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un119의 등록된 링크

 bjun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1건입니다.

[K.AN] 아이폰X 크리스탈 아머 프로 2.5D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군입대전 그토록 기다리던 아이폰 3GS가 출시되었으나 눙물을 머금고 입대를 했었고 전역하고 첫 스마트폰을 아이폰4s로 시작했었습니다. 그 이후 매년 아이폰 신제품을 구매하진 않..

아이폰X 직구 운송장 미리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요즘 아이폰X 미국 직구한다고 주말내내 아이폰x 정보만 찾고있네요 ㅎ 10월27일(금) 오후 4시1분부터 아이폰X 프리오더가 시작되었고 한국에서도 많은 분들이 신청한 것으로 확인이..

아이폰X 직구 성공(?)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 이번에 아이폰X 1차 출시국에서 프리오더가 시작되었는데요 ㅎ 미국 프리오더 시작 시간에 맞춰서 노력한 결과 결국... 아이폰X 1차 물량 성공을 한것 같습니다 총 3개 애플 계정..

에어차이나 런던 환승 후기 (CA124 -> CA855) [내부링크]

에어차이나 런던 환승 후기 (CA124 -> CA855) 올해 추석 꿀연휴를 보고 이건 유럽여행을 가라는 거구나? 라는 생각에 2월달에 미리 항공편을 알아봤었습니다... 그런데 이미 가격이 ㅜㅜ 그래도 늦으면 더 비쌀까..

차량용 안드로이드 올인원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차량용 안드로이드 올인원 입니다. 이런 제품이 판매된지는 오래된 것 같은데 인터넷에 검색했을때 만족스러운 리뷰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네이버 카페에..

노트북도 충전하는 ZMI QB820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보조배터리 인데요... 지금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만 해도 5개가 넘는데 ㅜ 또 구매한 제품은 ZMI QB820 입니다. 몇가지 중요한 구매 포인트는 USB-PD 충..

샤오미 블루투스 마우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최근에 노트북을 구매하면서 새로운 블루투스 마우스를 구입했는데요. 샤오미 노트북을 삿으니 마우스도 샤오미 마우스로 깔맞춤을 해야겠죠??? 샤오미 블루투스 마우스 1. 가격..

더운날에 세차 [내부링크]

요즘 날씨도 덥고 비가안와서 난리인데... 얼마전 차타고 집오다가 벌레때의 습격을 ㅠ 세차한지 일주일도 안됬는데 ㅂㄷㅂㄷ 너무 더러워서 세차하러 갔습니다 다시 깨끗! 세차후엔 항상 맥드라이브..

2017 샤오미 노트북 신형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입니다. 오늘 전달해 드릴 소식은 제가 최근에 구입한 샤오미 노트북(미북에어)의 신제품 소식 입니다. 특별히 외관상으로 바뀐점은 없고 내부 사양이 달라졌는데요 모델별 차이점은 아래와..

샤오미 노트북 미북에어 12인치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작년초에 구매하여 사용하던 델 베뉴 11프로 제품을 최근에 처분했는데요 코어m 모델에다가 LTE모듈도 달려있어 기능적으론 부족함이 없었지만 제품 사이즈 데비 화면이 너무 작고 모..

샤오미 노트북 미북에어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샤오미 노트북을 구매한지 일주일이 넘어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밋밋한 상판이 꾸미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네요 ㅋㅋ 실제로 샤오미 노트북 상품페이지는 아래와 같은 사진도 있습..

안드로이드 올인원 매립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 할 제품은 차량 올인원 제품입니다. 기존에 있는 매립 네비나 순정 네비에 비에서 기능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중국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쉽게 접할 수 있..

[힐링쉴드] 아이폰7 풀커버 고강도 슬림 강화유리 부착리뷰 [내부링크]

아이폰7을 구매하면서 풀커버 강화유리 라는 제품을 알게되었고 이런 저런 제품들의 리뷰를 보면서 힐링쉴드의 아이폰7 풀커버 강화유리를 부착하게 되었네요 저렴한 일반 강화유리 필름은 많이 사용해 보았으나..

