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play의 등록된 링크

 binpl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 홍대 라멘 맛집 ] 마시타야 :: 영업 마감전에 조기소진되는 선분홍빛 차슈 라멘 맛집 [내부링크]

홍대 라멘 맛집 " 마시타야 " 자유로운 생각에서 독창적인 생각이 탄생하듯, 홍대라는 젊음의 활력과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곳에서 시각적으로 상당히 독창적인 오늘의 라멘 맛집 " 마시타야 "를 기록합니다. 지하..

[ 경복궁/서촌 맛집 ] 칸다소바 :: 마제소바 한 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일단 여기부터 경험하길 추천 [내부링크]

경복궁 서촌 맛집 " 칸다소바 " 왠일로 매장 앞에서 오늘은 기다리는 줄이 없나 싶어서 냅다 들어가 주문부터 ! 하지만, 다른 매장 줄인줄 알았으나 주문하고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을 길 건너편에서 확인할 수..

[ 성수동 카페 ] 타임 애프터 타임 :: 다음 세대의 카페를 미리보고 싶다면 성수동으로 [내부링크]

성수동 카페 " 타임 애프터 타임 " 공간에 대한 자극을 받기위해 알게된 성수동 타임 애프터 타임이라는 곳을 알게되었다. 이 공간을 향해 가는 양옆의 길에서 시각적 신선함을 주는 공간들을 확인한다. 공간에 대..

[ 종로구 부암동 맛집 ] 맘스키친 :: 부암동에 일본가정식 차려줘서 고마워요 [내부링크]

종로구 부암동 맛집 " 맘스키친 " 어쩌다보니 실제 일본인이 운영하는 가정식 식당을 다녀왔다. 이 동네가 갖는 매력에 이끌려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하지만, 길이 끝나는 곳에 자리하고있는 맘스키친으로 부암동..

[ 선릉역 카페 ]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 공간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력 [내부링크]

선릉역 카페 "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 역시 강남다운 남다른 스케일의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하는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서울에 이런 규모의 공간이 있다는게 너무 반갑다. 문열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시각적..

[ 광화문 카페 ] 페이퍼 마쉐 :: 광화문 빌딩 숲과 청계천사이에서 유럽 다녀오기 [내부링크]

[ 광화문 카페 ] " 페이퍼 마쉐 " 종로 1가 빌딩 숲과 청계천 사이에 위치한 " 페이퍼 마쉐 " 페이퍼는 종이고, 마쉐는 어떤 화학 요소의 농도라고 나온다. 뭐 '종이의 농도' 정도되겠다. 저 단어가 '업무를 할 수..

[ 합정동 라멘 맛집 ] 라무라 :: 자신만만한 장각 닭다리를 자랑하는 합정동 라멘 [내부링크]

[ 합정역 라멘 맛집 ] " 라무라 "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브레이크 타임 20분 정도 기다리면서, 입구에서 배치된 테이블링으로 예약을했다.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앞에 4명 더 예약되있었다. 다행히 4명정..

[ 대학로 떡볶이 맛집 ] 불난집 :: 시각적 기대치를 미각적으로 만족시켜주는 매콤한 떡볶이 맛집 [내부링크]

대학로 떡볶이 맛집 " 불난 집 " 떡볶이라는 음식은 잊을만하면 생각나고 길가다 흔하게 보이는 떡볶이는 우리에게 비중이 높은 먹거리다. 떡볶이 기록만 3개일 정도이니, 전국에 수많은 떡볶이집마다 각각의 다양..

[ 을지로 카페 ] 적당 :: 산미있는 커피와 양갱 디저트 그리고 연속적인 장면 [내부링크]

을지로 카페 " 적당 " 높은 층고의 매장입구 휴먼스케일에 압도된다. 마치 매장 입구가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을 준다. 을지로 카페 " 적당 "은 더존 을지타워 후문 1층에 자리한다. 월요일, 방문시간 오후..

뒤늦은 과거 결산 [내부링크]

" 넋두리 " 담벼락에 적힌 과거 글의 여운이 한 참을 머무르게 한다. 음악, 그림, 글,  예술이 좋다. 쪼꼬미 생명체 아직 키가 1m는 안된 듯. 할머니가 "강아지", "내 새끼"라고 한 말이 뭔지 알겠다. 과거..

[ 성신여대 맛집 ] 윤휘식당 :: 일본가정식 전문점 [내부링크]

성신여대 맛집 " 윤휘식당 " 원래 여기를 가려고 간 것은 아닌데, 가려고 한 곳이 문을 닫아서.. 아, 기본적인 실수를 어쩔 수 없이 건너 뛰고 가보고싶었던 " 윤휘 식당 "을 선택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식..

