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news의 등록된 링크

 bit-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코빗(KORBIT) 거래소 가입 혜택 및 위믹스 코인 상장 이벤트 [내부링크]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코빗에도 위믹스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상장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입 이벤트로 1만원 상당의 현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위믹스(WEMIX) 코인 상장한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위믹스(WEMIX) 코인은 작년 11월에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에서 동시에 상장폐지 되었습니다. 상장폐지 시 1위 믹스(WEMIX) 코인은 약 400원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재상장되어 5천 원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약 12배 이상 오른 가격입니다. 상장거래소 고팍스(G0PAX)* 코인원(COINONE) 코빗(KORBIT) 빗썸(BITHUMB) 가입혜택 1만원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 현금 환급 현금 1만원 2만원 빗썸 캐 가입바로가기 고팍스 바로가기 코인원 바로가기 코..

고팍스(GOPAX) 거래소 가입 혜택 및 위믹스 코인 상장 이벤트 [내부링크]

고팍스에 위믹스 코인이 상장하였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위믹스 코인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가입 혜택으로는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위믹스(WEMIX) 코인 상장한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위믹스(WEMIX) 코인은 작년 11월에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에서 동시에 상장폐지 되었습니다. 상장폐지 시 1위 믹스(WEMIX) 코인은 약 400원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재상장되어 5천 원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약 12배 이상 오른 가격입니다. 상장거래소 고팍스(G0PAX)* 코인원(COINONE) 코빗(KORBIT) 빗썸(BITHUMB) 가입혜택 1만원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 현금 환급 현금 1만원 2만원 빗썸 캐 가입바로가기 고팍스 바로가기 코인원..

위믹스(WEMIX) 코인 상장 거래소 및 이벤트 비교 [내부링크]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된 지 1년 만에 위믹스가 재상장되었습니다. 상장폐지 시 가격은 약 400원이었지만 현재는 5천 원 위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코인원을 시작으로 고팍스, 코빗, 빗썸에 상장되어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재상장과 더불어 각 거래소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차 위믹스 코인 상장 국내 거래소 가입 혜택 고팍스 위믹스 코인 거래 이벤트 코인원 위믹스 코인 거래 이벤트 코빗 위믹스 코인 거래 이벤트 빗썸 위믹스 코인 거래 이벤트 위믹스(WEMIX) 코인 상장한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위믹스(WEMIX) 코인은 작년 11월에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에서 동시에 상장폐지 되었습니다. 상장폐지 시 1위 믹스(WEMIX) 코인은 약 400원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재..

2023년 해외 코인 거래소 순위, 추천하는 거래소 1위는? [내부링크]

2023년 해외 코인 거래소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해외 코인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파생상품 등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공매도, 레버리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목차 해외 코인 거래소 순위(거래량 기준), 추천하는 거래소 1위는? 해외 코인 거래소를 추천하는 이유 해외 코인 거래소의 수익률 해외 코인 거래소 순위(거래량 기준), 추천하는 거래소 1위는? 최근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똑같은 투자를 해도 파생상품 등으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래소명 비트겟(Bitget) 바이비트(Bybit) 바이낸스(Binance) 글로벌 순위 (파생상품 거래량 기) 5위(약10조) 3위(약17조) 1위(약 52조..

비트코인 향후 전망, 달러 약세, 반감기, 미국물가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 강한 조정 후 다시 강력한 상승의 흐름을 타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 시간(11월 16일 오전 9시) 비트코인은 50,500,000원(약 $38,000)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목차 비트코인 향하 전망, 상승? 하락? 그 이유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비트코인의 상승을 주도하는 요인 비트코인 향후 전망, 상승일까? 하락일까? 이유 비트코인이 올해 2월 연 최저점을 찍고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연 초에는 2천만 원에 거래되던 비트코인이 현재는 5천만 원 이상에서 거래가 되고 있으며 약 150%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상승 흐름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계속 상승할지 하락할지에 대해서 분석하는 글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상승이 지속될 것이라는 장밋빛 전망을 ..

비트코인 하락할 때 수익 내는 방법(공매도, 레버리지, 롱, 숏)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수익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물 거래로는 수익이 제한적이지만 선물 거래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버리지를 이용한다면 그 수익은 최대 100배까지 가능합니다. 목차 비트코인 하락할 때 수익 내는 방법 BEST 가상화폐(비트코인) 선물 거래 하는 방법 비트코인 하락할 때 수익 내는 방법 BEST 공매도, 레버리지, 롱, 숏 비트코인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단기간 급등으로 인한 조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장기적으로는 상승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어느 정도 숨 고르기를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먼저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의 가입이 필요합니다. 이 링크를 통해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비트겟(Bitget)에 가입하면 ..

고팍스(GOPAX) 회원가입 혜택, 이벤트, 수수료 정보 [내부링크]

고팍스(GOPAX) 회원가입 방법 및 가입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거래 수수료 및 출금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고팍스 회원가입 방법 및 혜택 고팍스 진행 이벤트 1. 위믹스 코인 상장 이벤트, 총 13억 원 위믹스 코인 지급 2.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3.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유에스디코인 출금 수수료 할인 혜택 고팍스(GOPAX) 회원가입 방법 및 혜택 고팍스는 일반적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프리미엄 코드 입력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 이유는 프리미엄 코드를 통해 가입 시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가입 이벤트로 지급해 주기 때문입니다. 1. 이 링크를 통해 고팍스(GOPAX) 회원가입, 가입 시 프리미엄 코드 FGYZYH 반드시 입력(아..

고팍스(GOPAX) 가입 이벤트 비트코인, 위믹스(WEMIX) 코인 지급 행사 [내부링크]

고팍스(GOPAX)는 국내 비트코인 5대 거래소 중 한 곳입니다. 실명계좌인 전북은행 계좌를 확보하였고 금융정보분석원(FIU)에 신고된 안전한 거래소입니다(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과 동일). 고팍스에서는 상시 가입 이벤트로 비트코인 1만 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현재 11월 이벤트로 위믹스(WEMIX) 코인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목차 고팍스 상시 가입 이벤트 - 비트코인 무료 지급 고팍스 위믹스 상장 이벤트 - 총 13억 원의 위믹스 코인 지급 고팍스 거래수수료 무료 및 출금 수수료 할인 이벤트 고팍스(GOPAX)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하고 무료로 비트코인 받기 먼저 고팍스는 상시 가입이벤트로 1만 원 상당의 코인이나 현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가입 이벤트로 조건 없이..

고팍스 위믹스(WEMIX) 상장 및 현금 13억 이벤트 [내부링크]

코인원(Coinone)에 이어 고팍스(Gopax)에 위믹스(WEMIX)가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위믹스는 약 2,50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고팍스에서는 위믹스 거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총 경품 약 13억 원의 위믹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차 고팍스 가입 혜택 및 참여방법 고팍스에서 위믹스 상장 이벤트 참여방법(~11.30) 고팍스 가입 혜택 및 참여 방법 먼저 고팍스는 가입 이벤트로 1만 원에 해당하는 비트코인을 공짜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고팍스 가입(가입 시 프리미엄 코드 'FGYZYH' 반드시 입력여부 확인) FGYZYH 복사 후 붙여 넣기 전북은행 실명계좌(대면/비대면 모두 가능) 연결 후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최초 거래 1만 원 비트코인 즉시 지급 ..

비트코인 공짜로 받는 방법 현금화 즉시 가능 [내부링크]

비트코인을 공짜로 받는 방법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1 비트코인(BTC)의 시세는 4천7백만 원입니다. 복잡한 절차 없이 3단계만 거치면 무료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짜로 받은 비트코인은 바로 현금화하여 내 통장으로 인출도 가능합니다. 목차 무료 비트코인 받는 방법 + 즉시 현금화 가능 그 외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이벤트 고팍스 거래소란? 무료 비트코인 받는 방법 + 즉시 현금화 가능 국내 5대 비트코인 거래소 고팍스(Gopax)에서는 가입 이벤트로 비트코인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3단계만 거치면 무료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단계 : 이 링크를 통해 고팍스 가입하기(가입 시 프리미엄 추천코드 FGYZYH 입력) FGYZYH 2단계 : 전북은행 계좌 연결..

