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finder의 등록된 링크

 blofind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26년만에 멈춘 LG 스마트폰... 미공개 신제품 둘러보기 [내부링크]

LG전자가 26년 만에 휴대폰 사업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업부 매각을 고려하기도 했지만 조건에 맞는 인수의향자가 없어 사업을 전면 철수하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삼성전자와 함께 국내 안드로이드폰 시..

LG전자 스마트폰을 돌아보며.. LG 스마트폰 진짜 접나? [내부링크]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한 이후 노키아, 모토로라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마트폰 업체들이 비운의 결과를 맞이했습니다.불과 10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널리 쓰였던 피처폰은 한번 구매하면 A/S를 제외하면 별다른..

KT&G 릴 1.0 일주일 사용기(아이코스와 비교) [내부링크]

얼마전 아이코스 사용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코스지만 경쟁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연사가 불가능하다는 점은 상당한 불편을 야기했습니다. 그래..

[체험기] SKT 5GX Cloud Game : 콘솔 게임을 카페에서 즐기는 세상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콘솔게임의 불모지입니다. 주변에 모바일게임이나 PC게임을 즐기는 경우는 흔하더라도 집에 거치형 콘솔을 구매해서 게임을 즐기는 경우는 거의 찾아보기 힘드셨을텐데요. 아무래도 게임 전용 디바이..

네이버 앱 새로운 인터페이스 ‘그린닷', 글쎄올시다? [내부링크]

네이버가 2018년에 발표한 네이버 홈 화면의 구상은 그럴 듯 했다. 네이버의 상징과도 같은 네모난 연두색 검색 창은 그대로 두되, 뉴스가 전면을 차지하는 구성에서 벗어나 구글과 같은 검색창만 달랑 있는 화면..

상대와 운동 기록을 겨뤄보자! 애플 워치 ‘겨루기’ 체험기 [내부링크]

애플 워치를 산지 3개월이 다 되어가지만, 한 가지 기능을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다. 운동을 기록하는 기능은 알겠는데,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하는 기능을 아직 사용해보지 못했다. 애플 워치의 ‘겨루기’ 기능을..

스타필드 하남에서 발견한 ‘전자담배 전용 흡연구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셀렉트의 H입니다. 최근 아이코스 3의 지속적이고 알 수 없는 오류로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에서 기기 교환을 받았는데요. 아이코스 온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로 교..

아이코스보다 '차이코스 듀얼' 전자담배 추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테크리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일상이 바쁘다보니 업데이트가 늦었습니다 ㅠ 오늘은 전자담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아이코스 듀오'를 사용했었는데요. 얼마전에 잃어버리는..

[직접] 아이코스 히트스틱 히츠 맛 비교 – 3. 터코이즈 [내부링크]

2021.03.30 - [전자담배] - [직접] 아이코스 히트스틱 히츠 맛 비교 – 1. 엠버 만 19세 미만 청소년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테크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코스 히츠를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아이코스 멀티의 미래, 죠즈20 사용기 [내부링크]

처음 아이코스 온(IQOS ON) 패키지 렌탈 프로그램에 가입했을 당시에는 아이코스 멀티를 주력으로 사용하려고 했었다. 연사가능한 최초의 아이코스, 슬림한 디자인에 기인한 휴대성은 아이코스 멀티가 2019년 궐련..

[직접] 아이코스 히트스틱 히츠 맛 비교 – 2. 브론즈 [내부링크]

주의. 흡연은 백해무익합니다. 전자담배는 니코틴 중독을 일으킵니다. 이 글은 전자담배 흡연자를 대상으로 하며, 흡연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아이코스 히트스틱을 리뷰하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

[직접] 아이코스 히트스틱 히츠 맛 비교 – 1. 엠버 [내부링크]

주의. 흡연은 백해무익합니다. 전자담배는 니코틴 중독을 일으킵니다. 이 글은 전자담배 흡연자를 대상으로 하며, 흡연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아이코스 히트스틱을 리뷰하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