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jo-n-eunoia의 등록된 링크

 bijo-n-euno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일상]저희 집 막내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무지하게 따뜻한 날이었는데 야근까지 하고 집에 온 지 얼마 안 되었어요 ㅠㅠ 집에 오니 우리 집 막내가 저를 제일 많이 기다려준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우리..

[요리]똥손의 꼼지락-달고나라떼 [내부링크]

요즘.. 달고나라떼가 유행이라면서요 여러분..? 저는 20대 후반인데 신세대처럼 살고 싶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요즘 핫한 달고나라떼를 따라서 만들어봤어요~ 과정을 못 찍어서 만드는 중간엔 에이 다..

[팁]공적 마스크 구매 방법 [내부링크]

저번 주부터 공적 마스크를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아직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듯해서 짧게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준비물은 신분증(주민등록증 혹은 여권, 운전면허증 등) 지참 (외국인..

[여행]추억 팔이-순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같이 날씨 좋은 주말엔 가까운 곳이라도 놀러 가야 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게 되어 너무 슬퍼요..ㅠㅠ 원래 집에서 노는 것도 좋아하지만 코로나19가 잠잠해지거나 약이 나오..

코로나19 스트레스, 심리상담 전문가에 ‘무료상담’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중앙방역대책본부는 한국심리학회와 함께 9일부터 코로나19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무료 심리상담을 실시한다고 해요!! 한국심리학회 전문가를 통한 심리상담은 1339콜센터로 스트레스 호소 등 심리 상담이 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