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inl3223의 등록된 링크

 bleinl32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2022년 최저임금 월급 계산 방법과 주휴수당의 기준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새롭게 적용되는 정책들로 일상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그중 사회초년생, 사업 경영자, 근로자 등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최저임금 인상인데요. 2022년 #최저임금..

배달·퀵서비스·대리기사 고용보험과 실업급여 [내부링크]

고용보험은 근로자가 실직한 경우, 안정적으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일정기간 동안 실업급여를 지급하는 사회보험입니다. #고용보험 의무가입자 대상 확대 1) 퀵서비스 기사, 대리운전기사의 고용보험 보험료..

3.3%공제와 사대보험 없이 실업급여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대보험 없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회사에 들어갔지만 사대보험을 적용하지 않는다? 알바나 직장인 중에서도 분명히 근로기준법상의 근로자가 맞는데 3.3..

윤석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차 600만원 언제? [내부링크]

오늘은 반가운 소식 하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에 관한 내용인데요. 도대체 언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윤석열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을 바탕으로 자..

자취생의 눈으로 보는 기준 국가 지원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자취생 여러분들은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을 잘 알고 받고 계신가요? 오늘은 국가에서 지원하는 청년 지원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청년 취업 지원 국민 취업 지원제도 두 유형에 대한 지원을..

정년후 퇴직 시 실업급여를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정년퇴직 실업급여 정년퇴직 실업급여 다들 알고 계셨나요? 사실 지금 공부를 하고 계신 수험생, 공시생 여러분들 중 기존에 다니던 직장 정년퇴직 후 공부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직장 퇴사 시 해야할 일과 부의 추월차선 리뷰 [내부링크]

요즘 여러 도서, 유튜브 채널, 방송 등에서 창업, N잡, 디지털 노매드 등등의 콘텐츠가 많이 나오고 있죠. 이런 콘텐츠들을 읽고 보다 보면 '아, 나도 회사 관두고 혼자 일하고 싶다.', '나도 ~~이나 해볼까?' 하..

청년 내일채움공제 이해하고 신청해볼까요? [내부링크]

내일 채움 공제 이해와 신청하기 우리나라 사람 중 대부분의 직장인은 중소기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큰 회사라던지 중견보다는 중소업의 숫자가 훨씬 많습니다. 하지만 취준생분들의 꿈은 인지도..

자발적 퇴사를 해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자발적으로 퇴사를 해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경우와 자발적 퇴사가 아닌데도 실업급여를 못 받는 경우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시면 끝까지 봐 주세요!! 실업급여의 제도적 취지 실업급여는 실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