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street의 등록된 링크

 blockchain-stre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8월20일 비트코인 시황 한시간 봉 차트 분석 [내부링크]

#BTC / USDT - 1H 이전 분석드린 상방 확률이 높은 하락 쐐기형 패턴분석 이후 쐐기 상단돌파 후 직전 고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최고점부터 온 초록 하락 추세저항을 맞고 잠깐 주춤중이며 이전 분석을 늦..

트론, 리플 차트 분석 테더 기준 [내부링크]

트론 차트 분석  테더 기준 바이낸스 트론 일봉 프레임 입니다. 이전 분석드린 최고점부터 온 (노랑) 하락추세 저항을 다시한번 터치후 조정중에 있습니다 추가 상승을 위해서는 (노랑) ..

업비트 도지 코인 시황 하락? 상승? 알아보기 [내부링크]

도지코인 1시간 봉 추세선과 저항선 도지코인은 현재 408원 부터 내려오는 하락 추세선을 돌파 시도 중 비트코인 현재 48200달러까지 얼마안남은 상황 비트코인이 48200 돌파후 지지한다면 도지코인 또한 하락 추..

비트코인 과 알트코인 리플 상승 하락 방향 [내부링크]

$btc/usdt - 1h 바이빗 비트 차트입니다. 단기적 한시간 프레임 상방 확률이 높은 하락쐐기형 패턴을 보이고 있으며 패턴 하단추세 그리고 상승시작의 저점부터 꼬리기준 상승추세 구간에서 rsi 레귤러 상승 다이..

에이다 리플시황. 현재 어디로 흐르는가? [내부링크]

에이다 리플 시황. 현재 어디로 흐르는가? 차트분석 에이다 USDT 1시간 봉 에이다 한시간 프레임 입니다 디센딩 수렴중입니다. 디센딩 하단 이탈 마감시 패턴완성 오전에 디센딩 의심했고 결과 하락이 나왔습니..

가상화폐 비트코인 리플 투자 한다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용어들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 리플 투자한다면 알아야 할 기본적인 용어들 암호화폐 관련 용어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놓았습니다. 디테일한 내용은 나무위키에서 찾아서 보세요. 가상화폐 / 암호화폐 암호학을 기반으로 하는..

비트코인과 리플의 방향? 오를까요? 내릴까요? [내부링크]

비트코인과 리플의 방향? 오를까요? 내릴까요? 비트코인 현재 방향 비트코인 현재 쭉쭉 올라가죠? 언제까지 올라갈지 한번 봐야 할듯 합니다. 비트코인 추세 선 타고 올라가면 목표가격은 8만불을 넘길 수도 있습..

비트코인 엘리엇 파동관점으로 본 상승 장 시나리오 [내부링크]

비트코인 차트입니다 바이낸스 4시간 봉 차트 구조와 흐름 엘리엇 파동상 현재로서는 이 카운팅이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4파의 봉마감이 1파보다 아래에서 마감할시 5파동이 성립되지 않아 다른 파동을 찾..

비트코인 손실 중이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비트코인 손실 중이면 꼭 보세요. 2020년 3월 14일 평균가 700만원이였던 비트코인 2021년 4월 8천만원을 달성했습니다. 약 1년 1개월만에 약12배 상승한 비트코인. 그러나 지금 8천만원부터 시작해서 4천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