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777의 등록된 링크

 bitcoin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해외거래소 바이낸스 가입 방법, 주의사항, 마진과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투자에 필수적인 바이낸스 회원가입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바이낸스에 관심있는 분이 많으신거 같아서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한 가입방법을 적어드리려고 해..

비트코인의 사이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하락장이라 내 코인은 언제 오르는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저는 2015년부터 비트코인을 투자했던 사람으로 비트코인을 약 7년동안 바라보며 고통과 기쁨을 동시에 맛을 봤던 사람입니다. 그럼..

블록체인 기술 Web3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Web3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Web1과 Web2를 이해하셔야 돼요. 우선 Web1의 개발 목적부터 보시겠습니다. Web1 개발 목적 Web1를 개발한 목적은 사용자들이 공통으로 가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없어..

슬슬 비트코인 매수할까? [내부링크]

이 글은 7월 18일에 작성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비트몽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000달러대에서 22000달러까지 급격한 상승을 보여주였습니다. 현재 시장 참여..

비트코인의 저점, 이제 다가왔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비트코인의 주기성과 저점에 관련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비트코인의 반감기 그림에서 보는 것과 같이 비트코인은 약 4년마다 반감기를 가지게 됩니다. 반감기란 컴퓨터 그래픽카드나..

2022년 7월 현재 비트코인에 투자할 가치가 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2017년도 초부터 2018년도 초까지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전성기가 있었고 최근 2021년에도 비트코인의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하게 되어서 많은 돈이 코인시장으로 유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비트몽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