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doc의 등록된 링크

 blogdo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티스토리 스킨 추천과 초보를 위한 꿀팁 [내부링크]

많은 티스토리 초보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인 스킨 "어떤 스킨을 해야 하지?" 인터넷으로 몇 개 검색하다 귀찮아져서 결국 포기하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일반적인 블로그에서 클릭 몇 번으로 감각적인 블로그가 될..

포토샵 없이 파비콘 만들기 5분이면 충분히 적용도 한다 [내부링크]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고 일정시간이 지난 후 다른 블로거들의 블로그를 구경하다보면 배울점을 많이 발견하게된다 그 사람들의 블로그 이름, 네임명 블로그의 스타일까지 그러다보면 결국 관심을 가지게되는 주제..

블로그 상위 노출 제목 유사도만 낮추면 간단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초보 블로거들을 위해 블로그 꿀팁을 연구하는 블로그 연구가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블로그 차트는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블로그 차트 설명 내 블로그는 몇위? 블로그 차트로 내 순위와..

카톡에 "카똑똑" 친추하고 길 걸으면서 키워드 검색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카똑똑"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똑똑이란 카톡에 "카똑똑"을 친추만 하면 실시간으로 키워드 검색량과 블로그 순위를 보여준다 카똑똑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 수요가 많이 없지만 네이버 블로거..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5] 티스토리 포럼을 활용하라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기-5 티스토리 포럼을 활용하라 "왜 상단 노출이 안되지?" "왜 공감이 없지?" 거의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모두 초반에 나만의 블로그를 만들겠다고 생각합니다 취미로 할 거니까 방문자수는..

미리 캔버스로 5분만에 썸네일 만드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4 대표 사진 만들기 저번 시간에 제목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했는데요 제목에는 짝꿍이 있습니다 바로 썸네일이죠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썸네일 제작 사이트와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3] 포스팅 제목 정하는 법 [내부링크]

제목은 글의 시작이며 끝이다 "노르웨이의 숲" 사람들이 거들떠도 안 보는 책이었죠 "상실의 시대" 로 제목을 변경한 후부터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한 책입니다 책을 읽어 본 후에도 상실의 시대가 훨씬 잘 어울리..

[썸네일이란] 티스토리 다음 썸네일 누락 혹시 당신도? [내부링크]

유독 다음에서 썸네일 누락 현상이 많으며 그 현상을 겪고 있는 1人입니다 저는 대표사진이 무조건적으로 썸네일이 되는 건지 알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였다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지속된 노력으로 저는 글을 3..

다음에서 키워드 검색법과 블로그 상위 노출 방법 [내부링크]

왜 인터넷에는 네이버 블로그 위주 상위 노출 법만 있어? 난 다음을 알고 싶은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에 찾아보고 여러 강의를 들어봐도 모두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상위 노출 법만 있고 다음에 블로그..

포스팅이란 무슨 뜻 혹시 당신도 몰랐어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막 시작했는데 포스팅이 뭐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의 정확한 정의를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 찾기를 하는 중에 "포스팅 뜻" "포스팅이란" 연관 검색어 등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키워드 분석 사이트 웨어이즈포스트/ 블랙키위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같은 검색어를 검색했을 때, 블랙 키위랑 웨얼이즈 포스트랑 결과가 완전히 반대로 나와버리네요 어느 사이트가 더 믿을만 한가요? 라는 질문을 받아서 오늘은 웨어 이즈 포스트와 블랙 키위를 자세하게 비교해..

