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forge의 등록된 링크

 bigfor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1건입니다.

살아있는 날엔 사랑을 하자 [내부링크]

사랑은 표현하지 않으면 환상이고 슬퍼도 울 수 없는 고통이며 만남이 없는 그리움은 외로움일 뿐 표현되지 못한 감정은 아쉬운 아픔이 되고 행동이 없는 생각은 허무한 망상이 된다 숨 쉬지 않는 사람을 어찌 살..

추억의 7080 유머 [내부링크]

1. 고속버스 기사가 운행 중에 안내방송을 했다 '잠시 후 저희 버스는 대구 고속터미널에 도착하겠습니다' 그러자 안에 있던 승객들이 난리가 났다 승객들: 아따~ 기사양반!! 우리들은 전부 광주가야 하는데 오째..

치즈김치전 만드는법, 치즈와 김치의 완벽궁합!! [내부링크]

치즈와 김치의 환상호흡~~~~ 김치찌개와 김치볶음밥이 지겨우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어르신들 술안주에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쵝오!!!

가끔은 삶이 아프고 외롭게 할때 [내부링크]

참지 말아라 그러다 마음의 병 된다. 아니된다 생각되면 즉시 마음 돌려라 한번 아닌 일은 끝까지 아니더라 요행을 바라지 마라 세상엔 요행이란 글자가 참 무서운 것이더라 아프냐 그럼 아픈 만큼 더 열심히 살..

표고버섯의 효능 8가지 [내부링크]

표고버섯은 구하기도 쉽지만 가격도 저렴해서 평소에 건강보조식으로 적합한 식재료입니다. 또 표고버섯을 건강식으로 먹는방법도 간단하니 참고하셔서 건강챙기시기 바랍니다~~ ============================ 출..

지금 있는 그 자리에서 꽃피워라 [내부링크]

지금, 불행하고 괴롭고 슬프고 아프고 두려운가? 누가 그렇게 만들었는가? 불행, 슬픔, 괴로움, 아픔, 두려움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주체도 나(我)고, 거기서 벗어나기로 선택하는 사람도 나(我)다. 무엇이 있고..

나 살아가는 동안에 [내부링크]

나 살아가는 동안 단 한번만이라도 잠든 그대 곁에서 밤새워 그대를 바라 볼 수 만있다면 정말 행복하겠습니다 나 살아가는 동안 단 한번만이라도 새벽녘 잠에서 깨어나 졸린 눈 비비며 눈을 뜨고 나를 바라보는..

긍정과 부정 [내부링크]

항상 부정적인 사람과 항상 긍정적인 사람은 시작이 다르고 끝이 다르다. 부정에는 부정적 마음으로 시작되어 부정의 얼굴 표정이 나오고 부정의 말이 나오며 부정의 행동이 나오게 된다. 결과적으로 부정하는 삶..

니들은 이런거 피지마라... [내부링크]

피지말라는게 책이었어 ㅋㅋㅋㅋㅋㅋ 아놔 이런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

2+2X2 = ? [내부링크]

채연 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

주먹조심ㅋㅋㅋㅋㅋ [내부링크]

김창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기다린 보람이 있구만 ㅋㅋㅋㅋ [내부링크]

기다리는 자에게 기회는 온다 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

[19금 유머] 오빠는 나랑.... [내부링크]

아놔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 [내부링크]

끝까지 책임지는 것도 사랑이고 끝까지 바라보는 것도 사랑이고 끝까지 기다리는 것도 사랑이다 사랑은 첫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마지막 순간에 끝에 이루어지는 것이 사랑이다 끝까지 지켜 줄 자신이 없다..

가족을 위한 기도 [내부링크]

나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는 여유를 주시고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며 믿음으로 하나 되게 하소서. 물질적인 풍요보다 마음의 풍요가 소중함을 느끼게 하시고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서로에게 고통을 주지 않도록..

나도 꽃이었다 [내부링크]

엄니 이쁘다 하셨으니 가족과 이웃이 곱다 하였으니 나도 꽃이었다 만나는 이마다 이름을 불러주고 만나는 인연마다 햇살이었으니 나도 꽃이었다 모진 바람에도 꺾이지 않았으니 소나기 내릴 적에 소리 없이 울어..

안경 김서리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경을 쓰는 사람들이 자주 느끼는 가장 큰 불편함이 바로 안경에 김이 서리는 것 인데요. 물론 안경을 구매할 때 김서림방지코팅이 자체적으로 되어있는 것들이 있지만...아시다시피 안경이라는게 옵션이 추가될..

미움을 지우개로 지우며 [내부링크]

상대방의 욕심이 당신을 화나게 할 땐 너그러운 웃음으로 되갚아 주세요. 상대방의 거친 말투가 당신을 화나게 할 땐 부드러운 말씨로 되갚아 주세요. 상대방의 오만 불손함이 당신을 화나게 할 땐 예의 바른 공..

혼자 가질 수 없는것들 [내부링크]

가장 아름다운 것은 손으로 잡을 수 없게 만드셨다 사방에 피어나는 저 나무들과 꽃들 사이 푸르게 솟아나는 웃음 같은 것 가장 소중한 것은 혼자 가질 수 없게 만드셨다 새로 건 달력 속에 숨 쉬는 처녀들 당신..

습관 [내부링크]

나는 이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텅 빈 사각의 방 홀로 텔레비전의 소리만이 내 귓가를 울리고 이 소리마저 이제는 고맙다 나는 여기에서 어떤 해답을 듣기 위해 긴 시간을 보내었을까 시간이 멈추어버린 공간..

그런인생 [내부링크]

당신이 태어났을땐 당신만이 울었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미소를 지었습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엔 당신 혼자 미소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십시오. -김수환 추기경-..

적당한 거리의 법칙 [내부링크]

나무와 나무 사이엔 적당한 거리가 필요합니다. 너무 가까이 붙어 있으면 한정된 영양분을 나눠 먹어야 하기에 튼실하게 자랄 수 없습니다. 고슴도치와 고슴도치 사이엔 적당한 거리가 필요합니다. 너무 가까이..

제대로 낚였네 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속을만한 퀄리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

각종 여름철 과일 건강효능 [내부링크]

과일은 건강에 좋다는말 수도없이 많이 들어보셨죠~ 그중에서도 여름철에 즐겨먹는 과일 대표적인 것들을 골라 어떤 효능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과일먹고 건강챙깁시다~~ ============================ 출..

잘못된 세탁 습관 바로잡기 [내부링크]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

행복하려고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위해 열심히 달려가지만, 막상 왜 성공하고 싶으냐고 물으면 그 대답은 굉장히 막연합니다. 그런데 자꾸 물어보면 결국 이렇게 대답합니다. "행복하려고요." 그렇습니다. 결국 행복하고 자..

남자들을 열일하게 만드는 영상 [내부링크]

각종 커뮤니티에서 남자들이 이 영상을보고 아직도 더 벌어야겠다고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

청소, 정리할때 핵꿀팁 [내부링크]

주말에 대청소한번 해야겠네요 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

달걀 신선도 간단히 체크하는 법 [내부링크]

주부님들이나 자취생들은 극히 공감하실텐데요~~ 계란을 판으로 사다놓고 날짜가 좀 지났을때, 이걸 먹어도 괜찮은지..괜히 먹고나서도 찝찝하고.. 이럴때는 달걀 신선도 체크하시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계란..

백종원 형님의 탕수육 100배 즐기기!! [내부링크]

탕수육을 후추, 소금에 찍어먹으면 어떤 맛일까욧!! 오늘 저녁메뉴는 탕슉으로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잡곡의 효능 10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 식습관이 건강과 직결되어 있다는 것 잊지마시구요~~~건강관리는 평소에 해야된다는거~~~~~돈과 명예보다 앞서는 것이 바로 건강입니다~~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

[귀욤주의]눈썹의 중요성 [내부링크]

진정한 개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

행복해지는법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행복해지기를 바란다. 하지만 현재에 가지고 있는 행복을 찾기보다는 가지지못한 보이지않는 더 특별하고 큰 행복만을 바란다. 세잎클로버는 행복 네잎클로버는 행운 이 말의 뜻은 사람들은 주변에..

살다보니 알겠더라.. [내부링크]

떠오르는 수많은 생각들 속에 한잔의 커피에 목을 축인다. 살다보니 긴 터널도 지나야 하고 안개 낀 산길도 홀로 걸어야 하고 바다의 성난 파도도 만나지더라. 살다보니 알겠더라. 꼭 만나야 할 사람은 만나고 스..

무심코 버리는 오늘... [내부링크]

우리가 아무 생각 없이 모르고 지나치는 하루 그 매일 매일이 특별한 날입니다 특변한 순간입니다 "언젠가 때가 되면 꼭 해봐야지" "만약 돈이 생기면 여행을 떠나야지." 이런 생각은 하지 마세요 그것은 곧 순간..

절묘한 비유 ㅋㅋㅋㅋㅋ [내부링크]

권봄이언냐 제대로 뼈때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

[유머툰] 엄마의 재혼 [내부링크]

태세전환이 엄청나구나 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

방송중 빡친 문세윤, 유민상 ㅋㅋㅋㅋㅋㅋ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의 황태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

솔잎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솔잎의 여러가지 효능 1.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 솔잎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테레빈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리 혈관 속에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말초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상추의 효능, 진짜로? [내부링크]

상추의 효능 신경질, 통증을 완화시킨다 상추에 들어 있는 락투세린과 락투신이 짜증과 스트레스를 누그러뜨리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어 불면증 치료에 효과적이다. 본초 강목(本草綱目)에 보면, &lsqu..

된장 효능 5가지~ [내부링크]

된장의 놀라운 효능 5가지 1. 소화기능 소화력이 뛰어난 된장은 다른 음식과 먹을 때 잘 체 하지 않으며, 체했을 때 된장을 묽게 풀어 따듯하게 마시면 효과가 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비만예방,..

ABC주스 효능 및 만드는법(ft.기적의주스) [내부링크]

요즘 핫한 ABC해독주스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퀴즈로 출제된 ‘ABC 주스’가 해독과 혈관 청소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서 셀럽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웰빙 주스가 되었..

영양부족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바쁜 일상속에 살다보니 알게 모르게 영양부족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건강관리는 평소에 해야 큰 질병을 막을 수 있습니다~~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길!!

거북목, 일자목 일상건강운동법 [내부링크]

스마트폰과 PC, TV 때문에 대부분의 성인들이 가지고 있다는 거북목, 일자목!! 요즘은 젊은세대들에게도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요~~~평소에 간단한 운동법으로 관리를 해주면 예방과 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내부링크]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꽃이 아니라 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진 사람입니다... 거기에 아름다운 모습까지 갖추었다면 이는 신이 정성껏 만들어 보내신 선물입니다... 아름답게 태어나서 아름다운 마음씨까..

나이가 들수록 꼭 필요한 사람 [내부링크]

사랑하는 사람보다는 좋은 친구가 더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만나기 전부터 벌써 가슴이 뛰고 바라보는 것에 만족해야 하는 그런 사람보다는... 곁에 있다는 사실만으로 편안하게 느껴지는 그런 사람이 더 그리울..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는 법 [내부링크]

1. 그 사람을 존중하라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 그 사람을 고유의 인격체로서 존중해주어야 마음을 열 수 있다. 아주 어린 아이조차도 자신을 존중하는지 아닌지를 100% 직감할 수 있다. 2. 먼저 그 사람의 입장..

각종 생활요리 꿀팁!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식재료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각종 생활요리 만드는법입니다~~ 자취생과 초보주부분들에게 꼭 필요한 꿀팁!!!

[일상건강] 잘못된 건강습관 바로잡기 [내부링크]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는다고 하죠~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 당장 실천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길~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

삶은 나에게 일러주었네 [내부링크]

나에게 없는 것을 욕심내기 보다는 내가 갖고 있는 것을 소중히 하고 감사히 여기라는 것을 삶은 내게 또 일러주었네 갖고 있는 것에 너무 집착하지 말기를 그것에 지나치게 집착하다 보면 외려 잃을 수도 있다는..

