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aid의 등록된 링크

 bigai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크리스마스 뭐하지 방콕 필수템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프라임비디오 [내부링크]

2020년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작년 크리스마스에는 여행을 다녀오며 이곳저곳 많은 곳에서 추억을 쌓았던 기억이 떠오른다. 참 좋은 추억인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디 나가는 것보다는 혼자..

고인물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AVA(아바) FPS게임 [내부링크]

아바를 접한게 벌써 15년을 훌쩍 넘겼다. 나도 30대를 넘어서며 아바또한 그 만큼의 세월을 버텨낸 거겠지. 그동안에도 아바는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거 같지만 아직 버텨내고 있더라. 동생이 아바 고인물로 활동..

나도 코로나 블루인가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다 보니 움직임에 제약이 생기고 사람을 만나는 데도 항상 조심하게 된다. 그래서 일상의 불편함과 더불어 감정의 불편함이 생기는게 아닌가 싶다. 포스트파튬 블루의 신조어가 코로나 블..

시골에서 고양이 키우기-1 [내부링크]

우리집 고양이 우리 시골집에 거주하시는 냥이님은 총 6마리+1마리시다. 천이(아빠), 양이(엄마) 새끼였던 4마리에 집밖에서 굴러들어온 도둑냥이 1마리까지 총 7마리가 같이 산다. 도둑냥이는 새끼인 시절 혼자..

양산 에덴밸리 루지타기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지난주에 다녀온 에덴밸리 루지체험장 급 뜬금없이 루지 타고 싶어서 다녀왔는데, 지금 생각해도 왜 갑자기 가고 싶었는지 모르겠다. 친구에게 기브앤테이크 조건 달성해서 같이 다녀왔는데 일찍 다녀오길..

타로의 운명은? 광안리 타로가게 :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4월달에 다녀왔던 광안리 타로집 광안리 바닷가 거닐다 보면 조그맣게 보인다. 6월 만남이 있을 거라는 희망찬 이야기를 알려주셨던 아주머니. 그때 왜 그러셨어요?... 6월도 이미 절반이 지나갔는데.....

부산 연극 추천, 가족이 함께 보는 "청춘포차" [내부링크]

부산에서 연극보기 참 어렵죠? 특히 가족들과 보려면 소재의 아쉬움이 많아요. 오늘은 지난 금요일에 봤던 부산 연극이 가족과 보기에 추천할만한 이야기로 꾸며져 있어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청춘포차"..

[부산연극추천] 소극장 화제의 공연! 로맨틱vs코미디 [내부링크]

지난주 목요일에 부산 소극장에서 연극중인 로맨틱vs코미디를 보고 왔어요! 부산연극하면 역시! 소극장아니겠습니까~! 먼저 관람 후기를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연인이나 친구 특히 연인끼리 가면 더 좋은 내용일..

[페이스북 페이지]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액션 도달의 의미는?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최근 새로운 테스트를 진행하다 보니 글을 못쓰게 됐습니다.... 그래서 다시 마음을 다잡고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ㅎ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야기..

페이스북 페이지 무료 분석 Hivetree [내부링크]

 사이트 운영을 한다거나 html 수정이 가능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로그 분석 툴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럴땐 무료 분석툴이 다양하기 때문에 내 입맛에 따라 방문자 로그 분석을 이용하면 됩니다...

외식프랜차이즈 창업 [외식1번가] 체인점 모집 중! [내부링크]

 이번엔 아는 지인분께서 고깃집 외식 프랜차이즈 체인점을 하신다고 해서, 제가 정보를 받아서 약간의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외식 1번가는 갈비를 주로 판매하는 외식업체인데요. 외식일번..

폴스미스 익스트림 포맨 향수, 다시 돌아온 첫 향수 [내부링크]

 전 항상 향수를 30ml로만 사는데요. 한가지 향만 쓰다보면 질리는 것도 있고, 향수를 일부러 빠르게 바꾸고 싶어서 항상 30ml짜리 향수만 구매했던 것 같네요. 올해에만 바꾼 향수가 몇개짼지.. 폴스미스 익스트..

