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admin의 등록된 링크

 blogadm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건입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에버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테마파크라고 불리는 에버랜드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에버랜드를 가기 전에 먼저 에버랜드 홈페이지 방문으로 행사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everland.com/ 에버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EVERLAND RESORT 에버랜드로 향하는 첫 발걸음의 시작과 동시에 추억을 남기고 돌아가는 끝의 발자국을 남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 곳에서는 모든 이의 꿈과 희망이 신세계로 가는 길을 열어줍니다. 글로벌 페어의 메인거리는 전 세계의 문화, 음식, 상점, 건축 양식들이 넘치는 축전입니다. 고대 메소포타미아 건축 양식(쿠키&캔디)에서부터 근세 건축 양식인 르네상스(라이브 홀로그램 씨어터) 건축..

OpenAI 인공지능 ChatGPT 채팅 사이트 [내부링크]

OpenAI 인공지능 ChatGPT 채팅 사이트 확인합니다. ChatGPT는 OpenAI에서 학습된 대규모 언어 모델로써 사람의 대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는 모델을 훈련하여 대화 형식을 통해 후속 질문에 답하고, 실수를 인정하고, 잘못된 전제에 이의를 제기하고, 부적절한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인공지능 채팅 사이트를 chatGPT를 사이트에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OpenAI 공식 사이트 https://openai.com/ OpenAI 사이트 바로가기 OpenAI is an AI research and deployment company. Our mission is to ensure that artificial general intelligence benefits a..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사항 (기록용)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티스토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1.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사항 변경된 티스토리 이용약관은 2023년 2월 6일자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 약관 시행일 이후 7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시행일 7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개정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변경 내용은 공지 게시물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게시물 : https://notice.tistory.com/2634 변경 전 변경 후 제9조(서..

신도리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도리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소개, 고객지원, 솔루션 등 기본 메뉴와 각 제품 드라이버 프로그램 다운로드 기능이 있습니다. 신도리코 제품은 최근 일반인에게는 생소하지만 기업 등 규모가 있는 사업장에서 신도리코 프린터, 신도리코 복합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업무에서 필요할 경우 신도리코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해결해야 할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신도리코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고객센터 안내, 신도리코 프린터, 복합기 설치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도리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indoh.com/ 신도리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도리코 디지털 컬러 복합기 디지털 컬러 복합기 D462 · 신도리코 홈페이지 안내 디지털 컬러 복합기 D461 · 디지털..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주소는 www.shinhanlife.co.kr입니다. 신한금융플러스와 오렌지라이프가 합병하며 신한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신한라이프 사이버 창구와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립니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shinhanlife.co.kr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 www.shinhanlife.co.kr www.shinhanlife.co.kr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이용 방법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고 알 수 없는 에러 팝업이 발생될 경우 브라우저에서 호환성보기 설정을 변경 해야 합니다. 호환성 보기에서 신한라이프 (구..

어린이 정부포털 (kids.gov.kr) [내부링크]

어린이 정부포털 안내입니다. 어린이 정부포털은 어린이들을 위한 정부 홈페이지입니다. 어린이 정부포털에서는 법무부, 환경부 등 정부가 준비한 간단한 미니 게임 체험을 통해 '투표', '규칙 만들기', '법 퀴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 어린이 정부포털 소개와 이용안내로 어린이들도 쉽고 재밌게 정부에 대해 알아보기 바랍니다. 어린이 정부포털 바로가기 http://kids.gov.kr/ 어린이 정부포털 어린이 정부포털에서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어린이 공공TV어린이 안전수칙어린이 안전수칙내가 공공퀴즈왕게임은 즐거워 어린이 공공서비스 캐릭터 공공이가 어린이 맞춤 공공서비스를 안내합니다. 체험으로 배워요 정부기관에서 운영하는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kids..

안드로이드 13의 기업을 위한 새로운 기능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13 은 업그레이드된 Android Management API, 사용하기 쉬운 직장 프로필, IT 관리자가 회사 및 직원 기기를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포함하여 Android Enterprise를 사용하는 기업이 기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더욱 맞춤화된 경험 직장 프로필의 앱과 '정리성을 유지하기 위해 개인용 앱과 업무용 앱을 분리'라는 텍스트가 표시된 Android 휴대전화 화면 Android 13부터 Android Management API는 단순한 기기 정책 관리 그 이상입니다. 이제 장치 프로비저닝 및 사용자 설정과 같은 회사 장치에서 직원 경험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 (https://www.tp.or.kr) [내부링크]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립니다. 사학연금공단은 사립학교 교직원의 퇴직 · 사망 및 직무로 인한 질병 · 부상 · 장해에 대하여 적절한 급여제도를 확립함으로써 교직원 및 그 유족의 경제적 생활 안정과 복리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으며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교직원에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https://www.tp.or.kr/)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드립니다.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tp.or.kr/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 사학연금 참여 소식/정보 제도안내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 주요사업 정보공개 경영공시 공단소개 공단소개 공단개요 설립목적 및 체계 연혁 조직 및 직원현황 임원현황 사학연금공단 홈페이지 CEO 인사말 이사..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내부링크]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안내드립니다. 성균관대학교는 건학 624주년의 전통을 가진 대학으로 인문사회과학캠퍼스는 서울에 자연과학캠퍼스는 수원에 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입시정보, 정시, 수시 모집 요강 등 입학정보는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주소와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대표전화번호를 안내드립니다.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admission.skku.edu/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admission.skku.edu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이용안내 성균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는 입학주요소식, 수시, 정시, 재외국민, 편입/약학, 고교대학연계, 입시도움방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성균..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www.dgbfnlife.com 바로가기 [내부링크]

디지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https://www.dgbfnlife.com DGB생명은 디지비생명으로 한글로 표시할 수 있는데 저는 DBG랑 헷갈리더군요. 디지비라는 이름이 좀 생소한데 나름 역사가 있는 생명보험회사입니다. 1988년 부산생명으로 창립된 후 1993년 한성생명으로 사명 변경과 1998년 LG그룹 지분 인수 후 관계사로 있었으며 199년 LG화재에 인수된 후 2000년 럭키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이후 LIG생명으로 사명 변경, 2008년 우리아비바생명, 2014년 농협금융지주, 2015년에 비로소 DGB금융지주에 매각되어 현재의 DBG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역사만큼이나 풍파를 많이 격은 생명보험 회사이지만 디지비생명은 대구은행을 주축으로 하는 DGB금융지주의 ..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2019년 창립 5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은 오랫동안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서비스는 항공편 노선 확인, 국내/국제 비행 편 예약, 예약 변경, 예약 조회, 마일리지 조회 등입니다. 아래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대한항공의 편리한 항공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oreanair.com/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편을 예약하고, 세계 100여개 도시를 연결하는 대한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www.koreanair.com 대한항공 홈페이지 주요 메뉴 회사 소개 대한항공에 대하여 기..

G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경기주택도시공사 G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GH주택청약센터는 GH경기주택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청약 시스템입니다. GH 경기주택도시공사는 1997년 창립하여 경기도만의 특색을 살린 차별화된 사업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하여 공사의 미션인 '사람이 행복한,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H주택도시공사는 주거문제 해결, 일자리 기반조성, 부동산 안정화 공공성 강화를 전략적 방향으로 삼고 있습니다. G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apply.gh.or.kr/ GH주택청약센터 GH주택청약센터는 경기행복주택 및 공공주택의 공급안내 및 청약신청 접수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apply.gh.or.kr GH청약센터 홈페이에서는 청약서비스, 계약서비스, 입주..

