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mind-j의 등록된 링크

 bigmind-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틱장애와 ADHD [내부링크]

아이가 아무런 이유없이 눈을 깜빡이거나 고개를 끄덕인다거나 얼굴을 찡그리는 동작을 보인다면 틱장애를 의심해 봐야합니다. 틱장애는 근육틱과 음성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없이 의미없은 근육의..

BOOK - 애쓰지않고 편안하게_김수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의 책은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책입니다. 제아무리 막말 머신이라 해도 길에서 지나가는 사람에게 해코지하기는 어렵듯, 받아줄 것 같은 상대, 자신의 영역에 있는 상대..

은행이 망하면? 예금자보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예금자보호법 알아보겠습니다. 예금자보호법 -예금자를 보호하고 금융제도의 안정을 위해 제정된 법률. 금융기관이 파산 등의 사유로 예금을 지급할 수 없는 상황에 대..

BOOK - 생각의 비밀/김승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김승호 회장님의 생각의 비밀이라는 책 알아보겠습니다. 김승호 회장님은 구체적인 목표를 종이에 써서, 매일 보신다고 합니다. 생각은 물리적인 힘이라고 합니다. 나..

BOOK- 김미경의 리부트 REBOO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김미경의 리부트가 새로 출판되었습니다. 리부트는 재시동하다라는 뜻으로, 모든 것을 재정비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저는 '리부트'책을 예약 구매로 하여 사은품과 함께 받..

BOOK - 돈의 속성/김승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지인에게 선물 받은 책. 돈의 속성 알아보겠습니다. 이 책을 쓴 김승호 님은 한인 기업 최초 글로벌 외식그룹인 스노우폭스 그룹의 회장이자, 4000억 자산가입니다. 부와 명..

BOOK -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 마라' 증권가의 일타강사 사경인 회계사님이 쓴 책 가져왔습니다. 근래 들어 주식을 너도나도 하고 있는데요, 주식하려면 알아..

CCM 마커스워십 - 꽃들도 (가사.악보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마커스워십 - 꽃들도 CCM 가사와 악보 알아보겠습니다. 꽃들도 - 마커스워십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갈 때에 머지 않아 열매 맺히고 웃음 소리 넘쳐 나리..

BOOK -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부제 - 3년 만에년만에 30년 치 연봉을 번 김 과장의 시스템 마련법 북리뷰입니다. 일단 목차부터 살펴보아요. 목차 프롤로그 회사는 당..

고용보험지원 배우자 출산휴가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고용보험 배우자 출산휴가 신청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 요즘 같은 저출산 시대에 좋은 지원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로자를 위한 지원방법이 좀 더 많이 생기는 바람으로..

서울 중구 장원중학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아침에 선생님과 약속이 있어서 장원중학교 다녀왔네요. 오르막길이라 땀을 뻘뻘 흘리며 만렙 찍고 왔네요. 오늘의 운동은 이걸로 충분한 것 같아요 ^^ 요즘 아이들 운동 부족..

서울교통 301번 버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서울교통 301번 버스에 대하여 이용후기 올립니다. ^^ 아침에 버스기사님 두 분이 코로나 확진 판정받았다는 뉴스를 봤는데, 정말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버스기사님들 정..

CCM 잘부르는방법 /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가사.악보 E.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CCM잘부르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CCM 잘부르는 방법과 노래잘하는 방법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 알아보아요. CCM 노래 잘부르는 방법 1. 발성 - 소리..

자외선차단제 바르게 사용하는 6가지 방법 : 마티스 복숭아빛 앰플 썬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사용하는 6가지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게 사용하는 6가지 방법 1.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라 UVB는 일 년 중 봄철에 급..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딸아이 감기증상때문에 등교중지에 걸려, 중구보건소 선별진료소 다녀왔습니다. 점심 가까운 시간이었는데 생각보다 한산했습니다. 기다리지않고 문답지 작성하고 대기했습니다..

