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soy의 등록된 링크

 blackso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6건입니다.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아드리아나 - 스킬트리/템트리/템루트/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서바이벌 의 모든 캐릭터를 해보려고 열심히 하는 중이는 블랙 소이라고 합니다. 이번 로테이션에 아드리아나 라는 캐릭터가 포함이 되어있었어서 이렇게 캐릭터를 공략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시셀라 - (스킬트리/템트리/루트/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터널 리턴 블랙서바벌 :영원회귀 캐릭터의 스킬트리와 템트리를 알아보는 시간의 블랙소이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캐릭터는 시셀라 인데요? 이번주 로테이션 에 포함되어있는 캐릭터 입니다. 시셀라..

파스모포비아 음성인식 설정 (공략/마이크/나무위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파스모포비아 라는 게임의 음성 설정 하는 법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파스모포비아는 음성인식이 몹시 중요한 게임이라 꼭 설정 후 플레이를 해주셔야 합..

고군분투 게임하기 (다운로드/바로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플래시게임 포스팅의 블랙소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고군분투 게임인데요? 추억의 게임이고 가볍게 즐길수 있는 컴퓨터실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곧 구글에서 swf 파일..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유키 공략 - [템트리/스킬트리/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서바이벌 을 요즘 재밌게 하고있는 블랙소이 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캐릭터 유키 인데요? 유키는 원챔으로 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 그런 캐릭터라 여러분들이 참고할만한 자료도 매우 많습..

psn 12월 무료 게임 (스토어/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 2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 정보 이슈 게임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PSN 12월 무료게임 이 발표가 되었다고해서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PSN 12월 무료게임 1. 저스트 코즈4 - just cause 4 (출시..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 피오라 공략 (스킬트리/템트리/이터널 리턴)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캐릭터 피오라 입니다. 무척 op 입니다 초보분이시면 한번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선 간단하게 피오라 템트리로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창피오..

무료 공포게임 Thy Flesh [다운로드/인디/스토리] [내부링크]

THY FLESH 게임 부제 너의 살.. 은 해외에서 만들어진 인디 공포 게임입니다. 한국에서 는 저가 자주보는 유튜버 수탉님이 플레이 하신 공포게임 이기도 하지요. 해외 인디 게임 만의 감성을 느낄수 있는 그런..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아야 - [템추천/스킬트리/공략/캐릭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틸 게임 블로거 블랙소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블랙서바이벌의 아야 캐릭터를 집중 탐구 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야 같은경우는 워낙 템트리를 다양하게 가는 캐릭터 라서..

블랙서바이벌 영원 회귀 재키 (템트리/스킬트리/쌍검/공략) [내부링크]

블랙서바이벌 영원 회귀 재키 템트리 -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블랙서바이벌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 블랙소이 입니다. 저가 알려드리는 공략은 상위 랭커분들이 사용하시는 공략 그대로 여러분들 에게 알려드..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리 다이린 - 소수리다 [캐릭터추천/공략/스킬트리/공략] [내부링크]

리다이린 공략 및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저가 요즘 재밌게 하고있는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기 캐릭터중 리다이린 이라는 어느정도 무난한 케릭터의 스킬트리와 템트리의 공략..

휠체어를 타고 병원 탈출하기 (무료 공포게임) - WOUNDS4 HARD MEDICATION [내부링크]

휠체어타고 병원 탈출하기 게임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공포인디 게임인데요? 공포게임 유튜버 수탉님이 플레이하신 바로 그게임입니다. ! 인디게임 특성상 그렇게 막 뛰어난 몰입감을..

블랙서바이벌 영원 회귀 전적 검색 사이트 - 공식사이트 (랭킹) [내부링크]

블랙서바이벌 전적/통계 검색 사이트 안녕하세요 게임 이슈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저가 시작한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전적 검색 사이트와 통계 보는법을 알려 드릴 려고 이렇게 글을 준비 해보았습..

블랙서바이벌 캐릭터 정리 (인벤,티어,갤러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식 이슈 게임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블랙서바이벌:영원 회기 라는 게임인데요? 오늘은 첫 공략 리뷰의 시작으로서 캐릭터 의 종류와 티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게..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동영상/mp3/보기/어플) [내부링크]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다운로드 소개 안녕하세요 지식 정보 유틸 게임 전문 블로거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꿀팁들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이제는..

Inside 게임 (공포/다운로드/바로하기/무료) [내부링크]

inside게임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심리적으로 상당히 무서운 공포게임입니다. 시체가 쫒아오는 공포게임 인  이게임의 이름 은 inside 입니다. 이게임은 공포게임 전문 유튜버 수탉 님께서 플레이 하신 게임인데..

픽사베이 사용하는 방법 (pixabay/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픽사베이 사용하는 방법과 픽사베이 저작권 안녕하세요 지식 이슈 정보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각종 이미지를 무료 저작권 으로 사용 가능한 사이트인 픽사베이를 소개 해드릴 려고 합..

스파이더 카드게임 (카드놀이/무료/게임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스파이더 카드놀이 게임 다운로드 스파이더 카드게임? 안녕하세요 지식 유머 게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랙소이 라고합니다. 이제는 옛날 감성에 맞는 게임들을 찾아 올리고 있는데요? 저번에 설명한 프리셀..

버블슈터 게임하기 플래시 (다운로드/게임몬스터/다양한종류) [내부링크]

버블슈터 게임 여러분들꼐 소개 하기 앞서 곧 있으면 시행되는 어도비 플래시의 종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존 플래시 게임들의 종료가 다가오면서 여러분들에게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를 하여 플레이 하시는 것..

런3 게임하기 실행가능버전 (다운로드/2020) [내부링크]

더보기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간단한 게임 바로 하는 것보단 이제 곧 종료되는 플래시 기능을 이용하지말구 SWF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게임을 해보아요! 무난하고 깔끔한 SWF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게임을 헤보세요!..

불과 물 2인용 게임하기 1 (다운로드/실행가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2인용게임을 많이 찾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많은 사이트에서 실행이 안되시죠? 여러분들 이럴때는 다운로드를 해서 플레이를 하면되는데요? 이제 곧 모든사이트에서 swf 파일이 실행이 안될예..

프리셀 게임 무료다운로드 (옛날버전/설치) [내부링크]

프리셀 게임 무료 다운로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고전게임 명작 3 대장 지뢰 찾기, 스파이더 카드게임, 프리셀 중 하나인 프리셀이라는 게임입니다. 고전 감성 그대로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이 많은데 최근 너..

얀데레 피하기 게임 - 사이코 노 스토커 다운로드(saiko no sutoka) [내부링크]

사이코 노 스토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유틸과 게임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 블랙소이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저가 좋아하는 공포게임 스트리머,유튜버인 수탉님 이 플레이하신 얀데레 피하기 게임을 다운로드 할..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팁 (판매처/모바일교환권/주유소)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와 팁 안녕하세요 지식 정보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세계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이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처들을 오늘 정리해서 여러분들께 보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메뉴변경 차액 사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기프티콘 다른메뉴? 바꿀수 있나요? 오늘 저가 매장가서 확인해온 내용으로 여러분들께 확실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티콘 다른메뉴 바꾸는 방법? 우선 이정보는 확실한 정보라고 설명 해..

플래시 플레이어 대체 SWF 게임 하는법 [내부링크]

SWF 플래시 게임 하는법 내년 1월 1일 플래시 어도비에서 공식적으로 플래시 기능을 중지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에바탕으로 블랙소이 티스토리에서 내놓을 플래시게임을 즐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체적으..

tp link 방능 dmz 포트포워딩 하는법 - TL-WR940N PLUS [내부링크]

오늘 은 m16 사이트에서 어제 다시시작한 방능설정 후기 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 블랙소이 방능 설정 시즌2 우선 오늘 연락 주신 분은 듀란테 님이십니다 ^^. 우선 미리 후기를 보여드리자면 조공 받아버렸습..

버그 알피지 0.5A 맵 다운로드 [내부링크]

제목버그 알피지 0.5A 맵 다운로드 워크래프트 의 고전 rpg 중 하나인 버그RPG 0.5A 입니다 . 왜인지 모르겠지만 m16 사이트에서 요청이 있는 맵이라 한번 올려두겠습니다. 고전 맵의 특징인지몰라도 공략영..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총 정리 한눈에 확인 해보세요 [내부링크]

저 블랙소이 광고 할 만한 블로그가 아닙니다. 홍보성 글이 아니니 읽고 편하게 따라오세요! CJ 기프트 카드는 무엇 인가요? CJ기프트 카드는 이렇게 생긴모양의 카드인데요? 많은 분들이 선물로 사용하기도 하..

워크 스타 마크 dmz 포트포워딩 방능 신청 방법 ? 블랙소이 방능 시즌 2 [내부링크]

1차 종료를 하고 난뒤 계속 주기적으로 카톡으로 연락이 오셔서 그냥 면접도 떨어졌겠다. 취업 실패기념 !다시 한번 준비 해봤습니다.! 워크래프트를 이용 하는 분들중에서 방능이 안되시는 분들 또는 마인크래프..

카톡 생일 안뜨게 하는 방법 엄청 쉬워요 [내부링크]

제목카톡 생일 안뜨게 하는 방법 카카오톡 생일 저는 왠만해서 비공개로 해놓는데요? 그이유는 바로 생일이라고 먼저 선물을 받아버리면 다음에 저도 생일을 무조건 적으로 챙겨줘야 하거나 별로 친하지도 않..

유튜브 자막 끄기 정말 간단해요 쉽게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유튜브 자동 자막 끄기 유튜브 자동자막 끄는 방법? 여러분들 어렵지 않아요 쉽게 알려드릴테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더보기 유튜브 가 업데이트 되기전부터 많은 분들이 정확하지 않은 자막에 대해서 불편함을 느..

엑셀 번호 매기기 ROW 함수 강좌 [내부링크]

오늘은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술 엑셀에서 번호 매기기 를 여러분들에게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요?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강의 진행중이니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목차 1. 엑셀 번호매기기..

