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mongkiki의 등록된 링크

 blackmongki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6건입니다.

[팔도 틈새라면] 참치김밥과 최고의 조합인 라면 [내부링크]

나는 매운라면을 정말 좋아한다. 성서에 매운라면을 정말 맛있게 하는 집이 있었는데, 아직도 하고있나 모르겠다. 가게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대학교 시절 자주 갔었는데 말이다. 틈새라면은 CU,GS,세븐일레븐 3곳..

[남자편] 연애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남자이면서 20대라면 흔히 여자친구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주려고한다. 가장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주변에도 많이 봤고, 실제로 내 경험을 통해 많이 지켜봐왔다. (실제 내가..

내성적인 건물주가 자청한테 무슨 잘못을 했을까? [내부링크]

얼마전 내성적인 건물주가 사과글을 올렸다. https://blog.naver.com/qud5282/222666546414 자청님과 수강생분들께 사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건물주입니다. 제 과오를 밝히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를 말..

글쓰기, 돈되는 건줄 알았는데 아니였다. [내부링크]

글쓰기를 잘하고 싶었다. 앱에 유료로 구매해서 일기를 쓰기도 하고, 수기 다이어리에 직접 글도 써보기도 했다. 실력이 늘어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 실제로 2020년에..

세븐일레븐 '치밥도시락' 먹어본 결과 [내부링크]

세븐일레븐은 매주 새로운 도시락이 출시되고 있다. 자주 나와서 질리지 않게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이번에 나온 도시락은 치밥도시락이다. 치킨과 밥이라는 느낌보다는 실제 먹어보니 급식시절..

자청을 욕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3가지 특징 [내부링크]

자청을 욕하는 사람이 꽤 많다. 그럴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유명한 사람이 되었기 때문에 질투와 시기를 받을수 밖에 없기 떄문이다. 부러워서 욕을 하기도 하고, 쉽게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무엇보..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 자청, 한번 당하면 겉잡을 수 없다. [내부링크]

평범한 사람이 경제적자유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람이 있다. 그 이름은 바로 '자청'이다. 유튜버, 강연가, 사업가,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무자본창업에 있어서 대한민국에서..

2022년 군무원 군사정보 준비 핵심내용 요약본 (1) [내부링크]

군무원 군사정보 준비 관련해서 시험을 치기전에 반드시 암기하고 들어가야할 내용들을 정리한다. 국가정보학 켄트 - 국가정보학의 아버지 로웰탈 슐스키 3명의 학자가 가장 많이 나온다. 국가정보학은 '켄트'로부..

[롯데시티호텔] 명동에서 가성비 좋은 호텔인 이유 [내부링크]

직원교육이 있어서 서울로 오랜만에 올라왔습니다. 회사덕에 혼자서 호텔에 잘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다니 신기하네요..ㅋㅋ 롯데시티호텔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호텔로비는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

[평지담] 행궁동에서 가볼만한 카페일까? [내부링크]

행궁동에는 맛집과 이쁜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어디를 골라야할지 고민이 많아지죠 평지담 입구 특별할거 없는 평범함 사람들에게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봅니당 깔끔하고 이쁜 평지담..

용인 처인구 맛집 신짬뽕 내돈내산 리얼후기 (방문 전 꼭 보고가세요!) [내부링크]

용인 처인구에 줄서서 먹는다는 신짬뽕! 기대를 한가득안고 갔어요! 여자친구가 가족들하고 여기서 넘나 맛있게 먹었다고해서 저도 데리고 왔어용 기대되는 곳 과연...! 가게 입구는 작은 짬뽕집 입구는 정면이아..

서울역 안에있는 카페, 빈스베리 방문후기(-_-)c [내부링크]

서울역에서 집으로 내려가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카페를 어디를 갈지 고민 고민.. 스타벅스에는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서울역안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빈스베리가 보여서 들어가봤습니다. 좋았던건 다른곳에 비해..

아웃백 N명동점 방문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랜만에 스테이크가 먹고싶다는 여왕님을 위해 아웃백을 갔어요 서울명동에 있는 아웃백은 더 좋은곳일까? 괜한 기대감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코로나라서 사람이 없는줄 알았는데 저희 들어오고 얼마지나지 않..

수원 저스트텐동, 맛있지만 너무 느끼했습니다. (리얼리뷰) [내부링크]

원래는 오반정을 가려다가 가는 길에 저스트텐동이 보였고.. 사람들이 줄서고 있길레 흠칫, 오잉 여기가 맛집인가? 한번 먹어보자하고 갑자기 장소를 변경해버린 곳! 맛있을지 매우 궁금했어요~~ 입구 간판은 작..

[북성로사람들] 대구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대구 교동에 위치하고 있는 '북성로 사람들' 처음에 북성로만난다고 하길레 불고기집 포장마차에서 술한잔 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북성로에 이렇게 예쁘고 조용한 카페가 있는지 몰랐네요ㅎㅎ '북성로사람들'..

[벨먼 바디크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 받아서 사용한 리얼 후기 [내부링크]

겨울되면 온몸이 건조해서 정말 몸이 갈라지는 듯한.. 저는 정말 몸이 건조해서 바디로션은 무조건 말라줘야하거든요. 핸드크림 선물 받은게 많아서 회사 출근해서 일하다가 몸이 건조하면 핸드크림 듬뿍 짜서 다..

[바나나킥 팝콘] 요즘 많이들 먹던데,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모든 편의점에서 찾아볼 수 있는 편의점 신상 팝콘 바나나킥 팝콘이에요 옥수수맛팝콘하고 같이 행사를 많이 하던데 맛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사먹어봤습니다. 바나나킥맛이 나는 팝콘이겠지? 당연히 그런 생각을..

[갤럭시워치4 보호필름] 가성비 보호필름 드디어 찾았습니다!!! [내부링크]

작년 12월에 갤럭시워치4를 저의 내조의여왕님께 선물을 받았답니다ㅎㅎ 워낙 액정을 잘 깨먹다보니까 보호필름은 필수인데요 워치4를 착용하기전에 바로 보호필름 부터 알아봤습니다 주문해서 사용해본 결과!! 가..

[바프허니버터크림빵] 직접 먹어본 리얼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편의점에서 '바프'시리즈가 참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바프허니버터버거 바프콘치즈김밥 바프허니버터아이스크림 바프허니버터팝콘 바프허니버터아몬드 바프허니버터크림빵 중요한건 이 바프시리즈들이 정말..

[센트롬 포커스 에너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아서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에게 해드릴 리뷰는 바로! 센트룸 '포커스 에너지'입니다. 생일 선물로 제 군생활 할 당시 함께 했던 전우가 보내줬어요ㅎㅎ 종합비타민, 칼슘 다양한 종류중에 선택할 수가 있는데 저는 비타민B군,..