[ 안국역 카페 ] 카페 텅 비어 있는 삶 :: 7층에서 바라 본 서울 풍경 [내부링크]

안국역 카페 텅 " 비어 있는 삶 " 공간이 사람에게 기능하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 공간이 갖는 분위기, 구성요소, 공간구조, 들이치는 햇빛 등등  그 안에서 하는 행동과 생각에 대한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

잘 좀 살자 [내부링크]

화양연화 " 사람이 살아가면서 인생에서 꽃이 피는 시기 " 계획이라는 것은 목표가 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한 계획의 요소를 한 단계씩 행동해 나갈 때의 만족감이 그 다음으로 넘어가게하는 원동력이 된다. 즉,..

[ 망원동 월드컵 시장 ] 형제만두 :: 탕수육과 짬뽕을 한 번에 [내부링크]

망원동 월드컵 시장 " 형제 만두 " 간판은 형제만두라고 되있지만, "형제 분식" 이라고 검색해야 나온다. 평소 낯선 동네는 잘 안 넘어가는 경향이 있는데 기록과 새로운 경험의 명분으로 찾게되었다. 막고 있는..

[ 고려대 맛집 ] 특별식당 :: 착한가격과 일본가정식 맛집 [내부링크]

안암역 " 특별식당 " 안암역과 고려대역 사이에 위치하는 " 특별식당 " 4평 남짓되는 공간에 잘 차려진 상차림과 혼밥하기에 좋은 일본가정식 착한가격과 가성비 좋은 질적 식사로 고려대생의 선택을 받기에 충분..

[ 강북구 우이동 카페 ] :: 카페 산아래 - 자연과 햇빛을 누리는 우울증 자동 치료 카페 [내부링크]

강북구 우이동 "카페, 산아래" 북한산 방향으로 등산만 가봤는데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다. 뒤로 북한산에 앞으로 우이천으로 배산임수다. 우이 신설 경전철이 들어서면서 동네 분위기가 활기차다. 조용하니 한적..

삼청동 떡볶이 맛집 :: 풍년쌀농산 - 유년기 추억의 떡꼬치 [ 미증유의 맛 ] [내부링크]

삼청동 떡볶이 " 풍년쌀농산 " 작년 여름쯤에 한 번 왔었고, 오늘 일요일. 오랜만에 방문했다. 역시나 일요일답게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다. 추운 날씨임에도 가족들과 같이 일요일을 보내는 것이 참 보기 좋..

[인사동 맛집] :: 플러스 84 - 베트남 음식의 미증유의 맛 [내부링크]

인사동 맛집 베트남 반미 " 플러스 84 " . . . 베트남 음식의 미증유[한 번도 경험해본적 없는]의 맛을 플러스 84의 식사로 또, 그 시절을 회상하며 오늘을 기록한다. - 예전에 인사동 근처 회사에서 근무하면서..

[ 수제버거 맛집 ] :: 부암동 레이지버거 클럽 - 수제버거다운 차별화 된 확실한 맛 ! 부암동 도장깨기. [내부링크]

부암동 맛집 레이지버거 클럽 어쩌다보니 몇 년 동안 발걸음하게 된 곳곳에 숨겨진 부암동의 매력을 도장깨기 느낌으로 기록할까 싶다. 오늘은 일산과 서울 부암동 딱 2곳에만 있는 수제버거 맛집 레이지버거 클럽..

[ 안국역 맛집 ] :: 오레노라멘 인사점 - 줄서서 먹는 골목길 숨은 맛집 [내부링크]

안국역 맛집 오레노 라멘 안국역 커피빈을 가끔 갈 때가 있는데 2층에서 안국역의 골목이 보이는 곳이 있다. 2층에서 유독 눈에 치이는 한 공간이 보인다. 분주히 움직이는 직원들, 줄 서서 기다리는 손님들. 안국..

외관부터 느껴지는 진정한 돈까스 맛집 : 왕돈까스 생면 짜장 우동 소고기국밥 [내부링크]

돈까스 맛집 왕돈까스 생면 짜장 우동 소고기국밥 " 옛날 짜장 " . . . 보통 간판 이름을 검색하기에 식당의 이름이 있지만, 여긴 이렇다 할 검색단어가 애매하다. ' 왕돈까스 생면 짜장 우동소고기국밥 '이라..

