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mania의 등록된 링크

 blogman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31건입니다.

와이즈유저- 스마트하게 사용하니 좋지 아니한가? [내부링크]

사이트 소개 와이즈유저(http://www.wiseuser.go.kr/)는 '나누는 이용정보, 슬기로운 선택, 행복한 이용자'라는 슬로건 아래 초고속인터넷, 이동전화, 스마트폰, 시내전화 및 시외전화, 인터넷전화, IPTV, 위성방..

모범시민- 복수는 10년 후라도 늦지 않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106번째 이야기> 중앙일보 프리미엄 멤버십 VOD 원제: Law Abiding Citizen(2009) 장르: 범죄, 스릴러 러닝타임: 109분 감독: F. 게리 그레이 출연: 제라드 버틀러, 제이미 폭스, 콤 미니, 브루스 맥길,..

거의 모든 것의 미래- 신의 주사위는 던져졌다 [내부링크]

율리우스 카이사르는 "주사위는 던져졌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말은 일이 되돌릴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으니 단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표현할 때 종종 쓰여지는 말입니다. 주사위가 던져지게 되면 어떠한 면이..

자신있게 웃자! 오랄-비 OQ캠페인 [내부링크]

OQ캠페인(OQ지수 측정) 플라그 없는 대한민국을 지원하는 오랄-비의 OQ캠페인(OQ지수 측정)에 참여해 보세요. OQ지수는 나이와 건치 개수로 현재의 구강건강을 측정해 볼 수 있는 오랄-비와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

아트 오브 워- 웨서방의 액션 아트는 어디에? [내부링크]

<영화리뷰 108번째 이야기> 중앙일보 프리미엄 멤버십 VOD 원제: The Art of War (2000) 장르: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117분 감독: 크리스찬 두가이 출연: 웨슬리 스나입스, 도날드 서덜랜드, 모리 체이킨, 앤 아..

CES2011, 삼성전자가 꿈꾸는 놀라운 미래상 [내부링크]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란? 세계 최대 멀티미디어 가전 전시회로 올해 초 1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며, 2500 여개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CES2011 국제전자제..

인디아나 존스:킹 솔로몬-더티댄싱,폭풍속으로만 있는 것이 아니었군 [내부링크]

<영화리뷰 105번째 이야기> 곰TV 원제: King Solomon's Mines 장르: 액션, 어드벤처(2004) 러닝타임: 173분 감독: 스티븐 보이엄 출연: 패트릭 스웨이지, 앨리슨 두디, 로이 마르스든, 존 스탠딩, 개빈 후드 영화..

[MAS 기자단] 케라시스 살롱케어 체험후기 [내부링크]

MAS 기자단 신청을 하려고 케라시스 살롱케어 리뷰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전번 기자단 신청일이 마감하는 바람에 못하고 있다가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군요. view 이벤트으로 이번 기자단 신청은 1월 27일까지입..

색즉시공 시즌2- 잘 생기거나 혹은 찌질하거나 [내부링크]

<영화리뷰 104번째 이야기> 곰TV 장르: 코미디(2007) 러닝타임: 115분 감독: 윤태윤 출연: 임창정, 송지효. 신이, 최성국, 이상윤, 이대학, 데니스 강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

벨라지오 겨울이벤트 [내부링크]

벨라지오 미용티슈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만들기 이벤트 http://www.ibellagio.com http://www.monalisa.co.kr 모나리자 벨라지오 2가지 겨울 이벤트 모나리자 '벨라지오 미용티슈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만들기'..

사랑을 믿어요- 사랑이라는 감정에 믿음이 깨어질 때 [내부링크]

50부작이면 꽤 긴 스토리의 드라마입니다. 한 달에 4주씩 단순 계산하여도 거의 일년 동안 진행될 드라마이기에 드라마의 캐스팅이나 스토리 면에 있어서도 생각보다 많은 인물들과 많은 에피소드들이 등장을 하더..

연평도 포격보다 더 큰 결말을 가져올 북한의 핵개발 [내부링크]

연평도의 민간인을 조준한 포격은 충격적인 사건이었습니다. 연평도 도발로 인해서 서해5도 지역은 언제든지 우발적인 혹은 북한의 계획적인 도발이 일어날 수 있는 지역으로 대북전문가들에 의해서 확인이 되었고..

[백팩 추천] 교복에 맞는 르까프 가방코디법 [내부링크]

교복도 패션이다, 뒤태도 평가하는 르까프 뒤태연구소 '교복'이라는 검색어를 검색해 보았더니 '교복 이쁘게 입는 방법'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검색이 되더군요. 일주일 내내 입어야 하는 교복을 멋지고 예쁘게 입..

워리어스 웨이- 차라리 집에서 VOD나 한 편 더 볼껄 [내부링크]

<영화리뷰 103번째 이야기> 관람장소: 용산 cgv 원제: The Warrior's Way (2010) 장르: 액션 러닝타임: 100분 감독: 이승무 출연: 장동건, 제프리 러시, 케이트 보스워스, 대니 휴스턴, 아날린 러드 영화 평점: 영..

강철중: 공공의 적 1-1 로마시대에도 조선시대에도 깡패만 있었나? [내부링크]

<영화리뷰 102번째 이야기> 곰tv VOD 원제: Public Enemy Returns (2008) 장르: 스릴러, 범죄 러닝타임: 125분 감독: 강우석 출연: 설경구, 정재영, 설경구, 강신일, 문성근, 이문식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트론 : 새로운 시작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2월 30일 원제: TRON: Legacy 장르: 액션, SF (2010) 감독: 조셉 코신스키 출연: 제프 브리지스, 개럿 헤틀런드, 올리비아 와일드, 보 개러트, 아니스 체파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비기닝으..

헬로우고스트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2월 22일 장르: 코미디 (2010) 감독: 김영탁 출연: 차태현, 강예원, 고창석, 장영남, 이문수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올해 한국영화계는 <아저씨> 이외에는 크게 대박난 영화가 없는 듯 합니..

엠티플데이- 뚜뚜르 [내부링크]

싱글 <러브 포션> 앨범의 <뚜뚜르>! 윤동하, 최원준 두명의 꽃미남으로 구성된 2인조 엠티플데이의 데뷔 앨범입니다. 닭살 돋는 키스씬이 뮤비에 등장하네요. 아브라카다브라의 히트 이후에 나르샤의 <삐리빠빠>,..

아드레날린24 [내부링크]

<영화리뷰 101번째 이야기> 중앙일보 프리미엄 멤버십 VOD 원제: Crank (2006) 장르: 액션, 범죄 러닝타임: 87분 감독: 마크 네빌딘, 브라이언 테일러 출연: 제이슨 스태덤, 에이미 스마트, 호세 파블로 칸틸로,..

뱅크잡- 판도라의 상자를 연 은행털이범 [내부링크]

<영화리뷰 101번째 이야기> 곰TV VOD 원제: The Bank Job (2008) 장르: 스릴러, 범죄 러닝타임: 111분 감독: 로저 도널드슨 출연: 제이슨 스태덤, 새프론 버로즈, 대니얼 메이스, 스티븐 캠벨 무어, 제임스 펄크너..

테이큰- 영웅적 부성애 [내부링크]

<영화리뷰 100번째 이야기> 중앙일보 프리미엄 멤버십 VOD 원제: Taken (2008) 장르: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93분 감독: 피에르 모렐 출연: 리암 니슨, 매기 그레이스, 렐런드 오서, 존 그리스, 데이빗 워쇼프스..

다모 클리닉 샴푸- 효과만점 전천후 샴푸 [내부링크]

<시크릿가든>의 하지원이 출연했던 전작인 <다모>와 동명의 클리닉 샴푸입니다. 물론 의미는 다르겠지만 말이죠. 저는 탈모는 없답니다. 하지만, 집안 내력상 탈모가 조금은 걱정이 되더군요. 친가쪽이 머리숱이..

코디(CODI)와 함께 케익프로포즈 하고 기프티콘 받자 [내부링크]

코디(CODI)와 함께하는 행복한 케익 프로포즈 이벤트 이벤트 참여 방법 쌍용C&B 홈페이지(www.ssycnb.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코디 뉴플라워 겨울팩’과 ‘코디 해피 겨울팩’의 제품 이미지를 다운받고..

소중한 우리 아기 백신 2회 접종으로 로타바이러스 조기 예방해요 [내부링크]

로타바이러스 [rotavirus] 전 세계 영유아에서 발생하는 위장관염의 가장 흔한 원인 바이러스로 알려져 있다. 전자현미경으로 관찰하면 테두리에 짧은 바퀴살을 갖는 수레바퀴처럼 생겼다하여 wheel을 뜻하는 라틴..

인류 역사의 운명을 바꾼 신비의 과일 [내부링크]

서론 인류 역사를 살펴보면 중요한 시기마다 인류의 운명을 바꾼 신비의 과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과! 왜 하필이면 많고 많은 과일 중에서도 사과일까요? 그리고, 인류의 운명을 바꾼 사과는 어떠한 사과..

[블로그얌] 실빅스 항균양말 체험단, 4주간의 체험리뷰 [내부링크]

Warning! 항균양말 체험단이기에 아주 약간(?) 비위생적인 저의 발바닥 누드를 적나라하게 보실 수도 있으니, 임산부나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실눈을 뜨고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전 분명히 경고했음;; 블로그얌에..

라디오스타- 이유 있었던 유세윤의 부진과 우울증 [내부링크]

우울증과 공허함 <라디오스타>에 건방진도사 유세윤이 합류한다는 소식에 유세윤을 좋아하는 팬들은 기대를 많이 하였을 것입니다. 개식스 이전까지의 유세윤은 '병풍' 소리까지 들으면서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여..

차미인- 이번역에 내려요 [내부링크]

세미트롯 장르의 신인가수 차미인의 <이번역에 내려요>~ 이 노래 듣자마자 자자의 <버스안에서>의 트롯 버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내용상으로보나 신나는 음악으로 보나 그런 느낌이 팍팍 드네요. 아직 프로필도..

황해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2월 22일 장르: 액션, 스릴러 (2010) 감독: 나홍진 출연: 하정우, 김윤석, 조성하, 정만식, 이철민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나홍진, 하정우, 김윤석... <추격자>의 흥행 감독과 흥행 배우의..

하이리빙 회원가입만 했을 뿐인데 [내부링크]

경품이벤트를 하다보면 회원가입만 해도 100%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화장품 샘플이나 생필품 등 판매보다는 '증정용'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화장품 샘플 같은 경우는 하나, 두개..

오늘은 교촌 허니오리지날 먹는 날! [내부링크]

교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상품은 VIP 허니오리지날 상품권을 받았는데요. "저녁에 뭘 먹을까?" 물으시는 어머니 밥상 찬거리 고민을 덜어드릴려구, 상품권을 사용하여 교촌치킨을 시켰어요. 동네에..

건강해지는 기분, 삶엔삼유기농통보리차 [내부링크]

삶엔삼유기농통보리차 개봉기 바이블로그에서 삶엔삼유기농통보리차 체험상품을 신청할 때만 해도 솔직히 '보리차가 다르면 얼마나 다를까'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택배를 열어 보고 나서는 그런 선입견이..

탈모방지 10분 두피 사우나 [내부링크]

스타킹에서 제대로 된 샴푸법에 대해서 나온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탈모를 예방하는 방법이 나왔습니다. 한달에 10분 정도를 투자하면 탈모가 예방된다고 합니다. 이미 주위로부터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말을..

똑똑하게 결혼하라-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한 카운셀링 [내부링크]

결혼은 두 사람의 살림과 경제력을 합치는 것만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의 인생과 그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다. 결혼과 연애는 다르다고 합니다. 결혼이 현실이라면 연애는 상대방의 장..

[툰도시 이현세作 올칼라 비정시공1권] 만화의 영화화에 대하여 [내부링크]

이현세님은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가장 유명한 만화가입니다. <공포의 외인구단><지옥의 링><아마게돈><남벌> 등 어렸을 때부터 저도 이현세님의 만화에 심취하여 까치의 까치머리를 따라 그리느라 애써 보기도 했..

서울을 제대로 알고 즐기자! 잇플레이스 서울! [내부링크]

잇플레이스’는 주요 POI(Point of Interest)에서 자신의 위치 정보를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며 도시를 즐길 수 있는 LBSNS(Location Based Social Network Service)다. ‘잇플레이스’는 도시를 스마트하..

반값할인? 싹쓰리닷컴에서는 70퍼센트 할인! [내부링크]

요즘 반값할인을 하는 소셜쇼핑이 대세입니다. 그러한 소셜쇼핑사이트가 부지기수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지요. 저도 그런 소셜쇼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하다가 다른 블로거분들이 이미 많이 해놓아서 별로..

시크릿가든-까칠공주와 게발왕자의 환타스틱 신데렐라 이야기 [내부링크]

하지원의 데뷔 초기를 닮았다 <시크릿 가든> 속 하지원이 맡은 역할 길라임은 하지원의 데뷔 초창기의 모습을 닮았다고 보여집니다. 데뷔 초창기에 하지원이 모 스포츠 신문기사에 소개될 때 특기가 승마, 재즈댄..

치열하게 읽고 다르게 경영하라- 경영의 바이블이라 할만하다 [내부링크]

이 책을 읽은 사회저명인사들의 서평을 보자면 이 책은 수천 권의 경영서적을 읽고 매주 경영전문모임에서 아티클을 읽고 토론하는 삶을 살며, 현실에서 경영자로서 치열한 고민을 해온 저자 제이슨의 시간과 고민..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퇴보한 시리즈의 속편 [내부링크]

<영화리뷰 99번째 이야기> 중앙일보 프리미엄 멤버십 VOD 원제: Terminator Salvation (2010) 장르: 액션, SF 러닝타임: 115분 감독: 맥지 출연: 크리스찬 베일, 샘 워싱턴, 문 블러드굿, 헬레나 본햄 카터, 안톤..

환영! 폐쇄성의 빗장을 걷어낸 버즈블로그 [내부링크]

버즈블로그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알게된 리뷰전문사이트입니다. 하지만, 타 리뷰사이트와는 달리 그 리뷰 포스팅의 출처를 명기하게 못하는 폐쇄성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또한, 리뷰 포스팅이 완전 까다..

듀 데이트- 머피의 법칙의 끝을 보고 싶다면 [내부링크]

<영화리뷰 98번째 이야기> 다음 무비로거 시사회 이벤트 원제: Due Date (2010) 장르: 액션, 코미디 러닝타임: 100분 감독: 토드 필립스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잭 갈리피아나키스, 제이미 폭스, 미셸 모나..

3:10 투 유마- 서부극의 형식을 빌어 쓴 관계 개선의 변주곡 [내부링크]

<영화리뷰 97번째 이야기> 무료 VOD: 곰TV 원제: 3:10 to Yuma (2007) 장르: 서부, 액션 러닝타임: 122분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러셀 크로우, 크리스찬 베일, 로건 레먼, 달라스 로버츠, 벤 포스터 영화 평점..

변진섭- 눈물이 쓰다 [내부링크]

요즘은 발라드의 황태자가 이승기지만, 이승기의 인기 못지 않게 그렇게 발라드의 황태자로 불리던 변진섭의 시대가 있었습니다. 노래를 잘부르는 것이야 이미 검증된 것이고, 나이를 먹어 이제 목소리와 분위기에..

뮤지컬 웰컴 투 마이 월드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막예정: 2010년 11월 23일~2011년 2월 20일 Welcome to my world 장르: 뮤지컬 출연: 추정화, 김현중, 김동현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웰컴 투 마이 월드>는 서스펜스코미디 장르의 창작 뮤지컬입니다. 김혜수..

투어리스트 트레일러(블로그 게릴라 이벤트)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2월 09일 원제: The Tourist 장르: 액션, 스릴러 (2010) 감독: 플로리안 헨켈 폰 도너스마르크 출연: 조니 뎁, 안젤리나 졸리, 폴 베타니, 루퍼스 스웰, 티모시 달튼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라스트 엑소시즘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2월 02일 장르: 공포 (2010) 원제: The Last Exorcism 감독: 다니엘 스탬 출연: 패트릭 파비언, 애쉴리 벨, 제이미 알리슨 카우들, 아이리스 바, 루이스 허텀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올해는..

이층의 악당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25일 장르: 스릴러, 코미디 (2010) 감독: 손재곤 출연: 한석규, 김혜수, 최지우, 이장우, 김기천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영화가 어떤 내용일까 대충 감을 잡기 위해선 감독의 전작을 알..

박한별- Coffee [내부링크]

프로젝트 앨범에 대하여... 박한별 프로젝트 앨범 [The Actress 1st Story]의 수록곡인 <Coffee> 뮤직비디오입니다. 세븐의 여자친구이자, 패션·탤런트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핫아이콘이라면 핫아이콘인 박..

블로그도 꾸준함이 미덕 [내부링크]

The early bird catches the worm. 영어 써서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 1일 1포스팅! 제가 수개월째 블로깅을 하면서 여러 이웃 블로그의 포스팅을 많이 돌아다녀 본 결과! 아무리 자신을 응원해주는 이웃분들이 계..

올가 생잼 삼총사,유통기한 한 달도 안남은 것을 내게 보내준 이유는? [내부링크]

개봉기 저녁에 택배 상자가 하나 왔더라구요. 주문한 것이 없는데... 풀무원 올가에서 보내온 것인데, 상자를 열어보니 상자가 큼직하고 아이스 박스처럼 냉동처리 되어서 와서 첨엔 고기나 생선 종류인줄 알았습..

웹서핑에 편리한 프리웨어 알툴바 [내부링크]

툴바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많습니다. 제가 애용하는 툴바 중에서 알툴바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시는 분은 읽지 않고 그냥 패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알툴바는 프리웨어입니다. 다음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2010년 11월 당첨 경품 [내부링크]

[시사회/예매권] d&shop: 레드 예매권 [연예계 파파라치/Movie mania] - 듀 데이트- 머피의 법칙의 끝을 보고 싶다면 [도서] 씨네21: < 네코지마 하우스의 소동 > [Book mania/서평] - 똑똑하게 결혼하라- 결혼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방법! 지산리조트 Super Winter Festival [내부링크]

가을이 소리 소문 없이 왔다가 어느덧 옷깃을 여미게 만드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곧 날씨가 더욱 추워지겠지요. 그리고 첫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 솔로부대원들은 여우목도리와, 늑대허리띠를 장만하려고 눈..

I'm apple girl 체험단 2기모집 [내부링크]

여자들이여 사과하라! 저한테 하란 소리는 아니구요. ^^ 보정속옷 하라는 것이네요. 엉덩이를 예쁘게 해주는 애플힙 2기 체험단을 모집한답니다. 요즘 체험단을 보면 성형체험단에서부터 임플란트 체험단까지.....

지난 2년 동안 제 블로그의 가치는 110만원입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일이 2008년 12월 2일입니다. 2010년 12월 2일이 되면 2주년이 되는 셈이죠. 2주년이 되면서 제 블로그의 가치를 측정해주던 블로그얌이 티스토리와 다음의 블로그는 측정해주지 않기로 하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영원한 사랑- 끝나지 않는 오페라 [내부링크]

<영화리뷰 96번째 이야기> 무료 VOD: 조선닷컴 원제: The Phantom of the Opera(1989) 장르: 드라마, 멜로, 공포 러닝타임: 86분 감독: 드와이트 H.리틀 출연: 로버트 잉그룬드, 알렉스 하이드-화이트 영화 평점:..

리뷰어로만 활동할 경우 예상 수입은? [내부링크]

제가 활동하고 있는 리뷰사이트를 전제로 하여 모든 리뷰를 작성하였을 때 '기본고료로만 얼마나 수익이 날까?' 하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블로그와 연계된 이런 마케팅을 바이럴마케팅이라고 하나요? 그래서 한 번..

이벤트정보-이효리의 킬블랙 스캔들 [내부링크]

이벤트 1. 킬블랙 영상을 보고 스크랩 후 URL을 남기면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을 쏩니다. http://www.clio.co.kr/event/view.asp?event_seq=375 이벤트2. 이효리에게 컴백 응원 댓글을 남기시면 CF 의상과..

노크: 낯선 자들의 방문- 퍼니게임의 스토리와 닮은 실화 [내부링크]

<영화리뷰 95번째 이야기> 무료 VOD: 로지아이 원제: The Strangers (2007) 장르: 공포, 스릴러 러닝타임: 86분 감독: 브라이언 버티노 출연: 리브 타일러, 스캇 스피드맨, 젬마 워드, 킵 윅스, 로라 마골리스 영..

빠르고 쉬운 신용관리 SC스탠다드캐피탈 [내부링크]

가계부를 쓰다보면 자동이체를 신청해 놓은 통장의 잔고가 얼마나 있는지, 잔액조회를 한 달에 한 두번은 하게 됩니다. 아파트관리비 25만원 정도, 신용카드로 이체신청을 해놓은 인터넷 사용료(인터넷전화와 IPTV..

2개월 금연, 한 개비 때문에 실패한 이유 [내부링크]

금연하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 담뱃값 인상해야한다, 하면 안된다 설전이 펼쳐지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담뱃값 인상이 솔직히 금연에 영향을 주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정부가 지금 세금을 어떻게..

두 여자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18일 장르: 로맨스, 멜로 (2010) 감독: 정윤수 출연: 정준호, 신은경, 심이영, 최재원, 이선진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정윤수 감독... <아내가 결혼했다>로 남자들에게 좀 충격을 준 감..

테라3D : 인류 최후의 전쟁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04일 원제: Terra Battle for Terra (2007) 장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감독: 아리스토미니스 처바스 출연: 루크 윌슨, 에반 레이첼 우드, 빌 버치, 제임스 가너, 브룩 블룸 이미지 출처..

EXID- I Feel Good [내부링크]

EXID: 솔지, LE, 정화, 하니, 혜린 EXID- I Feel Good 요즘 '뮤직뱅크'나 '생방송 인기가요' 등 가요 프로그램에서 자주 방송을 타는 음악들... 그 중에서도 댄스 음악 중에 자주 듣는 음악의 하나입니다. EXID의..

레뷰 프론티어 리뷰 베스트 감사 포스팅 [내부링크]

제가 저녁 시간에는 추천 놀이하는 시간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저녁 시간에 추천 놀이하려고 접속했는데, 캐쉬가 갑자기 확 늘어나 있는거에요. 전산 오류 아니면, 뭔가 당첨이 되었나 보다 하고..

대물- 국민소환제를 말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비리 국회의원 혼내는 하도야 검사와 썩은 정치에 일침을 가하는 서혜림의 활약상이 돋보이는 회차였습니다. 여러분은 <대물>에 나오는 하도야 검사와 서혜림의 국민을 진정으로 원하는 소견 있는 정치 철학 중에..