자몽맛 탄산음료의 최강자를 찾았다! [분다버그 핑크 그레이프 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얼마전에 막내누나 집에서 대게를 먹었어요! 가족들은 술을 마시지만 저는 술을 먹지 않아서 탄산음료를 많이 먹는 편이거든요 누나가 코스트코에서 샀다고 한잔 주는데 넘 맛있어서 계..

갤럭시워치4 평범한 사람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사용 후기 리뷰~! [내부링크]

매년 마다 생일이 되면 여자친구가 생일선물로 전자기기를 선물을 해주곤 했습니다. 이때까지 받았던게 갤럭시버즈1, 버스 프로, 워치3, 노트북.. 거의 모든 전자기기를 책임져주고 있죠..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

용인 교동짬뽕 여기가 짱맛있지요. [내부링크]

주인이 한번 바꼈는지는 모르겠지만 용인 교동짬뽕 자주 가다가 중간에 한번 맛이 별로여서 안가려다가 오랜만에 다시 갔습니다. 다행히,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원래 맛이 돌아온것 같더군요! 교동짬뽕은 다양한..

용인 황금오리(황금누룽지 돌판오리) / 진심 맛집 인정! [내부링크]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곳 실망한적이 정말 많았는데요. 다행히 여기는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리요리를 가족들과는 자주 먹으러 갔지만 여자친구하고는 처음 가봤어요ㅎㅎ 쌈, 야채, 무쌈, 김치,..

[동성로 카페테리아 릴] 사람 왜 이렇게 많이 오는거지? [내부링크]

디쉬업에서 밥을먹고 커피한잔하자고 해서 그냥 눈에 보이는데 들어갔습니다. 그 이름은 카페테리아 릴 그냥 흔한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사람이 진짜 많이 계속 들어와서 ㄷㄷ;; 당황 이곳이 뭐가 그렇게..

대구맛집 이자와 규카츠 정식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일산에서 규카츠 정식을 꽤 많이 먹고 한동안 먹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동기들을 만나 규카츠를 먹자고 해서 알게된 곳 이자와입니다. 메뉴판 규카츠 정식을 가장 많이 먹으니 동기랑 저 포함해서 3명 모두 규카츠..

대구 카페 여기 꼭 한번가보세요!! [인커먼] [내부링크]

수성구청역 근처 학원가 근처에 있는 느낌 있는 카페 인커먼! 수플레와 커피 핫플로 유명한 인커먼에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 정말 이쁘죠? 수플레 팬 케이크 광고문구도 있네요ㅎㅎ 밤 10시에 마감하고 사진을..

[코리아세븐] 레포트 작성 요령과 합격자 레포트! [내부링크]

편의점 영업관리자를 꿈꾸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오늘 코리아세븐 11월 신입사원 채용(채용전제형 인턴) 서류 결과가 나왔습니다. 여러분들 합격 받으셨나요? 이번 코리아세븐 11월 채용 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위..

[세븐일레븐] PB상품 쥬시후레쉬 스파클링 사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세븐일레븐에서 쥬시후레쉬 맥주, 쥬시후레쉬 팝콘, 쥬시후레쉬 스파클링까지!! 쥬시후레쉬 시리즈를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 저는 쥬시후레쉬 스파클링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태안점 방문후기 (일단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태안버스터미널에 여자친구 버스시간 기다리면서 커피한잔 하려고 근처에 투썸플레이스 태안점을 갔습니다. 옆에 주차장이 있는데, 다른 가게들과 함께 이용하고 있어서 협소하고 도로변에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

[코리아세븐] 편의점 영업관리 취업 준비 전 알아야할 사항 [내부링크]

요즘 취업하기 정말 힘든 시국입니다. 코로나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취업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힘든 경쟁을 뚫고 최종합격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 근무하지 못하고 중간에 퇴사를 많이..

현재 현역이면서 군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19년부터 군무원 공채를 포함하여 경력채용 또한 많이 선발했습니다. 특히, 가장 수혜를 봤던 분들은 19년,20년도 임용하신 분들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의 주제는 현역에 계시면서 군무원 경력..

류재은 베이커리 본점 구경하실분 들어오세요. [내부링크]

마카롱과 롤케익도 팝니다. 과일쥬스도 파는데 6000원부터에요. 너무 비쌉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 5800원 그외 생과일쥬스 에이드들 7000원때 가격... 돈생각 안하고 먹어보고싶다.. 케이크야 요즘 다비싸니..

오두산 막국수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네비 찍고 바로 갔어요. 파주에서는 메밀 국수로 유명하더라구요.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대부분 흡연을 저기어 하시더라구요 큐알코드찍고 체온제고 입장! 저는 비빔2개시켰습..

용인 기흥구 양꼬치 맛집 개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용인 기흥구 언동로에 있는 양꼬치 맛집 "가람양꼬치양갈비"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매장은 2층에 있어요 엘리베이터 있으니 노약자분이나 계단 올라가시기 싫은분들은 엘리베이터를..

[용인 총각칼국수] 내돈내산 리얼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용인 기흥구에서 유명한 맛집 줄서서 먹는 다는 칼국수 맛집 바로 용인 총각칼국수 입니다. 오늘은 11시 오픈하기 한 20분전부터 가있었는데요..

브루다 양주점 후기 (왜 가는지 알겠다..) [내부링크]

밤에 드라이브 할 때마다 지나가면서 우와 카페 크다 하면서 여자친구하고 한번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매번 했었는데.. 드디어 낮에 갈 수 있게 되어 갔습니다. 도로에서 지나갈때는 몰랐는데 뒤에 숨어있는 저수..

혼자 산다면 반드시 이 냉장고를 사세요! 강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행복주택으로 이사하고 냉장고가 없어서 1인가구에서 쓸만한 냉장고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알아봤었는데 위니아, 클라쎄, 창홍, 캐리어 등.. 중형 브랜드 냉장고 위주..

대구 반월당 새로운 맛집 "디쉬업"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대구에 왔는데요! 친구의 소개로 반월당 근처에 있는 디쉬업이라는 식당에 왔습니다. 파스타, 스테이크? 전문점 이라고 하드라고요 (주소는 마지막에 지도 링크 달아놓겠습니다.) 매장내부에 사진을 좀..

세면대, 샤워기, 주방 필터 사기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것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의 글은 정말 제대로된 알찬 정보이니 꼭 읽어보시고 특히 세면대 수도꼭지 필터 뿐만 아니라 샤워기, 주방에서 사용하는 모든 필터를 구매하실때 꼭 알아야 하실 것들을 알려드리..

"참이맛 감자탕" 파주 법원읍 숨은 맛집! 최고의 메뉴는 뭘까? [내부링크]

군대 생활을 이 근처에서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떄 마다 찾아갔던 뼈찜 맛집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5년만에 다시 찾아가봤다. 그때와 똑같이 기본반찬들로 이루어져 있었다. 참이맛 감자탕 중자 하나를 시켰..

