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lstar의 등록된 링크

 bial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9건입니다.

롱키원골드 가격 효과 이벤트정보!! [내부링크]

롱키원골드 가격 효과 이벤트정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가장 큰 관심사라면 우리 아이가 공부를 잘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지만 그보다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이 더 먼저가 아닐까 하는데요..

포장이사비용 견적비교 역경매로 저렴하게 하는법 [내부링크]

포장이사비용 견적비교 역경매로 저렴하게 하는법 여름은 장마와 휴가시즌때문에 상대적으로 다른 계절에 비해서 이사하시는 분들이 적은 비수기이기는 하지만 항상 어딘가에서는 이사하시는 분들이 계시때문에..

안산개인회생 무료상담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산개인회생 무료상담 신청방법 가뜩이나 경제상황이 좋지않은데 최근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당분간은 지금과 같은 상황이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경기침체로 빚이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도..

대전개인회생 무료상담 도움받는법! [내부링크]

대전개인회생 무료상담 도움받는법! 경기침체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일본의 경제보복까지 겹치면서 나라경제가 한동안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일본제품들에 대한 불매..

울산개인회생 무료상담 도움활용법! [내부링크]

울산개인회생 무료상담 도움활용법! 수출위주의 중공업지역인 울산지역 같은 경우 꽤 오래전부터 경기침체로 인한 구조조정으로 실직을 하거나 일자리를 잃은 사람들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자영업자들도 마..

빚 청산하기 좋은 개인회생 단점 장점 [내부링크]

빚 청산하기 좋은 개인회생 단점 장점 흩어져 있는 각종 채무불이행으로 일상 생활 뿐 아니라 사회생활의 제동이 걸리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할 때에는 다른 곳에 돈을 빌려서 메꾸는 일을 반복..

재판이혼무료상담 - 사례별 이혼사유종류 [내부링크]

재판이혼무료상담 - 사례별 이혼사유종류 먼저 합의이혼과 달리 재판이혼의 경우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니라 6가지 이혼사유종류에 해당되어야만 신청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떠한 내용들이..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현명하고 빠르게 해결 [내부링크]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현명하고 빠르게 해결 지금 이혼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성격차, 경제적문제, 가족간의 불화, 외도, 폭력 등 다양한 문제로 하루평균 400쌍이 넘는 사람들이 헤어지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빚 탈출하기! 합법적으로 탈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빚 탈출하기! 합법적으로 탈출하는 방법 오늘은 빚에 허덕이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당장 먹고살기에도 벅찬 상황에서 신용카드 빚 등 각종 채무금액이 너무 커..

초고속인터넷가입사은품 꼼꼼하게 비교 [내부링크]

초고속인터넷가입사은품 꼼꼼하게 비교 안녕하세요. 요즘은 초고속인터넷가입할때 TV나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심지어 현금지급까지 다양한 초고속인터넷가입사은품 혜택들이 많아서 아시는 분들은 약정기..

햇살론 재대출 추가대출자격 요약정리 [내부링크]

햇살론 재대출 추가대출자격 요약정리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재대출 및 햇살론 추가대출자격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등급 5등급 정도만 되도 금리가 저렴한 제1금융권..

무료이혼법률상담센터 쉽게 활용 [내부링크]

무료이혼법률상담센터 쉽게 활용 한해 평균 30만명이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이혼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결혼하는 세커플 가운데 한커플은 헤이지고 있는 요즘 더이상 드라마에서 나오는 다른세상 이야기만은..

은행채무탕감 각종 빚 청산하기 현명한 방법 [내부링크]

은행채무탕감 각종 빚 청산하기 현명한 방법 오늘은 각종 연체때문에 신용불량자로 등록되고 시도때도없이 울려되는 독촉전화, 통장압류 등으로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신 분들을 위하여 불법추심행위는 물론이..

신용등급 7등급 대출 유리한 상품 찾기 [내부링크]

신용등급 7등급 대출 유리한 상품 찾기 평소에 신용등급 관리를 잘 해두어야 하는 이유는 필요시 자금을 빌릴때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빌릴 수 있기때문입니다. 따라서 고소득 고신용자들은 얼마든지 본인..

카드대금 카드값 한달연체 이렇게 해결 [내부링크]

카드대금 카드값 한달연체 이렇게 해결 우리 뇌는 무언가를 상실하면 자동적으로 다른 기능을 강화하는신비한 능력을 가졌습니다.청력을 상실하면 시각이 강화되고 시각을 상실하면 청각이 강화됩니다.더 좋고..

개인회생 통장압류 해지기간 절차 [내부링크]

개인회생 통장압류 해지기간 절차 가뜩이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빚을 제때 갚지 못하는 부득이한 상황에서 통장 압류를 당하게 되면 당장 써야할 생활비에도 지장이 생기게 되므로 상당히 큰 문제입니다...

도박빚 개인회생 무조건 가능할까? [내부링크]

도박빚 개인회생 무조건 가능할까? 최근들어 주위에서 빚문제 얘기를 지인들에게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는 올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스스로..

칼로커트 가격 효과 다들 만족한다고 하길래 고민고민하다가 구매 [내부링크]

칼로커트 가격 효과 다들 만족한다고 하길래 고민고민하다가 구매 요새 이웃님들 보니까 다이어트에 관심들이 많으신거 같아서 칼로커트 이벤트 활용해서 싸게 사서 먹는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올..

커요키 가격 및 커요키 효과 좋다길래 [내부링크]

커요키 가격 및 커요키 효과 좋다길래 저희 집이 큰집이라 아이들이 초등학교 5, 6학년 연연생인데 조카녀석들도 나이또래가 전부 비슷해서 명절에 다들 모이면 지들끼리 이리 뛰고 저리 뒹굴고 해서 정신이 하나..

햇살론서민대출 가능여부 [내부링크]

햇살론서민대출 가능여부 테크하라고 하면 많이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불필요하게 나가는 자금을 줄여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수중에 저축해 놓은 자금이 없는데 급하게 필요한 목돈이 생겼을때 재..

kb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유리한 상품 찾는 노하우 [내부링크]

kb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유리한 상품 찾는 노하우 낮에는 햇살이 따뜻한데 아침저녁으로는 일교차가 상당히 심한 것 같습니다. 몸건강도 중요하지만 경제적인 측면에서 건강도 관심을 가지고 신경을 써..

개인회생파산전문지원센터 종합 망설임없이 활용 [내부링크]

개인회생파산전문지원센터 종합 망설임없이 활용 불경기로 취업도 힘들고 자영업자들도 장사가 안되다보니 서민들의 경제상황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 반면에 서울 집값은 올들어 큰폭으로 오르다보니..

NH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 서류 요약정리 [내부링크]

NH저축은행 고려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금리 서류 요약정리 나라에서 지원하는 저신용자들과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한 금융상품으로 널리 알려진 금융상품으로 불필요하게 대부업 등에서 비싼 이자를 물어가며..