[심리테스트] 손모양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재미로 보는 손모양 심리테스트~~~ 저은 D유형인데 잘맞네요 ㅋㅋㅋㅋㅋ 강해보이고 싶으나 여리고 약간 관종끼 있는거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

변신을 위한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1. 자신만의 재능을 찾아라. 평소 동경하던 일이 무엇인지 찾아보라. 특별히 배운 적이 없는데도 방법을 잘 알고, 쉽게 이뤄냈던 일이 무엇인가? 아무리 생각해도 확신이 안 서면 주면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2...

국민영웅 이봉주의 감동실화 [내부링크]

국민영웅 이봉주에게 출연료가 중요한 이유 요즘 '뭉치면찬다'에서 나름 팀의 에이스로 활약하고 계시는 이봉주님. 평소에 인성이 좋기로 유명하시고 좋은일도 많이 하신다는데요~~~아무쪼록 앞으로도 쭉 승승장..

레옹의과거 [내부링크]

레옹도 군필이었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

애들은 엄마품에서 자라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애들은 엄마품에서 자라는게 제일 좋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

콜라슬러시 만드는 법, 무더운 여름 핵꿀팁!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콜라슬러시~~ 생각만해도 더위가 가십니다 ㅋㅋㅋㅋ 아 참고로 냉동고에 3시간 얼리실때는 옆으로 눕혀서 얼리시면 되요!! 또, 주의하실점!! 꼭 알람을 맞춰두세요~ 냉동실에 너무 오래있으..

치통 완화에 좋은 민간요법 [내부링크]

1. 무 최근 연구에서는 무의 생리활성물질이 항산화 기능을 갖고 있어 암과 같은 질병을 억제한다는 효능도 발표됐다. 뿐만 아니라 소화효소인 아밀라아제가 함유되어 있어 예로부터 소화제 역할로도 많이 해 온..

강식당 황금레시피 공개~ [내부링크]

자취생, 초보주부님을 위한 강식당 황금레시피~~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김치밥으로 결정~~~~

행복은 작은것에 있습니다 [내부링크]

행복은 작습니다 거창하고 큰 것에서 찾지 마세요 멀리 힘들게 헤메지 마세요 비록 작지만 항상 당신 눈앞에 있답니다 행복은 이기적입니다 자신을 돌보는 사람만이 가질 수 있습니다 남의 시선 따위는 무시해 버..

고맙다 사랑 그립다 그대 [내부링크]

이 사람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 걸까 궁금해하지도 말고 내가 이 사람을 얼마나 사랑하는 걸까 헤아려 보지도 말고 이 사람이 내가 보이지 않을 때 딴 마음 품는 건 아닐까 생각도 말고 이 사람이 내 곁에 없을..

헬스트레이너의 회원관리 [내부링크]

헬스 끝나고 몰래 먹다가 걸려서 혼남(?)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먹었으면 진짜 쳐맞았을뻔 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

[나비효과] 호주의 토끼전쟁 [내부링크]

토끼를 호주로 데려온 작은 일이 현재는 호주의 황폐화까지 후덜덜 토끼가 거의 바퀴벌레 취급당하네요 ㅜㅜ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

이렇게 생각하세요 [내부링크]

힘들 때는 "이 쯤이야" 라고 생각 하세요. 슬플 때는 "하나도 안 슬퍼" 라고 생각 하세요. 억울한 일을 당할 때는 "별걸 아니네" 라고 생각 하세요. 하기 싫은 일을 할 때는 "그래 이번 한번만 하자" 라고 생각하..

남편의 심부름 [내부링크]

해석: 여보 탁자에 20달러 올려놨으니 강아지 옷 좀 사고 남은돈으로 맥주사먹어~~ 다 맥주사먹고 박스로 강아지옷 만들어준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마누라 들어가면 잔소리 100시간이다 ㅋㅋㅋㅋㅋ..

[유머] 큰일은 여자가 한다는 증거 [내부링크]

진짜 요즘 남자들 눈치 많이 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이해되는데 남편몰래 임신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마음이 상했을 때 대처법 10가지 [내부링크]

1. ‘참자!’ 라고 생각하라. 감정 관리는 최초의 단계에서 성패가 좌우된다. '욱'하고 치밀어 오르는 화는 일단 참아야 한다. 2. ‘원래 그런 거.’ 라고 생각하라. 예를 들어 고객이 속을..

요즘 엄마들에게 가장 핫한템 [내부링크]

피부미용도 좋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이렇게 돌아다녀야 함?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강아지 표정ㅋㅋㅋ 이게 바로 개놀람 ㅋㅋㅋㅋㅋ

인체에 독소가 쌓이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현대를 살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게모르게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음식습관을 가지고 있어서 미쳐 분해되거나 배출되지 못한 독소들이 몸에 쌓여있다고 합니다. 이 독소들이 오랜기간 지속이 되면 신체에 악영..

침묵하는 연습 [내부링크]

나는 좀 어리석어 보이더라도 침묵하는 연습을 하고 싶다. 그 이유는 많은 말을 하고 난 뒤일수록 더욱 공허를 느끼기 때문이다. 많은 말이 얼마나 사람을 탈진하게 하고 얼마나 외롭게 하고 텅비게 하는가? 나는..

[졸귀주의] 수달의 자식사랑 [내부링크]

남다른 수달의 자식사랑이야기 입니다~ 동물이나 사람이나 자식을 사랑하는건 매한가지네요~~~~마지막사진 넘 귀여워서 심쿵했음 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SK텔레콤의 신박한 사은행사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여자한테는 뭘해줄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내부링크]

언젠가 우리가 지나온 삶을 뒤돌아 봤을때 미련이 많아 질척이는 삶보다 쿨하게 후회없이 살았다고 얘기할수 있기를 언젠가 당신이 나를 떠올렸을때 그저 기억에서 지우고픈 한사람이 아니라 항상 그림자처럼 내..

카톡 씹혔을 때 혈액형별 행동유형 [내부링크]

저는 O형인데...완전 제 얘기네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손가락마사지 건강효과 [내부링크]

하루 일과 중 쉬는 시간마다 틈틈히 5분씩만 손가락 마사지를 해주면 건강해지는 비결이랍니다~~ 한의학에서도 손가락에는 우리 몸전체의 혈들이 있다고 하니 효과가 진짜 있을거에요~~~꼭 실천해보시고 건강챙기..

[유머] 전세계 99.9프로가 오해한 사진 [내부링크]

괜히 후끈하고 화끈거리고 누가볼까 뒤돌아보셨다면.... 당신은 욕구불만입니다.... 기도합시다 ㅋㅋㅋㅋㅋㅋ =====================..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편지 [내부링크]

내가 가장 아름답게 생각한 편지는 당신입니다. 가슴이 슬픈 날에도 당신이 만들어준 그리움을 안고 가슴이 환하게 웃는날에도 당신이 남겨준 고독을 안으며 별빛이 비치는 창가에 앉아 속삭이는 별님에게 당신의..

곤란하면서 귀엽고 난처한 상황 [내부링크]

너무 귀여워~~~~ㅋㅋ 한참을 저러다가 지각하는 각임ㅋㅋ 출처: 공유나라 공유나라 소식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가까운 사람 사랑하기 [내부링크]

내가 바로 내 앞에 있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멀리 있는 사람을 사랑한다고 말하겠습니까? 가장 가까운 사람부터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주위 사람들을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참다운 사람입니다. 가장..

여자친구, 와이프 생리중일때 알아두면 좋은 팁! [내부링크]

남자들이 데이트할때 가장 피하고 싶은 날 바로 여자친구가 생리하는 날인데요 ㅋㅋㅋㅋ 마법에 걸리는 날, 여자는 최악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때문에 사소한것 하나하나 챙겨줄 필요가 있답니다~~ 당신의 소소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여행작가 줄리아 멜코(Julia Melko)는 “많은 사람들이 현재에 불만족스럽고 행복하지 못한 삶을 살아가는 것은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해서”라며  ‘삶에서 진정 원하는..

1초뒤에 소름돋는 사진 [내부링크]

뒤....뒤에 후덜덜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

[어느 날의 커피] [내부링크]

어느 날 혼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허무해지고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가슴이 터질 것만 같고 눈물이 쏟아지는데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만날 사람이 없다. 주위에는 항상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날..

부유한 사람들의 몸에 밴 10가지 습관 [내부링크]

01. 무엇이든 메모한다. 스티브 잡스(Steve Jobs)는 매일 아이디어를 메모했고 그것은 종종 애플의 혁신적인 제품의 플랫폼으로 탄생했다. 02. 일의 경중을 따진다. 겉으로 중요해 보이는 업무가 사실은 가볍게..

[행복을 막는 10가지 습관] [내부링크]

01. 원한을 품는 것 남에게 원한을 품는 것은 결국 본인의 정신 건강에 이롭지 못하다. 상대를 향한 분노와 적의심을 이기지 못하고 해하고자 하면 결국 인과 응보로 되돌아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적의심을 누르..

거북목 치료법 일상에서 실천하세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거북목증후군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심해지기전에 미리미리 일상습관으로 치유하시길~~~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출처: 공유나라 https:/..

번지점프?? ㅎㄷㄷ [내부링크]

번지점프?? 줄....안달은거냐???????? 자유낙하 시킨거냐 지금??!!!! 자세히 보면 다리쪽에 달았음...휴 ㅋㅋ

한의학과에 합격한 70대 노인의 이야기 [내부링크]

한때, 입시학원가의 전설적인 이야기입니다. 인강강사 로즈리님이 입시학원 강사일때의 일화를 수험생들의 각성을 위해 이야기 해주었던 실화입니다. =========================================================..

우리는 아름다운 중년 [내부링크]

계절이 얼마만큼 스쳐가고 강산은 또 몇번이나 바뀌었을까요? 세월은 그렇게도 바삐 흘러 수많은 사연을 등에 업고 우리들을 불혹을 지나 지천명 중년의 자리에 데려다 놓았습니다 이곳까지 참으로 정신없이 달려..

종아리마사지 효과, 하루 5분 투자해서 건강해지세요~ [내부링크]

건강을 공부하는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하루 5분만 종아리를 주물러주면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면역력이 5배나 높아진다고 합니다. 실제 하루 5분 종아리 마사지를 실천한 분들의 후기입니다~ 하루 5분 종아..

자취생, 주부에게 필요한 생활꿀팁 [내부링크]

자취생, 주부들이 알아두면 좋은 99가지 꿀팁! 자취 9단, 주부 9단의 노하우를 한데 모았습니다~ 이것만 숙지하면 보다 깔끔하고 능숙한 자취생활, 인정받고 사랑받는 아내, 며느리가 될 수 있습니다~~ =========..

[생활꿀팁] 옷에 묻은 얼룩 지우는 팁 [내부링크]

옷에 얼룩이 묻으면 쉽게 지워지지 않습니다. 특히, 중요한날 외부에서 얼룩이 묻으면 굉장히 난감한데요~ 옷에 얼룩이 묻었을 때 상황별로 쉽게 지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당황하지말고 신속하게 대처하..

코스트코 이용할때 꿀팁!! 대박인데~~ [내부링크]

코스트코 이용할때 대박 유용한 꿀팁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앞으로 코스트코 이용하실때는 꼭 참고하세요~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출처: 공유나라 https:..

뽀로로의 실체 [내부링크]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의 실체를 공개하겠습니다 너 이자식 안경빨이었어~ 모자까지 벗으니 ㅜㅜ ㅎㄷㄷ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

쉽게 쉽게 살자 [내부링크]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보고 싶으면 보고 싶다고 있는 그대로만 이야기 하고 살자. 너무 어렵게 셈하며 살지 말자. 하나를 주었을 때 몇개가 돌아올까? 두개를 주었을 때 몇개를 손해볼까? 계산 없이 주고 싶은 만..

흉악한 살인마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이영학, 유영철, 강호순 우리가 절대 잊지말아야할 희대의 살인마들 입니다. 이들의 공통점을 동물학대로 시작하여 이러한 공격성이 살인까지 이어졌다는 것입니다. 동물학대에 대한 경험이 생명을 하찮게 여기는..