트위치 DMCA 음악 저작권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본노래 [내부링크]

트위치 DMCA 음악 저작권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 일본노래 우선 글을 시작하기 앞서 트위치 시청자겸 스트리머였던 입장에서 이야기 한다면. 딱 한줄로 끝난다 저작권에 대해서 안일하고 되게 자존심만 강한..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트레이너 최신버전 [내부링크]

30 가지옵션 ·게임버전: 스팀 v1.0+ · 최신업데이트 : 2020.11.13 트레이너 이름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트레이너  안녕하세요 인터넷 종합 자료 유틸리티 블로그 Black soy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재생 id는 해결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오류 나중에 다시 시도 해주세요 해결하기! 기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유튜브에서 고질적인 오류가 있다고해서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오류중 유독 독보적인 오류 가 있었는데요? 오류가..

vrew 음성인식 무료 자막프로그램 사용법과 워터마크 제거방법! [내부링크]

*광고 아닙니다 그냥 저가 적는 유틸 소개 글입니다* (오해 X 100% 주관적인 포스팅 블랙소이 짓꺼려보기!)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이런 프로그램도 있다 라는것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이번 포스팅 준..

엑셀 더하기 수식 쉽게 따라하기 여러가지 방법 (SUM함수,덧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등학생도 쉽게 따라 하는 엑셀 함수 강좌 시간이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쉽고 간단히 따라 할 수 있는 엑셀 더하기 수식과 함수 바로 강의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더하기를 할려면 어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어렵지 않습니다 3분만에 따라하기! PC 와 모바일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시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해지를 하는 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거 같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포스팅의..

엑셀 Match 함수 초등학생도 쉽게 배우는 강좌 2편 [내부링크]

목차 1. Match 함수가 무엇인가요? 2. Match 함수 사용하는 방법 3. Match 함수 포스팅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함수는 Match라는 함수입니다. 오늘도 쉽게 엑셀 함수들을 풀어서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건데요? 어..

엑셀VLOOKUP함수 쉽게 이해해보기 초등학생도 쉽게 하는 강좌 [내부링크]

엑셀VLOOKUP함수 쉽게 이해해보기 목차 1.VLOOKUP 이 뭔가요? 2.VLOOKUP 사용법 3.VLOOKUP 포스팅 후기 엑셀 공부를 다시시작 하게 되면서 이렇게 엑셀 관련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는 다른 글..

유튜브 음원추출 모바일 과 PC 로 간단하게 고음질 320kbps mp3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 유튜브 지식정보 블로그 정리 킹 블랙 소이의 알아보기 시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꿀팁 두 가지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고음질 320 kbps mp3 파일로 음원을 추출하는 아주 쉬운 방법과..

유튜브 뮤직 사용법 3분만에 알아보는 간단 정보 [내부링크]

유튜브 뮤직 사용법 3분 만에 다알아보기! 안녕하세요 3분 지식 정보통의 블랙소이 입니다. 이번글에서 여러분은 필요하신 정보만 빼서 편하게 읽으시면 됩니다. 오늘의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서 스크..

유튜브 반복재생 구간반복 하는방법 모바일도 쉽게 따라하자!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특정 노래를 듣거나 노동요를 들으면서 일을 하시는 분들 이 영상을 반복 재생할줄 모르셔서 답답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였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반복재생과 구간 반복을 하는 방법과 모바일은 어떻..

유튜브 오류 400 해결방법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사용하시는 유튜브는 전 세계 적으로 가장 큰 동영상 플랫폼 이자 동영상 앱 인데요? 영화 , 뮤직비디오, 뉴스 등 각종 엔터테인먼트까지 섭렵한 유튜브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제품이기에 잘 운영이 되..

더파인더 쿠폰 모음 15개 입력방법 과 공식카페 바로 알아보기! 2020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모바일 게임 더파인더 공식 카페와 쿠폰 모음들을 정리해서 적어 여러분들께 세세히 소개해드릴 까 합니다. 이게임은 미성년자가 이용할 수 없는 게임 이며 게임을 무림 판타지 느낌의 게임이라..

CJ 헬로비전 방능 공유기설정 비밀번호까지 전부다 ! HYC-G9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능 재능기부 중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다뤄볼 기기 CJ 헬로비전 입니다! 품명은 HYC - G920 입니다. 오늘문의 주신분은 jw 라는 오픈 카톡 닉네임 의 분이시며 m16 사이트를 보시고 이렇게 신청..

봉고캣 다운로드 와 OBS 에 추가해보기 [키보드인식 프로그램] [내부링크]

봉고 캣? 그게 뭐예요? 요즘 스트리머 들 사이에서 고양이가 키보드를 만지는 모습의 고양이가 방송 아랫 방향에 위치해있기도 합니다. 이 녀석의 이름은 봉고 캣인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쉽게 설치하는 방법..

로블록스 시노비 라이프 2 공략 과 코드 모음 입력 방법?! [내부링크]

로블록스 시노비라이프2 공략 코드모음 많은 인기 로블록스 게임 순위중 1~2위를 차지하는 게임인 로블록스 시노비라이프2 입니다 ! 로블록스의 특징중 하나인 한글화가 안되있다. 라는것인데요? 여러분들이 쉽게..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트레이너 최신버전 다운로드 [가격과 출시일]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17 옵션 트레이너 입니다. 트레이너이름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17 옵션 17 Options · Game Version: v1.0.2+ · Last Updated: 2020.11.10 버전 안녕하세요 종합게임 각종 유틸리티 블로그..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쿠폰 모음 - 쿠폰입력하는방법! 최신판 공식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지식 정보 바로 계속 핫 하게 인기차트 상단에 올라가 있는 그 게임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이게임에도 쿠폰이 있는 거 여러분들 아시고 계셨나요? 쿠폰 저가 모아..

SK 방능 설정 rush337ac 기기 포트포워딩 하는법 워크방파기 [내부링크]

오늘문의주신 분은 C_fu (m16서버) 님입니다 ^^ 카톡 오픈채팅에 급하게 이야기를 남겨주셨더라구요 ! 사용하시는 공유기는 SK 브로드밴드에서 사용하는 rush337ac 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전문가..

로블록스 애니파이팅 코드 와 게임 하는법! 꼭 하세요! [내부링크]

로블록스 에서 인기 게임인 애니파이팅 ! 리뷰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다뤄볼 주제는 게임 하는법과 게임 코드 입력 해서 캐릭터 얻기 해보겠습니다! 게임하기 게임 을 하기 위해서는 아랫 사이트로 이..

포트포워딩 확인 하는 방법 공유기! 간단하게 확인하자 [내부링크]

요즘 방능에 관한 글을 많이 올리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포트포워딩을 하시고 난뒤 이게 된건가? 하는 의문점을 가지신 분들이 많을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오픈 포트 확인! 여러분들이 워..

Sk 방능 설정 포트포워딩 과 DMZ 설정 하는법 H724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입니다. 오늘 문의하신 분은 bisu_gwan (m16 서버) 에 계신 분이시며 ^^ SK 공유기 이신분이라 아직 포스팅 하지 않아서 여러분 들에게 도움이 될 사례가 될것 같습니다. 공유기 설정은 어..

워크 방능 u+ 편 DMZ 설정법 포트포워딩 하는법 (유플러스 LGU+) GAPM 7100 리셋 [내부링크]

신청자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신청해주신 분은 M16 서버의 sjh2210 님 이십니다 ! 친구가 방에 못들어오고 계시다는 sjh2210 님 의 공유기를 한번 훑어보러 가겠습니다 ( _ _ ) 꾸벅 ! + 이글은 광고..

워크 방능 kt 편 dmz 와 포트포워딩 하기 + 공유기 리셋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의뢰를 주신분은 korea3333 [m16 서버 유저] 입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문의 주셨고 시간 조인이 잘되어서 빠르게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  오픈 채팅방은 m16 사 이..

무료 작곡 프로그램 Cakewalk 설치방법 - 50만원이였던 프로그램이 무료? [내부링크]

최근에 무료로 풀린 cakewalk 라는 프로그램은 50만원 에 배포하였던 소나 라는 프로그램을 밴드랩이라는 회사가 인수하면서 무료로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성도 뛰어나고 매우 괜찮은 프로그램이며 유료..

매크로 프로그램 무료소프트웨어 TOP 5 [1편]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삶은 조금더 편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매크로 프로그램에 대해서 조금 알아 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잘 확인 하셔야할 부분은 무료인지,평가판 무료인지 확인하세요. TOP 1 MouseKey Recorder 마우..

netis 공유기 포트포워딩 dmz 설정하기 - 방능은 이것이다 [내부링크]

오늘도 워크래프트3 에서 방능해준다고 방을 파고 기다렸습니다. 방을 파고 기다리는데 겁먹고 다들 나가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끈기 있게 기다린결과 한분이 오셨습니다. 그분이 하신말씀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배달의 민족 리뷰알바 에대한 모든 정보 ! 배민 리뷰 작업 [내부링크]

요즘 휴대전화를 가진 사람이라면 80~90% 음식을 시켜먹어 본 적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음식을 주문하기 전 [리뷰] 란을 먼저 확인 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믿지 않는 게 좋을 것..

디스코드 이모티콘 만들고 추가해보기 꿀팁 [내부링크]

요즘 많은사람들이 이용하는 메신저 디스코드 에서 이모티콘을 추가하는 방법을 여러분들이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이모티콘을 만드는 방법과 추가하는 방법을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모티콘 만들기..

제비뽑기프로그램 무료 무설치 빠르고 쉽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소개 어릴적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많이 쓰신 프로그램이 몇개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제비뽑기 프로그램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어디서든지 많이 사용하는 제비뽑기 프로그램 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제비 뽑..

스톱워치 다운로드 타이머 빠른 무설치 ! XNOTE TIMER [내부링크]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아프리카에서 많이 사용하기도 하며 공부할 때 시험시간 측정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XNOTE Timer인데요? 긴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간단..