2023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소개 1편 비트겟(Bitget)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급등하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직접 구매하여 수익을 내기도 하지만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선물 등 파생상품을 거래하여 수익을 내기도 합니다. 물론 직접 비트코인을 사서 얻는 수익보다는 파생상품의 수익이 월등하게 높습니다. 목차 비트겟 가입 혜택 비트겟 거래소 정보 및 소개 비트겟 합법 여부 및 안전성 2023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소개 1편 - 비트겟(Bitget) 먼저 이 링크(새 창)를 통해 비트겟에 가입하면 200 USDT(약 400,000원)과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공식 파트너) 비트겟은 몇 안 되는 합법적인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입니다. 국내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의 트래블룰을 통과하여..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수익률 및 추천 선물 거래소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10 % 이상 급등하였습니다. 2월부터 10월 현재까지 약 120%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투자하기 늦었다고 생각된다면 비트코인 현물 거래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목차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수익률 최근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수익률 및 방법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수익률 비트코인이 급등함에 따라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많이 올랐기 때문에 투자하기 망설여지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이럴 때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한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는 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 코빗의 트래블룰을 모두 통과한 안전하고 합법적인 거래소입니다. 또한 국내 투..

100% 상승한 비트코인 공짜로 받는 방법 최신(당일지급)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이 10% 이상 급등하였습니다. 비트코인의 급등으로 인해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아직 투자를 결정하지 못하였다면 비트코인을 공짜로 받고 투자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목차 비트코인 100% 공짜로 받는 방법 향후 비트코인 전망 및 투자 방법 고팍스(Gopax)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하고 비트코인 공짜로 받는 방법 먼저 고팍스는 국내 5대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에 이어 신뢰받는 5대 거래소입니다. 고팍스 가입 이벤트로는 비트코인 무료 지급이 있습니다. 가입만 하고 금액에 상관없이 거래를 하면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1단계 : 이 링크로 고팍스 가입(가입 시 프리미엄 코드 'FGYZYH..

초보 투자자 추천 비트코인 사는 방법[간편 및 간단 구매/거래] [내부링크]

최근 비트코인 구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습니다. 하루사이에 10% 이상 상승하였기 때문입니다. 최근 비트코인이 상승한 이유는 미국의 ETF관련 이슈 때문입니다. 비트코인 초보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비트코인 간편 구매 이용하는 방법 간편 구매로 비트코인 사는 방법 비트코인 향후 전망 코인원에서 비트코인 간편 구매 이용하여 투자하는 방법 초보 투자자에게 가장 추천하는 국내 가상화폐(비트코인) 거래소는 코인원입니다. 먼저 이 링크를 통해 코인원에 가입하면 거래수수료 현금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안전하고 보안이 뛰어난 가상화폐 거래소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단 한 번의 해킹사고도 없었습니다. 또한 실명 및 입출금 지..

2023년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Best 2 [내부링크]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Best 3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선물과 같은 파생상품을 거래하기 위해서입니다. 선물과 같은 파생상품은 가상자산을 보유하지 않고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세가 하락하거나 상승하거나 상관없이 수익이 가능합니다. 2023년 해외 비트코인(가상자산) 거래소 추천 순위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선정 기준은 첫째,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거래소 순위 10위 이내, 둘째, 합법적인 운영, 셋째,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의 트래블룰 통과여부입니다. 거래소명 1위 비트겟(Bitget) 2위 바이빗(Bybit) 거래 수수료(메이커/테이커) 0.02%/0.06% 0.02%/0.055% 가입바로가기 비트겟 가입 바로가기(공식..

국내 코인 거래소 입금한도 500만원으로 축소 예정[코인 시장 영향] [내부링크]

국내 코인 거래소 입금한도가 내년부터 축소될 예정입니다. 기존 10,000,000원까지 입금이 가능했다면 내년부터는 500만 원으로 축소될 예정입니다. 목차 - 국내 코인 거래소 입금한도 축소 예정 - 입금한도 축소에 따른 영향 - 가상화폐 수익 극대화 방법 국내 코인 거래소 입금한도 500만 원으로 축소 예정 내년부터는 국내 코인 거래소의 입금한도가 1천만 원에서 500만 원으로 축소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이는 '한도제한계좌'에만 해당됩니다. '한도제한계좌'만 500만 원으로 입금한도 축소 예정 한도제한계좌란 비대면 등으로 통장을 개설할 경우 30~50만 원으로 출금 및 이체가 제한된 통장을 말하는 것입니다. 한도제한계좌는 다른 계좌나 통장으로 이체를 하는 경우에는 일 이체한도가 30~50만 원이며, ..

코인초보 추천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최신 순위 3 [내부링크]

코인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저점 이후 큰 상승이 있을 수 있다는 예측 때문일 것입니다. 코인 투자를 처음 할 때 가장 고민되는 점은 '가상화폐 거래소'의 선택입니다. 초보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코인 초보에게 추천하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Best 3 초보자 추천 1위 코인원 초보자 추천 2위 코빗 초보자 추천 3위 고팍스 코인 초보에게 추천하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Best 3 코인은 주식과 다르게 상승의 제한이 없습니다. 국내 주식은 일 최대 30%만 상승이 가능하지만 코인은 이러한 제한이 없습니다. 100%가 상승할 수 있고, 200%가 상승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1,000원짜리 코인 1개를 매수했을 경우 100%가 ..

2023년 국내 가상화폐(코인) 거래소 자산 보유 현황 [내부링크]

국내 코인 거래소 코빗, 코인원, 고팍스의 주요 가상자산 보유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거래소도 은행과 같이 준비금을 보유하고 있어야 거래소에 문제가 생겼을 때 '예치한 자산'을 정상적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즉, 준비금이란 고객의 지급 청구에 대비하여 미리 적립해 두는 것을 말합니다. 목차 코빗(korbit) 거래소 주요 코인 보유 현황 코인원(Coinone) 거래소 주요 코인 보유 현황 업비트(Upbit0 거래소 주요 코인 보유 현 2023년 주요 코인 거래소 준비금 현황 FTX 파산 사태로 '준비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2위의 거래소의 파산 이슈로 인해 과연 코인 거래소가 파산하면 내가 맡긴 코인을 찾을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과 불안이 급증했습니다. 이..

2023년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내부링크]

최근 해외 가상화폐(코인)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다양한 파생상품 거래, 수수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한 해외 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연동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업비트에서 출금 불가능한 거래소 업비트 연동 해외 거래소 가입 이벤트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예전과 달리 '트래블룰'의 시행으로 거래소 별로 거래가 가능한 해외 거래소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비트코인 등 코인의 입출금이 자유로웠지만 현재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100만 원 이상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거래소별 '트..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9월 최신 가입 이벤트 2만원 지급 [내부링크]

코인원 9월 최신 가입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기존 현금 2만 원 이벤트 종료 후 새로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금 2만 원에 해당하는 GS25 편의점 기프티콘(모바일상품권) 지급 이벤트입니다. 코인원 최신 가입 이벤트 2만 원 지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코인원 신규가입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 플러스+, 최대 현금 2만 원 혜택 추가로 받기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 이벤트 2만 원 지급 코인원은 국내 3위의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다른 국내 거래소에는 없는 코인원만의 장점은 거래 수수료를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는 것입니다. 최근 코인원이 새로운 가입 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기존에는 현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였지만, 이번 새로운 신규가입 이벤트는 GS25 편의점 기프티콘(모바..

