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3612의 등록된 링크

 bio36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 카이버네트워크 ] 비트코인은 하락중인데, 이 코인만 상승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 투자 전문가입니다. 금일은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 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가 55k 정도대까지 하락하였다가 다시금 반등을 보여주..

[ 니어프로토콜 ] 대체 언제까지 계속 우상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 투자전문가입니다. 금일은 니어프로토콜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 번에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뜨겁게 달궈지면서 어느덧 2021년도 빠르게 흘러간 것 같습..

[ 에이브 ] 손절없이, 고점부근에서 확실한 매도법(정보/전망/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은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에이브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에이브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은 10월경에 많..

[ 그리스톨코인 ] 코인시장에서 반등할때, 반드시 잡아야할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 소개 해드릴 코인은 그리스톨 코인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리스톨 코인이란? 그리스톨 코인은 기존 비트코인에서 서명 부분을 분리하여, 세그윗을 최초로 활성화한 암호화폐..

[ 웨이브 ] 웨이브코인 집중, 이제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핫하게 상승중인 웨이브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

[ 아이오에스티 ] 이것이 바로 총.체.적 난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투자전문가입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가 계속된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 분들이 손실을 입고 계실거라 생각이 들어서 마음한켠에 불편하네요~ 금일은 업비트 국내거래소 기준..

[ 라이트코인 ] 코인 그가치에 집중하라!! [내부링크]

금일에는 현재 급상승중인 코인 중 하나인 라이트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는 고점대를 돌파한 이후로 58k대까지 조정이 온뒤, 다시금 고점을..

[ 트론 ] 상장폐지?? 매도전에 위기속 기회가 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투자전문가입니다. 최근에 비트코인이 조정이후로 횡보를 반복해주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횡보장에서 유난히 조금씩 오르고 있는 코인 트론에 대한 정보와 전망, 시세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

[ 디카르고 ] 지금은 디카르고 코인 담는 구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투자전문가입니다. 금일에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의 디카르고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는 5만8천달러대에서, 약 6만3천달러..

[ 메인프레임 코인 ] 아직 충분히 가능? 이 코인 조만간 사고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투자전문가입니다. 금일에는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메인프레임 코인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는 56k를 상승한 이후로, 55k대 지지를 받은 모..

[ 펀디엑스 ] 펀디엑스 물리신분들, 고생 끝에 낙이 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코인입니다. 금일에는 코인중에 지금 저점대 횡보를 유지하고있는 것 같은 코인 펀디엑스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 차 > 1. 펀디엑스 코인이..

[ 룸네트워크 ] 저가매수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코인입니다. 현 폭상승중인 룸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는 약 55K~59K대로 반등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알트코인 시장은..

[ 왁스코인 ] 아마존 호재로, 전고점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코인입니다. 오늘은 업비트 기준으로 핫해진 코인 왁스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가 약 6만9천달러에서 5만달러대까지 크게 하락한..

골드만삭스의 끔찍했던 전망 "내년16% 대폭등" 이대로면 한국도 위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코인입니다. 빅테크 측으로 부터 " 주식부터 비트코인까지 바이 더 딥이 찬스일까?" 라는 물음에 골드만 삭스는 아직은 시기가 아니라고 말하였습니다. 골드만 삭스 포트폴리오 전략담당인 스..

[ 비트토렌트 ] 인생 한번 바꿔보자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코인입니다. 금일엔 현재 폭상승하고 있는 비트토렌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 약 6만9천달러에서 4만2천달러까지 큰 하락을 하..

비트코인 알트코인 왜 또 폭락하였는가?! 언제까지? [내부링크]

현재 비트코인이 업비트 기준으로 하루만에 약 20%가량 대폭하락하였습니다. 다들 걱정들이 많으실텐데요~ 현재 하락세가 주춤해지면서, 한숨돌리는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온체인 데이터로 봤을때는 이번 하락으..

[ 알고랜드 ] 꼭 물리신 분들만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전일 비트코인의 대하락세를 보이고있습니다. 그럼에도 알고랜드는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 목차 > 1. 알고랜드 코인이란? 2. 알고랜드 코인의 시세 1. 알고랜드 코인이..

[ 메타디움 ] 에어드랍, 현재 시간이 없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엔 국내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어있는 메타디움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가 54K~57K 사이로 횡보를 반복중에..

[ 폴리곤 ] 코인 전망이 궁금하신분들만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은 얼마전에 국내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었던 폴리곤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분석을 해보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시세는 전고점을 뚫고나서 조정을 받은뒤에, 횡보..

[ 누사이퍼 ] 3,000% 상승 재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다시금 빗썸거래소의 대상승 시대가 온 듯 합니다. 금일 알려드릴 코인은 누사이퍼 입니다. 현재 상승되고 있는 이유와 정보 / 전망 / 시세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스토리지 ] 웹3.0테마 최초 추천으로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 스토리지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 60k를 뚫고, 상승해주면서 앞으로의 전고점까지 5%..

