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endbinend의 등록된 링크

 binendbine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천도복숭아 칼로리와 효능 [내부링크]

여름철 제철 과일 중 하나인 천도복숭아! 오늘은 천도복숭아의 칼로리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숭아하면 천도복숭아가 바로 생각이 나는데요. 천도복숭아의 단맛(당)때문에 문득 천도복숭아의 칼..

무화과를 먹으면 혓바닥이 따가운 이유는?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생소한 과일로 느껴지는 무화과는 생각보다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말린 무화과, 무화과 잼 등 무화과로 만든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맛있는 무화과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

한쪽 귀가 먹먹하다면 '이것'이 문제다? [내부링크]

한쪽 귀가 먹먹하거나 이명이 들리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명증은 귀에서 들리는 소음으로 다른 외부 자극이 없이 주관적으로 들리는 현상을 말합니다. '삐-' 소리 정도로 약하게 들리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게..

나의 기초대사량은? 기초대사량 계산기를 이용해 간편하게 계산해보자! [내부링크]

기초 대사량은 생명 활동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최소한의 칼로리(에너지)를 의미 합니다~ 즉 신체활동을 위해 사용이 되는 것이 기초 대사량인데요! 심장박동, 생화학 반응, 뇌를 쓰는 것 등 신체에 모든 활동에 필..

점빼고 세수 해도 될까요?? [내부링크]

얼굴에 점이 많거나 큰점이 있으면 거슬려서 점을 빼려고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눈물점, 미인점 등 많지만 이상한 위치에 나면 피부과에서 점을 빼기로 결심하게 되는데요. 요즈음엔 피부과에서 손쉽게 레이저로..

윗몸일으키기 효과 5가지 [내부링크]

곧 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집중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름엔 특히 노출이 있는 옷을 입으면서 뱃살이 이만저만 신경쓰이는게 아니죠. 남녀노소 기구 없이 뱃살빼는운동으로 윗몸일으키기..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방법(당황하지 말고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흔히 하이패스에 금액이 부족하거나 충전식이라 배터리가 없어 미납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방법을 따로 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만 따라해보세요..

카카오톡 생일 안뜨게 하는 방법(생일 비공개, 날짜 변경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에 보면 내 생일이 다른 사람에게도 뜨고 다른사람도 내 생일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내 생일이 다른 사람에게 공개되는 것이 싫은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카카오톡 생일 안뜨게..

목감기 빨리 낫는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서 목감기에 걸린 환자들이 많아졌는데요. 목감기는 목이 따갑고 이물질이 나오고 기침이 나오는 증상을 말합니다. 살면서 흔하게 걸리는 질병중의 하나인 목감기, 목감기에 걸리면 음식 섭취 혹은..

물설사 원인과 물설사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설사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정도 숙변을 잘 보는 것은 건강이 좋다는 신호이지만 계속된 물설사는 생활에 큰 불편함을 주기도 하고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몸의 신호일 수..

모시잎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모시잎은 주로 옷감을 만들기 위해 재배되었습니다. 하지만 90년대부터 모시잎과 모시풀이 식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맛과 향이 좋고 놀라운 효능이 많기때문입니다. 오늘은 생김새가 깻잎과 비슷한..

블루베리 효능과 적정 섭취량은?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대표적인 슈퍼푸드 중의 하나인 블루베리!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생산이 되어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누구나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블루베리의 효능과 적정 섭..

꼬리뼈 통증 완화법 4가지 [내부링크]

꼬리뼈 통증은 엉덩방아나 잘못된 자세를 오래 유지하면 나타나게 됩니다. 특히 남자보다 여자가 5배 발생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여성의 골반이 더 아래쪽에 위치하고 크기가 작기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높기때문..

몸에 빨간 점 - 체리혈관종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샤워하다가 문득 몸에 빨간 점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심하면 몸에 점보다 조금 더 큰 크기로 부풀어 오르는데요. 오늘은 이 체리혈관종의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

협심증 전조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협심증은 심장 활동에 도움이 되는 혈관에 일시적으로 장애가 생겨 혈액순환이 나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협심증은 주로 심장 근육에 산소량이 감소되면서 발작 증상을 보이게 되는데요. 원인으로는 장기간 축적..