증가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 플랫폼 비교 분석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대부분 쓰는 현재 라이프스타일로 인해서 모바일 시장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거대한 흐름은 벌써 모바일로 집중되어지려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결제 시스템에 대한 어려움도 많이 해소가 되면..

아이폰 사진 어플. 내가 원하는 폰트추가! Phonto!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하려는 어플은 아이폰 사진어플인데요. 최근 감성돋는(?) 사진 꾸미기를 위해 텍스트가 추가 가능한 사진 어플을 찾고 있었는데요. 기본 제공하는 글자 폰트는 대부분 잉글리쉬... 영어 폰트는 다양..

성공한 페이스북 페이지의 특징? (1) [내부링크]

 소셜네트워크 시장이 이제는 본격적으로 첨예한 마케팅의 장이 되어버렸네요. 불과 2013년 초만 하더라도 기업SNS 외에는 유달리 마케팅이 심화되지 않았었는데, 이제는 소상공인까지 SNS마케팅에 뛰어들고 있습..

쉿, 네 마음을 들여다보겠어! 텍스트앳 [내부링크]

세상에  없던 감정분석서비스 텍스트앳(TEXTAT)  텍스트앱의 소개글을 보면 확인할 수 있는 첫문장입니다. 감정분석을 해준다?! 재미로 확인하는 나와 상대방의 케미스트리! 기존의 여타 어플들과는 확실한 차별..

아이폰/아이패드 무료게임어플 얻기! 릴리(lili)-11월 한정 [내부링크]

 11월에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앞전에도 소개를 해드렸던 IGN에서 11월 프로모션 무료게임어플로 릴리(lili)를 리딤으로 주고 있답니다! IGN에서 매달 게임 어플을 하나..

워킹데드 바이러스 전염병 주식회사(Plague Inc) [내부링크]

 미국발 스마트폰 게임 어플의 인기가 한국을 건너온, 전염병 주식회사! 기타 시뮬레이션게임들과는 타이틀 자체가 다른데요. 카이로 소프트의 아기자기한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게임 성격도 느낌도 다르더군요...

블로그 도메인 변경! [내부링크]

저희 티스토리 블로그 도메인을 2차도메인으로 변경했답니다! http://bigaid.tistory.com ->> http://bigaid.kr.pe 짝퉁이라고 오해하지 마세요~

응답하라 1994 김재준 쓰레기일까? 칠봉이일까? [내부링크]

요즘 응답하라 1994를 즐겨보고 있는데요. 어릴적 추억들의 아련한 향수가 느껴지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은 즐겨보지 않았지만 응사(응답하라 1994)는 즐겨보게 되네요 ㅎ 응사의 메인은 역시 나정의 남편 김재..

은은하며 달콤한 랑방 아방가르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쓰던 향수에서 향을 바꾸고자 랑방 아방가르드 향수를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예전에 쓰던 향은 꽃향기 향이 강한 향수라서 뿌리고 난 후 향이 강해서 내가 쓰는 향수인데도 향이 버거운 느낌이 있었습..

[구글애드워즈] 웹로그분석 전환이 안 잡힌다면? [내부링크]

구글 애드워즈에 광고를 진행하실 경우, 쇼핑몰의 경우 전환율 분석을 위해 전환 설정을 하실텐데요. 구글 애드워즈에서 진행되는 전환 설정의 경우 애드워즈 캠페인 내에서 발생하는 전환만 잡기 때문에 구글 웹..

페이스북 그래프서치: 사람중심 검색의 시작?! [내부링크]

올해 초 1월에 처음으로 공개된 뒤 7월부터 영어권에서 시작된 페이스북 그래프서치에 대해 알려드릴려구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그래프서치를 발표하고 나서 적잖은 우려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넷상에서 나를 중..

