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mac3의 등록된 링크

 bigmac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아이를 어린이집을 보내기 위해 주민등록등본, 맞벌이 가구 인증 서류, 영유아 건강검진 결과 통보서, 예방 접종 증명서 등 많은 제출서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서 발급받는지 모른다면 일일히 발품을 팔아 몸이 많이 힘들어 질것 입니다. 요즘은 인터넷 발전으로 인해 많은 것들이 집에서 할수 있도록 시스템이 잘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를 활용하여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는 질병관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써, 예방접종별정보 및 관리, 전자민원 서비스, 안전한 예방접종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보니 여러가지 예방접종에 관한 사항들을 한번에 찾아볼 수 있으며 접종 내역과 알림 등을 받을 수 있..

5월 여행 추천 하동편 국내 최대 차밭 힐링 여행 [내부링크]

5월에 가면 좋은 이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숲속의 숨겨진 신비로운 궁궐을 탐험할 수도 있고 녹음이 우거진 차밭에서 산책도 하고 여유롭게 차를 즐길 수도 있으면서 높은 곳에서 빼어난 전망까지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5월에 가면 좋은 여행지 하동 지금 같이 살펴보시죠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장소는 삼성궁입니다이 장소 sns상에서 다들 한번쯤 보셨을 텐데요 삼성공은 하동 내에서도 청학동 깊은 산속에 감추어져 있어 구불구불 검달길에 따라 올라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검달길의 뜻은 신령스러운 땅의 길이라고 하는데요 길양옆으로 돌담이 쌓아져 있어 더욱 신비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첫 번째 문을 지나면 sns에서 많이 보았던 삼성궁의 포토존 마고성이 나옵니다 이렇게 깊은 산속에 둘러싼 성과 호수가..

디아블로4 밸런스 패치 네크의 눈물 [내부링크]

드디어 4월 16일 디아블로 4 첫 번째 패치노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변화는 오픈베타 기간 동안 수렴한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진행했다고 하며 이를 통해 초반 액투 구간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직업별 퍼프와 너프 그리고 편의사항 개선까지 함께 보도록 하시죠 먼저 던전 수정 사항들입니다 우선 많은 유저들의 원성을 샀던 던전 내 비효율적인 동선에 대한 수정이 있었습니다 수정된 던전들은 칼데라문 더럽혀진 지압 유지 등 총 10개 정도의 던전들이며이 수정에 있어 개발진들의 의도는 왔던 길을 돌아가게 강제하는 불편한 경험을 줄이는 것이 주 목적이었다고 합니다 예컨대 구조물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양쪽으로 뻗은 방을 가는 동안 무의미하게 돌아오는 동선이 발생했다는 것이죠 그래서 상호작용이 필요한 목표물들을 최대한 유저 ..

2023년 선풍기 추천 샤오미 유니맥스 한경희생활과학 [내부링크]

여름 필수 가전이라고 하면 선풍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날씨가 예전 같지 않다보니 이런 계절부터 선풍기를 찾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선풍기는 전기를 많이 먹지 않기로 해서 따로 에너지 효율 등급에 대해 표시되어 있지도 않으며 그로 인해 올해 틀어놔도 부담이 없는 계절 가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이 말은 선풍기는 어떤 것을 사도 전기요금 부담은 같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그래서 본격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하기 전뿐만 아니라 초 가을에도 사용을 할 텐데요 즉 1년 중 꽤 오랜 시간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선풍기는 정말 잘 구매해야 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정에서 메인으로 사용할 만한 제품부터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제품까지 자신에게 딱 맞는 선풍기를 찾을 수 있도록 말이죠 그런 찐템..

에어서울 0원으로 일본 동남아여행, 지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이번에 에어서울에서 이벤트 특가를 올렸는데요 무려 세금만 내고 일본과 동남아 여행을 갈수 있다는 정보를 듣고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저도 저번달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런 특가가 있는걸 알았으면 늦게 갈껄 그랬어요. 공항세와 유류 할증료만 낸다면 나머지는 모두 공짜! 구매기간은 4월 18일 부터 4월 24일까지입니다. 탑승 기간은 4월 19일 부터 7월 20일까지이며 대상 노선은 에어서울 국제선 전 노선입니다. 구매처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총 4000석 이상 오픈 했다니 설마 내가 되겠어? 라는 생각을 하기 전에 바로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다음은 특가 오픈 일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본과 동남아여행 특가오..