신용9등급대출가능한곳 이정도면 만족 [내부링크]

신용9등급대출가능한곳 이정도면 만족 일반적으로 소득에 비해서 과도한 지출이 있거나 각종 연체 2,3금융권의 이용을 하게될 경우 신용등급은 급격하게 떨어지게 되는데요. 평소에는 크게 불편할 것은..

브이맥스울트라가격 부작용 &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브이맥스울트라가격 부작용 & 섭취시 주의사항 여자들은 힘 있고 강한 남자들을 좋아해요. 그래서 남자들이 조금 더 건강하고 조금 더 강해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 이유도 건..

칼로커트 효과 현재 싸게 파는곳 찾기완료 [내부링크]

칼로커트 효과 현재 싸게 파는곳 찾기완료 이어트는 새해부터 운동으로 빼보겠다고 헬스장 등록하고 한동안 열심히 다니다가 지쳐서 포기했다가 이번 여름에 자취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

인천포장이사업체 가격과 서비스 역경매 시스템으로 비교 [내부링크]

인천포장이사업체 가격과 서비스 역경매 시스템으로 비교 이사를 할때 업체 선택은 매우 중요한데요. 용달이사도 꼼꼼하게 알아봐야 하지만 포장이사는 더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용달이사와..

햇살론 4대보험 미가입 대출 제대로 알고 승인완료 [내부링크]

햇살론 4대보험 미가입 대출 제대로 알고 승인완료 MF이후 장기간 경기불황이 이어지면서 급전이 필요한 많은 서민들의 빚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정부에서는 서민들을 위한 정부지원 서민대출로 10%이하..

스탁론반대매매 취급수수료 저렴한 추천상품 [내부링크]

스탁론반대매매 취급수수료 저렴한 추천상품 올초 지수폭락이후 엄청난 유동성 장세로 회사 실적과 관계없이 계속된 상승이 있었는데요. 단기간의 조정국면 이후 최근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천..

단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필수 확인사항 [내부링크]

단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필수 확인사항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이 금융기관을 이용해서 돈을 빌리고 있는데요. 직업이 있고 신용에 문제가 없다면 어려움 없이 빌릴수 있지만 잦은 사용으로 신용등급이 하락..

햇살론긴급생계자금대출 유리하게 [내부링크]

햇살론긴급생계자금대출 유리하게 살다보면 갑자기 가족이 아프다거나 예상치못한 사고가 났거나 사업이나 생활비로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일은 누구에게나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럴때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현저히 낮은 확률 [내부링크]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현저히 낮은 확률 누구에게나 다양한 급한 사정으로 자금을 빌려야 하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는데요. 빌린 후에 다시 정상적으로 잘 갚는다면 아무런 문제가 될 것이 없습니다...

개인회생 · 개인파산 무료지원 상담부터 [내부링크]

개인회생 · 개인파산 무료지원 상담부터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가계부채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에서 빚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금전적 문제 때문에 채..

카드빚 합법적으로 탈출하는 방법 해결 완료! [내부링크]

카드빚 합법적으로 탈출하는 방법 해결 완료! 우리나라 성인들 중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최소 1개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금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스카치 싱글몰트위스키 [내부링크]

<스카치 싱글몰트위스키> 맥켈란 (Macallan) 글렌피딕 (Glenfiddich) 달모어 (Dalmore) 더 발베니 (The balvenie) 그랜츠 (Grant's)

조니워커 라벨 구분 [내부링크]

* 조니워커 라벨 구분 레드라벨-3년 블랙라벨-12년 그린라벨-15년 골드라벨-18년 (=플래티넘라벨) 블루라벨-30년급

싱글 위스키, 블렌디드 위스키 [내부링크]

<싱글 위스키> = 단일 증류소에서 생산한 위스키 <블렌디드 위스키> =여러 증류소의 제품을 섞은 위스키 대부분 질이 좋고 비싼 몰트위스키와 가격이 저렴하고 알코올 도수가 높은 그레인위스키를 섞어서 제..

몰트 위스키, 그레인 위스키, 라이 위스키 [내부링크]

<몰트 위스키> = 보리 맥아만을 원료로 사용하여 제조 (몰트=발아 보리=맥아) <그레인 위스키> = 각종 곡물(대맥 옥수수 등등) <라이 위스키> = 호밀 51% 이상 원료로 사용하여 제조 (라이=호밀)

스카치위스키, 버번위스키 [내부링크]

<스카치위스키> = 영국 스코틀랜드 지방에서 생산 <버번위스키> =미국 켄터키주 버번에서 생산

위스키 앤드 워터 온더락 트와이스 업 [내부링크]

위스키 앤드 워터 온더락 트와이스 업

칼로커트 효과 파는곳 성분 확인한 후기 [내부링크]

칼로커트 효과 파는곳 성분 확인한 후기 20대까지만 해도 살때문에 스트뤠스를 받게 될줄은 몰랐던 1인인데요. 30대가 넘어서부터 뱃살부터 옆구리 등 까지 몸통위주로 조금씩 살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갑자기..

판촉물쇼핑몰 기프트싸다9 [내부링크]

판촉물쇼핑몰 기프트싸다9 판촉물은 가장 합리적인 판촉수단으로 현재도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수만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홍보문구 및 기념 내용을 인쇄함으로서 판..

홀인원기념품 골프공세트 기념문구 인쇄제작! [내부링크]

홀인원기념품 골프공세트 기념문구 인쇄제작! 홀인원기념품 골프공세트 기념문구 인쇄제작! 홀인원기념품 및 각종 단체성물로 골프공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골프공에 원하는 기념 문..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안녕하세요. 어느순간 한국에서 계속 화재가 발생하고 있는데 언제나 항상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장기연체자대출가능한곳에 대해 알..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현재 더욱 어렵습니다. [내부링크]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현재 더욱 어렵습니다. 현재 신불자 상황에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로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을 알아보시 전에 국가에서 운영중인 합법적으로 채무를 탕감받을 있는 제도들에..

신용 8등급저신용자대출 정부지원상품으로 해결 [내부링크]

신용 8등급저신용자대출 정부지원상품으로 해결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금액이 적을수록 필요한 자금을 빌리기란 쉬운일이 아닌데요. 또한 운이 좋게 빌렸더라도 대부분 30%안팎의 높은 이자를 부담해야..

신한저축은행 sbi NH ibk ok kb bnk저축은행 햇살론 유리하게 받기 [내부링크]

신한저축은행 sbi NH ibk ok kb bnk저축은행 햇살론 유리하게 받기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ok저축은행 햇살론, sbi저축은행 햇살론 등 각종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저금리 상품을 신청하는 방법 및..

김오곤수면다이어트 진짜 좋아요ㅎㅎ [내부링크]

혼자서 살을 빼는게 얼마나 힘들고 어려운 일인지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은 절대로 알수가 없어요. 아마 상상도 못할꺼에요~ 저도 한두번 정도는 성공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원래의 몸으로 돌아오더라구요...