S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SH청약센터 SH인터넷청약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드립니다. SH청약센터는 현재 SH인터넷청약시스템으로 부르며 서울시 주택도시공사의 청약신청 및 청약자격정보 조회를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H청약센터는 공동인증서와 금융인증서, 네이버인증서로 로그인 및 청약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는 21년 11월부터 구글 인증서 정책이 바뀌면서 공동인증서는 새로 복사해와야 합니다. (스마트폰 인증서 내보기기를 통해 새로 받아야 합니다.) SH청약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i-sh.co.kr/app SH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고 및 공지는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시행하는 각종 분양, 임대, 청약, 보상, 이주, 설계 등의 대내외 공개가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고객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

NH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NH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NN손해보험 홈페이지는 고객 이용이 낮은 편인지 인지도가 좋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저도 한참만에 찾았는데요. 홈페이지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여 이용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NH농협손해보험은 1915년 화재공제로 시작되어 지난 한 세기 동안 농업인과 국민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온 농협공제가 2012년 3월 2일, 손해보험 전 부문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장기적 성장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새롭게 출범한 종합 손해보험사입니다. NH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nhfire.co.kr/ 농협손해보험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 보험상품권조회 금융소비자보호 증명서발급 서류양식안내 휴면보험금조회 www.nhfire.co.kr NH손해보험 보..

한양대 LMS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양대 LMS 학습관리시스템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한양대 한양대학교의 LMS는 한양대학교의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합 플랫폼 HY-MOOC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양대 lms 온라인강의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용 도움은 아래 문의처로 하시기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LMS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lms.hanyang.ac.kr/ https://hy-mooc.hanyang.ac.kr/lms 한양대학교 LMS 통합 로그인 hy-mooc.hanyang.ac.kr 홈 : 과목 홈입니다. 최근 공지사항과 각종 알림, 할 일, 예정 사항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및 그룹: 수강 중인 학생을 조회하고 필요시 조교/청강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을 생성할 수 ..

인터넷 익스플로러 6월 15일 지원 종료와 호환모드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가 예고한 대로 익스플로러 서비스가 2022년 6월 15일 지원 중단됩니다. 1995년 출시한 익스플로러는 27년 만에 퇴출되는 것으로 한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였습니다. 그러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타 브라우저와 경쟁에서 밀리고 스마트폰 시대에 맞지 않아 퇴출되는 것이고 그 역할을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 넘겨주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종료와 예외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6월 15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지원 종료 작년에 Microsoft 365 온라인 서비스의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지원 종료 발표와 함께 윈도우 10용 인터넷 익스플로러도 Microsoft Edge로 전환을 선언했습니다. Microsoft Edge는 ..

민방위 사이버 교육 홈페이지 [내부링크]

전국 민방위 사이버교육 교육기간 내 주말, 공휴일 포함 24시간 접속 가능합니다. 장기출타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민방위 교육훈련기간 중 원하는 날짜에 참석이 가능하며 타 지역에서도 교육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민방위 교육훈련 대상자는 만 20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부터 만 40세가 되는 해의 12월 31일까지의 대한민국 남성으로 조직됩니다. 전국 민방위 교육훈련 일정은 ‘국민재난안전포털’ 사이트 및 스마트폰 앱 ‘안전디딤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교육 일정에 맞춰 신분증 소지 후 참석하시면 됩니다. 민방위 사이버 교육 홈페이지 https://www.cmes.or.kr/ 민방위 사이버교육 전국 지자체별 민방위 사이버교육, 5년차 이상 사이버민방위, 민방위 온라인 교육훈련 일정 조회 확인, 스마트..

교원 KSS 빨간펜 인증센터 hkwauth.kyowon.co.kr [내부링크]

교원 KSS 빨간펜 빨간펜 인증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교원 KSS는 Kyowon Super Star의 약자로 교원 상품 판매 지원 관리 시스템입니다. 구몬학습, 빨간펜 등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가 바로 교원그룹의 교육상품입니다. 교원그룹은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고 더 크게 성장시키며, 학부모의 굳건한 신뢰 아래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교원 KSS 빨간펜 인증센터 바로가기 http://kwauth.kyowon.co.kr/auth/edu/login 교원 KSS 인증센터 kwauth.kyowon.co.kr 교원 KSS 빨간펜 사이트 바로가기는 상단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이 됩니다. ※ 교원 KSS 인증센터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신요양기관정보마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용양기관정보마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신요양기관정보마당 홈페이지 주소는 medicare.nhis.or.kr입니다. 새로 개편하며 오픈된 요양기관정보 포털입니다. 신요양기관정보마당은 크롬브라우저 보다는 익스플로러나 엣지브라우저로 접속하는것이 좀더 원할합니다. 현재 크롬브라우저에서는 약간의 오류가 있습니다. 신요양기관정보마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medicare.nhis.or.kr 신 요양기관 정보마당 자격확인 산정특례 치과치료 금연치료 임신출산 의료급여 재난의료 간호간병 요양급여 요양비 잠복결핵 치매치료 희귀(국고) 표준모자 호스피스 채권현황 일차만성질환 요양병원 노인장기 장애인의료비 장애인주치의 진료비실태 급여제한여부 원가정보수집 올바른약물 호흡기클리닉 아동치과 재택의료 장애인보조기..

네이버 바로 가기 [내부링크]

국내 1위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네이버는 검색, 쇼핑 , 블로그, 네이버 윅스, 뉴스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독점적인 사이트입니다. 이런 네이버에 바로가기를 알아두시면 네이버 페이지를 좀 더 빠르고 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 방법을 소개드립니다. 네이버 바로 가기로 국내 최고의 인터넷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해 보세요. 네이버는 수많은 SME와 창작자, 파트너들이 미래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테크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바로 가기 https://www.naver.com/ 네이버 네이버 메인에서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www.naver.com [ 네이버 전체 서비스 ] 검색·참고 지식..

유튜브 바로 가기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로 쉽고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는 구글이 2006년 인수한 동영상 공유 플랫폼입니다. 현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공유 및 호스팅 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바로가기를 통해 좀 더 편하게 유튜브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유튜브 바로가기를 해보세요 목차 유튜브 바로가기 (PC버전)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웹 버전)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유튜브 바로가기 (PC 버전) https://www.youtube.com/?gl=KR&hl=kO&app=desktop YouTube www.youtube.com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웹 버전) https://m.youtube.com/?gl=KR&hl=kO YouTube 2022 Google LLC CEO: 선다 피..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 2020년 10월 27일) [내부링크]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하며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주식회사 카카오(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티스토리(Tistory)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www.tistory.com)에 게시함으로써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 대상과 업종 공고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원 대상과 업종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홈페이지 공고를 중심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코로나19 방역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을 위해 100만 원씩 총 3조 2천억을 방역지원금으로 지급하며 지원 대상은 올해 12월 15일 이전에 개업한 소상공인과 소기업 중 매출이 감소했거나 감소가 예상되는 사업자입니다. 영업시간이 제한된 소상공인은 별도의 증빙서류 없이 즉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영업제한을 받지 않은 일반 소상공인은 올해 11월, 12월 혹은 11∼12월 월평균 매출이 2019년이나 지난해 동기 대비 감소했을 경우 지원받습니다. 방역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https://소상공인방역지원금.kr https://소상공인방역지원금.kr/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업은 일반 소상공인 중..

네이버 부스터샷 잔여백신 조회 홈페이지 [내부링크]

질병관리청 정책에 따라 12월 13일(월)부터 18세~59세에 일반 국민에 대한 추가 접종(3차 접종)의 권장 간격이 3개월(90일)로 변경됩니다. 얀센 백신 접종자, 면역저하자의 경우는 현행 2개월에서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네이버 맵 홈페이지에서 코로나19 잔여백신 조회하는 방법과 예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는 질병관리청으로부터 사전에 접종 안내를 받은 대상자에 한해 추가접종(부스터샷)이 가능하며, 추가접종(부스터 샷) 가능한 백신 종류는 1,2차 접종 백신에 따라 다릅니다. - 1,2차 화이자 백신 접종자 : 화이자 백신만 가능 - 1,2차 모더나 백신 접종자 : 모더나 백신만 가능 - 얀센 백신 접종자 : 화이자, 모더나, 얀센 백신 가능 - 교차접종 및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자 : 화이자..

