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의 등록된 링크

 bi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중력절(5월 23일) 금기사항 10가지 [내부링크]

5월 23일 중력절 금기사항 10가지 (펌) 1. 높은곳에 올라가지 않는다. [중력절은 지구의 중력과 만유인력의 법칙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이므로 높은곳을 피하고 비행을 삼가하며 여자는 7센..

연어의 효능, 부작용, 연어장 만들기 [내부링크]

연어의 종류에는 대서양 연어(Atlantic salmon), 홍연어(Sockeye salmon), 은연어(Coho salmon), 왕연어(King salmon)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는데 이 중 치누크(chinook)라고 불리는 왕연어의..

비타민C의 여왕! 자몽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주스, 혼합 요구르트, 샐러드 등 식품뿐만 아니라 로션이나 바디워시 등의 원료로도 활용되고 있는 자몽(Grapefruit)은 감귤속(Citrus)에 속하는 그레이프프루트의 열매입니다. 그 이름은 포도와 비슷한 향을 내고..

오렌지의 효능과 부작용, 오렌지 머핀 만들기 [내부링크]

오렌지의 효능 오렌지(Orange)는 보통 오렌지, 네이블 오렌지, 블러드(blood) 오렌지로 분류되며 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오렌지의 대부분은 미국으로부터의 수입품인 발렌시아 오렌지입니다. 비타민 C가 매우 풍..

호두의 섭취법 및 효능, 좋은 호두 고르는 법 [내부링크]

소염 효과 항산화 성분은 우리 몸에서 소염제로 작용해 박테리아,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 등이 일으키는 염증을 완화 시킵니다. 오메가3 지방산 역시 소염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암 환자들이 염증관리에 많은..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브로콜리의 효능 [내부링크]

브로콜리는 로마제국 시대에도 먹던 양배추의 한 종류를 이탈리아에서 개량한 것인데 여러 해외 매체를 통해 슈퍼푸드로 선정된 바 있는, 케일과 마찬가지로 양배추가 원종인 브로콜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단호박의 효능 및 섭취 방법 [내부링크]

단호박에는 항암 효과를 지니는 베타카로틴이 늙은 호박에 비해 무려 17배나 많고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풍부하여 몸의 원기를 돋우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식이섬유도 많아 소화를 도와 배변을 원활하게 합니다. 단..

계피의 효능 그리고 모기, 벌레 퇴치 스프레이 만들기 [내부링크]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계피. 계피는 식용 및 약재로도 많이 쓰이는데 세계 3대 향신료 중 하나이자 육계나무의 나무껍질인데 한방에서는 그 껍질을 3가지로 분류해서 사용합니다. 위쪽 얇은 작은..

밤의 효능 및 활용 [내부링크]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영양을 고루 갖추고 있고 함량도 풍부해 완전 식품이라 불리는 밤. 천연 소화제이자 장 건강은 물론 뼈를 튼튼하게 하고 염증을 줄여 주는 슈퍼푸드 밤의 효능에..

시금치의 효능 및 보관법 그리고 주의점 [내부링크]

눈 건강에 도움 시금치에는 루테인과 베타카로틴 및 제아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눈 주위에 있는 유해산소를 없애주고 시력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노화 때문에 발생할 수 있는 백내장, 황반변성을..

귀리(오트밀)의 효능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뮤즐리(Museli), 오트밀(Oatmeal), 그래놀라(Granola)는 귀리로 만든 음식들입니다. 귀리와 다른 곡물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섞어 먹는 스위스식 시리얼은 뮤즐리라 부릅니다. 귀리에 다른 곡물과 견과류등을 기..

플레인 요거트의 효능에 대해 [내부링크]

다른것은 못 챙겨 먹어도 요거트 만은 꼭 챙겨 먹으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요거트는 수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플레인 요거트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플..

슈퍼푸드 케일의 효능 및 섭취법 [내부링크]

양배추의 원종이자 요즘 슈퍼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케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심혈관 질환 예방 케일에 풍부한 칼륨, 비타민C 및 비타민 B6, 식이섬유는 심장건강에 유익한 것으로 보고 되고..

타임지 선정 슈퍼푸드 블루베리의 효능 열가지 [내부링크]

슈퍼푸드로 불리는 북미산 월귤나무의 작은 열매인 블루베리. 이제부터 블루베리가 왜 슈퍼푸드로 불리는지, 블루베리의 효능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노화를 예방 베타카로틴 및 안토..

깻잎의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깻잎, 한국인들만 먹는다는 깻잎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빈혈 예방 및 발육 촉진 식탁 위의 명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깻잎은 시금치의 2배나 되는 철분 함유하고 있어..

세계 10대 푸드 아보카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른바 수퍼푸드로 불리는 아보카도. 대중적 인기에 힘입어 수입량이 급격히 늘어나 이젠 주변에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과일이 됐습니다. 하지만 아보카도는 1개당 물 이용량이 320L로, 토마토(5L)나 오렌..

비트의 효능 및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트의 효능 세계 4대 채소라 불리는 비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비트에 대한 효능이 매스미디어를 통해 많이 알려지고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면서 국내에서도 재배하는 농가가 많이 늘어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CMA 금리 비교 [내부링크]

CMA란 일반 은행 보다 이자는 높으면서 수시입출금이 가능해 단기간의 자금 운용에 유리한 금융상품입니다. 이제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죠. CMA 는 종금형과 RP형, MMP형, MMW형으로..

양파의 효능과 활용법 [내부링크]

양파에는 당뇨와 고혈압의 개선 및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등 수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오늘은 쉽게 구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효능을 가진 양파에 대해 알아 볼까요? 불면증 한방에서는 물에 양파를 넣고 물..

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미국 국립 암 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 ,NCI))가 뽑은 최고의 항암 식품 심장병 예방 및 혈전 용해작용, 혈류 개선, 피로회복, 콜레스테롤 저감 및 혈당 강하등 수 많은 효능이 밝혀진 것은 물론 서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