아저씨를 스타일리쉬맨으로 탈바꿈 시켜줄 질레트 퓨전 하이드라젤 [내부링크]

남자라면 거의 매일하는 면도! 허나, 정작 올바른 면도법으로 면도를 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출근길에 5분은 보통 시간의 한 시간이랑 맞먹는다규~ 그렇습니다. 모두 바쁘게들 삽니다. 그래서 당신이 아저씨..

녹차가 좋은 모나리자 화장지 [내부링크]

우리가 매일 한 번 이상 머무르는 곳 화장실 문화라는 말도 있고, 화장실 에티켓이라는 말도 있지요. 화장실은 우리가 한 번 이상은 머무르는 공간입니다. 깨끗한 화장실에 들어가면 기분 좋게 볼일을 보고 나올..

njoyNY 박한별구두 루머루즈 [내부링크]

엔조이뉴욕에서만 만날 수 있는 루머루즈 맞아요. 럭키7의 여친, 그 박한별! 세븐과 별이 아이를 낳으면 그 이름은 럭키스타려나요^^ 엔조이뉴욕의 루머루즈, NY39th Purple Label 박한별의 <싱글즈>패션 화보에..

소득공제 5퍼센트 헤택이 더! KB체크카드 [내부링크]

공제대상 기간 해당 연말정산 귀속년도의 1월부터 12월까지의 카드 사용금액 ※ KB카드로 전표가 접수되어 매입된 금액기준이며, 매입 지연으로 인한 누락 금액은 익년도 사용금액에 포함됩니다. 소득공제 대상 근..

초산비닐수지 VS 내츄럴치클 이벤트 [내부링크]

내츄럴치클과 초산비닐수지로 만든 껌 중에서 어떤 껌을 선택해야 할까요? 이러한 사실을 몰랐다면 몰라도 알고서는 초산비닐수지껌을 선택할 사람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내츄럴치클껌은 100% 천연치클로만 만들어..

건강을 지키는 쉬운 방법! 하루 8잔의 물,디지털 정수기 루헨스 [내부링크]

인체는 80% 이상의 수분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 공급은 인체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주며, 생명 연장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지요. 깨끗한 물의 중요성을 말하면 입이 아플 지경이지요. 서울시에..

스타크2 한 판만 이기면 아이폰4를 주는 화끈한 이벤트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2가 출시 되었을 때 포스팅할 시기를 잠시 놓쳐서 상당히 아쉬워 했는데, 이렇게 포스팅할 기회가 오네요. 본 게임도 본 게임이지만, 요즘 게임의 홍보물은 영화를 방불케 합니다. 특히나 전세계적으..

극락도 살인사건- 이끼와 비교해보니 [내부링크]

<영화리뷰 94번째 이야기> 무료 VOD: 곰tv 원제: Paradise Murdered (2007) 러닝타임: 112분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김한민 출연: 박해일, 성지루, 박솔미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04일 원제: Rolling Home with a Bull (2010) 장르: 드라마 감독: 임순례 출연: 공효진, 김영필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우생순>의 임순례 감독의 소 시리즈 2편 <소와 함께 여행하는 법..

종교적 진리에 대한 화두를 던질 불교영화 할 [내부링크]

할 [喝] -불교 선종(禪宗)에서 스승이 참선하는 사람을 인도할 때 질타하는 일종의 고함소리-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절대의 진리를 나타내기 위하여 할을 발한다. 즉 말, 글, 행동으로 할 수 없는 깨친자의 자리..

그 곳에 가고 싶다, 예쁜펜션 207마일 [내부링크]

낭만과 추억을 함께할 스타일리쉬 리조트형 펜션 가족이나 연인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올가을 한번 쏘실 생각이 있다면 완벽한 개인적인 공간을 보장하는 독채형 펜션은 어떨까요? 예쁘고 럭셔리한 207..

부당거래- 비리로 얼룩진 대한민국을 고발합니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93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베스트영화리뷰어 이벤트 당첨 경품: 부당거래 시사회 관람 장소: 용산 CGV (용산역) 장르: 범죄, 드라마 개봉예정일: 2010년 10월 28일 감독: 류승완 출연: 류승범,..

대물- 정치 외압설마저 불식시켜 버릴 명연기 [내부링크]

정치 외압설에 대하여 전회에서 흑색선전을 하는 서혜림의 상대 진영 측에서 구호를 부를 때 이상하게 MB와 비슷했다는 점을 느끼셨을 겁니다. 또한, 흑색선전 삐라를 뿌리면서 그것이 마치 박근혜 의원을 간접적..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레뷰 [내부링크]

왕대박대잔치 모바일주유권 당첨&레뷰 당첨 공지 일단 당첨공지에 제 닉네임이 올랐다는거~~~자축하구요^^ 당첨 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엔크린Plus+ 왕대박대잔치 프론티어의 주유권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라디오 스타- 신정환 없으니 김구라, 윤종신이 날라다니는구나 [내부링크]

객원MC: 토니안 게스트: 미쓰에이(민, 지아), 2PM(택연, 우영) 오늘 JYP 특집인가요? 게스트 모두가 JYP의 잘나가는 아이돌 스타들이네요. 원래 닉쿤도 게스트 명단에 포함이 되었었는데, 닉쿤은 아이스크림 광고..

쓰면 쓸수록 모이는 현금 같은 포인트, 씨티 리워드 카드 [내부링크]

워낙 카드가 넘쳐 나니 개인화 특성에 맞는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어요. 씨티 리워드 카드의 특징은 네 가지가 있습니다. 포인트 계산기로 자신의 카드 지출 총액이 얼마 정도 되는지 계산해 볼 필요가 있습니..

소녀시대 훗(Hoot) 티저 포스터(완결판) [내부링크]

유리, 윤아, 수영, 태연, 써니, 효연, 티파니, 제시카, 서현 총 9명인데, 티저1차 공개에 이어 2차 공개, 3차 공개까지 갈듯 하네요. 기가 막힌 마케팅입니다. 연속3일 동안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듯 하네요. 인기..

강심장- 클릭B 오종혁, 찜질방에서 6개월 보낸 사연 [내부링크]

지난 주에 <강심장>과 관련해서 제가 포스팅하면서 시청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오늘 방송 시작하면서 방통위의 '주의'를 받은 것이 자막으로 나왔더군요. (이 포스팅 내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관련..

나오지 말았어야 할 어플들 속속 등장, 오빠 믿지 어플, 욕어플, 몰카 어플... [내부링크]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들 기능 중에는 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들도 있지만 최근 들어 나오지 말아야 할 어플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플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

임정희-진짜일 리 없어 [내부링크]

미국 시장에 노크를 하였지만, 미국 시장의 두터운 벽만 확인하고 돌아온 거리의 디바, 임정희. 지난주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한 임정희를 보면 굉장히 분위기가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으셨을 거에요. 이 날 조..

역전의 여왕- 속전속결의 여왕 [내부링크]

속전속결의 여왕 <동이>의 후속이면서 <내조의 여왕> 시즌2의 성격이 강한 <역전의 여왕>이 시작하였습니다. 오지호를 남편으로 두고 남편의 승진을 위해서 내조를 하였던 김남주가 이번에는 수습사원 정준호와 결..

불량남녀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4일 장르: 코미디 (2010) 감독: 신근호 출연: 임창정, 엄지원, 사희, 정은우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포스터가 굉장히 재밌지요^^ 솔직히 임창정 영화는 그다지 크게 기대하지도 실망하지..

서울대 지역균형,특기자,기회균등 수시 및 2011 입학설명회 안내 [내부링크]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지요? '대입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목표로 하는 대학에 들어갈 것인가?'하는 고민은 모든 수험생과 수험생을 둔 부모님들의 한결 같은 고민일 것입니다. 그런 고민은..

지하철 이용문화- 오감만족 에티켓 [내부링크]

밀폐된 공간 지하철 지하철 이용문화, 즉 지하철 안에서의 에티켓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지하철 에티켓은 제가 생각할 때 오감(눈,귀,코,입,촉감)에 대해서 만족시키면 될 것 같아요. 타인의 오감을 불만족..

이웃집 웬수 VS 욕망의 불꽃-착한 드라마 대 나쁜 드라마 [내부링크]

아침드라마를 즐겨 시청하는 주부님들은 이미 자극적인 소재의 막장드라마에 익숙(?)해져 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웬만한 자극에는 콧방귀가 나올 정도지요. 하지만, <욕망의 불꽃>은 막장 드라마의 끝을..

발암물질생수 명단 [내부링크]

저는 먹는 샘물을 잘 사먹지 않지만 어쩌면 마셨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두렵게 느껴지네요. 요즘 생수를 판매하는 것을 보면 정말 봉이 김선달이 따로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대동강물을 팔아 먹은 김선달이나 에..

가디언의 전설 3D [내부링크]

<영화리뷰 92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베스트영화리뷰어 이벤트 당첨 경품: 가디언의 전설 3D 시사회 관람 장소: 왕십리 CGV (왕십리역) 원제: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2010) 장르..

공짜 아이패드, 확실히 공짜인지 알아봐야 [내부링크]

요즘 '공짜', '무료'로 아이패드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공짜인지 아닌지 확실히 알아봐야 합니다. 경품으로 제공 되는 경우 5만원 이상의 상품에는 제세공과금이 22%가 붙습니다. 보통 5만원짜리 상품..

아이프로슈머 개편 [내부링크]

아이프로슈머가 개편을 하였습니다. 이제 활동지수를 쌓으면 체험 기회가 많이 늘어날 듯 하네요. 그동안 활동지수 모아서 뭐에 쓸까 쓸모도 없었는데,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으로 되는 것보다 차라리 이렇게 체험..

대물- 신들린 연기력, 신나는 시청률 [내부링크]

캐릭터가 살면 시청자들이 먼저 알아본다 드라마든 영화든 시청자나 관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기 위해서는 스토리 라인의 치밀한 전개와 긴장감도 중요하지만, 인물을 연기하는 각각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현실..

애드젯 수익이 잘 안난다면 [내부링크]

돈버는 위젯 애드젯 돈버는 위젯 애드젯을 설치하긴 하였는데, 수익이 잘 나지 않는다면 수익이 발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식당을 차려 놓고, 마냥 손님이 오기만을 기다릴 수는 없지요. 구글 애드..

대물- 현직 정치인이 꼭 봐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메인 작가 교체 '대물' 총괄인 SBS 구본근 CP는 14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작가가 교체된 게 사실"이라며 "황은경 작가가 '대물'의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집필하기로 돼 있었지만, 작품에 대한 방향과 의..

롯데 로이스터 재계약 포기, 차라리 잘됐다 [내부링크]

롯데가 로이스터 감독과의 재계약을 포기 하였습니다. 롯데 구단 측은 이와 함께 박영태 수석 코치, 양상문 투수 코치, 한문연 배터리 코치와도 재계약을 포기하였다고 발표 했습니다. 이유는 정규 시즌 성적(4강)..

파란 리뉴얼, 바라는 점 [내부링크]

Paran은 제가 경품쟁이 카테고리를 거의 매일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다음은 티스토리와 함께 블로그/검색..... 네이버는 메일/검색.... 네이트는 ....... 뭐 이런 식이죠. 이 파란이 첫페이지 리뉴얼 오픈..

강심장- 모태다혈 서인영 때문에 성인 토크쇼 된 이유? [내부링크]

방송위 경고 받은 프로그램들 지난 주 MBC <세바퀴> 방송을 보신 분들은 '시청자에 대한 사과' 자막 방송을 보셨을 겁니다. 방통위로부터 징계 조치를 받은 때문인데요. <세바퀴> 뿐만 아니라 SBS <놀라운 대회 스..

4억 명품녀, 방송에 나온다고 다뜨는 것은 아니네요 [내부링크]

케이블 방송의 <텐트 인 더 시티>에 소개 되었던 4억 명품녀 김경아가 결국 명품 53점을 법원으로부터 압류 당하는 처지에 이르렀습니다. 압류 물품들은 김경아 소유의 가방 35점,잡화 18점 등입니다. 압류를 당..

쥬얼리 4기 합류하는 새멤버 박세미는 누구? [내부링크]

쥬얼리1기 박정아, 이지현, 정유진, 전은미 쥬얼리가 2001년도 데뷔했으니, 데뷔한지 10년이 다되어가는군요. 공식적으로 입학과 졸업 제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쥬얼리는 쥬얼리 하면 떠오르는 '변치 않는' 보..

옥션 진라면 구매X공짜체험단 쿠폰 5장 [내부링크]

습관이 참 무섭습니다. 무슨 말이고 하면 제 블로그에 샵포탈 배너를 사이드바에 달아 놓았거든요. 근데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옥션 사이트를 이용하였네요.^^; 샵포탈은 방문자 뿐만 아니라 자신이 구매를..

참을 수 없는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0월 21일 장르: 멜로, 드라마 (2009) 감독: 권칠인 출연: 추자현, 정찬, 김흥수, 한수연, 박성택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19禁<뜨거운 것이 좋아><싱글즈><사랑하기 좋은 날>등 멜로 전문 감..

강수정 1대 100 마지막 문제는? [내부링크]

방송인 강수정이 1대 100의 마지막 문제를 맞춰 상금 5천만원을 탔습니다. 박지선, 황현희, 전태관에 이은 4번째 연예인 우승자인데요. 마지막 문제는 순전히 감으로 풀었다고 합니다. Q. ‘펜싱 중 전신 공격이..

저작권에 자유로운 무료이미지 검색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으로 제공되는 Flickr와 PicApp의 무료이미지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있는 히로스에 료코(広末涼子)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최근에 서비스하는 뉴스뱅크F에는 유감스럽게도 이미지가 검색이..

베이비복스리브 출신 안진경- 사랑이 딱해(ft.비스트 이기광) [내부링크]

안진경은 비운의 가수? 안진경은 그룹 <투야>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해체를 겪으면서 <베이비복스리브>로 또 활동하다가 팀이 해체된 해체전문가수(?)의 불명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비운의 가수가 아니라,..

욕망의 불꽃- 상반된 삶에 대한 관조 [내부링크]

극명한 삶의 대비 드라마 속의 인물들은 다양한 인간 군상을 그리기 마련입니다. 헌데, <욕망의 불꽃>에서는 두 주인공의 캐릭터가 극명하게 상반되어 대비되고 있습니다. 성격도 상반될 뿐 아니라, 삶을 바라보는..

스타킹- 안방 보톡스운동법, 아줌마들의 거침 없는 손길, 부담스러워 [내부링크]

수묵크로키 석창우 화백 동적인 움직임이 있는 사물이나 사람 등을 빠르게 캐치하여 특징적 요소만 표현하는 크로키 장르를 수묵화 기법으로 최초로 개척한 의수화가 석창우 화백의 등장은 <놀라운 대회>라는 스타..

생약성분 잇몸병 근본치료제 인사돌 [내부링크]

인사돌의 우수성 인사돌은 생약성분으로 타사제품과 달리 장기복용 해도 안전합니다. 서울대, 경희대, 연세대 치과대학병원에서 임상실험을 통해서 안정성과 그 효과가 검증된 잇몸 질환 치료제입니다. 생약성분이..

2010 인구주택총조사 조사요원 모집 [내부링크]

인구주택총조사 리뷰 이벤트 바이 리뷰 포인트는 500 포인트에서 3만 포인트까지입니다. 리뷰 등록 기한은 10월 17일까지. 리뷰에 필요한 정보는 통계청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www.census.go.kr/hcensu..

한글날, 공휴일로 다시 재정해야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시 재충전한 직장인들에게 연말까지 공휴일이 없다는 것은 거의 지옥과도 같은 일일 것입니다. 누구에게 투정을 부릴 수도 없는 노릇이지요.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입니다. 주말에 쉬는 회..

전도연 파격 시스루드레스, 배우의 아우라로 노출을 돋보이게 하다 [내부링크]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PIFF)의 레드카펫 현장에서 전도연의 파격드레스가 단연 돋보이고 있습니다. 키가 작은 연예인 중 하나인 전도연이 이러한 단점을 딛고, 베스트드레스로 꼽힐 만큼 그녀의 이번 드레스 콘셉..

[엠브레인] 리서치/설문조사 정말 수익이 날까? [내부링크]

리서치 전문조사 사이트 엠브레인 리서치와 설문조사 사이트 엠브레인을 통해서 수익 신청을 한 적은 두어번 정도인 듯 합니다. 적립금 3만원이 넘으면 수익신청을 할 수 있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메일 인증..

대물- 하도야 검사, 권상우에 날개를 달아주다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KBS의 <도망자>와 SBS의 <대물>이 잇다른 악재로 브라운관 밖에서 홍역을 치루고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로 '비 인격살인', 그리고 '김지수 음주 뺑소니'가 랭크 되면서, 비의 먹튀 논란이 제 2라운드..

Yes24 북켄드에 도전합니다 [내부링크]

북로거들은 아실 법 한 이벤트이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 번 설명하려구 합니다. 북켄드 캠페인은 월 4권 이상, 일주일에 한 권의 책을 읽게 하려는 yes24의 켐페인인데요. 전제조건은 월4권 이상의 책을..

쏘우 3D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18일 원제: Saw 3D (2010) 감독: 케빈 그루터스 출연: 토빈 벨, 캐리 엘위스, 코스타스 맨다이어, 벳시 러셀, 숀 패트릭 플래너리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6일 <22블렛> 언론시사회 겸 다..

대물- 제목처럼 큰 물건이 하나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ILoveCinemusic입니다. 제목이 참 거시기하죠?^^ <대물>의 첫 뚜껑이 열린 날이었습니다. 드라마계의 '큰 물건'이 될 드라마라는 것이 제 시청소감입니다. 1회 시청소감은 한마디로 대박!!! 역시 고..

보아VS손담비, 누가누가 더 섹시하나? [내부링크]

후속곡 활동에 대하여 물론 후속곡이 타이틀곡보다 반응이 좋다면 금상첨화이지요. 하지만, 팬의 입장에서는 후속곡 활동을 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보아는 <Copy&Paste>로, 손담비는 <dB Rider>로..

적인걸:측천무후의 비밀-역시란 말이 세번 나온 이유 [내부링크]

<영화리뷰 90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tv팟 스크랩 이벤트 당첨 경품: 적인걸 시사회 관람 장소: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종로3가) 원제: 通天帝國之狄仁傑 Detective Dee and the Mystery of the Phantom Fla..

블로그 방문자 1억명 HIT! 슈퍼블로그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들어가기 전에... 포스팅 내용은 제가 '블로그 방문자 1억명'으로 검색해 본 결과입니다. 그리고, 1천만명 돌파한 블로거님은 티스토리 블로그 인터뷰를 하신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인터뷰 내용을 읽으신 분들..

도움요청! 오픈캐스트를 개설하려고 합니다 [내부링크]

오픈캐스트를 개설하려고 합니다. 이웃님들 5분께 추천을 받아야 하는데요.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를 적어주시면 캐스트 발행에 필요한 메일을 보낸 후 추천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오픈캐스트 발행 필요성을 느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대웅과 동주의 치열한 주도권 쟁탈전 [내부링크]

인간의 선택 인간의 위대함 속에는 사랑이라는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한 인간의 위대한 사랑이라는 가치 때문에 구미호는 그토록 인간이 되고 싶어 하는 것이죠. 여우구슬 때문에 미호와 대웅 둘 중 하나는..

mc몽,빨리 군대가고 팬들에 속죄해야 [내부링크]

mc몽의 급격한 이미지 추락 당연한 말이겠지만, 최근 mc몽과 관련하여 그를 두고 온라인 게임상에서도 채팅방에서도 연일 껌처럼 씹히는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1박2일 통편집에서도 적은 분량이나마 얼굴이 비치..

명절 차례상 차리는 방법 [내부링크]

5열 신위(지방)을 중심으로 떡국은 우측, 술잔은 좌측 4열 어동육서(漁東肉西): 물고기 반찬은 동쪽, 육고기 반찬은 서쪽 3열 촛대를 양 옆에 두고 탕류를 놓습니다. 2열 좌포우혜(左鮑右醯): 왼쪽에는 포류, 오른..

장난스런 키스- 순정만화를 뛰어 넘는 로맨틱한 연출이 미흡 [내부링크]

로맨틱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은 순정만화가 차라리 낫지 않을까? 이 정도 시청률이면 차라리 만화원작을 읽는 것이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오하니를 통한 소녀적 상상이 드라마를 지루하게 만드는 가장 큰 원인..

늦었던 결혼, 빨랐던 이혼, 김성수 쿨하지 못해 미안해 [내부링크]

김성수의 결혼은 다른 연예인들처럼 늦은 결혼인 만혼이었고, 와이프가 연예인과 닮은 용모를 지녀서 당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늦게 찾았던 인연이었던 만큼 행복하길 바랐는데, 오늘 이혼 소식을 접하고 보니..

이민호, 시티헌터의 밝힘증 탐정 되다 [내부링크]

만화 <시티 헌터> 일본의 만화원작인 <시티 헌터>가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주인공 사에바 료 역에 <꽃보다 남자><개인의 취향>으로 여심을 흔드는 이민호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시티 헌터>의 사에바 료는..

프레스블로그 프리미어블로그가 되었습니다(프렌드윗이벤트 소개) [내부링크]

프레스블로그 프리미어블로그란? 프레스블로그에서 프리미어블로거가 되었습니다. 3전 4기인지, 4전 5기인지 기억은 잘 안나네요. 프리미어블로그 무척이나 되고 싶었었거든요. 그런데 8월에 신청한 블로거들에게..

mc몽 병역비리, 삼불이로세 [내부링크]

7년 간의 석연치 않은 입대연기 피플크루로 데뷔한 mc몽은 솔로 데뷔를 하면서 독특한 외모와 출중한 랩실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가요계와 예능계를 넘나드는 인기를 받고 있었습니다. <하하몽쇼><1박2일>..

일 슈퍼박테리아,중 살인진드기, 우리나라는 이게 가장 무섭다! [내부링크]

일본 슈퍼박테리아 항생제에 대한 내성이 강해서져 어떠한 항생제로도 치료하기가 힘들어진 박테리아균을 말합니다. 병을 치료할 병원에서 이 슈퍼박테리아에 의해 치료가 불가능해져서 사망에 이르게 하는데요...

천룡팔부 2003- 선녀와 같은 왕어언과 개방 방주 교봉과의 만남 [내부링크]

원예사가 된 단예 구마지에게 납치된 단예는 모용세가에까지 끌려 가게 됩니다. 단예는 그곳에서 역용술에 능하고 꾀가 많은 아주, 아벽을 만나 구마지에게서 벗어나게 됩니다. 구마지를 따돌리는데는 성공하였지..

