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hitcorp의 등록된 링크

 bighitcor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트럼프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 트럼프 부부, 코로나 확진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부부는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됐습니다. 올해 74인 트럼프는 앞으로 백안관 관저에서 치료받을 예정..

인도 카스트 제도 [내부링크]

※ 인도 카스트 제도 * 카스트 제도란 무엇인가? 카스트 제도란 인도에서 직업에 따라 사람드을 구별하는 제도를 말한다. 옛날에 인도에서는 사람들을 크게 네 개의 신분으로 나뉘었고, 자세하게는 수천 가지의..

줄리엔강 해명 폭행 루머 [내부링크]

줄리엔강 해명 폭행 루머 가짜사나이2에 출연한 줄리엔강이 가짜사나이2 로건 교관을 폭행했다는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줄리엔강은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The Kang Experience'를..

혜리 새프로필 [내부링크]

혜리 다채로윤 매력의 새프로필 공개!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이며 현재는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혜리가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혜리의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주지훈 출연확정 영화 사일런스 [내부링크]

※ 주지훈 출연확정, 재난영화 '사일런스' 배우 주지훈이 재난영화 사일런스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오는 10월 크랭크인하는 영화 '사일런스'는 주지훈의출연 확정 소식을 비롯해 이선균, 김희원, 문성근, 예수정,..

공매도란? [내부링크]

※ 공매도 완벽정리!! * 정의 공매도란 말 그대로 없는 것을 판다, 즉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주식을 매도하는 것을 의미한다. 주가하락을 예상하여 빌린 주식을 파는 행위로서 투자자는 주식 중개인을 통해 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