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pbjp의 등록된 링크

 bjpbj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자동차 옵션 알아보기] 어라운드 뷰(AVM)란 : 장점/단점/시공 [내부링크]

[자동차 옵션 알아보기] 어라운드 뷰(AVM) 코로나로 인해 효과인지 20년에 자동차 구매율이 무척이나 높아졌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행도 못 가며 남은 자금과 대중교통의 부담 등의 여러 요인이 합쳐져 구매율..

블랙아이스(빙판길) 대비,대처 아시나요? [내부링크]

블랙아이스(빙판길) 대비,대처 아시나요? 이번 주 일요일에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눈이 제법 많이 내렸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한파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화요일에는 영하 10도까지도 떨어진다고도 하네요.. 벌..

편스토랑 출시메뉴 빨간밥밀키트 먹어봤는데..? [내부링크]

편스토랑 출시메뉴 빨간밥밀키트  먹어봤는데..? 어제 TV에서 편스토랑을 봤다. 국산파프리카를 이용한 대결로 우승은 이유리씨의 꼬막에 빠진 빨간밥이 차지했다. 집오는 길에 우승 상품인 빨간밥이 생각나..

보복운전 당하면?신고해야죠 [내부링크]

보복운전당하면? 바로 신고해야죠~ 운전을 하다 보면 운전은 내 위주로 생각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보통 화나는 일들이 많이 생기는 게 아닙니다 하지만 운전을 하며 보복운전을 당하셨다면 기분만 나빠할게..

보복운전 기준 그리고 처벌 [내부링크]

보복운전 기준 그리고 처벌 운전대만 잡으면 달라지는 한국 사람들 여러분은 여태까지 운전을 하면서 욕을 몇번이나 했을까요? 일단 저는 수도 없이 했던 것 같습니다..^^;; 몰상식한 운전자가 너무 많거든요...

자동차검사 예약하기 (feat 예약알림,대행) [내부링크]

자동차검사 예약하기 작년인가 올해부터 예약으로만 접수가 가능해서 예약 안하시고 가시면 자칫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예약안하고 가면 절대 안해줍니다. 지점분들이 친절한 편도 아니라 괜히 기분만 나빠질..

자동차 검사알아보기 그리고 과태료까지!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자동차 검사 알아보기 그리고 과태료까지 자동차를 신차로 구매하거나 중고차로 구매하였을 때 잊지 말야할 게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검사입니다! 자동차검사는 언제부터 받아야 하고 정기적으로..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구매시 참고사항(문제점) [내부링크]

요새 헤드업디스플레이 기능이 없는 차량에게 가성비 차량용품으로 차량용 헤드업디스플레이 (HUD) 많이 설치하곤 합니다. 가격도 나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무엇보다 기능이 운전환경 및 편의성 증진에 우수한..

가성비 차량용품 추천 chapter 1 트렁크 논슬립 고정홀더 [내부링크]

가성비 차량용품 추천 chapter 1 트렁크 논슬립고정홀더 오늘은 차에 있으면 두고두고 좋은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트렁크 정리 할 때나 트렁크에 물건 고정할 때 정말 좋은..

주,정차 위반 조회하는 방법(feat.주정차위반문자알림서비스) [내부링크]

주,정차 위반 조회하는 방법(feat.주정차위반문자알림서비스) 저번주에 운전을 하다가 잠시 동사무서에 들렸는데 역시나 주차할 곳이 없더라구요..어쩔수 없이 무인카메라 있는 주정차금지 구역에 잠시 주차하고..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주정차위반/신호위반 정리 [내부링크]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주정차위반/신호위반 정리 어린이보호구역에 최근 단속카메라가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저도 출근길에만 2개가 생겨 출퇴근시간이 5분이상 늘어났네요ㅎㅎ어린이보호구역에 관한 처벌도..

일반(공임나라) 엔진오일 VS 서비스센터(오토큐,블루핸즈) 장단점 간단 비교 [내부링크]

일반(공임나라) 엔진오일 VS 서비스센터(오토큐,블루핸즈) 장단점 간단 비교 엔진오일 귀찮아서 서비스센터에서만 교환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블루핸즈,오토큐 공임비가 평균적으로 비싸다고 생각..

알아두면 좋은 간단한 침수차 간단한 구별 확인법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간단한 침수차 간단한 구별 확인법 올해는 비가 유난히 많이 왔습니다ㅎㅎ장마가 정말 길었던 여름이었죠? 비가 많이오면 늘어나는 피해중 하나가 침수차입니다. 올해에는 여름 2달 사이에만 침수..

과태료와 범칙금의 차이(꼭 알고 가기) [내부링크]

과태료와 범칙금의 차이 오늘은 과태료와 범칙금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태료와 범칙금은 그 차이가 크니 알아두시는게 두고두고 좋습니다 과태료 : 무인단속카메라와 같이 단속장비에 의해 운전자를..

횡단보도 우회전 바로알기! [내부링크]

횡단보도 우회전 바로알기! 교차로에서 좌회전,직진은 신호에 따라 유무가 결정되어 어려운 점이 거의 없지만 특히 별도의 우회전 신호가 없는 우리나라에서는 교차로에서 신호와 관계없이 자동차 운전자는 우회..