2016 오산 에어쇼(오산 에어 파워데이)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4년만에 미 공군 오산 기지에서 에어쇼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아침부터 열심히 달려가서 가봤습니다 혹시 내일 가시는 분이나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남겨봐요 ㅎ 에어쇼 입장..

[힐링쉴드] 수원 부착점 부착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랜만에 폰트리 보호필름 리뷰를 작성하려고 했었는데 힐링쉴드 공식 부착 판매점에서 부착을 하게될 기회가 생겨서 이번엔 부착리뷰가 아닌 부착점 리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폰트리에서..

[힐링쉴드] Teclast X98 Air 3G 3in1 블루라이트차단 충격흡수필름 1매+후면보호필름 2매 부착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새로운 보호필름 리뷰를 작성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폰트리에서 출시한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인데 전부터 써보고 싶었지만 마땅히 기회가 없어서 구경만 하다가... 이렇게 윈도우 태블릿을..

버바팀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 30cm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바팀 30cm 메탈릭 라이트닝 케이블을 리뷰하게된 공대바보 입니다 이 제품은 MFi 인증을 받아 애플의 정품 악세서리와 동일한 퀄리티를 보이는 제품으로써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 대용으로 쓰셔도 될..

시계에 보호필름을? 애플워치 보호필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랜만에 올리는 보호필름 부착 후기 입니다. 일주일전 애플의 애플워치가 국내 정식 발매가 되었는데요 다른 스마트와치에 비해서 상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듯 합니다. 저도 역시 정발날짜만..

아이패드 에어 블루투스 키보드 inote Air-Pad A5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에어2 호환) 블루투스 키보드 inote Air-Pad A5입니다 편히 에어패드 라고 부를께요 ㅎ 아이패드를 사용하다보니 패드용 키보드의 필요성을..

대용량 샤오미 10400 보조배터리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제품입니다. 한국에서 샤오미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큰 역활을 한 샤오미의 대박 아이템 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유용한 미니 스탠드 <샤오미 LED 라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작년부터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대비 저렴한 제품을 속속 출시하면서 유명해진 샤오미...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한창 HOT한 샤오미의 USB라이트 입니다. 제품 포장 입니다 ㅎ 포장..

[힐링쉴드] 폰트리 손목시계용 보호필름 부착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좀 생소한 손목시계 보호필름 인데요 ㅎ 오래전 유리부분이 곡면으로 되어있어 고가의 손목시계에 혹시나 기스가 날까봐 조심히 차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이..

[힐링쉴드] 제이탭2 AFP 올레포빅 액정+외부 보호필름 세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보호필름 리뷰를 하는 공대바보 입니다. 이전에 ASUS T100 의 보호필름 리뷰를 했었는데 이번에도 좀 비슷한 윈도우 패드 보호필름을 리뷰해보고 합니다. 일반적인 태블릿PC 보호필름은 전..

파워비츠2 와이어리스 (powerbeats2 wireless) 간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막귀라서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이어폰 리뷰를 쓰게 되었네요 ㅎ 한국 정발 가격은 290,000원 인데 이런 가격의 제품을 구입하려면 상당히 많은 고민이 필요하죠 아직 한국에서 제대로 된 리뷰..

베인글로리(vainglory) 아이폰6 시연발표 AOS 게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공대바보 입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발견하여 게임리뷰를 처음으로 해보게 되었습니다 2014년 9월 9일 애플이 아이폰6를 발표할때 시연을 한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베인글로리(vainglory) 라는..

아이폰5s vs 아이폰6 어떤 제품이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관련 글을 포스팅 하는 공대바보 입니다. 저번달 애플의 제품발표에서 아이폰6가 출시된 이후에 이제품을 구입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많은 분들이 있으실것 같아 이렇게 전작인 아이폰5s 와..