잇몸 부었을때 약과 관리방법은? [내부링크]

피곤하면 바로 증상이 나타나는 부위중의 하나가 잇몸인데요. 살다보면 잇몸 한 번쯤은 붓는 경험 해보셨을거에요. 특히 어금니 쪽이 잘 붓는데 음식 씹기도 힘들고 양치할때도 이만저만 힘든게 아니죠. 그래서 오..

1분 만에 잠깨는 방법 [내부링크]

매일매일 알람을 수십개를 맞춰놓아도 아침에 잠깨기가 쉽지 않은데요. 뿐만아니라 공부하거나 직장에서 일할때 갑자기 몰려오는 졸음을 깨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잠을 깨야하는 상황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

아보카도 먹는법(쉽게 껍질 까는 방법 공개) [내부링크]

예전엔 생소한 음식이였지만 다이어트 식품으로 매체에 널리 알려지면서 아보카도 이름은 많이 익숙하실텐데요. 하지만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보니 아보카도 먹는법과 껍질을 쉽게 까는 방법이 생소할..

피부와 다이어트에 좋은 코코넛 밀크 효능 [내부링크]

여러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다이어트 피부 미용 식품 중 하나로 코코넛이 있습니다. 코코넛은 다양한 형식으로 섭취할 수 있는데 분말, 오일, 워터, 밀크 등 이 있습니다. 그 중 코코넛밀크는 섭취하기에도 편하고..

임신 극초기증상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임신 초기에 임신임을 빨리 알아차려야 태아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고 산모도 안전하게 아이를 출산할 수 있습니다. 임신초기라고 하면 보통 1~3개월 정도를 임신 초기라고 합니다. 그중 4~7주를 임신 극초기라..

커큐민 영양제 추천 Top3 [내부링크]

커큐민이란? 커큐민은 인도산 강황에 주로 포함되어있는 폴리페놀의 일종입니다. 커큐민의 울금이 노란 색깔을 내기때문에 음식에 색을 낼 때 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카레의 주 재료인 강황이 노란이유도 이때..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이란? 관절은 뼈와 뼈를 연결시켜주는 곳입니다. 관절은 관절액을 생성하는 얇은 막인 활막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이 활막의 염증반응을 특징으로 하는 만성 염증성 질환입..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질너트는 미용과 건강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견과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브라질너트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하겠습..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feat. 갑상선기능저하증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갑상선기능저하증이란? 갑상선은 목 앞부분에 위치한 내분비 기관으로 뇌에 있는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갑상선 자극 호르몬의 신호를 받아 갑상선호르몬을 만든다. 갑상선ㅇ서 생성되는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

소주 1병 용량 - 소주 한병에 몇잔 나올까? 칼로리 용량 정리 [내부링크]

술하면 소주가 바로 떠오를 정도로 한국은 소주를 참 좋아한다. 한국인 10명 중 9명이 마신다니 말 다했다. 항상 먹던 소주인데 문득 든 생각이 소주 1병 용량은 얼마일까이다. 소주 한병에 몇잔이 나올지 문득 궁..

ENFJ 특징(엔프제의 특징) - 나의 장점, 단점, 직업 , 연애 [내부링크]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언변능숙형 따뜻하고 적극적이며 책임감이 강하고 사교성이 풍부하고 동정심이 많다. 상당히 이타적이고 민첩하고 인화를 중요시하며 참을성이 많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이나 의견에 진지한..

발로란트 VP 가격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발로란트 VP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발로란트란?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 개발한 카운터 스트라이크 스타일의 1인칭 슈팅 게임이다. 즉 한 팀은 폭탄을 설치하고 반대 팀에서는 해체하는 폭파 시나리..