마음에 새겨야 할 이순신 장군의 명언 [내부링크]

마음에 새겨야 할 이순신 장군의 명언 집안이 나쁘다고 탓하지 마라. 나는 몰락한 역적의 가문에서 태어나 가난 때문에 외갓집에서 자라났다. 머리가 나쁘다 말하지 마라. 나는 첫 시험에서 낙방하고 서..

치매예방법 치매위험 30% 줄입니다~ [내부링크]

현대사회의 의료기술과 과학기술은 발전하여 편한 세상이 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사회적으로 여러가지 문제점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의 큰 문제인 치매!!! 2020년을 기준으로 치매환자는 84만명이며 30..

뭉친 어깨 풀어주는 건강팁! [내부링크]

피로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하루 5분씩 잠깐 시간을 내서 뭉친 어깨를 풀어주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

동행.. [내부링크]

살다보니 탄탄대로만 있는것이 아니더라 꼬불꼬불 산길과 숨차게 올라야 할 오르막길 금방 쓰러져 죽을거 같아 주저앉았을 때 밝은 빛이 보이는 등대 같은 길도 있더라 숨 가쁜 인생길 이리저리 넘어져 보니 어느..

자취방 청소가 오래걸리는이유, 공감100% [내부링크]

오랜만에 내방청소하면........ 진짜 별의별개 다 나옴 ㅋㅋㅋㅋㅋ 추억에 잠기느라 하루종일 걸림..인정?ㅋㅋㅋ

화장빨 레전드 ㅎㄷㄷ [내부링크]

팬더의 귀엽고 깜찍함 = 스모키화장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

만렙화가 [내부링크]

벽화 스킬 만렙찍은 화가 발로그려도 나보다 잘그릴듯 ㅋㅋ

노래방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 [내부링크]

카운터에 이런기능이 있었냐?ㅋㅋㅋㅋㅋ 어쩐지 시간이 항상 빨리가는 느낌이었어 ㅋㅋㅋ

초딩들의 작명센스 ㅋㅋㅋㅋㅋ [내부링크]

와놔~~작명센스보소 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당신의 오늘이 반짝반짝 빛나기를] [내부링크]

당신의 오늘이 반짝반짝 빛났으면 좋겠습니다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고 기다리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수많은 일이 일어나겠지요 예상치 못한 일에 당황하기도 반가운 사람..

살 탔을때 하얗게 하는법 [내부링크]

여름철 여름휴가 다녀오시면 살이 까맣게 타는데요~ 까맣게 살 탔을때 미백하는 방법, 강한 햇빛에 노출되서 가벼운 화상을 입었을때 대처방법에 대해서 미리 알고 대처합니다~~ 우유팩 1. 냉장고에 있는 차가..

[꿀팁] 속옷정리 레전드 [내부링크]

속옷정리를 한방에~~~

참 행복한 아침입니다 [내부링크]

참 행복한 아침입니다 좋은 음악을 들으며 당신을 생각합니다. 부르면 눈물까지는 아니더라도 아련함이 가슴을 파고드는 사람 그런 당신이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버거운 삶을 어깨에 동여매고 안스럽게 걸어가는..

꽃과 열매 [내부링크]

바람이 지나간 자리에 꽃이 피었다. 햇빛이 머물던 자리에는 열매가 맺혔다. 그러니 바람 한 줌이 햇빛 한 자락이 지나간 세월이 부질없는 것만은 아니다. 그렇게 불평하며 살 일만은 아니다. 우리는 모두가 이런..

무면허운전 현장검거 영상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마음이 머무는 곳에... [내부링크]

♠ 마음이 머무는 곳에 ♠ 기쁘고 행복한 시간은 그대로 멈추면 좋겠고 따뜻하고 평안한 자리는 오랫동안 머물고 싶다. 마음이 통하는 좋은 사람과는 늘 함께 있고 싶고 미운 정 고운 정으로 때 묻은..

전자레인지 청소 세척 핵꿀팁(ft.수박껍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얼마전에 생생정보통에서 나온 전자레인지 청소 핵꿀팁!!! 못보신 분들을 위해 핵심만 간단하게 간추려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박을 먹고나서 이렇게 껍질만 모아놓습니다. 그리고 수분이 제..

발바닥통증 부위별 의심질환 [내부링크]

발은 제 2의 심장이라 불릴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발바닥통증으로 부터 신체 각 부위의 안좋은 곳을 찾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몇가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바닥통증 부위 - 발등에서 발바..

내 사랑하는 아들 딸들아 [내부링크]

내 사랑하는 아들 딸들아! 언젠가 우리가 늙어 약하고 지저분해지거든 인내를 가지고 우리를 이해해 다오. 늙어서 우리가 음식을 흘리면서 먹거나 옷을 더럽히고 옷도 잘 입지 못하게 되면 네가 어렸을 적 우리가..

사랑이 반짝이네요 [내부링크]

사랑이 반짝이네요! 오영록 그대랑 그린 봄빛의 향기가 따스한 햇살처럼 들려오네요! 밤하늘의 빛나는 저 별빛처럼 그렇게 내 사랑이 그로인해 반짝이네요! 사르르 녹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처럼 내 가슴속에도 그..

혈액형별 성격 모음 [내부링크]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나라

내몸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여름철 3대 건강과일!! [내부링크]

현대인, 도시인들의 건강문제에는 체내의 독소가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하죠~우리가 자도자도 피곤하고 면역력이 떨어지며 건강문제가 생기는 이유중 하나가 체내에 쌓인 독소들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소 웰빙식..

유튜버 bj 데뷔하면 무조건 1등인 사람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튜브 구독자, 수익 전세계 1위 먹겠는데 돈벌기 참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

타짜3 원아이드잭 출연진, 개봉일 [내부링크]

2019년 9월 개봉예정인 타짜3 원아이드잭!! 주요등장인물 짝귀아들 도일출역 박정민 애꾸역 류승범 마돈나역 최유화 영미역 임지연 그리고 이광수, 윤제문, 권해효, 우현등 이번에는 부제 원아이드잭에서 유추할..

아름다운 자리 [내부링크]

아름다운 자리.. 자기 자리를 알고 그 자리를 지키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우렁이는 바닥에 나비는 꽃잎이 자리입니다 아름다운 흔적을 남기는 그런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봄바람이 지나간 자리에 꽃잎을 떨..

'멜로가 체질' 안재홍 훈남등극!(ft.냉장고를부탁해) [내부링크]

어제자(8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낯선 마스크의 남자가 등장해서 신인인가 하고 보고있었는데...이름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로 이름을 알려 이제는 인정받는 연기파 배우인..

인생이 한그루 꽃나무라면 [내부링크]

인생이 한그루 꽃나무라면 미친 듯 사랑하며 살다가 그 사랑이 시들면 우정으로 살고, 그것마저도 시들해지면 연민으로 살라는 말이 있지요. 세상에 사랑처럼 좋은 것도 없지만.. 한떨기 꽃과 같아서 피었..

[유머글] 헬스트레이너의 고객 뼈때리기 [내부링크]

젠장.....살이 안빠지는 이유가 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

정글의법칙 폐지위기, 대왕조개 논란 [내부링크]

매주 챙겨보던 정글의 법칙이 갑작스런 폐지논란에 휩싸였습니다 ㅜㅜ 일부 팬들은 '정법'의 폐지를 촉구하는 성명문을 발표했고, 시청자 게시판에도 폐지를 촉구하는 글들이 빗발치고 있다고 하는데요....한명의..

[유머] 미군특수부대의 칼든괴한 상대하는 법 [내부링크]

튀튀튀!!! 참고로 일반인도 칼을들면 전투력이 10배이상 상승한다고 합니다 ㅎㄷㄷ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

[좋은글]멋진사람이 되는 10가지 비결 [내부링크]

멋진사람이 되는 10가지 비결 1. 힘차게 일어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다. 육상선수는 심판의 총소리에 모든 신경을 곤두세운다. 0.001초라도 빠르게 출발하기 위해서다. 올해 365번의 출발 기회가 있..

오디쨈 만드는법! 오디 효능까지?? [내부링크]

작년에 생오디를 사다가 얼려놓은게 생각이 나서 오늘은 오디쨈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오디가 그렇게 맛있는줄 모르겠더라구요!!! 특히 오디꼭지가 너무 거슬려요!ㅋㅋㅋㅋ오디원액은 어차..

하루술값 세계신기록 경신한 사람 [내부링크]

한참동생이지만...형이라고 부르고싶다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

[좋은글] 하루를 이런 마음으로 [내부링크]

하루를 이런 마음으로 매일 아침 기대와 설레임을 알고 하루를 시작하게 하여 주옵소서. 항상 미소를 잃지 않고 나로 인하여 남들이 얼굴 찡그리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하루에 한번쯤은 하늘을 쳐다보고..

자연스럽게, MBN 신규예능 은지원x김종민 출연확정 [내부링크]

2019년 여름 방송예정인 MBN 신개념 예능은 '자연스럽게' 예능컨셉은 셀럽들이 시골마을의 빈집을 세컨하우스 개념으로 분양받아 리모델링에서부터 시작하여 리얼 시골살이를 하면서 도시에서 벗어나 힐링라이프..

[유머] 아침마다 커지는 이유 [내부링크]

그럼 내꺼는 맨날 자고 있나보네 ㅜㅜ ======================================= 출처: 공유나라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

보리 보리쌀 효능 및 보관방법은?? [내부링크]

보릿고개를 넘던 옛시절 쌀대신 주식으로 먹었던 보리도 엄청 귀했다지요? 하지만 요즘은 별미중에 별미인 보리가 귀하답니다. 또한 겨울에 씨를 뿌려 여름에 수확하는 보리는 조금있으면 햇보리를 보게되겠네요!..

[유머글] 함정수사... [내부링크]

와..이건 피할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stinfo.bestinfo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

친구는... [내부링크]

친구는 친구는 내가 싸워서 이겨야 할 사람이 아닌 협력해서 과제를 해결해 나가야 할 멘토다. 경쟁은 내가 어제의 나하고 하는 것이다. 내 인생의 경쟁자이자 본받지 말아야 할 사람은 오로지 어제의 나이..

길가다 강도를 만난 대학생....ㅎㄷㄷ [내부링크]

오늘 다털리는 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유나라 공유나라바로가기

스테로이드 연고 부작용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환경적인 요인과 식습관으로 인한 요인들로 우리 피부는 자주 바뀌게 되는데요?? 특히 날씨가 더워지고 또 비가 자주 내리는 장마철엔 특히 피부 질환이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기존에 피부 묘기증..

그래..그렇게 사는거야 [내부링크]

그래~ 그렇게 사는거야~ 나 혼자 버거워 껴안을 수조차 없는 삶이라면 적당히 부대끼며 말없이 사는거야 그냥 그렇게 흘러가듯이 사는게야 인생이 특별히 다르다고 생각하지 말자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모..

중고나라 파라솔 구매후기 [내부링크]

여름휴가를 대비해서 중고나라에서 파라솔을 구매해보았다... 이런 개객끼들 ㅋㅋㅋㅋㅋ ================================================= 출처: 공유나라 매일좋은글/생활꿀팁/건강상식/유머 세상의 좋은 정..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내부링크]

당신이 나때문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나로 인해 작은 미소라도 지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설령 살아가는데 큰 의미는 아닐지 언정 한 가닥 연한 즐거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오는 밤 창가에..

인생에 대한 좋은글 [내부링크]

♥ 누가 그러더라... 인생은말야 ♥ 죽을만큼 사랑했던 사람도 모른체 지나가게 될 날이 오고 한때는 비밀을 공유하던 가까웠던 친구가 전화 한통 없을만큼 멀어지는 날이 오고, 한때는 죽이고 싶을..

긍정과 부정 [내부링크]

긍정과 부정 항상 부정적인 사람과 항상 긍정적인 사람은 시작이 다르고 끝이 다르다. 부정에는 부정적 마음으로 시작되어 부정의 얼굴 표정이 나오고 부정의 말이 나오며 부정의 행동이 나오게 된다. 결과적으로..

