다녀왔습니다..

강릉 맛집: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Lakai SANDPINE) 더 스카이, 분위기 좋은 오션뷰 !! [내부링크]

오늘은 강릉에 분위기 있는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강릉 라카이샌드 리조트의 스카이라운지인 The Sky grill&bar에 다녀왔습니다. 강릉 라카이 샌드 리조트는 강릉에 2012년에 생긴 프라이빗 오션리조트 인데..

신안군 자은도 맛집, 오리와 낙지가 맛있는 해송가든!! [내부링크]

2019/11/21 - 신안 자은도 맛집 Best 5 신안 자은도 맛집 Best 5 올해 천사대교가 개통되면서 자은도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좋아져서 관광객들이 많이 증가했는데요. 그에 비해 자은도 맛집, 자은면 맛집에 대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국내 확진자 벌써 4명 추가 !! 23번째 확진자 등장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혹은 우한폐렴 19번째 환자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 벌써 23번째 확진자가 나왔네요. 저도 얼마전에 싱가포르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17번째, 19번째 확진자가 싱가포르에서 감염된 환자들이라..

마구 터지는 테슬라 주가, 테슬라 주식 과연 어디까지 올라가려고 하는가?? [내부링크]

2020/01/01 - 2020년 경자년 새해 다짐, 새해 계획, 새해 인사 예전 글에서 새해 목표를 세웠었죠. 그 중 주식투자에도 관심을 갖자, 특히 미국 주식. 단, 보수적으로 투자할 것이라는 내용의 목표가 있었습니다...

노량진 맛집 : 분식집과 세계맥주집 리뷰 [내부링크]

어느덧 노량진 맛집 세 번째 글이네요. 오늘은 노량진 분식집, 노량진 술집에 관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노량진은 곳곳에 참 다양한 식당들이 숨어있는 동네 같아요 ㅋㅋㅋ 2020/01/20 - 노량진 맛집 : 가성비..

노량진 맛집 : 가성비 좋은 쌀국수, 순댓국 집 추천!! [내부링크]

예상외로 노량진 맛집에 대한 이전 포스팅들이 인기가 좋아서 제가 가본 몇 군데를 추가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량진은 전반적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성비가 좋은 식당들이 많았어요..

양귀비 꽃 들고 그레이스케일 촬영 후기, 더페트라 헤어변형 [내부링크]

그레이스케일 촬영은 11월 말에 했습니다! 푸릇푸릇함 고민하셨던 분들 얼마나 낙엽 지는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원래 푸르고 밝은 분위기 때문에 선택했는데 일정이 저 날 밖에 안돼서 조금..

목포 카페 추천, 유기묘 카페 ‘카페 논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자 친구가 목포에 놀러 와서 어떤 곳을 데리고 가야 할까 생각을 하던 중에 목포에 은근히 예쁜 카페가 많아서 카페 투어를 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원래는 목포 삼학도 근처 카페에 갔다가 평화광장..

목포 맛집, 은지네 해장국, 맑은 뼈해장국 [내부링크]

전날 여자 친구와 목포에서 데이트를 한 뒤 여자 친구는 저녁 ktx로 서울귀환, 저는 목포 게스트 하우스에서 하루를 묵었습니다. 처음 방문한 게스트 하우스였는데 수다방 게스트하우스 주인아주머니가 매일 저녁..

드레스투어 후기,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촬영 가봉 [내부링크]

사실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바빠서 잊고 있다가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 전 지정으로 다녀오느라 다른 곳은 안 들리고 더화이트만 다녀왔어요! 투어를 다니면 본식용 드레스를 입어 본다던데 전 투어를 안 해..

남자 예복 추천! 해리슨테일러, 마크론슨 및 가봉스냅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자 예복, 맞춤 정장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해리슨테일러와 마크론슨 두 군데만 다녀왔어요!! 원랜 해리슨테일러 홈페이지 모델 보고 반해서 ㅋㅋㅋㅋ 예약 잡았는데 플래너님이 마..