감정소화법 마음속 쌓인 감정 소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간이라는 누구나 감정과 욕구를 느끼며 살아가죠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감정을 해소하기는 커녕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읽는 것부터 어려워합니다 감정 난독증 우리는 왜 감정을 제대로 읽지 못하는 것일까요? 감정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감정이 하나가 아닌 여러개가 매우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유교문화가 뿌리 깊은 우리 사회에서는 감정과 욕구를 최대한 숨기고 참으면서 사는것을 인간의 미덕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감정난독증으로 발생하는 문제 감정을 제대로 읽지 못하면 문제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뭐든지 비판적이고 부정적으로 상황을 해석하여 이성이 왜곡되기 시작됩니다. 심리적인 문제에서 신체적인 문제로도 넘어갈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은 자기 자신이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캐치하고 올..

애플페이 현대카드 등록방법 사용처 사용방법 [내부링크]

애플페이는 애플의 결제 서비스로,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애플페이를 사용하려면 먼저 앱스토어에서 '지갑' 앱을 다운로드하고, 카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한 카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애플페이는 카드 정보를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되고, 보안성이 높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카드 등록 우선, 애플페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결제에 사용할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지갑'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지갑'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 버튼을 누릅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현재는 현대카드만 등록가능합니다. 2. 결제 애플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하려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맹점..

보이면 사세요 다이소 꿀템 BEST 5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소에서 없어서 못사는 꿀템 5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면봉 보관함 면봉보관함이 왜 필요하냐고 물으실수가 있는데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이 있잖아요 면봉을 사게되면 지퍼팩에 담겨 있거나 흰색 통에 담겨져 있는데 이 상태로 보관하게 되면 원하는 인테리어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면봉 보관함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면봉 보관함은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귀여우면서 상단을 누르게 되면 면봉이 올라와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면봉을 다 사용하시고 채우실때 번거러움이 있지만 인테리어를 위해서는 그정도는 감수해야겠죠? 규조토 우산 받침대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을 사용하게 되는데 우산을 쓰고 집에 돌아오면 복도에 펼쳐 놓거나 우산 꽂이 함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때 부피도 많이 차지 안하고 인테리어..

링곤베리 다이어트를 한다면 꼭 먹어야합니다 [내부링크]

우리에게 항상 숙제와 같은 다이어트!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과제인 다이어트 하지만 항상 지치고 힘들어서 내일부터 내일부터 라고 생각만 하시지만 각종 만성 질환의 발병 위험이 높아지므로 다이어트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피부를 울퉁불퉁하게 만드고 몸매 라인을 망치는 셀룰라이트는 단순히 지방 덩어리가 아닙니다. 온몸에 셀룰라이트가 생기면 혈액순환장애로 인해 염증과 노폐물의 배출이 이뤄지지 않게 되고 고혈압과 고지혈증, 당뇨 발생 가능성을 늪일 뿐만아니라 치매 발생 위험까지 있습니다. 오늘은 비만과 셀룰라이트에 도움이 되는 링곤베리에 대해 알아봅니다. 링곤베리 선택한 이유 혹독한 야생의 환경을 이겨내고 자라 더욱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열매, 링곤베리 링곤베리는 야생에서 자생하..

가열식 가습기 최대 13시간 연속사용가능한 듀플렉스 리모컨 제어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집이 건조해지면서 가습기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가습기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첫 번째는 초음파를 이용한 가습기, 가열식 가습기가 있습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분출되는 입자도 크고, 가습기 주변에만 습하고 나머지 부분은 건조한 느낌을 많이 받으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열식 가습기는 먼저 입자가 가장 작고, 보일러와 가습기를 함께 사용하게 되면 따뜻한 온도가 유지되면서 실내온도 상승의 효과도 같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듀플렉스에서 나온 가열식 가습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장점 or 효능 스펙 or 특장점 마무리 후킹 문구 듀플렉스 선택한 이유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내구성이 우수한 SUS 304 공법을 이용하여 석회질 오염과 세균에 강하고 잘 ..