가상화폐 트래블룰, 화이트리스트, VASP, CODE? 의미와 뜻 [내부링크]

가상화폐 또는 암호화폐(코인)를 거래하다 보면 트래블룰, 화이트리스트, VASP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보통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로 입출금을 하기 위해 여러 가지 글을 찾다 보면 이러한 단어들을 많이 접하였을 것입니다. 목차 트래블룰, 화이트리스트, VASP 의미와 뜻 업비트 트래블룰 정보 코인원 트래블룰 정보 빗썸 트래블룰 정보 트래블룰, 화이트리스트, VASP, CODE 의미와 뜻 가상화폐의 파생상품이나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로 자산을 출금하거나 이전하려면 트래블룰, 화이트리스트, VASP 중 최소한 한 개는 충족해야 자산을 안전하게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

사이버커넥트(CYBER) 선물 거래 가능한 거래소 [내부링크]

사이버커넥트(CYBER)가 저점에서부터 10배 상승하였습니다. 저점에 투자를 하였다면 약 1,000% 수익이 가능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 시간 최고점인 49,000원을 찍고 약 60% 이상 하락하였습니다. 만약 선물 거래를 하였다면 하락할 때에도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목차 사이버커넥트 코인이란?(발행량 유통량 시총) 사이버커넥트 선물 거래 가능한 거래소 사이버커넥트(CYBER) 코인 이란?(발행량, 유통량, 시총) 8월 29일 사이버커넥트 코인이 해외 및 국내 거래소에 동시 상장하였습니다. 최근 코인 상장 트렌트를 보면 국내 및 해외에 동시상장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동시상장하는 코인의 장점은 풍부한 유동성으로 단기간 급등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단기간 급등한 만큼 단기간 급락하는 위험도 ..

코인 출금(이체), 거래 수수료 쉬운 암산 계산법 [내부링크]

코인 출금 수수료를 계산하는데 아직도 계산기를 두드리시나요? 이 방법 하나만 알면 계산기 없어도 쉽게 코인 입출금 수수료, 거래 수수료를 암산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목차 코인 거래소 별 출금 수수료 및 쉽게 계산하는 방법 코인 거래소 별 거래 수수료 및 쉽게 계산하는 방법 코인 출금(이체), 거래 수수료 쉽게 계산하는 방법 코인을 거래하거나 출금할 때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입금은 무료) 출금을 하려고 할 때 수수료가 어느 정도 나가는지 계산기를 두드리게 됩니다. 작은 돈이면 물론 수수료가 적게 나가겠지만, 큰돈이면 수수료가 많이 나가게 됩니다. 따라서 수수료가 저렴한 코인을 찾아 입출금을 해야 합니다. 계산기 두들기는 번거로움 없이 코인 수수료를 쉽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거..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거래 방법 그림 설명 [내부링크]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파생상품을 거래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거래 방법에 대해 전체적인 흐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거래 방법 전체적인 흐름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이유 안전한 해외 코인 거래소 선택 방법 해외 코인 거래소 거래 방법 흐름 그림 설명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그림으로 설명하였습니다. 예시로 든 거래소는 코인원과 비트겟이고 코인은 리플(XRP)입니다. '코인원'은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수수료 현금 환급 혜택, '비트겟'은 이 링크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및 선물 체험금 테더 지..

가상화폐 소액 투자로 돈 버는 방법 수익내기 [내부링크]

가상화폐 소액 투자로 돈 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상화폐 선물 거래가 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최소 5천 원부터 선물 투자가 가능하며 5천 원 투자 시 500만 원을 투자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목차 가상화폐 선물 투자 시작하는 방법 가상화폐 선물 투자를 추천하는 이유 가상화폐 선물 투자 위험할까? 가상화폐 선물 투자 시작하는 방법 최근 가상화폐 선물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식처럼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손쉽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적은 투자금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고, 적은 투자금이기 때문에 손실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선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와 계좌가 연동..

믿을 수 있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1편(입문)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 입문하기(거래소 선택 편) : 믿을 수 있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코빗(Korbit) , 가입이벤트, 거래 및 입출금 수수료, 일 거래량, 연동 은행 목차 믿을 수 있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코빗 가입 이벤트 거래 및 입출금 수수료, 일 거래량, 연동 은행 믿을 수 있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코빗 편 최근 가상화폐 투자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단기간 급등한 비트코인이 현재는 약세를 보이고 있지만 앞서 투자했던 투자자들은 아직 수익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처음 가상화폐 투자를 시작하는 초보 투자자들에게는 거래소를 선택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사기를 당해서 투자한 돈을 모두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에는 믿고 투자할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가 약 5군..

업비트에서 입출금 가능한 믿을 수 있는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내부링크]

국내 1위 코인 거래소 업비트와 연동된 믿을 수 있는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를 소개합니다.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서는 현물, 선물 등 다양한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목차 업비트에서 입출금 연동된 해외 코인 거래소 비트겟 가입 혜택(방법) 및 신뢰도 비트겟 입출금 후기 업비트에서 입출금 연동된 해외 코인 거래소 최근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 선물 거래를 하는 투자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선물 거래를 통해 코인 가격 상승 하락 모두 돈을 벌 수 있음. 둘째, 적은 투자 금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음. 셋째, 적은 투자금이기 때문에 손실도 최소화할 수 있음. 이러한 이유로 해외 코인거래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소위 '먹튀'를 하는 코인..

페이코인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가 상장 이벤트 [내부링크]

페이코인이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에 추가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약 20% 이상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페이코인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상장 폐지 된 후 지속적으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후오비, 비트겟, OKX 등이 있습니다. 목차 1. 비트겟 x 페이코인 상장 이벤트 2. 비트겟 거래소 정보 3. 페이코인 전망 및 앞으로 상장할 거래소는? 페이코인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 상장 페이코인이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에 상승하였습니다. 사실 후오비나 타 거래소에 상장할 때에는 별다른 반응이 없었지만 비트겟(Bitget)에 상장을 하면서 20% 이상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비트겟(Bitget)은 글로벌 순위권 내에 드는 암호화폐..

23년 5월 10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탐욕(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

23년 5월 4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탐욕(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

수이(SUI)코인 상장 정보 및 거래 이벤트 [내부링크]

수이(SUI) 코인이 상장하였습니다. 업비트, 코인원, 빗썸, 코빗, 고팍스 등 국내 주요 5대 거래소에 모두 상장하였고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에도 상장하였습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 상장 초기 형성 가격은 1,700~1,900원이며, 해외 코인 거래소 상장 초기 형성 가격은 최소 0.1 ~ 3.3 달러였습니다. 목차 1. 수이(SUI) 코인이란? 2. 국내외 수이(SUI) 코인 거래 이벤트 소개 수이(SUI) 코인 이란? 수이 코인 상승 이유 수이(SUI) 코인이 5월 3일 국내 및 해외 거래소에 동시에 상장하였습니다. 상장가는 0.113 달러입니다. 현재 약 1,900% 상승한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프리미엄은 약 0.67%로 해외 코인 거래소와 큰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가상화폐 선물 거래소 추천 3가지 이유 [내부링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선물 거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첫째, 출금이 잘 되는지, 둘째,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곳인지, 셋째, '트래블룰'을 통과하였는지 여부입니다. 목차 1. 가상화폐 선물 거래소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2. 추천하는 가상화폐 선물 거래소 3. 마무리 가상화폐 선물 거래소 추천 3가지 이유 먼저 가상화폐 선물 거래를 추천하는 이유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가상화폐의 가격이 떨어질 때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점, 둘째, 적은 투자금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 셋째,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선물 거래는 흔히 파생상품 투자라고 말합니다. 어떤 종류의 ..

23년 5월 3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탐욕(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

23년 5월 2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탐욕(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

비트코인이 하락해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하락 이유)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3% 이상 급락하였습니다.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다른 코인의 가격도 마찬가지입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현물 투자만 한다면 하락하는 시장 속에서 손해를 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비트코인 하락 이유 2. 비트코인이 하락할 때 수익낼 수 있는 방법 3. 비트코인 선물 거래가 가능한 해외 거래소 비트코인이 하락해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하락 이유)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비트코인이 3% 이상 급락하였습니다. 비트코인뿐만 아니라 다른 코인도 급락을 면치 못했습니다. 경기가 회복하는데 비트코인은 왜 하락했을까요? 비트코인은 경기 둔화와 인플레이션 등 기존 화폐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안정적인 자산으로 부각되었습니..

23년 5월 1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탐욕(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

코인 투자 시작하는 방법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인 투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비트코인이 급상승하였기 때문입니다. 코인 투자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투자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코인 투자 시작하는 방법 2. 국내 거래소 선택하는 방법 3. 해외 거래소 선택하는 방법 코인 투자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까?(방법) 먼저 코인 투자를 처음시작할 때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어떻게 투자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사실 주식에 처음 입문할 때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먼저 거래를 할 거래소를 선택하고, 가장 우량주를 사는 것입니다. 주식을 처음 투자하는 투자자에게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 바로 이것입니다. 따라서 대부..