김오곤 다이어트 신비감플러스 가격 싸게산 노하우 [내부링크]

김오곤 다이어트 신비감플러스 가격 싸게산 노하우 작년에 김오곤 다이어트로 효과를 톡톡히 봐서 이번에 재구매하면서 신비감플러스 가격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공개해볼까 해요 처음..

sk장기렌터카 장기렌트장점 적극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장기렌터카와 더불어 현명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일단 장기렌트장점이라 하면 자동차보험료, 취등록세, 자동차세가 없습니다. 또한 주..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확실한곳 [내부링크]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확실한곳 안녕하세요. 자동차보험은 차량을 구입하거나 소유하고 있다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상품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재물을 파손하거나 손해를 입..

개인파산 단점 장점 - 합법적으로 빚에서 해방 되는 법 [내부링크]

개인파산 단점 장점 - 합법적으로 빚에서 해방 되는 법 현재 우리나라에서 자력으로 빚을 갚을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3가지 구제방법이 있는데요 그중 가운데 한가지는 신용회복위원회의 워크아웃제도..

현대카드 삼성카드 연체 각종 신용카드 연체시 자력해결 불가능하다면 [내부링크]

현대카드 삼성카드 연체 각종 신용카드 연체시 자력해결 불가능하다면 우리 주변에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아주 유용할 수도 있지만 잘못 사용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불러올 수 있는 것들이 참 많습..

연체자대출가능한곳 찾았지만 될까? [내부링크]

연체자대출가능한곳 찾았지만 될까? 혹시라도 지금 돌려막기를 하기위해서 연체자대출가능한곳을 찾고계신거라면 임시방편은 될 수 있을지 몰라도 궁극적인 해결책은 될 수가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겁니..

휴지통 아이콘 복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휴지통 아이콘 복구하는 방법 이제는 집에 하나씩.. 아니 한사람당 컴퓨터 한대씩은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다가 약간 당황했을때가 종종 있는데... 그 중 오늘은 바탕화면에 휴지통 아이콘이 없어졌을때 어..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 이게 최고 [내부링크]

김오곤 다이어트 가격 이게 최고 핑거루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건강정보프로그램을 통해서 처음 알게됐는데 다이어트로 딱 알맞는 요거요거 정말 물건이에요. 첫째출산후 20키로..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빠른 해결방안은 [내부링크]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빠른 해결방안은 한해 평균 30만명이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이혼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결혼하는 세커플 가운데 한커플은 헤이지고 있는 요즘 더이상 드라마에서 나오는 다른세..

우먼시크릿 금액 여성불감증 해결 [내부링크]

우먼시크릿 금액 여성불감증 해결 우리 여자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여성호르몬이 감소하게되고 중년이 되면 누구나 여성 갱년기 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증상들을 알려드릴테..

은행빚탕감 각종 대출 연체 해결하는 지름길 프로필 [내부링크]

은행빚탕감 각종 대출 연체 해결하는 지름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덩이처럼 늘어난 빚때문에 스스로의 힘으로 갚을 수 없어 연체끝에 신용불량자 상황에 내몰린 분들을 위해서 합법적으로 각종 대출..

골프보험 홀인원보험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골프보험 홀인원보험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 골프보험은 필드, 스크린에서 홀인원 또는 알바트로스를 달성하면 발생하는 축하비용을 보장해주며, 골프를 치다가 발생하는 각종 사고와 위험에 대해서도 특약선..

국가서민대출 적극적인 상담으로 승인완료 [내부링크]

국가서민대출 적극적인 상담으로 승인완료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국가서민대출 햇살론 제도는 수득수준 및 신용등급이 낮아서 30~40%에 달하는 대부업, 캐피탈, 저축은행 밖에 이용할 수 없는 서민들을 위해서..

협의이혼절차 숙려기간 냉철한 결정 노하우 [내부링크]

협의이혼절차 숙려기간 냉철한 결정 노하우 과거에 비해서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결혼에 대해서는 필수가 아닌 선택으로 생각하는 국민들이 비중이 50%를 넘어섰고 이혼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인..

프리워크아웃 신용카드 및 각종 모든 빚 해결 가능할까? [내부링크]

프리워크아웃 신용카드 및 각종 모든 빚 해결 가능할까?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돈이 필요해서 빌릴수 있습니다. 빌리는것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갚아야 하는 정해진 날짜를 지키지 못하게 된다면 신용에..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좋다고들 하길래 상담받고 구매 [내부링크]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좋다고들 하길래 상담받고 구매 요즘에는 큰 아이들이 많아서인지 몰라도 제 아이를 보면 작다고 느껴질때가 많았거든요. 아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종..

메디쎈 & 코코메디 가격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메디쎈 & 코코메디 가격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모든 남성들이 강한 남자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운동부족과 수면부족, 술, 담배, 업무적인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자신감이 하락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빠른진행 [내부링크]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빠른진행 살다보면 여러가지 이유로인해 필요한 자금을 빌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빌리고 제때 갚을 수 있다면 문제가 없지만 어느순간 갚기가 어려워져 고통을 받는..

로또리치 가격 당첨자 1등 113명 돌파 한국 신기록 [내부링크]

로또리치 가격 당첨자 1등 113명 돌파 한국 신기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로또 1등 113명 돌파를 하여 한국 신기록을 세운 로또리치 분석시스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로또리치는 자체 부설..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제대로 활용 [내부링크]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제대로 활용 갈수록 빈부격차는 커지고 최근에는 경제상황도 좋지 못해서 취업도 잘 안되고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도 장사가 안되서 가계부채 문제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될 만큼 큰 문..

IBK연금보험 다이렉트 순수 왜 많이 가입하는지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IBK연금보험 다이렉트 순수 왜 많이 가입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인구수는 당연히 감소하기 때문에 보험사 연금보험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IB..

아파트 주택화재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비교분석 [내부링크]

아파트 주택화재보험비교사이트 추천상품 비교분석 가뜩이나 힘든데 각종 화재발생으로 더욱더 힘들어지는 국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생명을 건져도 보험이 없다면 보상받을길이 없기 때문에 삶을 새로 시작..

서울개인회생법원 무료상담 활용하기 [내부링크]

서울개인회생법원 무료상담 활용하기 빚이라는게 살다보면 누구나 질수도 있고 요즘은 빚이 전혀 없는 사람을 찾기가 오히려 힘든 세상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내 소득수준에서 충분히 갚을 수 있는 정도라면 문제..

개인회생 개인파산 단점 장점 비교해봤지만 [내부링크]

개인회생 개인파산 단점 장점 비교해봤지만 과도한 빚때문에 자력으로 갚을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는 분들을 위한 합법적인 채무탕감제도인 개인파산과 개인회생 단점 및 장점을 비교해보고 구체적인 상황별로 어..

주식매입자금대출 요즘 잘나가는 상품 [내부링크]

주식매입자금대출 요즘 잘나가는 상품 주식도 부동산처럼 낮은이자의 대출을 활용하여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상품이 스탁론입니다. 스탁론이란 증권사가 저축은행 등 다..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냉철한 선택의 지름길 [내부링크]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냉철한 선택의 지름길 과거와는 다르게 결혼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면서 비혼을 선택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고 우리 부모님들 세대에서처럼 주변 사람들 눈때문에 혹은 자녀들때문에 억지로..