"모든 서버 해킹 노출"... Log4j 취약점 발견으로 비상 [내부링크]

10일(현지시간) AP통신에 따르면, 서버 환경에서 로그 기록을 위해 사용하는 오픈소스인 Log4J에서 치명적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면서 전 세계 사이버 보안 업계가 발칵 뒤집혔다고 보도하였습니다. Log4J(로그4j)는 오픈소스 로깅 라이브러리로 다양한 소프트웨어에서 로그를 기록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사실상 표준 로그 프로그램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발견된 취약점을 공격하면, 해커들이 서버의 모든 권한을 취득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도 없이 서버를 통해 내부망에 접근해 데이터를 약탈하거나 악성 프로그램을 심어 실행시키고, 자료를 삭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보안업계에서는 '로그4셸'이라는 별칭으로 부르고 있는 이 취약점은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에서 처음 확인됐으며 특정 채팅 메세지를 입력하는 것으로 취약..

소상공인손실보상금.kr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은 대표자만 가능하며, 사업장(사업자등록번호)별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법인의 경우 법인 명의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는 소상공인손실보상.kr 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링크를 클릭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주의 * 정부는 22년 5월 30일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발표하였습니다. 손실보상금과는 다릅니다.!! 손실보상금을 알아보시려면 아래 주소로 들어가세요 https://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소상공인 손실보상제 손실보상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소상공인손실보상.kr/ 소상공인 손실보상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소상공인손실보상.kr 소상공인손실보상금 신청 기준 2021년 4분기 ..

현대해상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대해상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에서는 내보험료 계산, 보험 보장내용, 상담신청, 태아보험 안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의 주요기능은 계약조회, 가상계좌부여/조회,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보험료납입, 증명서발급, 공동인증전자서명, 자동이체신청/변경, 완전판매e모니터링, 개인정보변경, 자녀등록, 가입경력인정신청, 신용카드등록/변경, 환급금지급계좌관리 입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i.co.kr/ 현대해상 홈페이지 현대해상 대표홈페이지에서 보험계약관리와 다양한 보험정보,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www.hi.co.kr 현대해상은 1955년 3월 과 을 기업사명의 가치로 하여 해상보험 전업회사로 보험업에 진출하였습니다. 이후, 손해보험산업..

현대해상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현대해상 화재보험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현대해상보험과 현대해상다이렉트를 구분하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i.co.kr 현대해상 홈페이지 현대해상 대표홈페이지에서 보험계약관리와 다양한 보험정보,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www.hi.co.kr 1955년 3월 장건식 창업주가 동방해상보험을 세우며 시작한 현대해상은 1962년 12월 한국손해재보험공사와 합병하여 동방해상화재보험으로 사명 변경 후 1970년 서울통상에 인수되었다. 1980년 모기업인 서울통상이 아파트 건설업체 라이프주택개발에 회사를 넘기면서 1980년 5월 동방화재해상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1983년 현대그룹에 인수된 뒤 1984년 광화문 신사옥으로 이전했고 1985년 10월 현대..

로블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로블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로블록스 게임이 최고 인기라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시는데요. 로블록스는 무료 설치이니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로블록스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서 이미 가입했다면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으로 스마튼폰 계정으로 로그인 할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에서는 스마트폰보다 좀 더 편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하십시오 로블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roblox.com/ Roblox Roblox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수백만의 회원과 함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사용자 생성 3D 세상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체험을 제작하고 방문해 보세요. www.roblox...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은 금융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정부 사이트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융포털에는 미소금융 햇살론유스 햇살론 15·안전망 대출 근로자 햇살론·햇살론 뱅크 햇살 론카드 새희망홀씨 대학생·청년 햇살론 대출이용자교육과 [복지부] 희망·내일키움 통장 [경기도] 청년통장 [예술인복지재단] [대전시] 청년희망통장 [아동권리보장원] 자립교육 [복지부] 청년저축계좌 [남북하나재단] 미래행복통장 [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자립교육 기관별 맞춤형 교육 등 다양한 강좌가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 홈페이지를 알아보고 온라인 교육 종류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edu.kinfa.or.kr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 홈페이지 바로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내부링크]

2021년 다니엘기도회가 오늘 11월에도 열립니다. 이번 기도회는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매일 밤 8시 다이엘기도회 인터넷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수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에는 첫날 김은호 목사(오륜교회)를 시작으로 이은상 선교사, 장진숙 작곡가, 류응렬 목사, 차길영 대표 등 20명의 강사가 선다. 마지막 21일은 간증의 밤으로 다양한 분야의 목회자와 평신도 사역자들을 통해 은혜로운 말씀과 간증이 선포될 예정입니다.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danielprayer.org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danielprayer.org 다니엘 기도회는 지난 1998년 12월 1일 서울 오륜교회(담임: 김은호 목사)에서 시작되어 201..

한우데이 대형마트 3사 할인행사 정보 [내부링크]

11월 1일 한우데이를 맞아 대형마트 3사는 한우 할인 행사를 시행합니다. 각 마트마다 할인 행사 대상과 할인 폭, 할인 카드가 달라 직접 정보를 확인해 정리했으니 도움이 되시실 바랍니다. 11월 1일 한우데이는 전국한우협회에서 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한우 먹는 날'로 정한 날입니다. 소 우(牛) 자에 1이 3개 들어간 것에 착안한 것으로 1이 최고를 뜻하는 점도 고려했습니다.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진 한우 데이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밥을 해 먹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한우 소비가 늘어 한우 가격이 오르는 추세입니다. 가격이 올라 사 먹기 쉽지 않은 한우데이인데 이번 마트 행사로 최대 50% 할인이 된다고 하니 이번 행사를 이용해 한우 고기를 드셔 보기 바랍니다. 한우데이 행사 마트 롯데마트 ..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은 2017년 자산총액 1위 증권사였습니다. 2021년 3월부터는 미래에셋증권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대우의 이름을 추억하시는지 아직도 미래에셋대우증권으로 많이들 부르시네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securities.miraeasset.com 미래에셋증권 - 해외주식 투자 전문가 미래에셋대우. 전체메뉴. 닫기. 홈. 미래에셋대우. 닫기. 로그인 로그아웃. 검색. 검색. #공모주#연금. 닫기. MY; 트레이딩; 금융상품; 연금자산; 투자정보 ... 로그인 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MIRAE ASSET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 c MIRAE ASSET SECURITIES CO.,..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7부 [내부링크]

자기매매(dealing) 증권회사가 자기 계산으로 증권매매를 하는 것을 말하며 딜러 업무라고도 한다. 증권회사는 고객의 증권수요와 공급 간에 존재하는 시간적·공간적·수량적 불일치를 조정하여 그 수급을 합치시키기 위해 자신이 매매 당사자가 되어야 할 경우가 있는데 이와 같은 경우를 중개적 자기 매매라고 한다. 자기자본(equity capital) 기업의 소유자에 의하여 출자된 자본을 말하는 것으로 법률적 관점과 경제적 관점에서 분류할 수 있다. 법률적 관점에서의 자기 자본은 법정자본과 잉여금으로 분류된다. 법정자본금은 채권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가 보유해야 할 최소한도의 기준액 또는 담보액을 의미하며 잉여금은 전체 주주지분 중 법정자본인 자본금을 초과하는 부분을 말한다. 경제적 관점에의 자기자본은 납입자..

민원24 전입신고 바로가기 [내부링크]

민원24에서 인터넷 전입신고 방법을 알아보세요. 현재 민원24는 정부24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이트 구조나 전입신고 방법은 그대로이니 아래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전입신고를 해보세요 전입신고란? 하나의 세대에 속하는 자의 전원 또는 그 일부가 거주지를 이동한 때에는 신고의무자가 새로운 거주지에 전입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주소지 변경 및 등록을 위한 전입 사실을 새로운 거주지 관할기관에게 신고하는 민원사무입니다. (재외국민은 재외국민임을 확인해야하므로 온라인 전입신고가 불가하며 읍면동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민원24 전입신고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CappBizCD=13100000016 전입신고 | 민원안내 및 신청 | 민원24 | 정부..