테더(USDT)와 유에스디(USDC) 무엇이 다른가요?(차이점) [내부링크]

스테이블 코인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대표적인 스테이블 코인으로 테더(USDT) 코인과 유에스디 코인(USDC)이 있습니다. 테더와 유에스디 코인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목차 1. 스테이블 코인이란? 2. 테더 vs유에스디 코인 비교 3. 테더, 유에스디 코인 거래 가능한 거래소 스테이블 코인이란?(Stable Coin)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을 영어 그대로 해석해 보면 안정적인 코인이라는 뜻입니다. 보통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을 보면 변동성이 심하기 때문에 가격 예측이 쉽지 않으며 매시각 초 단위로 가격이 변합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심한 코인으로 또 다른 코인을 구매한다는 것은 수익을 볼 수 있지만 그만큼 두 배의 손해도 가능하게 됩니다. 이러한 단점을 줄이기 위해서 스테이블..

23년 4월 30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the ..

23년 4월 28일 가상화폐(코인) 공포&탐욕 지수 [내부링크]

가상화폐 공포&탐욕 지수는 투자의 지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주식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Fear)에 가까워질수록 바닥이 가까워졌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Greed에 가까워질수록 고점이 다가온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공포&탐욕지수는 가상화폐의 변동성, SNS, 구글 트렌드, 비트코인 시총, 설문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산출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alternative.me/crypto/fear-and-greed-index/ Crypto Fear & Greed Index - Bitcoin Sentiment The crypto fear & greed index of alternative.me provides an easy overview of the ..

테더(USDT) 지급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Top2 [내부링크]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달러(USD)나 원화(KRW)가 아니라 테더(USDT)로 거래를 합니다. 테더가 원화나 달러의 역할을 합니다. 테더로 가상화폐를 매매하거나 파생상품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테더 지급하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Top2 2. 테더 지급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1위 비트겟(Bitget) 3. 테더 지급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2위 바이비트(Bybit) 테더(USDT) 지급하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Top2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테더(USDT)로 거래를 합니다. 아니면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직접 테더나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원화(KRW)를 통장을 통해 입금하는 것과 같이 테더는 원화의 역할을 합니다. 테더(US..

현금 혜택 지급하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Top4 [내부링크]

현금 혜택을 지급하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Top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에서는 대체 입고(타 증권사에서 입고)를 하면 현금을 지급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대체 입고 이벤트는 없지만 가입 시 현금 혜택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목차 1. 현금 혜택 1위 빗썸 현금 2만 원 지급 2. 현금 혜택 2위 코인원 거래 수수료 현금 환급 3. 현금 혜택 3위 고팍스 현금 1만 원 지급 4. 현금 혜택 4위 코빗 현금 1만 원 지급 현금 혜택 지급하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Top4는 어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금부터 거래 수수료 환급까지 여러 가지 혜택 중 필요한 것만 받을 수 있고 아니면 모두 가입하여 혜택을 다 받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

국내 및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5가지(핵심) [내부링크]

국내 및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에서는 주로 현물을 거래하고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에서는 주로 선물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1.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및 특징 2.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및 특징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3가지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의 순위는 거래량 기준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순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는 가입 시 혜택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현금 혜택이나 수수료환급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비트코인 거래소입니다. 수수료 현금환급 혜택 코인원(Coinone) - 카카오뱅크 코인원은 가입 시 수수료 현금 환급 혜택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거래할 때마다 수수료를 현금으로 환급해주고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코인 선물 투자 방법 설명(정말 쉬운 설명) [내부링크]

코인 선물 거래하기 어려웠나요? 몇 가지 용어만 이해하면 정말 쉽게 코인 선물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 설명하는 쉬운 코인 선물 용어 설명 함께 하겠습니다.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코인 선물 투자 방법 코인 선물을 시작하려고 해도 용어나 방법에 대한 설명이 없어 망설여지게 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용어만 쉽게 알면 코인 투자도 일반적인 현물 투자(직접 사고파는 것)와 같이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용어 풀이가 아닌 실제로 매매를 해 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을 하는 것이며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코인 선물 투자의 장점 먼저 코인 선물 투자는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합법적인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 선물 투자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국내 코인 거래..

현실적으로 돈 버는 법 강력추천 1위 가상화폐 투자 [내부링크]

현실적으로 돈 버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주식? 부동산? 사실 알고 보면 그렇게 큰 수익이 나지 않을뿐더러 많은 돈을 투자해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손해도 투자한 만큼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상화폐는 조금 다릅니다. 현실적으로 돈 버는 법 강력추천 1위 현실적으로 돈 많이 버는 방법의 검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이란 정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돈 버는 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월급을 받는 직장인이라면 돈을 꾸준히 모으거나 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자영업이나 사업을 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직장인 월급으로는 소비의 비중이 더 크기 때문에 돈을 버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자영업과 사업은 자..

국내 및 해외 코인 거래소 입출금 수수료 비교(ver.2023) [내부링크]

국내 및 해외 코인 거래소의 입출금 수수료를 비교해 봤습니다. 아직도 비트코인으로 코인을 입출금 하고 계시나요? 정말 돈 낭비입니다. 어떤 코인의 출금 수수료가 가장 저렴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및 해외 코인 거래소 입출금 수수료 비교(ver.2023) 코인을 입출금 하려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수수료는 생각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또한 입금은 모든 거래소가 당연히 무료이며, 출금 수수료만 발생을 하게 됩니다. 출금 수수료는 출금하는 금액에 비례하는 것이 아니고 고정 수수료이기 때문에 얼마를 출금해도 고정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즉, 출금 횟수별로 고정 출금 수수료가 부과된다고 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ATM에서 돈을 뽑을 때만 수수료가 부과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업비트, 빗..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입 이벤트 및 혜택(ver.2023 최신) [내부링크]

2023년 최신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입 이벤트에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잘 따져보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왕 가입하는 거 다양한 수수료 할인 혜택과 테더 지급 혜택받고 가입하세요!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입 이벤트 및 혜택 2023년 최신 ver 최근 해외 코인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선물 거래가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선물 거래는 비트코인이나 리플 등 코인의 가격이 하락할 때에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하는 현물 투자는 가격이 오를 때만 수익 실현이 가능하지만 코인 선물 투자는 가격이 상승할 때나, 하락할 때나 모두 수익실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코인 거래소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테더(USDT)와 코인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비트겟(Bitget)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다양한 파생상품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을 추천하는 3가지 중요한 이유. 암호화폐 투자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 실현이 가능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은 싱가포르에 위치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최근 많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내 거래소와 달리 해외 거래소는 암호화폐를 직접 사고파는 현물투자뿐만 아니라 선물 거래, 레버리지, ETF, 마진, 카피트레이딩 등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가입 바로가기-> 수수료 50% 할인 및 5,005 테더 지급 혜택 현물투자 현물 투자는 오를 때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돈 버는 방법 최신 ver.2023 [내부링크]

가상화폐 투자로 '조' 이상 수익을 낸 사람들이 국내에 10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돈 버는 방법 최신 ver.2023 가상화폐 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현물투자, 코인을 직접 사고파는 투자입니다. 현물 투자는 가격이 상승할 때 돈을 벌 수 있으나 가상화폐의 가격이 하락하면 손해를 보게 됩니다. 다음은 선물 투자입니다. 선물 투자는 주식의 선물 투자와 비슷합니다. 가격이 상승하는데 투자하는 롱(현물 투자와 비슷), 가격이 떨어지는데 투자하는 숏(공매도)이 있습니다. 코인도 이러한 선물 투자가 가능합니다. 가상화 투자에 있어서 레버리지의 이용입니다. 레버리지는 내가 가진 자산을 헷징..