덕계 삼겹살 맛집 "발칙한김돼지네"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밥집이 전부 다 일찍 문닫기도 하고 마땅히 갈때도 없었는데 덕계 쪽에서 어디갈까 찾다가 가장 무난할 것같은 고깃집을 선택했습니다 저녁 8시 쯤 이였는데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영업은 밤1..

양주 맛집 오랜만에 찾았다.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하는 곳 식껍" [내부링크]

양주에는 은근히 맛집이 많은듯 하면서 시골이 많다보니 오랜만에 맛있는 곳을 찾아서 먹으려고하는데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니 "식껍"이라는 곳을 찾았다. 바로 고고싱 그런데.. 일요일에 갔더니 일요일 휴..

대학로 연극 추천 "극적인 하룻밤" 강추하는 이유 1가지!!!(또 보고싶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몽이입니다. 저는 연극보러 가는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코로나 터지고 부터 한번도 연극을 보러 가지 못하고있습니다. 마지막 연극이 "극적인 하룻밤"이네요 티켓 날짜를 보니 20. 1.11. 코로나 딱..

강아지 배변패드 사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것들(페스룸 vs 아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강아지 배변패드에 대해서 리얼 리뷰를 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가시죠! 배변패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 특히 코로나로 인해 산책을 가끔 못나갈때 있어..

링티 진짜 효과 있는건가? 직접 사먹어봤다. [내부링크]

최근에 링티가 광고를 많이 하고있던데 과연 링티 효과 있을까요?? 군인전용으로 하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서 군인전용으로 해서 구매를 했답니다! 물론 군인을 활용해서죠!ㅎㅎ 군용 링키에는 군용이라고..

뽕사부 양주점 리얼 짬뽕맛집으로 인정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리얼리뷰를 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뽕사부 양주점인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보시면서 설명 천천히 해드릴게욯ㅎ 육수가 맛있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군무원 준비 (군사정보) 국가정보학의 이해 핵심 정리 1탄! [내부링크]

국가정보학을 공부할때는 개념도 중요하지만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고 핵심적인 내용을 숙지해야한다. 왜 기출이 중요한가? 국가정보학은 보안성과 특수적인 학문으로 문제를 명확하게 내지 못할 경우 문제로 삼..

[짚신갈비 양주옥정점] 대구에서 먹었던 맛이랑 다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밥집은 바로 옥정에 위치하고있는 짚신갈비 옥정점입니다. 제가 옛날에 대구에서 살고 있었을때 짚신갈비를 자주 먹었었는데요 양주에 와서 한번도 먹은..

양주덕정 배달 맛집 최고는 바로 여기 "황가네칡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가 자주 시켜먹는 황가네 칡냉면입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곳에는 배달이 안되면 보통 주문을 해놓고 직접 포장을 해오는데요 정말 맛있어서..

[뽀빠이] 잠실 장미상가 맛집..비위생적이지만 존맛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알아보고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잠실 장미상가에 있는 분식맛집 "뽀빠이"입니다. 장미상가 A동과 B동이 나뉘어져 있는데 두번정..

[이조명가 백석점] 육개장을 이래서 사먹는구나 싶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솔직한 리뷰를 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조명가 백석점 방문 후기입니다. 점심때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육개장을 사먹어본적이 없어서 한번 사먹어..

[원당맛집] 마장동갈비..야무지게 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서 맛집을 찾고 리얼리뷰를 전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기도 고양시 원당에 있는 "마장동 연탄갈비"입니다. 세부주소는 맨밑에 위치 첨부했으니 참고..

가장 가성비 좋은 용인 기흥구 횟집은 바로 여기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가성비 좋은 횟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용인 기흥구에 있는 바로 "어수산"이라는 곳입니다. 회를 먹고싶어서 알아보다가 가격이..

군무원 군사정보 심리학 인강 추천 교수 [내부링크]

군무원 7급 준비하시는 분들 중에서 아마 인강으로 시험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군사정보 중 심리학 관련해서 인강을 찾으시는 분들게 도움을 드리고자 짧게나마 블로그에 글을 쓰..

일산에서 제일 예쁜 카페 "체리빈스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됫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고양시 원당에 있는 "체리빈스커피"입니다. 우연히 친구집근처 카페 알아보다가 다녀왔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강력추천 드립니..

[군무원 군사정보] 국가정보학 공부방법, 핵심자료 정리 (0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혹시나 군무원 준비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국가정보학의 핵심내용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군무원 시험 자료 준비같은 경우 자료가 많이 없어서 공부하시기 많이..

[청도 소우주] 청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청도에 있는 "소우주"입니다. 가족들과 정말 여름에 다녀왔었는데 정말 좋았던 곳이였어요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소우주는 음식점뿐만 아니..

강아지 장난감 가장 저렴한걸 사보았다. [내부링크]

일하러 가면 집에 외롭게 혼자 있는 내새끼 웰시코기 반려견이 있다. 이 친구를 위해서 이것저것 다양한 장난감들을 많이 샀는데 그 중에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말그대로 저렴했기 때문에 딱 그 가격수준이..

[황가네 칡냉면] 덕정근처 살고있다면 냉면은 여기서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다녀와서 먹어보고 리얼후기 남기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냉면맛집"입니다. 양주 덕정역 근처에 살고 계신분들 중에 냉면을 드시고 싶..

[청도할매김밥] 솔직히 여기까지 와서 이거 먹기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청도에서 유명한 청도 할매김밥!!입니다 주차공간도 작지만 조금은 마련이 되어있어요! 워낙 유명하고 방송에도 나왔다..

자취생들은 무조건 이 드라이기 사면 된다. 가성비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추천 제품은 바로 유닉스 드라이기입니다. 자취생분들중에 혹시 드라이기 비싼건 필요없는데, 다이소꺼 쓰자니 너무 후지고 가성비 드..

[양주골 신쭈꾸] 양주 쭈꾸미 맛집대표는 여기로 해줘야하는게 맞습니다. [내부링크]

리얼이뷰만 여러분들에게 전달해드리는 남자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제가 꽤나 많이 갔던 쭈꾸미 맛집인 양주골 신쭈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옥정153회전초밥] 맛보다 서비스가 더 좋은곳! 다녀와보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옥정에 있는 "옥정 스시153초밥" 이라는 곳이에요ㅎㅎ 양주에 의외로 스시맛집이 많이 없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양주에서 소갈비살이 먹고싶을 땐 이곳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알아보고 가서 리얼한 리뷰만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황제소갈비살(삼숭동, 옥정)위치한 곳인데요 저번에도 한번 소개해드린..

