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oogle의 등록된 링크

 bloggoog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생애최초 특별공급 청약제도 개선 | 실수요자 부담 경감 | 청년 전월세 자금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청약제도 개선 | 실수요자 부담 경감 | 청년 전월세 자금 내 집마련을 위한 생애최초 특별공급 확대 등 청약제도 개선 그리고 또 하나인 실수요자 부담 경감인 생애최초 주택에 대해서는 취득세..

2021 최저임금(시급, 월급) 및 계산방법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시급, 월급) 및 계산방법 2020년이 지나 2021년이 되면서 최저임금 시급 및 월급도 같이 상향이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2021 최저임금(시급, 월급) 및 계산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2021년 달라지는 일상생활 정책 -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내부링크]

2021년 달라지는 일상생활 정책 - 건강보험 보장성 확대 2021년이 시작되며 1월 1일부터 바뀐 정책들이 있습니다. 2021년 달라지는 일상생활 정책에서는 생계급여 개선 | 국가건강검진 개편 | 건강보험 보장성 확..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 종합안내 상세정보 [내부링크]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 종합안내 상세정보 건강검진 종합안내 자세히 알아보기 코로나 19로 몸을 사리게 되는 요즘 본인 건강만큼 중요한 것이 없는데요. 한국건강관리협회 MEDI CHECK에서 관리하고 있는 건강..

턱밑 멍울 원인 갑상성암|구강암|림프종|침샘종양 [내부링크]

턱밑 멍울 원인 갑상선암|구강암|림프종|침샘종양 턱밑 멍울 원인 피지낭종|타석증 목이나 턱 부분이 불편해서 손으로 만지다 보면 목 아래턱 밑에 멍울 몽우리가 만져질 때가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어느 순간 사..

비타민 D|E 효능 및 구매 팁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D|E 효능 및 구매 팁 알아보기 비타민 D, E 효능 알아보기 많은 비타민중 어떤 비타민이 나에게 필요한지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우리나라 성인 남녀 10명 중 9명이 비타민 D 부족 상태이..

비타민 A|B|C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A|B|C 효능 알아보기 비타민 종류에 따른 효능 저희 삶에서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티민은 종류가 많다보니 비타민 A/B/C 효능에 대해 알아보기 까다로우셨을텐데요. 비타민 A/B/C의 각각의 효..

12월 제철음식 15가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12월 제철음식 15가지 효능 알아보기 12월 제철음식 벌써 2020년도의 마지막 달이 되었는데요. 추운 날씨의 12월에는 어떤 제철음식이 우리 몸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시파래 일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방법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본인 신원확인을 필요로 하는 곳에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가 필요로 하는 곳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발급 방법..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추천(feat. 아스타잔틴) [내부링크]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추천(feat. 아스타잔틴) 루테인 효능 요즘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눈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의 효능과 지아잔틴 및 아스타..

삼성제약 당파워3 효능 가격 특징 [내부링크]

삼성제약 당파워3 효능 가격 특징 삼성 당파워-III 가격 요즘 건강을 계속해서 강조드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건강검진을 받아보면 자신의 몸에게 미안해 지는 마음이 생기게 되는데요. 식후 혈당과 혈압 관리를..

폴리코사놀의 효능(콜레스테롤과 혈압) 알아보기 [내부링크]

폴리코사놀의 효능(콜레스테롤과 혈압) 알아보기 폴리코사놀 효능 오늘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콜레스테롤과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을 가진 폴리코사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건데요. 폴리코사놀의 놀..

립밤 추천 순위 - 버츠비/유리아쥬/디올/바비브라운/니베아 [내부링크]

립밤 추천 순위 - 버츠비/유리아쥬/디올/바비브라운/니베아 립밤 추천 순위 겨울 날씨가 되면서 손발이 차가워지고 입술까지 갈라지면서 입술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데요. 입술 건강 관리에 좋은 립밤 추천 순..

핸드크림 추천 순위 - 록시땅/이솝/카밀/샤넬/바이레도/논픽션 [내부링크]

핸드크림 추천 - 록시땅/이솝/카밀/샤넬/바이레도/논픽션 핸드크림 추천 순위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에는 손이 갈라지고 트게 되는데요. 핸드크림은 필수가 되..