개인사업자 개인회생 개인파산 정리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개인회생 개인파산 정리 업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경기불황 영향으로 1~2년안에 폐업하는 개인사업자수가 여전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모아둔 재산 가운데 일부만을 투자한..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근본적 해결 방법 [내부링크]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 근본적 해결 방법 현재 빚을 갚기위해서 신용불량자대출가능한곳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미 여러군데 문의해보셔서 잘 아시겠지만 거의 불가능합니다. 아..

카드론 연체 카드값 한달 연체 합법적 해결법 [내부링크]

카드론 연체 카드값 한달 연체 합법적 해결법 불경기가 길어질수록 빈부격차가 심해지고 가계부채는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카드론 연체 등 급한대로 지인들한테도 빌려보고 카드돌려막기도 해봤..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행복할 권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이혼무료법률상담센터 행복할 권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막상 마음을 먹고서도 법률적인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몰라서 망설이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혼결심후에 소송비용부터..

합법적인 개인파산신청법 알고 활용해보세요 [내부링크]

합법적인 개인파산신청법 알고 활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작스럽게 보증을 잘못서거나 사업실패, 실직 등으로 스스로의 힘으로 감당하기 힘든 빚더미를 떠앉게 됐을 경우 활용할 수 있는 제도..

국민은행 햇살론 유리하게 받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햇살론 유리하게 받기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 국민은행 햇살론 조건부터 금리 한도 신청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소득이 낮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이자가 비싼..

초고속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주의할점 [내부링크]

초고속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주의할점 안녕하세요. 업체들간의 경쟁이 심해지면서 각종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들이 많기때문에 잘만 고르면 거의 공짜로 사용하는거나 다름없기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카드값 한달 연체 현명한 해결책 [내부링크]

카드값 한달 연체 현명한 해결책 직장에 근무하는 성인이라면 최소 1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현금이 없어도 쉽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

각종 빚 청산하기 완료 [내부링크]

1998년 IMF이후 20년 넘게 나아질 줄을 모르는 취업난과 불경기로 당장 생계비가 부족해서 그리고 사업이 망해서 도저히 감당하기 힘든 빚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갚아야할 시기..

수면앤다이어트 가격 싸게산 후기 [내부링크]

수면앤다이어트 가격 싸게산 후기 올해들어서 갑작스럽게 살이 좀 많이 찌게 되어서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이러다가 정말 감당할 수 없을만큼 살이 찌게될것 같더라구요 살빼는건 정말 너무너무너무 힘..

롯데신차장기렌트카 단점 그리고 장점까지~ [내부링크]

롯데신차장기렌트카 단점 그리고 장점까지~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많이 알고 있는 신차장기렌트단점 이라면 하,허,호 등의 번호판 차이가 있다는 것과 계약만료시 반납조건일 경우 원상복구를 해야하..

신불자대출가능한곳 실제 알아보면 힘듭니다 [내부링크]

신불자대출가능한곳 실제 알아보면 힘듭니다 블황이 지속되면서 가계부채 또한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번 하게되면 순식간에 걷잡을 수 없을만큼 힘들어지는게 연체인데요 그러다 보면 결국 신불자..

신용등급 10등급저신용자대출 찾으신다면 [내부링크]

신용등급 10등급저신용자대출 찾으신다면 현재 연체중인 빚을 갚기위해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굳이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눈앞에 불을 끄려고 많이들 그렇게라도 하고 있지만 정부에서 마..

채권압류 및 추심명령 합법적으로 해결완료 [내부링크]

채권압류 및 추심명령 합법적으로 해결완료 취업난과 불경기가 계속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은 사람들이 점점 더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힘겨운 상황에서 빚독촉에 시달리는 분들도 많은데요...

9등급연체자대출 받기 쉽지 않다는건 [내부링크]

9등급연체자대출 받기 쉽지 않다는건 경기가 어렵다 보니 금융기관을 이용해서 돈을 빌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금융기관을 이용해서 돈을 빌리는것은 문제가 되지 않지만 갚아야 할 날짜를 지키지 못..

MG손해보험 암보험 보험료 & 보장내용 [내부링크]

MG손해보험 암보험 보험료 & 보장내용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닌 나의 이야기가 될 수 있는데요. 암 발병시 치료비 걱정으로 가족에게 짐을 주지 않기 위해서라도 미리 준비를 해야 할것입니다. MG(..

인터넷 현금지원 3사비교!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은 후기 [내부링크]

인터넷 현금지원 3사비교! 현금사은품많이주는곳 찾은 후기 기존에 사용하던게 계약기간이 만료됐거나 이사하면서 새로혜택좋은곳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희집이 얼마전에 이사하면서 여러군데 혜택비교해보..

주부개인파산 개인회생 어떤 조건일때 가능한지 [내부링크]

주부개인파산 개인회생 어떤 조건일때 가능한지 불경기 오랜기간 지속하다보니 안타깝게도 주부들 가운데도 감당할 수 없는 빚때문에 파산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 복잡하고 어려운..

정부지원저금리대출 어떤상품이 유리할까? [내부링크]

정부지원저금리대출 어떤상품이 유리할까? 가뜩이나 먹고살기 힘든 시기에 갑자기 목돈이 들어갈 일이 생기게 되면 비상금을 따로 저축해 놓지 못한 대다수의 서민들은 상당한 곤란을 겪을 수 밖에 없는데요...

자영업자 햇살론 무조건 될까? [내부링크]

자영업자 햇살론 무조건 될까? 우리나라에서 빚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은 없는것 같습니다. 생활자금이 필요해서 돈을 빌리는 사람들도 있고 주택을 구입하거나 전세자금이 필요해서 빌리는 사람들도 있으며 결..

개인회생후 신용등급 상승한 후기 [내부링크]

개인회생후 신용등급 상승한 후기 가정형편이 넉넉치 못해서 학창시절 늘 부모님께 빠듯한 용돈을 타서 쓰다보니 처음 취업을 해서 내손으로 번 월급이 통장에 들어오니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나한테 꼭맞는 상품으로 [내부링크]

정부지원서민대출 나한테 꼭맞는 상품으로 다방면으로 생각해도 끝이 보이지 않는 시국인데요. 지금으로써는 각자 외출시 마스크 착용 잘하고 귀가후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

서울이혼전문변호사 무료상담 확실한 곳 [내부링크]

서울이혼전문변호사 무료상담 확실한 곳 현재 우리나라는 가정마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결혼한 3쌍 가운데 1쌍이 이혼을 결심하여 해마다 약 11만건의 신청이 접수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

합의이혼 위자료 확실한 처리방법 [내부링크]

합의이혼 위자료 확실한 처리방법' 연예 결혼 출산을 포기한다는 3포세대를 넘어 내집마련과 인간관계를 포함한 5포세대 더 나아가 꿈과 희망마저 포기하는 7포세대라는 말이 생겨날만큼 자의반 타의반에 의한..