모기에게 복수하는 법 [내부링크]

모기퇴치법 모기에게 복수하는법 모기강제금식 ㅋㅋㅋㅋ

춤신춤왕 쌈바견 [내부링크]

서당개 삼년이면 댄싱견

레몬밤 먹는법 및 효능, 부작용까지 여기에 다? [내부링크]

이제 봄이 다가오는데요? 사람들의 두터운 옷들이 얄팍해지는걸 보자니 겨울내 묵혀둔 살들을 빼야겟단 생각을 많이들 하실것 같아요! 운동과 식이요법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다이어트에 도움될 보조식품도 함께 섭..

락스 청소 이것만은 주의하자!!! [내부링크]

주부들은 효과적인 청소를 하려면 락스 청소를 빼놓을수 없습니다. 특히 화장실의 살균과 세정 효과까지 생각한다면 강력한 세제 락스가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런 락스를 잘못 사용한다면 우리 건강을..

깍은 사과 변색 막는법! [내부링크]

과일을 좋아하는 저는 꼭 애들과 먹다보면 반쪽 사과가 남게되더라구요!! 더 먹자니 안땡기고 애들도 거부하고 버리자니 너무 아까운 사과!! 좀 놔두었다 먹을까 싶어도 사과는 쉽게 변색되기 때문에 그것도 보기..

뇌건강에 좋은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뇌건강에 좋은 글이 있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현대사회에서 점차 능력을 잃어가는 뇌를 살립시다!! 1. 연결시켜 기억하라 정보를 얻고 저장하는 가장 대표적인 방법은 조합이다. 학습능력과 기억력을 좋게 하려..

얼굴 각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얼굴 각질을 제거하고나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바뀌게 되는데요? 그러나 저같은 민감성 피부는 각질 제거에 민감한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알갱이가 있는 제품이나 설탕 각질 제거 같은 경우에는 피부가 자극..

아이가 변비에 걸렸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아이들의 변비는 꼭 한번씩 겪어볼만한 증상인데요! 아이가 갑자기 아랫배가 아프다고 하거나, 단단한고 건조한 변을 보거나 일주일에 3회 미만의 배변활동을 한다면 변비 증상을 의심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변비..

생선 비린내없이 맛있게 굽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 식탁에서 빠질수 없는 음식중 생선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매우 풍부하여 남여노소 아이어른 할것없이 많이들 선호하는 음식입니다. 생선마다 영양소가 각기 다르지만 보통 비타민A와 비타민D가 풍부하여 성..

부은얼굴 부기 빼기 [내부링크]

얼굴의 부기 그 원인들은 다양합니다. 전날 과음을 했을경우나 약물 알러지 반응, 치과 치료로 인한 부기, 과식으로 인한 부기등 흔한 원인들을 찾아볼수 있는데요. 하지만 부기가 심하고 잘 가라앉지 않는 경우도..

잠을 설친후 잠깨는 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잠이 부족하게 되면 피로가 쌓여 어깨까지 뭉치고 하루 일과가 흐트러지게 되는데요? 충분하게 잠을 이루지 못한 다음날이라면 활기차고 기운낼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 . 1. 카페인을 섭취하여 자고있..

겨울철 건성 습진 예방법(치료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겨울철 날씨는 여전히 쌀쌀하고 건조합니다. 이럴때일수록 우리 피부는 더 민감하고 건조해지는데요? 그렇다고 추운 겨울날이라고해서 안씻고 살수는 없기에, 건성 습진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

예쁜 손과,손톱(네일) 관리법 [내부링크]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 손이 거칠어지고, 손톱주변에 거스러미가 생기게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손톱 근처에있는 거스러미나 손톱을 물어 뜯는 습관이 있는데요? 잘못된 습관으로 손가락의 모양이 망가지고..

보건증 인터넷 발급,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은 요식업이나 어린이집, 1차식품제조등 위생이 필수인 직종에서는 이 보건증을 꼭 발급 받아야 합니다. 보건증 발급 방법은 가까운 보건소에 방문하셔서 수수료 1,500원을 지불하고 5~10분정도 간단한 검사..

콜라비 칼로리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콜라비는 순무와 양배추를 교배해서 만든 품종입니다 콜라비는 달작지근하니 맛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요즘은 순무 대용으로도 많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 콜라비 효능도 정말 좋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맛집 풍경 [내부링크]

고양이 무한리필 맛집~~ 여기 리필이요~~ ㅋㅋㅋ

걱정 하지마 잘 될 거야 [내부링크]

걱정 하지마 잘 될 거야 힘들면 잠시 나무 근처의 벤치에 앉아 숨을 고르자. 고민해도 달라질 게 없다면 딱 오늘까지만 고민을 하고 내일은 내일의 삶을 살자. 꿈을 꾸어도 달라질 게 없어도 그래도 내일부터 다..

상처받은 내 마음에게.. [내부링크]

<<상처받은 내 마음에게..>> 인연을 이어가기 위해서 잘못이 없는데도 ‘앞으로 잘할게’라는 말을 해야 할 때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노력해서 인연을 이어가려고 해도, 상대에게 실수하지 않고 인정받으려고 해..

가슴에 묻어둔 사랑 [내부링크]

가슴에 묻어둔 사랑 빛바랜 사진처럼 항상 가슴에 품고 있는 잊고 싶지 않은 사랑이 있다 꺼내보지 않아도 아스라이 떠오르는 지나간 사랑 그리움이 없다면 사랑이 아니다 가슴 저미는 아픔이 있어도 그리움이 있..

모든 것을 다 버리고 떠나갈 인생 [내부링크]

=================================== <공유나라 좋은글/생활정보/꿀팁/유머 모음> http://bit.ly/2HcrPUG ===================================== 모든 것을 다 버리고 떠나갈 인생 언제 떠나는지 서로 몰..

수건 냄새 쉰내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빨래를 밖에서 말릴수도 없는 노릇이고, 집에서 말리다 보면 옷감에서 쉰내가 나기 마련입니다. 특히 우리가 매일 쓰는 수건에서 잘못 세탁할경우나 잘못 건조하게되면 이런 현상들이 나타나는데요?..

<날마다 좋은날> [내부링크]

<법정스님의 날마다 좋은날> 산다는 것은 비슷비슷한 되풀이만 같다. 하루세끼 먹는 일과 자고 일어나는 동작, 출퇴근의 규칙적인 시간 관념 속에서 오늘이 가고 내일이 온다. 때로는 사랑도 하고 미워도 하면서..

안구건조증 예방과 치료법 [내부링크]

요즘같이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에 많이 겪고 있는 증상인 안구건조증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눈이 건조한 이유로는 환경적인 요인, 노화진행, 유전, 시력강화술, 당뇨, 관절염같은 질환에도 이러한..

한초임 파격노출! 드레스냐?! 수영복이냐?! [내부링크]

걸그룹 카밀라의 멤버 한초임이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였습니다. 한초임은 지난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서가대 레드카펫 행사에서 MC를 맡았는데요. 권혁수의 팔짱을..

겨울철 입술 보호하는 방법, 입술 트지 않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나라입니다. 평소에 입술이 건조하고 자주 트며 심하면 갈라지는 현상이 생기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더 심하실 겁니다. 그럼 겨울철에는 입술을 어떻게 보호해야..

엄마가 시킨게 분명해!! [내부링크]

침착하자... 침착하자... ㅋㅋㅋㅋㅋㅋㅋ

사랑글귀 - 그냥 당신이 좋아서 [내부링크]

《 그냥 당신이 좋아서 》 사랑하는 이여 당신 곁에 머물고 있는 내사랑은 감기 몸살에 열이 펄펄 쏟아 오네요 사랑하는 이여 주고만 싶은 사랑은 그냥 당신이 좋아서 아파오고 당신이 보고파서 아파요 사랑하는..

오늘의좋은글 - 무조건 내편 [내부링크]

《 무조건 내편 》 이 세상에 단 하나 내 편이 있다는 거 무조건 내편이 있다는 거 힘들고 지친 하루 세상이 끝날 것만 같은 하루에 모든 사람이 다 날 외면하던 그날에 억울하고 배신감에 가득 찬 하루끝에 나를..

액션냥이 [내부링크]

골목의 냥아치들과 액션냥이 ㅋㅋㅋ =================================== 공유나라 유머모음 바로가기

자기 자신을 이긴다는 것 [내부링크]

자기 자신을 이긴다는 것 이 세상이 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고 괴로워하지 마세요. 되는 건 되는 거고, 안 되는 건 안 되는 겁니다. 안 되면 그만두면 되고, 그래도 꼭 해야겠다 싶으면 한 번 더 해보면 됩..

라돈 온수매트!!!이젠 하이젠까지.... [내부링크]

작년 '라돈 침대' 사태로 난리가 났었는데요. 이젠 대진침대에 이어 온수매트에서도 기준치를 넘는 라돈이 검출됐다고 합니다. 라돈은 국제암연구센터 지정1군 발암물질로 호흡기를 통해 폐암을 유발하는 주요 원..

비켜임마 [내부링크]

앞에서 깝죽대지말고 비키라고!! ㅋㅋㅋ

갈매기 능욕하기 [내부링크]

갈매기 능욕하기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ㅋㅋㅋ

오늘이 힘들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내일은 더 힘든날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ㅎ 우리에겐 빚이 있다~ 오늘도 개처럼 일하자!! 젠장!!!

교육환경의 중요성 [내부링크]

교육환경의 중요성 개와 자란 양 - 짖기도 하냐? ㅋㅋ 고양이와 자란 개 - 짖을수는 있냐옹? 말과 자란 고양이 - 너도...그...크냐? ㅋㅋㅋ 토끼와 자란 개 - 귀세울 수 있냐? ㅋㅋ

2019년 1월13일 좋은글 [내부링크]

오늘에 감사하자 오늘이 행복하면 내일이라는 밀 알이 씨앗이 되어 내일도 행복해 질 수 있다. 비록 내일 절망적이고 힘들어도 오늘이 행복 했기에 내일의 힘든 시간을 견디어 낼 수 있는 힘이 있는 것이다. 내일..

2019년 1월12일 좋은글 [내부링크]

나를 응원하기 인생이 깊어지기 위해서는 희망도 필요하고 절망도 필요하다. 단지 포기라는 놈의 유혹만 과감하게 물리칠 수 있다면 기회는 반드시 찾아오기 마련이다. 가끔 쓰러지면 어떤가. 쓰러질 때마다 일어..

2019년 1월 11일 좋은글 [내부링크]

우렁이의 사랑법 우렁이는 알이 깨어나면 자신의 살을 먹여 새끼를 기릅니다. 새끼는 어미 우렁이의 살을 파먹고 자라나고 혼자 움직일 수 있을 때쯤이면 어미 우렁이는 살이 모두 없어져 껍질만 남아 물 위에 둥..

당신이 보고 싶은날 [내부링크]

당신이 보고 싶은 날 길을 가다 우연히 당신 생각이 났습니다. 꽃을 보고 예쁜 꽃만 생각했던 내가 꽃 앞에서 꽃처럼 웃던 당신 기억을 꺼내고 있습니다. 나무를 보고 무성한 잎을 먼저 생각했던 내가 나무 아래..

정유안 술자리서 성추행? [내부링크]

정유안이 성추행 협의로 경찰 조사중입니다. 정유안은 최근 한 술자리에서 여성을 상대로 술에 취해 무리한 요구를 하며 신체 접촉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그 피해 여성의 신고로 경찰조사를 받게 됐다고 밝혔는데..

조재범 평창올림픽 두달전까지도 심석희 성폭행 [내부링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심석희가 조재범 전 대표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소했습니다. 더 놀라운것은 2014년부터 4년 가까이 성추행, 성폭행을 했다는 사실인데요, 심석희 측에 따르면 조 전 코치는 국제대회..

이쁜걸~ 880원 득템 이벤트~ [내부링크]

인터넷 쇼핑몰 이쁜걸이 오늘 오전 11시부터 1시간 단위로 88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매시간 상품이 공개되며 한정수량 판매라고하니 얼른 서둘러야될거 같네욧!!!!! 파격적인 가격만큼 세일시작과 동시..

반민정 사건! 조덕제,와이프와 재현 [내부링크]

배우 반민정을 성추행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배우 조덕제가 아내와 함께 결백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조덕제의 아내 정명화와 배우 이유린은 조덕제가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을 같이 진행하게 되..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조각같은 현빈, 박신혜와 진한 입맙춤 [내부링크]

tvN 주말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토일 안방극장을 찾는 현빈입니다. 지난주 유진우(현빈)은 그라나다 역을 지나쳐버리며 내리지 못하고 NPC와 싸우는 서정훈(민진웅)을 돕지못하고 잃게되는 내용을 그..