2012Plugin.dll 오류해결 다운로드 [내부링크]

문제점 여러분들이 컴퓨터 내의 프로그램을 하다보면 생기실 수 있는 흔한 일중 하나가 DLL 파일이 없어서 생기는 경우입니다. 그런경우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DLL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

가을 배경화면 으로 분위기 전환하기 가을배경화면모음 [내부링크]

가을이 되고나서 왠지 가을 분위기 풍기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바꾸고 싶어져서 저도모르게 해외 에서 무료로 업로드 해도 괜찮다는 사진들을 가져와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을 느낌 맞아 배경화면을 바꾸..

mp4 mp3 변환 프로그램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mov,mkv,avi 가능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 통하여 다운로드를 한 mp4 파일을 쉽게 변환을 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 방법은 다양하지만 여러분들이 이용하시기 편한 것을 짧고 굵게 몇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mov, m..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 5 (2020년)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나이에 상관없이 영상을 만드는 시대가 왔습니다 선듯 유튜브를 하자니 많은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죠 편집은 어떻게 해야할까? 또 프로그램은 어떻게 써야할까?..

라이엇걸 트리스타나 얻는법 오류 개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입니다 예전에 뿌린 한정판 스킨을 알아보던 중 본계에는 있는데 부계에는 없었던 라이엇 걸 트리스타나 얻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기존 얻는 방법 여기서 더보기를 누르시면 커뮤니티와..

돌리랑 도트가 제일 좋아 가사 - mp3 다운로드 [내부링크]

밈 으로 터져버린 돌리랑 도트가 제일 좋아 가사 입니다. 돌리랑 도트가 제일 좋아  돌리라 도트가 제일, 조(반호흡쉬고)아 마차를 끌고 모래언덕을 지나네 지나네~ 돌리랑 도트가 제일 좋아 돌리랑 도트가 제일..

시리어스 샘 4 트레이너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시리어스 샘 4 트레이너 최신버전 다운로드 15가지의 옵션을 가진 트레이너 최신버전 입니다 게임 v.1.0 ~ 1.05 버전 까지 사용가능한 트레이너입니다 시리어스샘 4는 지난 9월25일 에 발매한 제품이며 과..

무료 로고 만들기 어플 사이트 TOP 10 (2020년)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나 각종 다양한 SNS 에서의 활동으로 인해 무료로 로고를 만들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귀찮게 일일이 만드는 로고 이젠 지겹습니다. 그래서 준비 해보았습니다 로고 만들기 어플,사이트 모..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트레이너 +최신버전 [내부링크]

24 옵션 · 게임 버전: v1.02-v1.05+ · 마지막 업데이트: 2020.10.29입니다. 안녕하세요 종겜 종합 자료 유틸리티 블로그 Black soy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것은 섀키로 섀도우 다이..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하기 + 사전예약보상 기대되는 힐링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임 유틸 전문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마술양품점 인데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게임 저가 정말좋아해서 기대하는 겸 미리 사전예약 에 대해서 알려드..

에픽게임즈 무료배포 받는법 10월5주차 목록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에픽게임즈 ? 그게 뭐에요?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에픽게임즈 여러분들 아시고계시나요? 에픽게임즈는 스팀과 같은 게임 을 배포하는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에픽게임즈는 매주 마다 게임을 무료로 배..

House 게임 다운로드 [인디게임/공포게임/무서운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유튜버 '수탉'님이 플레이하신 게임 house 입니다. 이게임 의 스토리는 주인공의 아버지는 주인공을 죽이려고합니다. 그아버지를 피해 엔딩을 보는 호러,공포 게임입니다. -스토리- 깜..

쥬니어네이버 슈게임 바로하기 링크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 한참 재밌게 하던 슈게임 이제는 쥬니어 네이버가 없어짐으로 인해 게임을 쉽게 하기 어려워 졌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슈게임 모음 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

70억 좀비 쿠폰 정보 다이아 얻는 공략 (이벤트정보) !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70억 좀비 쿠폰 ? 다이아 얻는 방법 모음 ! 꼭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게임 과 각종 유틸 전문 블로그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70억 좀비 다이아 얻는 방법입니다.(쿠폰 이야기..

용비불패m 쿠폰 과 리세마라 공략 ! 꼭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용비불패m 쿠폰 과 리세마라 공략 ! 꼭참고하세요 용비불패m 쿠폰 과 리세마라 공략 ! 꼭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지식,정보 공유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 횡스크롤 RPG 용비불패..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쿠폰 /간단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에대한 게임 정보인데요? 우선 지금 사전예약을 안하신 분들이 사용하실수 있는코드는 단 하나 입니다. 우선 쿠폰 입력..

그랑삼국 쿠폰 등급표 최신버전 (10월 23일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그랑삼국의 쿠폰 입력 코드와 최신 등급 표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쿠폰 입력 방법 우선 기본 여러분들의 화면 일꺼에요 ! 자 여기서 좌측에 위치한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라루나 판타지 쿠폰 정리 10월24 최신업데이트 꼭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 오늘소개 해드릴 게임은 라루나 판타지 라는 게임입니다. 2020-10-15 일에 출시 된게임 이고 횡스크롤 RPG 형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이 출시 되기전부터 뿌렸던 모든 쿠폰번호를 지..

발더스 게이트 3 트레이너 2020 최신 [링크/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발더스 게이트 3 트레이너 2020 최신 [링크/무료/다운로드] Baldur’s Gate 3 Trainer Baldur’s Gate 3 Trainer 안녕하세요 종겜 종합 자료 유틸리티 블로그 Black soy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픽셀건 버그판 2020 최신 실행됨 [링크/다운로드/핵] [내부링크]

픽셀건 버그판 2020 최신 실행됨 [링크/다운로드/핵] Pixel Gun 3D (MOD, Unlimited Ammo) 픽셀건 버그판 2020 최신 실행됨 [링크/다운로드/핵] 총알무한 모드입니다. 기타설명 사진 Battle Royale의 게임 플레이..

지구 마지막날 생존 버그판 2020 [최신/구동확인/1] [내부링크]

지구 마지막날 생존 버그판 1.17.3 Last Day on Earth: Survival (MENU MOD) App Name Last Day on Earth: Survival Publisher Kefir! Genre Survival Size 320M  Latest Version 1.17.3 MOD Info Many Features..

클래시오브클랜 버그판 2020 [최신/링크/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클래시오브클랜 버그판 [2020 최신 무료다운로드] Clash of Clans (MOD, Unlimited All) 클래시오브클랜 버그판 [2020 최신 무료다운로드] 구동영상 Clash of Clans (COC)는 모바일에서 최고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2 트레이너 2020 최신버전 [State of Decay 2 : Juggernaut Edition Trainer] [내부링크]

19 Options · Game Version: Steam/Epic/Windows Store v1.0-v21+ · Last Updated: 2020.10.02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2 트레이너 2020 최신버전 [State of Decay 2 : Juggernaut Edition Trainer] 안녕하세요..

꿈의정원 버그 최신 2020 무료 [다운로드/광고/돈무한/버그판] [내부링크]

꿈의정원 버그 최신 2020 Gardenscapes (MOD, Unlimited Coins/Stars) 꿈의정원 4.7.5 ver 버그판 입니다. 실제 구동사진 위와같이 별과 돈들이 마이너스 로 뜨면서 계속 사용가능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녹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트레이너 2020 최신 무료 마지막버전 [내부링크]

몬스터헌터 아이스본 트레이너 2020 [v20200109-v20201001+ Iceborne DLC · Last Updated: 2020.10.02]   안녕하세요 종겜 종합 자료 유틸리티 블로그 Black soy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것은..

헝그리샤크 버그판 2020 월드+에볼루션 (무료다운) [내부링크]

헝그리샤크 버그판 2020 Hungry Shark Evolution (MOD, Coins/Diamond) Hungry Shark World (MOD, Unlimited Money)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게임은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버그판2020..

에픽게임즈 스토어 키 코드 등록 방법 무료 (2020 최신/게임코드,제품키) [내부링크]

에픽게임즈 스토어 키 코드 등록 방법 무료 (2020 최신/게임코드,제품키)  스팀 의 뒤를 잇는 '에픽게임즈' 여러분들에게 에픽게임즈를 소개해드리면서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에픽게임즈란? 에픽..

삼국지 14 트레이너 2020 년 최신버전 +에디터한글 [무료 /다운로드/한글/사용법] [내부링크]

삼국지 14 트레이너 2020 년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사용법] 안녕하세요 종겜 종합 자료 유틸리티 블로그 Black soy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것은 위와 같은 트레이너인데요? 삼국지 1..

나루토 원피스 게임 3.0 [플래시게임/바로하기] [내부링크]

원피스 vs 나루토 3.0 [One piece vs Naruto 3] 사스케와 나루토 싸움 ㄹㅇ 실화냐 대신..이젠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흰수염 지라이야 싸움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 Bleach Vs Naruto 3.3 [바로하기] [내부링크]

나루토 vs 블리치 3.3 게임하기 - Bleach Vs Naruto 2.6 [바로하기] 블리치 vs 나루토 3.3 게임 하기 게임의 용량이 커서 로딩이 오래걸리수 있습니다 ^-^ 흰화면 = 로딩중 ^^! 기존에 있던 2.2 ver 말고도 다른..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2020 [최신/다운로드] [내부링크]

Brawl Stars (MOD, Full Gems/Brawlers/Skins) 브롤스타즈 버그판 돈무한,스킨,브롤러 [최신/다운로드] 에대한 정보글입니다 여러분들은 글의 밑에 위치한 다운로드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치명적인 전..

어몽어스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 [9.9] [내부링크]

Among Us v2020.9.9 MOD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어몽어스 크랙 버전 입니다 - 버그판이라고도 불리면서 많은 이야기가 오는 어플입니다. 우주로 나가는 모험에는 항상 많은 다른 것..