테더(USDT) 코인이란? 테더 거래 가능한 거래소 [내부링크]

최근 루나 사태로 불거진 스테이블 코인이 논란이 있었습니다. 테더(USDT)도 스테이블 코인의 한 종류입니다. 테더 코인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테더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더 거래 추천하는 해외 코인 거래소 알아보기 먼저 추천하는 해외 코인 거래소는 비트겟이 있습니다. 이 링크(새 창)를 통해 비트겟에 가입하면 수수료 50% 할인 및 5,005 테더(USDT) 지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은 USDT와 USDC 마켓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의 편리성과 안전성이 있습니다. 또한 비트겟은 국내 코인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의 '트래블룰'을 모두 통과한 안전한 거래소입니다. 자산을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은 준비..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혜택 최신(현금, 수수료) [내부링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금 지급, 수수료 현금 환급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면 아무런 혜택도 없지만 이 글을 보고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혜택 최신(현금 지급, 수수료 환급)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는 5군데 정도 있습니다. 실명계좌 확보와 금융정보분석원의 승인을 받은 합법적이고 안전한 거래소입니다. 대표적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리플 등 가상화폐의 상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1월 말에서 2월 초에 비트코인을 미리 사둔 사람들은 벌써 수익률이 50%가 넘어갔습니다. 리플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알트 자산들도 상승을 이어나가..

비트코인 1% 오를 때 10배-100배 수익 내는 방법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1% 오를 때 10배에서 최대 100배의 수익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고 계셨나요?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는 가능합니다. 어떻게 1% 오를 때 최대 100배의 수익이 가능한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1% 오를 때 10배 - 100배 수익 내는 방법 최근 비트코인이 박스권을 횡보하다가 유의미한 상승을 다시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3% 정도의 상승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덩치가 크기 때문에 다른 알트코인처럼 한 번에 급상승을 하기 어렵습니다. 한 번에 큰 상승을 보이지 않다 보니 비트코인 투자자들은 답답함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는 비트코인이 2~3%밖에 오르지 않아도 비트코인으로 최대 200~300%의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짧은 기간에 고수익을 노..

가상화폐(코인) 선물 거래소 특징 및 거래 방법 [내부링크]

코인 선물 투자와 주식 선물 투자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결론부터 알아보면 코인 선물 투자는 주식에 비해 쉽고 간편하다는 점입니다. 코인 선물 용어와 가입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코인) 선물 거래소 소개 및 거래 방법 코인 선물 거래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과 달리 '유지 증거금' 불필요(주식은 거래대금의 10%를 보유하고 있어야 함.) 가상화폐(코인) 수익에 대한 세금 미 부과(아직 코인에 대한 세금 없음) 레버리지로 소액 투자로 고수익 가능 코인 가격 상승 또는 하락 양방향으로 수익 가능 이러한 이유로 코인(가상화폐) 선물 거래를 하는 투자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주식처럼 복잡하지 않고 현물 투자를 하는 것과 동일하게 쉬운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안전한 ..

비트겟 해외 코인 거래소 불법아닙니다. 합법여부, 가입혜택 [내부링크]

비트겟(Bitget) 해외 코인 거래소의 불법 여부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습니다. 정말 불법인지, 처벌을 받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결론은 합법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맨 아래에서 비트겟 공식 파트너 가입 혜택도 알아보세요! 비트겟 해외 코인 거래소 불법 여부 및 가입혜택 위 사진은 코빗의 공지사항입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는 모두 불법이 아니라 내국인을 대상으로 일부 불법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불법으로 영업을 하는 거래소는 첫 번째로 해외 코인 거래소이지만 한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국내 투자자를 대상으로 거래소 영업을 하려면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라 FIU(금융정보분석원)에 신고를 해야 하고 국내 시중 은행의 실명계좌를 확보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

비트겟(Bitget) 해외 코인 거래소 레퍼럴로 가입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비트겟(Bitget) 해외 코인 거래소에 그냥 가입하게 되면 아무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는 레퍼럴이라는 제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레퍼럴을 통해 가입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 해외 코인 거래소 레퍼럴로 가입해야 하는 이유 해외 코인 거래소는 국내와 달리 레퍼럴(추천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와 홍보방식이 다릅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는 광고나 유명인을 위주로 홍보하여 이용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 코인 거래소는 레퍼럴 제도를 이용하여 혜택을 주는 방법으로 투자하는 사람들을 모읍니다. 따라서 해외 코인 거래소는 그냥 가입하면 아무런 혜택도 없지만 레퍼럴(추천인)을 통해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비트겟(Bi..

해외 코인 거래소 거래 수수료 및 가입혜택 비교 [내부링크]

해외 코인(가상화폐)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 및 가입 혜택을 비교해 봤습니다. 거래소별로 수수료가 천차만별입니다. 따라서 거래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및 가입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거래 수수료 및 가입혜택 비교 해외 코인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저렴함 수수료와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코인 선물 거래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흔히 코인 가격이 오를 때만 투자할 수 있는 것이 현물 투자라고 한다면 선물거래는 코인 가격이 오를 때나 내릴 때나 모두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자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실현이 가능하게 해 줍니다. 또한 코인 선물 거래는 주식과 같이 유지 증거금이 필요 없이 1만 원만 있어도 투자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1만 원 ..

입출금 빠르고 간편한 합법 코인 선물 거래소 추천 [내부링크]

코인 선물 거래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합법성, 입출금 방법 간편성, 신속성, 안정성입니다. 직접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입출금이 간편하고 빠른 코인 선물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출금이 빠르고 간편한 코인 선물 거래소 추천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자산을 입금해야 합니다. 그러나 입금 방법이 복잡하거나 느리면 불안하기 마련입니다. 자산이 제대로 입출금 되는 건지 계속 확인해봐야 하고 복잡함으로 인해 잘못 입금하면 반환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코인 입출금 방법이 간편한 곳을 찾아서 거래를 해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해외 코인 거래소는 먼저 국내 코인 거래소의 '트래블룰'을 통과한 합법적인 거래소이며, 입출금 방법뿐만 아니라 거래방법까지 간편한 거래..

페이코인(PCI) 거래 가능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내부링크]

페이코인이 국내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되었습니다. 현재 거래가 가능한 해외 거래소는 후오비 글로벌, OKX 등이 있습니다. 상장폐지 후 페이코인 현금화하는 방법, 재상장 가능성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빗썸 기준)은 120.1원으로 거래가 마감되어 상장폐지 되었습니다. 페이코인(PCI) 거래 가능한 해외 거래소 추천 페이코인이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에서 상장폐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는 거래가 불가능해졌습니다. 상장폐지 일시는 4월 14일 15시입니다. 따라서 이후에는 국내에서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페이코인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상장폐지 되어 해외 거래소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 OKX 상장에 이어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에 페이코인을 상..

페이코인(PCI) 상장폐지, 거래 가능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내부링크]

페이코인이 상장폐지되었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는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국내 거래소에서 상장폐지 직후 해외 대형 코인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해졌습니다. 재상장 가능성은 있을까요? 페이코인(PCI) 국내 거래소 상폐, 거래 가능한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페이코인이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사실상 퇴출되었습니다. 4월 14일 15시부터는 상장폐지되어 거래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페이코인의 상장폐지 이유는 실명계좌 확보를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1번의 유예기간을 부여받아 급상승하였지만 결국 실명계좌 확보를 못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페이코인(PCI) 측은 일단 해외 사업에 집중하고 국내 사업도 재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페이코인은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유니온 페이 선..

코인 선물 투자를 하는 이유, 1만 원만 있어도 투자 가능 [내부링크]

코인 선물 투자는 단 돈 1만 원만 있어도 가능합니다. 주식 선물 투자는 거래 대금의 10%를 '유지 증거금'으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코인 선물 투자를 하고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코인 선물 투자, 단 돈 1만 원만 있어도 투자 가능 코인 선물은 주식의 선물 거래와 다르게 단 돈 1만 원만 있어도 최대 125만 원의 투자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5 USDT(테더), 즉 6천 원으로도 선물 투자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만 원 투자로 125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한다면 125만 원을 투자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대신 높은 변동성으로 인해 손실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낮은 배율의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선물 vs 코인 선물 비교 차이점, 코인 선물을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왜 주식 선물 보다 코인 선물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까요? 사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주식 선물은 많은 규제가 있지만 코인 선물은 그렇지 않습니다. 주식 선물과 코인 선물의 차이점, 코인 선물을 추천하는 이유 먼저 선물(Futures) 거래란 간단히 말해서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여 투자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우리는 A라는 주식을 살 때 오를 것을 염두하고 사지 떨어질 것을 염두하고 사지 않습니다. 이는 현물 투자(직접 투자)와 관련 있는 것입니다. 내가 산 A라는 주식이 반드시 올라야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 거래는 이와 다릅니다. 가격이 오를 때 투자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가격이 내릴 때도 투자하여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산의 ..