11월 제철음식 13가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11월 제철음식 13가지 효능 알아보기 제철음식 효능 제철에 먹어야 더 맛있고 영양과 효능이 뛰어난 제철음식, 매달 다른 제철음식이 있는데요. 가을에 끝자락에 들어서고 있는 11월에 제철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

오메가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효능과 특징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메가 3 보통 많이들 집에서 섭취하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오메가 3에는 어떤 효능들이 있기에 사람들이 찾고 있는지 오메가 3의 효능과 특징에..

가정용 온풍기 TOP 5 추천(전기식) [내부링크]

가정용 온풍기 TOP 5 추천(전기식) 가정용 온풍기 일교차가 굉장히 심해진 요즘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데요. 난방비도 걱정이 많으실 텐데 요즘 많이 찾고 계시는 가정용 온풍기에 대해 궁금하..

일월 전기매트 TOP 5 추천 [내부링크]

일월 전기매트 TOP5 추천 일월 전기매트 특징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전기매트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전기장판이라고 불렸는데 어느 순간부터 전기매트로 불리게 됐는데요. 사람들이..

일회용 마스크 앞뒤 구분 올바른 착용법 [내부링크]

일회용 마스크 앞뒤 구분 올바른 착용법 일회용 마스크 앞뒤 구분 끝날 것 같던 코로나 19는 아직도 저희를 괴롭히고 있는데요, 마스크는 이제는 정말 빠질 수 없는 생필품이 돼 버렸는데요 일회용 마스크 앞뒤 구..

온수매트 추천 및 특징 [내부링크]

온수매트 추천 및 특징 온수매트 순위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난방비 걱정도 많아지는데요. 몇 년 전부터 출시되던 온수매트 브랜드별로 종류도 상당히 많은데요. 온수매트 순위부터 특징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볼..

가습기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가습기 종류와 특징 가습기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날씨가 많이 건조해져서 코가 많이 막히는 것 같아요. 많은 가습기가 있지만 어떤 종류의 가습기가 있으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볼게요...

식용 아르간 오일 효능 [내부링크]

식용 아르간 오일 효능 아르간 오일 방송을 통해 노블 푸드로 선정된 식용 아르간 오일의 효능에 대해 알려지며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영양학적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았다고 하는 식용..

프롤린 유산균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프롤린 유산균 알아보기 요즘 매체를 통해서 장내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먹어야 하며, 면역력을 위해 유산균을 섭취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그 많은 종류의 유산균 중에 프롤린 유산균이 무..

아기성장발달계산기 이용하기 [내부링크]

아기성장발달계산기 이용하기 아기성장발달계산기 바로가기 아기 성장발달 계산기는 아기 엄마들이라면 내 아이는 잘 크고 있는지 다른 아기들보다 뒤처지고 있지는 않은지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아기 성장발달..

밀크씨슬 [내부링크]

밀크씨슬 밀크씨슬 추출물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음주나 회식이 잦아지면서 간에 피로가 쌓이게 되는데요. 간에 좋은 음식이나 건강보조제를 찾게 됩니다.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데요. 밀크씨슬에..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사망률이 높은 암 중에 하나인 자궁경부암 높은 치사율을 보이는데요. 요즘에는 예방접종을 통해 암 발생 확률을 현저히 낮춰준다고 하는데요. 자궁경부암..

대상포진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알아보기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일교차가 심해진 요즘 많은 분들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시기인데요. 면역력이 떨어진 시기에는 바이러스가 침투 및 증식하는데요. 그렇다면 대상포진의 초기증..

폐렴 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 [내부링크]

폐렴 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 폐렴 예방접종 보통 기침과 함께 숨 쉴 때 통증이 동반해서 나타난다는 폐렴. 폐렴 예방접종은 올해 시기가 시기인 만큼 예방접종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폐렴 예방접종의 가격가 시기..

독감예방접종 가격 시기 [내부링크]

독감예방접종 가격 시기 독감예방접종 무료 대상 올해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와 같이 독감이 동시에 유행하는 트윈데믹 사태가 우려된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요즘에는 독감 예방접종을 꼭 맞아야 된다고 하는데..