차량용 캠핑용 소화기 추천 애니원 119 [내부링크]

건조한 날씨 때문에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데 화재가 커지지 않도록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초기 진화입니다. 요즘 캠핑 가서 불멍을 많이 하시는데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올 수 있게 소화기 추천드리겠습니다. 목차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장점 or 효능 스펙 or 특장점 마무리 후킹 문구 애니원 119 선택한 이유 차량 화재는 예외 없이 누구에게나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니원 119만 있으면 초기 진압에는 문제없이 모두가 할 수 있습니다. 애니원 119는 유럽 규격 BS EN 6165 기준 캔 사용으로 여름철 차량 안의 고온에도 안정적이며 강화액 소화약제의 뛰어난 소화력은 초기 화재는 물론 효과적인 진압에도 도움을 줍니다. 모든 재난 상황에는 골든타임이 존재합니다. 화재 발생 후 1분 이내 진압하지 못한다면 심..

겨울철 조심해야하는 질환 4가지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면역력이 낮아지고 바이러스들이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몸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환절기에 조심해야하는 질환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기 환절기에 가장 대표적인 질환으로 감기를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감기를 가벼운 질환으로 생각하실수 있는데 결코 가볍지가 않습니다. 감기는 중이염이나 폐렴 등 합병증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감기 예방방법에는 개인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야하고 공기를 건조하지 않게 하며 물을 많이 섭취해야합니다. 관절통 기온이 낮아질수록 근육과 혈관이 수축되어 유연설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작은 충격에도 골절의 위험이 커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절통이 있는 경우는 노화에 따른 퇴행성 관절염엔 온찜질, 류마티스 관절염엔 냉찜질로 관절의..

스트레스 완화시켜주는 음식 BEST 6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에는 사람마다 모두가 다른데 운동으로 푸는 사람이 있다면 먹는 것으로 푸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매운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풀긴하는데 그럴수록 살이 찌는 것에 더 스트레스를 유발할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음껏 먹어도 살 안찌고 스트레스를 푸는 음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녹차 녹차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태아닌이 들어있어 스트레스 부하로 인한 심박수와 혈압의 상승을 억제하고 뇌기능을 향상 시켜 정신력을 필요하는 일들의 수행능력을 개선시켜줍니다. 매일 2잔정도 마시면 뇌기능을 개선하고 정신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줍니다. 캐모마일차 캐모마일차는 편하게 잠자리에 드는데 도움을 주는 차로 많이 추천된다. 그리고 불안장애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꽃잎을 띄워 보기에도 좋은 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내부링크]

효도상품으로 가장 인기가 많고 스틱이라 휴대하기 편하고 먹기 편한 정관장 홍삼 에브리타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장점 or 효능 스펙 or 특장점 마무리 후킹 문구 홍삼 에브리타임 선택한 이유 면역력이 떨어지고 기운이 없을 때 챙겨 먹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떠먹는 것도 있지만 휴대성이 떨어져 많이 찾지 않는데, 에브리타임은 1포씩 나눠 포장이 되어있으니 까먹지 않고 하루에 하나씩 잘 챙겨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장점 or 효능 제형: 섭취가 편리한 스틱형 액상제품입니다. 섭취량: 하루 한 포 섭취로 1일 2.1g의 홍삼농축액 섭취가 가능합니다. 원재료: 6년 근 홍삼농축액(주원료)에 감초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를 더해 쓴 맛이 완화된 홍삼제품입니..

22년형 일월 워셔블 스마트 카본 전기 온열매트 싱글/더블 [내부링크]

28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매트 매년 70만 장 이상의 매트를 100% 음성 본사 직접 생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일월 스마트 카본 전기 매트를 사용해보세요 목차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장점 or 효능 스펙 or 특장점 마무리 후킹 문구 일월 전기매트를 선택한 이유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일월의 최첨단 시스템 특허받은 무자계 발열선으로 안전하게 온도 감지 발열선을 사용합니다 고급 열선인 무자계 발열선을 사용하여 전자파로부터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난방시스템 15시간 자동 전원 종료로 전력낭비를 막아 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일월 전기매트 장점 or 효능 일월 카본 열선은 원적외선을 통해서 복사열을 대량으로 방출하여 온기를 전체적으로 퍼지게..