왕진진 유흥업소에서 "한시간만 더~~", 낸시랑과는? [내부링크]

낸시랑과 이혼 소송중인 왕진진이 유흥업소에서 난동을 부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고 합니다. 왕진진은 사건이 있은 전날 밤 유흥업소에서 자정을 넘기고 3일 오전 3시경 서비스 한시간을 더 요구했으나, 업..

위메프 아이폰, 아이패드가 11만원? 대박~ [내부링크]

위메프에서 11데이 이벤트를 한데욧! 위메프 11데이를 1월 11일까지 열어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오전과 오후 두번 진행되는데요? 5일 오전 11시~ 오후 1시에..

빕스 샐러드바 2019원! 스테이크 3000원 실화임?! 응 실화임! [내부링크]

빕스 샐러드바와 스테이크가 열일했네요! 새해를 맞아 3일부터 31일까지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2019원에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주문전 아래 이미지를 제시해 주시면 적용가능한데요? 단, 성인 3인 이상 식사시..

클라라 결혼,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내부링크]

클라라 결혼,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 클라라가 결혼한다고 하네요!! 돌아오는 6일 미국에서 6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한다네요!! 클라라의 예비신랑은 6살 연상의 재미교포 일반인으로 1년간 서로 교제했다고 합니..

넥슨 매각, 게임업계 충격 [내부링크]

넥슨 매각, 게임업계 충격 새해부터 게임업계들이 술렁이고 있네요. 국내 최대 게임회사인 넥슨이 다음달부터 매각 절차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넥슨은 지난 1994년 김정주 대표가 카이스트 전산학 박사과정을 6개..

홍상수 김민희, 자기야!! 당당히 길거리 데이트!! [내부링크]

홍상수 김민희, 자기야!! 당당히 길거리 데이트!! 새해부터 공개 데이트로 강남 한 식당가를 찾은 두사람!! 두사람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모든 손님들이 한번에 알아볼 정도..

[에어드랍] 프로비트 거래소 신규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내부링크]

최근 김앤장 법률사무소 출신 대표자가 설립한 프로비트 거래소가 오픈을 했는데요. 오픈전에 약속했던 것처럼 프로비트 거래소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신규 상장되는 코인을 에어드랍 해주는 이벤트를..

높은 혈당을 낮춰주는 음식 [내부링크]

현대사회에는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당뇨에는 높은 혈당이 정말 위험합니다. 특히, 평소 음식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써야하는데요. 높은 혈당을 낮춰주는 음식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1...

논산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대화내용, 카톡내용 [내부링크]

충남 논산 소재 한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여교사와 제자 2명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11일 해당 학교 지난해 8월과 9월 기간제 보건교사로 근무했던 30대 여교사의 남..

프로비트 거래소 코인 프리세일 밋업!! [내부링크]

11월 30일 국제거래소 오픈 예정인 프로비트 거래소가 거래소 코인인 PROB 토큰 프리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투자유치를 위해서 11월7일 프로비트 밋업을 앞두고 있는데요~ 참..

좋은글-따뜻한 말 한마디가 그리운 날 [내부링크]

따뜻한 말 한마디가 그리운 시간들 속에서 우린 서로를 아프게 하고, 상처 주는 말들로 후회하고 있지는 않은지 지난 날 용서보다는 상처를 택하였고 이해보다는 미움을 택하였으며 사랑보다는 무관심을 택했던..

새송이버섯 효능 및 맛있게 먹는법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새송이버섯 효능 및 맛있게 먹는법 알아두세요~ 오늘은 우리의 밥상에 빼 놓을 수 없는 식재료인 새송이버섯 효능과 함께 새송이버섯을 정말 맛있게 먹는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그전에 새송이버섯에 대해 간..

보라색 음식, 과일, 야채 효능 [내부링크]

보라색 음식, 과일, 야채 효능 안녕하세요~ 컬러푸드가 몸에 좋은 성분을 풍부하게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계실텐데요. 오늘은 컬러푸드 중에서도 보라색 음식, 보라색 과일, 야채 효능을 알아볼게요. 1...

한강라이딩 주행일기 [내부링크]

한강라이딩 야간주행 첫번째날 56킬로 완주. 총 4시간 반이 걸려서 도착하니 새벽 2시반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열대야라 야간기온 30도!! 어쨋든 완주하였다 ㅋㅋ 두번째 주 야간 한강라이딩은 무려 6시간. 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연동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연동 방법!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을 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도 같이 하시는데요. 저도 몰랐을때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별개로 운영을 하였습니다. 하지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설..

돼지껍데기 효능 및 칼로리, 다이어트 잘못된 상식 [내부링크]

돼지껍데기 효능 및 칼로리, 다이어트 잘못된 상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껍데기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 잡아드리겠습니다. 한때, 돼지껍데기 열풍이 불었던 시기가 있는데요. 바로 여성분들이 피부미용과..

거울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거울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거울꿈을 꿔서 찾아보다가 여러가지 정보를 알게되어서요. 저는 거울에서 내모습이 추하게 비춰져서 불안한 마음에 찾아보았는데요~ 이렇게 거울꿈 해몽이..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인터넷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 재발급 인터넷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요즘은 1인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고 개인사업자를 만드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해서 개인 또는 법인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사업자..

사용자 계정 컨트롤 알림 끄는법, 설정방법! [내부링크]

사용자 계정 컨트롤 알림 끄는법,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인터넷을 돌아다니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면 다음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겠냐는 알림이 뜨는 경우 당연히 경험..

블랙아웃 현상, 필름끊김 현상 원인과 해결책은? [내부링크]

블랙아웃 현상, 필름끊김 현상 원인과 해결책은? 블랙아웃 현상, ‘정전이 되다’라는 의미로 사용을 했지만 지금은 우리가 과음을 하여 필름이 끊겼을 때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술을 마시면 그럴수도 있지라고..

칸탈로프멜론 효능, 일반 멜론과 차이점은? [내부링크]

칸탈로프멜론 효능, 일반 멜론과 차이점은? 칸탈로프멜론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일반 과일가게나 마트에서는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보통 인터넷직거래로 구매를 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일..

라일락 꽃말 및 유래,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 [내부링크]

라일락 꽃말 및 유래,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 저는 라일락을 떠올리면 이런 노래가 생각납니다.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 잊을 수 없는 기억에~' 바로 이문세님의 노래죠~ ㅋ 혹시 라일락 꽃 향기를 맡아보신분이..

컴퓨터 비트확인 간단하게!!(34비트/64비트) [내부링크]

컴퓨터 비트확인 간단하게!!(34비트/64비트) 우선 컴알못분들을 위해서 컴퓨터 비트확인을 해야하는 경우와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우리가 윈도우를 설치할때 32비트와 64비트를 설치가 가능한데요~..

컴퓨터 잠금설정방법(feat.윈도우7,10) [내부링크]

컴퓨터 잠금설정방법(feat.윈도우7,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 잠금설정하는 방법을 윈도우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가장 간단한 기능이지만 사실 모르는 분들도 많은데요~ 아래의 방법대로 간단..

대인기피증 자가진단 테스트(feat.은둔형외톨이) [내부링크]

대인기피증 자가진단 테스트(feat.은둔형외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가진단 테스트를 진행해볼게요~ 저도 한때 사업이 망해서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 지인들을 기피하고 은둔형외톨이로 지냈던 적이 있습니다...

목련 꽃말 및 유래 완벽정리 [내부링크]

목련 꽃말 및 유래 완벽정리 목련은 봄에 피는 순백의 꽃으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나무에서 피는 연꽃모양의 꽃이라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목련은 보기에도 아름답지만 효능이 좋아 목련꽃차로 음용을 하기도..

남녀 혈액형별 궁합 재미삼아 보셔요~ [내부링크]

남녀 혈액형별 궁합 재미삼아 보셔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로보는 혈액형별 궁합!!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통계적으로 혈액형과 성격이 꽤나 연관이 있다는 사실은 다들 느끼고 계시겠죠~ A형은 내성적이고..

은방울꽃 꽃말 및 유래(feat.송혜교부케) [내부링크]

은방울꽃 꽃말 및 유래(feat.송혜교부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방울꽃 꽃말 및 유래 알아볼게요! 우선 은방울꽃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은방울꽃은 오월화, 녹령초, 향수화, 초옥란등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벚꽃 꽃말 종류별로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벚꽃 꽃말 종류별로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의 상징! 벚꽃 꽃말을 알려드릴게요! 봄이 되면 벚꽃 구경을 많이 다니지만 여러사람들 중 벚꽃 꽃말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 지인들..

유채꽃 꽃말도 좋지만 효능도 굿! [내부링크]

유채꽃 꽃말도 좋지만 효능도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의 절정에서 만개한다는 유채꽃 꽃말을 알아보고 효능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채꽃은 제주도를 비롯해 따뜻한 남쪽지방에서 주로 피는 꽃인데요. 5..

반지 손가락 의미 뜻 올인원! [내부링크]

반지 손가락 의미 뜻 올인원! 가족반지, 우정반지, 사랑반지등 반지는 우리의 인연에 의미를 부여해 부는 너와 나의 좋은 연결고리 인데요~ 이 반지는 끼우는 손가락마다 그 의미가 다르다는 것 알고계실겁니다...

서울 지하철 정기권 요금 및 이용방법 꿀팁!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정기권 요금 및 이용방법 꿀팁! 오늘은 서울 지하철 정기권 요금 그리고 이용방법 또는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하철 정기권은 오직 지하철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버스환승등을..

백일홍 꽃말 및 유래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백일홍 꽃말 및 유래 알려드려요! 백일홍은 백일초라고도 불리며 백일홍이라는 이름은 꽃이 100일동안 붉게 핀다는 뜻입니다. 이름만보면 백일홍은 붉은색 꽃만 필 것 같지만 사실 여러가지 색깔이 있으며 각 색깔..

귀에 좋은 음식 베스트 팁! [내부링크]

귀에 좋은 음식 베스트 팁! 오늘은 귀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귀는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을 할뿐만 아니라 신체의 평형감각등 균형을 유지해주는 등 운동능력..

제비꽃 꽃말 및 유래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색깔별 제비꽃 꽃말 및 유래 알아보아요~ 제비꽃은 우리나라 전역에서 볼 수 있는 흔한 꽃인데요. 1월 9일의 탄생화로서의 의미도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또한, 제비꽃 꽃말은 색깔별로 다르다고 하는데요~ 지..

술병 증상 여러가지 모음! [내부링크]

술병 증상 여러가지 모음! 사람이 과음을 하게 되면 다음날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증상들이 심한경우 술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술병 증상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보시죠. 1..

목화 꽃말 및 유래 알고 선물하세요! [내부링크]

목화 꽃말 및 유래 알고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목화 꽃말과 유래를 간단하게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그전에 목화에 대해서 간단히 말해보자면, 우리나라에서는 고려시대에 문익점님이 원나라에서 목화씨를..

무기력증 극복 방법 실천이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무기력증 극복 방법 실천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오늘은 현대인의 고질병 무기력증 극복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과도한 업무나 스트레스등 신경써야 할 일이 많은 현대인은 과부하가 걸려서..

물망초 꽃말 및 유래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물망초 꽃말 및 유래 알아보아요~ 물망초는 봄에 피는 아름다운 꽃인데요. 우선 물망초 꽃말을 알아보면, '나를 잊지 말아요' 입니다. 이 물망초 꽃말에는 슬픈 유래가 있는데요. 예전 프랑스와 영국의 전쟁중 한..

크롬 팝업차단해제 및 크롬 팝업 허용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차단해제 및 크롬 팝업 허용 방법! 국내에서도 구글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크롬을 사용하는 법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크롬 팝업차단해제 및 크롬..

월별 탄생석 의미와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월별 탄생석 의미와 종류 총정리! 월별 탄생석 의미를 알아보기 전에 간단하게 탄생석의 유래를 알아보면 탄생월에 맞는 탄생석을 가지고 있으면 큰 행운과 건강을 얻을 수 있다고 해서 탄생석이 생겨났다고 합니..

