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abc의 등록된 링크

 blog-ab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자동차 에어필터 교체주기 중요하다 [내부링크]

자동차 에어필터 교체주기 중요하다 캐빈 에어 필터는 무엇입니까? 후기 모델 차량에는 일반적으로 캐빈 에어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캐빈 에어 필터는 차량의 난방, 환기 및 에어컨 시스템에 있습니다. 알레..

사실상 일본 차기 총리는 스가? [내부링크]

일본 오늘 '포스트 아베' 선출…스가 70% 압승 예상 [앵커] 사실상 일본의 차기 총리를 결정짓는 집권 자민당의 총재 선거가 오늘(14일) 열립니다. 아베 정권의 2인자였던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의 압승이 예상..

정호근신당 점집 위치 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호근신당 점집 위치 예약 알아보기 대명원 사주 관상 신점 굿 풍수 비방까지 한때 연예인의 삶을 살았던 정호근의 신당 예약하고 방문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릴정도로 유명 무속인이 된 이유? 원인 모를 병에 시..

엔진오일 교환주기 필요성 방법 [내부링크]

이것은 뜨거운 주제 인 경향이 있고, 자동차 제조업체의 마일리지 변경 간격이 증가했으며, 이것이 돈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가 인터넷에 있습니다. 합성 오일의 도입과 오일의 추가 정제 이후..

자동차 안전을 위해서 브레이크 점검은 필수 [내부링크]

가장 중요한 안전 시스템 차량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현재 보유하고있는 가장 중요한 안전 시스템입니다. 순간적으로 속도를 늦추거나 멈출 수 있으면 사고 나 사고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적절하게 작동하..

연비를 높히기위한 방법 [내부링크]

차량의 연료 효율성 유지 올 가을에 연료비가 상승하는 것으로 보이므로 차량의 연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 할 것입니다. 차량을 가능한 한 연료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

아이즈원 온라인콘서트 [내부링크]

아이즈원 온라인콘서트 9월13일 오후5시 전세계 팬들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후5시 2020년 9월13일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영어 일본어 중국어 지원 되고 2개 기기까지 동시 시청 가능하네요 티켓구매는 인터파..

한다감아버지직업 한옥집 남편 [내부링크]

한다감아버지직업 한옥집 남편 이름 한다감 본명 한은정 (韓恩貞) 출생 1980년 7월 10일 (40세) 충청남도 대전시 동구 가양동 본관 청주 한씨 신체 170cm, 49kg 학력 동대전초등학교 대전가양중학교 한밭고등학..

아이랜드투표 최종 7인은 누가될까? [내부링크]

아이랜드투표 최종 7인은 누가될까? I-LAND는 M-net에서 6월 25일부터 방여하고 있는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남자 아이돌 연습생 12명이 투표를 통해 최종 7인으로 무대에 설예정입니다. 전세계의..

신봉선 캡사이신 부캐대열에 합류 [내부링크]

신봉선 캡사이신 부캐대열에 합류 김신영의 부캐 다비이모에 흥행으로 이번에는 신봉선의 부캐 캡사이신이 나왔습니다. 신봉선은 현재 모든 방송에서 부캐 캡사이신으로 출연중인데요 개그우먼 신봉선이 ‘부캐’..

식용 아르간오일 효능 4가지 [내부링크]

아르간오일에 대해 피부미용, 헤어오일 ,삼푸등 주로 뷰티 화장품 계통에 많이 사용한 재료로 알고 있는 아르간 오일을 알고 계신가요? 다소 생소하실건데요. 최근 식용아르간 오일로서 최근 방송에서도 많이 알려..

네고왕 이번엔 하겐다즈다 9월 전제품 이벤트 정보보기 [내부링크]

네고왕 이번엔 하겐다즈다 9월 전제품 이벤트 정보보기 전세계최고 황광희 새로운 역사를 만들다 전 세계 최초라는 네고왕x하겐다즈 이벤트! 바로 편의점 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1 행사를 9월 한달간 무..

모바일 게임을 최적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최적화하는 방법 2019년 TechCrunch에 따르면, 전 세계 게임 매출의 45%가 모바일 시장에서 직접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는 스마트 폰에 열광하는 현대적인 플레이어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게임..

LG윙 스마트폰의 미래가 될까? [내부링크]

LG윙은 스마트 폰의 미래에 대한 '근본적으로 합리적인 '진화적인 단계를 제시합니다. 저는 제가 한동안 스마트 폰에 열광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고 당연히 모토로라와 LG가 그러한 생각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생..

티스토리 계정변경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계정변경 내용 알아보기 티스토리가 변화하네요 이번변화로 또 어떨일이 있을지 아직은 모르지만 카카오계정을 통해 티스토리를 한다면 실명인증이 되는 거나 마찬가지 겠죠 티스토리는 위의 3가지 때문..

추가경정예산안 2차 재난지원금 총 7.8조원 [내부링크]

추가경정예산안 2차 재난지원금 총 7.8조원 이렇게 4차 추가경정예산이 마련되었습니다. 그래서 알고싶은건 뭐냐? 얼마가 누구에게 지원되는거죠 제2차 재난지원금은 중위소득 75%기준으로 지원된다고 합니다...

변호사부터 찾는 음주운전자 을왕리에서 무슨일? [내부링크]

변호사부터 찾는 음주운전자 을왕리에서 무슨일? 지난 9일 인천 을왕리에서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치킨배달을 가던 사장님을 음주운전으로 차를 몰던 30대 여성이 차로 치어 숨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

COVID-19 백신 연구를위한 수천 명의 자원 봉사자 [내부링크]

COVID-19 백신 연구를위한 수천 명의 자원 봉사자 미국에서 처음 두 개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후보에 대한 후기 임상 시험은 6 만명의 미국인을 모집 할 계획입니다 COVID-19 백신 테스트 Eric Coe 박사는 COVI..

정서적 노동은 가면없는 고객과 대면하는 점원이다 [내부링크]

정서적 노동은 가면없는 고객과 대면하는 점원이다 저명한 사회학자인 Arlie Russell Hochschild가 전염병이 닥쳤을 때 매일 출근하는 데 필요한 감정에 대한 통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두 남자가 7 월 어느 날..

온라인 보안 습관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내부링크]

온라인 보안 습관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당신이 듣는 대부분의 손가락 흔드는 조언은 거의 또는 전혀 증거에 근거하지 않습니다 사이버 범죄의 증가 코로나 바이러스 기간 동안 사이버 범죄가 크게..

러시아의 고속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안전에 대한 분노 [내부링크]

러시아의 고속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안전에 대한 분노 예방 접종은 대규모 시험에서 테스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험 할 수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러시아 세계최초 승인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과학자들이 선도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시험 중단에 반응 [내부링크]

과학자들이 선도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시험 중단에 반응 과학자들은 AstraZeneca가 옥스포드 백신을 접종 한 사람에게 '이상한 사건'을보고함에 따라 글로벌 백신 경쟁에서주의를 촉구합니다. 영국 영국에서..

간헐적 단식은 얼마나 좋은 식단입니까?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은 얼마나 좋은 식단입니까? 인기있는 단식 다이어트 요법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 일 수 있지만 그 효능에 대한 다른 많은 주장은 여전히 입증되어야합니다. 건강한 체중 관리에는 많은 혜택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