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info의 등록된 링크

 bk-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4건입니다.

다음메일 발송취소 [내부링크]

다음메일 발송취소 발송 취소는 아래의 방법을 통해 '수신확인'의 '발송취소' 기능을 통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보낸 메일 발송 취소 방법] ① Daum 메일 접속 → "보낸메일함" 우측의 "수신확인" 클릭 ② 발송..

국민은행 범용공인인증서 [내부링크]

국민은행 범용공인인증서 1999년 전자서명법이 발효되자 전자정부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암호학 교수 11명이 모여서 연구를 시작했다. 그러나 연구 도중 상공회의소+행정부를 중심으로 한 축..

왓챠 고객센터 [내부링크]

왓챠 고객센터 2012년 한국의 영화평 기록 및 추천 서비스 왓챠를 출시한 (주)왓챠에서 2016년에 '왓챠플레이'라는 이름으로 런칭한 OTT 서비스. 이후 2020년 왓챠가 왓챠피디아로 명칭을 ..

경주 용굴 [내부링크]

경주 용굴 기본정보 주소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장진길 39 요약정보전촌항에서 용굴가는 법 : 전촌항 공용주차장 인근의 감포깍지길 해안데크로드 이용 소요시간 : 사룡굴까지 도보 약 10분 소요 관람시간 : 정..

이파인 모바일 [내부링크]

이파인 모바일 행정청이 법규위반자에 대해 일정액의 납부를 통고하고 그 통고를 받은 자가 기간 내에 이를 납부할 경우에는 해당 범칙행위에 대해 공소를 제기하지 않지만 납부하지 않으면..

넷플릭스 연령인증 [내부링크]

넷플릭스 연령인증 성인 인증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청소년들의 성인 콘텐츠 이용을 방지하기 위한 성인 인증 절차가 추가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관람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성인 콘텐..

블루스택 가상화 [내부링크]

블루스택 가상화 Windows 10에서 가상화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과정입니다 VT설정은 메인보드가 무엇인지에 따라 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가이드에서 각 메인보드에 맞는 설정법을 참고하여주세요. 대..

서울특별시 교육청 구인구직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교육청 구인구직 구인정보 등록은 서울시교육청(산하기관) 및 학교 교직원만 가능하며, 교직원의 경우 로그인하시면 글쓰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정보 정제를 위해 과거자료를 삭제하고 등록일 기..

영암군민속씨름단 [내부링크]

영암군민속씨름단 창단일자 : 2017. 1. 13. 창단목적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씨름의 저변확대와 우리지역 관광·지역특산물 등 홍보 관련근거 : 국민체육진흥법 제10조 및 및 씨름진흥법 제3조 영암군..

kb 마이핏 통장 [내부링크]

kb 마이핏 통장 핵심요약안내 KB마이핏통장 핵심요약안내최고금리가입대상가입기간최저/최고 가입금액세제혜택예금담보대출예금자보호수수료우대부가서비스 연 1.5% 비상금이율 적용조건 충족시 (비상금이율 적..

군포 hub [내부링크]

군포 hub 주소: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451번지 한국 복합 물류 군포 물류 단지 내에 있으며 대한통운은 총 3개의 창고를 이용한다. 그 중 하나는 지금 설명하는 군포Hub이고, 나머지 두 개는 군포BHub와 부곡콘..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내부링크]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부동산 임대차의 한 방법. 전세와 월세의 중간 형태로, 전세금 상승분을 월세로 돌리는 계약이다.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출몰하기 시작했으나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고군분투 게임하기 [내부링크]

고군분투 게임하기 고사성어 孤 軍 奮 鬪 외로울 고 군사 군 떨칠 분 싸울 투 1. 따로 떨어져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된 군사가 많은 수의 적군과 용감하게 잘 싸움. 2. 남의 도움을 받지 아니하고 힘에 벅찬 일..

레이븐 코인 시세 [내부링크]

레이븐 코인 시세 레이븐코인이란? 레이븐코인은 한 특정 기능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도록 설계된, 디지털 자산 이동이라는 사용사례가 분명한 블록 체인 구현을 목표로 하는 디지털 피어투피어 (P2P) 네트워크입..

옆커폰카페 [내부링크]

옆커폰카페 각 통신회사와 계약을 맺고 판매하는 핸드폰 대리점을 말한다. 흔히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삼사 로고를 다 걸고 제품을 파는 판매점이 아닌 한 통신사 제품만을 파는 곳. ..

디코 봇 [내부링크]

디코 봇 초창기에는 단순히 음성채팅과 일반채팅 기능만 지원하는 업무용 메신저인 슬랙의 짝퉁 수준이었다. 하지만, 슬랙은 기본적으로 기업용이다보니 대부분의 기능이 유료인데다, 업무 생..

신한 인싸 자유적금 [내부링크]

신한 인싸 자유적금 당행 오픈뱅킹서비스 이용약관동의 및 출금이체를 통한 입금 시 금리를 우대해주는 적금 상품종류정기적금가입대상개인부분가입기간12개월가입금액1천원 부터 100만원 까지 최저 연1.00 상..

퀸제누비아호 [내부링크]

퀸제누비아호 QUEEN JENUVIA 퀸제누비아 | 통톤수(국제) : 27,391 | 속도(KN`TS) : 24.25 | 운항거리(마일) : 92 |여객정원 : 1,284 | 진수일 : 20.03.20 | 총길이 : 170M 산타루치노호를..

별풍선 1000개 가격 [내부링크]

별풍선 1000개 가격 아프리카TV에서 만든 세계 최초의 1인 방송인을 위한 후원시스템. 2007년 11월 탄생했으며, 별풍선의 탄생으로 양질의 개인 방송에도 적절한 경제적 혜택이 전무했던 많..

진주시청 아르바이트 [내부링크]

진주시청 아르바이트 게시판 이용안내 개인정보 보호 및 정규직 일자리를 원하시는 구직자는 진주시 일자리지원센터(055-749-818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직관련 내용이 적절하지 못한 ..

2인용 물불게임 [내부링크]

2인용 물불게임 Fireboy & Watergirl, 보통 물불게임이라고 하는 2인용 게임이다. 각각 방향키 / WASD로 불 캐릭터 / 물 캐릭터를 조작하여, 보석을 먹으며 문까지 빠르게 가서 각 스테..

구글 패밀리링크 삭제 [내부링크]

구글 패밀리링크 삭제 자녀의 Google 계정 복원 및 삭제하기 자녀가 만 13세 미만이거나 거주 국가에서 적용되는 적정 연령 미만인 경우 부모님이 자녀의 Google 계정을 삭제하거나 복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진에어 지니스토어 [내부링크]

진에어 지니스토어 한진그룹 계열의 저가 항공사이다. 진에어의 이름도 한진의 진에서 따왔다고. 대한항공이 100% 출자해 설립하였으며, 2018년 기준으로는 한진칼을 지주사로 하여 대한항공과..

포밍뿌 [내부링크]

포밍뿌 2003년 12월에 재미나라에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해, 이듬해 정식 오픈한 플래시 육성 시뮬레이션 웹 게임으로 포밍뿌 돌보러가기, 포밍뿌 꾸미기, 포밍뿌 홈피, 포밍뿌 말놀이, 요리..