궁수의전설 버그판 Archero 궁수키우기 [갓모드,한방모드 /다운로드] 버그앱 해킹앱 [내부링크]

궁수의전설 버그판 Archero 궁수키우기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입니다 오늘은 궁수키우기 버그판, 궁수의 전설 버그판 을다뤄 볼까합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플레이했던 게임 으로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쉽고 간단하..

비활성화 매크로 G macro [ 매크로를 키고 다른행동을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은 비활성화 매크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기존 온라인게임이나 이런곳에서는 거의 90% 안될것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올리는 이뉴는 한가지입니다. 워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xray 리소스팩 [엑스레이 리소스팩 버전별 1.12.2/1.16.x/1.11/1.13] [내부링크]

팩이름 Xray_Ultimate 리소스팩 다운로드 파일위치 C:\Users\USER\AppData\Roaming\.minecraft\resourcepacks 여기에 저장하면됩니다.! 이미지 Xray 모드보다 훨씬 좋다고 하는 그 리소스팩   실제 제작자 설명..

마인크래프트 리얼리즘 택스쳐팩 [SC Photorealism Texture Pack] 1.14 / 1.13 / 1.12 / 1.11 / 1.10 / 1.9 / 1.8 [내부링크]

팩이름  [SC Photorealism Texture Pack] 1.14 / 1.13 / 1.12 / 1.11 / 1.10 / 1.9 / 1.8 버전호환 SC 포토 리얼리즘 마인 크래프트를 위한 SCtester 리소스 팩에서 제공 하고있고 쉐이더 모드를 사용하는 경..

마인크래프트 1.16.2 / 1.16.1 핵 클라이언트 Xray (치트/핵/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마인크래프트 핵클라 (minecraft hack client 1.16.2) Aristois Free 는 모든버전이 사용가능한 클라이언트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6.2 , 1.16.1 버전도 사용가능합니다..

w3x 추출시 나오는 파일 리스트 [내부링크]

대충 정리 war3map.doo (지형 위의 나무 위치 파일) war3map.j  (워크래프트 맵의 스크립트 파일 여기에 치트셋을 넣어서 수정맵을 만드는 것) J = note ++ 나 메모장 같이 텍스트 를 불러올수있는 곳에서 불러드..

xdep 워크 언프로텍트 유틸 [내부링크]

[메모] 잘사용은 안되는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PG프로텍트 S,SS, 보바등 근래에는 잘안쓰는 언프로텍터 프로그램이며 사용할만한 가치는 없다. 하지만 예전맵을 수정하거나 hex로 적당히 만진뒤 사용하는모습이 간..

워크 핵전쟁 6.2E~6.2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앞으로 모든 워크래프트 맵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다운로드 최신버전 다운 신 구 기본 저장 장소 문서 -> warcraft3 -> maps -> download 에넣으면..

09 노쿨 치트셋 [내부링크]

trigger gg_trg_NoCoolTimeNoMana=null function Trig_NoCoolTimeNoMana_Func001001002 takes nothing returns boolean return ( IsUnitEnemy(GetFilterUnit(), Player(PLAYER_NEUTRAL_AGGRESSIVE)) == true ) end..

war3map.j 파일구조 [내부링크]

Black soy 용 자료모음 globals                                                                                    ..

원랜디 ORD 9.27 (치트맵/위습2배/업맥/치트모드 다운로드) #이지모드 [내부링크]

위습 N배랑, 업글 맥스만 작동, 스킵은 제대로 작동 안됨. 위습 2배 한번 더 누르면 3배 되고 한번 더 누르면 4배 됨. 치트모드 시작 명령어 : @이지모드 '@도움말' 하면 대충 기능 나오긴 한데 ESC 눌러서 숫..

SB RPG [치트/돈무한/치트맵/워크치트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치트맵을 제작하고있어서 바쁩니다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시동어 다운로드 최신버전 다운 기본 저장 장소 문서 -> warcraft3 -> maps -> download 에..

워크래프트 대해적 RPG 시즌2 가장최신버전8/23 일기준 [내부링크]

-맵업데이트 로인한 재업로드- 1. 맵다운 2. 맵다운 기본 저장 장소 문서 -> warcraft3 -> maps -> download 에넣으면됩니다 - 맵파일이 워크에서 안불러와지는 경우 - 1. 맵의 이름길이를 수정해주세요 (너..

워크래프트 유즈맵100개! 2020년도 다운로드 [최신/워크 유즈맵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은 2020년도 저가 M16서버에서 커스텀으로 둘러보면서 얻은 워크 유즈맵 100개 다운로드 입니다. 맵특정상 맵이름이 정확하게 안적혀 있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참고하..

워크 방능 해결 해드립니다 <= 신청 ㄱ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흑우 여러분 블랙 소이 입니다 !! 아직도 DMZ 설정못하는 흑우님들에게 저가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1. 공유기 확인하는 방법 까지 설명 필요합니까?! 쳇 어쩔수 없군요!! 우선 컴퓨터 본체로간뒤..

워크래프트 여기있네 빵통조림 [워크 빵통조림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앞으로 모든 워크래프트 맵중 제작자가 밝혀진 맵은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제작자 지원(z1z1z1)님 이십니다 동전줍는 징징이의 영향을 받은 게임 같지만..

슈게임 패션 / 슈의 매직패션 게임하기 [추억의게임모음] [내부링크]

슈게임 패션 / 슈의 매직패션 게임하기 [추억의게임모음] 패셔니즘 이 개쩌는 슈! 저렇게만입으면 당신도 얼짱! ... 현타오는건 나의몫 여러분들은 게임만 즐기시면됩니다. 하... 게임 업로드하면서 슈는 진짜 부..

띵호와 주방장2 [짬뽕편/고전게임/추억의게임] [내부링크]

띵호와 주방장2 [짬뽕만들기] 띵호와 주방장 2탄입니다 이제 짬뽕을 다스리는 이연복쉪으가 될수있도록 우리 띵호를 키워야하는데요? 띵호를 열심히 키워서 중화요리 마스터를 만들어봅시다 조작법 마우스

옹스 과자공장 게임하기 [추억의게임/플래시게임모음] [내부링크]

옹스 과자공장 게임 이게임은 저의 추억이 아주많이 담긴 게임인데요? 저의 여동생이랑 항상 같이 하던게임이라 보자마자 탄식부터 나온 게임입니다. 왠일로 드립을 안치고 그냥 소개 해드리는 게임인데 추억그..

슈게임 모음 - 애견미용실 게임하기 / 슈의 애견미용실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애견미용실 슈의 애견미용실 크흐 드디어 슈는 ... 애견샵까지 차리는 클라스가 되어버렸습니다. 그저 이정도면 자영업의 마스터 사업가 일꺼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저희도 슈처럼 멋진 사업가가 되기위해..

띵호와 주방장 1 짜장면 만들기게임 [플래시게임/고전게임] [내부링크]

띵호와 주방장 1 짜장면 만들기게임 [플래시게임/고전게임] 크흐 국민게임 띵호와 주방장입니다 띵호는 과연 중화요리 마스터가 될수있을까요? 제생각에는 그렇다고 볼수있습니다 생각보다 주방일하는게 힘들텐데..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 Bleach Vs Naruto 2.6 [바로하기] [내부링크]

블리치 vs 나루토 2.6 게임의 용량이 커서 로딩이 오래걸리수 있습니다 ^-^ 흰화면 = 로딩중 ^^! 추억의 컴퓨터실 게임이지요 ^.^ 소소하게 즐겨보세요 플레이 가능한거 확인했습니다 2020.08.16 신규 버전 3.3..

슈게임 DDR / 슈게임 밴드 / 슈송밴드 / 슈게임 PUMP [슈 게임 모음] [내부링크]

슈송밴드 게임 슈DDR게임 슈는 만능앤터테이먼트 인거같습니다 드디어 슈가 동남아 콘서트도 다녀왔네요 어떻게 보면 블랙핑크 선배님 이시겠네요 여윾시 슈 최고시다. 사업도 만능적으로 많이하고 ... 다성공해..

슈뿌띠끄 플래시게임 [바로하기/추억의게임/고전게임] [내부링크]

슈뿌띠끄 플래시 게임 바로하기 슈뿌띠끄.. 슈의 사업은 정말 많네요! 슈는 사업가 제질이 있는게 분명해요 여러분들도 슈처럼 사업을 많이 많이 하다간 망할수있어요 하나의 사업에만 몰두할수있는 사람이 되도..

슈의 미용실2 플래시게임 [바로하기/고전게임] [내부링크]

슈의 미용실2 플래시게임 바로하기 >_ 슈의 미용실2 탄이에요 슈의 미용실이 정말잘되었나보네요 저의 사업은 말아먹었는데...하 요즘 사업하기 하기 정말 어려운데 ㅎㅎ 슈는 사업을 정말잘하는것같아요. 하..

슈의 의상실 게임바로하기 [플래시게임/추억의게임/고전] [내부링크]

슈의 의상실 슈의 의상실에서 이쁜 코디를 해봐요! 현실코디를 못하는 여러분들도 여기서는 코디왕이 될수있습니다. 실제로 이런식으로 코디하고나간다면 당신은 ...어..ㅁ..엄준식! 조작법

슈의 토마토마 게임 [바로하기/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슈의 토마토마 토마토를 키우는 슈! 우리는 지방을 키우지요! 물을 주어서 토마토를 키워 토마토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봅시다! 지방을 ..없애고싶은데 하..언제 없어질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여러분들은 지방이를..

피카추배구 게임하기 [바로하기/멀티게임] [내부링크]

피카츄 배구는 일본에서 1997년에 만들어진 윈도우용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한 건 아마 초등학교 컴퓨터실에서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친구들과 같이하면 정말 재미있지요. 어떤 분이 일본어 스프라이트..

모자이크 제거 앱 프로그램 [초간단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모자이크를 한번에 제거 /파괴해드리는 바로 DeepMosaics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 간단한 사용법과 확실한 효과가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긴글 읽기 싫어하..