노량진 맛집 : 다독이네 숯불구이, 뼈삼겹갈비 대박 !! [내부링크]

“뼈삼겹갈비를 먹은 순간 이 집 맛집 맞네 라는 말이 튀어나옵니다.” 올해부터 제 동생이 노량진에서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게 됐어요. 노량진에서 고시 준비한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제 동생이 노량진..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 하울의 움직이는 성, 콜마르 [내부링크]

오늘은 오후에 콜마르를 당일치기로 다녀오려고 해요. 콜마르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실제 배경인 아기자기하고 예쁜 작은 마을이라고 해서 기대가 컸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 또한 예쁘기로 유명했기 때문에..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 스트라스부르 [내부링크]

스트라스부르로 떠나기 전 오전에 프랑크푸르트를 잠깐 더 둘러봤어요. 아이젤너 다리도 건너보고, 성당에서 울리는 종소리를 들으면서 마인강 산책도 했어요. 오전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조용하고 한적한, 밤과..

2019 연말정산 실전편, 실전 꿀팁들 [내부링크]

이전 편에서는 연말정산의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자세히 실제적으로 챙길 수 있는 것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아직 집도 따로 없고 연봉도 5천만원 이내..

2019 연말정산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제로페이 공제의 허상 [내부링크]

연말정산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저도 벌써 몇 년째 연말정산을 하고는 있지만 뭔가 복잡해 보여서 자세히 살펴보지 못했던 연말정산 세금 많이 돌려받는 방법 대해 오늘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산법 먼..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 프랑크푸르트 [내부링크]

10시간에 걸친 비행 끝에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공항에서 시내 가는 법을 한국에서 미리 알아 갔는데 지하철 표시만 따라가면 지하철 타는 곳이 나온다고 분명 다른 블로그에 쓰여 있었어요. 근데..

2020년 경자년 새해 다짐, 새해 계획, 새해 인사 [내부링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제 2020년 첫 날입니다. 주변 분들과 새해 인사말 많이들 주고 받으셨나요? 2019년을 돌아보면 머리로는 하려고 한 일이 많았지만 막상 실천했던 일들은 얼마 되지 않는데요. 20..

아듀 2019. 한 해를 마무리하며 되돌아보기 [내부링크]

Adieu 2019 !! 벌써 2019년도 다 지나갔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2019년을 정리하자면 돈에 대해서 실제적으로 좀 더 알려고 했고, 알게 되는 한 해였던 것 같아요. 아직도 갈 길이 너무 멀..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 인천공항 제2터미널 라운지엘 (Lounge L) [내부링크]

일단 공항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한 일은 구매한 유럽 유심을 찾는 거에요. 저는 KKDAY에서 구매했는데 PlayWiFi라는 곳에서 받을 수 있었어요. 출구 거의 끝 쪽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지는 않았는데 저렴하게..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 영종도 호텔, 운서역 호텔, 데이즈 호텔 앤 스위트 강추!! [내부링크]

저의 비행기는 오후 1시 출발 비행기였지만 뭔가 착각해서 오전 9시 출발로 알았어요. 그래서 전날 미리 근처에 가있자는 생각으로 호텔을 잡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서울에서 9시쯤 출발하면 되겠다 라고 생각하..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혼자여행 : 준비하기 2탄 [내부링크]

4. 준비물 챙기기 가장 중요한 것은 여권과 핸드폰이라고 생각해요. 핸드폰으로 인터넷만 되면 사실 대부분의 문제는 대처가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포켓 와이파이보다는 유심을 사는 걸 선호합니다. 혼..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탐방기, 혼자 여행 : 준비하기 1탄 [내부링크]

올 겨울에 컨셉을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잡아서 유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와서 이틀 정도 뻗어있다가 겨우겨우 포스팅 시작합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는 나이가 들어서도 (아직….만 29…오지마 내.년) 왠지 설..

강남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역삼점, 강남 샌드위치 에그드랍(egg drop) 강남본점 후기 [내부링크]

여친이 며칠전 부터 아웃백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어쩌다 보니 비슷한 매드포갈릭을 가게되었다. 거기다 2인 식사권이 있었기 때문에 주저 없이 근처 매드포갈릭 강남삼성타운..

