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gmood의 등록된 링크

 blingmo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등린이 추천 가벼운 둘레길 코스 부천 원미산 [내부링크]

오늘은 가볍게 등산할 수 있는 동산 느낌의 '원미산(해발 167m)'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석 연휴 내내 친구들과 원미산으로 소풍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안 하는 친구는 원미산도 너무 힘들어했어요ㅠㅠ..

(부천 역곡 맛집)건강한 밥상 들깨랑 보리보리 칼국수 감자전 [내부링크]

비 오는 날에 생각나는 칼국수와 수제비! 그중에 최애는 들깨칼국수의 진하고 깊은 맛입니다! 들깨파들을 위해 1년째 단골인, 찐 맛집 '들깨랑 보리보리' 소개하겠습니다\(^o^)/ 영업시간 11:00-21:10 Break Tim..

(서울 송파 맛집)잠실 즉석떡볶이 수요미식회 모꼬지에 [내부링크]

우리 동네 배민 베스트셀러 모꼬지에 떡볶이! 다섯 번 넘게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매장 방문은 처음이었어요.(팔 걷어붙이고 제대로 먹어보겠습니당!) 모꼬지에는 매장 앞에 주차장이 없어서 잠실여고 후문 쪽 유료..

(서울 송파 맛집)잠실 잠수교집 3호점 냉동삼겹살 [내부링크]

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갔던 잠수교집! 요즘엔 친구보다 제가 더 자주 갑니당ㅋㅋㅋ 석천 고분역에서 걸어서 9분! 접근성도 아주 좋습니다! 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었고 30분 이상 기다려서도 먹을 만한 찐 맛집이에..

(강원도 강릉 맛집)현지인 추천 금천 칼국수 초당 순두부 젤라또 [내부링크]

강릉에서 첫 식사는 금천 칼국수로 정했습니다! 강릉 출신 후배의 강력 추천을 받았어요(강릉 현지인 추천 맛집(*^_^*) 금천 칼국수의 대표 메뉴는 장칼국수입니다. 장칼국수는 강원도를 대표하는 향토음식으로 멸..

(서울 송파 카페)분위기 있는 스콘 홍차 전문점 삼전동 콰이어트크림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D 며칠 전부터 하트 시그널 박지현 님 유튜브를 보고 스콘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ㅠ_ㅠ 치팅데이를 맞아 평소에 좋아하는 스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๑‿๑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

(제주시 송당리)사진 찍기 좋은 핑크뮬리 플라워카페 카페 글렌코 [내부링크]

제주는 핑크 뮬리가 처음 식재된 곳이에요. 분홍색이나 자주색의 꽃이 피어 핑크 뮬리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억새와 비슷하게 생긴 탓에 분홍 억새라고도 불립니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

(서울 구로 맛집)구로 디지털단지역 구디역 슬기로운 의사생활 토스트 EGG DROP 에그드랍 메뉴 추천 주문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 교수(조정석)와 그의 아들 우주(김준)의 샌드위치 먹방 기억하시죠?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맛있는 PPL로 유명한 EGG DROP은 슬의생 토스트가 되었고 지금은 최대 점심 메뉴..

(서울 송파 맛집)가락동 가성비 최고 쇠돌이 국내산 소갈빗살 뽀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D 오늘은 쇠돌이 5번째 방문입니다. 가락동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손님들에게도 소개하는 곳입니다! 경찰병원 역과 접근성이 좋고 가성비도 훌륭합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 9..

등린이를 위한 관악산 초보 등산 코스 서울대입구역-연주대 정상-연주암 [내부링크]

등린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산은? 바로 관악산(해발 629m)입니다!! 지인들과 관악산행 모임이 있을 정도로 정말 애정 하는 산이고 저도 관악산부터 시작했습니다!!(^^) v 관악산은 우리나라의 100대 명산으..