슈의 화장하기 게임 [바로하기/슈게임] [내부링크]

슈의 화장하기 슈의 화장하기 게임은 기초 메이크업 시장을 정확하게 겨냥한 게임입니다. 어릴때 부터 화장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게 된다면 쉽고 빠르게 화장을 이해할수 있겠죠? 하지만... 화장을 잘못배..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플래시게임/바로하기/추억의게임/슈게임] [내부링크]

슈의 수업시간에 맛동산 먹기 수업시간에 맛동산을 먹는다니.. 아니..초코과자면 이해를 하겠는댬 ㄸㄹㄹ 맛동산이라니 개인적으로는 맛동산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맛동산 먹으면 이빨아파여 ㄸㄹㄹ..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바로하기/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슈의 캐릭터 슬롯머신 이에요 실제 카지노(?) 라는곳에 가면 볼수있는 그런 모습의 게임기인데요 실제로 슬롯머신을 하면 게임속에 나오는 슈와 다른모습으로 바뀔수가 있답니다.하... 도박..

슈의 초코공장 게임하기 [바로하기] [내부링크]

슈의 초코공장 슈의 초코공장에서 일용직 근로자가 되어서 열심히 일을 해보시는 거시와요! 우리는 로동이 필요합네다!! 만약 임금을 제대로 주지않는다면 노동청으로 ㄱㄱ 해야겠지요? 조작법 마우스

슈의 신속배달 게임하기 [바로하기] [내부링크]

슈의 신속배달 슈의신속배달은 대한민국의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은 비오는날 음식을 시켜드시나요? 비오는날 음식을 시켜드실때 배달이 늦더라도 이해 해주는 넓은 아량을 배푸는 건 어..

슈의 미용실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슈의 미용실 슈의미용실에서는 머리도 자르고 막 다자르는데 나는 일도 잘리고 참...에휴 여러분들은 일잘리지말고 직장짤리지말고 잘해보아요 ^^ 조작법 마우스

슈의 변신마법 플래시게임 [게임하기/바로하기] [내부링크]

슈변신마법 게임 슈는 처럼 변신하고싶어하는 마녀 그리고 강동원 처럼 생겨지고싶은 블랙소이 그리고 블랙핑크 처럼 바뀌고픈 여러분. 하..현타씨게 온다 조작법 마우스

슈의 외출준비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슈의 외출준비 플래시게임 슈는 외출도 하고 막그러는데 왜 여러분들은 외출을 하지않을까요... 맞아요 외출안하시는 여러분들은 그냥 케릭터의 의상이라도 입혀주는게 좋을거 같아요! 조작법 마우스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게임하기 [바로하기/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의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아이스크림] 추억돋는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게임입니다. 아시다시피 초코만들어먹는건 비싸고 맛도 없으니 실제로 따라하지마시고 게임으로만 즐겨보신는게 좋을꺼같습니다. 조작법..

슈의 회전초밥 플래시게임 [바로하기/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슈의 회전초밥 [레게노게임] 슈의 회전초밥 게임입니다 레게노 전설급 고전 게임이죠 슈시리즈는 항상 봐도 추억에 잠겨 한두판 하고나면 현타가 오는 그런게임인데요? 현타 보단 일단 갬성에젖어 한번 플레이해..

스타크래프트 개인 넓은 언덕 막기 [R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앞으로 모든 스타크래프 맵중 제작자가 밝혀진 맵은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추천인 BJ성예량님이 추천해주신 개인 넓은 언덕 막기 맵입니다. 다운로드 최..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게임[게임하기/바로하기] [내부링크]

슈의 라면가게 플래시게임 조작법 슈가 라면집을 차렸어요! 슈의 라면가게 에서 라면을 만들고 가게를 번창시켜서 떡상을 기대해봐요! 마우스 클릭으로 한번 즐겨보세요 ^^

눈빛보내기 1 [추억의게임/고전게임/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눈빛보내기1 게임입니다 ^^ *게임시작* 왼쪽 버튼 클릭→ 한번 더 버튼 클릭 *조작키* 진행방향 : 마우스 이동 달리기 : 마우스 커서를 캐릭터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놓으세요 눈빛보내기 : 마우스로 남학생쪽으..

후레시맨2 게임 하기 [바로하기/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이름 : 후레쉬맨2 장르 : 액션 게임엔젤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1위 게임 후레쉬맨. 게임시작 1번째 메뉴 – 게임시작 2번째 메뉴 – 적 고르기 3번째 메뉴 – 키 바꾸기 4번째 메뉴 – 옵션 5번째 메..

추억의게임 고향만두 플래시게임 하기 [내부링크]

고전 추억의 플래시게임 고향만두 게임 해보기 :) 예전 그느낌 그대로 아니 그게임을 그대로 진행해 보세요 !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게임플레이/다운/게임하기] [내부링크]

로블록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이면서 유튜브에서 가장핫한 입양하세요!! ADOPT ME!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ttps://www.roblox.com/?rbxp=337380537 입양하세요 게임 정보 [..

워크 동물 벽짓살 0.96 / 0.99b 최신 [다운로드/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앞으로 모든 워크래프트 맵중 제작자가 밝혀진 맵은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제작자 : 띵무유니버스 요즘 저가 많이 빠져 있는 유즈맵입니다 복귀하면서도..

스타크래프트 지식 OX퀴즈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맵은 아프리카 TV 베스트 BJ 성예량 님의 추천을 받아서 이렇게 업로드 하게되었습니다.! 아프리카 TV 성예량 님 의 추천 시리즈 1 스타 OX지식 퀴즈 바로 다운..

스타크래프트 디지몬 블러드 2019 [팀전/개인전] [내부링크]

<위이미지와는 관련이 없을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맵은 아프리카 TV 베스트 BJ 성예량 님의 추천을 받아서 이렇게 업로드 하게되었습니다.! 아프리카 TV 성예량 님 의 추천..

마인크래프트 옵티파인 1.16.1 [다운로드/최신] [내부링크]

다운로드 ( 클릭시 공식 사이트 1.16.1 옵티파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FPS 부스트 -FPS를 두 배로 늘리는 경우 -지연 스파이크를 줄이고 게임 플레이를 부드럽게합니다 HD 텍스처 지원 -HD 텍스처 및 H..

호박숲디펜스v 뱌 ,냐 최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전파일 제일 최근 파일 입니다 기본 저장 장소 문서 -> warcraft3 -> maps -> download 에넣으면됩니다 - 맵파일이 워크에서 안불러와지는 경우 - 1. 맵의 이름길이를 수정해주세요 (너무길면 실행이 잘안되..

스타 헌터맵 모음 [다운로드/헌터무한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모든 헌터맵 빠르게 다운로드 !! 다운로드  다운 기본 저장 장소 문서 -> starcraft -> maps -> download 에넣으면됩니다 - 맵파일이 스타에서 안불러와지는 경..

Recurrent 게임다운 [인디공포게임/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게임은 반복되는 이라는 뜻을가진 게임인데요? 이게임은 반복되는 스토리로 압박을 주는 공포감이 장난이아닙니다. 바로 게임다운로드 로 이동하겠습니다. 아랫 사이트..

사이렌헤드 게임 다운 SCP-6789 사이렌 [공포/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핫한 게임 연구 블랙소이입니다. 오늘의 소개해드릴게임은 SCP 6789 사이렌 헤드입니다. 소리를 듣는자 ...죽는다 사이렌 헤드는 정식 SCP 는 아닌데요? 팬메이드로 만들어진녀석으로 각종 밈으로도..

avgle 다운로드 하는법 초간단!? [avgle download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 오늘은 남자들의 존심 av 영상을 스트리밍 하는 사이트 avgle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법을 짧고 굵게 설명드립니다. 바로 Asta Browser 를 이용하면 영상을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해킹툴 와이파이 로 해킹이 가능하다? TOP 10 [2020/최신/설명] [내부링크]

AndroRAT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제어하고 정보를 엑세스 할수있도록 개발되어있고 오래전부터 안드로이드 리모트 [렛] 으로 유명했던 제품입니다. Hackode 위 프로그램은 IT전문가와 화이트해커 에게 주로 이용..

마크 모드 로더 Forge [다운/1.15.2/1.12.2/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크 모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FORGE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ORGE는 마크의 모드 로더라 불리며 해당 파일을 설치하고 모드를 설치하는 형식입니다. 요즘은 FORGE의 모드로딩이 느..

첫번째 마크 필수 모드 JE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모드중에서 거의 필수라 불리는 모드 JEI [ Just Enough Item ] 모드를 알려드릴려고 왔습니다. 해당 모드는 아이템들의 조합법들을 보여주는 꿀 모드 입니다. 요즘에는 그냥 마..

해킹툴 초등학생도하는 해킹 툴키디 애용품 TOP 10 2020년 최고의 Rat Tools [내부링크]

1. 나노코어 (NanoCore) 지금 까지 만들어진 가장 강력한 해킹툴중 하나이다. 상대방의 컴퓨터를 완벽하게 제어 가능하며 gui를 이용해서 시스템을 완전히 제어 가능합니다. 사용자가 관리자 권한으로 원격컴퓨터..

워크래프트3 RPG 모음[강화의노예,나루토,마신,더월드,BA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이번은 RPG맵 최신버전으로 간단하게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종류는 강화의 노예,나루토,마신,더월드,BAW 맵입니다. 위 RPG 게임들은 현재 많은 유저들이..

짜요짜요 디펜스 다운로드/공략/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앞으로 모든 워크래프트 맵중 제작자가 밝혀진 맵은 맵과 간단한 설명글만 올릴예정입니다. 제작자 및 패치내역 추정: LOVEBOMB/heytruths (m16서버활동) 님이시며 마법의..

