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uitar1의 등록된 링크

 bguitar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즉석 복권 후기 - 8만원 (긁는 복권, 스피또 50회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 동생하고 주말에 심심풀이좀 할겸 긁는복권 하러 갔습니다. 복권의 장점 1. 설레임 가지고 있는것만으로도 설레인다. 2. 긴장감 긁거나 번호를 쪼을때의 그 쫀득한 느낌이 좋다. 3. 즐거움 왠..

부산 기타 리페어샵 - 페이스뮤직(faith music) 방문기 부산 창원 기타 수리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기타에 버징 도 나고 평소와 다른 거북한 느낌도 나고 이래저래 세팅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에 같은 동호회 분들의 추천을 받아 부산 기타수리 전문 페이스뮤직 다녀왔습니다. 창원에도 기타 수리점이..

이소라 - 시시콜콜한 이야기 기타 타브 악보 [내부링크]

이소라 - 시시콜콜한 이야기 입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노래입니다. 이별한 사람이 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는 컨셉인데 굉장히 신선하고 클래식기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역시 소라누님이 작사에 참여..

장덕철 - 그날처럼 기타 타브 악보 [내부링크]

장덕철의 그날처럼 입니다. 사실 장덕철이 처음 나올때만해도 솔로 가수 인줄 알았었습니다 ㅎㅎ 근데 알고보니 장중혁, 강덕인, 임철 각각의 멤버 이름 한글자씩 따서 만든 그룹명이더구요.. 저는 사실 가수 자..

이소라 - 제발 기타 타브 악보 [내부링크]

가요계의 레전드이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성 발라드 가수 이소라 누님의 제발 입니다. 4집 앨범 수록곡입니다. 작사쪽에도 조예가 깊은 분이라 그런지 이 제발이라는 노래에 자신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네요 나..

잔나비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기타 타브 악보 [내부링크]

2019년 가장 핫했던 곡중 하나인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입니다. 92년생(원숭이띠) 들로 구성된 그룹 사운드입니다 잔나비는 원숭이의 순 우리말이라네요 드러머 윤결을 제외한 4명은 같은동네 같은 동..

윤건 - 우리 둘만 아는 기타 타브 악보 [내부링크]

혹시 이 노래 아십니까 정말 좋은 노래에요 옛 연인을 생각 나게 하는 노래에요. 뮤직비디오도 참 이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믿고 듣는 브라운아이즈 출신의 윤건님 곡 윤건님 특유의 목소리 자기 전엔 듣지 마세..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Prod. 2soo) 기타 타브 악보 [내부링크]

이별 후 가슴이 먹먹해지는 노래 mc the max 이수가 프로듀서 한 줄 알았다는 노래 제목 뒤에 붙어있는 prod.2soo 알고 보니 엠씨더맥스 이수와는 전혀 관계 없는 이 분인거 같아요 ㅎㅎㅎ 저 처럼 낚이신분 있..

boys like girls - thunder 기타 코드 [내부링크]

boys like girls 의 thunder 입니다. boys like girls하면 great escape를 떠올리시는데요 저도 처음엔 great escape를 들었다가 마음에드는 밴드라 생각되서 앨범 듣다가 알게 된 노래에요 ㅎ 코드는 엄청쉬운..

케이윌(k.will) - Lay back 기타 코드 [내부링크]

케이윌(k.will) 의 lay back 입니다. 달달하면서 위트 있는 곡이죠 lay back이 무슨 뜻인지 찾아봤어요 1.긴장을 풀다; 마음을 편안하게 갖다 2.(동물이 귀를) 뒤쪽으로 기울이다 사전적의미로는 이렇구 등산 용..

조정석 - 아로하(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코드 악보 공유 [내부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의사생활 ost 아로하 입니다. 원래 3인조 혼성그룹 쿨의 노래죠 항상 친구들하고 노래방가면 여자부분 커버는 제가 했었는데 편하게 남자가 부를 수 있게끔 되있어서 좋..

-커피 용기- 본막 미니오크통 CB-S 150g [내부링크]

커피용기를 구매 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oosin/products/2167840533 본막 미니오크통 CB-S 150g / 유리용리/밀폐통/커피용품/커피통/보관함/원두 : 커피올데이 [커피올데이] 세상의 모든 커피..

김연우 - 사랑한다는 흔한 말(영화 사랑을 놓치다 o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 사랑을놓치다 ost 김연우 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입니다 잔잔한거 같은데 막상 불러보면 음역이 꽤 높아요 ㅎㅎ 역시 갓연우 2옥타브 라까지 올라가는 노래네요 https://youtu.be/zSCkhDWCGY8..

노라조 - 형 [내부링크]

노라조의 "형"입니다.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명곡은 버릴 수 없기에 코드악보 정리 했습니다. 무려 3옥타브 레# 까지 찍는 곡입니다. 2009년 <야심작> 앨범 수록곡 입니다. https://youtu.be/5g3NH3mfSJM 삶이란..

