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erlifelibertysocial의 등록된 링크

 betterlifelibertysoci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호피폴라 단독콘서트를 열다. (spring to 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호피 폴라 단독 콘서트를 열어 안내하고자 합니다. 단독콘서트 제목은 spring to us입니다. 예전에 영상에서 본 적이 있는데 spring 이란 뜻이 봄도 있지만, 용수철이란 뜻..

위트있고 재미있게 글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을 알리는 날입니다. 날씨가 봄인데 왜 이리 추운 건지, 오늘 너무 춥더라고요! 내 마음이 추워서 그런 건가? 할 일이 산더미라서 커피숍에 갔습니다. 토요일이란 사실을 깜빡하고, 사람들..

생과 사의 경계를 지키는 이국종교수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시겠지만, 누군가의 생일이면 카톡 상단에 생일이라고 뜨잖아요? (팡파르 같은 것!) 그런데 정말 오랜만에 연락 안 하고 지내던 동생의 생일이 뜨길래 웬일인지 아무 이유도 없이 생일 축하한다고..

어떻게 하면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부터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9시부터 일어나서 줌으로 강의를 시청합니다. 새벽에 늦게 잘라치면 피곤한 몸을 이끌고 컴퓨터앞에 어슬렁어슬렁 앉습니다. 모자를 눌러쓰고! 커피한잔을 타서..

하현상의 목소리에 빠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가수와 어떤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하현상이라는 가수에 푹 빠져 있습니다. (장범준에 이어) 이번에 신곡 심야영화란 노래가 나왔는데 엄청 듣고 있습니다. 몽환적인 음악이라..

부의 비밀 레버리지 읽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이 끝나지 않기를! 장범준이 부르는 반지하 노래방에 빠져 살다가 이제야 정신을 차리고 글을 적습니다. mc the max의 "잠시만 안녕"이 이렇게 좋은지 지금에서야 알았습니다. 장범준이 좋은 건..

성공하는 삶을 살기 위한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중 하나로 꿈꾸는 미래에 대해서 시각화를 해보라고 권유합니다. 여러분은 미래의 이미지를 상상하고 계신가요?? 왜 나는 아직 여기인가? 불안한가요? 오늘은 서점을 다녀..

생각정리스킬 읽고 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정리스킬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베스트 셀러에 관해서 글을 쓰려고 했는데. 아직 글 구성이 머리에 잡히지 않아서 다음시간에 써보도록할께요^^ 여러분들은 생각을 어떻..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목표 설정을 했다면 어떻게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가요? 각자만의 목표설정을 했다면 이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어떠한 방식으로 움직여야 하는데요. 저는 성공법칙이라는 유..

끊임없는 도전과 목표설정이 주는 영향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어떤 목표를 가지고 계신가요? 시험의 목표, 글을 써야 한다는 목표, 성공을 위한 목표, 문제를 풀어야 하는 목표 저마다의 도전과제를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것들을 해야 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