동물농장 디펜스 0.11a 정식 버전 [최신/다운로드] [내부링크]

-위게임은 똑같은 유닛을 조합해서 40라운드까지 버티는 유즈맵입니다. (+ 그리고 시장이라는 개념을 넣어 조금더 게임의 흥미를 높힌 유즈맵입니다) 동농디 0.11a 버전 한동안 업데이트 가 없었던 동농디가 신버..

케로로 서바이벌 3.3 다운로드 [다운/최신] [내부링크]

자 오늘 설명해드릴게임은 케로로 서바이벌 3.3 ver 입니다. 최근 유튜버 김재원님이 플레이하신 게임중 하나로 퀄이 상당히 좋습니다. 많은 유저 가 필요한 배틀 그라운드 처럼 서바이벌 형식이며. 퀄리티가 상..

워크래프트 주황버섯의 소개팅 3.6ver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오늘은 ..이사를 하여 pc방에서 부득이 하게 글쓰는지라 포토샵을 못만지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게임은 유튜버 김재원님이 플레이 하신 '주황버섯의 소개팅' 입니다...

마신 각성 디펜스 다운/최신/다운로드/공식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유즈맵 은 마신 각성 디펜스 입니다. 이맵은 신규 유튜버 이자 저가 요즘 자주보는 종겜이니 라는 유튜버가 플레이해서 알게된 맵인데요? 마신이라는 특정 주제를..

동물랜덤디펜스 최신버전 다운[최신판/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아 글쓰다가 날라가서 다시적는 중이라 상당히 예민하고 빡치는 상황입니다. 신규 에디터 워낙 불편합니다. 그래도 뭐 글 적어야죠. 우선 이맵은 솔플 보단 협동 으로 플레이 하는것..

[EUD]스타크래프트 포트리스: 포에버1.1V 최신판/다운로드 [내부링크]

다운로드 제작자 (제작자님의 요청에 의해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제작맵 : EUD 산에불지르기/EUD 랜덤물량막기 1.2 /다크세이버RPG / 지하에서 탈추하기/포트리스 벨리 거의다 EUD 맵을 제작한 제작자로서 EUD..

딥페이크 4가지 앱 소개,및 정보 다운로드 [딥페이크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돌아온 블랙 소이 입니다! 최근들어 DeepFake(딥페이크) 비디오가 늘고있습니다. 딥페이크란 ?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기존에 있던 인물의 얼굴이나 특정한 부위를 영화의 CG처리하는것 처럼..

핵폭발 3분 30초전 [스타/맵/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핵폭발 3분 30초 전 입니다 ! < 도둑밥님 ㅠㅠ엉엉 날가져요 너무재밌게봐서 올립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스타 이누야사 랜덤 디펜스 [다운/조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이누야샤 랜덤 디팬스 입니다 ! <이랜디 라고 불리기도 하며 약4년정도 된 맵이죠 ㅎㅎ>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아이작을 멀티로 ?! Parsec 사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EDOT 입니다. 오늘은 로컬 코옵만 가능한 ' 아이작 리버스 ' 를 멀티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0 원래 아이작은 로컬로만 코옵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Parsec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

옆집사람 관련 공포이야기.. [옆집사는 남자가 이상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옆집사람이 이상해..이야기 입니다 ! <오늘의 유머에 올라온 공포이야기...> 건너편 집에 사는 남자가 이상하다. 창문을 열면 가끔씩 우리집 쪽을 바라보는 그 남..

수련회 무서운 이야기 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수련회 썰입니다 ! <수련회 이야기도 한참 친구들 사이에서 무서웠기에..> 엘리베이터 ‘똑똑’소리에 관한 글을 읽고 정말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써봅니다.    ..

디랜타 0.80 fix1 [다운/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추후 패치 된 맵에 대한 포스팅은 맵만 올릴예정입니다 맵만올리는이유 : 너무 잦은 패치로인해 (좋읁소식이지만) 하나하나 설명시 ...게시글을 더욱 빨리 올려드리지 못..

워크 삼국지디펜스 2.51 [최신/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삼국지 디펜스 입니다 ! <중국에서 넘어온 디펜스이며 요즘 체신유행중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

삼국지 디펜스 2.41/2.42 다운로드 !! [다운/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삼국지 디펜스 입니다 ! <중국에서 넘어온 디펜스이며 요즘 체신유행중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

쭉빵 소름썰 모음 : 주의 머릿속에 남는 소름썰들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쭉빵 소름 썰입니다 ! <예전부터 공포하면 쭉빵 소름썰들이 정말 많았었죠...> 시작합니다.. 원출처 : 쭉빵카페 적월 - 공포 카페 http://cafe.naver.com..

MSVCR100.dll 파일 문제해결 단 1초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MSVCR100.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7 이상 체제에서 흔히 일어나는 현상임>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포켓몬고 4세대 출시 임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AEDOT 입니다 오늘은 방금 올라온 따끈따끈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포켓몬고 공식 트위터에 새로운 짧은 영상과 글이 올라왔습니다. ' https://twitter.com/PokemonGoApp/status/104967985..

포켓몬고 롱스톤 둥지 [둥지정보 블랙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블랙소이 입니다 !! 저가 요즘 빠진 게임이 있는데 바로 포켓몬 GO 입니다!! 자 오늘은 이 포켓몬 GO 에서 가장 중요한 둥지!! 둥지 : 어떠한 포켓몬이 서식? 하는곳 오늘의 포켓몬은 바로~!! 롱..

커먼 디펜스 스타 유즈맵 다운로드 !! [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커먼 디펜스 입니다 ! <이번 게시물은 제작자 주행성님의 스페셜 2편 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

골라서 언덕 막기 스타 유즈맵 다운로드 !! [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골라서 언덕 막기 입니다 ! <이번 게시물은 제작자 주행성님의 스페셜 1편 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

귀신에게서 걸려온 전화 - 무서운 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네이트판  귀신에게서 걸려온 전화 입니다 ! <귀신에게서 걸려온 전화라니 소름입니다.> 안녕하세요 톡커님들 제가 중3~고1때 중국유학을 하던시절에 일어났던일을 끄..

포켓몬 고 이브이 둥지 !! [둥지정보 블랙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블랙소이 입니다 !! 저가 요즘 빠진 게임이 있는데 바로 포켓몬 GO 입니다!! 자 오늘은 이 포켓몬 GO 에서 가장 중요한 둥지!! 둥지 : 어떠한 포켓몬이 서식? 하는곳 오늘의 포켓몬은 바로~!! 이브..

d3drm.dll 파일 문제 해결방법 딱3초만 투자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rm.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게임을 켰을때 이런 오류가 !! 생겼다면 해야할 !!..

스타 랜덤 히어로 디펜스 다운 !! [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랜덤 히어로 디펜스 v1.3 입니다 ! <종원님이 최근 플레이 하면서 극찬한 맵 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

개인 운빨 디펜스 다운 [1.3버전/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개인운빨디펜스 입니다 ! <개인적으로 최애겜 이였지만...제작자님이 그만두신..ㅠㅠ>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

u+공유기 dmz설정 [워크 방능력자 되는길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흑우 여러분 블랙 소이 입니다 !! 아직도 DMZ 설정못하는 흑우님들에게 저가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이번 편은 U+ 공유기 입니다. 1. 공유기 확인하는 방법 까지 설명 필요합니까?! 쳇 어쩔수 없군..

binkw32.dll 오류 수정 끝판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binkw32 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체제 에서 자주 일어나는 오류를 헿헿!!>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워크 방능 블랙소이가 쉽게 알려줄께!! [ iptime dmz 설정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흑우 여러분 블랙 소이 입니다 !! 아직도 DMZ 설정못하는 흑우님들에게 저가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이번 편은 iptime 공유기 입니다. 1. 공유기 확인하는 방법 까지 설명 필요합니까?! 쳇 어쩔수..

streamci.dll 오류 해결법?!! 1초 확인법 !! 엄청 간단하다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streamci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체제 에서 자주 일어나는 오류를 헿헿!!>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이오류는..

0x0000004E 오류 해결법 ?!! 역시 ..음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0x0000004E 해결방법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당 <요즘은 보기힘든 블루스크린 쿨럭쿨럭> 100% 로 정확한 해결방법 이 아닌점 꼭 명심하세요 !! <에러코드 확인하기..

0x0000003E 오류 해결방법?! 스무스 하게 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블루스크린 해결방법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당 <요즘은 보기힘든 블루스크린 쿨럭쿨럭> 100% 로 정확한 해결방법 이 아닌점 꼭 명심하세요 !! <에러코드 확인하기..

무서운 실화 이야기 2편 <서있는 시체는 건들면 안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엽혹진  익사사고 난곳 이야기입니다 ! <불문률이 존제한다는것부터 소름...> 제가 강원도에서 군생활을 할때입니다 한참 일만하는 일병때 여름이였습니다 매일 스트레..

무서운 실화 이야기 1편 < 무서운건 사람이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무서운이야기  여자는 밤에 아직은 조심해야합니다 입니다 ! <귀신보단...사람이 무섭습니다> 스물한 살 겨울날 있었던 일입니다. (1년전) 저는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d3dx9_29.dll 문제 해결방법 단0.5초 만에 해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29.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게임을 켰을때 이런 오류가 !! 생겼다면 해야할..

자매귀신의 장난 - 무서운이야기 시리즈 네이트판 공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무서운이야기 시리즈  자매귀신의 장난입니다 ! <사진이 조금 귀여워서 조금 ㅎㅎ 카와이했습니다> 나라는 사람 귀신 엄청무서워하다 고3때 부터 하도 많이 귀신을 봐..

노래방 귀신 이야기 -네이트판 공포 레전드 전설급 무서운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노래방 귀신 이야기 입니다 ! 제 친구 놈 중에 가수 지망생이 있습니다.. 편의상 A군으로 하죠.. 뭐 다들 알다싶이 가수 지망생들은 학원에 가서 배우지 않는 이상 노래..

MSVCR110.dll 파일 문제해결 단 1초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msvcr110.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게임을 켰을때 이런 오류가 !! 생겼다면 해야할..