민원24 가족관계증명서 발급하기 [내부링크]

민원24에서 가족관계등록부 발급 방법 & 교부신청 방법을 안내입니다. 연말정산할 때 같은 주소지에 거주하지 않는 부모님을 소득공제 받기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그 외 가족관계를 증명하기 위해 민원24에서 부모님은 본인의 가족관계증명서를, 배우자의 부모님, 장인 장모님은 배우자의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하면 됩니다. 민원24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쉽게 알려드립니다. 가족관계등록부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는 인터넷 민원24 홈페이지와 주민센터 방문을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민원24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아니 가능했었습니다. 현재는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민원24는 이름도 변경되었습니다. 지금 이름은 정부24입니다. 이제는 정부24(민원2..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접속방법 안내입니다.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는 성인남녀 필수 암 보장보험부터 치아보험, 노후를 위한 변액보험을 24시간 언제든 가입 가능하도록 온라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life.miraeasset.com https://life.miraeasset.com/ 사이버창구 내보험 계약을 확인하고 직접 관리 치아보험 내게 필요한 보장만 딱딱 골라 가입 수익률보기 미래에셋생명 펀드 누적수익률 확인하기 MVP펀드소개 믿고 선택하는 MVP펀드 특징 알아보기 life.miraeasset.com 고객 관점에서 홈페이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도움말이 가장 위에 있는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는 보험 온라인보험 대출 퇴직연금 소비자포털 공시실 ..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KB금융금룹 계열의 생명보험사인 푸르덴셜생명보험사는 미국 푸르덴셜파이낸셜의 한국법인이었으나 KB금융지주에 인수되었습니다. 1989년 한국 보험시장에 진출하였고 라이프플래너의 개념을 처음 도입함과 종신보험 주력 판매로 타 보험사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prudential.co.kr/ 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가족의 든든한 오늘을 위한 사망 보장에서부터 안정적인 미래를 위한 노후 보장과 질병, 건강 보장까지 포함하는 종합보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푸르덴셜생명과 함께 행복한 인생을 설계하세요 www.prudential.co.kr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는 고객을 위해 사망보장 연금/저축 건강보장 보험료 계산하기 내..

흥국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흥국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흥국생명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흥국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eungkuklife.co.kr/ 흥국생명 사이버창구 사이버창구 이용안내 보험계약대출 신용대출 퇴직연금 고객정보 보험계약정보 계약내용변경 보험료 납입 일반보험금 사고보험금 청구 대출계약정보 증명서 발급 보안센터 혜택서비스 보험상품 보험상품 Life Stage 상품소개 전체상품 종신보험 건강보험 어린이보험 정기보험 연금/저축보험 방카슈랑스 보험가이드 온라인보험 대출/신탁 대출/신탁 대출 신탁 퇴직연금 퇴직연금 퇴직연금제도안내 퇴직연금상품 투자가이드 개인형 IRP 온라인청약 퇴직급여수령 및 서류안내 퇴직연금 공지사항 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찾는 질문 고객상담 소비자보호..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한화생명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한화생명보험 홈페이지는 개편하여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세요 한화생명 홈페이지가 개편되어 오픈했습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금융거래와 이용내역, 가입 상품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개인별 맞춤 정보와 혜택들이 알림 배너를 통해 제공됩니다. 보험상품을 인포그래픽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로 소개하고 상품별 추천 태그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hanwhalife.com 한화생명 한화새명 -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더합니다. 전화상담, 로그인, 한화생명 앱, 보험정보계약조회, 회사소개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hanwhalife..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6부 [내부링크]

주식 공부를 위해 관련 용어와 단어의 뜻을 인터넷에서 구해 정리해 놓습니다.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1944년에 체결된 브렌트우드협정에 따라 설립된 국제통화기금을 말한다. 가맹국의 출자로 기금을 형성하여 이를 각국이 이용하도록 함으로써 각국의 외화자금조달을 원활히 하고 나아가 세계 각국의 경제적 번영을 도모하기 위해 1947년에 설립되었다. 1968년에는 협약을 개정하여 제3의 화폐라 불리는 특별인출권(SDR)을 창설하였고 세계은행(IBRD)과 함께 국제금융기구의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설립 초기에는 국제수지 불균형국에 대한 신용을 공여하는 등 국제통화제도의 안정성을 도모하는 것이 주기능이었으나 1973년 변동환율제로 이행한 이후에는 개발도상국 및 체계전환국에 ..

예쁜 이름, 예쁜 한글이름 모음 [내부링크]

아이 이름 지을 때 예쁜 한글 이름으로 지어주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름 지을 때 참고하기 위해 인터넷에 공개된 예쁜 한글 이름을 좀 가져와봤습니다, 일부 억지 같은 이름은 빼고 정리했습니다. 추가로 연도별 인기 이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바로 아래 링크를 걸었으니 너무 인기 많은 이름으로 아이 이름을 짓지 않도록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도별 인기 이름 순위 확인하기 https://www.namechart.kr/ 네임차트 - 한국인 아기 이름 인기 순위 통계 서비스 한국인 연도별 아기 이름 순위와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이 몇 명인지, 중성적인 이름인지, 최근 유행하는 이름인지 확인해보세요. www.namechart.kr 예쁜 한글 이름 모음 'ㄱ'..

고용보험 실업급여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을 위해 고용보험 홈페이지 접속과 실업인정 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고용보험 홈페이지에서는 실업인정 온라인 신청과 실업 급여 지원 신청 (구직급여, 연장급여, 상병급여, 조기재취업수당, 이주비) 모성보호를 위한 급여지원 및 각종 민원신청(출산전후휴가 급여, 육아휴직급여) 고용창출 및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 이직확인서 및 대리인 신고 등 각종 확인서 조회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용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을 통한 각종 민원 서비스 제공으로 고용보험에 대한 대국민 만족도 향상과 고용보험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의 생산 및 제공으로 효과적인 고용정책 수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용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ei.go.kr/ 고용보험 홈페이지 이동하기 개인서비스 ,실업급여, ..

좋은 후방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음.. 내가 따로 보려고 모은 거예요.. 랭킹은 따로 없고 나 보기 좋은 것 모아둘 거예요. 여기에요.. 앞으로 모두의 후방이 되고 싶으나.. 후방 사이트를 만들기가 귀찮고.. 나중에 이런 형태의 리스트 같은 인스타 후방이나 만들어야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누르지 마세요. 후방 책임 안 짐... 댄스팀 '플라이위드미' https://www.instagram.com/shasa_fly 그라 아이돌 호시나 미즈키 (hoshina mizuki) https://www.instagram.com/hoshina_mizuki 피팅모델 박다현 https://www.instagram.com/p/CRTFob_rcI7/ 기무세딘 https://www.instagram.com/p/CT9G4dRJ_VN 헤너스필라테스 대표 '연하나..

교보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교보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국민교육진흥'과 '민족자본형성'을 창립이념으로 1958년 설립된 교보생명은 60년 넘게 고객과 투자자, 재무설계사와 임직원, 지역사회와 정부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발전하기 위해 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생명보험의 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교보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드립니다. 교보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yobo.co.kr 교보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종신보험의 가치를 높이세요! (무)교보플러스하이브리드변액종신보험 ... 교보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시 종로구 종로1(종로1가) 교보생명보험 주식회사 cKYOBO LIFE INSURANCE. 퀵메뉴 열기. www.kyobo.co.kr 교보생명 홈페이지 이용 안내 교보생명..

삼성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삼성생명 홈페이지 안내 입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amsunglife.com 삼성생명 삼성생명 보험고객을 위한 무방문, 무서류, 무보증 즉시대출. 스마트론. 대출. 이미 신용대출 이용 중이어도 자금이 추가로 필요할 때. 프리미엄신용대출. www.samsunglife.com 삼성생명은 1957년 창립 이후 고객과 사회에 보험의 숭고한 가치를 전달하며 국내 생명보험산업의 살아있는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쉼 없이 달려온 도전과 개척의 60년 역사를 넘어 세계 속에서 당당히 경쟁하며 보험과 금융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 가겠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1위생명보험부문 보험금지급능력 신용등급AAA등급 총자산310조원 고객 수1,206만명 보험금 지급액21.8조원 (2020..