에버콜라겐 인앤업 피부관리 건강 식품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피부관리 고민이시라면 건강기능식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비오틴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장점 or 효능 스펙 or 특장점 마무리 후킹 문구 에버콜라겐을 선택한 이유 피부에 기초건강까지 생각한 황금배합으로 4가지 기능성 원료 함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00% 비오틴 3,333% 비타민 D 100% 셀렌 100% 에버콜라겐 장점 or 효능 프랑스산 비오틴을 가득 넣었습니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 B군,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에 생성되지 않습니다. 특히 신체 내에서 사용하고 남은 양은 체외로 배출되므로 매일 섭취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한국인 여성 대상 기능성 원료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7중 피부 개선 기능성이 확인되었습니다. 에버콜라겐 스펙 or 특장점 뉴트리아 원료 저분..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시그니처 기초 화장품 [내부링크]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 중 가장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3가지 제품을 스페셜한 구성으로 만나보세요! 목차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장점 or 효능 스펙 or 특장점 마무리 후킹 문구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선택한 이유 안티 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순간! 예전 같지 않은 피부, 언제부터인지, 뭘 써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늦기 전에 토탈 안티에이징 하세요. 제품키워드 + 장점 or 효능 여러 해를 거쳐 다시 피어나는 슈퍼 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를 담아 스킨 & 로션만으로도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줍니다.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 노이드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빈틈없이 케어합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스펙 or 특장점 3단계로도 완벽한 토탈 안티에이징 주름 개선 및 미백 가능성..

BNR17 비에날씬 김희선 추천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현재 김희선 다이어트로 뜨고 있는 BNR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추천드립니다. 비에날씬을 선택한 이유 과학적으로 이 제품은 증명이 되었습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입니다.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감소 섭취 전후 대비 체질량 지수 감소 허리둘레 감소 복부 내장 지방 감소 섭취 전후 대비 엉덩이 둘레 감소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장점 or 효능 해외 건강기능 원료 대회 2관왕 석권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 부문 1위 올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부분 1위 100억 CFU, 두 가지의 기능성을 담다. 매일 만나는 100억 마리 BNR17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개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비에날씬 다이..

다이슨 헤어스타일러 에어랩 컴플리트 드라이어 다기능 에어브러쉬 플래그십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개선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스타일러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강력한 진공 청소기와 헤어 도구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지난 3월 베스트셀러 멀티 스타일링 도구가 개편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든 이 브랜드는 도구를 훨씬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원래 도구가 2018년 출시 이후 여러 번 매진되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우리는 그것이 가능한지조차 몰랐습니다. 새로운 다이슨 에어랩은 어떻게 다른가요? Dyson은 도구를 약간만 수정한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는 몇 가지 주요 업데이트를 수행했습니다. 도구에 대한 가장 큰 업그레이드 중 하나 (그리고 Airwrap 신봉자들이 가장..

APPLE 2022년 맥북에어 M2 칩셋 8코어 CPU, 8코어 GPU, 256GB SSD, 8GB RA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쇼핑할 아이템은 애플 맥북에어 M2 입니다. 업그레이드는 더 가볍고 얇은 본체에 더 큰 화면과 엄청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빠른 새 M2 칩을 제공합니다. 애플의 인기 있는 MacBook Air는 2008년에 처음 소개된 이후 가장 큰 재설계를 거쳐 2022년에는 고전적인 쐐기 모양을 버리고 더 얇아지고 더 큰 화면과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맥북에어는 2020년 판도를 바꾼 M1 모델 로 내부 변경 사항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 Apple의 차세대 M2 칩이 더 매끄럽고 평평한 알루미늄 본체에 도입되었습니다. 외부 프레임은 작년부터 14in MacBook Pro 의 단순화된 복고풍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테이퍼링 없이 평평한 상단과 하단만 있고 측면이 매끄럽습니다. 그러나 M2 A..