국내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코인 거래소 최신 목록 [내부링크]

2023년 4월 국내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코인 거래소 목록입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선택 시 '트래블룰' 통과 여부가 정말 중요합니다. 소중한 자산을 지키기 위해 꼭 확인하세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코인 거래소 목록 트래블룰의 시행으로 인해서 100만 원 이상 해외 코인 거래소로 입출금 하기 위해서는 VASP 또는 CODE 트래블룰을 통과해야 합니다. 또한 일부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 코인 거래소는 국내 입출금 자체가 불가능해졌습니다. '트래블룰'을 통과하지 못한 거래소로 입금하려면 다른 코인 거래소로 우회해야 하지만 딱히 위험을 부담할 만큼 장점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단지 '한글'이 가능한 이유로 위험을 부담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트래블룰의 장점도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에 자주 보이는 삼성 이재용 코인 100% 사기입니다. [내부링크]

유튜브나 리딩방에서 이재용 코인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최소 5,000%의 수익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사기입니다. 이재용, 삼성은 코인을 준비하지도, 이렇게 팔아먹지도 않습니다. 유튜브 광고에 자주 뜨는 삼성 이재용 코인의 실체 최근 유튜브에 접속하면 심심치 않게 보이는 영상이 있습니다. 삼성 이재용 코인이라고 홍보하고 있고 5,000%는 무조건 간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지급하니 휴대폰 번호로 숫자 '1'만 보내라고 하고 있습니다. 과연 진짜일까요? 당연히 사기입니다. 간이 큰 사기꾼들입니다. 이 글을 본 이상 '코인 프리세일'은 모두 사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유튜브는 돈만 내면 어떤 광고든 송출하는 곳입니다. 유튜브에서 광고한다고 믿으면 절대 안 됩니다. 가짜 뉴스와..

지닥 코인 거래소 해킹 피해규모 보상, 과거 해킹 사례는? [내부링크]

최근 국내 지닥 코인 거래소가 해킹을 당했습니다. 다른 국내 거래소도 안전하다고 안심할 수 없습니다. 지닥뿐만 아니라 과거에도 국내 코인 거래소의 해킹 사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닥의 해킹 이유, 규모, 대처, 복구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닥(GDAC) 코인 거래소 해킹 피해규모 보상 가능성 '지닥' 코인 거래소가 해킹을 당해 보관하고 있는 자산의 약 20%를 탈취당하였습니다.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중지하고 긴급 서버점검, 수사의뢰를 한 것으로 볼 때 해킹은 기정사실인 것으로 보입니다. 지닥에서 발표한 피해규모는 비트코인 60.80864047, 이더리움 350.50, 위믹스 10,000,000, 테더 220,000의 규모입니다. 현재 시세 4월 11일 11시 기준으로 비트코인 2,433,972..

주식 보다 가상화폐 투자를 추천하는 이유 Why? [내부링크]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실리콘벨리은행(SVB)의 뱅크런 사태로 인해 오히려 안전자산으로 부각된 것이 가상화폐였습니다. 이를 반영하여 단기간 큰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가상화폐를 바라보는 시각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주식 보다 가상화폐 투자를 추천하는 이유 Why? 예전에는 가상화폐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실체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대표적인 가상화폐 비트코인은 2019년 400만 원에서 2021년 11월 8천만 원까지 상승하였습니다. 무려 2,000%, 20배나 상승을 하였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4,000만 원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곧 30,000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 주식 보다 가상..

비트겟(Bitget) 선물 수익 인증 및 투자 팁(초보자 추천) [내부링크]

비트겟(bitget) 선물 수익 인증 및 투자 팁, 현물 거래보다 손실은 최소로, 수익은 최대로 할 수 있는 코인 선물 투자! 어떻게 투자를 시작하고 어떻게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알아보기 비트겟(Bitget) 선물 수익 인증 및 투자 팁(초보자 추천) 흔히 선물 투자를 한다고 하면 말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선물 거래를 해보지 않아 '위험'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사실 현물 투자는 자산이 '상승'할 때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선물 투자의 한 종류인 공매도는 개인에게 한정적이어서 개인이 수익을 내기에는 더욱 힘이 듭니다. 따라서 자산이 '상승'할 때도, '하락'할 때도 돈을 벌 수 있는 선물 투자가 일반 현물 투자보다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레버리지를 ..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최신 테더 지급 혜택 참여방법(1편 비트겟) [내부링크]

합법적인 해외 코인 거래소 비트겟(Bitget)에 가입하고 수수료 할인 및 테더 지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하고 혜택받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1편 비트겟(Bitget)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최신 혜택 및 참여방법 1편 비트겟 최근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선물 거래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상화폐의 가치가 상승 또는 하락이 지속될 때는 레버리지로 돈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박스권장에서도 일정 패턴하에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트겟(Bitget)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업비트, 빗썸, 코빗, 고팍스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트래블룰' 통과 거래소입니다. 그만큼 신뢰할 수 ..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혜택 입출금 및 거래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가입 혜택, 입출금 수수료, 거래 수수료 비교. 가상화폐 거래소마다 가입혜택, 입출금 및 거래 수수료가 다릅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혜택 입출금 및 거래 수수료 비교 국내의 대표적인 가상화폐 거래소로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가 있습니다. 각각 가상화폐 거래 점유율은 업비트 80%, 빗썸 5%, 코인원 3%, 코빗 0.2%, 고팍스 0.1%입니다. 업비트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다른 거래소들은 다양한 혜택으로 투자자를 모으고 있습니다. 업비트는 따로 가입혜택이 없는 데에 반해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들은 고객들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상화폐 거래소 가..

국내 코인 거래소 코빗(Korbit) 가입 혜택 및 특징(2023 최신) [내부링크]

국내 코인 거래소 코빗에 가입하면 이벤트로 현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금을 바로 출금하는 것도 가능하고 투자를 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빗의 가입 혜택 및 거래소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 코빗 가입 혜택(현금 지급) 코빗은 국내 5대 코인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 코빗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 최초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지원한 최초의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최근 마동석, 주현영 등이 홍보를 하여 MZ세대의 가입률을 높이기도 한 거래소입니다. 만약에 국내 최초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빗에 가입하여 비트코인에 투자하였다면 지금은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국내 코인 거래소 중 현금 혜택을 지급하는 곳은 고팍스(자세히 보기), 빗썸,..

국내 코인 거래소 고팍스 가입 혜택 및 특징(현금 지급) [내부링크]

국내 5대 코인 거래소 고팍스에서는 가입 시 현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급받은 현금은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로 출금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고팍스의 가입 혜택 및 거래소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5대 코인 거래소 고팍스 가입혜택 및 거래소 특징 고팍스(Gopax)는 국내 5대 코인 거래소입니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가 대표적인 국내 코인 거래소입니다. 고팍스 가입 시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 시 현금 1만 원을 즉시 지급하고 있습니다. 일반 링크로 가입하면 아무 혜택이 없으며 반드시 '프리미엄 코드' 입력을 통해 가입해야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팍스 가입하고 현금 혜택 받는 방법 위에서 언급했듯이 고팍스에 가입하면 현..