빔프로젝터 브라켓 자가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빔프로젝터 리뷰만 하고 있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이번엔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는것 대신에 빔프로젝트를 어떻게 사용할까에 대한 포스팅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앞서 다양한 프로젝터의 설..

중국 빔프로젝터 LED-86+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쩌다가 빔프로젝터 리뷰만 계속 올리고 있는 공대바보 입니다 ㅎㅎ 이번엔 좀... 휴대용이 아닌 일반 프로젝터 중에 가성비가 좋은녀석을 들고 나와 봤는데요 이번에도 중국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애플 아이워치(iWatch) 발표?! [내부링크]

애플의 신제품 발표회가 당장 10시간도 남지않은 시점에 아이워치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이번 애플 발표회에서 아이폰6가 나올것이라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긴 하나 아이워치의 경우 어떤곳에도 확실한..

중국 UC80 빔프로젝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이전에 예고 했던대로 중국 빔프로젝터 UC80을 리뷰 해 보고자 합니다. 이전에 동일회사의 UC30을 구입했었는데 제가 원하던 스크린 크기가 100인치 이기 때문에 480x320의 해상도..

중국 빔프로젝터 리뷰 예고 UC80 [내부링크]

중국 제조사의 빔프로젝터 UC80을 리뷰예정에 있습니다. 제품이 이번주에 도착해야 했지만 LCD불량으로 인해 교환중에 있으니 다음주 중에는 리뷰를 올릴수 있을것 같네요 아래는 제품 스팩입니다. 이전에 작성..

중국 UNIC UC30 빔프로젝터 리뷰 [내부링크]

이번 리뷰 제품은 중국의 새로운 저가형 빔프로젝터 UNIC의 UC30입니다. 티몬이나 위메프같은 소셜커머스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디비코(DVICO) 빔프로젝터 V1은 이번에 리뷰하는 제품과 동일한 회사에서 만드는..

ipTIME mini 공유기 개봉기 및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 가지고 온 제품은 ipTIME mini 라는 무선 공유기 제품입니다. 아이피타임은 다들 잘아시는 공유기 전문 회사인데요 기존에 기숙사에서 사용하던 D-link 공유기가 가끔 먹통이 되어 저렴한..

[폰트리] 힐링쉴드 마이티 프로텍션 쉴드 아이폰5 강화유리 부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폰트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강화유리 필름에 대해서 작성하고자 합니다. 폰트리는 오래전부터 다양한 전자제품의 액정보호필름을 개발 판매하는 곳으로 제품의 질이 좋아 선..

아이뮤즈 뮤패드7 2세대 개봉기. [내부링크]

최근 아이뮤즈에서 기존의 뮤패드7의 액정에서 TN패널대신 IPS패널을 사용한 개선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가격이 8기가 기준 99,000원으로 IPS액정에 이정도 성능이라면 충분히 가격은 좋다고 판단하여 심심해..

미니 컴퓨터 mini-ITX 보드 PC 조립 하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조립하기 이전에 가장먼저 생각해야 할 부분이 어떤 컴퓨터를 만들어야 할것인가? 하는 고민에 빠지게 된다. 어떤것이 우선순위 일지는 개개인 마다 다르겠지만 중요한 것들을 생각해 보면 가격, 성능,..

인텔 하스웰 펜티엄 프로세서 G3220 개봉기.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인텔 하스웰 프로세서 펜티엄 G3220 입니다. 관심이 있는분들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겠지요 ㅎ (가성비로 만 따지면 하스웰 셀러론이 가장 좋긴하지만...) 작동 클럭은..

[라즈베리파이] 라즈비안 컴퓨터로 제어하기. [내부링크]

본 포스팅 내용은 라즈베리파이를 LCD나 외부 모니터 없이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하는 방법입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컴퓨터 + 라즈베리세트 + 공유기 입니다. 일단 컴퓨터와 라즈베리파이를 같은 공유기에 연결..