구글 DNS 설정 방법 (윈도우,공유기) [내부링크]

빠른 인터넷 속도를 위해 구글 DNS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DNS는 Domain Name System의 약자입니다. 도메인 네임 시스템은 호스트의 도메인 이름을 호스트 IP로 바꾸거나 그 반대로 변환하는 시스템입니다. 특정 사이트의 실제 IP로 바꿔주기 위해 DNS 사용은 필수이지만 국내 DNS보다 구글 DNS를 사용하는 것이 여러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DNS의 장단점을 알아보고 아래와 같이 구글 DNS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구글 DNS는 8.8.8.8 과 8.8.4.4 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DNS로 8.8.8.8을 사용하시고 보조 DNS로 8.8.4.4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목차 1. 구글 DNS 장점 2. 구글 DNS 단점 3. 구글 DNS로 설정하는 방법 구글 DNS 장..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8부 [내부링크]

채권(bond) 국가, 공공단체, 회사 등이 널리 일반 대중으로부터 일시에 대량의 자금을 조달하고, 그 반대급부로 조달 원금의 상환과 이자지급 등의 조건을 명확히 표시하여 발행하는 일종의 차용증서이다. 채권의 발행을 일상적인 금전의 대차관계에 비유하면, 발행자는 채무자가 되고, 채권을 보유하는 투자자는 채권자, 채권은 차용증서에 해당한다. 그러나 채권의 발행은 일상의 대차와는 달리 ① 다수의 투자자가 똑같은 조건으로 투자한다는 점, ② 발행자는 일시에 대량의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는 점, ③ 유가증권이기 때문에 증서를 매각함으로써 언제든지 채권자로서의 입장을 다른 사람에게 이전할 수 있다는 점 등의 특징이 있다. 채권의 시장가격은 금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채권 가격은 금리와 반대로 변동한다..

피카아트머니 프로젝트 팀의 업비트 상장과 상폐에 대한 부당함 호소 [내부링크]

피카아트머니 프로젝트는 피카 PICA라는 국내 최초의 예술 코인으로 미술품 공유 경제 플랫폼입니다. 최근 업비트 상폐를 앞두고 있으며 아래 내용은 업비트 거래소의 상장과 상장 폐지에 따른 피카아트머니의 부당함을 호소하는 내용입니다. 거래소가 코인 상장 시 펌핑할 물량과 상장 비용을 요구하는 것으로 의심하는 분들이 있었는데. 최근 상장 폐지를 앞둔 피카아트머니 측에서 관련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업비트 거래소가 무더기 상장 폐지를 하면서 피카코인도 포함했는데 이에 대응 차원에서 이뤄진 일인데 그 동안 의심을 했던 거래소의 부당한 요구와 허술한 코인의 상장 과정을 확인하게 된 셈입니다. 국내 1위 거래소의 허울 좋은 투자자 보호를 내세워 일방적인 상장 폐지로 오히려 피해 본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2002년 10월, 글로벌 BNP파리바카디프와 신한금융그룹의 합작으로 설립하였습니다. 2002년 신한금융지주는 프랑스 BNP 파리바 계열의 카디프사와 'SH&C생명보험'을 세웠습니다. 2009년 신한금융지주에서 분리한 후 '카디프생명보험'을 거쳐 2012년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으로 명칭으로 변경했습니다. 이후 2012년 무해지공제 보험상품, 2013년 ELS 변액보험을 업계 최초로 잇따라 내놓고 2015년 모바일 보험업까지 확장해갔으며 2017년 ETF변액보험을 출시해 생명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ETF변액보험, 신용생명보험 등 고객 중심의 혁신 보험상품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K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KB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1993년 강원도를 기반으로 하는 한일생명으로 창립하였으나 2002년에 부실금융기관으로 지정되어 예금보험공사가 공개매각을 추진하여 2004년 국민은행이 인수하면서 KB생명으로 재출범했습니다. 2004년 6월 2일, 국민은행은 지분 49%를 ING그룹에 매각하면서 방카슈랑스 전문 생명보험사인 KB생명보험을 설립했고, 2013년 ING그룹이 보유한 지분을 KB금융지주가 인수하면서 완전자회사로 바뀌었습니다. K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blife.co.kr KB생명보험 KB생명보험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고, 편리하며, 가치있는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하겠습니다. www.kblife.co.kr KB생명 홈페이지 도메인은 KB라이프입니다. 주메..

하나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하나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하나생명, 하나생명보험은 1991년 프랑스 국영보험사 AGF가 한국 현지법인 AGF생명으로 창립해 1992년 프랑스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1998년 모기업인 AGF 사가 독일 알리안츠에 넘어가면서 2000년 알리안츠제일생명 자회사로 편입되었다. 2002년 하나은행이 지분 50%를 인수하여 2003년 하나생명으로 출범하였으나 2007년 알리안츠가 지분 50%를 하나금융지주에 매각하면서 완전 자회사가 되었다. 2008년 영국 HSBC와 합작하여 하나HSBC생명으로 재출범하였으나 2013년 HSBC가 지분 49%를 하나금융지주에 매각하고 철수하면서 하나생명으로 환원하였다. 하나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hanalife.co.kr/ 하나생명 하나생명보험 주요 ..

등기부등본 발급 -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내부링크]

등기부등본과 부동산 등기를 사용할 일이 많은 요즘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과 무인발급기를 통해 등기부등본을 발급받기 위해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안내입니다.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바로가기 http://www.iros.go.kr 대법원 부동산 등기부등본 발급 하기 대법원 인터넷등기소(http://www.iros.go.kr)에 접속합니다. 화면 중앙의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동산 등기를 발급할 주소를 검색하세요. 검색 방법은 간편검색, 소재지번으로 찾기, 고유번호로 찾기, 지도로 찾기가 있습니다. 부동산의 구분은 3가지로 토지, 건물, 집합건물이 있으며 집합건물이 아파트처럼 각 호별 등기된 경우입니다. 본인이 아는 정보를 통해 물건을 조회하세요 ※ 만약 프린트가 없다면 발급하기는 더 ..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라이나생명 보험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라이나생명은 1987년 미국 라이나생명보험이 서울 을지로2가 내외빌딩 14층에 지사를 차려 한국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1995년 보험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도입하고 1996년 업계 최초로 텔레마케팅 도입 후 외국계로서 처음으로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2004년 현지법인으로 전환 후 2006년과 2008년에 국내 최초로 '무심사 보험'과 '치과 전문보험'을 처음 출시했습니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lina.co.kr/ 라이나생명 항상 고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www.lina.co.kr 라이나생명회사소개사회공헌TMR 모집공시실 전체메뉴 다이렉트보험 로그인 인증센터 글자크기 조정 메인메뉴(보험상품, 사이버창구, 케어라운지, 고객..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푸본현대생명보험(富邦現代生命保險,Fubon Hyundai Life)은 중화민국의 푸본그룹에서 운영하는 생명보험사입니다. 1989년 6월 대신생명 설립을 시작으로, 2003년 7월 녹십자생명으로 사명 변경, 2012년 5월 현대라이프생명으로 사명 변경, 2018년 9월 대만 푸본생명보험이 최대주주가 되면서 푸본현대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fubonhyundai.com 푸본현대생명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에너지’ 푸본현대생명입니다. 자세한 계약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빠르고 쉽게 조회 가능합니다. www.fubonhyundai.com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 주요 메뉴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사고보험금 지급금신..

처브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처브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Chubb는 1882년에 창립하여 140여 년간 고객분들의 가족과 자산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Chubb는 33,000여 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 54개국에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hubb는 세계 최대 규모의 증권거래소인 뉴욕 증권 거래소(NYSE) 상장기업입니다. Chubb는 포춘지(Fortune)에서 발표한 상위 500대 기업 리스트에 손해보험 부문 2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처브 그룹은 한국 라이나생명의 모기업인 미국 시그나 그룹의 7개 국가 보험 사업부문을 인수하였습니다. 처브라이프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세요 처브라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chubblife.co.kr 처브라이프생명 홈페이지 처브라이프 사이버센터를..