[아띠375] 양주 남면 한적한곳에 있는 좋은 카페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양주 남면에 위치하고 있는 아띠375라는 카페입니다. 제가 여기 다녀온지는 사실 꽤 됬는데요! 후기를 늦게 남기게 되었어요 사실 요즘에 코로나 때문..

[옥정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다 맛있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진짜 리뷰만을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옥정에 위치하고 있는 신전떡볶이 옥정점입니다! 신전떡볶이는 워낙 체인점이라서..

강아지를 위한 여름 필수 아이템은 바로 이것!!!(리얼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로 저희 집 강아지를 위한 여름나기 아이템 쿨매트(쿨방석)이에요~~! 얼마전에 후기글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리석이..

숨고에서 6만원주고 세탁기 청소 맡겨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통돌이 세탁기 청소 서비스입니다. 빨래를 해도 냄새가 계속 나서 세탁조 청소기를 여러 번 사서 돌려도 청소가 잘 안되..

[숙달돼지 옥정점] 옥정에서 맛있는 돼지고기 먹고싶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숙달돼지!입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과연 고기질이 얼마나 좋은지 한번 보러 가 볼까요? 옥정 시가지를 많이 돌아다니다 보..

[부산 섭자리 해녀13호 후기] 섭자리 가기전에 알아야할 2가지(호갱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은 부산에 섭자리에 다녀왔는데요! 부산에서 바다를 보며 바깥에서 술먹는게 좋기로 유명한 섭자리! 제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혹시 지금 섭자리에서 어느 매장가..

[철원 맛집 동주산성] 맛집이지만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진실된 정보만을 알려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철원에 있는 "동주산성"이라는 곳인데요 갈비탕 개인적으로 나쁘진 않았지만 아쉬..

[양주 송추계곡 맛집] 진흥관 vs 방태막국수 승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진짜 리뷰만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방태막국수"입니다. 오잉 진흥관은? 하시는분이 계실텐데요! 방태막국수를 먹..

[밀밭사랑칼국수 본점] 밀밭칼국수 말고 밀밭사랑 칼국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 남방동에 있는 밀밭사랑칼국수입니다. 잠깐!! 여기서 혹시 밀밭칼국수랑 헷갈리시면 안되요~~~ 여기는 밀밭사랑..

[루타6400km] 양주 옥정 맛집 "최근 먹은곳중에 제일 맛있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최근 내돈내산이라고 구라치고 뒷광고를 한 대형유튜버들이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는 그런유명한사람도 아닐뿐더러 진짜 그냥 인터넷 검색해서..

[등촌샤브칼국수 고읍점] 처음가신다면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참된 리뷰를 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고읍에 위치하고 있는 등촌샤브칼국스 고읍점입니다! 빠르게 읽고 가고싶은분..

강아지 대리석쿨매트 구매할때 꼭 알아야할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강아지 대리석 쿨매트에요! 실제로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할때 꼭 아셔할 내용들을 알려드릴테니 구매하실분들 꼭 참고..

[강아지 귀청소] 체리쉬 이어클리너가 가성비 최고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반려견의 필수품 귀청소 용품 사용후기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도 계실고 펫마트에..

[대구 숯불통영바다장어] 가창에 있는 장어맛집 가기전에 장단점은 알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구 가창면에 위치하고 있는 숯불통영바다 장어라는 맛집이에요! 아버지 생신이라서 장어를 드시고 싶다고 해서 와봤는데요 꼭 가시..

[가창 아마루] 밤에 가도 아름다운 카페 AMARO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대구광역시 가창에 위치하고있는 "아마루"라는 카페입니다! 애기들 포함해서 가족들이 많다보니까 가창에 큰 카..

양주덕정 2단지 저렴한 고깃집 [돈장군] 다녀와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양주덕정 2단지 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는 "돈장군"이에요. 2단지, 5단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쪽으로 식사하시러..

[돈까스클럽 동두천점] 식사하러 가기에 아주 무난하고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돈까스 클럽 동두천점이에요~~ㅎㅎ 저는 돈까스 클럽을 한번도 안가봤었었거든요, 돈까스만 파는 곳인줄 알았는데 알고..

[독도리 애견카페] 편안한 양주 애견카페 가기전 꼭 알아야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양주 은현면에 위치하고 있는 독도리 애견카페에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중형견을 키우고 있다보니 가까운 곳에 애견카페를 알아보다가 독도리 애..

덕정 해물라볶이(해라) 유명한 맛집을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고 리얼리뷰 하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덕정에 김밥24시 해물라볶이 전문점에 가봤습니다 양주 덕정에 계신분들은 모른다는 사람이..

[돈이랑능이백숙&솥뚜껑삼겹살] 양주 덕정 아무도 모르고있는 맛집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제 돈주고 사먹고 리얼리뷰하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주 덕정에 위치하고 있는 돈이랑능이백숙&솥뚜껑삼겹살입니다. 덕정에 꼬끼오 가보신 분들이라면 건너..

[헤이마] 대구 최고의 예술카페 미리 둘러보고 가자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내 돈 주고 사 먹고 리얼 리뷰하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헤이마"라는 카페예요. 정말 제가 살면서 가본 카페 중에 가장 예쁘고 크고 볼..

[냥품멍품] 치카토이&치카치약 할인할때 한번 사봤더니..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구매해서 리얼리뷰하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얼리뷰 해드릴 제품은 바로 반려견, 반려묘 펫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냥품멍품" 치카토이와 치카치약이에요~~ 저..

[브리타 정수기의 진실] 장점과 단점을 정확히 알고 구매하자! [내부링크]

제가 직접 알아보고 제 돈 주고 구매해서 리얼 리뷰 쓰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해드릴 제품을 요즘 엄청 핫한 브리타 정수기입니다! 배송 오는 것부터 사용순서 그리고 장점..

[페스룸 스펀지 타올, 매직 글러브, 샤워기] 진짜 고민 끝에 결국 사버렸다..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내 돈 주고 구매해서 진짜 리뷰하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할 제품은 바로 페스룸 샤워세트(스펀지 타올, 매직 글러브, 샤워기)입니다. 이 글 하나로 페스..

[오쿠마 청소기] 가성비 갑 오브 갑 무선 청소기의 진실은?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구매해서 리얼 리뷰 쓰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요즘 들어 날씨 많이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은데 집안 청소 한번 하셔야죠? 오늘 알아볼 제품은 바로 오쿠마 더스트 무..

[퍼스트펫 드라이룸] 구매전에 반드시 알아야할 7가지!!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내 돈으로 구매해서 리얼 리뷰하는 광속남 블몽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강아지 드라이룸으로 유명한 "퍼스트펫 드라이룸"이 되겠습니다. 퍼스트펫 드라이룸의 진짜 리뷰를 파헤치러 가봅시다~..