[이벤트] 티머니 (Tmoney) ‘공짜’로 충전하기 !! , 티코인 (Tcoin), 티머니 사용처 [내부링크]

티머니를 최대 만원 까지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요 급하게 들고 왔습니다. 전국의 T머니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현금화 까지 가능합니다. 12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

[앱테크 추천] 앱테크로 월30만원 만들기 : ok캐쉬백, 오퀴즈 적립 방법부터 현금환급 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몇 달간 ‘오퀴즈’로 앱테크계에 퀴즈 열풍을 불러왔던 오케이캐쉬백 입니다. 저도 ‘오퀴즈’ 덕을 많이 봤는데요. 11월 달에 3만 포인트 정도 모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ok캐쉬백 적립 방법부터 현금환급..

영화 '포드 V 페라리 (Ford V Ferrari, 2019)' 감상평, 후기, 실화 영화 [내부링크]

포드와 페라리. 자동차에 어느 정도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눈이 갈 수 밖에 없는 제목이다. 나도 개봉 전부터 제목만 보고 꼭 봐야겠다고 했던 영화기도 하다. 삐까뻔쩍한 차들이 나와서 화려하게 눈을 즐겁게 해..

[앱테크 추천] 앱테크로 월30만원 만들기 : 롯데계열 엘포인트 모으기 팁 방출 [내부링크]

이번에는 엘포인트 모으는 방법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포인트의 경우 어러가지 어플들이 있기 때문에 다 조금씩 하다보면 가랑비에 옷 젖듯이 포인트가 쏠쏠히 쌓여요. 이번 달에 모은 포인트를 계산해보..

망원동 맛집, 진진 중식당 미슐랭 1스타 [내부링크]

겨울왕국을 봤던 날 드디어 중식당 진진을 가보았습니다. 몇 년 전부터 맛있다는 소문을 많이 들었었는데 예약이 너무 치열하다, 웨이팅이 너무 길다, 직원이 어레인지를 잘 못해서 웨이팅이 더 길어진다는 등 악..

겨울왕국2, Frozon2 후기, 쿠키영상, 겨울왕국3 예고? 약스포 주의 [내부링크]

쿠키영상 결론부터 말하자면 겨울왕국2 쿠키영상 있습니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가는 동안 OST들이 나오기 때문에 영화의 감동을 다시 느끼면서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영화 중반에서 올라프의 설명이..

겨울왕국2, Frozon2, ost · 더빙 모음 [내부링크]

주말에 드디어 여자친구와 겨울왕국2를 보고 왔습니다. 보기 전에 겨울왕국1보다 별로였다는 후기들은 보고 갔던 터라 기대는 별로 안했어요.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 것 같아요. 그.러.나 예상과는 다르..

웨딩링 웨딩밴드 투어 후기, 9개 매장 견적 비교 (백화점) [내부링크]

특정 브랜드를 맘에 두고 가진 않았고 막연히 웨딩밴드를 한다면 백화점 브랜드중에서 맞추고 싶다고 생각해서 일단 다 껴보자!! 라는 생각으로 날잡고 투어를 했어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반..

본식 DVD 결정 및 견적, 6개 업체 비교 [내부링크]

스냅을 결정하고 나니 DVD만 남아서 금방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었어요 TvT.. 처음엔 좋은 거 몇 개 보더니 이거다!! 했는데.. 보고 보고 보다보니 그게 그거 갖고 이제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ㅋㅋ..

한 달 고민한 본식스냅 결정, 12개 업체 견적 비교!! [내부링크]

홀 계약한 후 플래너 계약할 때까지 놀거나 드레스 보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것저것 검색하다 보니 본식 스냅이랑 dvd는 미리 워킹으로 계약해야 하더라구요 ㅜㅜ! 검색 전 대략 스냅 140 dvd 80이면 되겠지!..