딥러닝과 인공지능의 이해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ai 머신러닝 딥러닝 이런 용어 굉장히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ai는 알티피셜 인텔리전스의 약자죠 그래서 지금은 ai의 시대다 딥러닝의 시대다 이런 얘기도 많이 들어보셨을 거고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서 ai가 중요하다 이런 얘기도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어쩌면 여러분들이 이 강의를 듣는 이유도 그런 이유에서 비롯된 것일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일단 용어를 조금 정리를 하고 가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저도 그렇고 많은 사람들이 이 ai 머신러닝 딥러닝 이런 거를 그냥 섞어서 혼용해서 사용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래서 지금 이거를 굳이 구분하는 게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는 공부를 하는 입장이니까 실제로 어떤 포함. 관계가 있는지 좀 살펴보..

2022년 1월부터 새롭게 바뀌는 6가지 정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이제 2022년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1월부터 새로 바뀌는 것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래도 좋은 소식들로 내용을 준비해 봤습니다. 모든 분들을 다 만족시키는 정책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로는 대체공휴일 확대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는 현재 일을 하고 계시는 근로자분들에게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바로 내년부터 대체공휴일 전면 확대법에 따라 공휴일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여기서 대체공휴일 전면 확대법이 뭐냐면 주말과 겹치는 모든 국경일에 대해 대체공휴일을 적용하는 법률입니다. 이전까지는 광복절 개천절 등 여러 국경일이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겹쳐도 대체공휴일을 적용받지 못했지만 올해부터는 설날 31절부터 한글날 성탄절 등이 주말과 겹..

플레이스잇, 목업을 고퀄리티로 보여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은 목업사이트 플레이스잇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는 말 그대로 'Mock Up'을 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바로 사이트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이트 검색을 하여 들어가면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 밑으로 내리면 많은 종류의 목럽 리스트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중에 저는 예시로 맨처음에 있는 티셔츠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파란색 버튼이 이미지를 삽입하는 것인데 이것을 클릭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이미지크기를 맞추는데 밑에 스크롤바를 이용하여 확대 축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Crop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내 이미지가 삽입된 티셔츠를 목업형태로 보여줍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내가 원하는 상품을 만들어보는 사이트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

리무브, 사진 배경을 없애주는 웹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은 이미지 배경을 날려주는 사이트 리무브에 대헤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름부터 직관적인 일명 누끼 따는 사이트입니다. 바로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리무브라고 검색을 하고 사이트를 들어가면 이러한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배경을 없애고 싶은 이미지를 끌어오거나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하여 업로드를 하면됩니다. 저는 이사진을 해보았는데 이 사진의 배경을 없애면 이렇게 됩니다. 이렇게 배경을 없앤뒤 다운로드하면 끝이 납니다. 참 쉽죠? 오늘의 내용은 많이 짧았지만 더 좋은 정보가 있으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덕고, 개인 정보 보호 검색엔진 아직 안 쓰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은 덕덕고 라는 검색엔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검색 엔진 DuckDuckGo는 개인 정보에 대한 사람들의 지속적인 선호를 반영하여 2021년에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검색 엔진 덕덕고(DuckDuckGo)는 2021년에 평균 일일 검색 쿼리가 1억 건이 넘고 2021년에 거의 47% 성장한 후 큰 성장의 한 해를 보냈습니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20년에 덕덕고는 236억 개의 총 검색 쿼리를 받았고 2020년 12월 말까지 일일 평균 7,900만 개의 검색 쿼리를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덕덕고는 지금까지 총 346억 건의 검색어를 접수했고 현재 하루 평균 1억 건의 검색어를 기록하며 올해 46.4..

이제는 텍스트로 더빙을 해보세요! -클로바 더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페이지는 클로바 더빙입니다. 이 웹페이지는 내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시켜주고 그걸 MP3로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빠르게 소개로 넘어가겠습니다! 클로바 더빙을 검색창에 클로바 더빙을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이 화면이 메인 화면이고 시작하기를 누르면 네이버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면 클로바 더빙 이용 동의 창과 함께 아래에 이름과 직업 등 기입란이 나옵니다. 위에 나온 것들을 다 기입하고 확인을 하면 이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창이 뜨는데 새 프로젝트 생성을 클릭하고 프로젝트명을 적어줍니다. 여기에서 편집 또는 더빙추가를 할수 있는데 저는 예시로 더빙 추가만 해보겠습니다. 상단 가운데 보시면 더빙 추가라는 곳이..