마스크종류/앞뒤 구분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코로나 19로 온세계가 힘든 요즘입니다. 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올바른 마스크 선택과 착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오늘은 마스크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

재직증명서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재직증명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재직증명서는 회사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상황에 알맞게 작성하여 쓰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직원 정보 ( 성명, 주민번..

코치 더블 중지갑/더블코너짚위슬렛손목지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내돈 주고 내가 산, 코치 더블 코너 짚 위슬렛 손목 지갑 후기입니다. 해외배송으로 9일정도 배송시간이 걸렸습니다. 가격은 42,500원인데 배송비가 2개마다 10,000원 전 하나..

가족같은 회사 동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직장생활 동료와의 사이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회사 또는 동료를 어디까지 믿으시나요? 우리는 늘 이야기합니다. 가족 같은 회사 회사에서..

코치 미니 카드/동전 지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코치 시그니처 캔버스 미니 스키니 카드 케이스 내 돈 주고 내가 산 구입 후기입니다.  정말 앙증맞네요. 예뻐요. 두껍지 않아서 한 손에 쏙 들어옵니다 빤짝빤짝..

일반 비말 마스크 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내돈 주고 내가 산, 마스크후기 올립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구매를 많이 하는데요. 귀도 불편하고, 냄새도 나고, 숨쉬기가 불편해서 일회용 마스크가 불편합니다. 또한,..

법정의무교육 과목 및 과태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법정 의무교육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법정의무교육의 실시가 강화되었습니다. 사업장에서는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교육을 철저히 하셔야겠습니다. - 2020년 5대..

연금보험은 직장인의 필수 ? 선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연금보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연금보험이란? 요약 - 피보험자의 종신 또는 일정한 기간 동안 해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할 것을 약속하는 생명 보험. 넓은 뜻으로는..

클래스 101 온라인수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클래스 101 알아보겠습니다. 클래스 101은 현대인들의 바쁜 시간과 개인적인 취향을 고려하여 온라인에서 미술, 공예, 디지털 드로잉,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개발, 사진..

일용근로자의 세액계산과 사대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일용노무자/일용근로자의 세금 세액계산 시 유의사항 알려드립니다. 일용근로자란? 「근로기준법」은 일용근로자에 대해 정의 규정을 두고 있지 않다. 일용근로자라 함..

세금도 할부.분할납부가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세금의 분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분납 조세는 그 납부기한 내에 금전으로 일시에 납부하는 것이 원칙이나 납부할 세액이 일정금액을 초과하거나 납세자가 재해 또..

BOOK - 푸름아빠 거울육아 : 최희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푸름아빠 거울육아 알아보아요 ^^ 책이 나오자마자 사은품과 같이 신청해서 어제 받은 따끈따끈한 신작 '푸름아빠 거울육아' 입니다. 사은품이 너무 예뻐요 ^^ 목차를..

사업자등록 신청 및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사업자등록증 신청 및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사업자등록이란? 일반적으로 일정한 목적과 계획을 가지고 지속적인 경제활동을 하는 자를 사업자라고 하는데, 부가..

빚 정리 빨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빚과 저축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저에게도 빚이 있습니다. 물론 먼저 빨리 갚아버리고 싶습니다. 전문가들도 빚을 먼저 갚고 나서 돈을 모아야 한다고 합니다..

사대보험이란? 가입자명부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사대보험이란? 국가가 국민의 최저 생계와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만든 네 가지 보험. 연금 보험, 건강 보험, 고용 보험, 산업 재해 보상 보험이 이에 속합니다. 연금보험 - 정..

현실적인 금투자 - 금 구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금 구입 방법 알려드립니다. 금1돈=3.75g입니다. 경제가 어려울수록 금값이 올라갑니다. 안전자산에 대한 투자관심이 높아지기때문입니다. 예전부터 금테크는 안전자산..

어지럼증과 원인 / 약수역 다나슬한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요즘들어 어지럼증이 심해졌습니다. 어지럼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지럼증(dizziness)이란 자신이나 주위 사물이 정지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받는 모..