ASUS 트랜스포머북 T100 리뷰 [내부링크]

그동안 오래 사용했던 아이패드를 팔고 윈도우 태블릿으로 옮기고자 에이수스 윈도우 태블릿PC T100을 하이마트 정발된 제품으로 중고구입을 하여 38만원에 GET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아이패드 미니..

[라즈베리파이] 라즈비안 부팅후 로그인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라즈베리파이의 라즈비안OS 기본설정을 했었습니다. 이제 라즈베리파이를 사용해 보기위해 부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부팅을 위해서 마이크로USB를 연결해 줍니다. ^^ 화면캡쳐를 위해..

[라즈베리파이] 라즈비안 초기 설정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 http://bjun119.tistory.com/22 에서 라즈베리파이의 대중적인 리눅스OS 인 라즈비안은 SD카드에 설치해 보았습니다. 이제 초기설정을 해볼께요 ㅎ 일단 라즈베리파이에 OS가 설치된 SD카드를 마운트..

iOS7 for 아이패드 미니 리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 에서는 "아이패드 미니" 환경에서의 iOS7을 살펴봅니다. 초기설정 iOS7 설치후 초기 설정화면부터 확 달라진 화면을 느껴볼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이번 OS의 전반적인 느낌을 잘표현해 준 듯한 느..

아이튠즈 라디오? 멜론 스마트 라디오? [내부링크]

iOS7이 베타를 출시하면서 아이튠즈 라디오 라는 기능이 새로 나왔다. 지금은 U.S 아이튠즈 계정으로만 사용할수 있도록 서비스 중이며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곳이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 계정으로 로..

인텔 HD 그래픽(intel HD Graphics) [내부링크]

인텔 HD 그래픽(intel HD Graphics) 의 성능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요즘 울트라북과 저가형 노트북 같은경우에는 내장그래픽은 사용한 제품이 대부분 인데요. i시리즈 샌디브릿지 제품군엔 HD3000 i시리즈 아이비..

빈민에어 u33x 1307 스펙 상향 [내부링크]

빈민에어(u33x 1307) 모델이 6차수령자를 대상부터 스펙이 상향이 되었습니다. CPU 교체가 불가능한 제품으로써 이번 스펙상향이 꽤나 반가운데요 기존 CPU 인 1007u 에서 1037u제품으로 변경되었는데 클럭이 1.5G..

아이폰4S 뒷면 투명 하우징 [내부링크]

아이폰 화이트 뒷면 투명하우징 입니다 :) 아이폰4S의 경우 간단하게 나사 2개만 풀어주면 쉽게 교체가 가능하고 (배터리도 덮개만 열고 나사 몇개만 더 풀면 교체가 가능합니다 매우간단해요 ㅎ) 투명하우징 부..

2012 멜론 뮤직어워드 사진모음 [내부링크]

처음으로 찍어본 공연사진... 어두워서 망원사진찍기 너무 어려운 조건 ㅜㅜ 삼각대도 없이 최대한 열심히 찍어봄여... 동영상도 있지만... 귀찮아서 생략 ㅎ

플렉스터 M5M msata 128g SSD 구입. [내부링크]

플렉스터 M5M msata 128g SSD 를 구입햇슴니당... 얼마전 까지 사용하던 넷북인 EEEPC 901의 SSD와 같은 크기네요.. ㅋ(방식이 달라서 호환은 안됩니다.) 저 쪼만한 SSD 성능이 2.5인치 SSD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Planet Earth Forever - Jo Blankenburg 피아노 연주. [내부링크]

Planet Earth Forever - Jo Blankenburg NP-31 구입후 처음으로 녹음해봣츰 역시 컴퓨터로 연결해서 녹음하니 깔큼하고 죠쿠낭 >ㅂ< 중간에 실수좀 많으니까 그냥 들으세여 ㅋㅋ

류이치 사카모토 - Merry Christmas Mr. Lawrence 피아노 연주. [내부링크]

뜬금없이 크리스마스 >ㅂ<.... 아 덥네요..... 류이치사카모토 의 Merry Christmas Mr. Lawrence 라는 곡입니다. 전부터 좋아했던 노랜데 갑자기 땡겨서 녹음해 봤습니당... 뒤로갈수록 점점 막치는게 느껴지네요..