왜 슬플 때 더 슬퍼지고 싶은걸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저는 슬프고 마음이 울적할 때 사람들을 만나거나 재미있는 활동을 해서 기분을 풀고 싶기보다는 오히려 더 슬픔에 젖어 들어가고 싶어서 슬픈 영화를 본다거나 노래를 듣습니다. 그저 이불속에 파묻혀 아무것도 하지 않은채 가만히 있고 싶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왜그러는 걸까요? 혹시 나에게 문제가 있는건가요? 우리의 마음에는 두명의 내가 함꼐 살고 있습니다. '어린 나'와 '어른 나' 어린 나의 이름은 감정이고 어른 나는 이성입니다. 어린 나는 아직 많은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이리 튀었다, 저리 튀었다, 예측을 할 수 없습니다. 쉽게 기쁘다가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우울하고 그래서 어른의 위로와 다독거림이 필요합니다. 슬플 때 더 슬픔에 젖어 들고 싶은 것은 어쩌면 '어린 나'가 '어른 나..

색 조합을 스스로 해주는 투컬러 컴비네이션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사이트는 투컬러 컴비네이션입니다. 이 사이트는 이름에서 나왔듯이 가장 어울리는 두가지 컬러를 조합해서 제안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곳은 PPT를 만들때 이용을 많이 합니다. 왜냐면 PPT는 색을 잘 사용하면 고급져 보이기 떄문입니다. 이제 사이트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투컬러 콤비네이션(Two color combinations) 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메인창이 뜨게 됩니다. 사용방법은 밑으로 창을 내려가면서 내가 원하는 색상 조합이 있으면 가운데 복사하기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02343F 이 단어가 복사가 되는데 이것은 색상 코드이기 때문에 내가 사용하려는 곳에 복사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

긴장되는 순간 마인드 컨트롤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은 긴장되는 순간에 마인트 컨트롤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요한 시험을 칠때 너무 많이 긴장해서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혼자서 연습할때나 리허설 할때는 괜찮았는데 사람들 앞에만 서면 너무 긴장되어 발표를 망치고 평소에 문제를 풀 때는 전혀 그렇치 않았는데 중요한 시험만 되면 너무 긴장되어 평소보다 실력발휘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으로 면접도 볼꺼고 중요한 시험도 많이 치뤄야 하는데 이런 제 자신이 걱정이신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물론 저도 그렇고요 어떻게 하면 긴장할 때 내 마음을 잘 다스릴 수 있을까요? 발표를 하거나 중요한 시험을 치는 상황에서 가슴이 쿵쾅거리고 몸에 식은 땀이 날 때, 우리는 흔히 이런 생각을 많이 합니다. 나 왜 이렇게 ..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데이터 적재 원리 Part.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데이터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에 대해서 다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데이터 적재 원리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가 어떻게 적재되는지 확인을 하고 넘어가야지 이 데이터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보고서에 데이터가 적재되는 원리를 이해하고요 그다음에 이게 데이터가 어떻게 적재되느냐에 따라서 히트 사용자 세션이라는 개념으로 나뉘는데요. 이 개념에 대해서 하나씩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일단은 잠재 고객 에요라는 보고서예요. 그래서 이 데이터를 보시면 이 개요에 대해서도 사용자 그다음에 세션 그리고 페이지 뷰 그 다음에 이탈률 신규 방문자 이렇게 해가지고 개념..

큰 용량을 쉽게 보내는 웹사이트 - 센드애니웨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오늘의 검색어는 센드애니웨어입니다. 센드애니웨어는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어떤 기기든 상관없이 내 파일을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저는 일 때문에 많은 용량의 파일을 온라인으로 보내거나 받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 정도로 큰 용량도 거뜬히 지원이 되고 무엇보다 업다운로드 속도가 엄청 빠릅니다. 다른 사람한테 대용량 파일을 빠르게 전달할때 이것보다 안정적이고 편한 서비스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센드애니웨어 소개 샌드애니웨어는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입니다. 모바일,PC 어떤 플랫폼에서도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 다르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찾아 파일을 전송합니다. 샌드애니웨어는 파일의 종류, 개수, 용량 제..