[ 골렘 ] 지금이라네요. 세력 매집신호 잡히면서, 600% 직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시세가 50k를 뚫고 올라가면서, 여러 알트코인들이 많은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코인들 중에서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현재 인기있는 코인인 골..

[ 베이직어텐션토큰 ] BAT 업로드전에 급상승...!? 차트와 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 현재 엄청나게 상승하고 있는 베이직어텐션토큰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현 시세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는 6만9천달러~5만5천달러까지 조정을..

[ 앵커 코인 ] 거의 다왔다고 합니다. 앵커 매도세 줄어듬 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금일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 앵커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재 비트코인 시세가 60k가 깨지면서 5%대로 계속된 횡보를 보여주고 있는..

[ 엔진코인 ] 게임아이템이 과연 돈이 될까?! (NFT, 비트코인) [내부링크]

금일 현재 폭상승을 하고 있는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 엔진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는 전고점 약 6만4천달러 시세를 뚫고나서 조정이후 시..

[ 모스코인 ] 위믹스는 살아 있다 / NFT 메타버스 / 김치코인 [내부링크]

금일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모스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가 오늘 7천만원대를 뚫고 올라가는 시점에서, 알트코인들이 아직까지는 잔잔하게 있..

[ 크립토닷컴체인 ] CRO, 한달간 약300%대 상승!! 향후 전망은? [내부링크]

금일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이 미국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서 상장됨으로 크게 폭상승하여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가 60K 근방에서 횡보를 유지하다가, 알트코인들은 크게 변동은 없어 보입..

[ 룸네트워크 ] 물려있는 사람 필청! 상승의 이유? [내부링크]

현재 국내거래소에서 연일 폭상승하고 있는 룸네트워크 코인의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 55k~59k로 반등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시고 계실 겁니다...

[ 보라코인 ] 제2의 엑시인피니티 코인처럼 되나? 현시점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하고 나서, 국내거래소 업비트 어플리케이션을 켜보니 왠걸? 보라코인이 100퍼센트 이상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서 깜짝놀라 이렇게 급하게나마 포스팅하게 되었습..

[ 파워렛저 ] 기관머니 들어올예정 / 수급집중 / 단기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오늘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연일 불장을 달리고 있는 코인 파워렛저 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시점 비트코인이 57k에서 54k로 떨어지며, 조정을 받고있는중인데요~..

[ 디지바이트 ] 거대세력들이 미리 점찍어놓은 코인 몰래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시고 계신중이신가요~? 주말은 정말 시간적으로 순삭입니다...오늘 저녁은 그래서 순살치킨...죄송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코인정보는 바로 디지바이트 코인입..

[ 1인치네트워크 ] 상장빔 / 떡상 / 호재 / 급등 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국내거래소 업비트 신규 코인인 1인치 네트워크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단기상승으로 300프로 정도 상승했다가 조정을 받고있는 중이며, 현 비트코인 58K까지 하락하면서 투..

[ 헤데라 ] 구글이 선택한 코인은 어떠한 코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경주마로 채택된 코인은 바로 헤데라 코인입니다. 빨간불과 반짝거리는 거래체결을 보여주면서 암호화폐시장의 활기를 불어주고 있는 헤데..

[ 샌드박스 ] 3달만에 약 3,000% 상승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주말은 잘보내셨는지요?ㅎㅎ 가을에서 겨울로 바로 접어든 날씨.. 감기걸리기 좋으니 건강관리 신경써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샌드박스 라는 코인 입니다. 같이 한..

[ 이오스 ] 지금의 시세가 중요한 까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은 왁스 코인에 연이어 현재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빨간불 상승세를 보이는 코인 이오스 코인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오스 코인은 2017년도 하반기에..

[ 왁스 ] 대폭등 NTF 코인/후오비서 6,000%이상 상승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다들 주말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왁스 코인 입니다. 왁스코인은 과거 후오비 거래소에서 6,000프로 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주었던 코인인데요~..

[ 가스 ] 시세와 전망, 25% 상승한 수익보인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도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빨간불 불장인 코인 가스 코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0월 07일경 국내거래소 업비트에 의하면 가스코인의 시세변동 상황이 8..

[ 스트라티스 ] 비코블록체인 토대로, 수혜받기 좋은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핫한 코인은 바로 스트라티스 코인 입니다. 스트라티스 코인이란? 스트라티스 플랫폼서 이용되는 디지털자산이며, 블록체인을 쉽게 개발가능토록 해주고,..

[ 퀀텀 ] 시세대비 1,000% 가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국내거래소에서 빨간불을 키고, 달리고 있는 퀀텀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비트코인 시세가 29K부터 48K까지 상승세를 보여주었고, 현재..