모동숲 무값계산기 [내부링크]

모동숲 무값계산기 무인도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생활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 등 집 ..

디스코드 그루비 [내부링크]

디스코드 그루비 Discord는 음성, 채팅, 화상통화 등을 지원하는 인스턴트 메신저이다. 2015년 5월에 모바일 MOBA 게임인 Fates Forever를 지원하기 위하여 출시하였다. 한국에서는 주로 온라..

계룡시청 구인구직 [내부링크]

계룡시청 구인구직 본 게시판은 구인업체에서 직접 글을 올리는 곳으로 계룡시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구직자께서는 다단계 및 기타 사기성 허위 광고 등으로 피해를 입..

사천시청 구인구직 [내부링크]

사천시청 구인구직 본 게시판은 구인/구직자가 직접 등록하며 사천시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을을 알려 드립니다. 구인 또는 구직목적이 아닌 불순한 목적, 즉 인신매매, 무허가 직업소개, 물..

용인 방아리코테지 [내부링크]

용인 방아리코테지 빠르게 흘러가는 삶의 시간을 잠깐 세워두고 그간 돌보지 못한 나자신에게 위안과 안부를 묻는 여유를 가져 보는것. 코테지가 존재하고 생겨난 이유입니다. 이 공간의 스타일링을 시작하..

민방위 사이버교육 미이수 과태료 [내부링크]

민방위 사이버교육 미이수 과태료 적국의 침략이나 천재지변으로 인명과 재산에 입을 피해를 최소한으로 방지하고자 민간인들에 의해서 실시되는 비군사적 국토 방위. 민방위기본법 제23조(민방위..

약조회 [내부링크]

약조회 설립배경 설립근거 민법 제32조 및 보건복지부장관과 그 소속청장의 주관에 속하는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에 의거 설립된 비영리 공익 재단법인 자산출연현황 (..

오씨엔 무비스 편성표 [내부링크]

오씨엔 무비스 편성표 OCN 출범 초기에는 국내에서 보기 힘들고 비디오로 볼 수 없는 레어영화나 주로 철지난 명작을 방영하는 클래식 영화채널[4]이 컨셉이었지만 나중에는 흥행작 위주의 ..

거제 리을풀빌라 [내부링크]

블로그거제 리을풀빌라 OCEANVIEW & LUXURY STAY 20년 8월 신축 오픈한 거제 리을풀빌라는 순수한 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가슴 벅차게 아름다운 남해 바다 한자락에 자리 잡았습니다. 웅장한 기괴 암석 절벽 바..

넷플릭스 탈퇴 [내부링크]

넷플릭스 탈퇴 정보 삭제, 제거 및 보관 아래에서 해당되는 섹션을 참조하여 계정과 관련된 정보를 삭제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알아보세요. 계정 삭제 아쉽지만 꼭 멤버십을 해지해야 한다면 netflix.com/canc..

든지 던지 [내부링크]

든지 던지 '-든지'는 나열된 동작이나 상태, 대상들 중에서 어느 것이든 선택될 수 있음을 나타내거나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중에서 어느 것이 일어나도 뒤 절의 내용이 성립하는 데 아무런 상관이 없..

고교취업연계장려금 [내부링크]

고교취업연계장려금 청년정책 상세정보 고교 취업연계 장려금 지원(중소기업 취업연계 장려금) # 교육훈련·체험·인턴, 전문분야 취업지원, 중소기업 취업지원, 생활비 지원 및 금융 혜택 수정일: 2020.03.11..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내부링크]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한컴 타자연습 소개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게임, 한컴 타자연습! 한컴 타자연습은 타자를 처음 하는 분이나 타자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분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

인감증명서 무인발급기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무인발급기 무인민원발급안내 ※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시간은 자치단체 무인민원발급창구 운영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설치장소에 안내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문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인..

에어팟 초기화 [내부링크]

에어팟 초기화 AirPods 재설정하기 AirPods이 연결되지 않거나 충전되지 않는 경우 또는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AirPods을 재설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AirPods 넣기 덮개를 닫습니다...

보건증 발급 병원, 120 다산콜센터로 전화해 보세요 [내부링크]

보건증 발급 병원 주로 직장에서 필요로 하거나, 아니면 해외여행 혹은 이민을 할 때 필요로 한다. 흔히 보건증이라고 부르는 서류. 대표적으로 식품, 요식업계 관련 직종의 사람들은 반드시..

월드오미터 [내부링크]

월드오미터 Worldometer, 이전에 Worldometers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카운터 및 실시간 통계 를 제공 하는 참조 웹 사이트 입니다 . 온라인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하는 데이터 회사 ..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내부링크]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보너스 항공권 공제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 발권 시 공제 마일리지 이외에 세금 및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한민국 국내선은 최소 USD 15 이상, 국제선은 최소 USD 37 이상의 세금 및..

텔레그램 탈퇴 [내부링크]

텔레그램 탈퇴 내 계정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계정을 삭제하려면 계정 비활성화에서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면 모든 대화 및 연락처가 영구적으로 제거됩니다. 생성 한 모든 그룹과 채..

배민 현대카드 [내부링크]

배민 현대카드 해당 상품은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이 탑재된 카드입니다. 아직도 카드의 기본 혜택만 받고 계신가요? 이제 3층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혜택 패키지를 구독하고, 나에게 꼭 맞춘 ..

flo 이용권 [내부링크]

flo 이용권 FLO는 로엔엔터테인먼트에 의해 멜론을 매각하게 된 SK텔레콤에서 다시 한번 런칭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이다. 현재는 SK텔레콤의 자회사인 드림어스컴퍼니(구 아이리버)에서 운영하고 있..

egg 압축풀기 [내부링크]

egg 압축풀기 이스트소프트는 이 압축 포맷의 명세를 제공하고 있지만, 압축 포맷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자사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으며, 포맷 문서에도 누락된 내용이 많다...

m4a mp3 변환 안내 [내부링크]

m4a mp3 변환 M4A 압축 된 오디오 파일 이 애플 플랫폼을위한 무손실 포맷 (및 인코딩 알고리즘)입니다. M4A 널리 아이팟 플레이어와 퀵타임 미디어 플레이어의 구성 요소로서 사용된다. M4A 코덱 디코더는 오픈..

왓챠 요금제 [내부링크]

왓챠 요금제 2012년 한국의 영화평 기록 및 추천 서비스 왓챠를 출시한 (주)왓챠에서 2016년에 '왓챠플레이'라는 이름으로 런칭한 OTT 서비스. 이후 2020년 왓챠가 왓챠피디아로 명칭을 바꾸..

영풍문고 재고확인 [내부링크]

영풍문고 재고확인 1992년 5월 1일에 영풍그룹의 계열사로 설립된 국내 2위 오프라인 서점. 종각역이 있는 서린동(종로1가)에 본점이 있고, 도서와 다양한 문구, 디지털 기기 등을 판매한다...

인스타 비공개 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 비공개 하는법 승인된 팔로워만 내가 공유한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 내 Instagram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하려면? 비즈니스 프로필은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하..