DTI 규제 완화 이후 전세값 상승중 [내부링크]

DTI 규제 완화 이후 8.29 대책 이후 전세값 동향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DIT 규제 완화책에 대해서 시장이 반응하지 않는다는 측과 정책이 효과가 있는지는 3개월 정도 추이를 지켜봐야 한다는 측의 의..

구글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1차 수령 [내부링크]

구글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 수령 방법 100$가 초과하게 되면 내계정→지급 내역 조회를 하시면, 지급개시일이 나옵니다. 그 지급개시일 이후에 기업은행에 방문하셔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저두 첫 수령이라서 너..

신정환 논란에 대한 단상 [내부링크]

논란의 개요 신정환 방송펑크로 인해서 각종 추측이 난무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 하나는 도박설로 강제 억류되어 있다는 것이고 또하나는 신정환 측에서는 뎅기열로 인해서 그렇게 된 것..

제빵왕 김탁구- 행운을 찾기 위해 행복을 짓밟는 사람들처럼 [내부링크]

감정의 파란을 겪는 캐릭터들 탁구는 어머니의 소식을 접하자, 자신이 무엇을 하러 온 줄도 까맣게 잊어 먹고서 어머니를 찾으러 헤매다닙니다. 신유경은 구마준과의 약혼식에 나타난 생부를 부정하면서, 정신적..

가을엔 하이킹하고, 바이클로 포토제닉행사에 참여하세요 [내부링크]

자전거와 관련된 바이클로 포토제닉 이벤트 아침·저녁으로 가을이 느껴지는 날씨입니다. 한강변에 가면 롤러 브레이드나 워킹, 달리기,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운동하기에도 좋은 날씨가 돌..

아더와 미니모이: 제1탄 비밀원정대의 출정 [내부링크]

<영화리뷰 89번째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원제: Arthur and the Minimoys (2006) 러닝타임: 102분 장르: 환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감독: 뤽 베송 출연: 프레디 하이모어, 마돈나, 더그 랜드, 미아 패로우, 론..

역원조교제, 인터넷 카페 회원이 544명이나 되네 [내부링크]

원조교제의 변형된 형태인 미성년자를 성매수하여 성관계를 하려고 회원가입을 한 역원조교제 사이트 성인 여성 회원이 544명이나 된다는군요. 케이블tv를 보고 사이트를 개설하였다는데, 검색창에 역원조교제를..

올바른 척추건강을 위해 프로스펙스W [내부링크]

제대로된 보행자세를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스펙스W 올바른 자세는 운동효율을 높여줄 뿐 아니라, 건강에도 직결이 됩니다. 앉아 있을 때는 척추를 똑바로 펴고 아랫배에 힘이 약간 들어가 있는 자세가 가장 좋다고..

그랑프리- 바람의 파이터가 될까, 아이리스가 될까? [내부링크]

<영화리뷰 84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영화 리뷰어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그랑프리 VIP 시사회 관람장소: 용산CGV 원제: Grand Prix (2010) 러닝타임: 109분 장르: 드라마 감독: 양윤호 출연: 김태희,..

김혜수의 W 폐지된다면 100억의 위로금으로도 모자라다 [내부링크]

이미지의 심각한 훼손 연예인에게 있어서 이미지는 인기의 원천이면서, 각종 수익의 원천입니다. 얼마전 <구미호:여우누이뎐>의 한은정은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서 수많은 광고계의 러브콜을 고사했다고 밝혔습니다..

링크 프라이스 첫 입금 신청 [내부링크]

첫 입금 신청 요금 블로그 수익에 대해서 포스팅을 자주 하는 것 같네요.^^ 큰 수익은 아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것저것 잡다하게 많이 붙여놔서 어수선한 면도 있었고, 수익이 미미해서 언제쯤 수익 신청..

나는 그린 리뷰어일까? [내부링크]

그린리뷰(review)란? 리뷰 그 중에서도 그린 리뷰란 무엇일까요? 그린리뷰를 정의하긴 힘들어도, 그린리뷰가 아닌 것은 어떠한 리뷰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린리뷰가 아닌 리뷰란 단순한 스크랩, 자신의 감상이 없..

스타 다이어트, 제시카 고메즈의 '다이어트 그만해라' [내부링크]

신기만 해도 살이 쏙 빠지는 다이어트운동화 FILA에서 신고 워킹만 해도, 운동 효과가 극대화 되는 다이어트운동화가 나왔습니다. 다이어트워킹운동화라고 해야 할 듯 한데요. 휠라 이온 슈즈의 효능은 총 8가지입..

문지은,히비예히비요 컴백!그녀 안 백지영,공효진,한예슬,차예련 있다 [내부링크]

왕기춘이 반한 그녀 똑같은 옷을 입어도 더 섹시하게 보이는 이가 있습니다. 달짝지근한 목소리와 모델 출신의 몸매의 소유자 문지은이 그 주인공인데요. 은지원의 뮤비 <문득>으로 데뷔한 문지은은 <여우가>를 통..

애드얌 1차 수익신청 [내부링크]

트위터 계정을 이용한 수익창출 모델인 애드얌을 전에 소개해 드린 적이 있지요,^^ 틈날 때마다 한 번씩 클릭을 하게 되면 팔로워 수에 따라 단가가 책정되어서 캐쉬가 쌓이는 구조입니다. 트위터를 통해서 커뮤니..

레뷰 3번째 지급신청을 하며, 깐깐해진 레뷰시즌3에 대해 논해봅니다 [내부링크]

떼돈을 버는 재미가 사라진 레뷰 추천으로 레뷰에 의해 지급되던 레뷰 캐쉬가 하향조정 되면서,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무한대) 헉헉! 많이 레뷰가 깐깐해졌습니다.^^; 떼돈을 모아서 돈 좀 될 때 레뷰 캐쉬..

킬러스-로맨틱코미디를 기대한 관객에 재미없는 액션만 선사해준 격 [내부링크]

<영화리뷰 83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TV팟 스크랩 이벤트 당첨 내역: 맥스무비 킬러스 전용 예매권 관람장소: 아트레온 원제: Killers (2010) 러닝타임: 100분 장르: 액션, 코미디 감독: 로버트 루케틱 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관계의 정립 [내부링크]

반전을 위한 인어공주 이야기 대웅은 미호가 인어공주의 결말을 알고 우울해질까봐 결말 부분을 찢어버리지요. "왕자와 공주는 행복하게 잘살거야. 넌 다른 사람 말은 듣지 말고, 내 얘기만 믿어." 인간이 아닌 존..

이웃집웬수- 사랑의 향기가 느껴지는 드라마 [내부링크]

건희의 무모함이 부러운 이유 "건희의 순수함이 부럽습니다. 안되는 것을 이미 알고 물러서야 한다는 것을 배웠으니까. 저한테도, 세희씨 한테도 잘된일이죠." 좋아하는 감정에는 이유가 있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와지리 에리카(Sawajiri Erika)- 호감형 외모, 비호감적 행동 [내부링크]

沢尻エリカ 영화배우 출생 1986년 4월 8일, 일본 신체 키160cm 데뷔 2001년 영점프 제복콜렉션 준그랑프리 가족 배우자 타카시로 츠요시 수상 2006년 제29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 2006년 제43회 골든애로우상..

405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405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태풍은 天 속에 들어가 우산을 가져가리로다. →태풍(33)이 첫 수에 올 수는 없으니, 간단하게 天(4획). 두번째. 금옥이 거북위에 존..

블로그수익모델<13>수익구조악화에 따른 보충적역할을 해줄,애드베이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는 상단에 구글 애드센스가 2개 나란히 배열되어 있고, 그 아래 뷰애드가 플러그인 설정에 의해서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올블릿이 마찬가지로 플러그인 설정에 의해서 노출되고 있고,..

거룩한 계보-영화와 드라마로 풀이해 본 주먹의 계보 [내부링크]

<영화리뷰 88번째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원제: Righteous Ties (2006) 러닝타임: 126분 장르: 드라마 감독: 장진 출연: 정재영, 류승룡, 정준호, 민지환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

롯데 올가을에도 야구한다, 숏게임에 강한 팀은? [내부링크]

<2일 경기 결과> 롯데 6:1 기아 삼성 8:2 한화 SK, 삼성, 두산, 롯데가 4강을 확정짓는 오늘이었습니다. 롯데는 송승준의 역투로 제 예상대로 4강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대목에서 궁금해지는 것은 제목대로..

내 블로그 랭킹은? [내부링크]

내 블로그의 가치를 알려주던 블로그얌 월초가 되면 그저먹는 포스팅이었던 내 블로그의 가치를 알려주던 블로그얌이 티스토리와 다음 블로그의 가치평가를 서비스하지 않으면서 몇 개월이 지난 시점에 내 블로그..

SK엔크린 왕대박대잔치 이벤트 참여후기 [내부링크]

추석이 다가오면 풍성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가 많이 열립니다. 엔크린닷컴 또한 그러한 이벤트와 혜택이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군요. 경품을 자주 응모하는 편인데요. SK와 같은 대기업 이벤트는 솔직히 경쟁..

2010년 8월 당첨 경품 [내부링크]

<시사회(총4편)> 엑스페리먼트- 남성의 계층적 지위에 대한 지배욕구는 원시성을 지닌다? 슈퍼배드- 소녀시대, 악당의 마음을 훔치다 토너먼트- 공포영화야, 액션영화야? 애프터 라이프-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목,..

레지던트 이블4: 끝나지 않은 전쟁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9월 16일 원제: Resident Evil: Afterlife(2010) 감독: 폴 W.S 앤더슨 출연: 밀라 요보비치, 웬트워스 밀러, 알리 라터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드뎌 그녀가 방황을 끝내고 본래의 모습으로 돌..

애프터 라이프-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목, 말이 많을 듯한 결말 [내부링크]

<영화리뷰 81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엠군 스크랩 이벤트 당첨 내역: 애프터 라이프 시사회 관람장소: 아트레온 원제: After.Life(2009) 러닝타임: 104분 장르: 미스터리 감독: 아그네츠카 보토위츠-보슬루 출..

토너먼트- 공포영화야, 액션영화야? [내부링크]

<영화리뷰 80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조이씨네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토너먼트 시사회 관람장소: 구 드림시네마 원제: The Tournament(2009) 장르: 액션 감독: 스콧 만 출연: 로버트 칼라일, 켈리 후, 빙..

뜨거운 형제들- 아바타 코너가 인기 있는 이유? [내부링크]

매력적인 아바타, 홍수현 <일요일일요일밤에> 뜨거운 형제들 코너 속 아바타는 정말 재미가 있는 코너입니다. 홍수현·이시영 두 명의 미녀 아바타가 최초로 여성 아바타에 도전했는데요. 아바타로 조종도 당했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여우구슬과 여우비로 본 결말예측 [내부링크]

슬픈결말을 암시하는 여우구슬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여우구슬은 미호에게 아주 소중한 구슬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알려진 여우구슬의 효능은 물을 두려워하는 미호에게 물도 두렵지 않게 해주고..

FTIsland- 사랑 사랑 사랑... [내부링크]

【Beautiful Journey】앨범 중의 사랑 사랑 사랑...... 인생을 여행에 비유한 앨범인가요? 그 인생의 여행 중에 사랑이라는 운명을 만난다는 것은 행운이죠. 하지만, FTIsland가 부르는 사랑은 로맨틱한 사랑이 아..

홍콩 4대천왕 [내부링크]

홍콩 스크린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홍콩 4대천왕! 안방극장 뿐 아니라, 스크린, 그리고 가수로써도 종횡무진했던 그들은 우리나라의 연예계에도 큰 영향을 미쳤었습니다. 지금은 연기와 가수의 병행이 능력이라고..

올포스트 입금 신청 1차 [내부링크]

기대반 실망반 블로거들의 기대를 받으면서 2달여 동안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활동을 해왔습니다. 기대가 컸던걸까요? 적은 돈이지만 일단 입금 신청을 했습니다. 발행과 동시에 자신의 포스팅이 다른 블로거들에게..

영화관 에티겟, 이것만은 꼭 지켜주었으면 [내부링크]

영화관은 저같은 영화광에게 있어서는 영화 관람의 장소이지만, 연애를 하는 커플들에게 있어서는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데이트 장소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여자랑 영화관 간게 언제야 ㅡㅡ;) 목적이..

프레스블로그, 레뷰 입금신청 2차 [내부링크]

프레스블로그 3만1천냥 프레스블로그 2번째로 입금신청하네요^^ 프레스블로그는 시사이벤트가 좀처럼 없어서 아쉽습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본인에게 돌아가니까요. 몇 개 없는 리뷰사이트니 만큼 소중하게 생각해..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이봉원, 라디오스타 DJ DOC, 조영남 [내부링크]

무릎팍도사 이봉원 개그맨 이봉원씨는 박미선과의 만남, 내성적 성격을 극복하고 데뷔하기까지의 과정, 인기 있던 프로그램, 사업 실패와 끝없는 도전 정신 등을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음주까..

제빵왕 김탁구- 팔봉선생과 같은 스승, 현실에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봉빵 대결의 승자는? 봉빵 대결은 생각과는 달리 그 결과가 빠르게 전개되었습니다. 후각을 되찾은 탁구가 어린 시절 맛봤던 봉빵의 냄새를 기억해내어 발효점을 냄새로 찾고 구마준을 물리칩니다. 마준은 실력으..

강심장- 연예계의 냉험한 현실을 알게 해준 방송 [내부링크]

여름특집 게스트: 손담비, 애프터스쿨 가희, 노사연, 박정아, 2PM 찬성·준호, 2AM 진운, 포미닛 현아·가윤, 씨앤블루 정용화, 황보라, 룰라 고영욱, 신정환 박정아와 현아의 눈물 청소년들에게 장래 가지고 싶은..

동이- 6년의 기다림으로 기회를 얻다 [내부링크]

연잉군과의 즐거운 놀이 동이와 만났을 때처럼 숙종은 연잉군에게 자신을 한성부 판윤으로 속이고, 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사당패 놀이 구경도 하고, 씨름판에서 왕의 지위를 벗고 아버지로써 씨름..

동이- 연잉군을 통한 동이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 [내부링크]

조선21대 임금 영조가 되는 연잉군 6년이라는 세월로도 동이에 대한 그리움을 떨쳐 내지 못한 숙종의 안색은 그리 밝아 보이지가 못하네요. 검계 사건의 일단락으로 동이는 6년이라는 세월을 빠른 전개로 이어오면..

기찰비록- 사극과 최첨단 과학적 미스터리의 묘한 조우 [내부링크]

결코 가볍지 않은 정극으로 미스터리를 터치하다 조선판 X파일을 표방하고 나선 <기찰비록>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여 시리즈 첫 회부터 UFO의 존재를 드러내며 시청자의 눈길을 확 휘어 잡습니다. 여기서 한가..

김정은의 초콜릿 109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게스트: 보아, 베이비복스, 윤종신, 윤승호 밴드 <선곡표> 보아 <허리케인 비너스><Dangerous><옆사람>, 앵콜곡 <My Name><No.1> 베이비복스 <야야야><킬러><우연> 간미연 <미쳐가> 윤종신 <본능적으로><고속도로..

결혼해주세요-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라 [내부링크]

상진의 연호 길들이기 발동되나? 놀이공원 데이트가 당근이라면, 오늘의 데이트는 데이트가 아니라 극기훈련을 시키듯이 연호를 길들이려고 하는 채찍이 아닐까 합니다. 길들이기라기 보다는 연호를 떼어내려고 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너도 사람이 아니구나? [내부링크]

여우비가 내리던 날 "이렇게 맑은 날 비가 오려면 내가 울어야해~" 대웅은 물을 두려워하는 미호를 떼어내려고 수상 유람선에 미호를 남겨둔 채 오게 됩니다. 하지만, 맑은 날에 갑자기 비가 오자, 대웅은 미호가..

세바퀴- 김구라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김신영의 예능감 [내부링크]

게스트: 이봉원, 김정렬, 손담비, 션, 제국의 아이들(광희·형식), 김신영, 장윤정 100회 특집이면서 메인 MC인 이휘재의 결혼이 임박해서인지 게스트 중 션의 방송 비중이 좀 높았습니다. 션은 최수종의 뒤를 잇..

프런티어,상상력을 연주하다- 꿈은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내부링크]

<서평22> 당첨이벤트명: 이지데이 기자단(100% 페이백) 당첨도서: 프런티어,상상력을 연주하다 작가: 양방언 독서방법: 정독 양방언이라는 성명학 이야기의 시작은 '양방언(梁邦彦)'이라는 이름의 풀이로부터 시작..

결혼해주세요- 드라마 스토리라인도 표절? [내부링크]

정임의 별거 선언 장면 태호, 정임 부부는 법정까지 갔다가 정임의 별거 선언에 이르렀습니다. 부부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힘들다는 둥, 결혼 이후 열심히 살아왔다는 둥 하면서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있을 때..

이승엽이 움짤할 걸~이대호 40홈런 [내부링크]

먼저 너무너무 콩그레츄레이숑 한다는 축하의 의미로 이 포스팅을 이대호 선수에게 바칩니다. OTL~ 이대호의 40홈런 달성은 '9경기 연속 홈런'이라는 세계신기록이 숨어 있는 매우 값어치가 있는 기록이 아닌가 합..

바비킴- 외톨이 [내부링크]

바비킴의【Heart&Soul】스페셜 에디션 포토에세이 한정판의 수록곡인 <외톨이>는 <남자답게>로 활동중인 바비킴의 후속곡으로 활동할 곡입니다. <남자답게>에서 보여주었던 남성미가 넘치던 곡과는 달리, <외톨이>..

애프터 라이프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9월 2일 원제: After.Life(2009) 감독: 아그네츠카 보토위츠-보슬루 출연: 리암 니슨, 크리스티나 리치, 저스틴 롱, 조쉬 찰스, 챈들러 캔터베리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미스터리물인데요. 예..

8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18장 남음] [내부링크]

초대장 배포합니다. 꼭 읽어보시고 해당 되시는 분만 비밀댓글 남겨주세요. 1. 블로그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블로그 운영 경험이 없으면 블로그 꾸미시기가 어렵습니다. 초대장 받고서 개설만 해두시고 방치하시..

식객의 스토리를 닮아가는 '제빵왕김탁구' [내부링크]

최고가 되기 위해 팔봉 선생과 함께 봉빵을 만들었던 춘배의 등장으로 마준은 이스트 없는 빵인 주종빵을 만드는 레시피를 전수 받게 되었지만, 팔봉 선생은 탁구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주종빵에 이스트가 하나도..

해피투게더- 게스트의 중요성을 보여준 방송 [내부링크]

게스트: 허경환, 태진아, 장윤정, 송대관 태진아·송대관 앙숙 인증 태진아·송대관은 방송에서 트로트의 라이벌 관계로 항상 재미나게 티격태격 하였더랬죠. 한 사람이 없는 방송에서도 서로의 존재를 안주 삼아..

2011년 프로야구 홍보모델 이해인 [내부링크]

Profile 본명 이지영 닉네임 헐녀 출생 1986년 4월 19일 신체 키169cm, 체중48kg CF '엡손 프린터' 학력 서울종합예술직업학교 연극뮤지컬과 TV 황금물고기, 재밌는TV롤러코스터, 악녀일기 시즌4, 남자사용설명서..

Daum 쇼핑노하우 알찬리뷰상 당선 [내부링크]

당첨자 발표가 난 줄도 몰랐는데, 레뷰 추천 놀이하다가 쏘카님의 포스팅 보고 알았습니다. 제가 쇼핑노하우 리뷰를 두 개 포스팅했는데, 어떤 것이 당첨이 된지는 모르겠네요. 알찬리뷰상 당선, 백화점 상품권 1..

강심장- 최근 방영된 예능 중 최강의 방송 [내부링크]

여름특집 게스트: 손담비, 애프터스쿨 가희, 노사연, 박정아, 2PM 찬성·준호, 2AM 진운, 포미닛 현아·가윤, 씨앤블루 정용화, 황보라, 룰라 고영욱, 신정환 강심장의 여름특집 1탄이었습니다. 최근 본 예능 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꼬리는 아홉개, 마음은 천진난만 [내부링크]

1·2회 재방봤어요 본방사수는 하지 못하고 재방을 DMB로 시청하였습니다. 느낌이 아주 좋네요. 환타지 로맨틱 같기도 하고, 순정만화 같기도 하면서, 이승기와 신민아의 극중 배역이 딱 들어 맞는다고 해야 할까..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KB카드 WISH FESTIVAL [내부링크]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KB카드 브랜디드 프로모션 We wish your Merry Christmas~We wish your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가 되면 누구나 마음이 평온해지고, 마음 속에 간직한 작은 바람이 이뤄지길 기원합니..

동이는 병법의 달인? [내부링크]

<동이>는 왜 그렇게 무리수를 두고 있는걸까요? 모든걸 뒤집을 상대의 약점을 손에 쥐고 있는데 말이죠. 더구나, 왕 또한 그녀의 편입니다. 그런데도 그녀는 자신이 천가 동이가 아니라 자신이 최가 동이이며, 검..

비- 먹튀 논란, 도망자 흥행 성공할까? [내부링크]

<도망자>, 실제로도 도망자처럼 된 비 <제빵왕 김탁구>의 후속작이 될 <도망자>는 이나영, 다니엘 헤니, 이정진, 윤진서 등 출연자들의 면모만 본다면 <제빵왕 김탁구>의 흥행 바통을 이어 받을 공산이 큰 작품입..

가정맹어호(苛政猛於虎) [내부링크]

되도록이면 정치에 대해 언급을 안하려고 하면서, 영화·연예 관련 이슈들만 다루려고자 하였는데 오늘은 한마디 해야겠습니다. 민생을 외면하고, 어떻게든지 국민들에게 세금을 더많이 걷어내려고 하는 최근 일련..

아이디어 공모 사이트, 아이디어 팡팡 [내부링크]

작은 아이디어 하나가 생활을 편리하게 하고, 생활을 발전시킵니다. 엉뚱하고, 기발한, 사소한 아이디어도 응원해 주는 아이디어 공모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아이디어가 있는데 활용할 데가 없을까? 이런 고민고민..

애드찜 악성코드 [내부링크]

블로그에서 작동 되는 악성코드 제가 블로그 글을 발행하는 시간이 요즘 새벽 시간대가 많은데, 어제는 블로그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니까 자꾸 팅기더라구요. www.igaon.co.kr/hong/i6.htm ← 제 사이트 로그인시..

손담비 가요퀸은 포기하고 예능퀸으로? [내부링크]

강력한 어퍼컷 두 방 손담비는 <퀸>으로 화려하게 컴백했지만 팬들의 반응은 냉담했습니다. 뮤직비디오의 앨리스 영상 표절과 MR 제거로 인한 가창력 논란 등 강력한 어퍼컷 두 방에 손담비의 가요계 퀸 등극은 다..