KLIPSCH IMAGE S4i (+ EH20비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스트 오랜만에 써보는 것 같네요 ^^ 이번에 리뷰를 하게될 제품은 KLIPSCH IMAGE S4i 입니다. 클립쉬라는 음향기기 회사에서 만든제품인데... 제가 아이폰을 새로사고나서 기존에 쓰던 EH20으로는..

[뉴발란스 백팩] NBGC1F7203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 리뷰를 하게 될 제품은 뉴발란스 백팩인 NBGC1F7203 블랙모델 입니다. 가방사이즈는 30 * 15 * H49 ( 25L ) 이네요.. 나온지 얼마 안된 제품이라 그런지...( 한달도 안된모델인듯.. ) 상품..

음질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뭐.... 쓰다보니 계속 쓰게 되네요 =ㅂ= ㅋㅋ 전에 음질에 대한 오해편 쓰다가 이어서 쓰기는 뭐해서 따로 올립니다... 기본적으로 음질은 mp3파일과, 디바이스, 음장, 리시버, 음색취향 으로 결정 되는데 음식으..

음질에 대한 오해... [내부링크]

(걍 두서없이 적어봅니다... -_-;;;) 주위에 mp3 디바이스에 관심있는 친구들에게 음질에 대해서 물어보면 음장의 화려한 효과들에 대해서 말하면서 화려한 음장의 옙이나 코원의 제품을 추천해 주려고 한다 그러..

아이폰 OS 3.0 블루투스 사용기... 헤드셋 HCS-100 [내부링크]

이제 아이팟터치에 무려 !!! 블루투스가 지원된다는 소식에... 저렴한 블루투스 헤드셋을 구입하고 터치에는 완성도 높다는 아이폰 OS 3.0 베타5 정펌!을 깔았다.. [ ㅠㅠ 블투만 있다면 해킹따위는 무시해도 좋..

뮤패드 WIN 10.1에 대해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일단 아이뮤즈에서 첫 윈도우태블릿 이기도 하고... 국내 중소기업에서 처음 출시되는 윈도우 태블릿 이기도 한지라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한성은 조용하네요 'ㅅ'?ㅎ 저는 아이뮤즈의 W1소식을 듣고 구매하려고..

윈도우 태블릿이란...윈도우 태블릿을 쓰면서 느낀점들...? [내부링크]

윈도우 태블릿을 처음 접하게 되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ㅎ 한동안 태블릿PC하면 떠오르는 제품들은 애플의 아이패드 혹은 안드로이드를 탑제한 태블릿들로 가득했엇죠 윈도우 태블릿도 있었지만 소비자 입장..

아이뮤즈 듀얼코어 태블릿 TX85 중국 8인치 케이스 리뷰 [내부링크]

글쓰기에 앞서 이전 포스팅(http://bjun119.tistory.com/34) 에서 아이뮤즈 TX85에 맞는 중국산 케이스를 찾아서 결제했다고 했었습니다. 약 2주정도가 지난 지금에서야 중국에서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ㅎ 개봉기..

아이뮤즈 듀얼코어 태블릿 TX85 중국 8인치 케이스 발견 [내부링크]

http://www.kpug.kr/smallgroup00/1363018 -제품구입리뷰 제품리뷰를 작성하신분은 P80에 사용하셧던데 p80, tx85 두제품다 사용해본 결과 뒷면 재질과 약간 디자인만 다를뿐 무게나 버튼위치 크기는 같습니다 링..