내 블로그는 몇위? 블로그 차트로 내 순위와 유효키워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내가 블로그를 잘하고 있는 게 맞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가 블로그를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으아 나는 한국인이라서 등수가 없으면 흥미를 못..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기-2] C-Rank와 다이아로직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왜 내 블로그는 방문자수가 이렇게 적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현실적인 방법-2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이제 2주 차가 조금 넘은 새끼 블로거로써 매일 방문자수는 200~350명 정도를 왔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1] "블랙키위"를 활용한 대박 키워드 찾기 [내부링크]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현실 적인 방법 -1 안녕하세요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 지 2주 차인 새끼 블로거입니다 2월 29부터 시작해서 현재 3월 15일까지 2주를 조금 넘었는데요 현재 토탈 방문자 수는 3200명을 조..

[네이버 금요웹툰 추천] "호랑이 형님" [내부링크]

명작 웹툰을 소개하는 돈이좋지가 오늘은 호랑이 형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뇽 순서 작가 소개 호랑이 형님 소개 작가 소개 호랑이 형님은 1부 82화, 2부 169~ 현재 진행 중인 금요일 1위 웹툰입니다 도..

특별재난지역 절차 진행에 따른 대구의 현황 [내부링크]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한 돈이좋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대구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될 수도 있다고 하여 한 글 적어봅니다 대구경북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해달라 순서 특별재난지역이란 특별재난 지역..

네이버 곧 종결하는 월요웹툰 추천 "신을 죽이는 방법" [내부링크]

"신을 죽이는 방법" 듣기만 해도 거창한 제목에 매료되어 첫 화부터 계속 봐왔던 "신을 죽이는 방법" 제목과 같이 내용은 신과의 전쟁이고 내용도 신선합니다 벌써 최종화를 끝내고 외경이 올라오고 있답니다 다만..

[네이버 완결 웹툰] 아르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는 돈이좋지입니다 오늘은 사이다 웹툰 아르마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아르마는 엄청난 속도의 진행을 자랑합니다 95부작으로 긴 웹툰은 아니지만 다른 웹툰들 보다 완성도..

"굿닥" 약국 마스크 알리미 앱/어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는 돈이좋지 입니다 약국 마스크 현황을 알려주는 앱이 출시됐다고 해서 한 글 적어봅니다 요즘 다들 공적 마스크 사기 힘드셨죠? 마스크 사이트들도 앱이 없고 사이트..

마루 밑 아리에티 리뷰 스포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는 돈이좋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일본 애니 영화를 추천하려고 해요 마루 밑 아리에티 마루 밑 마리에 티는 전체적으로 그림체가 아늑하고 (집사 아줌마..

펜데믹 뜻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적는 돈이좋지 입니다 오늘 뉴스를 읽다가 팬데믹이란 단어가 있어 어떤 뜻인지 궁금해 한 글 적어봅니다 팬데믹 세계 보건기구(WHO)는 감염병의 위험도에 따라 감염병..

투렛증후군 이건희(틱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는 돈이좋지입니다 얼마전 유튜버 아임뚜렛씨에 의해 투렛증후군이 세상에 널리 펴지게되었는데요 그 분에 의해 힘을 얻었지만 또 피해를 보게된 안타까운 사연이 있어..

다이나믹 듀오 개코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를 알고 싶어 글을 쓰는 돈이좋지에요 오늘은 다이내믹 듀오 중 개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제가 조금 시대에 뒤떨어져서 최근 듣는 노래 중 바빠서가 너무 좋아서 개코에게 관심이..

코로나 현황 알리미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는 돈이좋지입니다 지금 아주 핫한 주제인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의 전 세계 상황을 손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가 개발되었다고 하여 한 글 적어봅니다 전 세계의 코로..

대구 임산부 코로나 확정 아이는 괜찮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적는 돈이좋지 입니다 오늘은 기뻐할만한 일이 있어서 이렇게 한 글 적어봅니다 "코로나19가 의심되는 임산부는 대구파티마병원서 진료 받으세요." 라는 말과함께 임산..

마스크사자(masksaja.com)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고 있는 돈이좋지 입니다 약국 마스크 제고 현황을 알 수 있는 사이트가 나와 한 글 적어 봅니다 이두희씨가 만든 마스크 알리미는 편의점 밖에 알 수 없는 한계점이..