고양 특례시 [내부링크]

고양 특례시 대한민국의 행정 구역의 일종. 일반시 중 법적인 특례를 받는 도시를 말하며, 우리나라의 지방자치법상 3개의 대도시 형태(특별시, 광역시, 특례시) 중 마지막에 위치한다. 그..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내부링크]

에어비앤비 자가격리 격리 및 자가격리 숙박 정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가 유행하는 동안 책임감 있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호스트와 게스트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이 기..

아이폰 앱보관함 삭제 [내부링크]

아이폰 앱보관함 삭제 iPhone에서 홈 화면 및 앱 보관함 정리하기 iOS 14에서는 새로운 방법으로 iPhone의 앱을 찾고 정리하여 원하는 항목을 원하는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앱 보관함을 사용하는 방법과 홈 화면..

국민카드 외식쿠폰 [내부링크]

국민카드 외식쿠폰 응모일부터 행사 참여 배달앱을 통해 KB국민카드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매 4회마다 1만원 캐시백 회원별 1일 최대 2회 이용실적 인정 행사기간 중 요일 및 시간 제한없이 이용실적 인정..

드르쿰다 in 성산 [내부링크]

드르쿰다 in 성산 성산의 핫플 성산스튜디오 드르쿰다 제주 (표선, 성산) 사업장은 코로나 방역 검증을 마치고 청정 제주 클린존으로 확인 받은 사업장입니다. 사업장 내에 사회적 거리가 가..

엠팍 불펜 [내부링크]

엠팍 불펜 한국의 야구 커뮤니티. 프로야구리그 MLB, KBO 등을 다루며, 통칭은 엠팍이다. 한국에서도 대규모 야구 커뮤니티로 꼽힌다. 2001년 개인 사이트로 시작해 커뮤니티인 MLBPARK로 발..

아파트 보유세 계산기 [내부링크]

아파트 보유세 계산기 보유세란? 주택, 토지 등 부동산을 보유한 경우 부담하게 되는 세금인 종합부동산세와 재산세를 합하여 보유세라고 합니다. 보유세 통합 계산기에서는 주택에 부과되는 종합부동산세와 재산..

rps종합지원시스템 안내 [내부링크]

rps종합지원시스템 신∙재생에너지 공급인증서(REC) 발급 절차 1. 발전량 확인 (발급신청) 익월 25일 이후 게시된 발전량 확인 후 공급인증서 발급신청 ex. 01/01~01/31까지 발전한 발전량 : 02/25 이후 확인가능..

여의도 아루히 [내부링크]

여의도 아루히 주소전화번호음식 종류가격대주차영업시간쉬는시간웹 사이트메뉴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42 2F 지번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5-5 2F 02-780-3903 회 / 스시 3만원-4만원 유료주차 가능..

빅스비 루틴 [내부링크]

빅스비 루틴 대상 모델 :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 나의 단말 사용패턴을 분석해 특정 조건에서 자주 변경되는 기능을 자동으로 변경해주는 기능입니다. 집에 들어가면 와이파이를 자주 켜는 사용자의..

퀘사이존 [내부링크]

퀘사이존 컴퓨터 하드웨어, PC 및 콘솔 게임, 모바일을 주제로 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2015년 12월 14일에 등록된 유튜브 동영상을 시작으로 그 정체가 알려졌으며 2016년 3월 3일 정식 ..

성수 이케아랩 - 안내 [내부링크]

성수 이케아랩 이케아 숍, 이케아 푸드 랩,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등 이케아의 새로운 경험 제공 예정 [서울 – 11월 4일]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11월 5일, 서울..

포켓몬고 리자몽 스킬 [내부링크]

포켓몬고 리자몽 스킬 포켓몬스터는 포켓몬 컴퍼니가 발매하는 게임 시리즈, 또는 이를 원작으로 한 텔레비전 만화 영화/만화/TCG 등의 미디어 믹스 작품, 또는 해당 시리즈에 등장하는 가상..

녹스 vt활성화 [내부링크]

녹스 vt활성화 중국의 두오디안 온라인 테크놀로지 회사에서 개발하는, 안드로이드 앱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에뮬레이터. 중국어로는 夜神安卓模拟器 혹은 夜神模拟器라고 표기한다...

밤새다 밤세다 [내부링크]

밤새다 밤세다 안녕하십니까? ‘밤새다’는 ‘밤’과 ‘새다’가 결합하여 만들어진 합성어이고, ‘밤새우다’는 ‘밤’과 ‘새우다’가 결합하여 만들어진 합성어입니다. ‘밤새다’와 ‘밤새우다’는, 뜻을 ..

세나2 포럼 [내부링크]

세나2 포럼 여러 컨텐츠나 할게 많은건 사실이지만 아직 발전단계라 사실 부족한게 없지않아 많고, 처음 게임을 접하는 사람이라면 할게 너무 많아서 진입이 어려울수도 있다. 대체적으로 인..

동국제약 스마트 스토어 [내부링크]

동국제약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의 경영이념 체계는 미션, 비전, 핵심경영이념, 핵심가치로 구성되어 동국제약의 모든 내 외부 활동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Mission 미션 정성 어린 마음으로 건강한 가치를 전..

광교 아쿠아플라넷 [내부링크]

광교 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63의 약 2배에 달하는 수조 2000t 규모로, 경기 남부에서의 아쿠아리움 중 가장 크다. 하지만 수도권의 주요 아쿠아리움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

몰테일 다해줌 [내부링크]

몰테일 다해줌 국내에서 널리 알려진 배대지임과 동시에 이용시 주의를 요하는 배대지로, 배송비가 비싼 대신에 서비스가 좋다는 평판이 과거에는 있었으나 갈수록 고객에 대한 서비스질이 ..

허그 전세보증보험 [내부링크]

허그 전세보증보험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세보증금을 제때 못 받아서 이사를 가지 못할 것이 걱정되는 세입자 전세로 살고 있는 집이 경매에 넘어가 전세보증금을 못받을까 걱정되는 세..

카카오 춘식이 [내부링크]

카카오 춘식이 세부적으로는 무지 앤 프렌즈와 프로도 앤 프렌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6년에 새로운 캐릭터인 라이언이 추가되었다. 후속작으로 니니즈가 나왔다. 라이언의 추가와 니니즈 출..

동숲 주민 순위 [내부링크]

동숲 주민 순위 무인도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생활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 등 집 밖에..

데이터 라벨링 알바 [내부링크]

데이터 라벨링 알바 인공지능의 역사는 20세기 초반에서 더 거슬러 올라가보면 이미 17~18세기부터 태동하고 있었지만 이때는 인공지능 그 자체보다는 뇌와 마음의 관계에 관한 철학적인 논쟁..

신박한 정리 시청률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시청률 tvN의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당초 8회까지만 방영될 파일럿 프로그..

deer 킥보드 [내부링크]

deer 킥보드 2019년 4월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 출시한 전동 킥보드 공유서비스. 일반 요금은 대여 시 790원, 이후 분당 150원이 부과되고,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역에 따라 요금이..

워라벨 일자리장려금 [내부링크]

워라벨 일자리장려금 전일제 근로자의 소정근로시간의 단축을 허용한 사업주에게 간접노무비 등을 지원합니다. 사업목적 전일제 근로자가 필요한 때(가족돌봄, 본인건강, 은퇴준비, 학업 등) 근로..