CCM히즈윌- 광야를지나며(가사.악보D.E.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잘 지낼 때는 모르다가, 가사처럼 내가 힘들어지고, 어두워지고, 고독하고, 낮아지고, 세상에 기댈 곳이 없게 광야에 서있게 되면 찾게 되는 주님입니다. 잘 아시는 집사님이..

투자 - 주식말고 ET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ETF를 알아보겠습니다. ETF란? ETF(Exchange Traded Fund)는 말 그대로 인덱스펀드를 거래소에 상장시켜 투자자들이 주식처럼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

내아이 절약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내 아이의 절약 습관 만들기 ^^ 알아보아요 1. 용돈기입장 쓰기. 돈을 써본아이가 아껴도 쓸 줄 압니다. 용돈기입장을 쓰는 법을 알려주세요. 어른도 쓰기어려운 가계..

BOOK -월급쟁이부자들 [내부링크]

부자아빠 없는 당신이 진짜 부자 되는 법 월급쟁이 부자들_이명로(상승 미소) 지음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의 책은 월급쟁이 부자들입니다. 모든 책은 목차를 보면 어떤 내용인지 어렴풋이 알 수..

한국고용직업분류 직종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한 달에 한번, 고용보험의 일용근로내용 확인신고서 작성 시, 사용하는 직종 코드 분류번호 알려드립니다. 크게 10가지 직종으로 분류되어있고, 상세 별로 번호가 따로 있습니..

회사에서 같이 일하기 싫은 사람 10위 /둘째이모 김다비_주라주라 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근로자의 날 노동요 둘째 이모 김다비_주라 주라입니다. 우리 대표님이 정말 싫어하는 노래 이기도 합니다. (노래만 나오면 정색하심 ㅋ) 아마도 모든 전국의 대표님. 사장님..

사회생활 외모와 복장의 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사회생활 외모와 복장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제까 교육받을 때만 해도, 외모보다는 내면을 많이 가꾸어야 한다 라고 교육을 받고 자랐습니다. 그러..

CCM 내 모습 이대로 가사.악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내모습이대로 가사.악보 알아보겠습니다. 내모습 이대로 가사 내 모습 이대로 사랑 하시네 연약함 그대로 사랑 하시네 나의 모든 발걸음 주가 아시나니 날 인도 하소서..

BOOK - 회사가 당신에게 알려주지않는 50가지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50가지 비밀 알려드립니다. 책은 목차를 보면 어느 정도 나오지요? 목차 1. 당신은 안전하다고 믿는가? 1 '법'은 당신을 지켜주지 못한다 2 정리해고..

건설근로자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정.공포 '20.05.2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 건설근로자와 고용개선 등에 관한 법률의 시행령 및 시행규칙이 개정. 공포되었습니다. 2020년 5월 27일부터는 새로 바뀐 시행령 및 시행규칙을 지켜야 합니다. 주요 개..

갤럭시 A 퀀텀 스마트폰 스펙&가격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제가 이번에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SK텔레콤 PS&M 약수직영점이 제 담당 대리점이라 대리점 직원추천을 받아 가성비 갑인 갤럭시 A퀀텀 예약해서 구매하게 되었..

키스콘 - 건설공사대장 전자통보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건설공사대장 전자 통보제도 (키스콘 kiscon)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건설공사정보시스템(키스콘)은 건설업체의 건설공사대장 통보(원도급 및 하도급) 및 발주자..

명상- 모르나 기도문 (무의식정화명상.호오포노포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요즘 잠들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현대인의 병일까요? 그래서인지 요즘 명상하는 법이 많이 나옵니다. 하와이 인들의 명상법 호오포노포노의 연계로 하와이인들의 영적 스승..

CCM뜻 / 마커스 - 주는 완전합니다 (가사.악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CCM의 뜻과 CCM 주는완전합니다 알아보겠습니다. CCM[ contemporary christian music ] 요약- 대중음악의 형식을 취하면서도 내용 면에서는 기독교의 정신을 담아내는..