카드빚 탈출하기 합법적으로 해결 완료! [내부링크]

우리나라 성인들 중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최소 1개 이상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현금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과 할부와 할인, 적립포인..

개인회생과 파산제도의 이해 무료법률상담센터 활용! [내부링크]

빚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들과 기업에서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빌려서 투자를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서민들은 생활자금..

이사비교견적-포장/원룸/이삿짐센터 완전 좋아요~ [내부링크]

이사는 경험이 많아도 힘든것 같아요. 이사할 집을 알아봐야 하고 짐도 옮기고 정리도 해야 하며 이사가 끝난 뒤에 마무리 청소까지 하다 보면 몸살이 날 정도로 엄청 힘들어요. 포장이사를 이용한다..

USB메모리볼펜 고급 판촉물.기념품제작 단체선물추천(USB+볼펜+터치펜+레이저포인터) [내부링크]

USB메모리볼펜 고급 판촉물.기념품제작 단체선물추천(USB+볼펜+터치펜+레이저포인터) 고급판촉물 및 기념품, 단체선물로 많이 찾으시는 USB볼펜 종류 몇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측면에 원하는 자사 홍보문구 및 로..

골프우산추천! 우산판촉물,답례품,기념품도매가격 대량단체구입 [내부링크]

골프우산추천! 우산판촉물,답례품,기념품도매가격 대량단체구입 골프우산은 각종 행사 및 모임, 업체에서 고급단체선물 및 홀인원기념품 등으로 구입을 하십니다. 우산손잡이 및 우산집에 홍보 및 기념판촉 문구,..

종근당 리얼맨 가격 고개 들기 [내부링크]

종근당 리얼맨 가격 고개 들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고개숙인 남자 남성호르몬 저하로 인한 남성갱년기 증상을 겪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그 수치는 높아지는데요. 남..

무료이혼전문변호사 제대로 파악후 활용 [내부링크]

무료이혼전문변호사 제대로 파악후 활용 결혼은 필수가 아닌 선택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며 비혼주의가 확산되면서 결혼율을 떨어지는 반면에 이혼율은 꾸준히 증가하여 우리나라가 OECD 1위라는 통계를 본적..

신용카드 연체시 현명하게 해결 [내부링크]

신용카드 연체시 현명하게 해결 개인마다 여러가지 사정이 있겠지만 과도한 신용카드의 사용으로 연체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결국 전부 결제일에 갚아야..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확실한곳 [내부링크]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확실한곳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여러가지 문제들로 목돈이 필요해서 주위사람이나 금융기관에서 빌리게 되는 경우 생기는데요. 애초에 계획했던 것처럼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머니홀릭 쉽게 활용 완료 [내부링크]

개인회생중대출가능한곳 머니홀릭 쉽게 활용 완료 신용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금융기관을 이용해서 돈을 빌리때 제약을 받을수 있는데요. 신용카드와 대출금 등이 연체가 되면 모든 금융기관에서 정보를..

프리랜서 일용직 햇살론 신청 노하우 [내부링크]

프리랜서 일용직 햇살론 신청 노하우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 햇살론 신청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하는데요.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들은 소득증명이 쉬워서 비교적 손쉽게 신청할 수 있지만 일용..

햇살론대환대출조건 이자 줄이는 지름길 [내부링크]

햇살론대환대출조건 이자 줄이는 지름길 현재 저신용, 저소득 때문에 고금리 상품을 사용중인 분들을 위한 서민금융상품 햇살론대환대출조건 부터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최대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 단점 조건 알아보고 신청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 단점 조건 알아보고 신청 과도한 빚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구제를 받을 수 있는 현재 활용가능한 채무자구제제도들에 대해서 자격요건부터 개인별 상황에 따..

통장압류 해지기간 해결방법 [내부링크]

통장압류 해지기간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빚을 갚지못해 급여압류를 당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채무조정제도를 통한 급여 통장압류 해지기간 해결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활용하는법 [내부링크]

개인회생무료법률상담센터 활용하는법 합법적인 빚탕감방법으로 알려져있는 개인회생과파산은 법원에서 주관하고있는 제도로 혼자서 진행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어 많은 분들이 시작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

천수윤진 가격 여기가 최저가! [내부링크]

천수윤진 가격 여기가 최저가! 저는 좀 건조한편이다 보니까 화장품도 그렇고 수분섭취라던지 많이 신경써야 하더라구요 그전에 좀 어릴때는 그냥 거의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았는데 한살한살 먹을수록 피부도..

천수애진 가격 저렴하게샀어요! [내부링크]

천수애진 가격 저렴하게샀어요! 요즘 황사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요 봄철에는 피부가 많이 건조하기도 해서 정말 관리가 필수죠! 물론 겨울에도 그렇긴 한데 환절기라서 그런지 더 심해지는 부분도 있는것 같아..

김완선 다이어트 에스블랙 가격 선착순이벤트! [내부링크]

김완선 다이어트 에스블랙 가격 선착순이벤트! 일명 김완선 다이어트로 유명한 에스블랙 가격이 이번에 본사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0명 특별이벤트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오랜만에 지름신이 강림하..

황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렌탈전 확인할것들 [내부링크]

황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렌탈전 확인할것들 아이러니하게도 작년 중국에서 코로나확산이 심해졌을때 공장들이 멈추고 도시봉쇄로 차량이동도 줄면서 어느때보다도 파랗고 맑은 하늘을 자주 볼 수 있어서 좋았었..

칼로커트 내돈내산 후기 저렴구매성공! [내부링크]

칼로커트 내돈내산 후기 저렴구매성공! 산책나갔는데 노오란 개나리는 벌써 곳곳에 피어있고 목련 꽃봉우리도 올라오기 시작하고 벚꽃도 이제 곧 흐드러지게 필 것 같은데 봄이 오고 있는 느낌이에요. 언제..

종근당 아이커 가격 저렴하게~ [내부링크]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고 운동도 열심히 한다면 조금 더 건강하고 튼튼하게 클수 있어요. 키도 조금 더 커질수 있구여... 하지만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 중에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음식은..

sbi저축은행 햇살론 까다롭지 않아요~ [내부링크]

정부에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부족한 서민들을 위해 8~10%대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수 있는 햇살론 상품을 지원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햇살론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sbi저축은행..

이사비교견적-포장/원룸/이삿짐센터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제가 어릴때에는 이사를 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몸도 엄청 힘들었어요. 이사하기 전날에는 직접 포장을 하고 이사 당일에는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이삿짐을 직접 옮겼어요. 완벽한 뒷정리까지 하려면 최소 2~..

카드값 한달 연체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예전에는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현금 보다 혜택이 많고 현금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할인과 할부, 적립포인트..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아주저축은행 햇살론 비교해보세요 급하게 돈이필요한 경우 대출을 알아볼 수 밖에 없지만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을 경우에는 은행에서 빌리는것도 쉽지 않지만 서민전용상품인 햇살론은 자격조건만 된다면 저..

ibk저축은행 햇살론 쉽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ibk저축은행 햇살론 쉽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우리나라에서 빚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돈이 많이 있던 적게 있던 상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빚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 연체시 합법적으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신용카드 연체시 합법적으로 해결하세요~ 예전에는 현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할인과 할부, 적립금 등 현금을 사용하는것 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어..