AOMEI OneKey Recovery [내부링크]

AOMEI OneKey Recovery 파일 손실하지 않도록 하드 드라이브를 백업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환경 설정 필요 없이, 여러분은 단계만 따르면 됩니다. AOMEI OneKey Recovery를..

루미나르4 [내부링크]

루미나르4 AI로 작동하는 사진 보정 소프트웨어. 라이트룸은 버전이 업데이트 되어도 더 이상 유의미한 기능 추가가 거의 없는 데에 비해서, 루미나르는 굉장히 효과적인 기능들이 자주 추..

애플워치 끄는법 [내부링크]

애플워치 끄는법 Apple Watch를 재시동하는 방법 Apple Watch가 반응하지 않는 경우에도 Apple Watch를 켜고 끄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Apple Watch 재시동하기 전원 끔 슬라이더가 표시될 때까지 측면 버튼을..

천안 보건증 발급 [내부링크]

천안 보건증 발급 주로 직장에서 필요로 하거나, 아니면 해외여행 혹은 이민을 할 때 필요로 한다. 흔히 보건증이라고 부르는 서류. 대표적으로 식품, 요식업계 관련 직종의 사람들은 반드시..

유튜브 밴스드 다운 [내부링크]

유튜브 밴스드 다운 Vanced 설치 YouTube Vanced는 기본 Android YouTube 앱이지만 더 좋습니다! 광고 차단, 트루 어 몰드 다크 모드 등이 포함됩니다. 편리한 Vanced Manager를 사용하여 Y..

신한지주 배당일 [내부링크]

신한지주 배당일  신한금융그룹 계열 금융지주회사로,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 (태평로2가, 대경빌딩)이다. 신한은행, 신한카드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들을 이끄는 회사다. 은행 업계 2위권인..

세나2 공식포럼 [내부링크]

세나2 공식포럼 대부분 과거의 모습을 가져왔다. 같은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시간대나 스토리에 따라서 별개의 캐릭터로 분류되어 있으며, 스킬도 전부 새로운 건 아니고 기존 세븐나이츠에..

유비키 해지 [내부링크]

지아지조 짐유비키 해지 서비스기능 [휴대폰 아이콘]을 통한 APP 내 인증서 저장 / PC전송 기능 [보안토큰]을 통한 USIM 내 인증서 발급∙저장 / 전자서명 기능 스마트폰 NPKI에 저장된 인증서를 APP 또는 USIM..

넥슨 휴면해제 [내부링크]

넥슨 휴면해제 휴면 상태가 된 넥슨ID는 넥슨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인증 및 휴면 해제 후 로그인하면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메이플ID의 보호모드랑은 다른 정책이에요.) ※ 넥슨ID의..

롯데온 판매자센터 [내부링크]

롯데온 판매자센터  우리홈쇼핑을 인수해서 롯데홈쇼핑으로 이름을 바꿔 이용하고 있으며,[5] 롯데홈쇼핑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아이몰의 경우 별도의 물류센터 없이 전국의 롯데백화점에서 물건을 끌어다 판다...

애터미 타트체리 [내부링크]

애터미 타트체리  애터미 몽모랑시 타트체리 스틱 ATOMY MONTMORENCY TART CHERRY STICK떠오르는 슈퍼 푸드 타트체리!!몽모랑시 품종의 꽉찬 영양타트체리 농축액을 97%이상 함유한 젤리타입으로 휴대도 간편하루..

투썸플레이스 스윗투게더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스윗투게더 스윗 투게더 투썸의 베스트 셀러 케이크 3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케이크 - 모어 댄 쿠키 앤 크림 2조각 - 더치 솔티드 카라멜 2조각 - 퀸즈 캐롯 2조각 *계란,우유,대두,밀,돼지고기,..

영어 어법 검사기 [내부링크]

영어 어법 검사기  한글 맞춤법이 중요하듯  외국계 기업에 제출하는 영문이력서의 문법도 같은 이유로 굉장히 중요합니다. 기업마다 차이는 있지만, 영어를 daily-base로 사용할 확률이 높은 인사담당자가 보는..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복원링크 [내부링크]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복원링크  초등학생 저학년 이하의 천국이다. 각종 동요와 동화, TV동영상 등이 모여있다. 서비스는 서너개 빼곤 거의 다 동영상 서비스다. 쥬니어네이버의 검색엔진은 정말 좋지 않다..

당신의 본캐컬러 [내부링크]

당신의 본캐컬러  열정뿜뿜 오렌지  갓 낳은 따끈 달걀  햇살 옐로우 Hoxy... 사랑이란 옷을 입고 매력이란 향수를 뿌리나요? 햇살처럼 따스한 배려와 사랑스러운 에너지, 불타는 열정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즐..

아이폰 유튜브 밴스드 [내부링크]

아이폰 유튜브 밴스드  순정 유튜브 앱에 여러 강력한 편의 기능을 더한 앱이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유튜브 앱을 뜯어고친 Mod 버전이다. 슈퍼챗 기능을 못쓰는것만 제외하면 다른 편..

한집에 세대주 2명 [내부링크]

한집에 세대주 2명 행정안전부가 최근 바뀌고 있는 세태를 반영해 ‘세대 분리’ 기준을 대폭 완화한다. 세대는 주택공급과 건강보험, 조세정책 등 79개 법령에서 활용중이다. 7일 국회 행정..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내부링크]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이더넷"의 IP 구성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동반한 네트워크 관련 문제에 대해 문의 주셨습니다. 해당 스크린숏으로 보아 이미 네트워크 문제 해결사를 진행하신 것으..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없습니다. [내부링크]

튬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없습니다.  한글은 음소를 표기하는 문자이면서도, 음절 단위로 모아 쓰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한다. 따라서 일종의 음절 문자의 효과도 보는 것이다. 바로 이 점 때문에 한국어 끝말잇기..

블루 레이 리핑 [내부링크]

블루 레이 리핑  안내해 드립니다. Blu-ray Disc (블루레이 디스크, 이하 블루레이)는 2000년 10월에 일본에서 프로토타입을 발표한 뒤에 2003년 4월부터 시판되어 DVD의 뒤를 이은 고용량 광..

삼성중공업 블루베리몰 - 바로가기 [내부링크]

삼성중공업 블루베리몰  안내해 드립니다. 1974년 정부의 중화학공업 육성계획에 따라 설립하여 1977년 우진조선(진로주조 계열) 및 대성중공업을 인수했다. 1978년 창원공장을 준공하고 1979년 ..

에이블리 어드민 - 링크 [내부링크]

에이블리 어드민  안내해 드립니다. 2015년에 설립된 패션 애플리케이션이자 온라인 쇼핑몰로 패션 애플리케이션 순위 상위권에 항상 차지할 정도로 수요가 꽤 있다. 2020년 기준 런칭 2년만..

자담치킨 맵슐랭 [내부링크]

 자담치킨 맵슐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2011년 친환경 웰빙 치킨을 내세우며 창업했으며 2014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자담’은 ‘자연을..

때타다 떼타다 [내부링크]

때타다 떼타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1. 때타다 '타다'는 표준 국어 대사전의 '타다07[1]'의 쓰임으로 보입니다. 이때 '타다'는 '먼지나 때 따위가 쉽게 달라붙는 성질을 가지다'를 뜻합니다. ---------------..