코로나 이후 뉴노멀 나는 얼마나 변했나? [내부링크]

2020년은 코로나의 시작과 함께 했다. 올 한해도 정리할겸 여러가지 생각중에 코로나 이후 내 생활패턴은 얼마나 바뀌어 왔는지 궁금했다. 어떻게 구분지어 정리해볼지 생각해봤다. 일/업무 코로나와는 별개인..

시골고양이의 장난감(?) [내부링크]

시골고양이 장난감 (약간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무서운 분들인 동영상 재생하지 마세요) 동영상의 중인공은 양돌이다. 천이와 양이의 자식중 숫컷인데 암컷들보다 확실히 덩치가 크는 속도가 남다르다 ㅋㅋ 집에..

시골고양이 천이와 양이도 추운건 싫다. [내부링크]

부산에 있을 땐 아무리 추워도 영하 3도 이하로 떨어지진 않는 것 같다. 그런데 시골에 가니 정말 살을 파고드는 한파에 덜덜 떨린다. 사람도 그럴진데 아무리 동물들이 털이 많다고 해서 버틸 수 있을 까 싶다...

fps게임 유무선 와이파이 차이 얼마나 날까? [내부링크]

오랜만에 fps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예전과 달리 킬뎃(K/D) 차이가 크다 보니 내 실력에 대한 실망감이 크다. 예전에는 못해도 1.2 정도는 했는데 0.9이하로 떨어지니 게임 할맛도 같이 떨어지는 것 같다. 아무래도..

시골 고양이 이야기 -2 [내부링크]

난로 옆에 온 천이와 양이 사진만 들이밀면 무섭게 다가온다 ㄷㄷ

온택트 온라인 해맞이 어디서 볼까?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에도 모임 자제로 인해 나가지 못하는데 2021년 1월 1일 해맞이라고 다를까? 그래서 미리 해맞이 방법을 찾아보았다. 온라인 해맞이를 제공하는 곳이 더러 있더라. 일단 웅장한 독도 사진으로 해맞이 기..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로 기업SNS 만들기! [내부링크]

 먼저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개설하기 위해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카카오측에서 보안상의 이유로 익스플로러에선 사용이..

소셜에서 인기 이미지 만들기?! [내부링크]

 Curalate에서 핀터레스트에서 많은 공유, 좋아요, 댓글에 필요한 이미지 전략에 대해 분석했는데요. 기업들의 소셜 마케팅을 분석하고 최적화하면서 동일한 유저 반응 속에서 이런 부분들을 찾지 않았나 싶네요...

[Keyword] 키워드 광고 분석 전략 02 [내부링크]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글을 써보도록 해보죠! 오랜만에 이어서 쓰는 포스팅이네요 ㅎ 이전 글에서는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로그분석에 대한 시작 글을 썼었는데요. 네이버 로그분석까지만 소개를 해드렸는..

[Keyword] 키워드 광고 분석 전략 01 [내부링크]

 현재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을 위해서는 인터넷 광고가 필수불가결한 부분인데요. 어떻게 홍보를 해야 될지 막막하고, 첫 시작은 키워드 광고로 시작했는데 돈은 물쓰듯 나가는데 효과는 없는 것 같고... 혼자 했..

드디어 손에 잡힌 다기펜! [내부링크]

패드를 구매해서 UPAD나 스케치북 익스프레스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손 터치로만 사용하기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패드로 필기하거나 그림그릴때 쓸려고 터치펜을 이용하려고 여기저기서 쓸만한 터치펜을..

모바일 검색영역은 변화중 (네이버클릭초이스플러스) [내부링크]

2013년 5월 23일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노출되는 파워링크 광고영역외에 새로운 검색어 주제별 타깃화를 위한 광고를 내놓았었습니다. 첫 시작 업종은 펜션업종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

[아이폰] 사진 자르기 어플 CutOut Creator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 편집어플을 소개해 드릴려구 합니다. 일반적인 사각형태의 자르기(crop) 기능이 아닌 자유로운 자르기를 지원해주는 어플이 있어 추천드릴려고 하는데요. CutOut Creator는 자유곡선형태로 이미지를..

