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123의 등록된 링크

 bigbang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근육통 빨리 푸는법, 원인, 증상 [내부링크]

과하게 운동을 했거나 갑자기 운동을 했을 때 흔히 알 이배 기게 됩니다 그래서 2일~3일 정도 움직일 때마다 통증이 발생하고 굉장히 불편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근육통 빨리 푸는법 과 그 원인 그리고 증상까지..

손톱이 갈라지는 이유, 증상, 치료 [내부링크]

본인도 모르게 갑자기 손톱이 갈라져서 놀란 경우가 있으실 것입니다. 외부 충격으로 인한 갈라짐은 한 번에 알아차릴 수 있지만 질환이나 급작스럽게 발생한 경우라면 오랫동안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 그..

코피가 멈추지 않을때, 증상, 원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갑자기 코피가 멈추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그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법과 예방하는 방법들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대부분은 일시적으로 발생한 경우가 많지만 질환에 의해..

발등이 아픈 이유, 통증 [내부링크]

전 글에서 발목 통증에 대해서 설명했다면 이번에는 발등이 아픈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솔직히 두 군데 증상이 거의 비슷하게 나타나고 질환도 비슷한 것이 특징이지만 그래도 조금 다른 부분이 있기..

종아리 근육 통증 원인, 증상 [내부링크]

평소와 다르지 않게 일상생활을 하던 중 갑자기 종아리 근육 통증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지만 다른 종아리 근육 통증 원인에 의해서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

발목이 아픈이유, 치료법 [내부링크]

발목 통증은 발목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종류의 통증이나 불편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발목이 아픈이유는 다양한 원인들이 존재하며 지금부터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부러진 것이..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신장이라고도 불리는 콩팥은 한번 망가지게되면 다시되돌리는데 굉장히 어렵거나 불가능하게됩니다. 특히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은 여러가지가있으며 바로바로 치료를해야합니다. 개요 콩팥이란 우리몸의..

갈비뼈 아래 통증, 증상, 원인 [내부링크]

평소에는 없다가 어느 날 갑자기 갈비뼈 아래 통증 증상이 발생하면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타박상으로 인한 원인도 있고 질환으로 인한 증상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체크하는..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 원인 [내부링크]

과한 신체운동이나 운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심장이 두근거리는 원인에 대해서 알 아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장 두..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공부, 업무 등 손을 자주 사용하는 작업을 많이 하게 되면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과거에는 없다가 현대인에게서 흔하게 발생되는 질환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손목터널 증후군에 대해서 구체..

얼굴이 붓는 이유, 원인, 해결법 [내부링크]

라면을 먹고자거나 과음을 했을 때 얼굴이 자주 붓게 됩니다. 이경우 하루 이틀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지지만 시간이 지나도 붓기가 그대로인경우가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얼굴이 붓는 이유와 원인 그리고 해결..

폐결절이란, 치료법, 증상 [내부링크]

현재 전 세계적으로 페결절이라는 질환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위험한 질환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폐결절이란 무엇이며 치료법과 증상에 대해서 아주상세하게 작성을 해볼까 합니다. 폐..

공부 집중 안될때 사용하는 방법들 [내부링크]

목차 시험을 보기 전이나 어떤 목표를 정해놓고 그곳에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서는 공부가 필수조건이다 그렇지만 마음은 이미 사시 패스할 수 있을 정도의 자신감이 넘치는데 몸은 잘 따라주지 않는다. 가장 큰..

종아리 쥐나는 이유, 증상 [내부링크]

운동을 하거나 걷다가 갑자기 쥐가 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옆에 도와주는 사람이 없으면 상당히 애를 먹게 된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 쥐 나는 이유와 증상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다. 종아리 근..

복강경 수술이란, 회복기간, 후유증 [내부링크]

과거 다양한 수술방법이 없을 때 혜성처럼 등장한 수술 방법 중 하나입니다. 복강경 수술이란 침습 수술 방법의 하나로써 복부나 흉부를 절개하고 작은 구멍을 뚫고 카메라가 장착된 내시경을 넣어서 수술하는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