[ 저스트 ] 조만간 큰상승세를 보일 코인 폭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업비트 국내거래소에서 유일무이 빨간불을 보이고 있는 저스트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은 현재 64K 부근에서 거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아직 고점 64K..

[ 메디블록 ] 대체 어디까지 갈까 한국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메디블록 코인입니다. 메디블록 전망 현 메디블록 코인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으며, 통합의료 정보 플랫폼을 위해서 블록체인을..

[ 휴먼스케이프 ] 하락장속에서도 폭등중인 강력한 상승세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거래소 업비트기준으로 엄청나게 폭등한 휴먼스케이프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비트코인 시세를 보면 57K에서 53K까지 조정을 보이며, 알트코인..

[ 누사이퍼 / 폴리곤 / 솔라나 ] 국내거래소 상장 3,000% 시세상승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누사이퍼, 폴리곤, 솔라나 코인이 급상승하면서 엄청난 불장이 열렸습니다. 특히나 빗썸 거래소에 있는 알트코인이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된 것..

[ 아이오타 ] 오늘의 20-50% 급등할 경주마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업비트 기준 거래량 TOP2위로 등극한 코인 아이오타 코인입니다. 아이오타 코인이란? IOTA는 사물인터넷에 최적화시킨 새로운 트랜잭션 자산이라 할..

[ 아크 ] 코인으로 시가대비 300% 수익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업비트 기준 아크코인이 순간적으로 300퍼센트 가까이 급상승 하였습니다. 비트코인이 우상향 상승을 해주면서 현재 거래소 업비트, 빗썸에서는 김치코인 및 시총이 낮..

[ 스택스 ] 코인 단기투자로 수익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야금야금 계속된 상승세를 보이는 스택스(STX) 코인의 시세와 전망을 알아볼까 합니다. 비트코인이 07월경 29K의 저점으로..

[ 에브리피디아 ] 코인 가치투자로 수익내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 에브리피다아 " 라는 코인입니다. 피디아라는 단어에서 대충 파악되셨을 수 도 있으실 건데요~ Every + Encyclopedia 를 합성해서 만든 Ever..

[ 아하토큰 ] 불장신호 캐치해서, 불타기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비트코인이 우상향 상승세를 보이면서, 현재 알트코인들이 꿈틀대고 있습니다. 아하토큰 이란? 장기적으로 본다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코인입니다. 현재 시가총액이..

[ 리퍼리움 ] 하루만에 1,000% 상승한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급격한 거래량 상승과 시세 상승중인 코인 리퍼리움 코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비트코인이 우상향 상승을 해..

[ 헌트 ] 국내거래소 기준 거래량 100% 달성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하이브코인에 이어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호재? 없이 급상승하고, 거래량이 많아진 헌트 코인에 대해 낱낱이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헌트 코인 이란? 헌트 코인은 전세계..

[ 하이브 ] 코인 정보 및 시세, 그리고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 거래량 TOP2 순위권 까지올라온 코인 하이브 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 코인 이란? 먼저 하이브 코인에 대해 간단히 말씀..

[ 플로우 ] 대기업에서 손대고있다는 코인(Feat 삼성,구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알트코인은 몇일째 업비트에서 계속된 거래량 상승으로 Top 자리까지 차지하고 있는 플로우 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플로우 코인이란? 업비트 거..

[ 도지코인 ] 본격적인 상승세 날짜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예상 흐름과 도지코인에 대해 한번 체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비트코인의 예상 흐름을 먼저 보자면, 이번주 48~49K 사이를 횡보하면서 매물대를 형성했고,..

[ 리스크 ] 매수세 붙어서 꾸준한 급상승세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다들 오늘 쉬는날 맞으신가요? 저는 모처럼 3일 연속으로 쉬고있네요^^ 암호화폐 시장의 자금이 3주 연속으로 계속해서 유입되는 시점이기도 하고, 앞으로의 흐름상 07월26일..

[ 세럼 코인 ] 대형 암호화폐거래소에 상장되고있는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ㅎㅎ 오늘도 주말 잘보내셨는지요? 일찍 자려다가 무심코 업비트를 확인해보니 세럼 코인 거래량이 상승해 이렇게 자기전 한번 알아보고 잘까 합니다~ 세럼 코인의 강력한 시..

[ 아이콘 ] 수수료 없는 암호화폐 /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다들 꿀휴무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오늘은 쉴까하다가 업비트 보다보니 아이콘 코인이 계속 눈에 띄여 포스팅해봅니다 아이콘 코인 개요 아이콘 코인은 인터체인 알고리..

[ 에스티피 ] 대기업 삼성에서 합류한 코인 / 암호화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업비트에서 현재 거래량 2순위로 차고 올라온 코인인 에스티피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스티피 코인이란? 발행자가 전세계에서 규제를 지키는..