달라진 위드블로그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위드블로그 업그레이드 위드블로그 2.0이 드디어 오픈했군요. 위드블로그의 달라진 점을 나열해보면...... 1. 새로워진 로고와 디자인 2. 뱃지 시스템 3. 위블 베스트 초이스와 위블 인사이드 4. 자유로운 소통을..

남녀간 친구 사이를 유지시키기 위한 조건 [내부링크]

남녀 사이에 친구가 있을 수 있을까? 저는 친구가 될 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친구 관계를 유지시키기는 동성의 친구보다 훨씬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동성 간에는 그저 우정(友情)이 싹트기 쉽..

킬러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9월 2일 원제: Killers(2010) 감독: 로버트 루케틱 출연: 캐서린 헤이글, 애쉬튼 커처, 톰 셀릭, 캐서린 오하라, 캐서린 위닉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가을에는 아무래도 로맥틱 코미디물이 많..

미래의 먹거리는 곤충이 될지도 모릅니다(아인슈타인 예언 등) [내부링크]

미래의 먹거리는 곤충이 될지도 모릅니다(아인슈타인 예언 등) 아인슈타인 박사는 '상대성 이론'으로 기존의 뉴턴 시대의 물리학적 법칙인 시간·공간·중력의 법칙에 대한 사고의 지평을 넓힌 인물입니다. 마찬가..

에브리바디 올라잇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9월 2일 원제: The Kids Are All Right(2010) 감독: 리사 촐로덴코 출연: 아네트 베닝, 줄리안 무어, 마크 버팔로, 미아 바쉬이코브스카, 조쉬 허처슨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메리칸 뷰티>..

용의 손은 붉게 물들고 [내부링크]

<서평21>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도서: 용의 손은 붉게 물들고 원제: 龍神の雨 작가: 미치오 슈스케 독서방법: 정독 용(龍, Dragon) 상상의 동물인 용은 동양과 서양에 있어서 그 의미가 다소 차이..

재범에게 울고싶단말야 앨범 참여 의미가 큰 이유 [내부링크]

컴백 재범의 첫 정규앨범【The Classic】 2PM의 재범이 컴백 이후 소속사를 싸이더스로 옮기며 용감한 형제가 발표한 첫 정규 앨범【The Classic】의 타이틀곡 <울고싶단말야>의 선공개곡에 참여하였습니다. 뮤직..

탁구의 진심빵과 마준의 독빵 대결, 승자는? [내부링크]

다양한 빵을 보는 눈의 즐거움은 없지만 <제빵왕 김탁구>에서 빵의 종류를 언급할 때 1만 가지가 넘는 빵이 있다고 해서 비록 먹지는 못하겠지만, 눈이 호사를 누릴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제 예상은 보기..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선정 [내부링크]

위드블로그 <징크스> 테마의 글이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 되었습니다. 위드블로그에서 도서와 CD, 영화 시사회 등 많은 선물을 받아서 리뷰도 작성하고 그랬었지만, 이렇게 베스트에 선정 되어서 블로그지원금 받아..

죽이고 싶은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8월 26일 원제- Desire To Kill(2009) 감독: 조원희, 김상화 출연: 천호진, 유해진, 서효린, 이정헌, 라미란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예고편을 보면 설정이 웃깁니다. 그러한 웃기는 상황에서..

보아- 수비학으로 본 ID:Peace B에서 허리케인 비너스까지 [내부링크]

'10'이라는 숫자가 갖는 의미 숫자 10은 나라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지만, 우리의 경우 10의 의미는 '완성' 또는 '새로운 시작'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2010년인 올 한 해 가요계의 사대천왕이랄 수 있는 비..

천룡팔부 2003- 일양지, 금강지, 육맥신검 [내부링크]

지혜를 겨루는 바둑 음양화합산이라는 악관만영의 춘약에 중독된 채 종만구의 만겁곡에 감금당한 목완청과 단예는 춘약의 기운이 몸에 퍼져 괴로워 합니다. 이들을 구하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 간의 충돌도 발생합..

김정은의 초콜릿 107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선곡표> DJ DOC: Run to You, 여름이야기, 나이런사람이야, 투게더 나르샤: 삐리빠빠 나르샤 & 박화요비: 하루하루 박화요비: Bye Bye Bye 창민 & 이현 : 밥만잘먹더라, Isn't She Lovely 게스트: DJ DOC, 브라운..

이웃집웬수- 에고로 풀어본 관계의 고찰 [내부링크]

에고(ego) 에고(ego)란 자아를 말합니다. 자신의 밑바탕이 되는 자기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관을 이루는 것을 에고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에고는 자신을 이루는 자아이기 때문에 동일조건, 동일한 사물에 대해..

올블릿 수익금 신청했습니다 [내부링크]

올블릿이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오기까지 서비스가 잠시 중단 되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다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올블릿 관련 포스팅 중에 다음뷰 베스트에 오른 글을 보고 지급유예사태가 일..

결혼해주세요- 사랑하면 용감해지는 것일까? [내부링크]

무조건적인 사랑을 이야기하는 <결혼해주세요> 사랑에 빠지면 남녀불문하고 용감해지는 것 같습니다. 자존심도 필요 없어집니다. 오직 그 사람이 내 마음을 알아주길 바랄 뿐 입니다. 무조건적인 사랑... <결혼해..

익스펜더블- 액션의, 액션에 의한, 액션을 위한 [내부링크]

<영화리뷰 78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모두투어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익스펜더블 시사회 관람장소: 서울극장 원제: The Expendables(2010) 러닝 타임: 103분 장르: 액션, 어드벤처, 스릴러 감독: 실베스터..

블로그의 어두운 그림자, 악플러에 대처하는 나의 자세 [내부링크]

블로그의 어두운 그림자=암적 존재들 블로그를 하면서, 이유 없는 악플에 시달리기 시작하는 것은 메인에 한 번 뜨고 나서입니다. 논리적인 반박의 글은 언제든지 환영이지만, 이유 없는 악플, 혹은 심기를 건드리..

천룡팔부 2003- 다정도 병인가 하노라 [내부링크]

기연을 얻다 전기소설의 특징 중의 하나가 바로 기연입니다. 마치, 하늘이 정해 놓은 것과 같은 숙명 속에서 이러한 우연을 가장한 필연이 등장하게 됩니다. <천룡팔부> 또한 이러한 전기소설의 특징을 벗어나지는..

내 생애 최고의 영화 BEST7 [내부링크]

요즘은 볼거리가 넘쳐 나지만, 제가 자랄 때는 그러한 볼거리가 그리 많지가 않았습니다. 요즘엔 극장도 멀티플렉스 상영관이 대세이지만, 그 당시에는 동시상영을 하는 삼류극장이 그러한 역할을 했었지요. 제가..

인생은 아름다워- 키스해도 되나요? [내부링크]

키스해도 되냐고 물어보는 남자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호섭(이상윤 분)과 연주(남상미 분)의 키스신을 보면서, 호섭이 연주에게 "살짝 키스해도 되요?"라고 묻는 장면이 나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키스를 할 때..

결혼해주세요- 이 부부의 문제는 꼭 태임만이 아니다 [내부링크]

<결혼해주세요>의 정임(김지영 분)과 태호(이종혁 분) 커플의 문제는 반드시 태임 때문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태호가 솔직하게 정임에게 "이혼할 마음은 없지만, 태임에게 끌린 것도 사실"이라고 고백..

징크스 극복과 유쾌한 샐리의 법칙 [내부링크]

징크스(Jinx)의 사전적 정의를 보면 재수 없고 불길한 현상에 대한 인과 관계적 믿음을 의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징크스의 연장선상의 이야기로 샐리의 법칙과 머피의 법칙이 있겠네요. 샐리의 법칙은 자..

해피투게더- 유재석,이니셜H의 두 미녀들 때문에 당황한 사연 [내부링크]

오늘 유재석은 이니셜이 H로 시작하는 두 미녀들 때문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그 두 미녀들은 바로 트롯트 가수 홍진영과 황정음인데요. 홍진영은 자신의 신곡 홍보차 신곡의 제목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다..

농협상품권 [내부링크]

FoodSafety 웹진 이벤트 당첨상품: 농협상품권 1만원권 www.foodsafety.go.kr 1만원 상품권으로 무얼 사야할까요? 수박 한 통? 아니면 돈을 좀 더 보태서 쌀을 사야 할까요? 문화상품권은 많이 받아봤어..

2010년 9월 당첨 경품 [내부링크]

<예매권 및 시사회> 노다메 칸타빌레 롯데 시네마 예매권- AK몰 적인걸:측천무후의 비밀-역시란 말이 세번 나온 이유 그랑프리- 바람의 파이터가 될까, 아이리스가 될까? 뮬란: 전사의 귀환- 애니를 실사화 한 이..

뮬란: 전사의 귀환- 애니를 실사화 한 이유 [내부링크]

<영화리뷰 82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엠군 스크랩 이벤트 당첨 내역: 뮬란: 전사의 귀환 시사회 관람장소: 서울극장 원제: 花木蘭 Mulan (2009) 러닝타임: 110분 장르: 액션, 중국 감독: 마초성 출연: 조미, 진..

엑스페리먼트-남성의 계층적지위에 대한 지배욕구,원시성을 지닌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77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영화 리뷰어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엑스페리먼트 시사회 관람장소: 강남 씨너스 원제: The Experiment(2010) 러닝 타임: 96분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폴 쉐..

블로그 생활 610일만의 간접수익 총결산 [내부링크]

제가 이 블로그를 생성한지 2008년 12월 2일이니까, 오늘로써 610일이 됩니다. 프레스블로그나 엠브레인, 최근에는 레뷰까지 수익을 한 번씩 밝힌 적이 있으나, 이렇게 토탈로 결산해 보기는 첨이네요. 포스팅 제..

천룡팔부 2003- 작품소개 및 2부까지의 간단 줄거리 [내부링크]

천룡팔부 2003 원제: 天龍八部 Heaven Dragon The Eighth Episode 연출: 주효문 출연: 호군, 유역비, 임지령, 고호, 수경 총 40부작 천룡팔부 세트 - 전10권 - 김용 지음, 박영창 옮김/중원문화사 신필(神筆)이라..

401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첫번째. 수박은 目과 함께 어울려야 비로소 열리는구나. → 수박이 핵심어라고 보면 5를 일단 한수 가져가야할 듯 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문맥상 함께 어울려야 비로소 열린다고 하니 수박 5(0)와 目(5획)을 합..

이하늘 독설,연예계 신문고 되어가는 트위터 [내부링크]

연예인들의 잇따른 트위터 발언 문제는 없나? 김미화의 블랙리스트 발언에 이어서 오늘은 DJ DOC의 이하늘이 SBS 인기가요와 관련하여 트위터에 원색적인 비난을 하는 글을 올리면서 소통의 장이 되어야할 트위터..

언젠가 꼭 가고 싶은 여행지 BEST5 [내부링크]

제 인생에 해외여행은 딱 2번 다녀왔습니다. 일본 오사카와 필리핀! 언젠가는 반드시 가고야 말 여행지 BEST5를 꼽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제가 떠나고 싶은...... 언젠가 기회가 되면 꼭 다녀오고 싶은 여행지..

기아자동차가 당신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내부링크]

*AppCon이란? 기아자동차에서 주최하는 어플리케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입니다. 공모전 입상도 취업을 위한 스펙 쌓기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공모전의 종류나 입상 여부도 중요한 것 같아요. 상금도 욕심나지..

렛 미 인- 초대하고 싶은 아름다운 흡혈소녀 [내부링크]

<영화리뷰 75번째 이야기> 무료VOD: 로지아이 URL: http://www.logii.com/Logii_Vod/ 원제: Låt den rätte komma in Let the Right One In(2008) 러닝 타임: 110분 장르: 공포, 드라마 감독: 토마스 알프레드슨..

400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400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선을 가장한 원은 돋보기 끝에 모이리로다. → 선을 가장한 One... 복기: 돋보기의 형상(9) 두번째. 공주의 반지는 붉은 금붕어가 삼..

내가 쓰는 닉네임 ILoveCinemusic의 유래 [내부링크]

ILoveCinemusic...... 좀 깁니다. 그래서, 위드블로그에서는 창공72란 닉네임을 쓰고 있습니다. 너무 긴 닉네임은 글자수의 제한을 받아서 등록이 안된다네요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닉네임을 포기할 수는 없..

반가운 선물이 도착했어요 [내부링크]

레뷰에서 반가운 핑크빛 택배 상자가 왔네요^.^ 이번 '공포영화' 테마 토크에 참여한 것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총 10 여편 정도 있었는데, 본 영화들 다 토크 쓰려다가 3편만 썼는데...ㅋㅋ~ 그게 당첨이 되었나..

스텝업3D- 같은 감독이 찍은 거 맞나? [내부링크]

<영화리뷰 73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온무비스타일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스텝업3D 시사회 관람장소: 압구정 씨네시티 원제: Step Up 3D(2010) 러닝 타임: 107분 장르: 로맨스, 드라마, 멜로 감독: 존 추..

므흣, 레뷰 인센티브 받았어요 [내부링크]

레뷰 인센티브 받는 기분 이런 것이로군요. <스텝업3D> 시사회에 다녀 오느라, 밤늦게 돌아 와서 레뷰를 확인해 보니...... 두구둥~~~! 드뎌....... 저두~ 레뷰 추천 50명 인센티브를 받았습니다. >ㅁ< 감격! 캐쉬..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꿈을 잃고 살아가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 [내부링크]

<영화리뷰 74번째 이야기> 무료VOD: 로지아이 URL: http://www.logii.com/Logii_Vod/ 원제: Bridge to Terabithia(2007) 러닝 타임: 94분 장르: 판타지, 어드벤처 감독: 가보르 츄포 출연: 조쉬 허처슨, 안나소피..

Lucky 7, 행운을 나눠드려요 [내부링크]

아쉬운 7월 마지막 달이네요. 아쉽게 여겨지는 이유는 블로그 운영하면서, 정말 행운의 달이 아니었나 싶어서요~ 다음 메인에도 첨 노출 되어서, 트래픽 폭탄도 맞아 보고, 뷰애드 랭킹도 1000위 밖에서 놀다가 10..

결혼해주세요- 작업의 정석을 보여주마, 숨막히는 수영복씬 [내부링크]

재미 1 오늘 <결혼해주세요>는 세 가지의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첫 째는 강호와 다혜의 혼전임신 사실이 전개 되면서, 조금씩 재미가 있어지는 <결혼해주세요>가 본격적으로 시청률 경쟁에 뛰어드는 것 같습니다..

남자의 뇌,남자의 발견- 흥미진진한 남자 뇌 속으로의 여행 [내부링크]

<서평20>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도서: <남자의 뇌,남자의 발견> 독서방법: 정독 남자의 행동양식, 남자의 심리를 남성 호르몬과의 상관 관계로 풀이한 책, <남자의 뇌,남자의 발견>은 '남자는 다..

보아 컴백,SM 효녀노릇 계속될까? [내부링크]

GAME 뮤비 선공개 보아가 <GAME> 뮤직비디오를 25일 선공개하면서 <Girls On Top>활동 이후 5년 만에 팬들에게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일본과 한국 등 아시아 차트를 휩쓸며, 아시아는 좁다고 더 큰 시장인 미국..

시타딘교토 추억만들기 [내부링크]

교토 바로 밑의 도시인 오사카 여행을 한 지가 언제쯤인지 기억도 가물가물하군요, 반드시 동경이나 일본의 다른 곳에 다시오마 다짐을 했건만, 생활에 치여 미루고 미루다 이렇게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당시 오..

명품도 세일할 때 장만해주는 센스, 명품아울렛 W CONCEPT RED [내부링크]

패션에 관심이 아주 많은 트렌드세터들은 물론이요, 패션에 관심이 없더라도 명품 하나 쯤은 가지고 싶어 하는 것은 인지상정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 워너비 아이템을 최대한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사2: 교생실습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28일 원제- Death Bell 2: Bloody Camp(2010) 감독: 유선동 출연: 김수로, 황정음, 윤시윤, 지연, 박은빈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인기 있는 <제빵왕 김탁구>의 윤시윤, 티아라 지연, 우결..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Java Script 오류'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라는 오류 문구가 뜰 때 이렇게 해결했더니 저같은 경우는 오류가 수정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구가 뜰 때 다른 사이트는 괜찮은데, 유독 그 사이트만 이렇게 된..

[쇼핑하우] 경품당첨된 후지 인스탁스 미니7S, 실제가격과 매치될까? [내부링크]

당첨 이벤트: J&B 홍보영상 스크랩이벤트 당첨 경품: 후지 인스탁스 미니 7S 제세공과금(22%): 20,900원 후지 인스탁스 미니 7S(블루), 색상은 블루와 핑크가 있습니다. 홍보영상 스크랩이벤트와 위젯 이벤트 둘..

사랑해요 LG [내부링크]

CM송이었죠. "사랑해요~사랑해요~L~G~" 근데 제가 진짜 LG를 사랑하게 될 것 같아요. LG에서 또 선물이 왔네요. 물론, 추첨 경품에 당첨된 것이지만, 요런 작은 선물 받는 것도 삶의 기쁨이지요. 왜 이래, 나 대기..

[쇼핑하우] 조립컴 352,800원에 조립했어요 [내부링크]

케이스 가격은 안들었어요. PC케이스는 경품으로 받았던 것이 있었거든요. '경품 받아서 이 케이스 안을 다 채워주마'하고, 야심차게 욕심을 내봤었는데, 집에서 쓰던 PC가 갑자기 뻑가는 바람에 큰 맘 먹고 용산..

프레스블로그 겹경사 났어요 [내부링크]

생각지도 않았는데, 프레스블로그에서 겹경사가 났네요. PV(페이지뷰)상위 리스트 → 구매금액의 최저 50%를 돌려주는 블로깅 50샵 WP(주간 포스트) → 자기계발, 생활 속 실천법 둘 다 잘쓴 글은 아니지만, 이렇..

퀴즈 Ⅵ [내부링크]

101. 장치의 고장이나 잘못된 조작이 있더라도 안전 장치가 작동하여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기 위한 장치로 주로 에스컬레이터나 자동문 등에 사용 되는 이것은? 정답: 페일 세이프(fail safe)

컴퓨터자격증강의 50%할인 이벤트로 집에서 싸고 편하게 [내부링크]

여름방학을 이용해서 워드프로세서나 컴퓨터활용능력 관련 자격증을 염두해 둔 분들이시라면 컴퓨터자격증 인터넷강의 선두주자 한컴ITPASS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컴퓨터활용능력은 IT시대를 살아가는..

해피투게더- 손담비의 구원투수가 되어준 유재석 [내부링크]

게스트: CN BLUE 정용화, 슈프림 팀 사이먼 D, 애프터스쿨 가희·리지, 손담비 손담비의 뮤직비디오 <퀸>이 미국드라마 앨리스와 유사하다는 표절 논란과 MR 제거·가창력 논란 등으로 인해서 <퀸>노래 자체가 비..

오션스- 미지의 해양을 담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72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KBS시네마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오션스 시사회 관람장소: 서울극장 원제: Océans Oceans 러닝 타임: 100분 장르: 다큐멘터리 감독: 자끄 페렝, 자끄 클루자드 나레이..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지옥행 공포특급 지하철에 오르지 마세요 [내부링크]

<영화리뷰 71번째 이야기> 무료영화: 곰TV 원제: The Midnight Meat Train(2008) 러닝 타임: 97분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감독: 기타무라 류헤이 출연: 브래들리 쿠퍼, 레슬리 빕, 비니 존스, 브룩 쉴즈 공포 매니..

브리트니 스피어스 1억만장 앨범판매 대기록 달성! [내부링크]

Britney Jean Spears 가수 출생 1981년 12월 2일, 미국 신체 키163cm 데뷔 1999년 1집 앨범 'Baby One More Time' 가족 동생 제이미 린 스피어스 경력 1993년 미국 디즈니 채널 쇼프로그램 '미키마우스클럽' 캐스..

디센트2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8월 12일 원제: The Descent: Part 2 감독: 존 해리스 출연: 슈어나 맥도널드, 나탈리 잭슨 멘도자, 크리스틴 커밍스, 가번 오헐리히, 조슈아 달라스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통째 설어 만든 오리온포카칩 [내부링크]

과자 좋아하시나요? 전 아직 입맛이 어린애라선지 과자를 넘 좋아라 합니다. 과자도 여러 가지 종류가 많죠. 스낵류, 비스킷류, 쿠키류, 크래커류...... 오늘은 크래커류의 한 종류인 오리온포카칩에 대해서 얘기..

21세기 추천공포영화 베스트25 콜렉션 [내부링크]

거창하게 21세기라고 붙여 봤습니다만, 정확하게는 2000년대 이후 상영된 공포 영화 중 미국 공포 영화 전문 사이트 쇼크틸유드랍닷컴이 선정한 'Shock's Top 25 Horror Films of the Decade' 중 베스트25 편입니..

DJ DOC 컴백, 달갑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가요계의 악동들 DJ DOC가 컴백 앨범을 내고 활동 홍보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 출연 하였습니다. 그동안 <놀러와> 고정이었던 하늘이 오늘은 게스트였죠. '야구하는 창렬이'도 오늘은 '노래하는 창렬이'로..

김정은의 초콜릿 104번째 이야기 리뷰 [내부링크]

게스트: 손담비, 김수로, 티아라, 주석, 마이티마우스, 디셈버, 신케이(Sinn-K) 선곡표 손담비 <미쳤어><토요일 밤에><퀸><Can't U See> 티아라 <날개 잃은 천사>(룰라) 티아라&김수로 <깊은 밤은 날아서>(이문세)..

점입가경! 뜨형 아바타소개팅 [내부링크]

일밤 뜨거운 형제들 코너가 점입가경입니다. 런닝맨을 시청하다가 너무 산만스러워서 뜨거운 형제들을 시청했는데, 뜨거운 형제들이 제 코드에 맞는 것 같네요. <1박2일>은 신선함이 떨어지고...... 맨날 먹는 밥..

동이 한효주가 추천하는 롯데멤버스 롯데카드 [내부링크]

수목 드라마의 최강자 <동이> 한효주가 롯데멤버스 롯데카드의 메인 모델이 되었답니다. <동이>의 인기 상승가도에 따라 한효주의 CF 러브콜도 쇄도하고 있습니다. 천가 동이의 극중 신분 상승만큼이나 CF에서의..

레뷰 캐쉬 39원 달성! [내부링크]

요즘 레뷰에 취미가 붙었어요. 레뷰로 보낸 포스팅도 200개 돌파했구요. 드뎌 39원 달성했습니다. 레뷰 회원님들 추천해주신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레뷰 제도에 연구 몰입하고 있답니다. 추천수 50명 넘어가..