부업 보다 확실한 돈 버는 방법 코인 선물 도전(ver.2023) [내부링크]

부업은 정말 돈도 안되고 힘만 많이 듭니다. 집에서 쉽게 시작하여 정말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코인 선물은 단 돈 1만 원만 있어도 고수익 부업이 가능합니다. 부업보다 확실한 돈 버는 방법, 코인 선물 도전 최근 부업을 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부업은 단가가 낮거나 노동 집약적인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국은 힘들게 일하고 손에 쥐는 돈을 얼마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물가상승, 전기료 상승, 가스비 상승 등으로 인해 가계 고정 지출이 앞으로는 상당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식 등 다양한 투자 수단이 있지만 돈 버는 사람은 소수이고 개인보다는 기관이나 소수 세력이 돈을 벌기 더 유리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부업, 주식 투자 등에서 등..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장 많이 하는 질문 5가지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해외 코인 거래소 처음 이용 시 가장 많이 하는 질문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수수료는? 최소 거래 금액은? 안전성은? 불법성 여부 등 다양한 질문을 받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장 많이 하는 질문 5가지 최근 해외 코인 거래소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선물 거래를 하기 위한 이유가 가장 큽니다. 선물거래를 하는 이유는 자산을 상승하는 데도 투자할 수 있고, 하락하는 데도 투자하여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버리지는 내가 투자한 자산을 늘릴 수 있는 효과를 말합니다. 만약에 1만 원을 투자하여 100배의 레버리지를 사용한다면 100만 원을 투자하는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수익 또한 레버리..

코인 선물 거래 초보자도 쉽게 투자 따라하는 방법(강추) [내부링크]

1만 원으로도 100만 원 투자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선물거래, 1만 원의 10%는 1천 원 수익이지만 100만 원의 10%는 10만 원 수익!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하는 코인 선물 거래 시작하기 코인 선물 거래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하는 선물 투자 시작하기 선물 투자란 장래 일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매매할 것을 현재 시점에서 약정하는 거래로, 미래의 가치를 사고파는 것이다.(출처 : 시사경제용어사전, 기획재정부) 즉, 앞으로의 가격을 예측하여 투자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산이 상승한다고 분석하여 투자를 하거나, 자산이 하락한다고 분석하여 투자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산이 상승하는 것을 롱(Long), 자산이 하락하는 것을 숏(Short)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쉽게 말해서 일반 현물 ..

가상(암호)화폐 선물 거래하기 안전한 거래소 추천(2023 최신) [내부링크]

국내 투자자를 대상으로 불법적으로 영업을 하는 코인 거래소들이 있습니다. 이에 주의하여 코인 선물 거래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가상화폐(암호화폐) 선물 거래하기 안전한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준비금 증명, 빠른 입출금, 합법적인 거래소) 가상화폐 선물 거래하기 안전한 거래소 추천(2023 최신) 가상화폐 선물 거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소액을 투자해서 큰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의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1만 원을 투자하고 100배의 레버리지를 한다면 100만 원을 투자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같은 수익 10%라도 1만 원 투자할 때는 1천 원의 수익이지만 10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한다면 1..

비트코인이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까?(ft.뱅크런)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많은 의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은행의 뱅크런 사태로 인해 오히려 비트코인이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시각이 나오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과연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지 분석해 보겠습니다. 미국발 뱅크런 사태도 부각되는 비트코인의 안전성 미국발 뱅크런 뉴스가 도배되었습니다. 실리콘밸리은행(SVB)으로부터 촉발된 뱅크런 사태가 확대됨에 따라 은행은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곳이라는 믿음이 점점 깨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반작용으로 은행의 지급보증에 대한 위험성으로 오히려 비트코인이 안전자산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비트코인이 급상승하였습니다. 과연 비트코인은 안전자산이 될 수 있을까요? 안전자산으로 재조명되는 비트코인 안전자산이란 위험이 없는 ..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입 혜택 추천인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해외 코인 거래소는 레퍼럴 제도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는 것보다 공식 파트너의 레퍼럴을 통해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 테더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3년 해외 코인 거래소 가입 혜택 최근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투자자들이 증가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투자를 통해 수익실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국내 거래소는 코인에 직접 투자하는 현물투자만 가능하지만 해외 코인 거래소는 선물, 마진, 레버리지, ETF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실현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에 가입할 때 중요한 점은 국내 코인 거래소의 '트래블룰' 통과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트래블 룰'을 통과하지 못하면 자유롭게 ..

최신 현금 지급 국내 코인 거래소 가입 이벤트 [내부링크]

국내 코인 거래소에 가입하면 현금 지급, 수수료 현금 환급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금 최소 5천 원에서 최대 1만 원까지, 거래할 때마다 수수료 현금 환급까지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금 지급하는 국내 코인 거래소 가입 이벤트 국내 코인 거래소 가입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가입 시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대표적으로 코빗과 고팍스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거래 수수료를 현금으로 환급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거래할 때마다 거래 수수료 현금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코인원이 있습니다. 가입하면 현금 지급하는 코인 거래소 코빗, 고팍스 1. 고팍스에 가입하고 현금 1만 원 즉시 지급받는 방법 먼저 고팍스에 가입하면 즉시 현금 ..

현실적으로 코인 선물 거래로 돈 벌 수 있는 방법 강력 추천 [내부링크]

현실적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큰돈이 들어가지 않아도 소액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다면 정말 좋은 투자수단일 것입니다. 주식이나 부동산보다 적은 금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코인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인 선물 거래로 돈 벌 수 있는 방법 국내에서는 코인 선물 거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해외에서는 코인 선물거래뿐만 아니라 마진, 레버리지, ETF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통해 코인 투자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최근에도 현물 코인 투자보다는 선물 투자를 통해 많은 수익을 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적은 금액으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는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

코인원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합법 거래소(+이체 수수료) [내부링크]

최근 '트래블룰'의 시행으로 인해 국내 영업을 하는 해외 코인 거래소 몇 군데가 불법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따라서 합법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외 코인 거래소와 입출금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는 이유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먼저 국내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파생상품의 거래를 지원합니다. 선물, 마진, 레버리지 등 다양한 상품의 거래를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래를 해도 아무런 혜택도 없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와 달리 해외 거래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에게 수익이 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건 수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국내 ..

초보자도 쉽게 하는 코인 선물 거래 용어 설명 및 가입 혜택 [내부링크]

몇 가지 용어만 알면 초보자도 코인 선물 거래를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알아야 할 용어도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코인 선물 거래 용어 설명 및 가입 혜택(2023년) 최근 부수입이나 앱테크 등 부가적인 수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물가상승, 이자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가처분 소득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가계, 기업, 부동산 충격으로 인해 추가적인 소득이 필요해졌고 이에 따라 부수입이나 부가적인 수입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중 부수입으로 가장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주식이나 코인에 대한 투자입니다. 그러나 투자하기 전에 용어에 대한 어려움으로 접근이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코인..

코인 투자에 활용하는 지표 확인 및 활용 방법(지수, 공시, 차트 분석) [내부링크]

코인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객관적 지표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코인을 투자할 때 경제지표도 중요하지만 몇 가지만 알면 수익률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코인 투자에 활용하는 지표 확인 및 활용 방법 보통 코인 투자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으로 '오르는 이유, 떨어지는 이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코인 투자를 도박이라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 오를지, 내릴지 '홀짝'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코인에서 주식으로만 말을 바꾸면 똑같은 말이 됩니다. 주식 투자에도 수많은 지표나 차트를 활용하여 투자를 하지 않게 되면 주식 또한 '도박'이나 마찬가지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코인 투자에 있어서 지표 등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자동 매매(오토 트레이딩) 가능한 해외 코인 거래소 추천 [내부링크]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는 자동 매매(오토 트레이딩)이라는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에도 이와 비슷한 '카피 트레이딩'이 있습니다. 자동 매매 가능한 해외 코인 거래소 추천 자동 매매란 직접 매수 매도를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매수 매도하여 수익을 내는 것을 말합니다. 국내에도 자동매매를 지원하는 코인 거래소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코인원, 빗썸, 코빗입니다. 설정한 알고리즘 대로 투자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또한 자동 매매를 지원합니다. 방식은 국내 거래소와 조금 다릅니다. 국내 거래소는 알고리즘이나 투자자가 직접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면, 해외 코인 거래소는 '코인 고수'를 선택하고 코인 고수가 투자를 하는 대로 똑같이 자동으로 투자를 하게 되는 것을 말합..