연봉 올리는 방법_승급승진빨리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연봉 올리는 방법 알아볼까요? 1. 자기개발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나의 분야에서 모르는 것이 없다고 자부할 만큼 전문가가 된다는 생각으로 공부를 계속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인기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인싸 되는 법. 인기 직원이 되는 법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적은 인원으로 보다 많은 이익을 내려고 하기 때문에 직원들은 업무 스트레스와 과로에 시달립니다..

BOOK - 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2013년도에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도서로 선정된 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_ 소개합니다. 저는 올해로 마흔중반을 바라보는 나이입니다. 어릴 때는 내가 이런 나..

호오포노포노 명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요즘 스트레스로 인한 명상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호오포노포노라는 기적 명상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호오포노포노(Hoʻoponopono [ho-o-pono-pono])는 고대 하..

삼성동 숨은맛집 레드바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삼성동 숨어있는 아담하고 맛있는 떡볶이 맛집 레드바삭 소개합니다^^ 작아보이지만 있을건 다 있는 맛있는 떡볶이 집 이예요. 오랜만에 예전 회사 근처에 교육 갔다가 너무..

BOOK - 4개의 통장 돈관리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평범한 사람이 목돈을 만드는 가장 빠른 시스템 4개의 통장' 책입니다. 목차 프롤로그 땀 흘려 번 소중한 돈을 잘 관리하는 시스템 제1장 부의 방정식 얼마를 가져야..

회개만 하면 죄는 사라지지않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교회를 다니며 늘 들었던 생각이 있습니다. 죄를 짓고 기도하고 회개하면 하나님은 다 들어주시는가? 큰 죄든 작은 죄는 교회를 다니고 하나님을 믿는다면, 모든 죄는 소멸하..

막걸리 한잔~ 영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 미스터트롯팀이 나왔던데 ㅋㅋㅋ 며칠 전에 저의 형님이 보내준 사진이 생각나서 글을 써봅니다. 영탁 씨는 미스터 트롯에서 '막걸리 한잔'으로 정말 빵!..

티스토리 방문통계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서투른 면이 많이 있습니다. 초보자들도 편하게 볼수 있는 방문 통계라는 것이 있는데, 저처럼 잘모르시는 분들이 참고하기에 딱 좋은 페..

기초회계 자본관련 계정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자본의 계정과목 알아보겠습니다. 1. 자본이란? 기업이 소유하고 있는 자산총액에서 부채총액을 뺀 것으로, 소유주의 지분 또는 순자산이라고 합니다. 회계학에서 자본을 자산(..

기초회계 부채관련 계정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부채의 계정과목 알아보겠습니다. 1. 부채란? 과거사건에 의하여 발생하였으며, 경제적 이익을 갖는 자원이 기업으로부터 유출됨으로써 이행될 것으로 기대되는 현재의..

다산로교회 (구.성동제일교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우리 동네 오래된 교회 성동제일교회가 다산로교회로 교회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최근 유튜브 생방 예배를 하고 있고, 교회 가시는 분들은 방역과 코로나 수칙..

건설공사 실적신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건설업체에서 매년에 2월에 신고하는 전문건설 실적신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전문건설 실적신고 대상업체는 신고일현재 전문건설업 등록업체로 시공능력평가.공..

기초회계 자산관련 계정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기초회계 계정과목 두 번째 시간으로, 자산의 계정과목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자산이란? 과거 사건의 결과로 기업이 통제하고 있고, 미래 경제적 이익이 기업에 유..

공인인증서 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 뉴스에서 공인인증서 폐지에 관한 전자서명법이 국회 개정안에 의결되었다고 합니다. [공인인증서] 사이버 공간에서 행하는 거래 등에서 사용자 인증에 필요한 일종의 전..

