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ssmindstudying의 등록된 링크

 blissmindstudy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쿠팡 김범석 (ft. 한국 아마존을 꿈꾸다) [내부링크]

쿠팡 김범석 (ft. 한국 아마존을 꿈꾸다) 쿠팡 김범석은 미국 하버드대학교에서 정치학과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2010년에 하버드대학교에서 알게 된 윤선주 이사와 MBA 동문인 고재우 부사장과 함께 쿠팡을 설..

쿠팡 플레이 총정리 (ft. 넷플릭스 따라잡기?)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총정리 (ft. 넷플릭스 따라잡기?) 국내 전자상거래 시장의 강자인 쿠팡이 2020년 12월 24일 자로 쿠팡 플레이를 출시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다. 이는 글로벌 1위 전자상거래..

한국조선해양 (ft. 수주 잭팟에 앞으로 주가는?) [내부링크]

한국조선해양 (ft. 수주 잭팟에 앞으로 주가는?) 한국 조선업계가 연말에 잇달아 수주 잭팟을 터트리며 풍년을 맞고 있다. 코로나 이후를 내다보는 해외 선사들이 한국 조선사의 선박을 사겠다고 잇따라 러브콜을..

변창흠 인사청문회 총정리? [내부링크]

변창흠 인사청문회 총정리? 변창흠 인사청문회에서 여성은 화장 때문에 모르는 사람과 아침을 먹지 않는다는 취지로 발언해 논란이 일었다. 서울 주택도시공사 사장 시절 공유주택과 관련해 못 사는 사람들이 밥을..

무료 꿈 해몽 풀이 (ft. 사람에 관한 꿈 정리 1탄) [내부링크]

무료 꿈 해몽 풀이 (ft. 사람에 관한 꿈 정리 1탄) 무료 꿈 해몽 풀이에 관련하여 사람에 관한 꿈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우선 다른 사람에게 책을 읽게 하는 꿈은 자신의 의견과 상대방의 의견이 일치하여 일을 진..

고용유지지원금 (ft. 코로나 어려움에 가뭄에 단비같은 소식?) [내부링크]

고용유지 지원금 (ft. 코로나 어려움에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10인 미만 영세사웝장에 대한 지원이 확대된다. 고용지원금 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던 파견, 용역 근로자에 대한 지원금 지..

주식 장기 보유자 양도세 혜택? [내부링크]

주식 장기 보유자 양도세 혜택? 정부가 주식 장기 보유자에 대해 세제지원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이 제시되지 않았지만 종목, 계좌별로 양도소득세 혜택을 주는..

무케시 암바니 (ft. 아시아에서 최고로 부유한 사람) [내부링크]

무케시 암바니 (ft. 아시아에서 최고로 부유한 사람) 무케시 암바니는 인도 출신의 기업인으로서, 인도 최대 기업 중 한 곳인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의 회장이다. 인도 최고의 부자이기도 한 그는 2010년에는 약 2..

청년 주거지원 정책 현황? [내부링크]

청년 주거지원 정책 현황? 청년 주거지원은 국토교통부에서 2018년 7월부터 신혼부부와 함께 청년에 대해 제시한 정책이다. 이 방 안에서 대학생, 사회초년생, 청년(19~39세)을 위한 맞춤형 임대주택과 기숙사를..

포괄임금제 (ft. 정책의 허와 실, 폐지 목소리 드높아?) [내부링크]

포괄임금제 (ft. 정책의 허와 실, 폐지 목소리 드높아?) 서울신문에 따르면, 포괄임금제가 연장근로수당을 기본급에 포함해 지급하도록 하여 부당한 야근을 강요하는 월급도둑으로 전락했다는 비판이 제기되었다...

윤미향 논란 정리? [내부링크]

윤미향 논란 정리? 최근 코로나 3단계가 코앞인데, 윤미향 의원이 길원옥 할머니의 생일을 축하하며 노 마스크로 지인들과 와인을 마시는 모습을 SNS에 올렸다가 논란이 되었다. 그녀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치인..

김세정 (ft. 아이돌 슈퍼스타, 최근에는 경이로운 소문의 도하나?) [내부링크]

김세정 (ft. 아이돌 슈퍼스타, 최근에는 경이로운 소문의 도하나?) 요즘은 경이로운 소문을 재미있게 보고 있다. 오늘은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자, 김세정에 대해 알아본다. 나무 위키를 보면, 그녀는 1996년 8월 2..