군사 연구소 [내부링크]

military lab admittance by authorized credentials only hazardous zone 군사 연구소 허가 된 자격 증명에 의한 입장 만 위험 구역

디제로킹 가격 후기 부작용 해본사람으로서 [내부링크]

디제로킹 가격 후기 부작용 해본사람으로써 해보지도 않고 이상한 소리 막 써놓은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서 적어도 직접 해본 사람으로서 디제로킹 후기 가격 부작용 등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답답매니아 [내부링크]

답답하다 답답해

햇살론 승인잘나는곳 신청시 유의할점!! [내부링크]

햇살론 승인잘나는곳 신청시 유의할점!! 오늘 함께 나눠볼 정보는 서민들을 위한 저금리금융상품 햇살론 승인잘나는곳에 관한 정보인데요. 정부에서는 햇살론에 대해서 금리는 10%이하, 최대한도는 3000만원까지(..

채무통합 대환대출 조건 정부지원 [내부링크]

채무통합 대환대출 조건 정부지원 오늘은 낮은 신용등급때문에 현재 여러곳에서 30~40% 가까운 높은 이자부담을 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을 통해 10%이하 저금리 채무통합 대환대..

직장인 햇살론 자격조건 핵심정리 [내부링크]

직장인 햇살론 자격조건 핵심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저신용 저소득자들도 10%이하의 낮은 금리조건으로 최대 35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직장인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서..

비아그라 효과적인 복용법 및 부작용 혈압 여부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아그라 효과적인 복용법 및 부작용 혈압 여부 알아보자 요즘 만족스럽지 못한 성생활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래서 오늘은 발 기 부전과 같은 성기능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력강화제로 많이 찾고..

햇살론 취급은행 생계자금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햇살론 취급은행 생계자금대출 총정리! 살다보면 갑자기 목돈이 필요한 일들이 누구에게나 생길수 있는데요. 다행히 저축해놓은게 있는 분들은 별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20~30%대의 높은 이자를 부담..

신용8등급 대출 가능 상품 유리한 곳 찾기! [내부링크]

신용8등급 대출 가능 상품 유리한 곳 찾기! 보통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금액이 적을수록 필요한 자금을 빌리기란 쉬운일이 아닌데요. 또한 운이 좋게 빌렸더라도 대부분 30%안팎의 높은 이자를 부담해야 하는 것이..

개인회생 신청자격 똑바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자격 똑바로 알아보자 가계부채 1500조 시대를 살고 있는 요즘은 오히려 빚이 하나도 없이 사는 사람을 오히려 찾아보기가 드물다고 합니다. 물론 자신의 소득수준에서 감당할 수 있는 적절한 빚을..

첼린저호 폭발 무엇이 문제였나? [내부링크]

첼린저호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1986년 1월 28일,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에 위치한 NASA에서 25번째 우주왕복선을 발사했다. 당시 챌린저호에는 교사로 처음 참가한 크리스타 매콜리프를 비롯하여 일..

아프리카에서 다이아몬드 채굴은 언제 시작되었는가? [내부링크]

아프리카에서 다이아몬드 채굴은 언제 시작되었는가? 1867년 남아프리카의 오렌지 강둑에서 발견된 이 진귀한 보석으로 인해 오늘날 킴벌리의 다이아몬드 채굴 역시 성행하게 되었다. 약 1850년에 캘리포니아에서..

에밋틸 사건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에밋틸사건은 무엇인가? 에밋틸(1941~1955)은 1955년 8월 디프사우스(인종차별이 심하던 미국의 남부지역을 일컫는말) 지역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 흑인 소년으로, 당시 열네 살에 불과했다. 사건당시 틸은 미시..

링컨 대통령이 남북전쟁중 노예해방선언을 한 이유 [내부링크]

링컨대통령이 남북전쟁중 노예해방선언을 한 이유 미국의 남과 북 사이의 전쟁이 격렬해지면서 종전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였다. 1862년 여름, 연방 정부군이 불런의 제2차 전투에서 패하자 북부 연방..

뿌즛하다 라는 말도 있을까? [내부링크]

뿌즛하다 라는 말도 있을까? 얼마전부터 단체톡방에 말실수로 시작된 뿌즛하다 라는 표현이 유행어처럼 계속 사용되고 있다. " 아~ 이번달은 정말 뿌즛하다 ! " " 오늘은 평소보다 일을 몇배 충실히 한거 같아..

미국 최초 노예제도가 폐지된 주는? [내부링크]

미국 최초 노예제도가 폐지된 주는? 노예 12년 (2014) 12 Years a Slave 8.1 감독 스티브 맥퀸 출연 치에텔 에지오포, 마이클 패스벤더, 베네딕트 컴버배치, 브래드 피트, 루피타 니용고 정보 드라마 | 미국 | 13..

북미자유무역협정 NAFTA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북미자유무역협정 NAFTA란 무엇인가? NAFTA는 북미자유무역협정으로, 1992년 12월 12일에 조지 부시 대통령과 캐나다의 멀로니 총리 그리고 멕시코의 고르타리 대통령 사이에 체결되어 1994년 1월부터 시행된 유..

마이크로소프트는 언제 설립되었는가?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는 언제 설립되었는가? 1975년 컴퓨터 천재 빌 게이츠는 오늘날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장을 지배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를 설립했다. 게이츠가 폴 가드너 앨런과 함께 사업을 시작할 때의 나이는..

로지 더 리베터의 유례 및 의미 [내부링크]

로지 더 리베터의 유례 및 의미 제2차 세계대전 기간 동안 미국의 군수 공장에서 근무하던 미국 여성들을 일컬어 로지 더 리베터(Rosie the Riveter)라고 부른데서 유례 된 말로서 당시 미국내 자동차 공장을 비..

대공황의 신호탄 검은 화요일 [내부링크]

대공황의 신호탄 검은 화요일이란 무엇인가? 검은화요일은 1929년 10월 29일 화요일에 주식시장이 폭락한 사건으로, 전 세계 경제 침체를 몰고 온 대공황(1929 ~ 1939)의 신호탄이었다. 1929년 10월 24일 목요일..

허레이쇼 앨저 성공신화 [내부링크]

허레이쇼 앨저 성공 신화 골든 보이 딕 헌터의 모험 저자 허레이쇼 앨저 지음 출판사 평단문화사 | 2009-12-10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기본적인 가치는 뭐야? 미국의 대표적... 허레..

자동차 조립 라인은 누가 발명했는가? [내부링크]

자동차 조립 라인은 누가 발명했는가? 포드 자동차의 설립자인 헨리 포드는 자동차 조립 라인을 만든 주인공으로 그가 착안한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면서 자동차 생산은 훨씬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되었고, 결..