KD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KDB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KDB생명은 산업은행 계열사였으나 사모펀드 JC파트너스에 매각되어 대주주 적격성 심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매각 작업이 완료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KDB생명의 영업이 활성화된 상태는 아닙니다. 1988년 광주광역시 지역을 기반한 호남생명으로 창립했다가 광주생명으로 사명을 바꾸고 영업을 개시했습니다. 1993년 아주생명을 거쳐 1996년 금호그룹에 인수되어 금호생명으로 사명을 바꾸었습니다. 2000년 동아생명을 흡수 합병하였고. 2010년 6월 산은금융지주로 인수되어 KDB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한국산업은행과 사모 펀드인 JC Partners 사이에 주식 매매계약(SPA)이 체결되어 금융위원회의 인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KDB생명 홈페..

동양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동양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동양생명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됩니다. 수호천사 동양생명 홈페이지는 보험상품, 대출상품, 퇴직연금, 고객광장, 온라인 창구 서비스가 대표이며 온라인 창구를 통해 계약내역조회,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대출원금및 이자 상환, 보험금 청구현황, 대출원리금 상환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myangel.co.kr 동양생명 동양생명 모바일Web입니다. 이용등록. 로그인. 서비스 바로가기. 나의계약; 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 퇴직연금 계약관리; 퇴직연금 www.myangel.co.kr 동양생명은 1989년 동양시멘트와 미국 뮤추얼베네피트사와 합작해 '동양베네피트생명'으로 시작하여 현재 자산규모 30조 원..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신한라이프 Square를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즐겨보세요. (구)오렌지라이프 고객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hinhanlife.co.kr/ 신한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롭고도 놀라운 라이프의 시작 www.shinhanlife.co.kr 신한생명의 정식 명칭은 신한라이프생명보험이며 2021년 7월 신한생명보험과 오렌지라이프생명보험가 통합하여 탄생하였습니다. 오렌지라이프생명보험은 우리에게 익숙한 ING생명보험이 전신이며 신한금융지주가 대주주가 되면서 자회사로 편입되고 이후 신한생명보험과 합병되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는 보험상..

D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D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1989년 동부그룹이 미국 의료보험사 애트나(Aetna)와 합작해 '동부애트나생명'으로 설립하였습니다. 1995년 프랑스 보험사 AXA와 새롭게 합작하면서 다시 '동부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2001년 AXA 지분을 동부그룹이 모두 인수하였습니다. 2017년 모기업인 동부그룹이 DB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DB생명'으로 재출범하였습니다. DB생명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idblife.com/ DB생명 백년친구 계속받는수술보험(2110) 우리가족 행복 지킴이! www.idblife.com 계약사항 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계약조회 보험계약대출 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청구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5부 [내부링크]

주식 용어나 단어 공부를 위해 인터넷 정보를 보고 정리했습니다. 사업보고서(annual report) 상장회사가 매사업년도 말에 당해사업년도의 경영성과 및 재무상태, 유가증권의 변동에 관한 사항 등 기업내용에 관한 사항을 기록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를 비롯하여 증권관리위원회와 증권거래소에 제출하는 유통시장의 주된 공시자료로서 거래소에 주권, 사채권(보증사채권)을 상장한 법인에게 제출의무를 부과하고 있다. 사업보고서에는 ① 회사의 목적 상호, ② 회사의 개황, ③ 사업의 내용, ④ 재무에 관한 사항, ⑤ 공인회계사의 감사의견 등을 기재하고 재무제표부속명세서 및 감사인의 감사보고서를 첨부하여야 한다. 상장회사는 각 사업년도 경과 후 90 일 이내에 사업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증권관리위원회와 증권거래소는 제..

뜻이 예쁜 사자성어 21개 모음 [내부링크]

뜻이 예쁜 사자성어를 알아봅니다. 사자성어(四字成語)란 한자 네 자로 이루어진 성어로, 교훈이나 유래를 담고 있습니다. 한자 문화권인 우리나라에서는 사자성어를 일상생활이나 글에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자성어를 알고 있으면 유용할 때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뜻이 예쁘거나 어감이 예쁜 사자성어를 찾아 모아봤습니다. 뜻이 예쁜 사자성어 모음 경국지색 (傾國之色) 나라를 기울게 할 만큼 아름다운 미인 견선종지 (見善從之) 착한 일이나 착한 사람을 보면 그것을 따르라는 뜻입니다. 금상첨화 (錦上添花) 비단 위에 꽃을 더한다는 뜻으로, 좋은 것에 또 좋은 것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관홍뇌락 (寬弘磊落) 마음이 너그럽고 활달하여 작은 일에 구애되지 아니한다는 뜻입니다. 교외별전 (敎外別傳) 「경..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1989년 코오롱그룹이 미국 메트로폴리탄 라이프와 함께 '코오롱메트생명보험'으로 설립으로 시작했습니다. 1998년에 코오롱이 메트라이프에 지분 전액을 매각함에 따라 상호명을 '메트라이프생명보험'으로 바꾸고 프로지점제를 전면 도입했고, 2003년 국내 보험업계 최초로 '변액유니버셜보험'을 출시했습니다. 2011년 '통합은퇴준비지수 MIRRI', 2012년 'MOS(Mobile Office System)'를 각각 도입 후 2016년 자회사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를 세웠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metlife.co.kr 메트라이프생명 - MetLife 메트라이프생명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니즈..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4부 [내부링크]

주식 용어 단어 총정리 시리지는 인터넷 자료를 참조했습니다. 반등 (rally) 하향추세에 있던 시세가 상승으로 전환하는 경우를 말한다. 반등에는 하락과정 중에서 일시적으로 반등하는 중간반등과 주가가 바닥을 치고 본격적으로 상승하는 본격반등이 있다. 반락 (set back) 시세가 상승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하락하는 것을 반락이라고 하며, 특히 주가가 큰 폭으로 급격히 하락하는 것을 급락이라고 한다. 발행가액 (issue price,issuing price) 신주의 발행가격을 말하는 것으로 주식의 발행당시 주식인수자가 회사에 납입해야 하는 1 주의 가격이다. 발행가액은 회사설립시에는 정관에 의해 정해지고 신주발행시에는 원칙적으로 이사회에서 결정한다. 신주의 발행가액은 액면 이상이어야 하며 액면 미달로 ..

DG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DGB생명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입니다. DGB생명은 1988년 설립한 부산생명으로 시작해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대한민국 생명보험 산업의 발전과 역사를 함께 했습니다. 지난 2015년 1월부터는 8개의 우량 자회사를 거느린 DGB금융그룹의 일원이 되어 DGB생명보험 주식회사로 새롭게 출범했으며, 지금까지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DGB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dgbfnlife.com DGB 생명 투자수익률 관계없이 2.75% 최저해지환급금이 보장되는 변액종신보험! BEST DGB건강보험 매월생활비받는암보험 무배당2104 (갱신형) 암 치료비 보장과 경제적 부담에 대한 생활비까지 드리는 3세대 암보험! DGB 위험진단 캠페인. 고객님께 닥쳐올 건강위험을 진단해 드립니다...