명상하는 법 2 (ft.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지혜) [내부링크]

명상하는 법 2 (ft.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지혜) 명상하는 법으로 가장 심플한 것은 명상이라는 자체 그대로를 한자 풀이한 데에서 찾을 수 있다. 이는 고요히 눈을 감고 깊이 생각한다는 것 또는 그 생..

문가영 (ft. 웹툰 여신강림을 재밌게 보았다면?) [내부링크]

문가영 (ft. 웹툰 여신강림을 재밌게 보았다면?) 문가영이 2020년 12월 9일 자로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 1회에 출연했다. 내용은 화장을 만나고 180도 달라진 임주경의 삶을 그리는 것이다. 임주경은 어렸을..

추미애의 세 가지 패착? [내부링크]

추미애의 세 가지 패착? 서울신문의 박홍환 칼럼에 따르면, 추미애에게는 세 가지 패착이 있다고 한다. 그 첫 번째로 거론되는 것이 조국 전 법무장관을 기어코 낙마시킨 윤 총장이 아무리 눈엣가시라고 해도 노골..

공수처법 (ft. 여당의 압도적 의석으로 야당의 실질적 무력화?) [내부링크]

공수처법 (ft. 여당의 압도적 의석으로 야당의 실질적 무력화?) 공수처법(고위 공직자범죄수사처 법) 개정안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2020년 12월 8일 자 의결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내용으로는 추천..

테슬라 (ft. 거듭된 유상증자 방침, 앞으로의 전망?) [내부링크]

테슬라 (ft. 거듭된 유상증자 방침, 앞으로의 전망?) 테슬라가 유상증자(3개월 전 시행)에 다시금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장의 평가가 엇갈리고 있다. 통상적으로는 유상증자(기업이 일정 금액의 자본금을..

꽃자, 꽃 길만 걷는 사람? [내부링크]

꽃자, 꽃 길만 걷는 사람? 오늘은 꽃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전혀 모르다가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다른 분의 포스팅을 보고 나도 왜인지 포스팅을 해보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 대학시절에 성과 문화..

코로나 2.5단계 (ft. 학원, 헬스장, 노래방 등 무엇이 달라지나?)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 (ft. 학원, 헬스장, 노래방 등 무엇이 달라지나?) 서울신문에 따르면, 12월 8일부터 3주간 정부는 수도권에 코로나 2.5단계로 격상시킨다. 수도권이 코로나 본격적 대유행 단계로 진입했으며, 전국..

명현만 (ft. 조두순에게 낭심킥?) [내부링크]

명현만 (ft. 조두순에게 낭심 킥?) 명현만이 조두순이 출소하면 응징하겠다고 얘기했었는데, 이에 서울 구로구 남부교도소와 안산 보호관찰소 등을 찾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2020년 12월 12일 오전 6시 30분쯤..

현대자동차 주가의 미래?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주가의 미래?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자동차 주가 전망과 관련한 서울신문 뉴스를 요약해본다. 현대차는 2020년 12월 10일 국내외 기관투자자들 상대로 미래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여기서 전기차, 도심..

에어팟 맥스 (ft. 공간음향, 노이즈 캔슬 기술에 따른 몰입감?) [내부링크]

에어팟 맥스 (ft. 공간 음향, 노이즈 캔슬 기술에 따른 몰입감?) 에어팟 맥스는 2020년 12월 8일 공개된 애플의 블루투스 오버 이어 헤드폰이다. 한 번 충전으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방해가 괴는 외부 소음 차단..

김여정 (ft. 북한의 실질적 2인자의 대남 비난?) [내부링크]

김여정 (ft. 북한의 실질적 2인자의 대남 비난?) 김여정 북한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장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의 발언에 대해 망언이라며 비난했다. 북한이 문제 삼은 발언은 강 장관이 2020년 12월 5일에 국제전..

바이든 시대 정책 방향 및 시사점? [내부링크]

바이든 시대 정책 방향 및 시사점? 내년 1월이면 바이든 시대가 도래하게 된다. 지난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서의 당선 연설에서 그는 무너진 이 나라의 중추, 중산층을 되살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존엄과 존경이..

명상하는 법 (ft. 위드코로나시대에서의 코로나블루 대처법) [내부링크]

코로나시대를 맞이하여 포스트 코로나보다는 위드 코로나 형태로 나아가고 있다. 이 가운데 코로나 블루가 심각해지고 있어 이에 명상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렇다면 명상은 어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