프랜시스 베이컨의 우상론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프랜시스 베이컨의 우상론이란 무엇일까? 베이컨이 자신의 책에서 아리스토텔레스와 플라톤 같은 고대철학자 및 근대 천문학의 선구자인 코페르니쿠스의 사상 등을 맹목적으로 수용하는 만연된 태도를 공격하면서..

중세 스콜라철학이란? [내부링크]

중세 스콜라철학이란? - 사진 : 토마스 아퀴나스 - 중세기간(500~1350) 동안 철학자들은 플라톤과 아리스토텔레스 같은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의 철학을 기독교 사상에 적용하는 일에 골몰했다. 중세 내내 이루어..

현대와 같은 외과 수술은 언제 시작되었는가? [내부링크]

현대와 같은 외과 수술은 언제 시작되었는가? 현대의 수술방식은 르네상스 후기부터 시작되었다. 이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이는 프랑스의 외과의 앙브루아즈 파레(1510~1590)로, 현대 수술의 아버지라 불리고 있..

최초의 백신은 누가 처음 개발했는가? [내부링크]

최초의 백신은 누가 처음 개발했는가? 공식적으로 영국의 의학자 에드워드 제너가 최초로 백신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면역 체계를 갖추기 위해 신체에 물질을 주입하는 것이 백신임을 고려했을 때..

배종설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배종설이란 무엇인가? - 사진 : 파스퇴르 - 1800년대 중반에 나타난 배종설은 특정 세균이 질병을 옮긴다는 이론으로, 오랫동안 이어온 자연발생설에 반박하는 이론이었다. 이러한 발상에 박차를 가한 것은 프랑..

자연발생설은 얼마나 오랫동안 신봉되었는가? [내부링크]

자연발생설은 얼마나 오랫동안 신봉되었는가? 자연발생설은 생물이 무기물에서 생겨났다는 이론으로, 고대부터 시작하여 주세까지 정설로 받아들였던 것으로 보인다. 이 이론을 검증하기 위해서 나선 최초의 과..

그레이 해부학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그레이 해부학이란 무엇일까? 우리에겐 미국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로 친숙한 그레이 해부학(Gray's Anatomy)은 영국의 의학자 헨리 그레이(1827~1861)의 인체 해부학서의 준말이다. 해부학자 저자 빌 헤이스..

살쾡이 은행의 정의 [내부링크]

살쾡이 은행이란 무엇인가? 살쾡이 은행은 1800년대 초반부터 남북전쟁까지 운영된 미국 주립 금융기관을 말한다. 이들이 살쾡이 은행이라 불리운 이유는 이자 없이 돈을 빌려주었을 뿐 아니라, 금이나 은과 같은..

케인스 경제학이란? [내부링크]

케인스 경제학이란 무엇인가? 고용·이자 및 화폐에 관한 일반이론 천줄읽기(큰글씨책) 저자 존 메이너드 케인스 지음 출판사 지식을만드는지식 | 2014-06-30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 케인스 경제학은..

역사상 최악의 홍수는 언제 어디서? [내부링크]

역사상 최악의 홍수는 언제 어디서? 환경오염과 기후변화로 점점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서도 여름철에 태풍과 함께 가장 큰 피해를 주는 홍수피해 현장에 가본사람이라면 그 참..

바이넥스 바이오시밀러 강소기업 [내부링크]

 바이넥스 바이오시밀러 강소기업 오늘 살펴볼 종목은 최근 에볼라 관련주 테마주로 엮이면서 강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바이넥스입니다. 관련 백신의 자체개발 소식이 전해지면서 강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데..

제 포스팅이 주제별 섹션에 떴어요! [내부링크]

 제 포스팅이 주제별 섹션에 떴어요! 안녕하세요 벼리입니다. 별거 아닌일이지만 초보블로거인 저에게는 별일이 아니네요. 드뎌 제가 포스팅한 글이 주제별 섹션에 떴어요~ 괜히 굉장히 기분 좋네요. 내일부터..

미란다원칙내용 정확히 아세요? [내부링크]

미란다원칙내용 정확히 아세요? TV에서 한번이라도 수사드라마를 본 사람들은 미란다 원칙에 친숙할 것이다. 경찰관이 용의자를 체포하기 전에 반드시 다음과 같은 권리를 읽어주게 되어 있다. "당신은 묵비권을..

농구의 창시자는 누구? [내부링크]

농구의 창시자는 누구? 안녕하세요. 벼리에요~ 기다리던 농구시즌이 시작되었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인 농구에서 아시안게임 남녀동반 금메달을 따서 기분 정말이 좋아요. 오늘은 문득 농구의 창시자는..

에디슨은 역사상 가장 훌륭한 발명가인가? [내부링크]

에디슨은 역사상 가장 훌륭한 발명가인가? 일부 사람들은 토머스 에디슨을 역사상 가장 훌륭한 발명가로 생각한다. 그 이유는 아마도 에디슨의 수많은 발명품 때문일 것이다. 소위 '먼로파크의 마법사'라는 불렸..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온도계는 누가 발명했나?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온도계는 누가 발명했나? 그리스인이 기원전 1세기경에 간단한 온도계를 사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공식적으로 최초의 온도계는 갈릴레오가 발명했다. 이 온도계는 공기를 이용한 것..

행정소송 하는법 [내부링크]

행정소송 하는법 - 행정소송절차 및 행정소송의 요건 행정소송을 하려면 행정법원을 찾아야한다. 하지만 행정법원은 서울에만 있기 때문에 지방에서의 행정소송은 지방법원 행정재판부에 내면된다. 과거에는 행..

최초의 수세식 변기 발명 언제누가? [내부링크]

최초의 수세식 변기는 언제 발명되었는가? 수세식 변기를 처음 개발한 사람은 해링턴 경으로 1590년대에 들어서의 일이었다. 해링턴 경은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을 보필하던 조신이자 대자로 수세식 화장실을 여왕..

고도와 위도는 언제부터 사용했나? [내부링크]

고도와 위도는 언제부터 사용했나? 고도와 위도라는 개념은 영국의 발명가 해리슨이 1736년에 런던의 경도 심사국에 크로노미터를 소개하면서 들어섰다. 크로노미터는 하루에 0.1초의 오차만 허용할 정도로 그 당..

최초의 나침반은 얼마나 오래되었나? [내부링크]

최초의 나침반은 얼마나 오래되었나? 최초의 나침반은 기원전 1세기경 중국인이 사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시 중국인들은 천연 자석을 표면 위에 올려놓으면 항상 북쪽을 가리키는 것을 발견했다. 또 600년..

히포크라테스 기질론이란? [내부링크]

히포크라테스의 기질론이란? 히포크라테스는 혈액, 점액, 담즙, 흑담즙으로 된 네 개의 기질이 신체를 구성한다고 믿었다. 그리고 각각의 체액은 심장, 두뇌, 간, 신장에서 나온다고 믿었다. 히포크라테스는 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 선서 [내부링크]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 선서 오늘날 의대생들이라면 한번씩 행하는 선서가 바로 히포크라테스 선서이다. 비록 선서 내용은 나라마다 다를 수 있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나는 환자의 건강과..