실시간 미선물지수 [내부링크]

실시간 미선물지수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파생금융상품이란 그 가치가 통화, 채권, 주식 등과 같은 기초금융 자산의 가치변동에 의해 결정되는 금융상품입니다. 분류에 따라서 선도계약, 선물..

구엄543 - 펜션 [내부링크]

구엄543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펜션 블로그 : blog.naver.com/gueom543 요금안내 1월~6월, 9월~12월 : 전객실 15만원 7월~8월, 설날 연휴, 추석연휴 (성수기) : 전객실 17만원 (객실배정은 임의로..

제주 놀놀 [내부링크]

 제주 놀놀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주 동쪽 비자림 500m 근처 놀놀 (카페 & 푸드코트) 모래놀이와 나무놀이터, 그네, 클라이밍,여름엔 미니풀장까지 무엇보다 엄마아빠의 쉼터 커피,수제자..

김포공항 이지파킹 [내부링크]

 김포공항 이지파킹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이지파킹은 100% 실내주차, 저렴하고 안전한 주차, 친절하고 편리한 주차대행, 현대해상 발렛보험 가입으로 최고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갖춘 서비스..

실버 클라우드호 [내부링크]

 실버 클라우드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주-완도, 완도-제주를 오가는 배 입니다. 배표 예약 사이트 : vepyo.com 완도) 실버클라우드호 차량운임표 완도↔제주 실버클라우드호 차량운임표 차량 예..

진에어 국내선 수화물 규정 [내부링크]

진에어 국내선 수화물 규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휴대 수하물 고객이 기내로 가져갈 수 있는 수하물을 말합니다. 10 kg 이하 1개에 한함 (세변의 합이 115 cm 이하, 각 변의 최대치는 가..

제주 고이정 - 본점 [내부링크]

 제주 고이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고이정은 도민상회의 두번째 브랜드로 "고기 맛이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 입니다. 맛과 바다를 한번에 만족할 수 있는 제주도맛집!!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메뉴 흑돼지근..

제주 나지요네 - 펜션 [내부링크]

 제주 나지요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멀리 한라산과 산방산, 단산, 크고 작은 오름까지 사방으로 푸르게 펼쳐진 제주 청수리에, 프라이빗 렌탈하우스 '나지요네' 가 위치해 있습니다.  프..

강릉 핑크뮬리 - 파크 [내부링크]

 강릉 핑크뮬리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언덕에 핑크뮬리와 바다가 함께보이는 허브정원과 갤러리카페를 운영하고있습니다.  계절따라 갤러리전시회를 개최하며 봄에는 허브축제. 여름에는 야생화 야간개장...

제주 원앤온리 - 카페 [내부링크]

 제주 원앤온리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주 속 가장 특별한 휴양지 제주의 명승 산방산을 등지고 도내 가장 긴 해변인 황우치 해변을 홀로품은 원앤온리에서 제주여행을 완성하세요. 단언컨대 ..

제주 폴개우영 [내부링크]

제주 폴개우영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주 폴개우영은 민박집 입니다. 폴새우영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돋보기에서 폴개우영 검색 후 문의해 주시기 바랍..

카피킬러 검사대기 [내부링크]

 카피킬러 검사대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표절검사의 기준,카피킬러 논문,리포트,자소서,독후감,공모자료 등 모든 글쓰기 완성의 필수관문입니다. 180 개 학교와  600 개 연구기관 등 총  ..

티딜 [내부링크]

 티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문자메시지 기반 커머스형 광고 상품. SK 텔레콤의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하여 구매가 예상되는 타겟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로 상품 구매가 가능한 플랫폼을..

네이버 내신등급 계산기 [내부링크]

 네이버 내신등급 계산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의 성적이 여기에 속합니다. 중학교나 고등학교에서 쓰이는 성적 지표라는 의미로 주로 사용됩니다. 1995년 이후 교육 당..

국방부 나라배움터 - 안내 [내부링크]

 국방부 나라배움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나라배움터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학습할 수 있는 '내 손 안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합니다.  변화와 혁신을 선도..

고무림 - 사이트 [내부링크]

 고무림 사이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고무림에서 문피아란 사이트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무협 소설 독자들의 연령대가 30~40 대로 높다는 점과, 자유연재란/작가연재란 분리 등 여러가지 ..

여순광돈되는부동산 - 사이트 [내부링크]

 여순광돈되는부동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여수,순천,광양에 대한 부동산 정보가 있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카페에 방문하면 신규 분영, 부동산 소식, 부동산 분석/리뷰/ 부동산 설문/ 나의 부동산 경험담..

오티브레인 - 사이트 [내부링크]

 오티브레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작업치료사는 작업과 건강이 서로 긍정적인 관계가 있다는 전문적인 신념을 지니고, 인간을 작업적인 존재라는 전문적 관점으 봅니다.  작업치료란 신체..

더존 위하고 [내부링크]

 더존 위하고 기업의 다양한 업무환경에 필요한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 웹/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업무를 경험하세요.  홈피스 올인원팩이란? 한국판 뉴딜의 성공을 위해 마중물 역할을..

svillage - 쇼핑 [내부링크]

 svillage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1996년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 도입하며 국내 패션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온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리빙과 뷰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패션 및..

감옥 탈출 리마스터 - 게임 [내부링크]

감옥 탈출 리마스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웹 플레시 게임이며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 nogame.co.kr/board_SYJQ33/7590

더존마이박스 [내부링크]

 더존마이박스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더존구인구직사이트가 myBOXS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myBOXS 인재채용정보 사이트는? 1. 개인, 기업 회원제 운영 개인, 기업의 정보 보호 강화를 위해 ..

온리원푸드넷 - 사이트 [내부링크]

 온리원푸드넷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식자자재 발주 플랫폼입니다. 식자재를 공급받는 급식, 프랜차이즈를 포함 중, 대형 외식 점포 및 어린이집등 사업자의 편의를 위한 사이트 입..

kstartup - 사이트 [내부링크]

 kstartup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 청년 고용 창출과 지역정착 유도를 위해 지자체가 중심이 되어 지역 청년..

코참패스 환불 [내부링크]

 코참패스 환불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분야 국가기술자격의 검정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몇몇 국가공인자격증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민 자격증이라 불리는 워드프로세서와..

CNCAND - 배송 정보 확인 [내부링크]

 CNCAND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외국에서 직접 물건을 주문, 후 국내로 구입하는 구매 방식. 구매대행의 레벨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간 해외상품 구매 단계 입니다. 즉, 일반 소비자가..

모모토몰 - 사이트 [내부링크]

 모모토몰에 대한 사이트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차량용품전문 쇼핑몰 언제나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판매하고 있는 상품으로는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실버, 골드,..

발로란트 닥지지 - 사이트 [내부링크]

 발로란트 닥지지 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valorant valorant전적을 검색 할 수 있으며 통계, 요원 정보, 무기 정보, 맵 정보, 발로란트 소식, 게시판이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처음으..

nyxl 갤러리 [내부링크]

nyxl 갤러리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뉴욕 엑셀시어 오버워치 리크 참가팀 입니다.  2017년 10월 30일 창난 했으며 연고지는 미국 뉴욕주 뉴욕시 입니다. 디비전은 북부 디비전이고 홈 경기..