[원당 맛집] 명가교동짬뽕~~ 일산원당에서 짬뽕먹을거면 여기로!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고 리얼 리뷰 하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원당에 위치하고 있는 명가교동짬뽕집입니다! 친구가 여기 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원흥 맛집] 일산에서 스시 먹으려면 후니당으로 가자~!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내 돈주고 사먹고 리얼 리뷰하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일산 원흥에 있는 "후니당"이라는 곳입니다. 일단 서두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여기는..

동물등록 하기전에 꼭 알아야할 개꿀팁!!! 손해보지말자 [내부링크]

내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해서 리얼 리뷰하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동물등록입니다. 동물 등록하기 전에 꼭 아셔야 할 내용 딱 2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이소 애견 칫솔] 남자 집사가 구매한 아쉬운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찾아보고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리뷰하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애견 칫솔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강아..

[몬스터겔] 접착왕 몬스터겔의 단점부터 알고 사자! [내부링크]

직접 알아보고 돈 주고 사서 리얼 리뷰하는 광속남 블몽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할 제품은 바로 요즘 광고에서 또 핫한 접착왕 "몬스터겔" 광속남 뜻 : 광고에 잘 속는 남자 광고에 속는 셈 치고 몬스터 겔..

[엄마밥상] 짭짤한 한정식을 좋아하신다면 여기로! [내부링크]

제가 찾아보고 제 돈주고 사먹고 진짜리뷰하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밥집은 대구와 완전히 붙어 있는 경상북고 칠곡군에 위치한 엄마밥상입니다. 대표적인 메뉴..

[수원 진미통닭] 진미통닭의 진실을 밝혀보자! [내부링크]

수원 왕갈비 통닭으로 유명한 수원에서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난 "진미통닭"에 다녀왔습니다. 과연 얼마나 맛있는지 왜 사람들은 2시간씩이나? 기다려서 치킨을 먹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진미통닭의 진실을 여..

[양주 애견카페 추천] 가성비 최고의 애견카페 "도그베이" [내부링크]

애견카페도 가성비 좋은 애견카페가 있다? 정답은.. 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양주 고읍에 있는 "도그 베이"라는 애견카페~~~~! 우리 강아지 뽕순이 하고 놀아준다고 사진을 꼴랑 이거 하나 찍..

[강아지 사료] 닥터독 피부모질, 매일영양 후기(구입전 꼭 보세요) [내부링크]

강아지 사료 광고를 제일 많이 하고 있는 핫한 닥터독! 강아지를 키우고있는 견주로서 궁금해서 사료를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아직 키운지 얼마되지 않아서 사료에 대한 정보가 전혀없었는데 네이버 치니까 1위 ,..

[일반인 구충제 요법 후기] 알벤다졸, 플루벤다졸 3일먹고 4일쉬고 나니까 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직접 경험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전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은 바로 "구충제 요법" 리얼후기를 이야기 해드리려고 해요!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구충제 요법이..

[남자눈썹왁싱] 의정부 "브로우고고" 이용후기..주차팁+참고사항 [내부링크]

의정부에 있는 눈썹정리 왁싱 전문점 "브로우고고"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소에 눈썹이 짙어서 정리를 한번해라고 주변에서 권유를 많이 해서 지인추천으로 이곳을 알게되서 가봤습니다! 가게 문앞에 이렇게 광고..

[백년간장게장] 양주 최고의 가성비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인데..이것만은 꼭 알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밥집가는곳마다 솔직하게 리뷰해드리고있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에 있는 "백년간장게장"이라는 곳이에요! 친구가 간장게장을 너무 먹고싶다고해서 알..

[양평 카페리노] 양평에서 가장 늦게까지 영업하는 예쁜카페 [내부링크]

양평에 와서 온달집에서 육회비빔밥을 먹고 커피한잔하려고 카페를 알아보는데 다 문닫아서 갈 만한 곳을 찾다가 새벽1시까지 영업하는 카페리노를 발견!! 일단 이렇게 까지 이쁜곳에서 늦게까지 영업해주셔서 감..

양평 온달집 [내부링크]

친구와 오랜만에 휴가날짜가 맞아서 밤바다를 보러 가자고 했다가 너무 멀어서 강이나보러 양평으로 출발!! 두물머리가 유명한 양평 양수리로 떠났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늦어서 가게다 싹~~~~다문닫았네~~~~ 아..

[양주LF스퀘어] 푸드코트 맛집투어 4곳 리얼리뷰!! "여기는 꼭 가라" [내부링크]

양주 덕정에 있는 LF몰에 간김에 배가 고파서 푸드코드로 고고~~ 다양한 종류의 밥집들이 종류별로 있어 선택하기 너무에 고민이 많았어요 첫번째 코코로벤토에서 "연어덮밥"(사케동)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9000원..

종로 전주식당 [내부링크]

서울종로에는 참 맛집이 많아요~! 제가 백반을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은 종로에 있는 유명한 생선구이 맛집 "종로 전주식당"을 가봤습니다! 다양한 생선구이 메뉴가 있어서 집근처에만 있었다면 매일와서 생선구이..

[덕정 맛집] 다올바리 양푼애갈비 "국물이 많은 등갈비" 먹을만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덕정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그곳은 바로 다올바리 양푼애갈비에요! 친구와 저녁을 뭐먹을까 하다가 네이버를 뒤지가 한번 가보리로 했답니다ㅎㅎ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그래도 등갈비 치고..

[방이동 청담초밥] 1월에 꼭 가야된다!! [내부링크]

 방이동 청담초밥 게시물 내용은 야간에 추가수정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여기에 런치세트를 제외하고 모든 메뉴가 1월에 50% 반값세일 이때 VIP세트 오마카세 세트를 꼭 시켜 먹어야한다!!!

[불멸의갈비김치찌개] 양주맛집을 찾아서..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내부링크]

양주 맛집을 찾아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 와중에 찾은 1곳 "불멸의갈비김치찌개" 저는 사실 근데 아직까지 여기의 갈비가 돼지갈비인지 닭갈비인지 소갈비인지 모르겠어요...아마 돼지갈비일거에요..~ㅋ..

[토우몽12] 양주에 새로 생긴 꼭 한번 가봐야할 브런치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ㅎㅎ 양주에서 의정부가는 길에 우연히 엄청 큰 카페가 있더라구요! 이뻐보여서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자친구와 가기전 친구와 사전답사하러 먼저 와봤습니다!!ㅎㅎㅎ 으잉!..

[스시뷔페 맛집] 의정부 수사 가기전 알아할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꿀정보를 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의정부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뷔페 맛집 "수사"입니다. 사진을 한번 훑어 보시고 급하..

[베트남이랑] 강남역 맛집으로 인정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여러분들에게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강남역 근처에 있는 "베트남이랑"이라는 곳입니다. 왜 맛집으로 선정이 되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러 가보시죠~..