바이브(vibe) - promise U [내부링크]

바이브의 갓 띵곡 promiseU 입니다. 코드만 잡고 연주하는거보다 전간주에 멜로디를 좀 넣어주는 걸 선호하다보니 이렇게 해보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저는 매년 #발라드림콘서트 보러가는데 바이브콘서트 정말..

멜로브리즈 - 안녕 내사랑(드라마 그대웃어요 ost) [내부링크]

혹시 "그대 웃어요"란 드라마 보셧나요? 무려 2009년도에 방영한 드라마입니다 ㅎㅎ 제가 군생활 할 때 했던 드라마인데 다행히도 짬밥이 쪼끔 되던 시절이라 시청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군대에 있을때 아이돌 보..

부가킹즈 - 여행길 [내부링크]

2005년 <The Renaissance> 앨범 수록곡입니다. 어디 여행갈때 차에서 틀어 보세요. 여행을 갈때의 설레임.. 즐거움.. 한층 더 기대되게 만들어 드릴겁니다. https://youtu.be/GAbxjwSSF8k 끝 없이 이어진 저 철..

비오는날 음악추천 10곡 [내부링크]

봄비 속에 떠난 사람 봄비 맞으며 돌아왔네 그때 그날은 그때 그날은 웃으면서 헤어졌는데~ 저는 비와 관련된 곡을 좀 좋아합니다. 비오는것도 좋아하고 제가 사는 집이 좀 오래된 아파트인데 요즘 신축 아파트..

제 42 차 미분양관리지역 선정/공고 [내부링크]

기준일 :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주택도시보증공사라는 곳에서 지정한 미분양 관리지역 입니다 구분 세부지역(시‧군‧구) 적용기간 선정사유 수도권 (5개) 경기 양주시 '20.01.05 ~ '20.06.30 ④ 평택시 '18.0..

도원경 - 이 비가 그치면 [내부링크]

아침부터 비가 계속 오네요 어제도 내려서 회사마치고 동생들과 짬뽕에 간단하게 소주한잔하고 집에 갔는데 비가 계속 오니 기분도 쳐지고 옛사랑 생각도 나고 그러네요 그래서 생각난 노래입니다 ㅎ 도원경 5집..

Depapepe(데파페페) - Wedding be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데파페페 아시나요 ㅎ 기타를 취미로 하고 계신분들은 거의 다 아시겠죠? ㅎ 도쿠오카 요시나리(徳岡 慶也) 와 미우라 다구야(三浦 拓也) 이 두분이 결성한 기타 듀오 에요 ㅎ 2002년에 결성했..

someday(썸데이) -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꽃보다 남자 보셧나요 ㅎㅎ 10년도 넘은 드라마인데 필자가 20살때 방영한 드라마에요 ㅎㅎ 일본 만화가 원작인데 일본/한국/대만에서 각 나라의 입맛에 맞게 드라마가 리메이크된 히트작이에..

The whole nine yard 타브 악보 (냉정과 열정사이 ost) [내부링크]

혹시 영화 열정과 냉정사이 보셨나요? 제가 생긴거완 다르게 멜로영화도 좋아해요 ㅎㅎㅎ 네이버 평점 기준 8.9에 달하는 명작이랍니다. 정말 강추드리는 영화에요 영화에 나오는 모든 배경이 아름답고 모든 음..

키이라 나이틀리(Keira Knightley) - Like a fool (영화 비긴어게인 ost) [내부링크]

Keira Knightley 의 Like a fool 이에요 ㅎ 영화 비긴어게인 에서 남자친구에게 폰으로 녹음보낸 곡 기억하시나요? ㅎㅎ begin again 하면 Adam Levine 의 lost stars 를 많이 떠올리시지만 전 이 노래도 참 좋..

박상민 - 서른이면 [내부링크]

박상민의 서른이면 입니다 ㅎ 김광석 서른즈음에와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ㅎ 박상민 특유의 목소리와 너무 잘 어울리는 노래 저도 서른살되는 해에 노래방에서 참 많이 불렀어요 ㅎㅎ 남자는 30살 부터라는 말이..

[이벤트]천하제일상 거상 "식목일 이벤트" 2020.03.25~04.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1절 이후 경벤도 없고 쓸쓸했는데 식목일 이벤트를 시작하네요!!! 내용좀 훑어 볼까요! 하나, 화분을 모아라 각 화분에 해당하는 미션을 수행하시고 완료한 미션에 따라 다음날 오전 11시에 해당..

왁스 (wax) - 욕하지마요 [내부링크]

이별을 아는 누나 왁스(wax)의 욕하지마요 라는 곡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왁스 노래중에 가장 좋아하는 노래에요 제가 좀 감성이 풍부하고 겉은 상남자인데 속은 여리여리 합니다 ㅎㅎ 전주 멜로디 따보앗어요...

방탄소년단(BTS) - 전하지 못한 진심(Feat. steve aoki)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독일의 한 소녀가 보이스 투 코리아같은 프로그램에서 이 노래로 심사위원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영상을 봤어요 https://youtu.be/WsaKLTfqaOU 혹시 이 영상 보셨나요?? 이걸 보고서야 bts가 얼마나..