결혼해주세요- 의외로 이런 커플들 많다 [내부링크]

결혼한 커플들 중에 의외로 이런 커플들 많습니다. 드라마 속 이야기만은 아닐겁니다. 제 주변에서도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공감갑니다. 더우기, 청년실업자수가 많은 시대에 백수로 지내는 김강호(성혁 분)..

결혼해주세요- 바람 피는 것들은 그냥 [내부링크]

조강지처(糟糠之妻) 의미: 빈천한 때에 보잘것없는 음식을 먹으며 고생을 같이 겪은 아내, 본처를 뜻한다. 출처: 시사상식사전 조강지처는 위에서 보듯이 고생을 같이 겪은 아내를 뜻하는 단어입니다. 지게미와 쌀..

Blod 첫 캐쉬 입금 신청 [내부링크]

블로드 포스팅 2개 했는데, 운좋게 이번에 쓴 전우와 관련하여 625에 대해서 쓴 글이 25,000원 선정이 되어서 입금신청하였습니다. 근데 수수료가 500원이라서 좀 많은 편이네요. 입금은 일괄처리하는지 익월 25일..

제빵왕 김탁구- 엄마는 복수할께,너는 빵을 만들거라 [내부링크]

김미순의 서인숙을 향한 복수극 은밀하게 베일에 가려진채 서인숙에 대한 앙갚음을 하는 김미순(전미선 분)과 본격적인 제빵 수업에 들어간 김탁구입니다. 이 장면들에서 한석봉이 떠오르는 것은 왜일까요? '엄마..

니카키스 NIVEAC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 상품: 니카키스 NIVEAC 니카키스 (Nikakeys) - Niveac [EP] - 니카키스 (Nikakeys) 노래/파스텔뮤직 (Pastel Music) 앨범 타이틀의 의미: [NIVEAC] 'Nikakeys Value enginee..

자기계발, 생활 속 실천법 [내부링크]

'자기계발'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아마도 영어, 독서, 취미생활 같은 것들이 연상이 됩니다. 설마 '우리 자기'를 어떻게 계발하라는거야라는 사람은 없겠죠? ^^ 앞으로의 내용이 좀 딱딱해질 것 같아서 설익은 농담..

라디오스타-나나 애교작살4종세트와 정아 내숭3종세트 [내부링크]

3주에 걸쳐 진행되었던 손담비와 애프터스쿨의 방영분이 오늘 끝이 나서 아쉽네요. 손담비는 쿨 이재훈과의 핸드폰 번호 사건과 어머니 물뿌리기 신공이 돋보였고, 가희는 정아와 나나의 불만에 눈물을 보였으나..

솔트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29일 감독: 필립 노이스 출연: 안젤리나 졸리, 리브 슈라이버, 치에텔 에지오포, 야라 사히디, 가이우스 찰스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

미래를 예측해 볼 수 있는 타로카드 [내부링크]

오컬트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자신의 미래나 고민거리에 대한 궁금증은 누구가 가질 수 있지요. 제가 자주 찾는 사이트인 스타일닷컴에서 타로카드가 오픈을 했네요. 사이트의 포인트인 '스타일지수' 10점만 있으..

최향남 큰 무대를 향한 꿈, 숙고했어야 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최향남의 롯데 복귀 무산을 바라보는 마음이 편치 않네요. 그의 나이 39세입니다. 롯데로 복귀한다면 그는 안정적인 제구를 바탕으로 롯데의 뒷문을 든든하게 지켜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이를 고려..

깔끔섹시한 턱선을 위한 질레트 퓨전,800만원과 여자를 부른다 [내부링크]

메트로섹슈얼! 패션과 헤어, 피부에 관심을 가지며 유행에 민감한 자신을 가꾸는 남자! 그러한 남자의 필수품 질레트 퓨전! 질레트 퓨전에서 깔끔하고 섹시한 턱선을 위해 체험단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선택 받은..

가수,연기자 겸업 왜일까? [내부링크]

재범이 영화 <하이프네이션>에 출연하며 영화 활동을 함과 동시에, <믿어줄래><Count On Me> 등이 가요순위 상위권을 독차지 하는 등 행보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또한, 소속사를 옮기는 것을 고려 중이며, <시크릿..

실종아동 예방 캠페인, 돈 한 푼 안들이고 1만1천원 기부하는 방법 [내부링크]

웹사이트를 돌아다니다보면, 이렇게 소중한 기부문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은근히 많다는 사실 아시죠. 레뷰에 등록된 포스팅 읽어보다가 저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캠페인 기금 1000..

블로거들 참조하세요- 알라딘 TTB2 주요 정책 변경 안내 [내부링크]

방금 이메일 확인하다가 확인했습니다. 주요 골자는 TTB2가 수익구조 악화로 인해서 광고주가 감소함에 따라 기존의 주요 정책을 변경하는 내용입니다. 꼭 알아야 할 사항들은 빨간색으로 표시해두었으니 바쁘신..

김정은의 초콜릿 103번째 이야기 리뷰 [내부링크]

게스트: CNBLUE, 린, 유준상, 유선, 뜨거운 감자, 씨스타 선곡표 CNBLUE <LOVE> CNBLUE 정용화(게스트에게 불러 준 곡)<Superstar>(Carpenters) CNBLUE 정용화&린 <그대니까요>(김현철) 린 <LOVE>, <자기야 여보야..

따끈따끈 착한 뉴스, 권준범 대위 골수 기증 [내부링크]

신문을 펼치면 온통 짜증나는 뉴스들 뿐인 세상에 훈훈하고, 마음 따스하게 느껴지는 뉴스가 하나 발견 되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육군 31사단 비호부대 권준범 대위입니다. 5년 전 헌혈의 집에서 골수기증을..

유재석 SBS 런닝맨, 유라인 구축하나? [내부링크]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떳다 시즌2가 기대 이하의 시청률로 인해 전격 폐지가 결정되면서, 패밀리가 떳다 시즌1의 메인 MC이자 국민 MC인 유재석이 '런닝맨'이라는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패떳 이후 이렇..

익스펜더블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8월 19일 감독: 실베스타 스탤론 출연: 실베스타 스탤론, 아놀드 슈워제네거, 브루스 윌리스, 이연걸, 제이슨 스태덤, 미키 루크, 돌프 룬드그렌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와우~이 영화 정말..

UV유세윤- 집행유애, 90년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뮤비 [내부링크]

서태지와 아이들 이후 최고의 음반 평점 유세윤과 뮤지가 듀엣을 구성한 UV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No cool i'm sorry)가 히트를 친 후 또다시 <집행유애>가 각종 인터넷순위 차트 상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구매금액의 최저 50%를 돌려주는 블로깅 50샵 [내부링크]

프레스블로그에서 진행하는 블로깅샵인 50샵이 오픈하였습니다. 블로깅샵의 의미는 쇼핑몰과 블로깅의 합성어인 것 같네요. 프레스블로그 블로깅샵은 쇼핑몰과 같이 판매목적이 아닌 블로거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

<바이리뷰>포화 속으로- 한반도에 또다시 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은? [내부링크]

<영화리뷰 68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롯데닷컴 14주년기념 "포화속으로" 1만명 초대이벤트 이벤트 당첨 내역: 포화속으로 롯데 시네마 전용 예매권 원제: 71-Into the Fire 러닝 타임: 120분 장르: 전쟁 감독:..

뷰애드, 계륵 같은 존재로다 [내부링크]

뷰애드 기대는 않하고 있었지만, 역시 실망감을 주네요. 오늘 활동지원금 발표가 났습니다. 1000위 밖의 아웃사이더였다가 운 좋게 베스트글이 하나 메인에 노출 되는 기쁨도 누렸습니다. 포스트 이효리 대신 포스..

천사와 악마, 손담비 Queen과 나르샤 삐리빠빠의 대결 [내부링크]

나르샤의 싱글 앨범 <삐리빠빠>와 손담비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Queen>이 발표되어 싫든 좋든간에 활동 시기가 겹치게 되어 솔로 여성 가수로써 라이벌 구조가 되어 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녀들의 신곡을 들어..

빵에 대한 예의를 차려가는 제빵왕 김탁구 [내부링크]

"빵에 대한 예의가 너무 없어." <제빵왕 김탁구>를 보는 시청자라면 이 대사를 아실 듯^^ 바로 팔봉빵집의 카리스마 양사장(박상면 분)의 대사죠. 이 대사 넘 웃겨요. ㅋㅋ~ 모르긴 몰라도 박상면씨, 이 대사치면..

산다라박 필리핀 화보, 괘안타 그까이꺼~ [내부링크]

2NE1의 산다라박은 '필리핀의 보아'라는 닉네임이 있을 정도로 필리핀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2NE1 활동을 하기 전 필리핀에서 먼저 연예 활동을 하였나 봅니다. "그 당시 아역 연기자가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 하..

초고도비만자 빅죠 [내부링크]

<추적 60>에서 초고도비만자들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부제는 '영혼의 살인자, 초고도비만'. 초고도비만자들은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 수면 무호흡증, 지방간 등 시시각각 생명의 위협을 받을 뿐 아니라, 자..

tvN 화성인 바이러스- 6억 연봉녀 유수진 [내부링크]

6억의 연봉을 받는 대한민국 상위 0.1%의 고소득 연봉녀가 출연하였습니다. 이경규 옹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출연한 화성인! 그녀의 직업은 '자산관리사' 그녀가 말하는 자산관리사는 금융자산관리사(financial..

동이- 키스신, 지진희가 부러워 [내부링크]

풍산이 <동이>가 깨방정 숙종에게 어제 청혼을 받더니, 오늘 드디어 합궁을 하였습니다. 당연히 드라마니 합궁 장면은 나오지 않았구요. 키스신으로 대신하였죠. 숙종은 동이와의 합궁을 위해 전각을 짓고 있었던..

인기 위에 군림하는 진정한 아이돌,레이디가가 [내부링크]

아이돌(idol)의 진정한 의미 아이돌(idol)은 원래 '우상'을 뜻하는 영어 단어입니다. 우상의 사전적 정의를 보면 '신처럼 숭배의 대상이 되는 물건 또는 사람'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처럼 아이돌은 팬들에게 있..

장윤정 올래, 표절 논란하고 있는 당신들은 그만 가줄래? [내부링크]

장윤정이 요즘 비호감으로 가고 있는 것 같네요. 이유는 노홍철과의 결별에서 발단이 시작되지 않았나 싶은데요. <황금어장>에 나와서 조금 이미지를 만회하는가 싶더니, 대출광고 논란, SG워너비의 이석훈 엉덩이..

파괴된 목사가 아내를 살해한 충격적 사건 발생 [내부링크]

아내를 목 졸라 살해하고 시신을 토막내 담벼락 안에 시멘트로 발라 숨기거나 호수에 버리는 엽기적인 범행을 저지른 목사가 17개월 만에 경찰에 자수했다. 그의 범행 이유는 아내가 자신의 동의 없이 낙태수술을..

나르샤, 노출지상주의에 합류하다! [내부링크]

대중 문화는 상업문화 나르샤의 솔로 타이틀곡 <삐리빠빠>의 앨범 자킷이 공개 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노출이 과한 망사 패션을 한 것에 대해서 '민망하다", "무섭다", "싼티난다", "파격적이다" 등등 대..

tvN 화성인 바이러스- 경품의 신은 따로 있었네! [내부링크]

제 49회 화성인 바이러스! 경품으로만 10억을 벌었다는 경품의 신이 출연하여 관심 있게 봤습니다. 그가 벌어들인 경품은 전자제품, 생활용품에서부터 자동차, 오피스텔......현금만 해도 2억! 헉! ㄷㄷㄷ~ 가장..

이웃집웬수- 서로에게 필요한 사람이에요 [내부링크]

결혼이든 연애든 둘 중에 누구 한 사람은 적극적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예전에는 그러한 무게중심이 남성에게 있었다면, 요즘은 점차 여성에게 기울어져 가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로 적극적인 여성..

미쓰에이(Miss A)- 하이힐 속에 숨겨진 은밀한 욕망에 대해 말하다 [내부링크]

본래 하이힐은 유럽에서 본격적으로 유행하였습니다. 세계사 시간에 배운 기억이 나는데, 당시 베르사이유 궁전에서 유럽의 귀족들에게는 파티가 성행했었는데, 그 파티에서 귀족들은 음식을 먹고 나서 손을 넣어..

간미연 컴백곡,미쳐가는 영화 미저리 버전? [내부링크]

출생 1982년 2월 2일, 서울 신체 키170cm, 체중45kg 데뷔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앨범 '머리하는 날'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경력 2010년 한중무역 홍보대사 2008년 주중한국문화원 명예홍보대사 수상..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롯데, 천당행 급행열차를 타라! [내부링크]

연승과 연패를 오가면서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롯데!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물론 골수팬인만큼 응원할 수밖에 없는 처지이긴 하지만..... 연패뒤에 연승, 연승뒤에 연패...... 이 사슬고리를 없애기가 그렇게 어려..

금발의 레이디가가, 금발의 아이돌들 [내부링크]

레이디가가는 중독성 있는 댄스곡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팝스타입니다. 이전까지는 마돈나가 그 자리를 차지해왔고,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이어갔다면 레이디가가가 또다른 한 자리를 점유해 가고 있는 형국이죠..

다음 메인, 트래픽 폭탄 실감나네요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하면서, 다음 메인 노출은 이 블로그로는 처음이고, <절대적이고 상대적인 지식의 창고>란 블로그명으로 '숨은그림찾기'를 다음 메인에 노출된 것까지 합치면, 통산으로는 두 번째 메인 노출입니다. 역..

포스트 이효리 대신 포스트 백지영을 택한 그녀들 [내부링크]

이효리의 표절 인정은 이효리 스스로의 한계를 인정한 사건 연예인이라는 것이 인기를 먹고 살아가는 직업이다보니, 인기에 연연하지 않을래야 연연하지 안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인기라는 것에는 항상 '정상'..

연기금 매수 종목 [내부링크]

저는 아직 매수 시기가 아니라고 전 포스트에서 제 관점을 말씀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수 시기는 외인이 돌아오는 타이밍이 매수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와 반대로 매수 시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블로그 일기를 불펌 당했어요 [내부링크]

유입 링크를 보다가 이상한 링크가 하나 있어서 클릭해서 역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헌데...... 제 블로그 일기랑 똑같은 글이 있는거에요. 원글: 폴 발레리의 명언 불펌글: http://trashbin.tistory.com/entry/니..

비- Hip Song (영화 베스트키드 삽입곡) [내부링크]

뒤늦게 알았네요. 비의 <Hip Song>이 <베스트키드> 뮤직비디오로 만들어진 줄은...... 비의 무대도 멋지지만 <베스트키드>의 영화 장면과 어울어지면서 상승효과가 나네요. 비와 성룡의 윈윈 전략이랄 수 있겠습니..

하락을 즐길 것인가, 쏟아지는 비를 미리 피할 것인가? [내부링크]

6월 25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이전 포스팅에서 1700p를 접어들면 현금비중을 늘이는 전략이 유효할 것이라는 예측을 하였습니다. 7월은 아마 조정의 달이 될 것이라고도 예측하였습니다. 전 지금 하락을 즐기고 있..

LPG- 사랑의 초인종 [내부링크]

LPG(Lovely Pretty Girl) 가수 멤버 유미, 가연, 세미, 수연, 은별 데뷔 2005년 1집 앨범 'Long Pretty Girls' 경력 2010년 멤버 '은별' 영입 2010년 멤버 '다은' 탈퇴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한영도 탈퇴를 했죠..

이온- 분홍립스틱 그 후 [내부링크]

본명 박진희 출생 1993년 6월 25일, 서울 신체 키160cm, 체중41kg 데뷔 2010년 싱글 앨범 '분홍립스틱 그 후…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분홍립스틱>은 '작은별가족' 강애리자씨가 불렀던 곡으로 애창을 받다가,..

포브스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유명인'.jpg [내부링크]

http://www.forbes.com/이 꼽은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유명인'(The Celebrity 100)은 누굴까요? 2010년 1위의 영광은 오프라 윈프리, 작년 1위였던 안젤리나 졸리는 18위로 급락하였습니다. 선정은 수익(pay)과..

미쓰에이(missA)-Love Again(from SamsungAnycallCampaign) [내부링크]

JYP의 새 걸그룹 miss A의 삼성 애니콜 캠페인 CF송입니다. 뮤직 드라마 형식의 곡인데,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있네요. 중국어 버전도 들어 봤는데, 역시나 한국어 버전이 더 좋네요. 애니콜 뮤직 드라마는..

그와 우연히, 아프리카- 삶과 사랑, 꿈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여행 [내부링크]

<서평19>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도서: <그와 우연히, 아프리카>(13,800원) 독서방법: 정독 황량하고, 뜨거운, 사람이 살기에 온갖 악조건이 존재하는 그러한 곳이 연상되는 곳 아프리카! 작가는 아..

블로그 수익모델<12> 바이리뷰 [내부링크]

블로그 수익모델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이리뷰란 사이트는 홍보에 아주아주 적극적이네요. 아무거나 리뷰하랍니다. 그러면 현금 준다는데요. 리뷰왕도 뽑고, 파워블로거 유치를 위해서 적극적이네요..

아이유- 잔소리(feat.임슬옹) [내부링크]

본명 이지은 가수 출생 1993년 5월 16일 신체 키162cm, 체중43kg 데뷔 2008년 1집 앨범 '로스트 앤 파운드'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노래 잘하고, 귀여운 아이유가 인기가요에서 예상치 못한 1위를 하면서 주목을..

6월 28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 증권사나 애널이 추천하는 종목 사야 할까? 증권사나 애널리스트들이 추천하는 종목을 매수하고 싶다면, 그 추천 뉴스가 나온 다음 어느 정도 추이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통 추천이 나온 후에 급등하는..

히딩크 감독님, 다시 한 번 대한민국! [내부링크]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전! 박주영의 골대를 맞고 나오는 프리킥과 정성룡이 흘린 골을 거저 주워 먹는 너무나 일찍 내어준 1실점, 주심의 석연찮은 판정 등으로 우리 선수들은 16강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우..

이스턴 프라미스- 비고 모텐슨을 통한 폭력에의 고찰 [내부링크]

<영화리뷰 67번째 이야기> 무료 VOD: 조선닷컴 URL: http://vod.cinema.chosun.com/list.asp?sectionCode=M&genreCode=G 원제: Eastern Promises 러닝 타임: 100분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데이빗 크로넨버그 출..

올더레즈 스크랩 이벤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올더레즈 스크랩 이벤트 당첨상품: UNO 피자 또는 FLAT 브레드 ※ 유효기간 2010.9.30.까지 코엑스점/일산점/잠실점 식사 메뉴 중 1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주문시 담당 직원에게 제시 바라며, 테이..

모니카 벨루치 섹시화보.wmv [내부링크]

Monica Bellucci 영화배우, 모델 출생 1964년 9월 30일, 이탈리아 신체 키173cm, 체중65kg 데뷔 1988년 이탈리아 밀란 모델 가족 배우자 뱅상 카셀 학력 페루자 대학교 경력 2006년 제59회 칸영화제 심사위원 수상..

경품당첨된 햄으로 맛있는 부대찌게 만들어 봤네요 [내부링크]

당첨 이벤트: CJ 더 건강한 햄 온만트 4차 이벤트 당첨 상품: 더 건강한 햄 3종 준비할 재료: 다진 마늘, 파, 당근, 호박, 햄, 멸치 다싯물, 양송이 버섯, 라면, 후춧가루, 고춧가루 CJ ON 마트 이벤트에서 프레..

6월 25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24일 장마감 브리핑 전일주가 전망 결과: 종합주가지수(X), CMS(O), 모건코리아(O), 하이닉스(O) 우리나라가 16강도 이기고, 삼양옵틱스 투자해서 10%이상 먹고 나왔습니다. 이래저래 기분 좋은 하루였었죠. 전업..

제빵왕 김탁구- 빵은 언제 만들어요? [내부링크]

<제빵왕 김탁구>에 드디어 유진이 합류하였네요. 유진이 합류할 날만 학수고대 기다렸다능~ 스치듯이 재회한 탁구(윤시윤)와 유경(유진 분)이 오늘 방영분에서는 지하철 노숙자와 그 딸에게 앵벌이를 시키며 딸을..

다음 애드클릭스 결국 이렇게 끝나고 마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드클릭스 사용자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애드클릭스가 2010년 2월 1일 노출이 중단된 이후 서비스 재개를 준비하면서 블로그에 맞는 수익배분 모델 및 광고는 무엇일까 고민을 해오던..

6월 24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23일 장마감 브리핑 전일주가 전망 결과: 종합주가지수 약보합 마감(O), CMS(O), 모건코리아(X), 하이닉스(X) 종합주가지수 1725.82 5.66 단기에 많이 올랐다고 봅니다. 특별한 상승 동력이 나오지 않는 이상..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5) [내부링크]

[관련글]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4)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3)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2)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 남아공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들! <한국VS나이지리아> 대한민국의 자..

마법사의 제자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21일 감독: 존 터틀타웁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제이 바루첼, 알프레드 몰리나, 모니카 벨루치, 이산 펙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T.O.P - Turn It Up [내부링크]

빅뱅의 T.O.P가 싱글 앨범 <Turn It Up>! T.O.P는 <아이리스>에서도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주더니, <포화 속으로>로 영화계까지~종횡무진입니다. M/V에서는 눈빛이 많이 부드러워져서 더욱 멋진 힙합 가이로..

B2Y(비투와이)- 미쳐버리게 [내부링크]

<미쳐버리게> 뮤직비디오의 선정성 논란을 일으킨 B2Y는 한연, 서연, 나라, 진웅으로 이뤄진 혼성 4인조 그룹으로입니다. 뮤직비디오 보면 아시겠지만, 선정성 논란은 글쎄요??입니다. 도대체 뭐가 야하다는 것인..

6월 23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22일 장마감 브리핑: 중국의 위안화 절상 호재로 인해 많이 올랐던 증시가 잠시 쉬어가는 모습입니다. 전고점을 뚫으려는 시도를 하기 위해 에너지를 응축해가는 과정인지, 박스권 흐름인지는 시장을 좀 더 지켜봐..

YES24 파워 문화 블로거에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YES24 파워 문화 블로거란? 책,음악,영화에 대한 의견과 느낌을 활발히 공유하고, 타블로거와 활발히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하여, 문화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나누는데 일조하는 블로거 중, YES24가 선정한..

젠틀맨 자꾸땡겨 프론티어 레뷰- 세미트로트도 후크송 시대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자꾸땡겨 프론티어 레뷰 당첨상품: 소리바다 40곡 자유이용쿠폰 인증샷: 소리바다 40곡 자유이용쿠폰 장윤정이 세미트로트의 선두주자라면, 남자 가수로는 박현빈이 그녀의 바통을 이어 받았습니다...