역류성 식도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알아보기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요즘 같이 바쁜 현대시대에는 잘못된 식습관 및 잘못된 습관 덕분에 역류성 식도염에 한 번씩 걸려서 고생을 해보셨을 텐데요. 그럼 역류성 식도염 증상에..

abc쥬스 효능 [내부링크]

abc쥬스 효능 abc쥬스 만드는 법 요즘 매체를 통해서 abc쥬스란 얘기를 많이 들어보기도 하고 연예인들이 abc쥬스를 만들어 먹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abc쥬스는 무엇이며 어떤 효능이 있는지..

추석 명절 인사말 [내부링크]

추석 명절 인사말 2020 추석 인사말 오늘 09월 30일부터 주말인 10월 04일까지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추석은 다른 추석과는 사뭇 다르게 코로나로 인해 안부도 조심해서 물어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 무화과의 효능 및 보관방법, 먹는 법 오늘은 무화과의 효능 및 보관방법 등에 알아볼 건데요. 무화과는 독특한 맛과 향으로 인기가 높으며 영양 가득한 과일 중 하나로서 임금님의 수라상에도 오를 만..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새싹보리 효능 및 섭취 새싹보리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티비나 인터넷 매체 등을 통해 소개가 되고 있는데요. 얼마나 좋은 식품이길래 계속하여 우리에게 소개가 되는지 궁금하시면 아래를..

크릴오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알아보기 크릴오일 효능 및 섭취방법 얼마 전부터 크게 화제가 되었던 건강 보조 식품 중에 하나인 크릴 오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는데요...

타트체리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알아보기 및 복용법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는 요즘 매체에 소개되고 있는 타트체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좋은 식품 먹으면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면 좋지..

아토피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아토피에 좋은 음식 아토피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아토피, 아토피 피부염이란? 아토피 피부염은 소아에서 흔히 나타나고 성인이 되어서도 지속될 수 있는 만성 알레르기 염증성 피부 반응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코로나 증상 순서 끝날 것 같던 코로나는 계속해서 끝나지 않으며 저희를 괴롭히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요즘 감기가 걸려도 코로나가 아닐까 걱정이 되는 시기입니다. 그럼 코로나 증상과 코로나..

링티 효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링티 효과 효능 알아보기 링티 효과 요새 어딜 가나 자주 보이는 유명하신 음료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수분 보충 음료 링티에 대해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근데 이 링티의 효과나 효능에 대해 잘 모르고..

10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10월 제철음식 제철음식 효능 제철음식을 먹는 이유는 그때가 가장 맛도 좋고 영양가도 풍부하기 때문인데요. 제철이라 가격 역시 저렴해서 더욱 좋습니다. 12개월 모두 제철음식이 있는데요. 10월에 제철음식이..

어몽어스 하는법 [내부링크]

어몽어스 하는법 어몽어스 게임 설명 2018년 6월 15일에 출시하여 요즘 다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어몽 어스. 그럼 어몽어스 게임을 어떻게 즐기는지 게임 설명부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아보카도의 핵심 성분 및 효능, 섭취법 아보카도에는 굉장히 좋은 효능이 있어요. 다이어트나 피부미용 외에도 건강에 필요한 많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맛도 좋은 아보카도의 효능과 여러..

비트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 효능 알아보기 비트 효능 및 섭취법 서양에서 온 빨간 무라고 불리는 "레드비트" 고대 이스라엘이나 그리스, 로마시대 때부터 훌륭한 약제로 쓰였던 비트는 오늘날에도 그 효능을 인정받아 서양 4개 채소 중..

여주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주 효능 알아보기 여주 효능 오늘은 여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여주는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 거예요 아마 우리나라 도시 이름으로 알고만 있는 분이 있는데요. 여주의 엄청난 효능들이 궁금하신 분들..

시서스 효능 [내부링크]

시서스 효능 시서스 다이어트 돌아오는 2020년 추석 바로 내일인데요. 추석 때 음식 중 살 안 찌는 음식이 없어요. 냄새만 맡아도 먹고 싶은 음식을 보며 참고 있을 수만은 없겠죠? 운동으로도 살을 빼야 하지만..

인공 지능이란 무엇?? [내부링크]

인공 지능이란 무엇일까? 인공 지능은 일반적으로 인간 지능이 필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잇는 스마트 머신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컴퓨터 규ㅘ학의 광범위한 분야입니다. AI는 다양한 접근 방식을 가진 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