온라인 쇼핑 쇼루밍(showrooming)과 리버스 쇼루밍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대중화가 되면서 오프라인 매장들이 온라인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못하면서 나타난 구매행태중에 하나가 쇼루밍인데요. 쇼루밍은 오프라인 매장이 더이상 직접 구매로 고객들이 선택하지 않고,..

에어비디오(air video) mkv 자막나오게 하려면?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라면 동영상 스트림 어플을 사용할텐데요. 그중에서 에어비디오(air video)를 많이들 사용하실 겁니다. 그런데 종종 보면 동영상들이 mkv로 제작되는 경우가 최근에 많죠 ㅜㅜ 에어비디오에..

사진 꾸미기 어플 ios7스타일 - Photo Blur [내부링크]

아이폰 사진꾸미기 어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애플에서 아이폰5s와 아이폰5c에 대한 제품 발표와 함께 꾸준히 베타로 진행되어오던 ios7에 대한 정식 발표일(18일)을 공표한 상황인데요. ios7에서..

[Facebook] SNS 플랫폼의 수익 변화,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 확장 [내부링크]

페이스북에서 뉴스피드에서 자동으로 동영상이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는데요. 사용자의 별도 클릭이나 액션없이 무음으로 재생이 되고 해당 동영상을 클릭해야지만 확대 및..

핫한 PPL! 주군의 태양 목걸이와 향수 [내부링크]

요즘 주군의 태양을 즐겨보고 있는데요. 주군의 태양에서 주군이 태양(태공실)에게 만년필대신 가지고 다니도록 주는 목걸이... 너무 자주 나와... 스토리자체에 녹여든 펜던트라도 너무 자주 나와... 냄새가 야시..

일에 지친 그대의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요즘 일을 하다 보면 정신적인 피로가 그대로 누적된다고 할까요? 주말은 0.1초만에 사라지고... 다시 월요병이 도지며 피로를 풀 시간도 없이 다람쥐 쳇바퀴마냥 굴러가면서 스트레스는 쌓이고.. 스트레스가 쌓이..

카카오톡 게임어플 신나는 게임파티 for kakao [내부링크]

카카오톡 게임어플 신작! 신나는 게임파티~ 명랑스포츠의 인기의 영향일까요? 미니게임류의 게임어플이 새로 나왔네요 ㅎ 트렌드는 언제나 돌고 돌듯, 피쳐본에서 한창 인기였던 미니게임류들이 다시금 인기를 얻..

갖고싶은 아이폰5s & ios 7 [내부링크]

금일 11일 우리나라 시간 새벽 2시경에 발표된 아이폰5s, 아이폰5c가 발표되었네요. 애플에서 항상 말하는 혁신이나 센세이션을 크게 일으키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만족할만한 스마트폰을 내놓은 것 같습니다. 완..

폼클렌징 충동구매 후기! 오르비스 파우더 워시~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하고 우리의 네이버 님을 컴퓨터 화면에 땋! 메인페이지에 뭐가 있나 스크롤을 휙!휙! 엥? 오르비스? 딥클렌징? 19,000원? 뭐징뭐징? 네이버 메인에 땋! 그것도 황금시간대 9~10시에 기냥 딱! 음 뭔가..

무료 그림그리기 어플 중 최고! 스케치북 익스프레스 & 모바일 [내부링크]

일전에 tayasui sketchs 애플(ios)의 그림 그리는 어플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해당 어플의 경우 레이어 시스템은 인앱(in-app)구조로 결제를 해야 했던 반(?)무료 어플이었는데요. 이번에 무료..

