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gmoonmoon의 등록된 링크

 blingmoonm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OST] 해리포터 콜렉션 2차 [내부링크]

헐 최근에 OST에서 해리포터 콜렉션이 나와서 블로그에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2차요..? 2차..? 근데 개인적으로 퀄리티가 더 좋아진 것 같은 건 나만의 착각일까 이랜드 몰에서 선판매 1월 20일 12:00 오픈이..

재테크 카페 월재연 슈퍼루키 10인의 이야기 '90년생 재테크!' [내부링크]

재테크란 무엇인가? 검색을 해보면 재무관리에 대한 고도의 지식과 기술이라고 되어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나는 재테크와 관련이 아~주 먼 사람이였다고 생각한다. 어릴 때 국민은행에 가서 통장을 만들었던..

2019 상반기 수라간 시식 공감 '궁중야별참' [내부링크]

2019년 7월에 갔는데 이제 후기 적기있기 없기? 경복궁 야간투어를 하고 싶었는데, 2019년에 가족이랑 다 같이 가고 싶다고 동생이 예매했다. 그런데 그 이전에 야간투어는 식사하는 투어였는데 우리가 예매한 이..

리브메이트 바코드 결제. 포인트리 금융포인트 전환하는 법 [내부링크]

리브메이트 바코드결제 이사를 오면서 KB국민은행에서 대출을 받게된다. 대출이자금리를 더 우대받기 위해서 카드를 써야하는데! 그래서 따져보고 만든 것이 탄탄대로 BIZ 티타늄 국민카드 연회비가 4만원이나..

[OST] 해리포터 콜렉션 [내부링크]

해리포터 학창시절 때 읽으려다가 초반에 덤블도어가 라이터에 불붙였다 껐다하면서 가로등 끄는 그 장면이 너무 재미없어서 덮었는데 (정말 극극초반 장면) 그 당시 좋아했던 해외가수가 제일 좋아하는 책이 해리..

[사당] 겁없는 토끼부엌 [내부링크]

겁없는토끼부엌 서울특별시 서초구 청두곶길 6-1 1층 겁없는토끼부엌 우리 부부사이를 갈라놓은 다른 근무시간대.... 오랜만에 같이 식사를 하기 위해서 찾아간 겁없는 토끼부엌 예약을 하지않으면 먹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