색깔별 수국 꽃말 의미를 담아 선물하세요! [내부링크]

색깔별 수국 꽃말 의미를 담아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수국 꽃말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수국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水: 물 수 菊: 국화 국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물을..

엘니뇨 현상과 라니냐 현상 원인과 특징, 차이점은? [내부링크]

엘니뇨 현상과 라니냐 현상 원인과 특징, 차이점은? 일단 엘니뇨 현상과 라니냐 현상에 대해서 알아야 차이점도 알 수 있겠지요? 먼저 엘니뇨 현상의 원인과 특징을 보겠습니다. 엘니뇨는 동태평양의 칠레와 페루..

프리지아 꽃말 알고 선물하세요~ [내부링크]

프리지아 꽃말 알고 선물하세요~ 프리지아는 모양새가 아름답고 향도 좋아서 축하하는 자리나 행사등에 많이 선물이 되는 대표적인 꽃 중 하나입니다. 오렌지색, 흰색, 노란색등의 색깔이 있는데 일반적으로는 노..

한글주소 영문변환 및 영문주소 기입방법! [내부링크]

한글주소 영문변환 및 영문주소 기입방법! 오늘은 한글주소 영문변환 방법과 영문변환한 영문주소 기입방법을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포털사이트에 한글주소 영문변환 이렇게 검색을 해주시고 주..

컴퓨터 화면 캡쳐 방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방법 간단합니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방법을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기존의 윈도우 시스템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좌측하단의 윈도..

홍어 효능 및 홍어 냄새 제거방법! [내부링크]

홍어 효능 및 홍어 냄새 제거방법! 홍어는 보통 발효를 거쳐서 먹게되는데 발효를 시키면 암모니아 냄새가 심하게 진동을 해서 즐겨먹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홍어 냄새가 심하긴 하지만 자극적인 맛과 향에..

알약 광고제거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알약 광고제거 간단하게 해결하세요~ 일반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알약을 필수로 설치하게 계실텐데요. 물론 무료로 사용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위와 같이 알약 광고창이 한번씩 뜨면 왠지 모르게 싫..

방이 건조할때 간단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방이 건조할때 간단한 해결방법! 이번 겨울은 7년만에 엄청난 한파가 왔는데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저처럼 건조한 환경에 민감한 분들은 고생을 하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환기도 힘들고 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홈텍스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홈텍스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오늘은 홈텍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수기로 작성하고 신고도 일일히 해야해서 굉장히 번거로운 절차를 밟았..

진생베리 효능 및 먹는법 부작용 올인원! [내부링크]

진생베리 효능 및 먹는법 부작용 올인원! 진생베리는 2년이상 자란 인삼에 열리는 열매로서 인삼 종자용으로 사용이 되었습니다. 이 진생베리는 7월경에 단 일주일 동안만 열리는데 단기간에 번식을 위해 열리기..

한영키 오류, 한글이 안쳐져요,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한영키 오류, 한글이 안쳐져요, 한글이 안쳐질때 해결방법! 컴퓨터를 이용하다보면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접속시 한글이 안쳐지고 영문으로만 표기되는 현상은 한번씩 경험해 보셨을 텐데요. 이러한 한영키 오류,..

컴퓨터 모니터 화면 밝기 조절 하는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컴퓨터 모니터 화면 밝기 조절 하는법 간단하게! 우리가 자주 사용을 하는 만큼 컴퓨터의 모니터는 눈에 가장 편하게 조절을 해주셔야 합니다. 평소에 컴퓨터를 사용할 일이 많은 분들은 더욱 모니터 화면 밝기를..

모시잎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모시잎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모시잎은 깻잎과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는 쐐기풀과의 식물로 저마라고도 불립니다. 이 모시잎은 차, 쌈채소, 나물등으로 사용이 되는데요 효능도 좋다고 합니다. 모시잎 효능..

내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내컴퓨터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간단합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고사양의 게임들이 많기 때문에 게임을 구매하거나 실행하기 전에 우선 그래픽카드 사양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컴퓨터 그래픽카드..

운전면허 갱신기간 조회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운전면허 갱신기간 조회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운전면허 갱신기간을 체크하고 있는분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 포스팅을 하기전에 처음으로 조회를 해보았을 정도인데요. 면허가 있는분이라면 꼭..

모니터 화면 짤림 해결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화면 짤림 해결방법! 요즘에는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워낙 좋아져서 알아서 모니터의 디스플레이 상태를 조절해주지만, 가끔 프로그램의 충돌이라든지 여러 이유로 모니터 화면 짤림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주정차 과태료 조회 및 납부방법! [내부링크]

주정차 과태료 조회 및 납부방법! 운전을 하다보면 급하게 주차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영업직이나 물류직등의 직종이라면 더욱 이러한 경우가 많습니다. 의도치않게 주정차위반을 했다면 과태료 조..

구두 늘리는법으로 구두 늘리기! [내부링크]

구두 늘리는법으로 구두 늘리기! 구두를 구입할 때 발에 딱 맞는것을 구입하는데요, 문제는 구두는 운동화와는 달리 소재가 딱딱해서 처음에는 뒷꿈치가 까지거나 발에 압박이 가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차량등록증 재발급 방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차량등록증 재발급 방법 간단하게! 차량등록증은 평소에는 거의 필요가 없지만 차량 정기 검사등 가끔씩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차량등록증을 잃어버렸거나 어디다 두었는지 기억이 안난다면 인터넷으로 간..

간에 좋은 과일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간에 좋은 과일 알고드세요~ 간은 체내의 독소와 피로물질을 제거하고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간이 망가지면 모든 장기가 망가진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장기입니다. 그래서 평소에 간을 관리하는 것이..

nosstarter.npe 에러 간단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nosstarter.npe 에러 간단한 해결방법 컴퓨터를 실행하다 보면 여러가지 에러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nosstarter.npe 에러에 관련된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nosstarter.npe..

보리수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보리수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보리수나무는 보리가 여물때 즈음에 열매를 맺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 보리수나무, 열매와 잎등이 효능이 좋아서 동의보감에도 그 약효가 명시되어 있다는데..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방법! 카카오톡은 등록해 놓은 컴퓨터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 이외에 컴퓨터에서 사용을 하려면 꼭 등록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인증을 처음 하실때에는 모바일 인..

알콜중독 자가진단 테스트 및 알콜중독증상! [내부링크]

알콜중독 자가진단 테스트 및 알콜중독증상! 알콜중독은 보통 자신도 모르게 중독으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언젠가부터 술이 없으면 허전하던지 일주일에 술을 마시는 날이 더욱 많아졌다던지 혹은 불안증세가..

현미식초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현미식초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마트에 가보면 요즘에는 식초의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우리의 옛 조상님들은 주로 현미를 발효시켜 식초로 만든 현미식초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 현미식초는 음식의 맛을..

의료보험증 재발급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의료보험증 재발급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요즘은 신분증만 지참을 하시면 굳이 의료보험증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전산으로 기록이 되어지는데요. 어디다 두었는지 기억도 안나는 경우가 많아서 분실하는 경우가..

개복숭아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개복숭아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돌복숭아 또는 산복숭아로 불리기도 하는 개복숭아는 야생복숭아로 우리가 흔히 먹는 복숭아와는 달리 열매가 작고 신맛이 강합니다. 청정자연에서 채취한 이 개복숭아는 효능..

삽주뿌리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삽주뿌리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삽주는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예로부터 위를 튼튼하게 다스려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조상들은 식량이 부족할 때 이 삽주뿌리를 가루로 만들어서 먹기도 했다..

해삼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해삼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해삼은 중국의 4대 보양식 중 하나로 손꼽을 만큼 영양이 좋고 풍미 또한 좋아서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해산물 중 하나입니다. 인삼만큼 효력이 좋다고 해서 바다의 삼이라는 뜻..

컴퓨터 디스크정리, 컴퓨터 용량정리 간단하게! [내부링크]

컴퓨터 디스크정리, 컴퓨터 용량정리 간단하게!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알게모르게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점점 쌓여가는데요. 보통은 주기적으로 정리를 안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불필요한 컴퓨터 용량이 쌓..

핸드폰 USB 인식 안될때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핸드폰 USB 인식 안될때 이렇게하세요! 핸드폰에 있는 파일들을 옮기거나 받아올 때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경우 인식이 안되는 상황을 한번씩은 경험해 보셨을 텐데요. 분명 usb는 잘연결이 되었는데 장치를..

슈퍼로봇대전X 한글판 출시일 및 간략한 정보! [내부링크]

슈퍼로봇대전X 한글판 출시일 및 간략한 정보! 2018년 3월 29일 드디어 슈퍼로봇대전 시리즈가 한글판으로 발매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바로 슈퍼로봇대전X~!! 이번 슈퍼로봇대전X는 지혜의 신이 수호하는 이세..

위도 경도 찾기 구글지도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위도 경도 찾기 구글지도로 간단하게! 제가 학교를 다닐때만해도 위도 경도 찾기를 지도를 보고 찾는 방법을 배웠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상에서 검색만해도 간단하게 찾고자하는 위치의 위도 경도를 정확하게 알..

눈알이 아파요, 눈알 통증 원인 및 예방법! [내부링크]

눈알이 아파요, 눈알 통증 원인 및 예방법! 여러가지 원인으로 눈알 통증을 한번씩은 경험해 보셨을텐데요. 가볍게 넘길 수 있겠지만 이러한 눈알 통증이 지속된다거나 주기적으로 일어난다면 자신의 몸상태를 한..

발톱 두꺼워짐 원인 및 예방법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발톱 두꺼워짐 원인 및 예방법 알아두세요! 발톱이 두꺼워지는 현상은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 주로 나타나는데요. 이러한 발톱 두꺼워짐 현상은 보통 오래된 습관이나 질병에서 발생이 됩니다. 어떠한 원인으로 발..

비파 나무 열매 잎 효능 및 먹는법 올인원! [내부링크]

비파 나무 열매 잎 효능 및 먹는법 올인원! 비파나무는 사시사철 잎이 푸른 나무인데요. 열매모양이 현악기인 비파를 닮았다고 해서 비파나무라고 불리우며 예로부터 암치료를 위해 비파잎을 사용하였다고 기록이..

무화과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보통 열매를 맺는 나무는 꽃을 피운 후 열매로 변하게 되는데요. 열매자체가 꽃이라 꽃을 피우지 않는다고 해서 무화과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이 무화과는 예로부터..

와송(바위솔)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와송(바위솔)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지붕의 기와에서 자라나는 와송은 그 모양이 소나무를 닮았다고 하여 와송이라는 이름이 지어졌다고 합니다. 바위솔이라고도 불리는 이 와송은 약효가 좋아서 약용으로..

재첩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재첩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재첩은 진흙바닥에 서식하는 민물조개로 국내에서 채취하는 조개중에서는 크기가 작은편에 속합니다. 보통 재첩국으로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요, 이 재첩 효능이 좋다고 하니 먹..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내부링크]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연말이나 연초에는 자신의 신년운세가 가장 궁금하고 재미삼아 한번씩은 보게되는데요. 이 생년월일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뜬금없겠지만 농..

구글 url 단축, 짧은 주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url 단축, 짧은 주소 만드는 방법! 블로그나 앱을 사용하다 보면 URL 주소 링크를 걸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경우 URL주소가 너무 길다면 방문자가 보기에 부정적인 이미지거나 지저분해 보일 수..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불량화소 진단하기 [내부링크]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불량화소 진단하기 모니터는 한번 구매를 하면 어쩌면 컴퓨터보다 오랜기간동안 사용이 되기 때문에 살때 가성비가 좋은 모니터를 사게 되는데요. 오래 사용하고 눈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토마토 효능 및 먹는법, 토마토김치 만드는법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및 먹는법, 토마토김치 만드는법 토마토는 비타민, 리코펜, 베타카로틴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서 전국민의 건강식품으로 애용이 되고 있는데요. 이 토마토 효능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토..

CPU 불량 증상 및 진단방법 간단한 정리 [내부링크]

CPU 불량 증상 및 진단방법 간단한 정리 PC를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문제점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CPU 불량시 나타날 수 있는 증상과 진단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CPU 불량 증상>..