[생각 기법] 걱정과 불안, 잡념에 효과적인 심리기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사람들이나 일로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머릿속에 생각이 가득 차 있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잡념이나 걱정, 불안 등 오만가지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해진 상태를 몽키 마인드라고 합니다. 이렇게 잡념으로 머리속이 가득차면 부정적인 생각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더욱 확장되어서 몸의 기운은 물론 감정까지도 죄다 소모시키게 됩니다. 오늘은 바로 몽키 마인드에서 벗어나는데 아주 효과적인 상상법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리를 설명하기 앞서 같이 실습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잠시 제글을 읽으면서 마음속으로 한번 상상을 해보세요 당신은 지하철 플렛폼에 서있습니다. 지금 그곳으로 지하철 한대가 들어옵니다. 그 열차에 타고 있는건 원숭이 승객들입니다. 열차가 잠시 플렛폼에 정차하는 동안 플렛폼은 엄청..

[대화의 기술] 부부 혹은 연인들끼리 싸울 때 대화의 기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맥입니다. 우리는 흔히 부부 혹은 연인들끼리의 싸움을 보거나 듣기도 합니다. 각각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두사람이 서로를 완벽히 이해하기는 힘듭니다. 심지어 다른 관점을 지닌 남,녀가 만나면 말이죠 그래서 다투는 그 자체는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것은 그 다툼을 어떻게 해결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다툼을 지혜롭지 못하게 대처하면 큰 싸움으로 번지기도 하고 해결 되지 않은 다툼은 나중에 다시 수면위로 올라와 반복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다툼으로 인해 불행한 관계가 되거나 이별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다툼을 올바르지 못하게 대처하는 대표적인 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 너 아까 왜 나한테 말안하고 다른남자 만너러 갔어? 그 사람 누구야? 여: 옛날부터 알..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보고서 측정기준 및 측정 항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다뤘던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에서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에 대해서 다뤄볼 계획입니다. 이게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 자체가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꼭 알아야 할 개념인데요. 측정 기준과 측정 항목을 통해 보고서가 테이블이 구성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꼭 이해하고 넘어가야 될 것 같습니다. 보고서의 데이터 테이블 예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시면 제가 그냥 스샷을 한번 찍어봤는데요. 국가라는 게 있고 지금 획득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되게 어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보시면 국가별로 사용자가 어떻게 구성돼 있는지 그리고 신규 방문자가 어떻게 구성이 돼 있는지 그리고 세션 수가 얼마나 돼 있는지 이게 나눠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데이터 적재 원리 Part.2 [내부링크]