[베트남이랑] 강남역 맛집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이랑"이라는 곳입니다ㅎㅎㅎ 평일런치에 약속 잡힐일이 거의 없는데 운좋게 휴..

[일산 애니골 카페 추천] 연꽃카페 ''뒤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일산 애니골에 있는 이쁜 카페를 추천해드려고해요ㅎㅎ 연꽃카페로 유명한 ''뒤뜰''이라는 카페인데 아무기대도없이 갔다가 너무 예..

[가나안덕 일산본점] 나는 개인적으로 별로 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광속남 블몽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가나안덕 일산본점''입니다. 혹시 제목보신분들은 별로였다는데.. 뭐가 별로고 좋았는지 하나하나 쭉 정리해리도록..

[밸런스온 에어셀 필로우] 불스온 베개 사기전에 꼭 보고 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정말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이름하여 불스온(밸런스온)에 만든 에어셀 필로우입니다!!! 바로 한번 보시죠! 한 1년 안되게 가까이 썻구요...

[보이스캡VRS-002]초소형녹음기보이스레코더! 강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초소형미니녹음기 보이스캡 VRS-002를 소개시겨드리려고해요! 업무를 하시거나 또는 계약 기타 여러가지를 이유로 증거나 나중을 대비해서 녹음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

[계단라면] 너를 대한민국 최고의 일본라면 집으로 명하노라! 계단라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용! 오늘은 일산에 있는 일본라멘 맛집인"계단라면"집을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일본라멘이나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ㅎㅎ 밤에 찾아갔더니 간판..

[가장 맛있는 족발 원당점] 가장 맛있진 않지만 맛있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가장맛있는 족발 원당점에 다녀왔어요 프렌차이즈다 보니 여기저기 다니면서 많이 보긴 봤는데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가보고 싶었는데 경기도 고양시..

[양주 맛있는 한우랑] 미국산 갈비살,살치살 먹어 봤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 입니다ㅎㅎㅎ 양주 덕계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한우랑"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한우를 먹으러 왔냐구요? 아니요.. 그냥 소고기 먹으러 한우집에 갔습니다 ㅋ..

[행주산성 아띠랑스 카페] 한강이 보이는 이쁜카페! 강력추천..비싼값하네 [내부링크]

원당에 살고있는 친구와 야간에 드라이브 할곳 찾다가 행주산성드라이브 코스가 있다고해서 갔어요. 근데 밤이라 그런지 아무것도 안보이고 그냥 드라이브만 했네요ㅋㅋ그러다가 핫한카페가 많다고 해서 아뜨랑스..

[강화도 석모도 맛집] 전망좋은집..현실리뷰 [내부링크]

바다가 갑자기 보고싶어졌는데, 근처에 있는 바다를 찾다가 강화도를 갔어요.. 석모도 해변이 유명하다고 해서 바다를 보고 배고파서 저녁 먹을 곳을 알아보다가 "전망좋은집"이라는 곳을 알아냈어요 가게는 2층..

[홍익돈까스] 용인 돈까스 맛집은 이곳이 확실하다! [내부링크]

용인에 있는 돈까스 맛집을 찾아서! 오늘은 어정역 근처에 있는 홍익돈까스라는 곳에 가봤어요! 맛있어서 이미 입소문 나잇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게입구는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데..맛집같아 보이진 않았어요..

[명지대 맛집찾기] 육해공 요리 전문 "가온누리"..맛집까지는 아니지만..! [내부링크]

명지대 근처에서 맛집을 알아보다가 용인맛집찾는 전문 블로거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얼마나 맛있나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다양한 음식의 종류와 무한리필집으로 알고 갔는데, 메뉴 선택에 따라 차이가 있더라구요..

[P-31 블랙라벨 스니커즈] 갑자기 선물받은 키높이 수제 스니커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 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갑자기 선물받은 P-31스니커즈에 대해서 리뷰를 한번 해볼까합니다.ㅋㅋ 진짜 말그대로 갑자기 제 친한친구가 신발이 이쁘다고 선물을 해줬어..

[원당 맛집] "맛있는 정원" 맛있기는 한데...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진짜 솔직한 리뷰만을 전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원당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정원"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처음에 저는 한식집? 같은..

[존앤진피자] 수원 피자맛집을 찾아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수원 행궁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존앤진피자펍"이라는 피자맛집이에요~! 최근에 피자헛이나 대형 피자집들이 많아 사라지고..

[원흥 맛집] 정성스러운 스시 맛집 "후니당" [내부링크]

여러분들에게 진짜 정보만 제공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원흥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 원룸같은 집1 층에 후니당이라..

[벨런스온 시트 방석] 특별한것도 없는 니 녀석이 핫한 아이템이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여러분들에게 진짜 리얼한 정보제공을 드리고 싶은 남자 블몽이입니다.오늘 제품은 꼭 여러분들에게 리뷰를 해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왜냐하면..최근 비슷한 제품이 SNS광고를 하..

[토소웅 퓨어워터탭] 세면대 녹물필터효과? LED불빛? 리얼리뷰!! [내부링크]

토소웅 퓨어워터탭, 요즘 SNS하시다면 자주 볼수 있는 광고중 하나죠?ㅋㅋ바디럽에서도 세면대용필터기를 팔고 닥터노엘?등 다른 회사들도 굳이 많은데.. 세면대 필터기를 알아보다 토소웅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중원짬뽕] 양주 최고의 짬뽕 맛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양주에 있는 중원짬뽕에 다녀왔습니다. 15~16년도에 자주 가곤 했었는데, 근 3년만에 다시 가게 되었네요ㅎㅎ 이제 체인점을 내서 그런지딱 간판에 본점이라고 적어놨네요, 여전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

[153포인츠 부대찌개 본점] 부대찌개 가게 이렇게 크고 이쁘게 있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용인 에버랜드에 갔다가 맛집을 알아보니 부대찌개로 유명한 153포인츠 부대찌개라고 있더라구요! 여러가맹점들이 많은데 본점이 용인이라고 하길레 에버랜드하고..

[다쓰 커피] 석촌호수 근처 카페 das cof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석촌호수에서 데이트 많이 하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다쓰카페 입니다. 잠실부근에 맛집과 카페들은 대부분 주택에 1층을 상가로 쓰고 2층..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결국 사고 말았다..센스맘 매트리스 리얼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진짜 리얼리뷰를 통해 솔직하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싶은남자 블몽이에요ㅎㅎ SNS에서 핫한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를 저도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제가 리브맘 매트리스..

[머미쿨쿨] 육아 아이템 좁쌀이불 추천! 아기들이 잘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진짜 리얼후기로 여러분들에게 도움을드리고 싶은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로 "머미쿨쿨"에서 만든 애기전용 좁쌀이불이에요! 얼마전에 조카..