치르노 공략 [ 동방월령전 ]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2 의 아케이드 맵인 동방월령전의 캐릭터 ' 치르노 ' 에 대해 정보와 공략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공략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저의 공략법은 이렇다고 봐주세요 ] 캐릭터 정보 [ 치르노 ]..

랜덤 피라미드 디펜스 3.1v 맵 다운!! [랜피디/다운/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랜피디 3.1v 입니다 ! <크흐 저가 존좋 하는 흑운장형님과 ...아저씨홍구홍구홍구!!! 님이 플레이하셨습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영덕폐가이야기 - 네이트판 공포 베스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필력은 조금약한  영덕폐가 썰입니다 ! <필력이 살짝많이 부족해서 본내용에서 살짝 수정했습니다>  제가 그때...고2였는데..그친구의 사촌형이친구들이랑  폐가랑..

네이트판 공포 레전드 홍수이야기 .... ::물귀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네이트판  실화 홍수 이야기입니다 ! <이글을 읽은뒤로 ...넘무 물이 무섭잖아!!!!!> -배경이 검은색이 좋은가요?- 글시작 안녕하십니까 자주오지는 않지만 심심할때..

워크래프트 유즈맵 모음 200개 (2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저가 니워크래프트3 유즈맵 모음 !! 을포스팅 합니다 ! <추후에 올릴맵도 대다수 포함 되어있지요.>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

d3dx9_28.dll 오류 는 29초 다운로드로 해결하자구!! :: 블랙소이 정보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28.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 문제는 항상 블랙소이를 찾아주라구!!>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입구 막기 초대형 물량판 !!! 윾쾌한 스타 유즈맵 [다운/리뷰/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입구 막기 초대형 물량 입니다 ! <난요즘 도둑밥님이 플레이하는 맵이 너무 ㅋㅋ 재밌어보여서...!!>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

[네이트판 공포] 정말 급박한 이야기 - 최다 조회수 였던 정말 무서운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네이트판을 달구었던  정말 급박한 이야기 입니다 ! <정말 소오름 돋는 이야기로 써 ... 리얼 소오름입니다 !!> "자.여기가 우리가 살 새집이다." "와! 엄청 하얗다."..

오싹오싹 공포이야기 레전드 썰 - 시립미술관역에서 생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네이트판의 공포이야기  시립미술관역 썰입니다 ! <나름 참신한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톡을 즐겨보는 20살 대학생입니다 제가 현재 살고 있는곳이 부산입니다..

스타 개인 넥서스 뿌시기 2 ㅋㅋ 정말 친구랑 해도 개꿀잼 이였죠!! [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개인 넥서스 부시기2 입니다 ! <유튜버 리바운드 TV님이 플레이 하면서 치열한 게임을 보여주셨던 ㅋㅋㅋ>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msvcr120.dll 오류가 생겼다구요? 해결은 간단합니다 !!! [dll다운/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msvcr120.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목차> 1. 딜파일다운 2. 윈도우 microsoft Visual C++ 패키지 다운로드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게임을 켰을때..

혹시 STOP 0x0000008E 에러가 뜨신다구요? 32초 해결법 !!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STOP 0x0000008E 해결방법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당 100% 로 정확한 해결방법 이 아닌점 꼭 명심하세요 !! <에러코드 확인하기> 맨밑줄 나와있는 에러코드 STOP..

새롭게 패치된 디지몬 랜덤 타워 디펜스!!! [0.55v / 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크흐 디지몬 랜덤 타워 디펜스가 패치를 했습니다 !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보단 제작자님도 같이 알아보고 기억하고싶은..

하쿠레이 레이무 공략 [ 동방월령전 ]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2 의 아케이드 맵인 동방월령전의 캐릭터 ' 하쿠레이 레이무 ' 에 대해 정보와 공략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공략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저의 공략법은 이렇다고 봐주세요 ] 캐릭터 정보 [..

컴퓨터에 xinput1_3.dll 이 없다는 오류가 뜬다면?! 32초만에 해결하자!![dll다운/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xinput1_3.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체제 에서 자주 일어나는 오류를 헿헿!!>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

워크래프트3 추천 RPG 맵 !! 1탄 심심할때 한번해보세요 [다운/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은 블랙 소이가 추천하는 RPG맵 3 [1탄] 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기대 기대 하시라요!!) 앞의 번호 순서는 그냥 상관없는 순입니다!! 3. 강화의노예 난이도 : 下..

[블루스크린] STOP: 0x0000001E 해결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STOP: 0x0000001E 해결방법 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당 <요즘은 보기힘든 블루스크린 쿨럭쿨럭> 100% 로 정확한 해결방법 이 아닌점 꼭 명심하세요 !! <에러코드 확..

d3dx9_25.dll 오류 해결방법 !! 32초만에 해결 가능 [dll다운/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25.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게임을 켰을때 이런 오류가 !! 생겼다면 해야할..

워크 눈치보며 태러하기 fix 26 ㅋㅋ 친구끼리 내기용 으로 딱[다운/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눈치보며 태러하기 입니다 ! <크흐 고전감성을 잘살린 게임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보단..

콘파쿠 요우무 공략 [ 동방월령전 ]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2 의 아케이드 맵인 동방월령전의 캐릭터 ' 콘파쿠 요우무 ' 에 대해 정보와 공략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공략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저의 공략법은 이렇다고 봐주세요 ] 캐릭터 정보 [ 콘파..

영화배우 유재명 씨가 실검에 오른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7 오늘은 영화배우 유재명씨가 갑자기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뜬이유에 대해 설명 해드리고자 합니다!! 실검에 뜬이유는 바로바로!! 유재명 씨의 결혼 소식!! 유재명씨는 5년..

vb6ko.dll 문제 ?! 30초 해결 방법 !!! [dll설치/오류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vb6ko.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윈도우체제 에서 자주 일어나는 오류를 헿헿!!>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게..

스타 7인 방탈출 [다운/리뷰/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7인 방탈출 입니다 ! <크흐 간만에 방송을하신 종원 님이 유튜브에 올린 그맵이죠 ㅎㅎ 되게 잼써보였습니다. .>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동방비상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AEDOT 입니다 :) 오늘은 동방프로젝트의 8번째 작품인 ' 동방비상천 '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프롤로그 무녀가 산에 드나들기 시작한지 일 년이 지나려는 무렵이었다. 하쿠레이 신사의 위기도..

스타 EUD 맵 숲속 살인사건 [최신/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숲속 살인사건 입니다 ! <스타 유즈맵 전문 도둑밥님 께서 플레이했었죠 ㅋ .>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

d3dx9_33.dll 어휴 또이런 문제가 생겼다구요?!! [해결방안/DLL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33.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항상 문제있는건 d3dx9 dll 입죠 허허>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신이 프로그램..

d3dx9_36.dll 오류가 생겼어요?!!! 해결방안 은 ? [해결방안/dll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36.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당신이 찾고자하는 그 에러를 해결할 방법입니다!!>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드 당..

d3dx9_24.dll 오류 간단 해결하는방법!!!? [해결방법/dll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24.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이파일 역시 게임이나 각종 크러쉬로 인해 dll 파일이 손상되어 나타나거나 - 다이렉트 x 문제인걸로 확인됩니다. <목..

작업표시줄 투명화 프로그램 [Win10/다운/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 작업표시줄을 투명화 시켜주는 프로그램 ' 입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를 사용하시면서 기본 바탕화면은 너무 밋밋해서 변경해본적 있으시죠? 요즘은 스팀에 ' Wallpaper En..

스타 EUD 맵 사막에서 살아남기 [최신/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사막에서 살아남기 입니다 ! <어제 유즈맵 전문 도둑밥님 께서 플레이하신 맵입니다 .>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d3dx9_26.dll 하는 오류가 뜬다구요? :: 블랙소이 [해결방법/dll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26.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ㅇㅁㅇ... 왜 게임실행이 안돼!!! 흐규규규 하는분들 필독>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

d3dx9_43.dll 머시기 하는 오류가 뜬다구요? :: 블랙소이 [해결방법/dll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d3dx9_43.dll 파일 문제 에 대한 해결방법 입니다! <ㅇㅁㅇ... 왜 게임실행이 안돼!!! 흐규규규 하는분들 필독> <목차> 1. 딜파일다운 2. 다이렉트x다운 1. 딜파일 다운로..

스타 디지몬 진화 블러드 !!! [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진화 블러드입니다 ! <ㅇㅁㅇ... 내사랑 머도기가 플레이한겁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보단..

스타 랜덤돌림방 [리뷰/다운/최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랜덤 돌림방입니다 ! <최근 유튜브에서 간간히 보여서 업로드!! .>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보단..

우왁끼 카페 전용 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네이버카페가 인터페이스를 수정한답시고 와이드스킨을 만들었습니다. 문제는 이 와이드스킨이 전혀 와이드하지 않다는겁니다. 그래서 구스킨으로 돌아갈려고 해도 새로운 스킨이 영구적용이 되..

아케이드맵 동방월령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2의 아케이드 맵인 ' 동방월령전 ' 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보 스타크래프트2 의 아케이드 맵 ' 동방월령전 ' , 정확한 이름은 ' 동방월령전 프로토타입 ' 으로 아직은..

디지몬 랜덤 타워 디펜스 최신! [리뷰/다운/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디비몬 랜덤 타워 디펜스 최신버전 입니다 ! <워크래프트 새로운 랜타디 리얼 재밌어요!!!!!.>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

[플래시] 목 없는 소녀 게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게임은 바로 목없는 소녀 입니다 ! <고전플래시 게임이죠 !> [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게임방법] 로딩후 인트로가 나옵니다! 인트로를보신후 GAMESTART..

[네이트판]레전드썰 이슬맘 님 - 예지몽 잘꾸는 우리엄마 4편 [실화/소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이야기는 저의 기억속에서 BEST인 예지몽 잘꾸는 엄마4편입니다 ! [스압 : O 무서움 : 3 흥미 : 7] 1편 보러가기 2편 보러가기 3편 보러가기 =============..