볼펜자국 볼펜잉크 지우는법 올인원! [내부링크]

볼펜자국 볼펜잉크 지우는법 올인원! 옷에 볼펜자국이나 잉크가 묻어 본 경험이 한번쯤은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또는,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식탁보나 침대카바등 볼펜자국이 없는 곳이 없는데요. 지금부..

작약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작약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작약은 함박꽃이라고 불리는데요. 꽃이 크고 이뻐서 장식용이나 꽃다발에도 많이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이 작약의 뿌리는 효능이 좋아서 예로부터 한약재로 많이 사용이 되었다고..

연자육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연자육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연자육은 연꽃의 씨앗인데요. 정확히 얘기하면 연꽃씨앗의 껍질을 벗겨 말린 것을 연자육이라고 합니다. 예로부터 한방약재로 사용이 될만큼 약효가 좋다고 하는데, 연자육 효..

냉장고 냄새 없애는법 제거법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냉장고 냄새 없애는법 제거법 알아두세요. 냉장고만 열면 악취가 나서 열때마다 불쾌하고 멀쩡한 음식도 괜히 의심스럽고 입맛이 떨어지곤 하는데요. 제 경우가 바로 이런 경우였습니다. 저는 이 냉장고 냄새 없..

gif 움짤 용량 줄이기 알씨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gif 움짤 용량 줄이기 알씨로 간단하게!! 안녕하세요~요즘은 개인적으로도 움짤을 많이 만들어서 이용을하고 배포도 하는데요. 움짤을 다운받아서 자신의 블로그나 각종 커뮤니티에 업로드를 할려고 보면 가끔 용..

탱자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탱자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탱자는 유자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생과로 그냥 드시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탱자는 효능이 좋아서 예로부터 약재로 많이 사용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탱자 효능 어떠한..

수선화 꽃말과 숨겨진 이야기 [내부링크]

수선화 꽃말에 숨겨진 이야기 수선화를 볼때면 조금 새침하거나 도도한 느낌을 저는 받곤 하는데요. 어쨌든 아름다운 꽃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아름다운 수선화의 이야기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데..

아세로라 효능 및 부작용 올인원! [내부링크]

아세로라 효능 및 부작용 올인원! 오늘은 천연비타민이라고 불리는 아세로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육으로 먹거나 쥬스를 만들어서 먹기도 하는데요. 효능이 알려지면서 아세로라 분말이나 잼의..

파인애플식초 효능 및 만드는법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파인애플식초 효능 및 만드는법 알고가세요! 한때 파인애플식초 다이어트 열풍이 불면서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아서 꾸준하게 애용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파인애플식초 효..

흑마늘 효능 및 만드는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흑마늘 효능 및 만드는 방법 알려드려요 마늘은 세계 10대 장수식품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흑마늘은 일반 마늘보다 흡수율이 좋고 폴리페놀 함유량이 10배나 높아서 일반 마늘보다도 효능이 더 좋다..

명월초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명월초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명월초는 중국에서 불리는 이름이며 한국에서는 당뇨초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당뇨초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당뇨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이외..

지역별 출산장려금 혜택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지역별 출산장려금 혜택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출산장려금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산장려금은 지자체별로 혜택이 차이가 나는데요, 출산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넘어가시는 분..

산초기름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산초기름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산초는 중국요리에 많이 들어가는 향신료로 알려져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주로 추어탕에 많이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산초기름 효능이 알려지면서 요즘은 건강기름으로 이용이..

까마중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까마중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까마중은 가지과의 한해살이 풀인데요~ 봄의 어린잎은 나물로 데쳐서 먹기도하고 여름, 가을에는 까마중을 말려 약재로 쓰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약재로 쓰이는 만큼 까마중 효..

[PS4] 오픈월드 RPG 일렉스 한글판 11월 중 출시예정! [내부링크]

[PS4] 오픈월드 RPG 일렉스 한글판 11월 중 출시예정! 안녕하세요~간만에 기대되는 게임이 출시예정인데요. 바로 오픈월드 RPG 일렉스 한글판입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지구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바탕으로 자원을..

광명역 주차요금 및 주차장 위치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광명역 주차요금 및 주차장 위치 확인하세요! ktx를 이용하려고 광명역에 가시는 분들 중에서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신데요. 미리 알아보고 가시라고 광명역 주차요금 및 주차장 위치 정보..

색깔별 튤립 꽃말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색깔별 튤립 꽃말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튤립 꽃말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튤립은 네덜란드의 상징적인 꽃인데요 튤립은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웨딩부케등 특별한 기념일에 많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얼그레이 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내부링크]

얼그레이 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얼그레이는 이제는 우리에게 많이 익숙해진 차인데요. 홍차의 일종인 얼그레이차는 중국차를 기반으로 영국에서 만들어진 차라고 합니다. 약간 떫은 맛이 나긴하지만 향이 좋..

인동초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인동초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인동초는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는 식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데요. 또한, 꽃잎이 흰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한다고 해서 금은화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생명..

아티초크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아티초크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아티초크를 들어보셨나요~저도 정말 생소한 이름인데요. 지중해 연안에서 재배가 된다고 하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재배가 되는..

안개꽃 꽃말 어떠한 의미인지 알아보시죠! [내부링크]

안개꽃 꽃말 어떠한 의미인지 알아보시죠! 안개꽃이라고 하면 보통 꽃다발을 만들때 공백을 메꾸기 위한 용도로 많이 알고 계실테지만, 사실 이 안개꽃만으로도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는 충분하며 안개꽃 꽃말도..

장미 꽃말 색깔별 송이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장미 꽃말 색깔별 송이별 알려드려요~ 오늘은 우리가 사랑과 아름다움을 표현할때 가장 잘 알고 있는 장미 꽃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랑과 열정으로 잘 알려진 빨간색 장미는 색깔별로 갯수별로 의미가 다..

임신중 생리 원인과 증상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임신중 생리 및 출혈 원인은? 임신중에는 생리를 안하다는 것은 대부분 알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더욱 임신중 출혈이 생기면 마음이 불안해집니다. 특히 임신 초기에는 아직 불안정해서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임신..

청국장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청국장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청국장은 우리나라의 대표 발효식품 중 하나인데요. 냄새는 굉장히 자극적이라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리는 음식입니다. 청국장은 콩으로 만든느 음식이라 콩의 효능과 발효식품의..

컴퓨터 게임 사양체크 사이트 can you run it 사용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게임 사양체크 사이트 can you run it 사용방법 요즘 배틀그라운드나 오버워치 때문에 과연 내컴퓨터에서 원활히 돌아가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오늘 알려드릴 컴퓨터 게임 사양체크 사이트 can you..

목이버섯 효능 및 칼로리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목이버섯 효능 및 칼로리 알고드세요~ 목이버섯은 중국요리에서 많이 보셨을 텐데요. 주로 스프나 볶음요리에 많이 이용이되고 가정에서는 잡채를 만들때 많이 사용을 하고 있죠. 우리가 모르고 먹었던 이 목이버..

천마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천마 효능 및 부작용 알고드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천마 효능 알아볼게요~ 천마는 깊은 산속에서 볼 수 있는데요. 자연산 천마는 굉장히 귀해서 흔하게 보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마비증상을 일으키는 마목이라..

방귀가자주나오는이유 해결방법까지! [내부링크]

방귀가자주나오는이유 해결방법까지! 안녕하세요~요즘 여러분의 장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저는 원체 장이 안좋아서 소량만 먹어도 가스가 찼는지 배가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됩니다. 혹시나 해서 내시경을 해봤는..

카카오닙스 효능 및 하루섭취량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카카오닙스 효능 및 하루섭취량 알고드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핫이슈인 카카오닙스 효능 알려드릴게요. 카카오닙스는 세계 3대 항산화식품으로 알려져있으며 대중들에게는 초콜릿의 원료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개미 퇴치법, 개미 없애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개미 퇴치법, 개미 없애는법 알아보세요 우리가 사는 집안에는 생각보다 많은 벌레들이 살고 있는데요. 돈벌레, 바퀴벌레, 진드기, 집게벌레, 쥐며느리, 개미등 많은 집벌레들 중 오늘은 개미 퇴치법을 알려드리겠..

히비스커스 효능 및 먹는법 올인원!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효능 및 먹는법 올인원! 히비스커스는 이집트 신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히비스는 아름다움을 관장하는 신으로 실제 이 히비스커스는 정말 아름답게 생겼습니다. 히비스커스는 아름답기도..

맥문동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셔요! [내부링크]

맥문동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셔요! 맥문동은 잎사귀가 부추와 비슷하여 겨울에도 시들지 않는다고 해서 맥문동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는 폐건강에 정말 좋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죽은 맥도 살린다는..

코코아 효능 및 부작용 올인원! [내부링크]

코코아 효능 및 부작용 올인원! 안녕하세요~오늘은 코코아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볼게요! 코코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데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코코아 한잔이면 몸이 따뜻해지고 달달하니 맛도..

엽산 효능 및 하루권장량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엽산 효능 및 하루권장량 알고가세요! 미혼자들은 잘 모르지만 기혼자분들,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이 엽산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그만큼 엽산은 우리몸에 중요하고 임산부에게는 특히 중요한 성..

갈색냉 원인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갈색냉 원인 알아보아요 여성의 정상적인 생리현상 중 오늘은 갈색냉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냉은 여성의 질내의 세균이나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하는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인데요. 정상적인 냉의 색깔은 하..

움짤 만드는법 30초만 투자하세요! [내부링크]

움짤 만드는법 30초만 투자하세요! 움짤은 동영상이 아닌 사진이이나 이미지가 연속되어 영상처럼 표현이 되는건데요~ 인터넷서핑을 하다보면 움짤로 만들고 싶은 영상들이 있는데 괜히 복잡할거 같아서 그냥 넘어..

솔잎의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내부링크]

솔잎의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석이 되면 뒷산에서 밤을 따면서 솔잎을 같이 주워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주로 송편을 찔때 이 솔잎을 같이 넣곤 했었죠~ 이 솔잎의효능이 좋아..

[PS4]드래곤즈 도그마 다크어리즌 리뷰 10월 2일 정식출시! [내부링크]

[PS4]드래곤즈 도그마 다크어리즌 리뷰 10월 2일 정식출시! 2017년 10월 2일 PS3 명작게임 이었던 드래곤즈 도그마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는 예약판매를 진행중이구요~ PS3로 발매되었을 당시 잠..

비단풀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비단풀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보세요! 비단풀은 땅을 비단으로 덮는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한해살이 풀로서 우리가 길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풀이라 구하기도 쉽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단번에 알..

식초 효능 8가지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식초 효능 8가지 알아볼께요 식초는 가정마다 한병씩은 구비하고 있는 필수품인데요~ 각종 요리에 들어가는 식초에 각종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식초 효능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지금..

당귀의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내부링크]

당귀의효능 및 부작용 완벽정리! 안녕하세요~오늘은 당귀의효능 및 부작용 정리해볼게요~ 당귀는 약용으로 많이 사용이 되는 식물인데요. 한약재로 보통 사용이 되는데 예전에는 산에서 채취를 했지만 수요가 많아..

귤피차 효능 및 만들기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귤피차 효능 및 만들기 보고가세요~ 요즘 환절기가 찾아와서 기침이나 감기로 고새하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그리고 귤이 쏟아져 나오는 시기이기도 하죠. 귤을 먹고나면 껍질은 보..

쟈스민차 효능 및 부작용 건강챙기세요! [내부링크]

쟈스민차 효능 및 부작용 건강챙기세요! 쟈스민은 우리 일상에서 보통 향신료나 방향제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물론 차로 끓여드셔도 향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 차중 하나인데요. 향도 좋지만 중국에서는 불로장..

멀미 원인 및 멀미 안하는 법 올인원! [내부링크]

멀미 원인 및 멀미 안하는 법 올인원! 버스나 배를 타고 장거리를 이동하다보면 어지러움과 구토증상을 느끼면 멀미를 하곤 합니다. 이 멀미는 우리몸의 균형을 유지해주는 귓속의 전정기관이 흔들림이나 움직임에..