[SP-130 프리젠터] 가성비 갑오갑 강추 스마트포인터! 프리젠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남자, 내가 구매한 모든 제품의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리뷰해드릴 제품은 프리젠테이션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죠 바로..

[벨라시타 맛집 만뽀] 스테키동과 장어정식이 맛있는데 백석역 맛집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여러분들에게 모든정보를 아낌없이 드리고 싶은 남자!!! 블몽이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백석역 벨라시타에 있는 일식당 "만뽀"입니다 제 단짝친구가 일산근처에 살..

[옥이네 손부두] 양주 봉암리 손두부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양주 봉암리에 위치한 "옥이네손두부"에요, 이날 콩국수가 먹고싶은데 콩국수맛집을 알아보다가 여기를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

[수유 교동짬뽕] 저렴하고 맛있는 중식당! [내부링크]

처음으로 강북구에 놀러를 갔어요, 근처에 교보문고에서 책을 살일이 있어서 책을 사고 배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수유 전국 5대 교동짬뽕"이 보여서 들어갔어요 가게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더라..

[주방용 필터 추천] 웰로스 주방필터 코브라형, 사용해보니 가격대비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리뷰해드릴 제품은 웰로스라는 브랜드의 주방용 필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적수사태 등 요즘 물을사용하는데 있어서 필터기..

[양주덕정맛집] 연안식당, 처음 가봤는데 내 스타일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덕정에 새로 생긴 해산물 맛집 연안식당입니다. 워낙 유명하기도하고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던 터라 제 친구..

[베트남 나트랑 여행기 1탄] 필수여행 준비물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모든 꿀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싶은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구해요! 여행준비를 하는데..

[양주고읍 홍참치] 참치 무한리필집 한번 가보자 [내부링크]

양주고읍에 위치한 맛집찾기 프로젝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참치"입니다 제 동료가 참치를 먹고 싶다고 해서 돈이 없지만... 고고싱.. 메뉴북을 사진을 못찍어서 설명을 못드리네요ㅠㅠ 2만얼마짜리, 3만5천짜..

[양주덕정 중식맛집] 칠성반점 1986 찹살탕수육과 차돌짬뽕이 맛있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덕정 중식 맛집인 칠성반점이에요. 칠성반점 1986 가시는 길에 저렴한 중식당이..

[양주 배양리두루치기] 양주 두루치기 맛집 추천해요~! [내부링크]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의 메뉴는? 바로 두루치기 입니다. 양주 덕정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배양리 두루치기 2호점에 다녀왔어요 간단한 점심,저녁식사를 하기 좋은..

[양주옥정맛집] 소도둑!! 소고기 무한리필 집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옥정에 위치한 "소도둑"이라는 곳입니다. 남자셋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기..

[서울역 맛집] 장칼국수&족발 먹을만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저번주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새벽1시쯤에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집으로 돌아갈수가 없어서 심야버스타고 서울역으로 와서 하룻밤을 보냈어요 늦잠자고 점심을 무엇..

[용인 TMB숯불바베큐치킨] 바베큐치킨 매콤한게 맛있네~~~! [내부링크]

TMB숯불바베큐치킨 용인에만 있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어젯밤 야식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가게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요즘 치킨집이 사람많은곳 찾기 힘든..

[양주덕정 부추삼겹살]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구만! [내부링크]

양주 고암동에 위치한 부추삼겹살에 다녀왔습니다! 이동네 근처는 다 웬만하면 덕정으로 통하죠ㅎㅎ 가게이름이 부추삼겹살인다서 삼겹살과 부추를특별하게 어떻게 만들어주는건가 햇지요 그냥 부추를 재레기 처럼..

[소쿠리 신선쌈밥] 울금 삼겹살이 맛있는 양주쌈밥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경험한 후기를 리얼하게 전해드리는 블몽이에요! 양주에 있는 밥집인 신선쌈밥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위치가 참 애매한곳에 있어서 사실 사람들이 찾아가기가 쉬운위치는 아닌것같아요 가게..

[카이스터 데코007] 가성비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카이스터 데코007이에요 블루투스 스피커느 놀러갈때 긱종행사 할때등 다양하게 많이 쓰이고 있죠ㅎㅎ그중에서도 가성비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라 여러분들에게 추천..

[쿤달샴푸] 가장 가성비 좋은 천연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쿤달샴푸입니다~~! 제가 탈모가 있거나 그런건아닌데.. 젊어서 부터 왠지 모발관리도 조금씩 해야할것 같기도 하고 요즘..

[노브랜드 젤리] 사지말아야 젤리, 사먹어도 괜찮은 젤리 [내부링크]

젤리를 좋아라해서 노브랜드에서 젤리를 왕창 샀습니다!! 어떤 젤리들이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첫번째 후보 버블스톰 팝빙보바입니다 여러분 긴말안하겠습니다 이딴 개쓰레기젤리 먹지마세요 아..욕하고싶지만..

[QCY T1 TWS] 가성비 갑 오브 갑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ㅎㅎㅎ 오늘 리뷰할 제품은 가성비 최고로 소문난 QCY 이어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다들 유투브나 기타 sns를 통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저도 우연히 유투브를 통해서..

[일산 애니골맛집] 민속집, 갈비찜이 맛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일산에 애니골이라고 먹거리 골목? 같은곳이 있는데요 ''민속집''이라는 곳이에요 들안길이라는 곳이였는데요(대구말고 애니골에 들안길이라는..

[스카치 브라이트 테이프 크리너] 다이소vs 3M 스카지브라이트 대결 승자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를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ㅎㅎㅎ 스카치 브라이트 테이프 크리너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테이프 크리너는 자취생들의 필수템인데요 저같은 경우는 다이소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

[덕정 북경반점] 양주 중식당 맛집을 찾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은 양주 덕정동에 위치한 북경 중화요리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해요ㅎㅎ 덕정동 근처 지나다니시면서 많이 보셨을거에요 바로 이곳! 바로 이곳입니다ㅎㅎ 덕정역 거의 바로 앞에 있어..

[운동기구 아령] 반석스포츠PVC 조립아령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조립 아령''이에요 집에서 매일 맨몸운동하고 있는데 아령으로 운동을 더 하고싶어서 알아보고있었어요 이마트에가서 알아봤더니 가격이 생각 보다 부담되더라..

[마약 매트리스] 바디럽보다는 리브맘께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리뷰할제품은 바로 마약매트리스입니다 제가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은 '바디럽'꺼에요 바디럽이 워낙 SNS에서 공격적인 마케팅과 광고를 하잖아요 개인적으로 마..