아이뮤즈 듀얼코어 태블릿 TX85 기본 브라우저 속도 및 변경폰트 가독성 리뷰 [내부링크]

이전에 P80을 사용하다 tx85를 사용하니 역시 듀얼코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이글은 브라우저 성능및 바뀐 폰트로 인해 어느정도 가독성이 향상되는지 확인 해볼수 있는 글입니다. 브라우징은 가독성을 최..

아이뮤즈 태블릿PC P80 간략 사용기 [내부링크]

특가에 구입하게 된 P80 설마 이정도 일줄은 몰랐는데 정말 좋아요 마감도 정말로 깔끔하고 디자인도 액정부분에 물리버튼이 없어 심플하고 이쁩니다 마그마 현상이 있다고 하던데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네요 양손..

아이뮤즈 태블릿 P80 개봉기 [내부링크]

오늘 오후에 태풍을 뚫고 택배기사님이 P80을 배송해 주셧네요 ㅎㅎ 좋지 않은 날씨떄문에 혹시 내일올까 싶었지만 너무 감사햇습니다 ^^ 일단 개봉기니까 간단하게만 올릴께요 ㅎ 택배상자를 열자마자 요런 박스..

쌀국수 전문프렌차이즈 호아빈에서 먹은 양지쌀국수 ㅎ [내부링크]

친구가 쌀국수를 먹자고 불러서 가까운 호아빈에 들렀습니다. 오래된 쌀국수 전문 프렌차이즈로 쌀국수를 먹는 분들은 꼭 가보셧을것 같은데요 오늘은 가격이 무난한 양지쌀국수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호아빈..

제12회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경진대회 설명회 후기 [내부링크]

2014년에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경진대회가 열리게 된다. 나름 12년동안 개최한 오래된 대회이다 주최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하며 주관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임베디드소프트웨어-시스템산..

한성컴퓨터 <gadget v10> 가젯 10인치 베이트레일 윈도우 태블릿PC 스펙공개 [내부링크]

이전에 한성컴퓨터 <gadget v10> 가젯 10인치 베이트레일 윈도우 태블릿PC 스펙 예상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http://bjun119.tistory.com/24 역시나 이 제품이 맞는듯 하네요. 외형은 같고 후면 500만..

야외에서 깡으로 고기 구워먹기... [내부링크]

친구들과 전부터 고기를 구워먹을까 하다가 오늘 갑자기 가게되네요... 급하게 롯데마트에 들러서 이것저것 구입했습니다ㅎ [목살2근, 삼겹살1근, 번개탄4개, 참숯1팩, 허브솔트, 쌈장, 집게, 가위, 맥주, 환타,..

맥도널드 쿼터파운드치즈버거 세트를 먹어보자!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식당은... 다들 많이 가본 맥도널드 입니다. 어째 햄버거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네요ㅎㅎ 저는 그 많은 패스트푸드점에서 맥도널드를 가장 좋아합니다 왜냐면... 치즈버거가 너무좋고! 감자..

대전 냉면맛집 월산본가 에서 먹은 물냉면. [내부링크]

대전에서 냉면이 맛있다는 중앙로역 근처 월산본가에서 냉면을 4월말까지 4000원에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 요즘 부쩍 더워서인지 냉면이 많이 떙기네요. 앞으로 더더욱 더워질터인데... 이..

한성컴퓨터 <gadget v10> 10인치 베이트레일 윈도우 태블릿PC 예상 제품 [내부링크]

[한성컴퓨터에서 공개된 이미지] 한성컴퓨터 측에서 오늘 4월 29일 부터 10인치 태블릿PC를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지금까지 밝혀진 정보로는 위에 첨부된 사진과 USB충전이 아닌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하여 충전..

한성컴퓨터 <gadget v10> 10인치 베이트레일 윈도우 태블릿PC 출시 [내부링크]

한성컴퓨터에서 10인치 베이트레일 기반의 윈도우 태블릿PC를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3월부터 4월중에 출시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결국 4월 29일에 출시가 되네요. 스펙은 델베뉴 보다 하향된 스펙이라고 하는데..

