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game의 등록된 링크

 big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세븐나이츠 리부트 세나 4주성장코스 영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리뷰블로거 빅게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세븐나이츠 리부트"기념 신규/복귀유저분들이 뭘해야할지와 어떤 영웅을 초반에 받아야하는지등 다시시작하시거나 처음할떄 필연적으로 생기는..

리그오브레전드 케일 공략 케일 룬 특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리뷰블로거 빅게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겸 공략은 대한민국 인기게임중 하나인 리그오브레전드 줄여서 롤의 영웅중 하나인 "케일"에 관해서입니다. 전포스팅에서는 가렌에 대해서 소개해드..

리그오브레전드(롤 공략)가렌 리워크 가렌 패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리뷰블로거 빅게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겸 공략은 대한민국 인기게임중 하나인 리그오브레전드 줄여서 롤 롤의 수많은 챔피언중 하나인 "가렌의 리워크"에 대해서입니다. 가렌은 롤 초창기..

10월신작모바일게임 디지몬리얼라이즈 리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리뷰블로거 빅게임입니다. 오늘은 10월달 신작모바일게임인 "디지몬 리얼라이즈"라는 모바일게임을 튜토리얼까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이 리뷰를 보시면서 자신이 원하던 찾던게임인지 한번 확인해..

신작게임 달빛조각사 사전예약보상받기/간단리뷰 달빛조각사전직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리뷰블로거 빅게임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나온 "달빛조각사"라는 모바일게임을 간단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달빛조각사라는 모바일 게임은 이미 게임판타지소설로써 성공한 소설을 기반으로만든 모바..

레전드오브룬테라 라이엇 신작게임 사전체험 신작tcg카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리뷰블로거 빅게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라이엇게임즈의 신작 tcg카드게임 "레전드오브룬테라" 입니다. 국내 게이머라면 라이엇게임즈를 모를일은 거의 없다고 봅니다. 하도 유명한 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