[ 창신동 카페 ] :: 테르트르 - 광합성과 아름다운 빛을 관람하는 뷰 맛집. [내부링크]

창신동 카페 테르트르 서울에 거주하고 있지만 창신동이라는 곳에 대해서 아는 바가 없었다. 대충 검색으로 채석장이 있었다는 것 정도. 카페 테르트르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내려 맵을보면서 가는데 이 길이 맞나..

종로구 맛집 :: 우육면관 광화문점 [내부링크]

종로 광화문점 " 우육면관 " 최근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서 알게된 음식점이 많다. 그 중 하나 우육면관 ! 오늘까지 한 4번 정도 방문한 것 같다. 중독성 있는 맛은 아닌것 같은데 가끔 생각난다. 다양한 나라의..

종로구 부암동 맛집 :: 란저우 우육면 [내부링크]

종로구 부암동 맛집 란저우 우육면 저 앞에 보이는 오늘의 리뷰 장소 이번에는 또 뭘 완뚝해볼까 이 언덕길이 주는 ' 동네 ' 분위기가 매 번 반갑다. 4차선 도로 양 옆으로 맛집처럼 보이는 식당들이 위치해..

[ 경복궁 카페 ] HAVEN :: 분위기 좋은 모던함과 한옥이 조화로운 카페 [내부링크]

경복궁 카페 HAVEN 버스타고 지나가다가 발견한 새로 생긴 카페 HAVEN 입구 들어오자마자 눈에 채이는 포인트들이 많아서 반갑다. 바 테이블과 벽면으로 테이블이 위치해있다. 의자높이와 바 테이블이 펍스러운..

신세계 백화점 본점. 청계천. [내부링크]

오랜만에 애성회관에서 식사하고 겸사겸사 걸어서 명동 근처까지 왔다. 인스타그램에서 봤던게 이거구나 ! 실제 백화점 기준으로 사람들이 다 백화점만 찍고 있다. 하나같이 다 신세계 백화점만 찍고 있는게 인..

[ 미아사거리역 ] 숭인시장 제일분식. [내부링크]

미아사거리역 " 숭인시장 제일분식 " 얼마 전 쯔양님 영상 보다가 숭인시장의 제일분식을 봤었다. 나고자란 토박이여서 숭인시장 영상 속 장면이 반가웠다. 시장 입구로 쭉 들어가서 왼쪽을 보면 제일분식이 위치..

[ 중구 맛집 ] 애성회관. 인생곰탕. [내부링크]

애성회관 한우 곰탕 간판의 이름과 다르게, 애성회관으로 많이 알려진 한우곰탕집이다. 가끔 생각났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한다. 코로나 이전에 방문했었으니 2년 정도 안 왔었구나.. 딱 2년 전 이맘때 그 놈이..

[ 성신여대 카페 ] 루틴.ROUTINE [내부링크]

매장 입구부터 일반적이지 않은 특이한 간판, 자갈, 마치 쇼룸처럼보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채도를 확인한다. 보통 건물 벽면에 붙어있는 간판이 매장 입구 바닥에 있어서 새롭다. 이런 생각의 전환이 주는 새..

[ 평창동 ] 칠성라멘 [내부링크]

 평창동 " 칠성라멘 " 평일 11:00 ~ 20:00 재료 소진시 마감 일요일 휴무 오늘이 3번째 방문 음.. 이제보니 술도 파는구나 주변에 고등학교가 있어서 학생들이 자주 오는편인것 같다. 평소 혼술을 즐기지만 혼자..

성신여대 루프탑 카페 :: 버터하우스 [내부링크]

성신여대 카페 버터하우스 총 4층으로 구성된 버터하우스. 1층에서 매장 입구 및 주문 커피 맛 좋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통유리를 통해 들어치는 무지개 빛 2층 정면이 통유리로 되있어서 개방감 ..

부암동. 멘야산다이메 대학로. 오르골 무드등 [내부링크]

부암동 언덕길에서 미세먼지 없는 서울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해봤다. 이건 정말 잘 담았다. 보정한 것이긴 하지만, 저 날의 색감을 최대한 표현해봤다. 사진은 빛을 담는 것이라고 하던데  오늘도 빠질 수..

일상 아카이브. 일상 일러스트. 12월. [내부링크]

또 올해의 마지막 달이구나~ 문득 이맘때쯤이면 드는 생각은 연초부터 어떤 시간을 지나왔나 되돌아보게된다. 기록하면서 다양한 생각의 발견을하면서 만족감을 얻는다. 직관적으로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이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