바이오탑디캡슐 - 약 [내부링크]

바이오탑디캡슐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우리 몸의 장 속에 살고 있는 미생물은 100조개! 피부나 입, 장 속 등 우리 몸에는 많은 미생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 미생물들의 무게를 모두 합하면 무려 1~2kg이나..

마크 포켓몬모드 - 사이트 [내부링크]

 마크 포켓몬모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픽셀몬은 마인크래프트 모드의 한 종류로서 마인크래프트에 포켓몬을 구현한 모드이다. 흔히 포켓몬 모드로도 불리지만 정식 명칭은 픽셀몬(PIXELMON)..

배그 opgg [내부링크]

 배그 opgg사이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OPGG가 선두주자인 FOW.KR로부터 사용자들을 많이 빼앗아 온 주요 원인은 뭐니뭐니 해도 사이트 디자인입니다. v포우가 사이트 디자인에 크게 신경을 안쓴듯한 느낌을..

배그옵지지 - 사이트 [내부링크]

 배그옵지지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오토 체스,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포트나이트,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전적과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2013년 1월 7..

아이누리 포털 - 사이트 [내부링크]

아이누리 포털 안내  「2019 개정 누리과정」 은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다니는 3~5세 유아에게 공통으로 적용되는 교육과정으로 2020년 3월부터 시행됩니다.  이에 따라 누리과정에 대한 모든 자료를 통합하여..

에피데믹사운드 - 사이트 [내부링크]

 에피데믹사운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라이센스를 신경쓰지 마세요. 콘텐츠 저작물에 음악을 추가하세요. 구독으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epidemicsound는 2009년 설립된 회사 입니다. 노래..

제이티 스쿨메신저 [내부링크]

 제이티 스쿨메신저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이티통신은 수도권 371개 초등학교 등하교 안심알리미, 서울시 223개 초등학교 SOS 비상호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상호출 시스템 ->..

아프리콧스튜디오 - 쇼핑몰 [내부링크]

아프리콧스튜디오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아이에게 좋은 옷을 직접 입혀주고 싶은 마음으로 탄생한 아프리콧 스튜디오. 주성민 대표는 아빠이자 디자이너 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옷을 만드는 브랜드 아프..

지파츠몰 - 쇼핑몰 [내부링크]

지파츠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는 환경과 자원을 먼저 생각합니다.  설립목적, 정부시책에 부응한 자동차해체재활용산업 진흥발전,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 도모 미래..

간식대장팬트리 - 안내 [내부링크]

간식대장팬트리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누구나 한 번쯤 받고 싶은 선물 -> 모두가 한 번쯤은 꿈꿨던 나만의 간식 창고를 요즘 핫한 식료품 창고, 팬트리로 재해석했어요. 이동 조립식 간..

오엘라 턴테이블 [내부링크]

 오엘라 턴테이블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턴테이블은 LP판을 재생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자제품 입니다. LP판의 발표 이후 점점 수요가 늘어나자 많은 전자제품 회사들이 턴테이블 개발에 힘을 썼습니다. 초기..

보색대비표 [내부링크]

 보색대비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손쉬운 방법으로 보색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adobe 사이트를이용하면 브라우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obe color 사이트를 이용하면 보색은 물론 유사, 단색, 삼..

섯으로 시작하는 단어 10개 [내부링크]

섯으로 시작하는 단어 10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섯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생각해 찾아보이 제가 자주 접했던 다어는 섯다가 있었습니다. 그외의 단어는 처음듣는 단어들이어서 낫서네요.

삼마홀 고려홍삼액 [내부링크]

 삼마홀 고려홍삼액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100% 6년근 홍삼과 천연약재 추출물을 삼마홀의 특급 비법으로 담은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홍삼은 증포 과정을 한 번 거치나 증포 과정을 반복하면 색이 점점 짙..

한삼근 황제황용단 [내부링크]

 한삼근 황제황용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한삼근 황제황용단 골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홍삼 + 침향 + 농용의 황금 배합을 하였습니다.  6년 홍삼 -> 대부분 홍삼은 4년근 전후의 인삼을 사용하지만,..

스마트 예스사인 [내부링크]

 스마트 예스사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공인 인증서는 온라인 세상에서 모든 전자거래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온라인 인감증명서입니다.  인증서란 인감도장 역할을 하며 전자서명..

의왕 라피아노 [내부링크]

 의왕 라피아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의왕 라피아노는 아름다운 선율처럼 즐거운 일상의 기쁨이 표현된 건축물으 ㅣ외관 형태와 가족이 이웃이 함께 어우러져 일상의 하모니를 이루는 모습을 'PIANO'와 알..

gtxa 노선 [내부링크]

 gtxa 노선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2024년 개통 예정인 철도 노선으로 gtx로 개통 예정인 노선은 A노선 운정-동탄, B노선 송도-마석, C노선 덕정-수원 이 있습니다.  광역철도 진행 상황으로는 2013년 국토교..

postal code 뜻 [내부링크]

 postal code 뜻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국 사람이 한국에서 쇼핑을 하면 당연히 알고 있는 집주소를 적으면 되는데요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해야 할때 postal code에 무엇을 적어야 할지 난감할 때가..

양평 한화포레나 - 정보 [내부링크]

 양평 한화포레나 사업명, 경기도 양평군 창대리 도시개발사업 공동주택 신축공사, 대지위치,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리 605-12번지 일원, 대지면적, 20,785, 공급 규모 지하 2층/지상 ..

번영센트리지 - 정보 [내부링크]

 번영센트리지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번영센트리지 2,625세대 대단지의 자무심으로 운산의 새로운 중심을 만들어 갑니다. 현대엔지니어링, 롯데건설, 효성중공업, 진흥기업이 만나 울산의 중심에 2,6..

패닉 바잉뜻 [내부링크]

 패닉 바잉뜻에 대해 설명합니다. 패닉 바이라고 하며 비 이성적인 구매 행위를 말합니다. 전쟁이나 재난, 무정부 상태, 범유행전염병 등 미래를 예측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찾아 올것이 우려되거나 실제로 일어..

XpHub - 다운로드 [내부링크]

XpHub - 다운로드 공동주택ㆍ집합건물 관리업무 ERP솔루션 업계 1위로 잘 알려진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프로그램 입니다.  아파트 경리업무 프로그램으로 공동주택의 95%이상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창원올라인 [내부링크]

 창원올라인에 대한 정보를 정리합니다. 올라인은 교차로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생활정보 신문의 한 종류이며 벼룩시장 가로수와 함께 한국에서 유명한 생활정보신문사 중에 하나 입니다.  부동산과 자동차..

엑세라민 에이스 - 정보 [내부링크]

 엑세라민 에이스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한국코러스에서 제조를 했고 일동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어깨결림, 허리통증, 구내염, 피부염, 아년의 보급을 하는 고함량 프리..

마이타민업 [내부링크]

 마이타민업은 네이처스팜에서 제조 판매하는 어린이 비타민 입니다. 네이처스팜은 다음과 같은 곳입니다.  자연을 닮은 기업! 자연을 담은 제품! 자연보다 더 좋은 약은 없다고 믿기에 네이처스 팜으 ㄴ모든 질..