박성광 장가간다 아내는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에 글을 쓰는 돈이좋지입니다 오늘은 저가 어를 때는 신인 개그맨이었지만 지금은 고참 개그맨이 된 박성광 씨의 결혼 소식이 있어 축하드리려고 한 글을 적어봅니다 개그맨 박성..

[일본 영화 추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2017) 스포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아하는 영화를 추천하는 돈이 좋지입니다 오늘은 일본 영화를 추천하려고 해요 영화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의 원작은 스미노 요루 작가님의 소설이에요 스미노 요루 작가님은 원래 무명 생활이 길었..

마스크 5부제에 대해서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 글을 쓰고 있는 돈이 좋지입니다 금일 3월 6일부터 마스크 5부제가 도입되었다! 말 그대로 마스크를 1주에 1인 2매로 구매 한도를 정하는 제도입니다 평일 동안 구매하지 않..

[다음 완결 웹툰 추천] 영웅의 변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밌는 웹툰을 추천해보려고 해요 오늘 추천할 웹툰은 바로 정종수 작가님의 영웅의 변수예요 이 작품은 한국판 히어로 물이에요 하지만 마블과 다르게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영웅들이기 때문에..

[다음 완결 웹툰 추천] 관찰인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재밌게 봤던 웹툰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는 조금 기괴한 만화를 좋아하는데요 판타지 중에서도 조금 디스토피아적인 면을 가지고 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릴게요 관찰 인간 - 디디 관찰 인..

[네이버 완결 웹툰 추천] 머니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네이버 완결 웹툰을 추천하려 해요 바로 머니게임이고요 배진수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배진수 작가님의 대부분의 작품들은 작품의 상상력이 기발하고, 기괴한 것이 특징이에요. 머니게임은 가..

[책 추천] 상실의 시대 등장인물 소개/감상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추천을 하려고 해요. 제가 힘들 때 읽었던 책인데 책의 내용은 글의 제목과 같이 전반적으로 우울합니다. 주인공과 비슷한 경험이 있었던 저로서는 읽으면서 상처를 되짚어 보듯이 아픈 책..

[일본 애니 추천] 닥터 스톤 [내부링크]

닥터스톤 감독 : 이이노 신야 모든 인류가 수수께끼 현상에 의해 순식간에 돌로 변한다. 수천 년이 지나고, 초인적인 두뇌를 가진 소년이 깨어나, 과학의 힘으로 동료들과 세계를 되찾는 이야기의 애니메이션. 안..

[마스크 제고 알리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세상사가 궁금해서 글을 쓰는 돈이좋지 입니다 마스크 제고 현황을 알 수 있는 마스크 알리미 앱이 있다?! 여러분들 지금 마스크 대란 시기 꼭 필요한 앱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마..

귀를 기울이면(1995) 리뷰 [일본 애니 영화] [내부링크]

귀를 기울이면 (Whisper Of The Heart, 1995) 귀를 기울이면 나의 히어로 아케데미아 중학교 3학년 시즈쿠는 평소 책을 많이 읽는 소녀이다. 여름방학, 매번 도서카드에서 먼저 책을 빌려간 ... movie.naver.com..

[네이버 완결 웹툰 추천] 가령의 정체불명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웹툰을 즐겨 보고 친구들에게 웹툰소개를 즐겨해서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본 웹툰을 소개해볼까 해요. 오늘 소개할 웹툰은 가령의 정체불명 이야기-(작가명 : 가령)에요 24부작으로 엄청..

[일본 애니 추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당신도 히어로가 될 수 있다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케데미아 호리코시 코시 코헤이의 작품입니다 종류는 판타지, 액션, 성장물, 학원물, 소년만화 등으로 볼 수 있겠어요 현제 시즌4를 방영 중인 애니이기도 하죠 처음에는 이름만 보고 엄청 유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