겨울철 차량관리의 시작/공기압 관리하기 [내부링크]

겨울철 차량관리의 시작은 공기압 관리 타이어는 고무 재질로 되어있죠? 고무는 온도가 낮아지면 수축 온도가 높아지면  팽창합니다 그래서 겨울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공기압이 낮아질 뿐 아니라 공기..

주차 뺑소니(물피도주) 처벌,대처 그리고 문콕까지 [내부링크]

주차 뺑소니(물피도주) 처벌,대처 그리고 문콕까지 생각보다 많이 발생하는 '주차장 뺑소니'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뺑소니는 인명피해가 발생해야 성립되는 것이므로 정확히는 '물피도주'라고 합니다.' 즉..

주정차 위반 기준과 과태료 그리고 꿀팁까지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주차가 항상 내 맘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아요 우리 나라가 워낙 주차 공간도 부족할 뿐 아니라 운전을 하다보면 워낙 다양한 상황을 만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주정차 위반 장소에 주차할 때가..

자동차 속도위반 기준 및 조회 과태료까지 완벽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속도위반 기준 및 조회 과태료까지 완벽 정리! 자동차 속도위반의 대부분은 고정식 과속 단속 카메라에 의해 적발됩니다. 그렇다면 정확한 단속 카메라 속도 위반의 기준은 어떻게 되고, 위반속도..

최고의 개문사고 예방법(가해자 되지 맙시다) [내부링크]

도로옆쪽에서 하차하실 때 발생하는 개문사고 생각보다 꽤나 많이 발생합니다 뒤에서 오는 오토바이,자전거,일반차량 등 경우도 다양하고 순간 방심하면 언제든 사고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개문..

자동차 보험료 할인 꿀팁! (모르면손해) [내부링크]

오늘은 모르면 손해인 자동차 보험료 할인 받는 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내가 지불하는 금액에사 모르고 내는 것과 알고 내는 것은 천지차이라고 생각합니다. 꼼꼼히 확인하신다면 상당 부분에서 할인받을 수..

자동차보험료 할증 책정 방식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보험료의 책정 방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본보험료 기명피보험자의 나이에 따라 기본보험료 책정(불변) ∇ 가입자특성요율 보험가입경력요율 : 피호헙자의 보험가입경력율에 따라 100% ~ 165..

자동차보험료 할증 요율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료 할증제도란? - 사고가 나면 보험료를 할증하고, 사고가 없으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제도 -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 가입등급을 나누는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다. - 등급을 정하는 주요기준이 사고의..

자동차보험료의 인상 가능성 [내부링크]

코로나로 줄어든 손해율 - 올해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자동차보험 손해율(받은 보험료 대비 지출한 보험금 비율)이 개선됨 - 내년 초 손해보험사들의 보험료 인상이 없을 것이란 전망이 우세 금융당국이 영업·업..

KT 5G 시대 B2B시장 사업 본격화 [내부링크]

KT의 고민 2002년 민영화된 KT는 여전히 준공기업인적인 성격이 강하다. 흔하게 통신사라하면 핸드폰은 사람들이 계속 쓰다보니 망할 일은 절대 없을 것 같다. 그런데 통신사들은 다양하게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2022년 후쿠시마 오염수포화 방류 진행 예정? [내부링크]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지금까지 원전에 저장된 오염수가 총 120만t에 달해 이들 오염수의 해양배출에 대비 일본 측의 정화 실태는 어떤가에 대한 의문이 나오고 있다. 원자력안전위원회에서 받..

민식이법 논란 그리고 쟁점 [내부링크]

민식이법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그 쟁점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자 1. 기준의 모호성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시속 30km이상 과속하지 않았고 어린이의 안전에 유의하면서 운전했다면 해당 조항은 적용되지..

견갑거근만 관리해도 어깨 걱정 끝!? [내부링크]

견갑거근은 영어로 Levator Scapular인데요~ 말그대로 어깨를 들어올리는 근육이라는 뜻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견갑골 상각에 붙어서 경추1~4번까지 쭉 붙어 있어요~ 겹갑거근이 중요한 이유는 견갑거근의 역할 때..

부동산 언제까지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과천 청약이 로또라고 한다. 청약가가 9억으로 나왔는데 해당 근방의 동일 평수 집값은 19억이 넘는다. 청약이 되면 10억의 차익을 내는거니 로또라 불릴만 한 것 같다. 점의 조건 15년 ..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배경 [내부링크]

대한항공의 반등의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 코로나 백신의 개발 막바지에 다다르자 대한항공의 주가는 코로나로 곤두박질 쳤다가 서서히 다시 회복을 하고 있었다. 그 와중에 아시아나항공 인수 이슈가 터지고 주..

쿠팡 언제까지 갈까? [내부링크]

1년에 1조씩 적자가 발생하는 기업이 있다. 이 기업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쿠팡입니다! 쿠팡은 과연 언제깔지 갈까요? 매출자 체는 5조를 달성하며 엄청난 위험을 과시했지만 적자도 어느덧 1조를 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