비소리 asmr 숙면을 도와주는 빗소리 유튜브 영상 추천 모음 [내부링크]

요새 잠이 안와서 듣는 asmr이 있다. 바로 빗소리 asmr인데 진짜 직빵이다. 제일 강추하는 건 에어컨 틀어놓고 한여름에 비소리 asmr을 들으면 진짜 잠이 잘온다!!! 그 중에서도 내가 직접 들어보고 자보았던 비소..

통마늘 쉽게 까는법 [내부링크]

통마늘 쉽게 까는 다양한 방법 공개합니다. 통마늘을 쪼개고나서 쪼갠 마늘을 미지근한 물을 마늘이 잠길 정도로 부어 30분 정도 불려 둡니다. 30분 정도 시간이 지나면 마늘을 불렸던 물은 따라 버리고 마늘을 ..

[Android Kotlin] Handler과 Runnable : 0.5초 마다 자동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에서 코드작성하다보면 코드가 자동 저장 되지요? 이와 같이 비슷하게 editText에 있는 글을 0.5초마다 자동저장하는 기능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이전에 설명한 데이터저장하는 방법인 getSharedPreferen..

Android Kotlin getSharedPreferences : 데이터 저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코틀린에서 앱 내에 데이터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getSharedPreferences 사용하면 간단하게 데이터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저장하려는 예시를 들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val inpu..

Android Kotlin Intent : 액티비티 전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새 안드로이드 코틀린 공부를 새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다른 액티비티로 전환하는 방법이 무엇일까 궁금하여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예시로 보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기능은 MainA..

클라우드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내부링크]

이 글은 독서왕퀴즈대회에 나가기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ㅁ^~ 서문 : 제4차 산업혁명은 이미 시작됐다 1. 인공지능AI, 로봇공학 등의 혁신들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물리학, 디지털, 생물학 분야는 서로의 분야를..

유니티에 MonoDevelop 연동하는 법 [내부링크]

다른 컴퓨터에서 유니티를 새로 깔았더니 모노디벨롭이 연결되지 않고 Visual Studio가 연결되었다! 나같은 경우 주로 Monodevelop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을 바꾸기로 결정! 1. Edit - Preferences... 클릭 2...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플러스친구) 검색방법 [내부링크]

자원봉사를 지원하고 싶어 연락 방법을 보니 또잉????? 카톡 Yellow ID?!??! 이건 어디서 추가하는것인지 궁금하였다! 알고보니 옐로아이디가 플러스친구가 되면서 카카오톡 상단바 검색에 간편하게 옐로아이디를..

5월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법 (대학원생 세금 환급) [내부링크]

대학교를 다니면서 은근히 세금을 많이 낸다. 나같은 경우 연구비, 근로비, 상금 등에서 세금이 은근히 나간다. 이런 경우 5월에 종합 소득세를 신고하면 환급 받을 수 있다는데!! 이제부터 5월 종합 소득세 신고..

일본담배 메비우스 LBS 옐로우 후기 [내부링크]

구 마일드 세븐으로 잘 알려진 메비우스의 시리즈이다. 2013년도 쯤에 담배 규제에 따라 브랜드와 제품명을 포함한 담배 이름에 저타르, 라이트, 마일드 등 담배가 순합니다~ 라는 인상을 주는 단어를 쓰는것이 금..

라임 쥬서 신청 하기 (신청지역에 우리동네가 왜 없지?) [내부링크]

라임 쥬서는 라임 전동킥보드를 충전시키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라임 쥬서를 신청하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lime.bike/juicer?utm_source=Organic&utm_medium=Web Lime lime.bike 그런데.....

종합소득세 환급 금액 알려주는 삼쩜삼 회원탈퇴하는 방법 [내부링크]

5월은 가정의 달도 아닌 자고로 종합소득세 환급의 달이다. 예전에 내가 대학원생 신분때 작성하던 홈택스에서 종합소득세 환급하는 방법을 작성한 글이 있다. 이 글만 봐도 종합소득세 환급 신청까지 엄청 오래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