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net의 등록된 링크

 blockchain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디앱(DApp) 관련 용어 설명! (Feat. 스마트컨트랙트, 사용자인터페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록체인넷입니다! 바로 이전 게시글 DApp게시글에서 스마트컨트랙트와 사용자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을 좀 더 드린다고 했지요. 그래서 바로 용어 설명을 준비했습니다! 이전 게시글을 읽지 않으신 분..

디앱(DApp)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록체인넷입니다. 주말 잘 쉬셨나요ㅎㅎ 힘겨운 월요일이지만 이번주도 파이팅해요 우리! 이번 주 첫 주제는 디앱으로 잡았습니다. 이전 게시글인 '토큰과 코인의 차이'를 다룬 게시글에서 '디앱'이라..

메인넷 구축이 기대되는 '오미세고' [내부링크]

오미세고(OMG)의 경우를 한번 봐볼까요? 오미세고는 이더리움 기반의 "토큰"입니다. 2017년 7월 발행됐지요. 오픈소스 퍼블릭 블록체인인 이더리움 위에서 생성된 오픈 결제 플랫폼임과 동시에 탈중앙화 거래소입..

토큰에서 코인이 되는 '메인넷 런칭' 과정 [내부링크]

이전 게시글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에서 토큰에서 코인외 되는 경우를 알아봤습니다. 2021.06.11 - [코인/코인정보] -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Feat. 이오스가 토큰에서 코인이 된 과정)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Fe..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Feat. 이오스가 토큰에서 코인이 된 과정) [내부링크]

코인과 토큰의 차이! 토큰과 코인은 엄연히 다른 것입니다. 독자적인 플랫폼을 구축해서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 코인을 "코인"이라고 하고, 다른 특정 코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DAPP(Decentralized Applicatio..

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 코인의 차이점 [내부링크]

최근 코인 시장을 보면 주요 거래량이 많은 대장주 코인들이 하락하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이더리움클래식(ETC)은 상승분을 보였다.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은 다시 하락하는데 이더리움클래식(ETC)은 상승..

이더리움과 ERC20의 차이 [내부링크]

이더리움 = ERC20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아니면 ERC20을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저는 처음에 이더리움은 알았지만 ERC20은 뭔지 몰랐어요. 나중에는 이더리움과 ERC20을 같은 거라고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