CCM 마커스-주 은혜임을 (가사.악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마음이 힘들 때나, 서글플 때 듣게 되는 CCM 입니다. CCM 리스트 중에 좋아하는 노래가 몇 곡 있습니다. 오늘은 마음이 심란해서 몇 번이고 들었네요. 힘들때 누군가가 나를..

진아교통 147번 버스 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147번 버스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스노선 정류장] 월계동진아교통- 월계역- 월계사슴아파트3단지-인덕대학-월계주공108동앞롯데캐슬루나아파트-오현..

BOOK - 더해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아마존에서부터 유명한, 정말 핫한 책, 더해빙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더해빙 책은 아마존에서 먼저 출간되어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었던 책입니다...

BOOK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김새해 작가님 책입니다. 잠이 오지 않고, 불안했던 마음을 잠재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김새해 작가님 유튜브를 많이 봅니다. 사랑..

BOOK - 부의감각/댄애리얼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1장 왜 돈을 쓰고 후회할까 _돈에 대한 의사결정이 어려운 이유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늘 우리..

BOOK -독이되는 부모가 되지마라/수잔포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읽고 있는 중인 도서 '독이 되는 부모가 되지 마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어 보아요 ^^ 제가 이 책을 읽게 된 동기는, 사춘기인 딸아이와 자꾸 감정선..

기초회계 판관비 계정과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요즘은 간편 장부 사용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지출증빙을 위해 계산서 및 영수증 잘 챙기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 회사 관리와 유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판매관리비 (판관비)의..

여름용 일회용 마스크 더 컴포트 365 페이스가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여름용 일회용 마스크 더 컴포트 365 페이스가드 구매 후기입니다. 갑자기 여름처럼 더운 날씨에 마스크까지 하려니 여간 곤혹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름용 마스..

소화불량 증상 / 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소화불량 증상과 위에 좋은 음식 알아보겠습니다. [소화불량 증상] 1. 배에 가스가 차고 헛배가 부른다. 2. 묽은 변을 보고 소화가 잘 안된다. 3. 구토와 타는 듯한 속..

아모레퍼시픽은 어떤회사? 리리코스,설화수,헤라회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한율, 리리코스, 에스쁘아, 베리떼, 아리따움, 아모스, 오설록, 려, 미장센 등등의 브랜드를..

프로폴리스란? / 프로폴리스 기능 및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프로폴리스 기능및 효능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폴리스 propolis 나무의 분비물을 벌이 채취하여 벌의 침(타액) 및 밀랍(beeswax)과 함께 섞어 만든 것을 프로폴리스(pro..

단골가게 약수동 약수역 금은방 GV쥬얼리(GV주얼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10년 전 약수역으로 이사를 오고 난 후, 자주 가는 약수역 2번 출구에 위치한, GV쥬얼리 금은방 소개할께요 ^^ 금은방-금은을 가공하거나 사고파는 가게 / 쥬얼리..

드럼의구성 / 스쿨뮤직 전자드럼 (CTD-2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드럼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일반적으로 드럼 세트를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가장 대중적인 드럼 세트는 22인치의 베이스 드럼, 12와 13인치의 탐탐, 14인치의 스네어 드..

코로나증상과 전염 / 개학연기 5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와 코로나 관련 개학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 19 ]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이후 중국 전역과 전 세계..

BOOK - 독이되는 부모가 되지마라(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독이 되는 부모가 되지 마라" 지난번에 이어서 두 번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제1부_독이 되는 부모 Chapter1 부모님 말씀이 모두 옳아요 ? 신처럼 군림하는 부모 내..

취미생활 자격증 / 한국문화센터 중구지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2017년부터 꾸준히 다니고 있는 사단법인 한국문화센터 중구지부/약수지부를 소개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문화센터] 한국문화센터는 사단법인으로 2000년 설립이래 전..

[빅마인드제이] 북리뷰-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마인드제이 입니다. 오늘은 댄 애리얼리 부의 감각 2장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장 돈에 대해 꼭 알아야 할 10가지 _가치 없이 가치를 평가하지 않으려면 01 / 모든 것은 상대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