[코튼샤워 솜베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한 통째로 빨아스는 코튼샤워 솜 베개 리얼후기 [내부링크]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진짜 저는 목이 너무 안좋아서 베개 광고에 특히나 잘 현혹이 되는편이에요 혼자살면서 제가 구매한 베개만 해도 6개가 넘는데 100%저를 만족시킨 제품은 이때까지 없었어요ㅠㅠ 이..

[제주담은족발] 최근 광고로 핫했던 제주담은족발 현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제주담은족발'입니다 최근에 인스타에서 엄청난 광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알바생? 광고찍으시는 분들이 워낙 맛있게 먹길레... 그래서 저도..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 (3M) VS 다이소 막대걸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청소도구를 구매하기위해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 아주 큰 도움이될 바로 청소도구 리뷰입니다!! 스카치브라이트 테이프클리너와 막대걸래 VS 다이소 테이프클리너와 막..

[용인 동백동 카페추천] ABOUT TIME 어바웃타임 [내부링크]

용인 동백동 카페 어바웃타임 4층건물 4층에 위치한 어바웃타임 요즘 카페와 베이커리들이 워낙 많아서 저 위치에 카페라니..장사가되려나 싶었지만 막상 가보니 엄청 이쁘고 잘되어있어요!! 일단 매장 자체도..

[용인 돈까스냉면 맛집] 포크포크 용인 동백점 리뷰~~! [내부링크]

용인 동백이마트 근처에 있는 돈까스냉면으로 유명한 포크포크를 먹어봤어요!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레 돈까스와 냉면이 얼마나 맛있길레.. 궁금해서 저도 줄서서 먹어보았습니다! 가게입구는 요렇게 생겼어요 어..

[스위스 밀리터리 청소기] 혼자 살면서 쓰기에 그냥 쓸만한 정도! [내부링크]

스위스밀리터리 청소기! 나름 브랜드 인지도도 있고 네이버최저가 10만원 후반선에 20만원 앗 이정도면 꽤 쓸만한데? 이런 생각이 들지도.몰라요 하지만 사실 이제품 10만원이상 주고사면 속된말로 ..똥멍청이입니..

[뉴프라테크 이사박스] 이사하실분들 플라스틱 박스 찾으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제가 조금 평수 넓은 집으로 이사를 했어요~ 그래서 이사를 위해서 또 인터넷쇼핑을 하는 블몽이.. 이번에는 이사박스를 구매했습니다 최근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이삿짐을 옮길일이..

[앗싸곱창 덕정점] 이 집 곱창 괜찮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몽이입니당 양주시 덕정 근처에 계신분들위해 곱창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구요 그곳은 이름하여 앗싸곱창! 금요일 야근을 마치고 동료와 함께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곱창이 땡겨서 ㄱㄱ!! 앗싸곱창..

[그라펜 헤어브러쉬] 리뷰 추천? 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그라펜 헤어브러쉬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SNS에서 사각사각 시원한 소리로 굳이 사지 않아도 될것같은데 광고에 못이겨 구매해버리고 말았습니다ㅋㅋㅋ 바로 요놈이지요! 개인적으로 시..

[군산 맛집여행] 안젤라 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군산 맛집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소개해드릴 맛집은 ''안젤라분식''이에요~~ 일단 분식점이구요 인기가 많아서 줄이 엄청길답니다ㅠㅠ 군산에 맛집여행을 목적으로 간건아닌데 먹으러갈때마..

[양주덕정 청년다방] 차돌박이떡볶이, 버터갈릭감자튀김 [내부링크]

양주맛집을 찾아서 양주덕정에 위치하고 있는 '청년다방'에 다녀왔어요 떡볶이를 엄청 좋아해서 먹으러갔습니다ㅎㅎ 늘 먹는 메뉴인 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을 시켰어요 中자인데 이정도면 둘이 먹기에는..

[라운드랩 미백크림, 독도크림] 사용후기 [내부링크]

광고에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성인여드름이나기시작한저는 여드름화장품 광고에 엄청 잘속았죠.. 화해를 이용해서 순한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라운드랩을 찾았습니다 카카오메이커스에 똬 광고를보니 안살수..

[다이소 욕실제품] 김서림방지필름, 욕실거름망, 배수구필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자취생들의 이마트, 다이소! 다이소제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 욕실제품 3가지 1. 김서림방지필름 2,000원 2. 욕실거름망 1,000원 3. 배수구필터 1,000원 3가지 제품을 직접구매해서..

[가평 맛집] 브런디 (피자,파스타,샌드위치 전문점) [내부링크]

가평현리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 브런디 '' 입니다. 처음 생겼을때 갔었는데 맛있거 먹고 왔어요ㅎㅎ 외부 모습이에요 그냥 평범하죠? 2층에 '모히또에서 몰디브한잔' 내부자들..

[로즈데이 : 수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플플 플라워 두번째 구매후기 [내부링크]

저번에 소개해드린 플플 플라워에서 구매한 '수국' 리뷰를 하려고 해요~~ 로즈데이날 주문을 하는바람에 다음날 15일날 선물하게되서 아쉬웠지만 엄청 만족해하고 좋아했답니다~~! 수국 꽃말이 꽤 많더군요! 네이..

[전신거울] 투에스 에칭 300 전신거울 구매후기(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몽이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전신거울입니다ㅎㅎㅎ 혼자살고있는 집에도 역시 전신거울 하나쯤은 가지고있으면 좋잖아요! 그래서 비싼건 굳이 필요없으니 막연히 저렴한것만 찾다가 쿠팡..

[섬유유연제] 다우니 vs 스너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솔직한 주관적인 리뷰를 거침없이 쏟아내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리뷰할 제품은 바로 섬유 유연제입니다 여러분들 빨래 하실때 섬유유연제 어떤거 쓰시나요? 냄새에..

[로즈데이]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플플'' 꽃선물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블몽이에요! 오늘은 로즈데이!!! 남자분들이라면 연인에게 또 하나의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하시느라 바쁘실것같아요 제가 네이버에 로즈데이기도해서 꽃을 보내려고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됫는데요!..

양주 마카롱 맛집 소개 [쁘띠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다양한 제품, 가격을 떠나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리뷰하고 있는 블몽이랍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것은 제품이 아닌 장소, 바로 마카롱..

엑소필라크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한때 엄청 핫했던 SNS광고로 엄청 이득을본 어니시 엑소필라 크림입니다 올리브영구경하다가 이걸 구매하고 사기를당했다고 생각했던 기억..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제 소개를 해드리려구요ㅎㅎ 인터넷쇼핑하는걸 좋아하는데 특히 네이버 최저가쇼핑,SNS광고,와디즈펀딩 카카오메이커스, 쿠팡, 위메프 등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는데..

무인양품 가스버너 RK-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무인양품 가스버너입니다. 캠핑갈때 가스버너가 필요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요놈이 정말 딱 이쁘게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