[라즈베리파이] 라즈비안OS 설치하기 [내부링크]

라즈베리파이에는 OS를 설치할 메모리가 없어 SD카드를 이용 OS를 설치후 부팅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이 포스팅에는 가장 널리사용되는 라즈베리파이의 OS인 라즈비안의 설치방법에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필요..

라즈베리파이 개봉기 [내부링크]

라즈베리파이 개봉기 고민끝에 주문하게된 라즈베리 파이입니다... 생각보다 박스가 심플해서 긔여워 보이네요 ㅎ 제품박스 앞면. 제품박스 뒷면. 제품박스 상단. 라즈베리파이 내용물 설명서 앞면. 설명서..

라즈베리파이 란? [내부링크]

라즈베리파이...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구입하게 되네요ㅎ 라즈베리파이 관련 포스팅을 하기앞서 라즈베리 파이란 무엇인가? 정도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라즈베리파이란 영국의 라즈베리 파이 재단이 컴퓨터..

레드 오케스트라 2, 스팀을 통해 하루동안 무료 배포 예정 [내부링크]

레드 오케스트라 2를 24시간동안 스팀에서 무료로 배포한다는 내용입니다. 스팀 라이브러리를 한줄더 늘릴수 있는 좋은기회이니 많이 다운받으세요 ㅎ

[스크랩] 사고를 사건으로 키우지 말라 세월호 침몰을 둘러싼 의문점 [내부링크]

지방의 일정을 소화하던 중 세월호의 사고소식을 접하고 핸드폰을 통해 기사를 검색하는 가운데 언론사들과 인터뷰를 하여야 했고, 또한 선수가 가라앉는 상황에서 긴급하게 최우선적으로 챙겨야 할 사안에 집중하..

[천안갤러리아] 에슐리w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곳은... 천안 갤러리아 백화점 8F 에 있는 에슐리w 입니다.. ㅎ 평소에 그냥 클레식만 가다가 처음가보네요... 에슐리 간판 보이죠? ㅎㅎ 평일에도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정말 자리가 없어서..

하코야(HAKOYA)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일본식 라멘전문점 하코야 입니다. 체인점이라서 어딜가든 만나볼수 있어요 ㅎ 메뉴판인데... 메뉴이름이... 일본 지역이름으로 되어있네요? ㅎㅎ 일본에서 먹어본 라멘과 는 살짝 다..

[평택맛집] 군계폐계닭.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평택맛집] 군계폐계닭. 입니다 ㅎ 폐계닭은 더이상 알을 낳기엔 생산성이 떨어지는 닭이라고 하네요?? 그냥.. 늙은 닭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폐계닭하면 역시 평택이죠? ㅋ 위..

인민에어? 빈민에어? [내부링크]

최근 노트북 시장에서 핫한 아이템 인민에어에 대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왜? 인기가 있을까요?! 위 제품이 바로 요즘 핫한 인민, 빈민에어 인데요 진짜이름은 U33X 입니다. 사실 동일 가격대의 타사 제품에 비해..

[NP-31] NP-30의 다음버전 NP-31 구입 사용기 [내부링크]

블로그 1년만인가.. 너무 오랜만에 하네여 ㅋㅋ 간단하게 취미로 사용할 만한 키보드를 찾다가 발견한 NP-30(NP-31)입니다. 소프트 건반이라는건 어쩔수 없지만 76건반이라는 이유로! 야마하 라는 이유로! 가격대..