화이자 코라나19 백신의 새이름 '코머너티' [내부링크]

화이자 코로나 백신이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가운데 '화이자-바이오앤테크 코로나19 백신'으로 알려진 백신의 이름을 앞으로 '코머너티 (Comirnaty)'로 판매될 것이라 FDA는 밝혔습니다. 화이자에 의하면 코머너티의 이름이‘코로나19’(Covid-19)와 ‘mRNA’(메신저 리보핵산), ‘공동체’(community)와 ‘면역’(immunity) 등을 합쳐 만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를 접한 많은 이들은 철자와 발음이 어렵다, 힘들다는 반응이 다수입니다. NBC의 ‘더 투나잇 쇼’를 진행하는 코미디언 지미 팰런은 “술 취한 사람이 ‘커뮤니티’(community)라고 말하려고 애쓰는 것 같다”라고 조롱하였습니다. 이번 화이자 백신의 이름은 미국 유명 작명업체인 '브랜드 인스티튜트'가 지었으며 이..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3부 [내부링크]

주식 공부를 위해 용어를 정리했습니다. 본 자료는 인터넷에서 찾은 자료입니다. 마샬의 K(Marshallian K) 일국의 명목 GNP 에 대한 통화공급잔액의 비율을 말하는 것으로 통화공급의 적정수준을 측정하는 지표로 사용되고 있다. 통화공급의 범위로는 현금통화, 예금통화, 준통화(정기성예금)의 합계인 M 를 취하는 것이 보통이다. 마진콜(margin call) 선물거래에서 최초 계약시 개시증거금의 예치를 요구하거나 선물계약기간 중 예치하고 있는 증거금이 선물가격의 하락으로 인해 유지수준 이하로 하락한 경우 추가적으로 자금을 예치하여 당초 증거금 수준으로 회복시키도록 요구하는 것을 말한다. 선물거래는 증거금 수준이 매우 낮아 계약기간 중의 가격변동에 의한 손익을 최종결제일까지 미룰 경우 손실액이 커져 ..

네이버 이용약관 (2021년11월10일 버전) [내부링크]

네이버 서비스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네이버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네이버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제공한 콘텐츠를 소중히 다룰 것입니다.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소중히 보호합니다. 타인의 권리를 존중해 주세요. 네이버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포인트를 요긴하게 활용해 보세요. 부득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경우 합리적인 절차를 준수합니다. 네이버의 잘못은 네이버가 책임집니다. 일부 네이버 서비스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네이버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 또는 변경 시 꼭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요 사항을 잘 안내하고 여..

애드센스 광고 미게재 경고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받은 후 광고 설치는 얼마 만에 해야 할까요?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설치 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을 얻으며 가정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하고 있습니다. 수익이 발생하고 나서 습관이 생겼는데 매일 애드센스 계정에 접속해 다양한 지표를 보고 수익의 변화, 지표의 변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더 중요한 것은 애드센스 계정의 알림에 주의 깊게 대응해야 하는 것입니다. 얼마 전 애드센스에 새로운 경고가 표시되었습니다. 경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드센스 경고 내용 어느 날 애드센스 알림에 아래와 같이 경고가 표시되었습니다. "하나 이상의 사이트에 4개월 이상 광고가 게재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의 비활성화 상태가 계속되는 경우 재검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2부 [내부링크]

공부를 위해 주식관련 용어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인터넷에 있는 자료입니다. 나스닥 NASDAQ(National Association of Securities Dealers Automated Quotation) 미국의 장외주식시장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호가자동통보시스템을 말한다. 복수의 마켓메이커가 장외거래 등록주식에 대해 매도호가(ask)와 매수호가(bid)를 컴퓨터에 입력시켜 고객은 언제나 이 가격을 조회하고 주문을 낼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인데 이 종목들이 거래되는 시장을 NASDAQ 시장이라고 한다. 납입자본금(paid-in capital) 주식회사는 수권자본금의 범위내에서 주식을 발행하는데 이미 주식을 발행하여 납입이 완료된 부분을 납입자본금이라고 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수권자본제도를..

주민등록표등본(초본)교부 민원24 홈페이지 [내부링크]

일상생활에 자주 발급받고 있는 주민등록등록과 주민등록초본 공문서 발급을 위한 민원24 홈페이지 접속과 발급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주민등록표등본(초본) 신청하기 https://www.gov.kr/mw/AA020InfoCappView.do?CappBizCD=13100000015 주민등록표등본(초본)교부 | 민원안내 및 신청 | 민원24 | 정부24 접속량이 많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잠시 후 다시 접속해주세요 www.gov.kr 민원24에서 주민등록표등본 또는 초본을 발급하고자 할때는 대상자의 공인인증서와 공유되지 않은 프린터기가 있어야 합니다. (단, 인터넷공유기를 통해 연결된 프린터도 발급가능함) 주민등록표등본 민원신청서 작성 방법 ① 신청인의 주소가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을 경우 신청인의 주민등록지 시도..

카불공항 인근 폭발 "미군 12명 아프간인 60명 사망" [내부링크]

한국 정부가 현지 사업 협력자인 아프가니스탄인과 가족을 탈출시키는 데 성공한 가운데 현지시간 26일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 국제공항 인근에서 다수의 폭발이 발생하였습니다. 외신 보도에 의하면 첫번째와 두 번째 폭발로 미군 10여 명이 사망하고 아프간인 등 민간이 60여 명이 사망했으며 미국 정부는 미군과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카불 국제공항 인근에서 추가 테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사상자는 국제 사회의 대피작전이 시작된 이후 미군 사상자가 발생한 것은 처음입니다. 카불의 고위 보건 당국자는 "최소 60명이 숨지고 14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당국자는 두 폭발중 한건 이상은 자살폭탄테러로 추정된다고 하며 소셜미디어에 피 흘리는 부상자와 구급자와 손수레..

주식 용어/단어 총정리 1부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공부하고 있는 내용을 정리합니다. 아래 내용은 인터넷에 있는 자료입니다. 가격지정주문(stop order) 증권 또는 상품의 거래에 있어 고객이 중개인회사에 거래가격에 대하여 특정의 상한 또는 하한가격을 제시하여 시장가격이 제시된 가격에 도달하였을 때에 거래를 성사시킬 것을 요구하는 거래주문방식을 말한다. 가중주가평균(weighted stock price average) 단순주가평균이나 수정주가평균은 채용종목의 주가만을 산술평균한데 비하여 가중주가평균은 각 종목의 거래량이나 상장주식수를 가중치로 하여 산출한 평균주가이다. 매매거래량을 가중치로 하는 주가평균은 기간 중의 총거래대금을 총거래량으로 나누어 산출 (총거래대금/총거래량) 하고, 상장주식수를 가중치로 하는 주가평균은 시가총액을 상장주식수..

NH농협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NH농협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NH농협생명은 1965년 종합농협 생명공제 사업을 시작으로 2012년 농업·농촌·농업인에 대한 안정적 금융지원을 위한 민간 보험사로 전환하여 총 자산 65조 원, 보유 고객 수 300만 명 달성 등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보험은 2012년 3월 농협법 개정에 의한 신경분리에 따라 과거 농협중앙회의 공제부문 중 생명보험 부문이 분할되어 설립된 NH농협금융그룹의 계열사입니다. 2019년 1월 자산총액 기준 대한민국 생명보험업계 4위의 생명보험사입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는 규모에 걸맞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nhlife.co.kr/ NH농협생명 사이버창구 ..

8월 29일(일) 대부분 지역 산발적 비, 월요일 충청과 남부지방 비 [내부링크]

2021년 8월 28일 17시 예보를 해설한 오늘과 내일 날씨 정보입니다. 네이버 날씨 바로가기 https://weather.naver.com/ 8월 29일 (일요일) 날씨 서해상에서 발달한 비구름의 영향으로 대부분의 지역에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며 호남지역은 벼락을 동반한 국지성 호우가 쏟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남부지방에는 최고 60mm의 다소 많은 비가 내리겠고 중부 지방은 대부분 5mm 미만으로 비의 양은 많지 않겠습니다. 서울 역시 산반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고 제주도는 오후 한때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8월 30일 (월요일) 날씨 월요일에 충청과 남부지방에 비가 내일 전망입니다. 서울 오전기온 21도, 오후 기온 27도이며 흐리겠습니다. (8월 28일 17일자 기준) 기상청 날씨 정보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이하 AZ)는 18세 이상에서 SARS-CoV2 바이러스에 의한 코로나 19의 예방 효과가 있는 백신으로 우리나라에서는 4월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AZ 백신의 부작용이 많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부작용과 대비책을 정리해 봤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흔한 부작용은 신경계 장애와 위장관 장애, 근골격 및 결합 조직 장애 그리고 전과 백신 투여 부위의 병태가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흔하지는 않지만 대사 및 영양 장애와 피부 및 피하조직 장애가 부작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Z 백신의 흔한 부작용 두통,오심 (속이 메스꺼워 토하려고 하는 상태), 구토, 설사, 근육통, 관절통, 사지통증, 피로감, 발열, 열감, 병감(권태), 오한, 주사부위의 ..