애드엑스 코인 ? 에대해서 잘알고 계시나요 [소개/최신정보/흐름/객관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애드엑스 코인에 대해 아시나요? .> 애드엑스코인에 대한 전망과 기대치에대한 객관적 리뷰 입니다 <목차> 1. 코인소개 2. 코인특징 3. 코인정보 1. 코인소개..

트위치 영상/클립 다운로드 하는법 [TwitchLeecher/바로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은 트위치 영상 다운로드 하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한때 트위치 스트리머였던지라 허허 !! 평소 잘 찾지못했던 영상 다운로드 하는법을 저가 다시 정리해서 왔습..

[네이트판]레전드썰 이슬맘 님 - 예지몽 잘꾸는 우리엄마 3편 [실화/소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이야기는 저의 기억속에서 BEST인 예지몽 잘꾸는 엄마3편입니다 ! [스압 : O 무서움 : 5 흥미 : 9] 1편 보러가기 2편 보러가기 ==========================..

스타 눈치보며 지건물 부수기 [최신/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눈치보며 자기건물 부시기입니다 ! <어제 유즈맵 전문 도둑밥님 께서 플레이하신 맵입니다 .>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

[네이트판]레전드썰 이슬맘 님 - 예지몽 잘꾸는 우리엄마 2편 [실화/소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이야기는 저의 기억속에서 BEST인 예지몽 잘꾸는 엄마2편입니다 ! [스압 : O 무서움 : 5 흥미 : 9] 1편 보러가기 ========================================..

스타 랜타디2.5리제로 최신버전[다운/제작자/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랜덤타워 디펜스 리제로 지옥 2.5 버전입니다 ! <이제는 거의 EUD 계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작품입니다.>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

워크 호박숲 디펜스 10.02 V 샤 버전 [최신/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호박숲 디펜스개버전 입니다 ! <워크래프트 계의 랜타디 리얼 꿀쟘쟘!!!.>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네이트판]레전드썰 이슬맘 님 - 예지몽 잘꾸는 우리엄마 1편 [실화/소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이야기는 저의 기억속에서 BEST인 예지몽 잘꾸는 엄마입니다 ! <예지몽이라는 신선한 공포이야기..!> 약간 감동느낌도..?!있었던글이라 [스압 : O 무서움 :..

스타 패시브 RPG 4.3 [최신버전/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패시브RPG 4.3 입니다 ! <요즘 유즈맵으로 핫한 도둑밥님이 플레이한 맵이에요!!> <목차> 1. 제작자 설명 /맵설명 2. 맵다운 3. 공식사이트 1...

워크 낙원 RPG 3.7A [최신버전/다운/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낙원RPG 3.7A입니다 ! <항상 커스텀게임에 가면 볼수있었던 맵.>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보단 제작..

스타 개인 파이널 디펜스x3 버전[다운/리뷰/제작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개인 파이널 디펜스x3 입니다 ! <최근 종원TV님이 플레이 하셨죠? 로또메타 바로 그맵이에욧!>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

[판레전드] 시체 닦이 알바 썰 - 블랙소이가 기억에남는 공포이야기 [콩만님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이야기는 저의 기억속에서 BEST인 시체닦이 알바 썰입니다 ! <한때 네이트에서 콩만님이 올린 레전드 글이죠.. 오싹주의> [스압 : O 무서움 : 7 흥미 : 10]..

철권 태그토너먼트 1 올케릭 버전 [다운로드/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게임은 바로 철권태그1 입니다 ! <오락실에서 헤이아치 얍싸리 썼다가 쳐맞은 기억만...나는> 이번글은 잔말말고 파일을 내놔라!!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바..

워크 대해적RPG 2.41 / 2.40 버전 [다운/제작자/공식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대해적RPG 입니다 ! <워크 RPG게임의 흐름을 거느리고 있는 RPG.>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드셨는데 맵만기억하기 보단 제..

테트리스 온라인 PC판 [다운/멀티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게임은 바로 테트리스 온라인 폴란드 입니다 ! <최근들어 보면 무료로 할수있는 멀티/온라인 테트리스가 없어서 구해보았습니다> [다운로드] 다..

스타크래프트 개인사각디펜스 0.49 / 0.53 버전 [다운/리뷰/조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개인사각 디펜스2 입니다 ! <요즘 자주보는 종원TV님이 플레이 하시던 맵이라 한번 알아봤어요!> 제작자설명 을 리뷰하는 이유 : 맵을 열심히 만..

스타크래프트 투혼맵 1.3 [다운/제작자/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투혼1.3 입니다 ! <항상 많은 사람들의 옛감성을 띄게하는 바로 그맵> <목차> 1. 제작자 설명 /맵설명 2. 맵다운 1. 제작자 설명 <트위터 : 변..

데바데 신규 살인마 더스피릿 리뷰 + 퍽/움짤 [더스피릿/리뷰/스토리/즉처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정보는 바로 데드바이 데이라이트 더스피릿 입니다 ! <최근 저가 업로드한 영상의 주인공이죠.> - 빨간마스크를 기대했는데.. 빨간마스크 + 사무라이라니....

로블록스 레스토랑 타이쿤 [링크/게임하기/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게임은 바로 로블록스 레스토랑 타이쿤 입니다 ! <최케빈님,코아님,KD키드님 등 여러 유튜버들이 플레이한 바로 그모드> -아이들이 좋아하는게임 이에요!-..

스타크래프트 빠른무한 맵 모음 [다운/종류다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빠른무한 모음집 입니다 ! [헌터맵은 여기서] https://blacksoy.tistory.com/137 이번편은 다른편과 다르게 [사진] [ 맵 ] 이런식으로 올리며 다..

워크 디지몬세계로 [다운/맵설명/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디지몬세계로 입니다 ! <최근 워크 유튜버들 사이에서 흥하는 버전은 2.9v 입니다!.> <목차> 1. 제작자 설명 /맵설명 2. 맵다운 3. 공식사이트..

워크 포켓몬 랜덤 디펜스 3.9A 최신버전[맵다운/맵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포켓몬디펜스 입니다 ! <최근 디펜스하면 원랜디 보다 유명행을 타고있는 바로 그디펜스게임 입니다.> <목차> 1. 제작자 설명 /맵설명 2. 맵다..

로블록스 게임하기[다운/사이트/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게임은 바로 로블록스 입니다 ! <도티님,잠뜰님 등 여러 유튜버들이 하는 바로 그게임> -아이들이 좋아하는게임 이에요!- 이게임은 회원가입후 바로 게임이..

스타크래프트 랜덤 능력 크레프트 1.62 [다운/리뷰/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랜덤 능력 크레프트1.62 입니다 ! <홍진호,홍진호 와 흑운장님,임요환님등등 여러 프로게이머가 유튜브에 올리는 그맵> <목차> 1. 제작자 설명 /..

스타 강화해서 나무캐기 V2.71 [맵다운로드/다운/EU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7 오늘 가져온 맵은 바로 강화해서 나무캐기 입니다 ! <목차> 1. 제작자 설명 /맵설명 2. 맵다운 3. 공식사이트 1. 제작자 설명 이맵의 제작자는 상훈 님 입니다 (sanghun3333..

워크 독도 지키기 리뷰 [다운/공략/조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입니다. 자오늘은 바로 워크 의 아주 오래된 고전 유즈맵 독도 지키기 입니다! <목차> 1. 맵다운 2. 조합법 3. 잡템정보 1. 맵다운 <저작권 문제시 맵파일이 삭제 될수있습니다.> - 맵파..

데바데 신규 일본풍 살인마 [영상/트레일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 8월23일 드디어 데바데에서 신규살인마를 알리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제목은 첫번째 장면 자 영상에서 보면 첫장면에선 오니가면이 중반부에선 긴 일본도를 든 사람이 한..

롤 시즌8 가렌 공략 [룬/템트리/스킬콤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블랙 소이 입니다 항상 저랭크였던 저는 룬을 찾아보는걸 일수로 하는데 꼭 필요한 룬모음이 딱히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가 룬모음 과 템트리 스킬콤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1. 가렌의..

오버워치 부산맵 등장?!! [부산맵/부산/리뷰/티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 드디어 오버워치 에 부산맵이 등장했습니다!! 티져 부터 보시고 가시죵 영상에서 보시다 시피 한국의 아름다운 모습과 부산이라는 도시를 정말 깔끔하고 이쁘게 잘 만든것 같..

워크레프트 동물농장 디펜스 ver 2.13g [공략/ 다운/ 조합] [내부링크]

-위게임은 똑같은 유닛을 조합해서 40라운드까지 버티는 유즈맵입니다. (+ 그리고 시장이라는 개념을 넣어 조금더 게임의 흥미를 높힌 유즈맵입니다) 자 이제 그럼 동농디! [1탄 쉬움공략] 진행하도록 하겠습니..

워크 X히어로 3.52 한글판 다운로드! [맵다운/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 소이 입니다 ^^7 오늘은 워크 유튜버 분들이 종종 하는  X히어로 파일 공유와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설명충 등장> 그. 전. 에 이게임이 얼마나 오래된맵이냐면 무려 10년이상 더 지난 맵이야..

트위치방송하기 - 트위치 명령어 모음집 [명령어 정리/재번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오늘은 트위치 명령어 모음 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한때 트위치 스트리머였던지라 허허 !! 평소 잘 찾지못했던 명령어모음을 저가 다시 정리해서 왔습니다! 시청자 명령어..

원랜디 시즌5 ver 8.4Fix2 [히든조합법/공략법/조합/맵다운] [내부링크]

자 안녕하세요 블랙소이 입니다 !! 자 우선은 긴말 필요없고 조합표 부터 공개 하겠습니다! ctrl + f 키로 간단히 찾을수 있도록 저가 직접 표를 다시 짰어요! -직접 타이핑 다시한거라 오타가 있을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