자동매매 가능한 국내 가상화폐(코인) 거래소 추천 [내부링크]

자동매매는 직접 매수매도를 하지 않아도 설정한 수익률에 맞춰 자동으로 매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도 자동매매를 통해 수익실현이 가능합니다. 추천하는 자동매매 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매매(카피트레이딩) 가능한 국내 및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추천 코인에 접근하는 게 어렵거나 또는 초보 투자자들은 투자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투자를 한다고 해도 언제 매수 및 매도 타이밍(시기) 놓쳐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가 계속되면 계좌의 잔액은 빠르게 줄어들고 소위 말하는 '깡통계좌'가 될 확률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검증도 되지 않은 '리딩방'에 빠지곤 합니다. 리딩방은 대부분 사기 이거나 오로지..

2023년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 혜택 및 거래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2023년 최신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금 지급, 수수료 현금 환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꼭 혜택받고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신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가입 혜택 및 수수료 비교 최근 비트코인과 리플, 도지 등 다양한 코인이 상승함에 따라 비트코인 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에도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나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가 대표적으로 5군데 있습니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등입니다. 거래량이나 점유율도 이 순서와 같습니다. 또한 업비트를 제외한 다른 거래소 들은 신규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냥 가입하여 혜택을 하나도 못 받는 것보다는 이 글을 통해서..

안전한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 강력 추천(+최신 혜택) [내부링크]

안전한 해외 코인 거래소란 일단 '트래블룰'을 통과한 합법적인 거래소여야 합니다. 또한 준비금 증명을 통해 고객 자산 대비 최소 100% 이상을 보유한 곳이어야 합니다. 그래야 뱅크런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안전한 해외 코인 선물거래소 강력 추천 안전한 해외 코인 선물거래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FTX 코인 거래소의 '뱅크런'사태로 인해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반영되었습니다. 제일 큰 문제가 준비금이 제대로 있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해외 코인거래소와 국내 코인거래소가 준비금 증명을 앞다투었습니다. 바이낸스나 비트겟, 바이빗과 같은 대형 거래소들이 준비금 증명을 즉시 하였고, 국내 코인 거래소도 코빗, 코인원 등이 준비금 증명을 서둘렀습니다. 따라서 준비금 증명이 ..

해외 가상화폐 선물 거래 시작하는 방법 및 최신 혜택 [내부링크]

가상화폐도 선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식이나 다른 선물 거래에 비해 방법이 쉽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선물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과 최신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선물 거래 시작하는 방법 최근 '앱테크'와 같은 돈 버는 방법들이 많이 뜨고 있습니다. 그러나 앱테크 같은 수단으로 돈을 많이 벌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앱테크와 더불어 할 수 있는 또 다른 투자 수단을 찾아 나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지속적인 성장과 앞으로 다양하고 긍정적인 전망으로 인해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투자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는 선물거래와 같이 해외에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수익을 많이..

빗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합법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내부링크]

아무 해외 코인 거래소나 이용하면 안 됩니다. 자산을 못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래블룰' 통과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빗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합법적인 해외 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빗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합법 암호화폐 거래소 추천 빗썸에서 입출금 가능하고 합법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해외 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정상적으로 입출금 하기 위해서는 빗썸의 트래블 룰을 통과해야 합니다. 트래블룰이란 가상자산사업자 사이에서 가상자산의 이동경로를 파악하기 위한 제도를 말합니다. 불법 자금 세탁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최근 3월 21일 이후에는 트래블 룰을 통과하지 못한 거래소에서는 국내 거래소로 입금이 불가능해졌음은 물론 출금 또한 불가능합니다...

2023 최신 업비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거래소 [내부링크]

아무 해외 코인 거래소나 이용하면 안 됩니다. 자산을 못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래블룰' 통과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업비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합법적인 해외 코인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입출금 가능한 해외 암호폐 거래소를 정리해 봤습니다. 일단 중요한 것은 트레블룰을 통과하지 못한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기존에는 100만 원 미만에 대해서는 입출금이 되었지만 2023년 3월 21일부터 100만 원 미만도 국내 거래소로 입금은 물론 출금도 불가해졌습니다. 우회해도 된다고 홍보하는 곳이 많지만 우회하는 만큼 자산에 대한 위험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정상적이고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

소액으로 투자해서 돈 버는 현실적인 방법(최신 정보) [내부링크]

주식과 달리 소액으로 투자해도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동산과 달리 많은 자본금이 없어도 든든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가상화폐, 암호화폐 선물거래 시작하기-방법 암호화폐(가상화폐) 선물 거래의 시작은 안전한 거래소에서 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투자자산의 안전성이며 최근 FTX사태 등으로 인해 '준비금' 또한 거래소를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거래소는 비트겟(Bitget)입니다. 그 이유는 먼저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내가 로그인하지 않았는데 다른 장소에서 로그인을 하면 이메일이나 문자로 알려줍니다. 또한 준비금도 100% 이상 모두 보유하고 있을 '뱅크런'같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

페이코인 급등 이유 앞으로 전망 가능성 분석 [내부링크]

페이코인에 대한 이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페이코인의 상장폐지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손해를 봤습니다. 앞으로의 가격 변동과 재상장 가능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코인 급등 이유 앞으로 전망 및 가능성 분석 페이코인이 약 30% 이상 급등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실명금융계좌 확보 및 사업의 확대성으로 인한 기대감 때문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페이코인은 실명 계좌를 확보하지 못해 유의 코인으로 지정되어 약 50% 이상 폭락하였습니다. 그러나 유의 코인 지정 연장으로 인해 상장폐지를 연장할 수 있게 되어 50% 이상 급등하기도 하였습니다. 먼저 페이코인이 유의 종목으로 지정되면서 1번과 같이 폭락을 하였습니다. 또한 유의 종목 지정 후 그 유예기간이 연장되어 2번과 같이 급등..

비트겟 바이비트 어플 모바일 한국어 한글 설정 방법 [내부링크]

먼저 해외 코인 거래소는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면 안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해외 코인 거래소는 한국어 지원을 종료하였습니다. 그러나 자체 어플이나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한국어 및 한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바이비트 어플 모바일 한국어 및 한글 설정 방법 우리나라의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로 인해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는 한글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한글지원을 위해서는 국내 금융계좌 확보 및 금융정보분석원(FIU)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한글 지원을 종료하였습니다. 그러나 거래소 어플을 제외하고 모바일이나 PC버전은 한글번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아래 소개해 드리는 방법으로 한글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및 바이비트 모두 동일한..

바이비트(bybit)가입하고 30,000 USDT(테더) 받는 방법 [내부링크]

기간 한정 이벤트로 바이비트에서 30,000테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금 조건 및 거래량을 충족시키면 최대 30,000테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원화로 약 4천만 원에 가까운 돈입니다. 바이비트(bybit) 가입하고 30,000 USDT(테더) 받는 방법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중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USDT(테더) 지급 이벤트입니다. 테더는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우리나라 돈으로 사고파는 것과 같이 해외에서는 USDT(테더)로 코인을 거래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인을 사고팔 수 있는 달러로 생각하면 됩니다. 바이비트에서는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30,000 USDT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약 3,800만 원이 넘는 금액..

전업 투자자에게 추천하는 해외 코인 거래소 [내부링크]

전업 투자자들은 현물 투자뿐만 아니라 선물, 마진, 레버리지 등 다양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만 한다면 수익률이 낮기 때문입니다. 전업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추천하는 거래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업투자자에게 추천하는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 TOP3 위의 세 가지 조건을 갖춘 거래소를 보통 많이 추천하며, 많은 전업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버를 분할해서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자산 보관의 안정성이나 해킹으로부터 안전함, 또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이벤트로 투자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거래소를 소개하겠습니다. 1. 세계 1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워낙 유명해서 누구나 알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세계 1위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

2023년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 가입 혜택 및 이벤트 비교 [내부링크]

해외 코인 거래소 이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 본 후 가입을 해야 합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혜택을 제대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 가입 혜택 비교 최근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에서 투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것보다 더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는 선물이나 레버리지, 마진 등으로 적은 투자금으로도 많은 기대수익이 가능합니다. 만약 비트코인이 10% 올랐다면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는 상승분 10%의 수익만 얻을 수 있다면 해외 코인 선물 거래소는 레버리지를 이용해 최대 100배의 수익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