코인원 가입 이벤트 참여하기 (10% 리워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인원 Coinone 가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개드립니다. 현재 코인원 가입시 아래 링크로 가입하면 거래수수료에 대해 10%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면 아무 보상도 못 받기 때문에 리워드에 부정적으로만 생각마시고 아래 링크로 가입해보세요 코인원 페이백 받고 가입하기 coinone.co.kr/user/signup?ref=6V2C5XP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앱으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친구추천 코드 6V2C5XP6 를 입력 부탁드립니다. 역시 추천 코드를 입력하면 10%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리워드 프로그램은 코드 생성자가 비율을 정할수 있는데 악의적인 분들의 가입 링크는 0% 리워드 설..

디카르고 코인 소개와 전망 [내부링크]

목차 디카르고 소개 디카르고 물류 네트워크 특징 디카르고 파트너스 디카르고 성장 전망 디카르고 사이트 링크 모음 디카르고 소개 디카르고는 퍼블릭 블록체인 기반의 개방형 물류 네트워크 프로젝트입니다. 기존에 단일 회사가 물류의 전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배송 자원의 비효율적 배분을 개선하여,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디카르고는 글로벌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물류 플랫폼, deleo를 핵심 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deleo는 150여개 글로벌 브랜드 및 물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물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한 deleo는 디카르고와 함께 카카오페이 배송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해 협업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물류..

코로나 백신 가격 비교 [내부링크]

국내에서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백신이 접종되고 있는 상황에서 백신의 가격이 종종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것을 못 참는 제가 매체를 통해 알려진 코로나19 백신 가격들을 알아보고 비교해 봤습니다. WHO가 코로나19 백신의 가격경쟁을 막기 위해 백신 가격을 비공개하기로 정한 상태라 정확하게 백신 가격을 알 수 없습니다. 또 정부와 계약하는 백신 업체들도 계약 시 가격 정보를 비공개하는 것이 의무사항입니다. 따라서 백신의 공식 가격은 없으며 아프리카 국가는 좀 더 싸게 공급하고 서구 국가는 비싸게 공급된 것이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목차 미국 에버사나사가 전망한 코로나 백신 가격 카카오톡에서 알려진 코로나 백신 가격 벨기에 장관이 트위터에 공개한 백신 가격 코로나 백신 가격과 예방 효..

얀센 백신 부작용과 이상현상 [내부링크]

30세 이상 예비군과 민방위 그리고 군종사자에게 얀센 백신이 사전예약으로 예방 접종되었습니다. 약센 백신은 미국 군인들에게 실제 접종되었다는 백신이지만 임상실험이 중단되고 혈전 논란도 있어 오늘은 얀센 백신의 부작용과 이상현상을 알아보고 대비책을 정리해 봤습니다. 얀센 백신의 흔한 부작용은 신경계 장애와 위장관 장애, 근골격 및 결합 조직 장애 그리고 전신 장애와 백신 투여 부위의 병태가 대표적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와 비슷한 부작용과 이상현상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흔하지는 않지만 면역계와 피부 및 피하조직 장애가 부작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얀센 백신의 흔한 부작용 두통, 기침, 오심, 근육통, 관절통, 피로, 주사 부위 통증, 발열, 주사 부위 홍반, 주사부위 종창, 오한 얀센 백신의 흔..

5차 재난지원금 사용 매장 검색 방법 [내부링크]

국민 88%에게 지급되는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의 사용 가능 매장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이트명은 "국민지원금사용처"(국민지원금사용처.kr) 이며 PC와 모바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한 방법으로 접속하면 되겠습니다. 본 글에서는 모바일에서 접속해 재난지원금 사용처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 매장 검색 홈페이지 국민지원금사용처.kr [사용 가능 업종] 주유소, 전통시장, 동네 마트, 식당, 미용실, 약국, 병원, 안경점, 의류점, 학원, 프랜차이즈 가맹점 등(편의점, 빵집, 카페, 치킨집 등) * 단, 지역별로 일부 사용이 제한되는 매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대형마트 내 임대매장, 농협 하나로마트의 경우에도 지역사랑 상품권 가맹점으로 동록 된 매장에서는 ..

우아! 나나, 패럴림픽 응원 콘서트 MC 발탁 [내부링크]

그룹 우아!(woo!ah!)의 리더 나나가 패럴림픽 대표선수들 응원하는 온라인 콘서트에 MC로 발탁되었습니다. 나나의 소속사 엔브이 엔터테인먼트는 나나가 오는 29일 오후 6시 에 열리는 2020 도쿄 패럴림픽 응원 콘서트 '위 올 아 원' MC를 맡았다고 밝혔습니다.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던 나나는 2020년 5월 데뷔한 신인 걸그룹 우아의 멤버이며 본명은 권나연, 2001년 3월 9생으로 올해 나이는 20살입니다. 우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ooah_nv/ 우아! 트위터: https://twitter.com/wooah_nv 우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ooahofficial 우아! 유튜브: https:..

9월부터 "보금자리론 금리 0.1% 이상 인상"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는 보금자리론의 9월 금리를 전월 대비 0.1% 포인트 인상한다고 8월 27일 밝혔습니다. 인상된 금리는 9월 신청 완료 건부터 적용되며 대출만기별로 ‘u-보금자리론‘과 ‘t-보금자리론‘은 연 2.80%(10년)부터 3.10%(40년), ‘아낌e-보금자리론'은 연 2.70%(10년)부터 3.00%(40년)가 기준금리로 만기까지 고정 적용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 : www.hf.go.kr 보금자리론은 집 값 6억 원 이하 소득 수준 7,000만 원(신혼부부 8,500만 원) 이하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부 정책 모기지로 장기 고정금리 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입니다. 주택금융공사 측은 “금리 상승기에 최대 40년 동안 금리가 고정돼 보금자리론 이용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며 “..

AIA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AIA생명 홈페이지 안내입니다. AIA생명 보험 관련 정보를 온라인에서 확인해보세요 1987년 AIG의 계열사인 알리코생명보험(Alico, American Life Insurance Company)으로 국내 진출하며 보험업계 최초로 생보-손보 겸업 대리점을 개점하였습니다. 1995년 '아메리카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하였고 1997년 관할권이 AIA로 넘어가면서 2000년 'AIG생명'으로 사명을 다시 변경하였습니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AIG 본사가 파산 위기를 겪으며 아시아 생명보험 부문이 분리되어 2009년 'AIA생명'으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2018년 1월 1일 한국법인으로 공식 출범했습니다. AIA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aia.co.kr AIA생명 AIA생명은..

콜라겐 효능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콜라겐은 단백질의 일종으로서, 교원질(膠原質) 또는 아교질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콜라겐 단백질은 여러 종류로 구분되어 있다. 현재까지 모두 28종류의 콜라겐 단백질이 발견되었으며, 그중 인간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5종류이다. 종류에 따라 뼈나 피부, 연골, 결합 조직 등을 구성한다. 동물의 가죽이나 생선의 비늘도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콜라겐은 일반적으로 물에 잘 녹지 않으며, 산이나 염기 처리와 함께 가열하면 분해되어 젤라틴으로 변한다. 콜라겐과 젤라틴은 투명도에서 큰 차이가 있으며 콜라겐은 자기 조립이 가능한 단백질이기 때문에 물속에서 하이드로젤 상태를 이룬다. 젤라틴에 불순물이 섞인 것을 아교라고 부른다. 출처: 나무위키 콜라겐 ▷ 콜라겐 기능 콜라겐은 피부 수분 양에 관여하기 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