베뉴 투어 후기 (더화이트베일 / 아펠가모 잠실/ 엘타워 / 라비두스 / 더라움) [내부링크]

견적서 받은걸 다 버려서 ㅜㅜ 기억에 의존해서 적었어요. ㅠㅠ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대략적인 견적 궁금하신 분들만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우선 저희는 다양한 베뉴를 보고 싶어서 견적이 상당히 다른..

압구정로데오 맛집, 압구정 꽃닭발, 압구정 육동 [내부링크]

오늘은 압구정로데오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결혼 준비 중이라 압구정, 청담 이쪽으로 갈 일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고 저녁 시간이 되면 참 출출하죠?? 그래서 제가 가보았던 식당 중에 맛..

웨딩플래너 계약 후기+견적, 아이니 웨딩 / 아이티 웨딩 / 베리굿 웨딩 [내부링크]

요즘 여자친구와 결혼 준비하는 중인데 준비과정에서 알게 된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해요. 예신, 예랑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부턴 여자친구가 작성했어요~ 저희는 5월에 결혼하기로 했는데 5월은..

골뱅이웨딩클럽 사건 정리, 골뱅이웨딩클럽 기자 정체, 분노 주의 [내부링크]

얼마 전 안타까운 사건을 접했는데요. 저 역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입장에서 너무 힘든 상황이겠더라구요. 한 사람의 말과 글이 한 사람의 인생과 가정을 파탄 낸 끔찍한 사건. 글이 총이나 칼보다 더 무섭다는..

[앱테크 추천] 앱테크로 월30만원 만들기 : 캐시피드 활용법 완전분석 [내부링크]

2019/11/26 - [앱테크 추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활용법 완전분석 지난 포스팅에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같이 적립할 수 있는 캐시피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사실은..

[앱테크 추천] 앱테크로 월30만원 만들기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활용법 완전분석 [내부링크]

저는 요즘 앱테크를 통해 소소하게 용돈을 모으고 있는데요. 평균 한달 20만원 정도 모아지는 것 같아요. 예전 같으면 10원 20원 무시했을텐데 앱테크를 시작한 이후로는 다시보게 되더라구요 ㅋㅋ 모이면 꽤나..

구글 에드센스 1차 도전 실패 ㅠㅠ [내부링크]

음 구글 에드센스 도전했는데 보기 좋게 실패했어요. 선배 블로거들이 말하는 기준들을 지켜서 열심히 쓰면 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봐요 흑흑 여행을 12월14일~12월25일 동안 다녀왔는데 여행 동안에는 일..

부여 글램핑장, 가을 겨울 캠핑, 굿뜨래웰빙마을 [내부링크]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가을 캠핑을 가기로 했어요. 장소는 부여에 있는 글램핑장인 굿뜨래웰빙마을로 정했어요. 친구들은 서울에서 오고 저만 따로 남쪽에서 올라가게 돼서 혼자 출..

부의 인문학, 경제 추천 도서 [내부링크]

소소리뷰 경제 공부나 투자 공부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읽어보면 좋을 만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거대한 내용이 심플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부드럽게 읽어나가며 고개를 끄덕이게 되..

공릉 닭한마리 충무로점 추천, 을지로 명동 데이트 코스 맛집 [내부링크]

공릉 닭한마리 충무로점 주말에 공릉 닭한마리 충무로점에 다녀왔어요. 여자친구가 닭한마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그 동안 자주 가지는 못했는데요. 날도 점점 추워지니까 따끈한 닭한마리 생각이 더욱 간절해지더..

신안 자은도 맛집 Best 5 [내부링크]

올해 천사대교가 개통되면서 자은도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좋아져서 관광객들이 많이 증가했는데요. 그에 비해 자은도 맛집, 자은면 맛집에 대한 정보는 상대적으로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은..

몬스테라 키우기 & 물주기 팁, 식물 키우기, 그린테리어 [내부링크]

모양이 특이한 잎을 가지고 있고, 방에 놓아두면 분위기도 환기 시켜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실내에서 키우고 있는 몬스테라 키우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자취생활을 오래했는데 반려 식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