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7045의 등록된 링크

 bi70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자취생이 13,000원으로 푸짐한 국 반찬 사는 방법 [내부링크]

쩡 언니입니다. 서남시장에는 반찬 골목이 따로 있어요. 맘 카페에 검색해 괜찮은 반찬 가게를 골라서 고고씽! 20대 때부터 대구 맘 카페에 가입을 했었는데 엄마들의 노하우, 좋은 정보들이 많아서 자주 들어가..

자취생 간단 요리 10분 레시피 - 콩나물국 편 [내부링크]

쩡언니입니다. 자취생의 필수 재료들 중에 하나는 콩나물이겠죠? 콩나물, 두부, 계란은 빠질 수가 없어요. 오늘은 10분 만에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콩나물 국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집에 기본적인 조미료가..

자취생이 단돈 6천 원으로 치킨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에서 자취생활중인 쩡언니입니다. 오늘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해볼게요! 재래시장 근처에 거주하게 되어 비교적 값싼 가격으로 음식과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데 특히 국민 간식인 치킨은 기본 2만..

CU 편의점 마카롱 리얼 후기 솔직 후기 [내부링크]

쩡 언니입니다. 대구는 요 근래에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모두 우한 폐렴과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자취방 근처에 마카롱 맛집이 있어 한 달에 4번을 갔는데 개당 2,500원이라 몇 개씩만 사도 은근..

대구 뷰 좋은 카페 공항교 카페 야경 예쁜 카페 -카페 멜트(Cafe Melt)- [내부링크]

쩡 언니입니다. 가끔씩 대구 복현동 강변 쪽을 지나가면서 밤에 참 이쁜 카페가 있더라고요.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어제 다녀왔습니다! 지나가기만 해서 자세히 몰랐는데 2019년도에 건축 최우수상을 받은..

우한 폐렴 예방 마스크 추천 KF94 [내부링크]

쩡 언니입니다. 우한 폐렴으로 인해 걱정과 불안감이 커져가는 가운데 다행히도 KF94 마스크를 구하게 되어 매일 마스크 착용과 함께 손을 자주 씻고 있습니다. 예방이 답이네요. 불편하더라도 마스크와 손 자주..

자취생 요리 백종원 떡국 떡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쩡 언니입니다. 새벽 4시 30분 기상, 미라클 모닝 실천 2일 차입니다. 이른 시간부터 티스토리 글을 쓰고 있는 제가 아주 기특하네요( ღ'ᴗ'ღ ) 설날이 지나고 집집마다 냉장고에 떡국이 남아 있을 텐데요, 오..

LH 청년 임대주택 하자 보수 솔직 후기 - 1편 [내부링크]

쩡 언니입니다. 오늘은 LH 임대주택 청년 유형으로 살고 있는 저의 하자 보수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입주 전 주택 열람 기간에 원룸을 방문하니 천장에 곰팡이가 있어 LH 담당자에게 미리 말씀을 드렸고..

베트남 다람쥐 커피 솔직 후기 - CONSOC COFFEE 콘삭커피 [내부링크]

쩡언니입니다. 얼마 전 지인이 베트남에서 유명한 커피라며 티백 3개를 주었습니다. 베트남 커피에 대한 정보가 1도 없는 저는...ㅋㅋ 바로 검색 고고씽! 혼자도 마셔보고 오늘은 친구가 집에 놀러 와서 남은 티..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절콩입니다^^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