쿼드비트 옵티머스G 이어폰 수령기&청음 리뷰. [내부링크]

9월말 인터넷에 퍼진 옵G 이어폰의 성능은 많은사람들을 혹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도역시 보자마자 근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내서 이어폰 예약을 했지요 ㅎ 9/27일 요전에 예약했었구요 10월29일에 서비스센터..

intel n6235 랜카드 구입. [내부링크]

인텔의 n6235 무선랜카드를 구입했습니다 ㅎ 무선랜 a모드까지 지원되는데다가 블루투스4.0까지 들어있는 착한녀석입죠 속도도 속도지만 수신률이 매우좋아 많은분이 선호하고 있는제품이기도 합니다. 요즘 인민..

아이폰 사운드독 로지텍 Pure-Fi Express Plus(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 구입. [내부링크]

얼마전에 구입한 Pure-Fi Express Plus(퓨어 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 입니다 ㅎ 4만원 후반대의 가격에 사은품으로 UE200vi 이어폰까지 받았는데 이 이어폰이 저가형 인기제품 이더라구요. 최저가 2만원 중반은..

한성 u33x, a34x 인민에어, 빈민에어 디자인 [내부링크]

제품의 성능에 대한 부분은 저번 포스팅(http://blog.naver.com/bjun119/150161223780)에 설명이 되어있구요 이제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제품의 디자인에 대해서 포스팅해 봅니다. 디자인 부분은 말보다는 역..

[폰트리]힐링쉴드 한성컴퓨터 SPARQ U33X시리즈(인민에어)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부착 사용기 [내부링크]

본 리뷰는 폰트리에서 제공된 보호필름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작년말 출시된 한성의 u33x는 맥북에어와 비슷한 디자인 때문에 인민에어라는 이름이 붙여지고 좋은 디자인 + 좋은 가성비를 가진 제품으로써 노트북..

[인민,빈민에어] u33x,u34x,a34x 파우치, 백팩 추천 ㅎ [내부링크]

이건 그냥 심심풀이 용으로 붙인 사과 스티커 입니다. 맥에어랑 비슷해서 뭔가 잘어울리긴 하네요 ㅋ 다른 스티커 붙이기 전에 잠깐 이렇게 사용해봐야 겟네요 아래부터 사용중인 파우치와 백팩 추천하도록 하겠습..

레티나 해상도로 돌아온 아이뮤즈 Q9 [내부링크]

FullHD 2048x1536 해상도의 레티나 액정을 달고나온 아이뮤즈의 Q9. 이번 아이뮤즈가 새로 출시하는 Q9이라는 제품은 아이패드와 동일한 크기(9.7인치)의 레티나 액정을 탑제한 어마어마한 녀석인데요. 기존 국내..

비츠 와이어리스 가품 리뷰 (신형, 구형 비교) [내부링크]

(자세한 리뷰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신형(몬스터계약후모델) 비츠 와이어리스 가품 입니다. 제품 겉포장도 닥터드레 아저씨가 없는 포장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구형 제품과 비교시 구성 내용이 변경되었네요..

알리 ie80 구매후기 [내부링크]

요즘 이베이에서 이것저것 주문하다보니 요즘 알리에는 뭘 파나? 하면서 오랜만에 알리에 들어갔다가 알리ie80가 작년부터 인기가 있었다는걸 이제야 알게되었고 충동구매를 하게되었다... 'ㅅ' 일단 오웬황? 이..

ie80 아이폰 전용 리모트(컨트롤,마이크) 싸게 파는곳... [내부링크]

알리 ie80을 구입하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 전부터 아이폰전용 케이블로 되어있는 이어폰만 사용해와서 상당히 불편함을 느끼고 케이블을 찾다가 정보좀 알릴까 해서 작성해 봅니다. 일단 한국에서 구입하..

[폰트리]아수스 트랜스포머북 T100 AFP 올레포빅 액정+상판(후면) 외부보호필름 세트 사용기 [내부링크]

폰트리]아수스 트랜스포머북 T100 AFP 올레포빅 액정+상판(후면) 외부보호필름 세트 리뷰. 이전에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사용했었으나 사용빈도가 떨어져서 팔고 휴대하면서 프로그래밍 코딩이 가능한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