노블레스- Last Romance, 이별도 로맨스일 수 있을까?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상품: Last Romance vol.4 노블레스(Noblesse) - 4집 Last Romance - 노블레스 (Noblesse) 노래/소니뮤직(SonyMusic) '이별을 슬피 노래하는 로맨틱 랩퍼', 그리고 작사,작곡..

11번가 Anyday 스타일 파우치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SK 11번가 Anywere with 11st 이벤트 당첨상품: Anyday 스타일 파우치 Anyday 스타일 파우치 커버. 일반 파우치와는 달리 정성드려서 구성되었네요. Anyday 스타일 파우치백이네요. red색이 예쁩..

벅스블로거/소리바다 40곡 자유이용쿠폰(MP3 다운로드 목록)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레뷰 자꾸땡겨 프론티어 이벤트 당첨상품: 소리바다 40곡 자유이용쿠폰 젠틀맨 자꾸땡겨 프론티어 레뷰- 세미트로트도 후크송 시대 아직 다운로드를 다 받지는 못했는데, 좋아하는 곡 추려서 mp3 담..

런어웨이즈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24일 감독: 플로리아 시지스몬디 출연: 다코타 패닝, 크리스틴 스튜어트, 마이클 섀넌, 스텔라 매브, 스카우트 테일러-콤튼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

네티즌 평점과 내가 본 영화의 평점 비교 [내부링크]

현재 상영중인 영화 중 제가 관람 후 준 평점과 네티즌 평점과 한 번 비교해보았습니다. 별 다섯개 만점, 별 반개 드래곤 길들이기- 최초 전석 3D시사회 관람후기 제가 준 평점: 네티즌 평점: (현재 9.5) 베스트..

파괴된 사나이- 목사였던 그가 파괴되어 가는 이유? [내부링크]

<영화리뷰 66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AM7 시사회 이벤트 당첨 상품: 파괴된 사나이 시사회 관람 장소: 서울극장 러닝 타임: 112분 장르: 드라마 감독: 우민호 출연: 김명민, 엄기준, 박주미, 김소현, 이병준 영..

블로그 수익모델<10> 트위터 계정만 있으면 OK! 애드얌 [내부링크]

앞으로 소셜 네크워크 서비스인 페이퍼북이나 트위터를 못하면 커뮤니케이션에 상당한 애로 사항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소통이 가능하게 되는 세상이 펼쳐지고 있는 셈이죠. 트..

폐가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8월 중(개봉일 미정) 감독: 이철하 출연: 신경선, 유이나, 전인걸, 이화정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예고편이 상당히 괜찮네요. 본편이 그냥 심장이 덜컹 내려 앉게 할는지는... 개봉일이 미정..

표절인정, 활동 중단 선언한 이효리! 바누스 바큠 고소 직전 [내부링크]

이효리 4집 - H-Logic 1. I'm Back 2. Love Sign -Feat by 상추(마이티마우스) 3. Chitty Chitty Bang Bang - Feat by Ceejay of Freshboyz 4. Feel The Same 5. Bring It Back -Feat by 베카(애프터스쿨), 전지윤..

블로그 수익모델<9> 돈버는 위젯, 애드젯 [내부링크]

애드젯은 설치형 배너 광고가 아니라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한 위젯의 장점과 광고 효율성을 높인 깔끔한 타입의 새로운 광고 형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나 링크 프라이스, 다음 애드클릭스 등과 같이 CPC방식의 설..

전우- 6.25전쟁,그 때 그 시간 속으로 [내부링크]

6.25전쟁 1950년 6월 25일 발발~1953년 7월 27일에 휴전 협정이 체결되었다. 전세계 21개국의 UN군, 한국군 VS 중공군과 소련군, 북한군이 한반도 내에서 벌인 사실상의 세계대전이라고 할 수 있다. 남한의 사망자..

하이서울페스티벌, 가을 축제 개막! 이래도 집에만 계실거에요? [내부링크]

10월 2일 저녁 한강변에 사는 사람들은 쾅쾅 대는 소음에 '무슨 일인가'하고 놀라서 창 밖을 한 번씩은 내다 보았을 겁니다. 비가 오는 한강변에서는 하이서울페스티벌의 개막을 알리는 불꽃놀이가 어두운 밤하늘..

블로그수익모델<11>올포스트 칼럼니스트 추천릴레이에 동참하세요 [내부링크]

처음 이와 관련된 포스트를 3일전쯤엔가 머니야머니야님에게서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때 머니야머니야님의 글을 읽고, 가입해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가, LiveREX님의 놀라운 수익율, 떠오르는 블로그 수익 모..

이웃집웬수- 30년만의 프로포즈 [내부링크]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백을 30년 만에 받았네요. 30년 동안 맞선 당사자인 김우진(홍요섭 분)을 맘 속에 두고 있었던 채영실(김미숙 분)은 집주인과 세입자 관계로 인연이 다시 맺어지며 티격태격대다가 드..

철의 제왕 김수로- 구야국이라는 표현은 정정되어야 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출연: 지성, 배종옥, 유오성, 서지혜, 고주원 MBC 토/일 밤 21시 45분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금관가야의 시조이자 김해 김씨의 시조인 김수로의 일대기를 그린 환타지 대하 사극 <철의 제왕 김수로> 리뷰입니다..

파부침주(破釜沈舟) [내부링크]

깨뜨릴 파 破 가마 부 釜 잠길 침 沈 배 주 舟 솥을 깨뜨리고 배를 가라앉힌다는 뜻으로, 싸움터에 나가면서 살아돌아오기를 바라지 않는 결전의 각오를 말함. 허정무 감독이 파부침주의 각오로 나이지리아전을 임..

오렌지캬라멜- 마법소녀 [내부링크]

애프터스쿨의 레이나,리지,나나가 방과후에 삼인조 유닛 활동을 하기 위해 오렌지캬라멜로 변신을 선보이며, 오늘 뮤직뱅크 첫 방송을 했습니다. 마침 엠군에서도 스크랩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잽싸게 퍼왔네요...

콘벤트- 이런 B급보다 못한 C급 쌈마이 영화를 봤나? [내부링크]

<영화리뷰 64번째 이야기> 무료 VOD: 곰TV 원제: The Convent 러닝 타임: 84분 장르: SF, 호러 감독: 마이크 벤데즈 출연: 아드리엔 바르보, 짐 골든, 리처드 트랩, 앨리슨 던바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4) [내부링크]

[관련글]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3)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2)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 남아공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들! <한국VS아르헨티나> 긴장감 넘치던 아르헨티나와의 경기, 박주영의..

폭렬닌자 고에몬- 애니대국 재팬의 만화 같은 시대극 [내부링크]

<영화리뷰 65번째 이야기> 무료 VOD: 로지아이 URL: http://www.logii.com/ 원제: Goemon 러닝 타임: 127분 장르: 액션, 시대극 감독: 키리야 카즈아키 출연: 에구치 요스케, 오오사와 타카오, 히로스에 료코, 고..

하쉬 타임- 거친 거리의 상처 받은 영혼들 [내부링크]

<영화리뷰 76번째 이야기> 무료 VOD: 조선닷컴 URL: http://vod.cinema.chosun.com/list.asp?sectionCode=M&genreCode=G 원제: Harsh Times 러닝 타임: 103분 장르: 액션, 드라마, 범죄 감독: 데이비드 에이어 출..

증시 이벤트,MSCI선진국 지수 편입 성공할까? [내부링크]

22일은 MSCI 선진국 지수 편입의 향방이 결정 되어지는 날입니다. 처음 보도에 따르면 MSCI 선진국 지수 편입에 따라 우리 증시에 20 여조원 이상의 자금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에 따라 우리..

6월 17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6월 16일 장마감 브리핑: 종합주가지수(O), 모건코리아(보합), 셀트리온(X), 삼양옵틱스(X) 연말까지 코스피가 1900~2000을 만약에 간다면 현재 1650~1700사이의 박스권으로 보고, 상승률이 약 15%라고 단순 계산..

6월 16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15일 장마감 브리핑: 종합주가지수(X), 기아차(X), 셀트리온(O), 삼양옵틱스(X), 대아티아이(O) 제가 주가예측을 하는데 있어서, 미국의 다우지수와 유럽의 지수를 참고하는데요. 포스팅을 하는 시각이 보통 자정..

악마를 보았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8월 중 감독: 김지운 출연: 이병헌, 최민식,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이끼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15일 감독: 강우석 출연: 정재영, 박해일, 유준상, 유선, 유해진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박지예.wmv [내부링크]

출생 1979년 10월 24일 신체 키171cm, 체중51kg 가족 배우자 문국진 수상 200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6월 15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14일 장마감 브리핑: 생각과 반대로 북한의 발언은 증시에 영향이 없었던 하루였네요. 일요일이 껴서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었던 모습이었습니다. <6월 증시 일정> 22일 MSCI 선진국 지수 편입 여부 결정 종합주가..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2) [내부링크]

[관련글]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 남아공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들! 월드컵 열기가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네요. 시원한 골들이 많이 터져서 스트레스도 함께 날라갑니다. 17일 한국과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제시카 고메즈 언더웨어 메이킹 필름.wmv [내부링크]

Jessica Gomes 모델 출생 1985년 9월 25일, 호주 신체 키176cm, 체중59kg 경력 2009년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DKNY Jeans, 리바이스, 모토로라, 얼반 아웃피터즈 모델

씨스타(Sistar)- 푸시푸시(Push Push) [내부링크]

가수 멤버 효린,보라,소유,다솜 데뷔 2010년 싱글 앨범 'Push Push'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 동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 [내부링크]

<잉글랜드VS미국> 새벽에 있었던 피파랭킹 8위 잉글랜드와 피파랭킹 14위 미국의 경기는 영국 제라드의 선취골로 영국이 앞서는 듯 하였으나, 영국 골키퍼 그린의 실책으로 비기고 말았습니다. 스코어는 1:1. 월드..

마이리틀밴드- Hello Yesterday [내부링크]

마이리틀밴드는 프로젝트 앨범으로써 <Hello Yesterday>는 오랜만에 침묵을 깨고 돌아온 고호경의 컴백곡입니다. 불행한 사건이 있기 전까지 영화배우와 가수로써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녀가 컴백에 성공할지 어..

파괴된 사나이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1일 감독: 우민호 출연: 김명민, 엄기준, 박주미, 김소현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블로그 방문자 10만 돌파,자축하며! [내부링크]

블로그 개설일: 2008.12.02. 오늘(2010년 6월 17일)까지 누적 방문자: 10만 1명 다음블로그에서 단순 스크랩만 해오다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서, 처음 개설하였던 티스토리 블로그를 저작권과 관련하여 걱정이..

롯데 4강 등극! [내부링크]

3일 롯데 VS LG전부터(11:2 승) 시작된 롯데의 연승 행진은 롯데를 4강에 등극시켰습니다. 4일 롯데 VS 삼성(5:3 승) 5일 롯데 VS 삼성(10:2 승) 6일 롯데 VS 삼성(10:1 승) 8일 롯데 VS 넥센(2:2 무승부) 9일 롯..

6월 14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11일 장마감 브리핑: 하이닉스 X, 우리금융 X, CMS O, 종합주가지수 O 전일 다우지수의 영향을 받아 상승에 한 표를 던졌는데, 예측이 맞았네요. 다만, 하이닉스와 우리금융의 개별 주가 예측은 빗나갔습니다. 13..

mBIC 노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iMBC 창사 10주년 이벤트 당첨상품: mBIC 노트

슈가버블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한경닷컴 녹색소비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상품: 슈가 버블 슈가버블-주방 세제, 500g 2개

스플라이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원제: Splice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1일 감독: 빈센조 나탈리 출연: 애드리안 브로디, 사라 폴리, 데이빗 휴렛, 델핀 차넥, 아비가일 추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

Ali- Hey 미스터 [내부링크]

홍수아 Profile 출생 1986년 6월 30일 신체 키166cm, 체중44kg 데뷔 2003년 잡지 '쎄씨' 전속모델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경력 2009년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홍보대사 2008년 두산베어스 명예선발투수 수..

남아공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들! [내부링크]

<멕시코VS남아공>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우리나라 시각으로 20시 40분경에 개막하였습니다. 첫 경기는 남아공과 멕시코의 경기. 피파랭킹 17위의 멕시코와 피파랭킹 83위의 남아공 경기의 승자는 누구일까요? 20..

유령작가- 진실이라는 양지 아래에는 음모라는 음지가 자란다 [내부링크]

유령작가-진실이라는 양지 아래에는 음모라는 음지가 자란다 <영화리뷰 63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유령작가 이벤트 당첨 상품: 유령작가 맥스무비 전용 예매권 관람 장소: 아트레온 원제: The Ghost Writer 러..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시대가 요구하는 일인삼역의 슈퍼맘 [내부링크]

<영화리뷰 197번째 이야기> 원제: I Don't Know How She Does It (2011) 장르: 코미디 러닝타임: 90분 감독: 더글러스 맥그래스 출연: 사라 제시카 파커, 피어스 브로스넌, 그렉 키니어, 크리스티나 헨드릭스, 비..

백지영,브아걸,아이비 화보 촬영 현장.avi [내부링크]

가요계 디바 백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비 화보 촬영 현장입니다. 백지영도 아이비도 브라운아이드걸스도 모두 본업 외에 부업에 활동하고 있는데, 빨리 활동 재계해서 무대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백..

패리스 힐튼(Paris Hilton)- Stars Are Blind [내부링크]

풀네임 Paris Whitney Hilton 직업 모델, 가수, 영화배우 출생 1981년 2월 17일, 미국 신체 키173cm 데뷔 1991년 영화 '마법사 지니' 가족 동생 니키 힐튼 어머니 케이시 힐튼 경력 2007년 미스 유니버스 재팬 심..

6월 11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10일 장마감 브리핑: 네 마녀의 날은 양호한 조정을 보이며 강보합세로 마쳤습니다. 6월의 이벤트 중 하나의 고비가 넘어 갔네요. 다우지수가 글을 쓰는 현재 시각에 중국,일본,호주 등의 해외 호재로 인해서 급등..

황정음 피판레이디 선정, 역대 피판 레이디.jpg [내부링크]

피판 레이디(PiFan Lady):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의 페스티벌레이디를 일컫는 말입니다. 제14회를 맞이한 올해의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의 페스티벌레이디는 개봉예정인 <고사2>의 황정음이 선정되었네요...

신비한 TV서프라이즈 호프다이아몬드 [내부링크]

NO.1 블루 호프 신비한 TV서프라이즈 1회에 방영되었던 호프다이아몬드는 블루 호프라고도 불리는 세계 4대 다이아몬드 중 하나입니다. 세계 4대 다이아몬드는 블루 호프, 리전트, 상시, 피렌체가 있습니다. 세계..

6월 10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9일 장마감 브리핑: 전일 미국의 다우지수 상승으로 9일 상승을 예상하였으나, 단기에 많이 올랐다는 심리가 매수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이틀 연속 미국 시장과 디커플링 현상이 나타나면서 조정을 받았습니다. 특..

베스트 키드- 원작의 재미 PLUS 중국의 경치 [내부링크]

<영화리뷰 62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동일레나운 시사회 이벤트 당첨 상품: 베스트 키드 시사회&보너스(아래 인증샷 참조) 관람 장소: 용산 CGV 원제: The Karate Kid 러닝 타임: 140분 장르: 액션, 드라마 감..

Soulman- Love is On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상품: Soulman- LoveisOn <Profile> 본명: 강태우 출생 1980년 10월 23일 그룹 소울맨 앤 마이노스 데뷔 2007년 소울맨 앤 마이노스 1집 앨범 'Coffee Calls For A Cigarette..

나로호 발사 실패, 고도 70에서 추락! [내부링크]

원래 이 포스트의 제목은 <나로호 발사 성공,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담으며>였습니다. 나로호의 발사 성공과 함께 발행할 예정이었습니다. 나로호의 제원과 나로호의 발사 성공 이미지 등을 준비해뒀었는데...... 이..

6월 9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8일 장마감 브리핑: 상승을 예측하였으나, 강보합세 정도를 예측하였는데, 예상보다는 꽤 많이 오른 하루였습니다. 낙폭이 과대했던 은행주,증권주를 비롯하여 거의 모든 종목이 헝가리 악재로 인한 갭하락분을 채..

[독점 인터뷰] 안드로이드녀를 직접 만나다! [내부링크]

유투브에 조회수 30만이 넘는 화제의 중심 '안드로이드녀'를 만났습니다! 네티즌 Aziia100님께서 지난 5월 25일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투브에 '안드로이드녀'란 제목의 동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죠? 뜨거운 관심..

6월 8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7일 장마감 브리핑: 대부분 업종이 하락세를 보였으나, 기아차와 하이닉스와 같은 IT, 자동차 같은 주도주는 하락 출발, 상승 마감하였으며, 종합주가지수 또한 낙폭을 줄이는 모습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을..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갈가노의 검 [내부링크]

Excalibur: 아더왕의 전설에 나오는 명검의 대명사. 전설에 의하면 마법사 멀린에 의해 호수의 요정에게서 이 검을 받았다고 한다. 또 다른 이야기로는 우리가 잘아는 바와 같이 바위에 박힌 칼을 어린 아더가 뽑..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지구공동설 [내부링크]

지구공동설: 지구의 내부가 도우넛과 같이 뚫려 있으며, 남극과 북극을 통해 들어갈 수 있다는 입구가 있다는 가설로 의사 과학 영역에 속한다. 태양어 이론: 세계의 모든 언어가 중앙 아시아에서 탄생한 하나의..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잉고 스완 [내부링크]

초능력(超能力): 초감각적 지각, 제육감이라고 불리우는 것으로 인간의 능력을 초월한 능력을 일컫는 말이다. 초능력자를 에스퍼, 사이오닉이라고 일컫는다. <초능력의 종류> 텔레파시(telepathy):정신감응. 예지..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목격자들 [내부링크]

로즈웰 사건: UFO와 관련된 대표적인 사건으로, UFO를 목격한 목격자들의 인터뷰를 책으로 출판하면서 과학 소설이나 <스타게이트><엑스 파일>과 같은 TV 시리즈에도 영향을 미쳤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된 위키 백..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통제구역 [내부링크]

51구역(Area 51) 미국 네바다 주에 위치한 군사 작전 지역으로, 정식 명칭은 그룸 호수 공군 기지이다. 외계인 연구, 비밀 신무기 개발 등을 위해 설치 되었다는 주장이 제기 되고 있다. 출처: 한국어 위키백과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타임머신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빽 투 더 퓨처> 中

백만불 미스테리- 신대문자의 비밀 PART1 [내부링크]

훈민정음 <조선왕조실록>「세종실록」에 의하면 훈민정음은 세종 25년(1443년)에 세종대왕이 직접 만들었으며, 세종 28년(1446년)에 반포 되었다. 한글의 제작원리도 드러나 있다. 가림토 <환단고기>에 등장하는..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지구온난화 논란 [내부링크]

엘 고어(Albert Arnold Gore Jr.) 정치인 출생 1948년 3월 31일, 미국 데뷔 1976년 연방하원의원 도전 학력 하버드 대학교 경력 1992년 미국 부통령 1984년 테네시주 출신 상원의원 수상 2008년 단 다비드상 2007..

청설 트레일러 [내부링크]

원제: 聽說 Hear Me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7일 감독: 청펀펀 출연: 펑위옌, 천이한, 천옌시, 나북안, 임미수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엽문2 트레일러 [내부링크]

원제: 葉問 2 Ip Man 2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6일 감독: 엽위신 출연: 견자단, 홍금보, 웅대림, 황효명, 임달화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H2: 어느 살인마의 가족 이야기 트레일러 [내부링크]

원제: Halloween II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0일 감독: 롭 좀비 출연: 타일러 메인, 스카우트 테일러-콤튼, 말콤 맥도웰, 크리스 하드윅, 대니엘 로벅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블러드 앤 초콜렛 트레일러 [내부링크]

원제: Blood and Chocolate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0일 감독: 카챠 본 가르니에 출연: 아그네스 브루크너, 휴 댄시, 올리비에 마르티네즈, 카차 리에만, 톰 하퍼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시크릿- 매직 [내부링크]

멤버 전효성, 송지은, 징거, 한선화 데뷔 2009년 Mnet '시크릿 스토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꽃의 요정 나리폰 [내부링크]

꽃의요정 나리폰(Thailand Naree Pon Flower Pod Elf Women Fairies) 6월 6일 방영된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 소개된 꽃의 요정 나리폰영상입니다. 태국의 사원에서 발견된 나리폰은 첫 발견 당시 꽃잎에 싸여..

다음뷰의 청소년 유해 광고 처리 대안책 [내부링크]

다음 애드뷰와 다음뷰의 새로운 정책 때문에 관련 포스팅 할 일이 많이 생기네요. 일단 애드뷰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불편한 점들과 그 대안을 한 번 제시해 보았었습니다. 뷰애드, 다음 애드클릭스와 통합되..

폴 포츠- Nessun Dorma [내부링크]

폴 포츠(Paul Potts) 성악가 출생 1970년 10월 13일, 영국 데뷔 2007년 1집 앨범 'One Chance' 경력 2007년 영국ITV1 브리튼스갓탤런트 우승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폴 포츠 : 열정 [Passione] - 폴 포츠 (Paul P..

뷰애드, 다음 애드클릭스와 통합되었으면 [내부링크]

뷰애드는 플러그인 활성화를 통해서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같이 다소 까다로운 광고 생성 대신에 비교적 손쉬운 방식을 채용한 듯 합니다. 그러나, 반면에 광고 위치..

EnC가 선택한 2010 뮤즈, 스타일리시한 최강희! 화보.jpg [내부링크]

출생 1977년 5월 5일 신체 키165cm, 체중48kg 데뷔 1995년 KBS드라마 '어른들은 몰라요' 학력 서일대학 연극영화과 중퇴 경력 2005년 환경운동연합 홍보대사 수상 2010년 제4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인기상 2009..

관상어 아로와나 [내부링크]

MC: 이의정 프로그램: Life Magazine(MTN) - Dragon Holdings 아로와나(Arowana)? 아로와나는 아로와나과 민물 조기어류에 속하는 고가의 관상어입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열대어종으로 비늘의 종류와 색깔, 크기..

백마 탄 왕자와 예쁜 여자 [내부링크]

짐작하시겠지만 오늘하려는 얘기는 이상형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여성들이 생각하는 이상형은 왜 백마 탄 왕자 일까요? 현대에 있어서 백마 탄 왕자는 어떤 남자를 일컬을까요? 왜 하고 많은 가운데 백마일까요?..

