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gblingyeon의 등록된 링크

 blingblingy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강철부대 박준우님 찐팬 되고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빛나라연입니당~~ 마흔도 훌쩍 넘은 아줌마가 주책맞게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로운, 차은우, 여진구 님 등. ㅎㅎ 어린 친구들이었어요~~ 물론 그냥 드라마 하나 터질 때마다 매번 바뀌었죠~ 그. 러...

티스토리 블로그 6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빛나라연입니다^^ 벌써 블로그 쓰기 6일 차가 되었습니다..ㅎㅎㅎ 처음 자판 앞에 앉았을 때만 해도 무얼 쓸지 무얼 적어야 할지 너무 막막하기만 했습니다. 그래도 썼습니다.^^ 지금도 뭐 쉽지는 않..

미니멀 라이프 꿈만 꾸지 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일도 지금도 빛나고 싶은 빛나라 연~입니다.^^ 매일매일 치우는데도 끝도 없는 집안 청소, 정리!!! (누가 보면 한 30평은 넘는 줄 ㅋㅋㅋㅋ) 평수가 적어서 정리가 안 되는 걸까요? ㅠ 매일..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빠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빛나라 '연'입니다^^ 오늘은 온 가족이 집에 있는 일요일이에요. 일요일은 모두 소파에서 시체놀이를 하거나 tv 시청, 핸드폰을 하는 뭐 그런 의미 없는 날이기도 하지요..ㅡ.ㅡ 아이들이 어렸을 때..

갱년기 전성시대, 갱년기 극복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갱년기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홀로 고군분투하고 있는 빛나라 '연'입니다^^ 저는 폐경 진단을 받고 산부인과에서 크리멘 28정을 처방받았는데요~ 호르몬 복용에 대해 거부감이 들었던 저는 호르몬을 오..

내가 처음 느낀 갱년기 증상과 폐경 [내부링크]

갱년기의 첫 증상 마흔이 넘어가면서 체력이 많이 떨어졌고 보육교사가 직업이다 보니 밥을 빨리 먹는 습관, 아이들을 매일 안아 들어 올리는 습관, 여러 가지 요건들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지쳐있었던 시기였..

티스토리 블로그 첫 시작은 '리뷰요정리남'님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게 된 빛나라 '연' 입니다. 제 인생에도 해뜯날, 빛이 나면 좋겠다 해서 빛나라연으로 닉네임을 정하고 와,,,ㅎㅎ 글을 이렇게 쓰게 되기까지 얼마나 망설여졌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