가네진 - 정보 [내부링크]

 가네진 정보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가네진은 셀트리온에서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르니틴을 대표 성분으로 제조되었습니다. 에너지 대사 과정에서 지방산은 미토콘드리아로 옮겨져 분해되고, 에너지..

아이타민마이타민 차이 [내부링크]

아이타민마이타민 차이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어린이 음료로 건강 기능 식품 입니다. 100g씩 포로 들어 있으며 네이처스팜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타민 비타민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

대웅 렛잇비 - 약 정보 [내부링크]

 대웅 렛잇비 멀티 비타민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비타민 홍보는 육체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관절통, 신경통, 눈의피로, 구내염, 뼈 이의 발육불량, 아연의 보급 매인으로 홍보 하고 있습니다. 실온..

clevr mall - 쇼핑몰 [내부링크]

 clevr mall는 클래버 E&M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입니다.클래버는 어린이 아이돌 연예 기획사이며 2015년 10월 7일 비타민이 데뷔하고 지금까지 계속 앨범을 발매해오고 있습니다. 쇼핑몰의 주제는 '10대여자 쇼핑..

2021년 최저시급 계산기 [내부링크]

 2021년 최저시급 계산기 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최저 시급은 국가가 노시간의 임금 결정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는 제도입니다.  최저임금제도 목적으로는 근로자에 대하여 임금의 최저수..

메드잡 - 사이트 [내부링크]

 의료전문 구인 구직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1999년부터 2007년까지 운영되었으며 현재는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과거 정보를 보시리면 web.archive.org/web/20060215000000*/medjob.co.kr..

을왕리 반반치킨 [내부링크]

 을왕리 반반치킨 매장 추천입니다. 맛있는 치킨 생각날때 반반 치킨 어떠세요? 치킨 가게 목록을 정리합니다. 을왕리 반반치킨 매장 목록 BHC 치킨 을왕리점 멕시카나치킨 을왕리점, 훌랄라춧불치킨 을왕1점,..

초성 해석기 [내부링크]

 초성 해석기 정보에 대해 안내합니다. 한글은 음소문자에 속하며 음운까지 나나내다보니 자질 문자로 분류되기도 하나 보편적인 분류는 아닙니다.  초성체에 대해 워낙 다양한 모음이 붙을 수 있기에 익숙한 단..

타바타 뜻 [내부링크]

 타바타는 일본 운동생리학자 타바타 이즈미가 1990년대 개발한 트레이닝 기법 입니다. 한국에서는 간헐적 운동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처음 소개된 방법입니다 (최대산소섭취량의 170% 강도로 20초 운동 + 10초..

집콕 문화생활 영화 [내부링크]

 집콕 문화생활 영화 관련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문화포털 사이트가 있습니다. 집콕 문화생활 영화, 문화포털 문화 포털은 다양한 한국의 문화예술, 문화유산, 문화산업, 관광, 체육, 도서..

쏘자닷컴 - 다이캐스트 모형 쇼핑몰 [내부링크]

 쏘자닷컴은 자동차 모형을 판매하는 전문 샵입니다. 모혀을 구입하는건 전문샵 이외에도 익히 알려진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할인도 자주하고 희귀한것도 종종 판매하기 때문에 편한 곳에서 구입하면..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없습니다. [내부링크]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없습니다. 찾아봐도 없으니 더 안찾으셔도 됩니다. 막연하게 모든 글자로 시작하는 단어가 있을가로 생각을 했었는데요. 특정 글자로 시작하는 단어가 없다는걸 인정 안하고 살았는데 진짜..

올포알씨 - 사이트 [내부링크]

 올포알씨 사이트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RC카 전문 쇼핑몰 입니다.  무선모형은 니콜라 테슬라가 메디슨 스퀘어가든에서 최초로 무선 보트를 시연한게 역사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이수 지속 적으로 발전 했..

ezPDFReader [내부링크]

 ezPDFReader 다운로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 pdf뷰어는 정부 24에에서 문서를 발급 받을때 사용 하게되며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자 정부에서 전자파일 형식을 발급 받기 위해 사용하게 되며..

노트북 캡쳐하는법 - 제품 무관 [내부링크]

 노트북 캡쳐하는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노트북 키보드는 노트북 크기에 맞춰 배열이 조정되는데요. 키 수를 줄이다보니 캡쳐 버튼이 펑션과 함께 쓰여야 하거나 다른키 조합과 함께 쓰여야 할 때가 있..

alinpdf - 사이트 [내부링크]

 alinpdf 사이트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웹에서 pdf 관련 작업을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19가지의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즐겨찾기 해두시고 pdf관련 작업을 할 때 사용 할 수 있는 ..

ytmp3 - 사이트 [내부링크]

 ytmp3 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비디오를 mp3오디오 파일로 쉽게 변환 하는 사이트 입니다. ytmp3 mp3는 항상 최고 품질로 변환되며 1시간 까지의 영상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며 이를 사용하..

광운대 klas - 사이트 [내부링크]

 광운대 klas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광운 대학교는 사람대학으로 1934년 조선무선강습소에서 1963년 동국전자공과대학 그리고 1964년 광운전자공과대학, 1987년 현재 이름인 광운대학교가 되었..

피파 어딕트 - 사이트 [내부링크]

 피파 어딕트사이트 정보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피파 어딕트는 피파 온라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며 6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피파 온라인은 한국에서 넥슨이 PC,..

농협대학교 수시등급 [내부링크]

 농협대학교 수시등급에 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농협대학교는 사립전문대학으로 1962년 3월에 개교 했습니다. 재학생 수는 4백명이고 교직원 수는 36명입니다.  이름 그대로 농협에서 운영하는 대학이고 농협..

성신여대 자소서 4번 [내부링크]

성신여대 자소서 4번 문항 정보 입니다. 성신여대는 1936년 성신여학교로 개교 하였으며 성신학원이 재단으로 있습니다. 재학생 중 학부생은 9천명이고 대학원 생은 1천명입니다.  고교 재학기간 동안 어떤 꿈(..

유얼지지 [내부링크]

 유얼지지는 데이터를 기반으로해서 lol프로필 서비스를 합니다. 2016년 4월에 최초 서비스를 시작했다가 ggtics로 이름을 바꾼 후 현재 이름인 유얼지지로 서비스 중입니다. 유얼지지  퍼포먼스 평가 엔진을..

명지대 이러닝 - 사이트 [내부링크]

명지대 이러닝 정보를 정리합니다. 명지대 이러닝  명지대학교는 1948년 개교하였으며 학교법인 명지학원이 재단입니다. 이념으로는 사랑, 진리, 봉사이고 인문캠퍼스와 자연 캠퍼스가 있습니다. 사이트 정보 :..

동의대 door - 사이트 [내부링크]

 동의대 door 사이버 강의 사이트 정보 입니다. 사이트 정보 : door.deu.ac.kr/Home/Index  동의 대학교는 1977년 3월에 개교하였고 동의학원이 볍인 명입니다. 재학생으로는 학부생 1.5만명 대학원생 9백명 입..