스페인전 관전평- 수비형 NO! 공격형 YES! [내부링크]

세계 축구의 흐름은 공격형 축구가 정답입니다. 허정무호의 마지막 평가전인 스페인전은 우리와 같은 조인 아르헨티나를 대비하는 성격이 강한 평가전일 것입니다. 스페인도 우승 후보의 하나이지만 아르헨티나는..

소녀시대 첫 화보집 발간 [내부링크]

소녀 시대 첫 화보집이 6월 7일에 발간 된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화보집 타이틀은 <Girls' Generation First Photo Book : 少女 (in Tokyo)> 선주문량만 해도 대박! 화보집은 총 354P의 올컬러 구성으로 화보집이..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3) [내부링크]

[관련글]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 2010 남아공 월드컵 골!골!골!(2) 남아공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들! <뉴질랜드VS슬로바키아> 피파랭킹 78위 뉴질랜드와 피파랭킹 34위 슬로바키아의 경기는 1:1 무승부. 비..

호감형 외모가 연애에 성공할 확률이 절대적으로 높은 이유 [내부링크]

'웃는 낯에 침 못 뱉는다.' 이 속담이 의미하는 바는 좋게 대하는 사람에게 나쁘게 대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이 말이 내포하는 의미를 연애학적으로 풀이해 보자면, 호감을 보이는 사람에게 호감을 갖게 된다는..

명품 선호 현상도 하나의 유행일 뿐인 이유 [내부링크]

한류라는 말이 있기 이전에는 이웃 나라 일본의 대중 문화가 우리 나라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 때만큼은 못하지만 영향을 받고 있다고 봅니다. 유행을 선도할 아이템을 찾는다면 일본에 가..

Melody Project Part2.설렘편(Moderato)테마곡-크리스탈<F(x)> [내부링크]

본명 정수정 출생 1994년 10월 24일, 미국 그룹 에프엑스 데뷔 2009년 에프엑스 디지털 싱글 앨범 '라차타' 가족 언니 소녀시대 제시카 학력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설렘편(Moderato) 테마곡..

자신과 가까이 있는 사람이 연인이 될 확률이 높다 [내부링크]

경품 이벤트을 하다보면, 이런저런 이벤트를 많이 하게 되는데, 단순 응모 뿐 아니라 설문이나 아이디어 제안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마련입니다. 결혼을 하기를 꺼려 하는 세상이다 보니 결혼을 권장하는 정책..

나는 당신에게 반했어요 [내부링크]

연애의 시작은 상대방에 대한 호감에서 비롯됩니다. 상대방에게서 호감을 느낄 수 있는 요소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외모, 행동 양식, 현재 기분 상태, 가치관 등. 이러한 여러 가지 요소 중에서 자신의 가치..

서유기: 선리기연 트레일러 [내부링크]

원제: A Chinese Odyssey Part One - Pandora's Box, 1994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일 감독: 유진위 출연: 주성치, 오맹달, 주인, 나가영, 남결영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

다나한 효용고 4종 세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JJ Life 홈플러스 위젯 이벤트 당첨상품: 다나한 효용고 4종 세트 당첨되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위젯만 달아도 이런 선물이 생기네요. 요녀석 넌 "화장품,화장품~" 노래를 부르시는 어머니 선물이당..

엣지 오브 다크니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2일 감독: 마틴 캠벨 출연: 멜 깁슨, 레이 윈스턴, 보자나 노바코빅, 대니 휴스턴, 숀 로버츠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엑스우먼- 생체무기가 탄생 시킨 새로운 이브 [내부링크]

<영화리뷰 60번째 이야기> 무료VOD: 곰TV 원제: Painkiller Jane 러닝 타임: 83분 장르: 액션, SF 감독: 샌포드 북스테이버 출연: 엠마누엘 보기어, 에릭 데인, 리처드 라운트리, 비너스 터조, 월커 하워드 영화평..

어머 짐승! 하면서도 짐승을 좋아하는 여자들의 심리 전격 해부 [내부링크]

"어머 짐승!" 여자들이 이런 말을 쓸 때는 언제일까요? 딱 하나입니다. 연애할 때 남자가 키스를 하려고 하거나, 포옹을 하려하거나, 스킨쉽을 시도하려고 하거나, 남자의 눈빛이 에로 버전으로 변신할 때가 바로..

롯데는 홈런 공장 공장장? [내부링크]

2010년 5월 28일 관전평 롯데의 불방망이가 연일 점입가경입니다. 이러다 홈런 공장 공장장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물론 주식회사 로감독이 사장이 되겠지요. 우수 사원은 연일 홈런포 가동중인 홍성흔(홈런 12..

A특공대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0일 감독: 조 카나한 출연: 리암 니슨, 브래들리 쿠퍼, 퀸톤 렘페이지 잭슨, 샬토 코플리, 제시카 비엘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포화 속으로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6일 감독: 이재한 출연: 권상우, 차승원, 김승우, T.O.P., 박진희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나잇&데이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24일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톰 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폴 다노, 매기 그레이스, 마크 블루카스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폭시(Foxy)- 왜 이러니 [내부링크]

Foxy는 2006년 데뷔 이후 모든 뮤직비디오가 방송불가판정을 받은 불명예를 가진 2인조 여자 그룹입니다. 방송불가판정의 이유는 '선정성'인데요. 어느 부분 성행위를 묘사한 뮤직비디오도 있지만, 어떤 뮤직비디..

프레데터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8월 12일 감독: 님로드 안탈 출연: 애드리안 브로디, 토퍼 그레이스, 앨리스 브라가, 로렌스 피쉬번, 월튼 고긴스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여대생 기숙사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24일 감독: 스튜어트 헨들러 출연: 브리아나 에비건, 레아 파이피스, 루머 윌리스, 제이미 정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치명적 남자의 향기, 옴므 파탈! [내부링크]

옴므 파탈(Homme fatale) 소위 남자를 파멸로 이끌만큼 매력적인 여자, 즉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소유자를 '팜므 파탈(femme fatale)'이라고 한다면, <나쁜 남자> 김남길은 여자를 그렇게 만들만큼 치명적인 남자..

T-ara- Bo Beep Bo Beep(Sexy Ver.) [내부링크]

※ 본 뮤직비디오는 방통심의위의 청소년 유해매체물 판정을 받은 뮤직비디오로써 성인인증을 하셔야만 관람가능합니다. 출연: 캣걸(정지아) 노래: 티아라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

귀(鬼)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0일 감독: 여명준, 조은경 출연: 김예리, 신지수, 김꽃비, 이민호, 최혜경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음악여행 라라라- 달콤한 재즈가 흐르는 밤 [내부링크]

5월 26일 방영분 MC : 김창완 GUEST : 나무자전거(강인봉, 김형섭), 웅산 선곡리스트 1. 보물 (나무자전거) 2. 당신이 그 사람인가봐요 (나무자전거) 3. 나의 가난은 (나무자전거) 4. 사랑하기 위해서 (나무..

베스트 키드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0일 감독: 해럴드 즈와트 출연: 성룡, 제이든 스미스, 태라지 P.헨슨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애프터스쿨- Dreams Again!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섹스 앤 더 시티2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0일 감독: 마이클 패트릭 킹 출연: 사라 제시카 파커, 킴 캐트롤, 신시아 닉슨, 크리스틴 데이비스, 크리스 노스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스트리트 댄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17일 감독: 맥스 기와, 다니아 파스퀴니 출연: 니콜라 벌리, 리차드 윈저, 우크웰리 로치, 테네이샤 보너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이클립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7월 8일 감독: 데이비드 슬레이드 출연: 로버트 패틴슨, 다코타 패닝, 크리스틴 스튜어트, 애슐리 그린, 테일러 로트너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소녀시대&2PM- Cabi Song(캐비송) [내부링크]

말이 필요 없음! 즐감하세요*^^*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Carribean Bay CF ※동영상이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댓글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끼- 미쳤다는 표현으로도 부족해 [내부링크]

<영화리뷰 69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온무비스타일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이끼 시사회 러닝 타임: 163분 장르: 드라마, 범죄 감독: 강우석 출연: 정재영, 박해일, 유준상, 유선, 허준호, 유해진, 김상호,..

안방 극장을 점령할 차기 수목드라마는? [내부링크]

<로드 넘버 원> MBC 수목드라마(16부작) 방송예정 2010년 6월 23~ 출연: 이미지 참조 <발리에서 생긴 일><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의 작품으로 소위 '미사폐인'을 낳은 소지섭이 <카인과 아벨> 이후로 선택한 작품은..

골프 잘 치는 법, 골프장갑 선택이 중요 [내부링크]

골프 잘 치는 법, 골프장갑 선택이 중요 골프는 과거, 상류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져 일반인들이 쉽게 다가가기 힘든 스포츠 중 하나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삶의 수준이 높아지고 세계대회에서 한국 선수들의 위상..

이번 주말 볼만한 영화는?(5/24~5/31) [내부링크]

<개봉예정작> 개봉예정일: 2010년 5월 27일 감독: 마이크 뉴웰 출연: 제이크 질렌할, 젬마 아터튼, 벤 킹슬리, 알프레드 몰리나개봉예정일: 2010년 5월 27일 감독: 톰 포드 출연: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니콜라..

고지후- Ha-A [내부링크]

미디엄템포의 편안한 목소리면서도 계속 듣고 싶은 중독성 있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신인 고지후의 첫 싱글 앨범입니다. 하수빈, 강수지의 계보를 이을 만한 안구정화 이미지인데요*^^* 작곡도 하는 음악적 실력도..

로빈 후드- 그는 실존 인물일까? [내부링크]

<영화리뷰 58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 모네타 로빈후드 영화예매권 이벤트 당첨상품: 로빈후드 맥스무비 영화예매권(1인2매) 원제: Robin Hood 러닝타임: 140분 장르: 액션,드라마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부기맨- 어린이용 공포물? [내부링크]

<영화리뷰 59번째 이야기> 무료VOD: 맥스무비 원제: Boogeyman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감독: 스티브 T.케이 출연: 배리 왓슨, 에밀리 데이셔넬, 스카이 맥콜 바투샥, 토리 머셋, 앤드류 글로버 영화평점: 영화몰입..

포미닛VS원더걸스 컴백! [내부링크]

4minute과 원더걸스의 컴백 무대가 있었던 뮤직뱅크 방송이었습니다. 포미닛은 <HUH>란 곡으로 원더걸스는 <2 Differnt Tears>란 곡으로 각기 무대를 가졌습니다. 포미닛의 <HUH>는 걸스 힙합적인 요소가 강한 비..

언스토퍼블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11일 원제: Unstoppable (2010)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토니 스콧 출연: 덴젤 워싱턴, 크리스 파인, 로자리오 도슨, 케빈 던, 제시 슈람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영어 원제를 그대로..

'점점더' JJ 맥심 화보 촬영 현장.wmv [내부링크]

JJ는 SBS 인기가요에 요즘 자주 출연하는 신인가수입니다. 본명이 김경아네요. <점점 더>란 발랄한 댄스곡과 귀엽고 섹시한 댄스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자 가수치곤 좀 큰 170의 늘씬한 키의 글래머러스한..

불붙은 롯데, 4강 반게임차! [내부링크]

순위 경쟁에 있어서 야구는 선두권을 지키는 것도 힘들지만 밑에서부터 올라오는 것은 더욱 힘든 일인 것 같습니다. 항상 시범경기에서 수위를 지키면서도 막상 본경기에서 힘을 못쓰는 롯데의 징크스! 물론 야구..

린-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개인의 취향- 사랑갤러리, 당신의 취향은? [내부링크]

사랑의 종류도 참 많은 듯 합니다. <개인의 취향>은 마치 사랑을 전시라도 하듯이 이런저런 사랑을 진열해놓고 시청자들의 입맛에 맞는 것을 골라 먹으라고 하는 듯 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이 수목드라마는 '사랑..

[YES24 블로그 축제]엽문- 영춘권 종사 엽문의 일대기 [내부링크]

<영화리뷰 57번째 이야기> 원제: 葉問 Ip Man 러닝타임: 105분 장르: 액션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

베스트 영화 리뷰어 1기에 선정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다음 영화 베스트 리뷰어 1기에 당첨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1기 리뷰어 30분과 함께 기쁨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다음 영화 베스트 리뷰어의 혜택은 시사회나 제작 발표회 등 이벤트에 우선 선정될 수 있답니다...

유령작가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3일 감독: 로만 폴란스키 출연: 이완 맥그리거, 피어싱 브로스넌

아이언맨- 유쾌한 바람둥이 슈퍼히어로 [내부링크]

<영화리뷰 55번째 이야기> 원제: Iron Man 러닝타임: 125분 장르: 액션, SF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

티에디션 테터데스크보다 강력하다 [내부링크]

봄맞이 개편으로 새로운 기운을 받아 들이려고 스킨도 바꾸고, 기존에 쓰던 테터데스크 블로그 메인 화면을 티에디션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테터데스크 이용자라면 티에디션 사용이 크게 무리는 없어 보일 만큼 간..

이웃집웬수- 계약결혼,웬지 씁쓸하구만 [내부링크]

윤하영(한채아)와 채기훈(최원영)의 예쁜 사랑 만들기는 <이웃집웬수>를 보는 재미 중 하나일 것입니다. 결혼 허락을 받고 양가 인사까지 마친 이 커플의 사랑이 결실을 맺는 모습은 커다란 장애 없이 무난하게..

거미- 남자라서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나이트메어(2010)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5월 20일 감독: 사무엘 바이어 출연: 잭키 얼 헤일리, 카일 겔너, 루니 마라, 케이티 캐시디

내 깡패같은 애인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5월 20일 출연: 박중훈, 정유미

더블K- Favorite Music(feat.길학미)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힙합에도 강도가 있다면 더블K의 힙합은 좀 쎈 녀석입니다. 노래 곡명처럼 정말 favorite한 노래네요. 슈퍼스타K 출신의 길학미의 featuring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트위터(Twitter) [내부링크]

'트위터(Twitter)'란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뜻하는 영어 단어로 140자 이내의 짧은 문장을 이용해 전 세계의 여러 사용자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입니다. 컴퓨터 뿐 아니라 스마트폰..

[YES24 블로그 축제]나이트메어(2010)- 공포 아이콘 프레디의 부활 [내부링크]

<영화리뷰 54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 다음 테마 스크랩 이벤트 당첨상품: 나이트메어(2010) 시사회 원제: A Nightmare on Elm Street 러닝타임: 94분 장르: 공포,스릴러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바코드 [내부링크]

바코드는 총13자리수로, 맨 앞 세 개의 숫자는 제조 국가, 다음 네 개는 제조업체, 그 다음 다섯 개는 제품 종류를 표시한다. 부동산 바코드 by rextkrom

[자유광장 오픈이벤트] 자유광장을 알려라! [내부링크]

최근 우리 대기업들의 아프리카 진출이 본격화되면서 아프리카에서 현지밀착형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우리 기업들이 아프리카에서 펼치고 있는 아름다운 활동들을 살펴보자. 삼성전자는 아프..

드래곤 길들이기- 최초 전석 3D시사회 관람후기 [내부링크]

<영화리뷰 53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 조이씨네 이벤트 당첨상품: 드래곤 길들이기 3D 시사회 원제: How to Train Your Dragon 러닝타임: 98분 장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장끼전 [내부링크]

남편(장끼: 수꿩)을 잃은 아내(까투리:암꿩)의 재가 문제를 통해서 당시 사회적 제도를 풍자한 작품으로 자치전(雌稚傳)이라고도 한다. 연대·작자 미상. 雌: 암컷 자 稚: 어릴 치 장끼타령: 장끼전을 판소리로 구..

G-Master- 투망 [내부링크]

G-Master...!!! 가수이름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완전 18禁이네요! 공중파 타기는 좀 힘들 듯 하군요! 하지만, 멜로디는 유행타는 바로 그것!

현아,낯선- 황야의 무법자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낯선의 거칠은 보이스와 현아의 깜찍한 보이스가 하모니를 이루는 곡입니다. 재밌는 애니로 뮤비를 만들어서 보는 재미까지 더했네요.

궁중비책 여행용 키트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제로투세븐닷컴 블루밍스프링페스트벌 이벤트 당첨상품: 궁중비책 여행용 키트 궁중비책이 뭔가 했더니 베이비로션/크림/샴푸/비누네요

밥상의 유혹 도서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경향미디어 <밥상의 유혹> 댓글이벤트 당첨도서: 밥상의 유혹(12500원)

tvn 영화관람권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tvn <러브스위치> 첫방송 퍼가기 이벤트 당첨상품: CGV 무비머니(영화관람권 2매)

하이리빙 회원가입 이벤트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하이리빙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 당첨상품: 세탁세제,화이트닝BB크림,치약 단지 회원가입만 했을뿐인데......고맙게쓰리~

하루 한 문장4 [내부링크]

5월 2일 He's on a business trip now. 그는 지금 출장중입니다. 5월 3일 Leave this to me. 이거 저에게 맡겨주세요. 5월 6일 She is on leave this week. 그녀는 이번 주에 휴가입니다. 5월 7일 He was out of r..

바비킴- 남자답게 [내부링크]

멋지네요! 바비킴도...보이스도...멜로디도...가사도....GOOD!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YES24 블로그 축제]아내가 결혼했다- 당신의 아내는 안녕하십니까? [내부링크]

<영화리뷰 56번째 이야기> 곰tv: VOD 원제: My wife got married 러닝타임: 119분 장르: 드라마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스포일러가 포..

7월 초대장 배포합니다[19장]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9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브라더스- '가족'이라는 의미를 재조명한 수준작 [내부링크]

<영화리뷰 52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 RevU 프론티어 이벤트 당첨상품: 브라더스 시사회 원제: Brothers 러닝타임: 110분 장르: 드라마, 전쟁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Fanny Fink- 권태 그 앞에 선 우리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Fanny Fink 의 뮤비 <권태 그 앞에 선 우리>...... 매일 반복되는 일상의 권태로움을 표현한 뮤직비디오입니다. 제가 어떤 심미안을 가진 것은 아니지만, 이 뮤비를 보면서 손예진이 주연..

신건- 외로움에 사무칠 때(feat.박정은) [내부링크]

MC 신건의 랩과 박정은의 달콤한 피처링이 어울어진 <외로움에 사무칠 때>...... 뮤비의 가사 자막 처리가 독특한 편이네요. 여러분들은 외로움이 사무친 적이 있나요? 외로움이 사무칠 땐 어떻게 외로움을 이겨내..

이번 주말 볼만한 영화는? [내부링크]

벌써 4월 마지막 주네요. 4월엔 VOD 포함 총 4편의 영화를 관람하였습니다. 허트 로커- 이런 영화가 아카데미 6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킥 애스:영웅의 탄생- 누가 감히 삼류영웅이라 말할 수 있는가? 타이탄- 신화..

파니 핑크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엠군 파니핑크 스크랩 이벤트 당첨상품: 파니핑크 디지털 싱글 파니핑크 (Fanny Fink) 1집 - Mr. Romance - 파니핑크 (Fanny Fink) 노래/파스텔뮤직 (Pastel Music) 앨범 전면 앨범 뒷면 Fan..

허트 로커- 이런 영화가 아카데미 6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내부링크]

<영화리뷰 51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 곰tv 당첨상품: 곰tv 허트 로커 시사회 이벤트 원제: The Hurt Locker 러닝타임: 130분 장르: 액션, 드라마, 전쟁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

일검향 CBT 당첨 [내부링크]

무협게임 좋아하는데 <일검향> 신작 CBT 당첨되었네요. 컴이 구려서 제대로 돌아갈는지 걱정이 앞서지만...... CBT는 첨 당첨이라서 기분이 아주 좋아요. 일단 게임 좀 돌려보고 나서 후기 남길께요^^ 이벤트3. 버..

그리스신화/로마신화 [내부링크]

그라이아이: 태어날 때부터 백발인 세 자매. 그라이아이는 '희다'라는 뜻. 고르곤: 억세고 큰 이빨과 놋쇠처럼 거친 손을 가졌으며, 뱀의 머리칼을 가졌다. 고르곤 중에서 신화 중 유명한 메두사가 있는데, 고르곤..

타이탄- 신화 속 페르세우스를 만나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49번째 이야기>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원제: Clash of the Titans 러닝타임: 106분 장르: 액션, 판타지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

고소영 산후조리원 사치논란에 대한 단상 [내부링크]

장동건·고소영 부부는 얼마전 장동건이 고소영 빌딩으로 살림을 합치면서 임신한 고소영을 위해 시간을 더 많이 가지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다행히 순산후 득남을 하여, 팬들의 축복을 받았지요. 장동건·고소영..

욕망의 불꽃- 여자 조필연의 탄생? [내부링크]

MBC가 야심차게 내놓은 <욕망의 불꽃>은 신은경의 오래간만의 드라마 컴백작입니다. 총 50부작의 대작이라면 대작인데요. 1회,2회의 빠른 전개는 드라마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했다고 봅니다. 하지만, 극중 신은경..

용어(ㅋ) [내부링크]

코시안: 1997년경 외국인 노동자 문제를 다루는 시민단체들이 처음 사용한 말로 Korean과 Asian(일본인·중국인 제외)의 2세를 가리키는 합성어.

용어(영문) [내부링크]

AI 앨리스: 지구상에서 가장 인간다운 세계 최고 인공지능 로봇인간의 이름. chasm(균열·단절): 하나의 기업이나 업종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예기치 않았던 함정을 만나 지체하거나 퇴조하는 현상. CNS: 차량항법..

용어(ㅇ) [내부링크]

원소스 멀티유스(One Source Multi Use): 하나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상품화하는 전략. 오마주(hommage): '존경'을 뜻하는 프랑스어. 영화 작품에서 특정 작품의 대사나 장면 등을 차용함으로써 그 작품에 대한 경..

용어(ㅅ) [내부링크]

세이프가드: 긴급수입제한. 서비스드 레지던스(Serviced Residence): 호텔급서비스+아파트식 주거공간 The Sheraton Park Tower, London, England, UK : LUXURY COLLECTION : In the heart of Knightsbridge : The..

용어(ㅂ) [내부링크]

빈티지 룩: 누더기 패션.

용어(ㄷ) [내부링크]

데일리(Daily): 일일 투자 전략 보고서 디노미네이션: 화폐단위변경. 화폐단위를 1/10이나 1/100등으로 낮추는 것.

용어(ㄴ) [내부링크]

누보리치: 신호화풍.

용어(ㄱ) [내부링크]

고폭실험: 고성능 폭약을 폭발시켜 정확한 타이밍(100만분의 1초)에 플루토늄이 핵폭발을 일으킬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내는 실험으로, 핵실험의 전단계이다.