술 안취하는법 이것만 지키세요! [내부링크]

술 안취하는법 이것만 지키세요! 술을 좋아하든 안좋아하든 직장생활이나 사업을 하다보면 중요한 술자리는 피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중요하거나 무거운 술자리라면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하는데 술이 약한..

손가락 인대 늘어났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손가락 인대 늘어났을때 대처방법 손은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인데요~ 특히, 손가락이 다쳐서 인대가 늘어났을때는 일상생활이 정말 불편합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순간적으로 비정상적인 꺽임이..

백와 달팽이 키우기/달팽이 집만들기 도전기 [내부링크]

백와 달팽이 키우기/달팽이 집만들기 도전기 몇일전에 사무실 앞에서 엄청난 크기의 달팽이를 보았습니다. 신기해서 담배를 옆에 놓고 인증샷 한방 찍고 들어갈려는데... 날도 더운데 길바닥 돌아다니다 죽을까봐..

카무트 효능 및 칼로리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카무트 효능 및 칼로리 알고드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카무트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볼게요~ 카무트는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밀의 일종이며 근래에 건강 프로그램등 대중매체에서 슈퍼곡물로 소개가 되면서 알려..

위닝 2018 출시일 및 데모 플레이 후기(영상첨부)! [내부링크]

위닝 2018 출시일 및 데모 플레이 후기(영상첨부)! 안녕하세요~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위닝 2018 출시일이 몇일 안남았습니다. 바로 2017년 9월 14일!! 저는 이미 예약구매를 해놓은 상태인데요~ 시간이 없..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최신정보! [내부링크]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최신정보! 안녕하세요~오늘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및 주차요금 알려드릴게요! 저는 업무차 가산디지털단지에 한달에 몇번씩 가게 되는데요~ 적어도 한달에 한번쯤은 마리오..

아스피린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복용하세요! [내부링크]

아스피린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복용하세요! 가정집에서 항상 구비하고 있는 상비약이나 처방전 없이 쉽게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약중에 대표적인 것이 아스피린입니다. 가벼운 통증등의 진통제로 많이 쓰이며..

니코틴 빼는법 올인원! [내부링크]

니코틴 빼는법 올인원! 제가 요즘 전자담배를 이용해 금연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전자담배도 줄이는 중인데 이 체내에 니코틴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금단증상이 심하게 오더군요 ㅜㅜ 그래서 요즘 니코틴 빼는법을..

[PS4]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한글판 출시일 및 프리뷰 [내부링크]

[PS4]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출시일 및 프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9월 8일 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예약판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 한글판의 정식 출시일은 20..

라면 레시피 맛있게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라면 레시피 맛있게 끓이는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전국민의 주식이자 간식, 야식인 라면 레시피! 맛있게 끓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리나라의 라면 소비량은 전세계 1위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다양하고 간..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 및 이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 위치 및 이용시간 알아보기!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이유에서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아야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그때마다 동사무소에 가기가 번거롭고 이 주민등록등본도 사..

몬스터 헌터 월드 한글판 출시일 및 간략한 정보 [내부링크]

몬스터 헌터 월드 한글판 출시일 및 간략한 정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몬스터 헌터 월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기존의 몬스터 헌터의 시스템이 워낙 잘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장장..

금연 후 신체변화 금연하면 좋은점 실천하세요! [내부링크]

금연 후 신체변화 금연하면 좋은점 실천하세요! 저는 흡연 20년차에 다시 금연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매년 새해마다 금연을 목표를 잡았었는데 이번에는 성공하길 기원하면서 금연 후 신체변화 금연하면 좋은점 알..

비듬이 생기는 이유 및 비듬 없애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비듬이 생기는 이유 및 비듬 없애는 법 알아봐요~ 사회생활에서 첫인상은 정말 중요하게 작용을 합니다. 한번 낙인찍힌 첫인상은 쉽게 바꾸기가 힘든데요~ 특히나 중요한 자리가 있거나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

[PS4]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플레이 후기 및 영상! [내부링크]

[PS4]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플레이 후기 및 영상! 저번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클로즈베타테스트 신청 포스팅을 하면서 클베 신청을 했었는데요~ 파이날 판타지 NT 클베 당첨이 되어서..

황칠나무 효능 및 부작용 올인원! [내부링크]

황칠나무 효능 및 부작용 올인원! 황칠나무는 목재의 색을 칠할때 사용이 되어 황칠나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목재를 칠하는 황칠나무를 사람이 먹어도 되나요? 네. 됩니다 ㅋㅋ 오히려 사람에게 정말 좋..

하이패스 명의변경 및 차량변경 방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하이패스 명의변경 및 차량변경 방법 간단하게! 하이패스를 다른사람에게 양도받거나 차량을 변경하게 되면 하이패스 명의변경 및 차량변경을 해야 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톨게이트 사무실에 방문해서 명의변경을..

기억력 향상법 공부가 제일 쉬었어요~ [내부링크]

기억력 향상법 공부가 제일 쉬었어요~ 안녕하세요~오늘은 기억력 향상법 몇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어린시절에는 공부에 도움이 되는 목적으로 기억력 향상법을 활용했다면 지금은 점점 감퇴하는 기억들을 잡아놓기..

니코틴 중독 부작용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니코틴 중독 부작용 알아두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니코틴 중독에 따른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요즘 금연을 도와주는 전자담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전자담배의 주성분인 니코틴이 과연 안전한가에 대..

PS4 드래곤볼 파이터즈 프리뷰 및 출시 전 베타테스트 신청정보!! [내부링크]

드래곤볼 파이터즈 프리뷰 및 출시 전 베타테스트 신청정보!! 안녕하세요~오늘은 2018년 초에 발매예정인 드래곤볼 파이터즈 간략한 정보와 베타테스트 신청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대전..

신발냄새 없애는법 및 제거방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신발냄새 없애는법 및 제거방법 간단하게! 발에 땀이 많은 분들, 특히나 여름철에는 발냄새때문에 신발을 벗기가 두려운분들, 오늘 그 고민을 없애드리겠습니다. 신발냄새 없애는법, 신발냄새 제거방법 지금 바로..

대추차 효능 및 대추차 만들기! [내부링크]

대추차 효능 및 대추차 만들기! 오늘은 대추차 효능 및 대추차 만들기 알아볼게요~ 대추는 아삭하고 단맛이 돌아서 생으로도 먹어도 식감이나 맛이 좋기도 하지만 대추차, 대추술, 약밥, 말린대추등 여러가지 식재..

블랙커런트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셔요~ [내부링크]

블랙커런트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셔요~ 안녕하세요~오늘은 블랙커런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블랙커런트는 유럽이 원산지이며 이미 유럽에서는 효능과 맛이 알려져있어 요리용 과일, 잼, 토핑, 주스등으로 애용이..

토복령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토복령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토복령 효능 및 먹는법 알아볼게요~ 일명 망개나무뿌리라고도 불리는 토복령은 청미래덩굴의 뿌리를 말합니다. 토복령은 예로부터 해독, 항염, 통증완화등..

[PS4]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글판 출시일 및 클로즈베타 신청!! [내부링크]

[PS4]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 한글판 출시일 및 클로즈베타 신청!! 안녕하세요~오늘은 파이날 판타지 매니아 분들에게 기쁜 소식하나 전달할게요~ 스퀘어에닉스에서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NT를 한글판으로..

갈치 효능 및 손질법 알고가세요~ [내부링크]

갈치 효능 및 손질법 알고가세요~ 안녕하세요~오늘은 갈치 효능 및 손질법 알려드릴게요~ 갈치는 7월부터 10월까지 제철이라고 하는데요~ 물론 제주갈치는 이 시기에 가장 싸고 맛있겠지만 요즘에는 수입해온 냉동..

치아씨드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셔요~ [내부링크]

치아씨드 효능 및 먹는법 알고드셔요~ 치아씨드는 라틴아메리카 국가에서는 실리얼, 샐러드, 요거트, 우유등과 함께 섭취가되며 중요 식재료로 사용이 된다고합니다. 이 치아씨드 효능이 좋아서 한때 각종 메스컴..

NBA 2K18 한글판 9월 19일 발매! 사전예약구매 특전 혜택정보! [내부링크]

NBA 2K18 한글판 9월 19일 발매! 드디어 NBA 2K18 한글판 발매가 확정되었습니다~~~ NBA 2K14 이후로 한글 발매를 하지않았는데 18시리즈에 한글판이라니~ 감사할따름이네요! NBA 2K18는 9월 19일 정식 출시를 하..

본죽 영업시간 및 휴무일 상세안내 [내부링크]

본죽 영업시간 및 휴무일 상세안내 안녕하세요~오늘은 본죽 영업시간 및 휴무일 상세하게 안내해 드릴게요~ 저는 보통 컨디션이 안좋은 날이면 낮에는 괜찮다가도 저녁에 확 아픈 편인데요~ 몸이 아파서 밥먹기가..

모과차 효능 및 만드는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모과차 효능 및 만드는법 간단해요! 안녕하세요~오늘은 모과차 효능 및 만드는법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제가 어린시절만 해도 가정집 식탁위에 모과를 놓아두는 집이 많았는데요 모과향이 진하고 좋기 때문에 방..

PS4 진 삼국무쌍8 한글판 발매확정! [내부링크]

PS4 진 삼국무쌍8 한글판 발매확정! 안녕하세요~오늘은 PS4 진 삼국무쌍8 한글판 발매확정 정보와 함께 간략한 시스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우선 진 삼국무쌍8 프로모션 영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영상으로 보시..

리니지m 요정 사냥터 저렙도 가능한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 드랍 위치!! [내부링크]

리니지m 요정 사냥터 저렙도 가능한 스톰샷 인챈트 스테이터스 드랍 위치!!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데스나이트 6섭에서 활요정으로 열렙을 하고 있습니다~ 요정으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스톰샷과 인챈트 스테이터..

[SFC] 슈퍼로봇대전 외전 마장기신 개인적인 리뷰! [내부링크]

[SFC] 슈퍼로봇대전 외전 마장기신 개인적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패미콤의 명작 슈퍼로봇대전 외전 마장기신 리뷰를 해볼게요~ PS4와 VR의 컨텐츠가 쏟아지는 현시대에 슈퍼패미콤 슈롯대가 왠말이냐라..

[PS4]바이킹:미드가르드의늑대 간략한 리뷰 [내부링크]

[PS4]바이킹:미드가르드의늑대 간략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킹:미드가르드의 늑대 개인적인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xml:namespace prefix = "v" /> <?xml:namespace prefix = "o" /> 2017년도 3월 24일..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가능여부!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가능여부! 안녕하세요~오늘은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감증명서는 각종계약이나 중요사업, 대출등 여러 분야에서 증빙서류로 이용이 되기 때문에 꼭 있어야..

보리차 효능 및 부작용 엄청나네요! [내부링크]

보리차 효능 및 부작용 엄청나네요! 안녕들하신가요~오늘은 보리차 효능 및 부작용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에 냉장고에 있는 시원한 보리차 한잔을 마시면 청량감과 함께 왠지모르게 일반 생수..

편도선염 증상 및 편도선염에 좋은 음식 올인원! [내부링크]

편도선염 증상 및 편도선염에 좋은 음식 올인원! 여러분들 편도선염 때문에 자주 고통받으시죠~저도 어린시절에는 편도선염때문에 자주 고통받았는데요^^ 저는 약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심하지 않을때는 편..

[PS4]푸른혁명의 발큐리아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PS4]푸른혁명의 발큐리아 솔직한 리뷰 오늘은 PS4로 발매가 되어 기존 매니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푸른혁명의 발큐리아 솔직한 리뷰를 하려합니다~ <?xml:namespace prefix = "v" /> <?xml:namespace prefix..

통풍 증상 및 치료법 알아두셔요! [내부링크]

통풍 증상 및 치료법 건강상식 식습관이 서구화되고 바쁜 현대인들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식품이 많아지면서 점점 통풍으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통풍을 앓고 있는 분들..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간략한 리뷰~ [내부링크]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간략한 리뷰~ 오늘은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의 후속작인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를 소개해볼게요! <?xml:namespace prefix = "v" /> <?xml:namespace prefix = "o" /> '테일즈 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