[Facebook] No.02 페이스북 광고 비용 최적화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 페이스북 홍보를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과 함께 어떤식으로 페이지 셋팅하는가에 대해 간략히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적어놓았듯이 페이스북 페이지 홍보..

[Keyword] 04.개인펜션의 효과적인 온라인 키워드 광고 방법 [내부링크]

이번엔 펜션 키워드 광고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ㅎ 개인펜션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경우 온라인에서 광고를 진행하고자 많이들 알아보실텐데요. 이렇게 온라인 광고 진행을 결정하시고 운영하시는데 있어서..

몰입도 최강! 디펜스 게임 어플, 킹덤러쉬(Kingdom Rush)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디펜스 게임 어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에 접해본 디펜스 게임중 가히 최강의 몰입도를 가지는 게임 어플이 있어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ㅎ 이름하여 킹덤러쉬(Kingdom Rush)라는 게임 어플..

[Facebook] 페이스북 페이지 홍보를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요즘 온라인 마케팅쪽으로 글을 자주 쓰게 되네요. ㅎ 이쪽 일을 하다보니 자꾸 쓰게되네요 ㅋ 오늘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홍보하는데 있어서 많이 낯설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를 할때 참고..

누구나 아이폰 아이패드 무료 어플 얻기! [내부링크]

애플 유료어플을 매일매일 구매하기에는 자금적인 아쉬움이 남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아이패드 즉 애플의 유료 어플을 무료로 한달에 한번씩 얻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가지 제한 사항이..

[구글 애드워즈] 구글 리마케팅 간편하게 셋팅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리마케팅을 간편하게 셋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리마케팅의 경우 구글 애드워즈 계정내에서 GDN(google display network)내 세부 설정으로 리마케팅에 태그된 유저들에게 타겟팅되..

[Keyword 03.] 여행사 온라인 키워드 광고 전략 [내부링크]

오랜만에 온라인 마케팅 관련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은 한가지 업종으로 온라인에서 광고 전략 및 실행 계획을 세워야 할지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여행사의 경우 온라인 사이트를 구축후 수많은 업체들이 광고..

명랑스포츠 고득점 공략 2탄 - 사격편 [내부링크]

명랑스포츠 고득점을 향한 우리들(?)의 두번째 발걸음! 사격편입니다. 앞전에 탁구편을 올렸는데 다들 높은 점수를 받으셨나요? ㅋㅋ 오늘은 명랑스포츠의 사격 고득점을 향한 포스팅을 쏘겠습..

명랑스포츠 우리끼리 예체능 고득점-탁구편 [내부링크]

요즘 카톡게인중에선 명랑스포츠가 가장 핫하죠?ㅎㅎ 그래서 명랑스포츠에서 친구들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나름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총 6가지 게임중에 ..

애플 그림그리기 어플, 반응은 최고! 스케치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의 기본 내장된 s펜 못지 않은 애플 그림그리기 어플들 소개해드립니다~! 그냥 손으로 그리기엔 아이폰에선 부담이.. 아이패드에선 가능하겠네요. 하지만 터치펜만 구비한다면 우리도 이제부터 화가..

8월 2주차 카카오톡 인기 게임 순위 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카카오톡 게임 인기 순위를 알아봅시다!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 카카오톡의 플랫폼에 안착(?)한 게임들이 항상 대세로 떠오르는데요. 카톡 게임의 경우 지속력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그때그때 인기 게임..

아이폰 사진 꾸미기 어플 포스터(Phoster)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 어플은 아이폰(ios)의 사진 꾸미기 어플인 포스터(Phoster)입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phoster/id396306670?mt=8 아이폰에 참 다양한 사진 어플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사진을..

스마트폰 배달어플 순위를 알아볼까요?, 배달어플추천 [내부링크]

스마트폰 배달어플 순위를 알아볼까요?, 배달어플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어플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시대 이제 생활하는 것에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하지 못할 것이 없는데요? 배달..

