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ppic의 등록된 링크

 bigpp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CE 인증 가이드 꿀팁 [내부링크]

CE 인증 가이드 꿀팁 안녕하세요 BIGPPIC [빅 픽]입니다. CE 인증에 대한 알찬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CE 인증에 주로 상담가운데 많이 나오는 질문들로 궁금증들을 해소해 드릴 수 있도록 꿀팁에 모두 담아봤습니..

FDA 등록 가이드 꿀팁 [내부링크]

FDA 등록 가이드 꿀팁 안녕하세요 BIGPPIC입니다. 오늘은 FDA 등록에 대하여 가이드 꿀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제조되고 있는 대다수의 마스크는 EAU에 의거하여 시판 전 제출 (Premarket Submission..

의약외품 품목허가 가이드 꿀팁 [내부링크]

의약외품 품목허가 가이드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약외품 품목허가 신청에 대한 가이드 꿀팁을 드리겠습니다. 의약외품의 품목허가 및 신고절차 총 4가지로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신청 준비 및 구..

의약외품 제조업 신고 가이드 꿀팁 [내부링크]

의약외품 제조업 신고 가이드 꿀팁 안녕하세요. BIGPPIC입니다. 오늘은 의약외품 제조업 신고 가이드 꿀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의약외품 [보건용 마스크] 제조업 문의를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정리하여 드려..

해외규격인증 [내부링크]

해외규격인증 "가이드만족 = 마인드만족" 가치를 선물하는 기업 BIGPPIC입니다. 빅픽[BIGPPIC]은 CE인증과 FDA등록 해외인증규격을 가이드 해드리는 사업을 합니다. 해외인증규격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 빅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