[ 폴리매쓰 ] 주식, 채권 금융전부 통합한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조금 전에 퇴근하면서 업비트를 확인해보니 얼레 폴리매쓰 거래량이 확 올랐더라구요~ 그래서 폴리매쓰 코인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같이한번 보시죠~! 폴리매쓰 코인..

[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 미래 / 전망 가능성 높은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금일 상승세인 스테이터스 네트워크 코인에 관한 정보와 기술 설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미국증시와 유럽증시가 일제히..

[ 밀크 ] 카카오와 협업하는 암호화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입니다 오늘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현시점 빨간불을 달리고 있는 코인 밀크코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밀크코인 이란? 밀크코인은 라이프스타일, 여가와 여행상품 서비스..

[ 비트코인에스브이 ] 비트코인 이름가치 투자 / 동시 급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지금 계속해서 핫한 거래량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비트코인에스브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

[ 오미세고 ] 국내거래소 거래량 TOP4 기록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오늘 거래량 업비트 기준 TOP 4위까지 상승한 오미세고 코인에 대해 한번 알아볼게요!! 오미세고 코인이란? 오미세고 코인은 201..

[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 100만배 전환 지급 암호화폐 /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어제부터 핫한 거래량과 상승을 했던,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코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 코인은? 비트코인캐시..

[ 파일코인 ] 전세계 상위랭크 입성 / 등록된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국내거래소 업비트에서 BTC마켓에서만 구입가능한 코인 파일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파일코인(FIL) 이란? IPFS 기술을 사용해서 탈중앙 분..

[ 에이다 ] 전고점 돌파 임박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은 메이저코인이라 할 수 있는 에이다 코인에 대해서 한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팍팍! 에이다 코인 시세 현재 에이다 코인은 3,000원대 시세를 돌파한지 꽤 시간이 흘렀..

[ 시빅 코인 ] 폭발적으로 급상승중 인 코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DID 메타에 속해있는 시빅코인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300원대 시세였던 시빅 코인은 조용히 횡보하다가 폭발적인 급상..

[ 엔케이엔(NKN) 코인 ] 미국에서 압도적으로 사용중인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은 BTC마켓에서 폭상승하고있는 마켓코인 엔케이엔(NKN) 코인의 전망과 상장가능성 그렇담 상장은 언제쯤? 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엔케이엔 코인은 해외거..

[ 코스모스 코인 ] 투자자들 사이에서 긍적적인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의 경제시황 코인 종목은 바로 코스모스 코인 인데요~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할게요! 코스모스 코인은 최근에 급등해서 주목받고 있는 코인이라 할 수 있습니..

[ 테조스 코인 ] 자동보상 해주는 암호화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이번 연휴간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전반적인 코인 하락에 다들 싱숭생숭 하셨을거라 봅니다 (같은생각 같은마음..)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테조스 코인 입니다 테조..

[ 퀴즈톡 ] 퀴즈풀고, 코인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플랫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바로 퀴즈톡 코인입니다 먼저 퀴즈톡 코인이 어떤코인인지~? 그리고 퀴즈톡 코인의 호재와 설명,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정보를 전달해드릴려..

[ 캐리프로토콜 (CRE) ] 효율적인 마케팅 광고가 가능한 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경제시황정보 코인은 캐리프로토콜 코인입니다. 캐리프로토콜 코인 차트를 보면 7월 중순부터 상승을 보여주다가 8월초 비트코인이 하락을 하면서 캐리프..

[ 쿼크체인 QKC ] 계속된 확장 / 확산중인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쿼크체인 (QKC) 코인의 전망과 비전입니다. 최근 하락률 상위 코인중 하나인 쿼크체인 같은 코인 경우에는 예전 상승세 그래프를 포함해서 하..

[ 제로엑스 ] 불장시즌에 상승코인 따라잡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제로엑스 코인 입니다. 관련 소식들을 접해보며, 시세 전망 시황에 대해 알아봅시다. 1.제로엑스 코인이란? 탈중앙화된 분산형 암호화폐 거래..

[ 질리카 ] 상위랭크 Top 9위 등극 코인 불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두번째 알려드릴 경제시황 코인은 바로 질리카 코인 입니다. 최근에 크립토닌자에 의하면 질리카 내에서 질하이브 엘셀러레이터 프로젝트에 참가해 선발된 스타트업..

[ 던프로토콜 ] 이더리움이 주목한 코인이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리뷰 리쫑입니다. 오늘 경제시황 소식으로 전해드릴 코인은 던프로토콜 입니다. E-SPORTS 산업의 성장과 함께 수혜주로 주목받고 있는 코인이자 암호화폐입니다. 1.던프로토콜 이란? 시가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