역사상 최초의 의사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역사상 최초의 의사는 누구인가? 오늘날은 발달된 의학기술로 인간의 수명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질병 치료를 위해서 배를 가르고 병든 부위를 치료하기 위한 수술이 시작된 것도 얼마되지 않은 일이다...

사진은 언제부터 예술로 인정받았나? [내부링크]

사진은 언제부터 예술로 인정받았나? 1900년대초, 앨프리드 스티글리츠는 '현대 사진술의 아버지'로 인정받았다. 스티글리츠는 유년 시절부터 줄곧 사진에 관심이 많았다. 두살때는 사촌의 사진에 빠져 항상 몸에..

바흐를 기준으로 음악사를 양분하는 이유 [내부링크]

바흐를 기준으로 음악사를 양분하는 이유 학자들이 바흐를 기준으로 음악사를 양분하는 이유는 바흐가 그만큼 음악사에 중대한 영향을 끼쳤기 때문이다. 바흐는 1100여 편이나 되는 곡을 남기며 작곡의 역사에 큰..

나폴레옹 법전에 관해 알려주마 [내부링크]

나폴레옹 법전에 관해 알려주마 나폴레옹 법전 공포일은? 1804년 3월 21일 1800년, 막 프랑스의 권력을 잡은 나폴레옹은 법률전문가들로 하여금 모든 프랑스의 민법을 하나로 통합토록 했다. 4년이나 걸린 작업끝..

결투재판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결투 재판이란 무엇일까? 결투재판은 신성재판과 마찬가지로 중세에 정의 실현의 방법으로 널리 사용되었다. 당시 상류층 사람이 비방당할 경우, 다른 사람에게 결투를 청할수 있었다. 여기에 내재된 전제는 옳은..

신성 재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신성재판이란 무엇인가? 이 재판 체계는 비이성적으로 방법으로 혐의를 받은 자가 유죄인지 무죄인지 결정하는 방법으로, 476년 로마 제국이 멸망하고 유럽의 야만인이라 불리는 게르만족의 법이 들어오면서 성행..

추억의 여행사진 하나 제주도 유채꽃 [내부링크]

 사진찍으려면 돈을 내시오!!! 요새는 별걸로 다 돈을 버내요... 올해초 제주도 다녀왔을때 찍었던 유채꽃 사진인데 간만에 폰사진 정리하다 발견 정확히 위치는 기억이 안나는데 성산일출봉 가는길에 도로변에..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 해리성정체장애 [내부링크]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 해리성 정체감 장애 해리성 정체 장애란 심령현상을 믿는 사람들이 흔히 빙의라고 부르는 현상으로 100여 년 전부터 의학계에 알려져 온 이 증상은 한사람이 이중인격 또는 수십개까지의 인..

기부하고 건강도챙기고 기부앱 빅워크 [내부링크]

기부하고 건강도 챙기고 기부어플 빅워크 어려운 사람을 보면 돕고 싶어지는 마음은 사람이 갖는 당연한 마음이지만 정작 실천에 옮기는 사람은 드문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어플만 잘 사용해도 도움이 필..

위스키 종류 스카치위스키 vs 버번위스키 [내부링크]

위스키 종류 스카치위스키 vs 버번위스키 스카치와 버번은 곡식을 발효시켜서 증류한 뒤 참나무통에 넣어 숙성시킨 위스키를 말합니다. 하지만 둘 사이에는 매우 중요한 차이가 있는데요. 버번위스키 주조는 매시..

라빠르망 내인생의영화 한편 [내부링크]

라빠르망 내인생의영화 모니카벨루치 최고의 영화 라 빠르망 (1997) The Apartment 9 감독 길레스 미무니 출연 로만느 보랭제, 뱅상 카셀, 장-필립 에코페이, 모니카 벨루치, 상드린느 키버랭 정보 로맨스/멜로,..

호손효과 관심은 근로자를 춤추게 한다 [내부링크]

호손 효과 관심은 근로자를 춤추게 한다 타인의 기대감이 근로자의 동기를 고양시켜 작업의 효율이 올라가는 현상을 의미하는 것으로 하버드대학 엘튼 메이요 교수팀은 1927년 ~ 1932년 사이에 호손웍스라는 공장..

좌뇌 우뇌 기능 차이 테스트 [내부링크]

좌뇌형 인간 우뇌형 인간 당신는 어느쪽?   좌뇌 우뇌 기본적인 기능은? 1. 좌뇌 주반구 또는 지배적반구라고도 부르며 인간의 지적능력과 신체의 우반신을 관장하는 역할을 한다. 복잡한 기능인 언어와 의미..

뉴에이지 피아노곡 피아노포엠 별길속을걷다 [내부링크]

뉴에이지 뮤지션 피아노포엠을 아시나요? 별길속을 걷다 아티스트 피아노 포엠 타이틀곡 별길속을 걷다 발매 2009.05.25 2009년 1집 상처가 스민다는것을 발표한 이후로 꾸준하게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수많은 뉴..

롱테일법칙 용의 꼬리 뱀의 머리 당신은? [내부링크]

롱테일법칙 용의 꼬리가 될것인가 뱀의 머리가 될것인가? 인생을 살다보면 뱀의머리가 될지, 용의꼬리가 될지에 관한 고민을 한번쯤은 한적이 있을 것이다. 선택은 항상 고민스럽다. 쉽게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파레토법칙 이끄는20 끌려가는80 당신은? [내부링크]

파레토법칙 이끄는20 끌려가는80 당신은 어디에 속하는가? 파레토법칙이란 전체결과의 80퍼센트가 전체원인의 20퍼센트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일컫는 말이다. 즉, 중요한 소수가 결과의 대다수를 이끌어냄을 의미..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레이덴대학식물원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네덜란드 레이덴대학식물원 꽃의 나라로 이름난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가 헤이그 북동쪽 약 16km 지점에 있는 레이덴 시이다. 레이덴 시의 주변지역은 네덜란드에서도 가장 유명한..

영국 하이드홀가든 이용정보 [내부링크]

친환경 식물원 영국 하이드홀가든 여행정보 www.exlove.kr/  하이든홀가든 역사 수세기동안 농장으로 이용되면서 쓰레기 더미가 쌓여있고 바람많은 언덕위에 여섯그루의 나무만이 있던 하이드홀에 1955년 로빈슨..

피곤할때 입주위에 생기는 헤르페스성 구내염 [내부링크]

피곤할때 입주위에 생기는 헤르페스성 구내염 § 헤르페스성 구내염이란? 헤르페스바이러스에 의해 얼굴의 입안팎으로 주변피부에 발생하며 수포가 생기고 통증이 심한 특징이 있습니다. 성인이 되기전에 잘 나타..

소소한 일상 벼리빛나는밤에 [내부링크]

소소한 일상 벼리빛나는밤에 우리는 항상 소소하다. 근데 그게 커지고 엄청 길게 가기도 한다. 진짜 딱 1초의 그 행동만 안했어도 이런일이 없었다. 라고 깨닫는 순간이 꽤나 많다. 참.. 신기한 소소한 일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