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than-i-thought의 등록된 링크

 better-than-i-thoug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민사재판에서 이기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민사재판에서 이기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야무진언니예요! 오늘은 민사재판에서 이기는 방법과 노하우를 살짝 공개해볼까 해요. 판사를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이니 민사소송중이시라면 꼭 읽어보시고..

관할법원 찾기, 소장은 어느 법원에 내야하나요? [내부링크]

관할법원 찾기, 소장은 어느 법원에 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야무진언니예요! 오늘은 관할법원 찾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소송을 제기하려고 하는데 전국에 많고 많은 법원들 중에 과연 어떤 법원에..

손해보지 않고 괜찮은 좋은 변호사 선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무진언니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죠? 1일1포스팅을 꿈꾸며 시작한 블로그였으나 최근 직장일이 한꺼번에 몰리다보니 야근에 휴일근무에 정신이 없었어요. 그래도 최대한 자주자주 들러서 나누고 싶은..

민사소송과 형사소송의 차이점, 이것만은 알고갑시다! [내부링크]

우리 인생은 당췌 언제 어디서 무슨일이 일어날지 예측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묘미죠? 물론 법원같은 곳에는 가급적 갈 일이 없는 것이 좋겠지만서도 여러분 혹은 가족이나 지인들이 송사에 휘말리게 되실 수도..

모르는 겁나지만 알면 별 거 아닌 생활법률, 재밌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야무진 언니의 생활법률 첫 포스팅입니다! 저는 서울권 4년제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하고 현재는 법률 관련분야에서 재직하고 있는 평범한 30대 직장인으로서 누군가에게는 당연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생..

징역1년 집행유예2년 뜻? 집행유예 전과기록에 남나요? [내부링크]

징역1년 집행유예2년 뜻? 집행유예 전과기록에 남나요? 안녕하세요, 야무진 언니예요. 오늘은 집행유예 뜻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뉴스에서 집행유예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집행유..

고소장 쓰는 법 에서부터 접수 방법 까지 feat. 고소장 양식 [내부링크]

고소장 쓰는 법 에서부터 접수 방법 까지 feat. 고소장 양식 안녕하세요 야무진 언니입니다. 오늘은 어떤 글로 찾아뵐까 고민하다가 간단히 고소장 작성법에서부터 고소장 접수방법까지 한큐에 해결해드리고자 야..

판사는 준비서면 참고서면 다 읽어볼까요? [내부링크]

판사는 준비서면 참고서면 다 읽어볼까요? 안녕하세요, 야무진 언니입니다. 저는 5월의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집에서 며칠 푸욱 쉬면서 제 블로그 검색유입키워드를 살펴보다가 원고가 혹은 피고가 제출한 서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