M.C the max - 사랑의 시 [내부링크]

엠씨더맥스(mc the max) 사랑의 시를 들고 와밨어요 ㅎ 저 중학교 1학년쯤 나왔던 노래인데 아직 들어도 세련되고 좋은 느낌이 들어요 명곡은 이래서 명곡이라 하나봐요 ㅎ 이수 특유의 깔끔한 가성이 돋보이는..

나비효과-첫사랑 [내부링크]

나비효과 - 첫사랑 시나위 보컬 김바다 의 갓 띵곡 재밋게 연주하세요 하이코드 힘든분들을 위해 2capo끼고 조정도 했습니당 입맛에 맞는걸로 연주해보세요 NO CAPO 2CAPO https://youtu.be/ft4hELow200 나비효..

용준형 - 소나기(feat.10cm) [내부링크]

용준형의 소나기입니다 ㅎ 10cm가 피쳐링 했구요 비오는날 들으면 옛사랑이 생각나는 음악이네요 용준형은 아이돌이지만 작곡능력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비록 빅뱅 승리의 멤버에 포함되서 구설수에도 많이 올랐지..

big sleep (신세계 ost) [내부링크]

영화 신세계 ost 기타편곡 타브악보를 들고 왔어요 ㅎ 어떤분이 유튜브에 커버를 올리면서 타브악보를 공유해주셨더라구요 ㅎ 정말 쉽게 느낌살려 연주 할 수 있어요 핑거 초보이신분들 꼭 연습해보세요 big s..

鈴木常吉(스즈키 츠네키치) - 思ひで(추억) (영화'심야식당'OST) [내부링크]

혹시 심야식당 보셧나요? 정말 가슴이 훈훈해지는 일본영화 에요 영화/드라마/만화까지 봤답니다 심야식당OST타브악보 가져왔어요 ㅎ 난이도도 안어려우니 연습해보세요 鈴木常吉 ( 스즈키츠네키지 ) - 思ひで (..

오왠(o.when) - loser (동백꽃 필 무렵ost) [내부링크]

동백꽃 필 무렵 ost 오왠의 loser입니다. 이 노래 드라마에서 노규태와 홍자영이 경찰서에서 거짓말 탐지기 씬때 ㅋㅋㅋ 아 정말 멋지고 잘 어울려요 ㅋㅋ 저랑 같은 생각하신분들이 있으신지 유튜브에 규태자영..

펀치(punch),찬열 - go away go away(낭만닥터김사부2 ost) [내부링크]

요즘 가장 좋아하는 여자가수 OST의 요정 "펀치" 와 찬열이 부른 Go away go away라는 곡입니다 ㅎ 펀치 너무 좋아요 ㅜㅜ 진짜 콘서트 꼭 가고 말거에요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도 정말 재밌어요 매 회마다 명대..

구추(Goochu) - 이 밤 [내부링크]

혹시 구추라는 가수 아시나요 ㅎ 잘 모르시던데 목소리가 정말 달달한 가수에요 ㅎ 동호회 정기 공연에 써먹은 노래인데 쉬운 코드 돌림으로 달달하게 연주할 수 있는곡 입니다. 퍼커시브로 재밋게 연주해보세요..

도원경 - 다시 사랑한다면 [내부링크]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노래에요 90,00년대 여성락발라드의 상징과도 같은분 ㅎ 얼마전 김필이 리메이크하면서 다시 떡상 한 노래죠 남자분들은 카포를 끼우지 않거나 한 2카포 정도 끼우고 하면 어렵지..

김동률(전람회) - 졸업 [내부링크]

김동률의 갓띵곡 "졸업" 입니다. 예전에 응답하라 1988에서 잠시 나와서 중고딩때 듣던 기억에 다시 푹 빠졌었어요 ㅎㅎ 작년 연말 회사 선배님들의 정년퇴임식날을 위해 연습했던 곡이에요 개인적으론 졸업식 보..

김필 - 그때 그 아인 (이태원클라쓰 ost)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 웹툰은 보셧나요? 웹툰도 재미있어요 ㅎㅎ 처음엔 조이서가 만화보다 매력없어 보였는데 아니에요 ㅎㅎ 시간이 흐를수록 매력을 알게 되었어요 ㅎㅎ 쓰리핑거로 연주하시면 되요 ㅎ 잔잔하게 호소하..

가호 - 시작 (이태원클라쓰 O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같이 일하는 동생 노래 cover를 위해 코드를 따본 곡이에요 ㅎ #이태원클라쓰ost 로 유명한 #가호 의 #시작 이에요 이태원 클라쓰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ㅎㅎ 박서준은 역시 청춘물 마녀에서의 조..

신해경-그대의 꿈결(feat.김사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주가는 카페에서 우연히 듣고 알게된 노래에요 굉장히 몽환적인 노래에요 ㅎ 물속에 잠겨있는 듯한 기분 ㅎ 신해경 - 그대의 꿈결(feat.김사월)입니다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원본파일 보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