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um79의 등록된 링크

 bium7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낮잠을 즐길 수 있는 삶, 행복합니다~ ㅎㅎ [내부링크]

요즘은 오전에 운동을 하고 와서 점심 식사 후 30분 정도 낮잠을 즐기고 있습니다. 낮잠은 어디선가 "신의 축복이다"라고 표현한 걸 들었은데 딱 맞는 말이네요 점심을 먹고 유튜브 구독 채널을 틀어놓고 눈은 감..

노을을 바라보며... - 출근 안 해도 되니 정말 좋습니다! [내부링크]

어제는 저녁노을이 너무 예쁘다 못해... 아름답다고 느꼈습니다. 아주 잠깐이었지만 그 순간을 느끼며... 잠시 작은 행복에 빠져 들었습니다. "아... 정말 멋지다... 어떻게 이렇지?" "어떻게 저런 색을 낼까?"....

책을 조금은 더 가까이 하게 되었습니다. - 읽고 느낀게 있다면 실천해야... [내부링크]

제가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들리는 곳이 도서관입니다. 육아 휴직 전에는 1년에 책 5권 읽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3권 정도 읽고 있습니다. 어떤 책은 대여를 한 그날 다 읽기도 하고 어떤 책은 읽다..

주 4회 이상은 운동하고 있습니다 - 그 동안 나를 방치했음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출근하지 않기에 매일매일 운동하는게 즐거움이 되었습니다. 수영과 웨이트를 주로 하고 있는데 매일 하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게 천천히 즐기면서 하고 있습니다. 저는 원주 연세대학교 캠퍼스의 스포츠 센터를..

50대는 아니지만 출근하지 않기 위해 상가주택을 매수했습니다. [내부링크]

출근하지 않고 내 시간을 내 마음대로 쓰고 싶다는 생각을 한 후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은 수입(월급) 이었습니다. 일을 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안을 찾고 또 찾았습니다. 결국, 누구나 알..

주말, 가벼운 트래킹과 함께 생각 정리 [내부링크]

주말 중 토요일은 가족들과 가까운 곳 나들이를 주로 합니다. 일요일은 정말 집에서 가까운 공원 산책, 뒷산 트래킹으로 쉬어가는 날이죠 오늘은 아이도 와이프도 따라 나오지 않아 혼자 이어폰을 귀에 꽂고 좋아..

출근하지 않지만 일찍 일어납니다 - 미라클 모닝으로 변화된 삶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출근하지 않지만 매일 새벽 5시~5시 30분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흔히 미라클 모닝이라고 많이 합니다. 제가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게 된 계기는 물론 미라클 모닝이라는 책을 읽고 자극을 받아서이지..

계속 출근하지 않기 위해 돈을 공부 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출근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너무너무 좋습니다. 이 좋은 시간을 계속 누리고 싶어서 돈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계속 출근하지 않기 위해서는 기본 생활비 수준의 수입이 일하지 않아도 저절로 들어..

출근하지 않는 아침, 여유를 만끽하며 빗소리와 커피 한 잔 [내부링크]

오늘도 출근하지 않는 아침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자고 있는 딸아이의 얼굴을 한번 보고 오는 것입니다. 역시 잘 때가 제일 예쁘네요. 이 짧은 시간 행복을 느낍니다. 딸바보 아빠는내가..

육아휴직 남자, 계속 출근하지 않기로 결심하다. [내부링크]

현재 육아휴직으로 출근하지 않고 있는 지극히 평범한 남자입니다. 육아휴직으로 출근하지 않는자유로운 삶을 누린지 벌써 10개월이 되어가네요 이 기간동안 저는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간의 자유에 대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