게임어플 카카오게임의 변천사 [내부링크]

게임어플 카카오게임의 변천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어플종결자 카카오게임을 연대순으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카카오게임을 지금의 자리로 만들어 놓은 애니팡입니다. 이전 모 휴대폰에 기본으로..

스마트폰 웹툰어플추천, 모두의 웹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연재 만화인 웹툰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볼수 있는 어플을 소게해 드리려고 합니다. 추천드리는 어플은 바로 모두의 웹툰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는  웹툰을 볼수 있도록 어..

스마트폰 주식어플 추천 증권통, 무료주식어플 [내부링크]

스마트폰 주식어플 추천 증권통, 무료주식어플 오늘은 스마트폰어플 중 주식정보를 알수 있는 어플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어플은 비교 불가인 이름마저 증권통입니다. 이거 하나만 있으면 잠깐 잠깐 틈날..

소개팅어플 추천- 3가지 어플 비교 [내부링크]

소개팅어플 추천 너랑나랑, 이음, 정오의 데이트 이상형 월드컵 너랑나랑, 총 12명의 DB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4차까지 선택이 가능하면 선택된 사람끼리는 정보가 공유되고 만남이 가능합니다. 무슨 기준으로..

스마트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팁(1) 카카오톡. [내부링크]

스마트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팁(1) 우선, 스마트폰을 처음 갖게 되신 여러분들께 축하의 말씀 먼저 드립니다. 어머님, 아버님 스마트폰 처음사셨나요? 자 스마트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팁..

스마트폰유용한어플추천 도돌 런처 [내부링크]

스마트폰유용한어플추천 도돌 런처 평범한 배경화면 혹은 도저히 어떤것을 해야될지 도저히 결정이 안되시는 분들 도돌 런처를 깔아보세요. 예전 스마트폰 초창기에는 이런 런처어플을 깔면 휴대폰이 많이 늦어지..

무료로 받아본 샘플 삼계탕용 소스-6100소스 [내부링크]

아는 지인분이 알려준 소스 개발 업체에서 무료 샘플 증정으로 하나 받음! 6100소스 라는 곳인데 사진에 보면 6가지 소스로 100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획기적인(?) 소스. 우워워엉 일단 삼계탕 끓여먹기 좋은..

천연조미료 베게타 어떤가요? [내부링크]

천연조미료 베게타 어떤가요? ^^ 안녕하세요? 인터넷에서 보다가 천연조미료 베게타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약간은 호불호가 갈릴듯 하지만 저에게는 너무 좋은거 같네요. <..

[요리어플추천] 오늘저녁뭐먹지?,요리백과-만개의레시피 [내부링크]

[요리어플추천] 오늘저녁뭐먹지?,요리백과-만개의레시피 혼자 사시는 자취생들 그리고 우리 주부님들 매일 고민하는 것이 무엇인지 제가 한번 맞춰볼까요? 오늘저녁뭐먹지? 아닌가요? 이럴때 스마트폰 시대에 어..

구글 동적리마케팅- 크리테오처럼? [내부링크]

구글 애드워즈에서 진행되는 구글 GDN(Google Display Network)광고의 신규 설정이 새로이 나왔습니다. 현재 리마케팅 광고 플랫폼중에서 가장 좋은 효율을 보이는 구글 리마케팅에서 그동안 갖추지 못했던 셋팅..

[Keyword.02] 키워드광고 효과적인 운영계획 [내부링크]

국내 포털에서 상위 노출을 이루어 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국내 포털의 검색 영역에서 노출되는 네트워크는 키워드광고, 블로그, 웹페이지, 카페, 지식인, 지식쇼핑, 기타 등등... 여러 방면으로 상위 노출..

[Keyword. 01] 키워드 최적화란 존재하는가 [내부링크]

보통 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를 통해서 키워드 최적화를 이루어 낸다고 합니다. 구글같은 경우는 광고의 영역이 적고 검색유저에게 정보전달을 위한 실질적인 검색 정보 노출 영역이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