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esizeknowledge의 등록된 링크

 bitesizeknowled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3월 국내여행지 추천 봄꽃 여행 BEST 5 [내부링크]

오늘은 봄꽃 여행 을 테마로 한 3월 국내 여행지 추천 BEST 5에 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 봄 기운이 새싹들과 함께 조금씩 올라오는 3월이 되었습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 속에..

발리 자유여행 준비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보따리입니다. 오늘은 해외 자유여행 꿀팁 특집으로 인도네시아 여행 지 중 가장 유명한 발리 자유여행 준비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와섬 동쪽에 위치한 섬 발리 는 에메..

장가계 여행하기 좋은 계절 [일년 날씨 총정리] [내부링크]

중국 장가계 여행 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중국 후난성의 북서쪽에 위치해 있는 장가계는 천문산 국가삼림공원으로 유명한데요, 때문에 매년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중국 장가계 날씨 는..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놓치면 후회할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 대륙의 남동부에 위치한 대만 은 우라나라 면적의 약 40% 정도의 크기인데요, 이는 대만민국의 경상도 크기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베트남 푸꾸옥 여행 리조트 BEST 6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시 이제 베트남 푸꾸옥은 지나칠 수 없는 매력적인 동남아 여행지 인데요, 많은 분들이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가족여행, 그리고 골프여행 을 즐기러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푸꾸옥..

치앙마이 가볼만한 곳 BEST 10 [내부링크]

태국의 정신적 수도라고 알려져 있는 치앙마이에서는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는 태국의 수도 방콕과 남쪽섬 호핑 투어에 이어 인기있는 태국 여행 지라고 할 수 있죠. 여유로운 분위기와,..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오늘은 베트남 푸꾸옥 가볼만한 곳, 할만한 액티비티, 푸꾸옥 호텔 및 호스텔 등 푸꾸옥 자유여행 을 갈 때 꼭 알아야 할 꿀팁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서남쪽 해안에서 대략 40키로 정도..

중국 장가계 패키지 여행 준비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 특집으로 중국 가족여행지 추천 1위인 장가계 패키지 여행 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장가계 위치와 장가계 지도를 살펴볼게요. 장가계 위치 장가계 지도 하늘에..

태국 치앙마이 자유여행 준비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 자유여행 가시기 전에 알면 유용한 꿀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치앙마이 위치와 치앙마이 지도를 살펴볼게요. (치앙마이 위치) (치앙마이 지도) 태국 여행지..

동남아 여행지 순위 인기 휴양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남아 여행지 순위 인기 휴양지 에 대해 나라별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동남아시아는 인도, 중국, 그리고 대항해시대와 제국주의 시대 유럽의 영향까지 받아 굉장히 복합적인 문화를 형성하..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 [크리스마스 특집 BEST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보따리입니다. 오늘은 12월 해외 여행지 추천 을 해볼까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해외 여행 특집으로 나열해 보겠습니다. 저는 어렸을 적 영화 '나홀로 집에'를 보며 크리스마스에 대한 환상을 꿈..

베트남 달랏 여행 준비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보따리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달랏 여행 갈 때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서 드릴게요. 달랏은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동남아 중에서 '어, 여기는 왜 이렇게 시원하지?' 라고 느낄 정도로 서늘한..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여행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꿀팁 보따리입니다. 근 몇년 간 철로자전거가 유명해졌죠? 그렇기 때문에 우후죽순으로 여기저기 철로바이크를 운행하는데요, 삼척의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의 삼척..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최신 정보 2019~2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여행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꿀팁 보따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가나 방학이 되면 다들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항공편을 많이 끊으시죠. 이렇게 비행기를 타는 횟수가 빈번하신 분들은 스스로..

진에어 수화물 규정 반드시 알아야 할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에어 수화물 규정 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버스나 배와 같은 수단과는 달리 항공기는 수화물에 대한 명확한 규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하늘을 나는 동안 모든 승객들의 안전을 위한..

기내 반입 금지 품목 - 꼭 알아야 할 6가지 물품 [내부링크]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공항에 도착하여 수화물을 위탁한 후 공항 보안대를 통과할 때 '기내 반입 금지입니다' 라는 보안요원의 말과 함께 아까운 음료수나 화장품을 압수당한 경험, 한 번쯤 있으신가요? 그러한 불..

서울 호캉스 패키지 끝내주는 BEST 4 [내부링크]

최근 들어 국내 고급 호텔에서 보내는 바캉스, 즉 호캉스를 즐기려는 분들이 많아지셨는데요, 이러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호텔 패키지 또한 다양해지고 있어요. 특히나 어디 멀리 가지 않고 서울 내에서 호캉스를..

국내 호캉스 추천 끝내주는 BEST 5 [내부링크]

최근 들어 해외로 여행가는 여행객보다 국내 호텔에서 호화롭고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는 분들이 늘고 있죠. 이로써 호캉스, 즉 고급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는 방식, 를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럭셔리..

여행용 보스턴백 크로스백 BEST 5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포함) [내부링크]

여행을 갈 때 캐리어에 넣기에는 애매하고 백팩에 넣기에는 부피가 좀 큰 짐들을 넣기에 딱인 가방이 바로 보스턴백이죠. 오늘은 바로 이 여행용 보스턴백 제품들을 엄선하여 BEST 5로 추려 보았답니다. 타이틀리..

블라디보스톡 쇼핑리스트 반드시 사야 할 6가지 [내부링크]

더운 여름을 피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블라디보스톡으로 여행을 가고 있으세요. 그래서 이번에는 블라디보스톡 쇼핑리스트 반드시 사야 할 6가지 에 대해서 적어보았는데요, 러시아 당근크림 과 벨루가 보드카,..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다낭여행 BEST 7 (다낭 롯데마트 빅씨마트 한시장 엘스토어 등) [내부링크]

베트남을 여행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는 핫 플레이스가 바로 다낭이죠. 오늘은 다낭여행 을 할 때 놓치면 안될 베트남 다낭 쇼핑리스트 BEST 7 에 대해 나열해 보았어요. 참고로 나열한 아이템들은 다낭 롯데마트..

여행용 케리어 추천 캐리어 BEST 5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포함) [내부링크]

휴가철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용 캐리어 부터 꺼내게 되는데요, 장기간 여행할 때 꼭 필요한 여행용 케리어 추천 을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 등 평점과 리뷰 모두 최상급인 튼튼하고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

유럽 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 있으면 유용한 물품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들 유럽 여행 준비는 잘 하시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유럽 여행 준비물 리스트 중 있으면 유용한 물품들에 대해서 적어 보도록 할게요. 1. 멀티탭 유럽 여행을 할 때 멀티탭이 좋은 이유는 변압..

유럽 여행 준비물 리스트 - 없으면 여행 못가는 물품들 [내부링크]

유럽 여행을 갈 때 챙겨가야 할 준비물 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은 없으면 여행 못가는 유럽 여행 필수 준비물 리스트 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각 물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으니 차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