그리고 이제 다시 예시로 돌아와서 제가 사용자 세션 히트 개념을 예시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게 지금 아까는 이렇게 시간별로 구성을 해서 사실 보기가 조금 힘들었는데요. 이렇게 구성을 한다고 하면 조금 더 빠를 것 같아요. 그래서 사용자 한 명이 이렇게 있고요 그 다음에 세션이 있고 히트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사용자 한 명이 저는 지금 쿠키 a라고 했는데요. 만약에 사용자 한 명이 쿠키 b도 만들 수 있지만 그 개념은 제가 지금 여기는 넣지는 않았고요 그래서 지금 사용자 한 명이 세션을 3회를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5월 5일날 들어왔고 5월 6일날 들어왔고 5월 8일 날 들어왔습니다. 방문을 세 번을 했죠. 그래서 세 번을 방문을 했고 여기서 이제 메인 페이지 방문 한번 이렇게 해서 히트가 한..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대시보드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널리틱스 이제 데시보드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다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시보드 데시보드 구성과 구글 애널리틱스 기능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를 먼저 해드리도록 할 거고요 그다음에 데시보드 자체가 웹사이트 유저 행동을 토대로 설계가 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 유저 행동에 대해서 같이 이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기본 대시보드를 들어가게 될 것 같은데요. 지금 처음에 들어가게 되면 구글 애널리틱스 첫 화면입니다. 여기서 가장 주의 깊게 보셔야 될 부분은 이제 운영 데이터 이 지금 여기 설정된 빨간 버스 이거를 유의 깊게 보셔야 되는데 이게 지금 계정 그다음에 속성 그다음에 보기 정보를 설정을 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거를 펼쳐보시면 이렇게..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구글 애널리틱스 데시보드에 대해서 다뤄본 내용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를 조금 더 심도 있게 다뤄보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결과를 설명을 드릴 텐데요.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메뉴는 사실 표준 보고서라는 것이 존재하고 이 표준 보고서에서 실시간 잠재 고객 획득 행동 전환으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이 보고서 하나하나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이 보고서 자체를 하나씩 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이 되도록 할 거고요 여기서 구글 애널리틱스 처음과 끝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데이터가 보고서에서 전부 다 다뤄지기 때문에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를 하나씩 다 살펴보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각 보고서가 가진 목적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드릴게요 그래서..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잘 사용하기 위한 활용 전략을 짜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기초부터 설명드리자면 데이터 중심으로 패러다임이 지금 시대가 전환되고 있는데요. 4차 산업혁명이라고 하잖아요. 데이터가 석유라는 말도 있고 그런 데이터 중심으로 사고가 변화하기 때문에 int sf라는 구글 부사장이 이런 말을 했습니다. 미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종합하고 분할하고 통합하고 가시화하고 해석하는 자의 것이다 라고 했는데요. 이거를 잘 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만이 21세기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그런 말로 해석이 됩니다. 그런데 이 모든 기능을 갖고 있는 게 구글 애널리틱스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사용을 해야지만 이 구글 애널리틱스를 잘 사용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구글 애널리틱..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계정 구조는 어떻게 되었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구글 애널리틱스 이제 시작하기의 순서로 넘어갔는데요. 여기서 개정 구조라는 것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정 구조가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 계정 구조에 대해서 어떻게 설정해야 되는지 그 부분에 대해서 심층적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이 계정 구조를 왜 알아야 될까요. 처음에는 데이터 퀄리티라는 것을 가장 강조를 하고 싶은데요. 개정 구조에 따라서 데이터가 수집되는 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데이터 퀄리티를 중요하게 만들려면 체계적인 개정 구조를 먼저 설정을 해주셔야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데이터를 활용하고 수집하고 그리고 이 데이터를 통해서 가공을 통해서 뭔가 새로운 걸 하고 싶다고 하시면 효과적인 데이터 수집 및 활용을 해야 되는데요. 이것을 개정 구조를..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추적 코드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강의에서는 구글 애널리틱스 처음. 시작하기 전에 추적 코드라는 것을 이제 설치하는 방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추적 코드 자체가 갖고 있는 부분이 굉장히 크고 이거를 설치를 해야지만 데이터가 들어오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차근차근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을 생성해 주셔야 되는데요. 구글 애널리틱스 url로 접속을 해주시면 g메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러면 이제 구글 에너틱스 시작하기 가입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가입 버튼을 누르면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사실 저희는 웹사이트를 하고 있으니까 웹사이트를 눌러주시고 그다음에 계정 설정하기 부분에서 계정 이름과 속성 설정 그리..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구글 애널리틱스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구글 애널리틱스 디지털 마케팅과 연관관계가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좀 배경 설명이랑 그다음에 구글 애널리틱스가 왜 등장하게 됐는지 그 부분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다뤄볼 계획입니다. 일단은 최근에 디지털 전환이라는 말이 되게 유행인데요. 기존의 비즈니스가 사실 오프라인이나 아니면 아날로그 형식에서 운영되었던 부분이 있다면 지금은 디지털 전환이라고 그래서 디지털로 모든 게 빠르게 넘어가는 상황입니다. 이 부분을 좀 검토를 못하고 좀 늦게 대응을 하는 기업 같은 경우는 좀 되게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도 많고요 모든 부분이 이제 디지털로 넘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일단은 유통 채널 부분이 제일 먼저 이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좀 변화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프라인에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