세종대학교 블랙보드 - 사이트 [내부링크]

 세종대학교 블랙보드 정보를 정리합니다. 블랙보드는 세종대학교의 온라인 강의실 입니다. 세종 대학교의 창학이념은 애지정신, 기독교정신, 훈민 정신이고 설집자는 주영하 입니다. 1940년 개교를 하였고 대양..

동의대 dap - 사이트 [내부링크]

 동의대 dap 사이트 안내 입니다. 학생들이 이용하는 학생경력관리 포탈입니다. 동의대는 사립대학으로 1922년 3월 경동공업전문학교로 개교를 하였으며 교시로는 진리, 정의, 창의이고 상징 돌물은 거북이 입니..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 사이트 [내부링크]

 부산대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정보를 정리합니다. 사이트 Copyright 정보를 보면 2001년 전 후로 서비스가 시작 된것으로 보입니다. 이 서비스는 개인이나 학생만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부..

경기 e학습터 [내부링크]

 경기 e학습터에 대한 정보를 정리합니다. 경기 e학습터는 2018년 3월에 만들어진 학습 사이트입니다. 온라인 개학 전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온라인 개학후 원격 수업이 많아지며 사용량이 늘어난 사이트 중..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내부링크]

 사람인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저도 이직을 준비하면서 맞춤법 검사기와 글자수 세기를 많이 이용 했는데요.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맞춤법 검사기가 있어 기능을 정리 했습니다. 사람인..

경일대학교 lms - 사이트 [내부링크]

 경일대학교 lms 정보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경일대학교 건학이념은 "인류문화의 발전과 민족 번영에 헌실할 인재 양성"이고 교훈은 진의, 창의, 열의 입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 위차한 대학이며 재단..

엠플렉스 편성표 [내부링크]

 엠플렉스 편성표정보를 정리합니다. Mplex는 Movie Complex를 줄임말로 KMH가 2004녀 개국한 종합 여화채널 입니다. 24시간 방송하면서 개봉한지 오래된 영화나 독립영화, 외화 를 주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

늡갤 [내부링크]

 늡갤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중 NBA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갤러리 입니다. NBA의 국내 인기가 KBL을 추월하면서 인기 갤러리가 되었고 NBA를 한국말로 읽어 N바dptj 늡갤이 되었습니다.  농구갤러만 있을때는 K..

떼껄룩의 선곡맛집 [내부링크]

 떼껄룩의 선곡맛집이라(때껄룩)는 특이한 유튜버가 있어서 소개 합니다. TAKE A LOOK를 한국식으로 읽어 떼껄룩이라고 유튜브 채널명을 만든거 같습니다. 음악 추천 유튜버이머 유튜브 영상에 사진과 함께 추천..

fowkr [내부링크]

 fowkr 사이트에 대한 소개 입니다. 이 사이트는 우리나라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대표 전적 검색 사이트로 2012년 1월에 베타 사이트를 오픈한 후 2월쯤 정식적으로 오픈하였습니다. 라이벌 사이트도 있으나 디..

병무청 지정병원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병역자원 소집 업무를 맡고있는 병무청의 지정병원에 대한 안내와 급수에 대한 정보를 정리합니다.  학력이 고졸-대학인 경우 1급, 2급, 3급이 현역이고 4급은 보충역, 5급이 전시근로역이고 6급..

소상상공인 진흥재단 [내부링크]

 소상상공인 진흥재단 의 실제 전체 이름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입니다. 추석 전 새희망자금 신청을 위해 사이트에 방문해서 신청을 해야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으로 검색하시면 공식 사이트를 찾아 보실..

저금질 사투리 [내부링크]

 우리나라말은 참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문득 해돋이가 순 우리말이라는걸 알고 아름다운 단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해가 막 솟아오르는때. 또는 그러한 현상." 한자를 잘 몰라서 한문의 뜻이 있을까 해..

경기도 학생 자가진단 [내부링크]

경기도 학생 자가진단 이 서비스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진단하기위한 서비스이며 최근 지역별로 사이트가 있었으나 하나로 통합되면서 일부 접속 지연되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경기도 학생 자가진단은 앱으로..

fifa addict - 사이트 [내부링크]

fifa addict는 피파 온라인 관련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 입니다. 게임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언어 베트남, 한국, 중국, 인도네시아, 영어, 태국어 입니다. 메뉴 설명 FO4 Squad ..

샤오미 손 세정기 2세대 [내부링크]

 아이가 혼자 손을 씻을 수 있게 되면서 비누 거품을 쉽게 받아 쓸 수 있는 제품을 찾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 손 세정기 2세대를 사용하고 있으며 1년간 사용한 후기를 정리합니다.  처음 살때 가장 고..

동아대LMS - 사이트 [내부링크]

 동아대LMS 정보 입니다. 가상 대학 정보이며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게 되면서 더 유용하게 사용되는 사이트 입니다. 동아대는 부산에 있는 대학교 입니다. 4년제 사립 종합대학교이며 영문 약칭은 DAU입니다. 특..

ebs 온클 [내부링크]

ebs 온클 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강의를 듣기 위해 사이트에 방문 하게 되는데요. 온라인 개학 플랫폼의 대표적인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로그인 후 사용하게 되어 있으며 첫페이지 방문시 자신..

spark stream 특징 정리 3회 [내부링크]

spark stream을 개발하면서 시간 값 정의했던 부분을 정리합니다. //로그 원천의 시간값을 사용할 경우의 고려사항 //kafka로 유입되는 데이터는 5개의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Spark structured stream의 ka..

spark stream 특징 정리 2회 [내부링크]

spark stream을 개발하면서 적용한 코드 일부를 정리합니다. .withWatermark("current_timestamp", "1 minutes") // 지정한 시간 이후의 데이터는 삭제됨. //group by 조건에 windows를 사용할 수 있음 window($"..

spark stream 특징 정리 1회 [내부링크]

spark stream을 구현하면서 사용한 옵션을 정리합니다. .config("spark.ui.port", "50001") //포트 설정 .config("spark.sql.shuffle.partitions", "1") // 기본값 200개를 1개로 줄임 옵션 설명 spark.ui.port :..

prometheus 용량에 대해서 [내부링크]

prometheus는 따로 설정하지 않으면 내부적으로 TSDB를 사용합니다. prometheus 옵션에서 지정된 위치에 파일로 저장하게 됩니다. 현재 약 200대의 하드웨어 모니터링과 하둡 네임 노드 데이터 노드 모니터링, 메..

logstash webhdfs 사용 [내부링크]

logstash webhdfs사용에 대해 정리합니다. webhdfs { host => "namenode 서버" port => 50070 path => "/hdfs에 저장될 위치/.log" user => "username" } host : hadoop의 namenode 서버 IP port : namenode port..

logstash 시간 보정 [내부링크]

logstash를 사용해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안 시간 보정한 옵션을 정리합니다. filter { date { match => ["date","yyyy-MM-dd'T'HH:mm:ss.SSS"] target => "date_gmt" timezone => 'Asia/Seoul' } } ruby { code =..

Grafana Prometheus 옵션 설정 [내부링크]

빅데이터 모니터링을 오픈소스로 구성하기 위한 고민을 했습니다. 제가 경험한 모니터링 환경에서 클라우데라 제품을 사용하면서 봤던 모니터링이 편하긴 했습니다. 다만 클라우데라 매니저 자체가 유료로 바뀌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