(서울 송파 맛집)경찰병원역 가락동 이자카야 코우 메뉴 다 맛있어요! [내부링크]

한 달에 3번 이상은 꼭 가는 이자카야 코우! 친구와 저는 도손도손 얘기하는 걸 좋아해서 이자카야에 자주 갑니다. 골목에 있지만(찾기 쉬워요) 가성비 좋고 (제가 먹어본) 모든 메뉴 정말 다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강원도 강릉 호텔) 메이플 비치 골프 앤 리조트 숙소 오션뷰 고향횟집 [내부링크]

메이플 비치 골프 앤 리조트는 벌써 세 번째 방문이에요. 전 객실 오션뷰 호텔로 쾌적함, 청결함, 편의 용품 등 객실 컨디션은 최상이며 강릉시내와 접근성도 좋아서(아주 가깝지는 않아요...) 정말 애정 하는 숙..

다이어트 필수 영양제 메이썬 비타민D 2000IU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 오늘은 오마비 디유 씨(오메가,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유산군, 비타민C) 영양제 2탄입니다. 저는 다이어트에 정말 관심이 많습니다. 원푸드 다이어트, 키토 제닉 다이어트(저탄 고..

등린이도 가능한 청계산 초보 등산코스 추천 청계산입구역-매봉-옥녀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 저는 요즘 산행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등산은 에너지 소비가 높은 운동으로 체력증진, 체지방 감소, 정신건강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초록초록한 자연 환경은 마음을 정화시..

(서울 송파 맛집)방탄투어 가락동 조개구이 조개찜 갯벌의진주 [내부링크]

이제 조개 요리 드시러 바닷가 안 가셔도 됩니다!! 술이 술술 넘어가고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락동의 '갯벌의 진주'는 (진짜) 10번 넘게 방문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훌륭해..

(서울 송파 와인샵)경찰병원역 가락동 가성비 좋은 와인ON [내부링크]

평화로운 어느 평일 아침, 문자 한 통을 받았습니다. 재미로 응모했던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됐습니다. 정말 신기한 경험입니다! 저는 와인온 오픈 멤버입니다. 가락동 주민으로서, 매장 오픈부터 와인 온을 너무..

(강원도 강릉 맛집)알쓸신잡 추천 초당 토담순두부 순두부젤라또 [내부링크]

전국이 제9호 태풍 '마이삭'의 영향권에 들면서 강릉에도 많은 양의 비가 내렸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 힘이 빠졌지만 좀 더 여유를 갖고 여행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초당동 순두부 전골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강..

녹물, 불순물, 염소 제거 나은이 샤워기 닥터피엘 세면대필터 교체 방법 [내부링크]

인천과 경기 지역에서 수돗물 유충 발견이 이어지는 가운데 서울, 대전, 울산 등 전국 곳곳에서 유충이나 벌레가 나왔다는 신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환경부는 전국 정수장을 대상으로 긴급 전수조사를 벌이고 보..

승무원 수분크림 아토피성 피부염 추천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코와 볼, 입 주변의 트러블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가급적 한 번 쓴 마스크는 재 사용하지 않습니다. 피부의 물리적인 마찰과 장시간 노출되는..

(강원도 강릉)차박 장소 추천 강릉 가볼만한 곳 안반데기 [내부링크]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언택트 여행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인 차량을 이용한 '차박' 여행이 각광받으면서 강원도 강릉의 안반데기가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차박이란 차에..

필수 영양제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다이어트 모유 유산균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 오늘은 오마비 디유 씨(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유산균, 비타민C) 영양제 2탄 '유산균'입니다. 장은 배변활동과 함께 면역기능을 담당하며 '제2의 뇌'라고 불릴 정도로 중..

재직자 근로자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의 여파로 휴직 생활이 이어지면서 국민 내일 배움 카드로 평소 배우고 싶었던 교육을 수강 중입니다. 저와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공유드립니다. 내일 배움 카드란, 실..

다이소 SD카드 리더기 가격 및 한달 솔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저는 SONY 미러리스 a5000, 아이폰 11, 아이폰 6s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고, 사진에 욕심이 생기면서 평일에는 사진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필수 아이템(사진 수업 준비물)SD..

필수영양제 추천 비맥스 메타정 면역력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의 전염성 질환으로 면역력 강화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영양제 섭취는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건강을 유지하고 영양의 균형을 도와줍니다. 저는 잦은 밤샘 비행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