캔버스화 득템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롯데 스파클링 댓글 이벤트 당첨상품: 캔버스화

아모레퍼시픽 송염 4개세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아모레퍼시픽 유기농 송염치약 이벤트 당첨상품: 아모레퍼시픽 유기농 송염치약 4개세트

<식객>의 진구, 그의 부드러운 <DRAMATICS> 못잊어... [내부링크]

앨범 전면 영화배우 진구의 2번째 앨범 <DRAMATICS>...... 이건 뭐 기대 이상이라는 표현이 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목소리는 약간 굵으면서, 남성스런 느낌입니다. 연기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노래도 잘부르..

무당 청룡인 [내부링크]

근력과 민첩을 무기에 맞추고 민첩에 10~20정도 더 투자한다. 36-53-70-87-104-120-128-136-145-.....273

구룡쟁패 신규 아이템 [내부링크]

무명신침: 은거고수 NPC에게 받던 점혈술을 필드에서 받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2010년 10월 당첨 경품 [내부링크]

[시사회&예매권] 부당거래- 비리로 얼룩진 대한민국을 고발합니다 가디언의 전설 3D 22블렛- 불사조라 불리운 사나이 데블 예매권: 곰 TV CGV 예매권: 3매 [상품권] SK엔크린 주유상품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레..

지하철 난투극,싸우는 사람보다 안말리는 방관자가 더 보기 안좋다 [내부링크]

우리 속담에 '흥정은 붙이고,싸움은 말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시다싶이 우리 속담에는 선조들의 지혜가 녹아 있는 말입니다. 미풍양속이 어떠니 경로우대가 어떠니 이런 말은 고리타분해질 것 같아서 하지 않겠..

나루토 1화, 구미호의 봉인을 몸에 지닌 아이 [내부링크]

나루토 1화 리뷰, 구미호의 봉인을 몸에 지닌 아이 나루토 1화 제목: 등장 우즈마키 나루토(うずまきナルト) '나루토'의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의 이름 뜻을 보면 '우즈마키(うずまき)'란 소용돌이를 의미하는 것..

놀러와- She's Gone이 이렇게 웃길 줄이야 [내부링크]

게스트: CNBlue(정용화), 사이먼D(쌈디), 김민준, 김숙, 2AM 창민 부산 사투리를 배워 보아요 부산이 출생지인 연예인들이 나와서 부산 사투리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예 표로 가지고 나와서 어떤 의미인지,..

지박령과 자박령 [내부링크]

지박령(地縛靈): 자신이 죽은 지도 모르고 땅, 건물 등에 메여 있는 것. 자박령(自縛靈): 사물, 공간, 사람 등에 메여 있는 것.

음양사3_마계환생- 어라, 3편도 있었네? [내부링크]

<영화리뷰 48번째 이야기> 무료 VOD: SHOW 영화관 원제: Samurai Resurrection 러닝타임: 105분 장르: 시대극, 액션, 일본 영화평점: 명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

오디션 프로그램의 과거, 현재, 미래 [내부링크]

쇼바이벌, 기억하시나요? 쇼바이벌은 2007년도에 M본부에서 방송하였던 아이돌 가수의 '얼굴 알리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이 오디션과 서바이벌의 형태를 결합시킨 프로그램은 당시로써는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잃어 버린 키 3cm는 잊어 버리고, 박수희 비키니만 [내부링크]

비법 전수는 없었고, 몸매 감상 시간이었다 잃어 버린 키 3cm를 찾아 주는 운동 비결을 알려 주겠다며 <스타킹>에 출연한 박수희의 운동 비결은 기억 나지 않습니다. 다만, 비키니 의상만이 기억날 뿐이죠. 조혜련..

왕자노슬립행거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네이버 체크아웃 가입 이벤트 당첨상품: 왕자노슬립행거 [9%할인] 왕자행거 왕자 매직노슬립 행거(2색) 핑크그린 / 580-1 2가지색상 흘러내리지않는 슬림한 디자인 32760 / 가구/인테리어 상세보기..

하루 한 문장3 [내부링크]

2월에 공부한 표현들 I enjoy rice, kimchi, with a bowl of bean soup. She is at work now. What do you plan to do tomorrow? Could you tell me what time it is? Well, I'll try back later, than. She can't..

길학미- Super Soul [내부링크]

매력적인 비음의 신인 길학미입니다. 비음이 거의 리한나와 동급수준이네요. 수준급 소울실력입니다. 대형신인이네요. "내 꿈에 미쳐 내가!아...음악에 미쳐 내가!아..." 무언가에 미쳐 산다는 것! 열정이 있다는..

럭셔리 패브릭 리홍 [내부링크]

→ 인테리어 트렌드 리더 CASA가 소개하는 럭셔리 패브릭 아이템, 리홍ㆍLee 紅 (www.casa.co.kr)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동주의 유혹과 혜인의 기습키스 [내부링크]

혜인의 잔머리는 구미호도 못당해 9회와 10회의 줄거리는 그동안 대웅과 미호의 로맨스에 초점이 맞춰져 있던 스토리가 동주와 혜인이 이들 사이에 끼어 들기 시작하면서 점점 갈등의 구조가 복잡스럽게 전개 되기..

B2ST [내부링크]

이미지출처: http://music.daum.net/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12차] [내부링크]

블로그얌 다시 포스팅하기로 해야겠어요. 어느 정도 가치평가가 들어 맞더라구요. 4월이네요. 감기 때문에 어젠 일찍 잠을 청했는데, 컨디션이 많이 좋아졌네요. 4월부터는 알라딘 무비 블로거 활동 미션도 해야..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세요 [내부링크]

여름이 지고, 가을이 다가오는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건강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이와 같은 날씨에는 감기에 걸리기 쉬우므로 주의 하셔야 될 듯 해요. 작년에는 신종 플루의 공포가 덮치더니, 요즘은..

미 7월15일(Feat.포맨)- '못해' 피처링의 답가 [내부링크]

7년의 연습생 생활, 2000 여곡의 곡참여, 실력파 신인 美 비, 소녀시대, 바이브, 4men, 김종국, 케이윌, 에이트, 김범수, 수많은 OST... 어쩌면 처음 듣는 목소리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나쁜 남자>의 OST속에서,..

세부여행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면 엔조이세부 [스크랩이벤트] [내부링크]

필리핀 세부, 1:1맞춤 자유여행으로 보다 알차게 편안하게 즐기고 쉬기 위해 떠나는 휴양지에서 여행사의 무리한 패키지 상품일정에 따르다 보면 제대로 즐기기는커녕 무리한 쇼핑과 옵션을 강요당하기 일쑤다. 그..

애프터스쿨 유이 포인트 10대 모델 등극! [내부링크]

포인트 제10대 모델에 ‘유이’ 발탁 건강미인의 대명사 ‘꿀벅지’ 유이 ‘꿀피부’ 유이로 재탄생<?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지난해 ‘꿀벅지’로 일약 스..

ZIA- 나쁜버릇 [내부링크]

ZIA의 <술한잔해요>에 이은 두 번째 곡입니다. ZIA가 말하는 <나쁜버릇>은 지우려 지우려해도 떠올리게 되는 잊지 못할 사랑을 말함이네요. 노래 잘하는 ZIA...... 여성스런 목소리의 ZIA....... 노래와 노래 사이..

울려줘,다시 한 번!-김장훈&싸이_특명! Reds를 입고 뜨겁게 변신하라! [내부링크]

김장훈과 싸이군이 만나 부른 '울려줘 다시 한 번'은 부제가 'Reds gone'으로 2002월드컵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 열정 없이 사는 우리들의 잃어버린 Reds를 일깨우는 것을 주제로 한 월드컵 응원가입니다. 그들의..

황수정 변함 없는 미모, 출연작 여의도는 어떤 영화? [내부링크]

황수정의 최근 근황이 알려지면서 황수정이 출연한 <여의도>란 영화도 같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의도>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증권가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 장르인데요. 황수정, 김태우, 박성웅 등이 출연..

올 추석엔 부모님 잇몸에 인사돌 놔드려야겠어요 [내부링크]

치주염이란? 이가 붓고 딱딱해지면서 이가 빠지는 증상으로 이를 둘러싸고 있는 연조직의 손상에 의해서 발생하게 되는 통증과 잇몸 염증을 동반한 질병입니다. 풍치라고도 하여 이가 자주 시리고, 통증이 느껴진..

이웃집 웬수- 재밌는 러브라인과 슬픈 감동으로 시청률 상승중 [내부링크]

슬프고 우울한 주스토리 라인 성재(손현주)와 지영(유호정)은 사고로 아들을 잃어 버리고, 서로 얼굴을 마주 대하게 되면 아들이 떠올라 그러한 슬픔을 견딜 수 없어 마침내 이혼을 하게 된 부부입니다. 이혼 한..

프레스블로그 두번째 W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 Love Cinemusic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기뻐할 일이 생겨서요.^^ 한 포스팅으로 메타블로그인 믹시 메인도 하고 프레스블로그 WP(주간 포스팅)에 선정이 되었어요. 더 리뷰 카테고리 안의 '오디션'이..

추석특선영화, 이 영화는 놓치지 말아야지 [내부링크]

개봉 당시 놓친 영화가 있다면, 추석특선영화를 기대해 봄직 합니다. 21일 당시 새벽부터 23일까지 편성이 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영화는 <청담보살><해운대><아더와 미니모이> 등 몇 편이 있네요. <슬..

하이닉스,큐로컴,대아티아이 차트분석 [내부링크]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종목들입니다. 하이닉스, 큐로컴, 대아티아이 3종목에 대한 차트 분석입니다. 차트는 대신증권 HTS의 일봉차트입니다. 보조차트는 3~4가지 정도를 쓰고 있습니다. 하이닉스는 필라델피아..

팀장급 업무 관리 서비스 팀오피스 [내부링크]

중소기업이나 팀에서 사용하는 업무 커뮤니케이션 업무 처리 능력을 효율적으로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네 가지의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중요하고, 덜 중요한 것의 구분. 먼저 처리할 것과 나중으로 미뤄 두어..

이웃집 웬수-이 드라마가 더 좋아지는 이유 [내부링크]

겨울을 사랑한 나비- 웨일(W & Whale) 서로가 닮아가는만큼 나를 잃어버리는 일이죠 서로가 달라지는만큼 맘이 아파오는 시간들이죠 어렵죠 어렵죠 사랑하는 일 아프죠 아프죠 사랑 사랑이 아픔인 걸 알고 시작하..

[36경 닉네임 공모] 4대강 중 한강 제2경 억새림 [내부링크]

4대강의 아름다운 36개 경관의 닉네임을 지어주세요. 닉네임 공모전은 한 번 들으면 머리에 남을 정도로 특징적이고 친숙한 단어를 쓰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요즘 공모전은 경품과 공모전 상금 뿐 아니라,..

Seiren- The First Single Album [내부링크]

앨범 전면 세이렌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조녀(鳥女), 즉 사람의 얼굴을 하고 새의 몸을 지닌 여인들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영어식 표기로는 Siren입니다. 세이렌은 호메로스와 오르페우스 얘기에 등장하는데,..

지도로 익히는 세계 여행 [내부링크]

<서평> 당첨이벤트명: 부모2.0 회원가입 이벤트 당첨도서: 지도로 익히는 세계 여행(10000원) 독서방법: 회원가입시 100% 당첨

추노가 끝난 후 차기 수목드라마 승자는 뉴규? [내부링크]

<추노>의 결말은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해피엔딩을 내심 기대했었는데 아쉽게도 그렇게 끝나고 말았네요! 추노의 바통을 이어갈 차기 수목드라마는 어느 것이 될까요. K본부가 계속 드라마 강자의 위치를 이어갈..

뉴욕 아이러브유- 사랑이라는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영화 [내부링크]

<영화리뷰 86번째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원제: New York, I Love You(2009) 러닝타임: 103분 장르: 로맨스, 멜로, 드라마 감독: 파티 아킨, 이반 아탈, 이와이 슌지, 쟝웬 外 다수 출연: 브래들리 쿠퍼, 샤이아 라..

아이프로슈머 센스쿨 알로에 체험후기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아이프로슈머 체험단 리뷰 작성 후에 퍼오기 한 글입니다. 당첨이벤트명: 아이프로슈머 센스쿨 알로에 당첨상품: 하이리빙 센스쿨 알로에(건강기능식품) ※정가는 47,000원이지만, 하이리빙 홈페이..

제1회 대한증권배 투자왕 선발대회 [내부링크]

닥터K는 커피자판기에서 막 튀어 나온 캔커피를 꺼내 들며, 사색에 잠겼다. '누구나 인생에 기회는 세 번 온다지? 내 인생의 기회는 몇 번이었을까? 과연 난 다가온 기회를 제대로 살렸을까? 군대 제대 후에 일본..

반가운 살인자- 반가운 유오성 [내부링크]

<영화리뷰 47번째 이야기> 러닝타임: 107분 장르: 코미디, 스릴러 당첨이벤트명: 네이버/엠군 시사회 이벤트 관람극장: 대한극장 영화평점: 명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

해운대- 안방에 쓰나미를 몰고온 역대4번째 흥행대작 [내부링크]

<영화리뷰 87번째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원제: Haeundae (2009) 러닝타임: 120분 장르: 드라마, 어드벤처 감독: 윤제균 출연: 설경구, 하지원, 박중훈, 엄정화, 이민기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

집에서 뚝딱! 간짜장면 나와라! [내부링크]

재료: 양파 1개, 파 썬것 조금, 간장 한 큰술, 찧은 마늘, 찧은 생강, 춘장 4큰술, 돼지고기 조금, 면, 달걀 4개, 단무지, 썬 오이 재료는 4인분 분량입니다. 간편하게 요리하려면 각각의 재료을 일단 조리하는게..

YEPP10주년 다이어리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삼성 EmoDio R1유료 UCI 이벤트 당첨상품: YEPP10주년 다이어리 10주년 다이어리 표지에요. 귀여운 강아지가 한 마리.......다이어리 꾸밀 갖가지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네요. 요건 제가 쓰기보단..

여성갱년기 장애엔 훼라민Q [내부링크]

갱년기의 원인과 증상 여성의 폐경기 전후에 나타나는 여성 호르몬의 감퇴가 주된 원인입니다.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불면증, 불안감, 우울증, 요실금, 질건조증, 생리불순, 건망증, 무기력증 등 다양합니다. 갱년..

배움을 경영하라-성공학과 기업홍보,두 마리 토끼를 잡다 [내부링크]

<서평24>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도서: 배움을 경영하라 작가: 강영중 독서방법: 정독 배움에 대해 경영(經營)하는 것이란? 경영이란 회사나 기업 등의 조직을 효과적으로 관리 및 운영하는 것을 말..

데이트레이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내부링크]

돈! 돈은 돌고 도아 돈이다. 흔히들 돈을 쫓으면 돈을 벌 수가 없다고들 한다. 이런 말도 있다. '돈이 돈을 번다.' 재테크를 해 본 적이 있는가? 100만원을 모으고, 그 다음 300만원을 모으면, 500만원을 모으기가..

공기공단- 멜랑꼴리한 기분을 밝게 치유해주는 멜로디 [내부링크]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는 J-POP 그룹 '공기공단(空氣公團)' 공기공단은 저에게는 처음 접하는 음악 그룹입니다. 하지만, 이 앨범을 위드블로그 캠페인에서 받고서 CD를 올리자 마자 울려 퍼지는 음악과 여성 보..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S23A700) 체험단 [내부링크]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S23A700) 체험단 2011년 9월~10월 두 달 간 총 4건의 리뷰 [활동내역]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3D LED 모니터 S23700D)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놀라운 3D 세상으로의 초대, 삼성 3D 모..

프레스블로그 수익내역 [내부링크]

약소하지만...... 기본 참가비만으로...... 광고 수익이 나는 구글애드센스나 다음 애드클릭스를 제외한 블로그 수익모델<7> 엠브레인에 이어서 두 번째 수익내역 공개네요. 보시는 바와 같이 약소합니다. 아시는..

굿바이 하체비만 [내부링크]

<서평> 당첨이벤트명: 조인스닷컴 헬스케어 이벤트 당첨도서: 굿바이 하체비만(13000원) 독서방법: 굿바이 하체비만(업그레이드) 카테고리 건강 지은이 신정애 (중앙북스, 2009년) 상세보기

집에서 만드는 이자카야 요리- 일본 여행의 추억이 생각납니다 [내부링크]

<서평18>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서평단 당첨도서: 집에서 만드는 이자카야 요리(11000원) 독서방법: 정독 이자카야(いざかや) [居酒屋] : 우리나라로 따지면 선술집이라는 뜻이네요. 즉 집에서 만드는 선술집 요..

기다렸던 선물 도착, 질레트 면도기 [내부링크]

레뷰에서 분홍색 상자가 도착했어요. 저는 또 레뷰컵이 왔나 했는데, 기다리다가 까맣게 잊고 있었던 질레트 면도기가 도착했네요. 질레트 퓨전 5중 면도기... 전 면도할 때 피부를 다치기 않고, 보호하기 위해서..

솔로몬 케인- 보스몬스터 처치하고 레어템 득템하는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리뷰 46번째 이야기> 원제: Solomon Kane 러닝타임: 104분 장르: 액션, 판타지, 어드벤처 당첨이벤트명: 곰TV 시사회 이벤트 관람극장: 서울극장 영화평점: 명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프레스블로그 프리미어블로거 m.a.s 매거진 [내부링크]

저는 이것이 '엠브레인마스'라고 나와서 첨엔 설문조사 기관인 엠브레인에서 온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것과 관련된 이웃님들 리뷰를 보았더니, 프레스블로그에서 온 것이더군요. 큰 실수를 할 뻔 했지 머에요. ㅋ..

3월 결산 배당투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0년 3월 결산 배당금 예상되는 기업입니다. 배당기준일이 3월 31일이므로 배당투자를 하기 위해선 3영업일 이전인 29일까지는 신규매수 후 보유하셔야 합니다. 배당 투자를 염두해두신 분들이라면 배당락을 각..

놀러와- 여신 김태희의 이미지를 한꺼풀 벗긴 방송 [내부링크]

완벽한 여신 No, 백치미 작렬! 김태희 <놀러와>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김태희가 나온다는 것은 정말 의외였습니다. 김태희와 양동근이 출연한 <그랑프리>의 홍보차 출연한 목적성을 띤 방송 출연이지만, 그런 점..

무릎팍도사 주진모편- 웰컴투 '건방진'월드 [내부링크]

자뻑남 주진모 '여자 친구를 만들어 달라'며 고민을 들고 온 배우 주진모의 이야기는 자뻑남으로 시작하네요. <해피엔드>로 대종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았던 주진모는 그 이후로 어깨에 힘이..

데이 트레이더- 서문 [내부링크]

주식회사 대한민국은 그 어떤 국가들보다 빠른 경제성장을 이루어왔다. 정치적·경제적으로 격동의 세월을 그만큼 많이 헤쳐온 역사이기도 하다. 21세기를 사는 우리들은 그러한 과거들을 발판 삼아 선진국으로의..

깨끗한 물을 말하다 루헨스 정수기 [내부링크]

회사에서 쓰던 정수기 제품은 꽤 오래되고 낡아서 '여기서 나오는 물이 정말 깨끗한 것일까'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낡고, 오래되서인지 가끔 컵을 들여다보면 뭔가 찌거지 같은 것이 둥둥 떠다니는 경우가 많았습..

더 워리어스 웨이 티저 포스터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2월 한미 동시개봉 원제: The Warrior's Way(2010) 감독: 이승무 출연: 장동건, 케이트 보스워스, 대니 휴스턴, 토니 콕스, 제프리 러시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출연진이 대단하네요. 그런데..

장난스런 키스- 1~2회만으로는 성급한 판단 말아야지 [내부링크]

만화원작의 삼국(三國) 리메이크 일본 만화 <イタズラなKiss, 이타즈라나 키스>는 다다 가오루(多田 かおる)가 연재한 순정만화입니다. 1990~1999년까지 연재된 이 만화는 일본에서 애니메이션과 드라마로 방영되..

제빵왕 김탁구- 그리하여 행복하였노라,두 사람만 빼고~ [내부링크]

인생, 각자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 여러 인생의 축소판이었던 <제빵왕 김탁구>가 아쉽게도 종영을 하였네요. 인생은 자신이 행복해 하는 것을 찾아 떠나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여행일 것입니다. 제빵을 만..

나는 미래를 산다 [내부링크]

인생에 정답은 없다고들 한다.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도 사람마다 각양각색이다. 시간을 과거, 현재, 미래로 나누듯이, 시간 속에서 살아가는 인간을 과거형 인간, 현재형 인간, 미래형 인간으로 나누기도 한다. 과..

청담보살-신내린 무당녀의 사랑찾기 프로젝트 [내부링크]

<영화리뷰 85번째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원제: Fortune Salon(2009) 러닝타임: 119분 장르: 코미디 감독: 김진영 출연: 박예진, 임창정, 김희원, 서영희, 서유정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홍대 V-HALL 보니(신보경) 첫 콘서트, 오! 놀라워라! [내부링크]

보니 profile 본명: 신보경 1986년 9월 14일생 경력 2007년 015B 7집 객원멤버 방송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 출연중 i am Boni 콘서트 위드블로그 캠페인으로 진행된 보니의 첫번째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V..

1박2일, 라스 새 멤버 영입할까? [내부링크]

1박2일, 읍참마속의 자세로 김C의 하차와 mc몽의 빈 자리는 너무 커보입니다. 한 사람도 아닌 두 사람의 멤버의 공백은 방송에 큰 차질을 줄 듯 합니다. mc몽의 지난 주 방송분량은 잠시 얼굴이 비쳐지는 정도의..

착한 몸매 정음이의 S라인 몸매관리 [내부링크]

황정음은 아시다싶이 해체된 '슈가'의 멤버였지요. '슈가' 활동 땐 아유미의 기에 눌려 존재감이 없었지만, 전 그 당시에도 '슈가' 중에 가장 예쁘고, 착한 몸매를 가진 황정음을 눈여겨 봤답니다. <우리 결혼했어..

카라- 루팡 [내부링크]

※ 본 영상은 판도라tv와 sbs가 업로드를 허용한 영상입니다. 일부 영상은 저작권과 관련되어 있으나, 블로거들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판도라 tv완전 사랑해요^^

리바이스 시그니처 티셔츠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리바이스 시그니처 웰페이퍼&스크린세이버 이벤트 당첨상품: 리바이스 시그니처 티셔츠

J.ESTINA 카드 케이스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J.ESTINA 회원가입이벤트 당첨상품: 로고가 새겨진 카드 케이스 J.ESTINA에서 3월 26일까지 진행중인 회원가입이벤트입니다. 회원가입하면 100%당첨이벤트입니다. http://jestina.com/index.asp

클럽음악과 슬픈 목소리가 묘한 이끌림을 갖게 하는 마인드큐브의 <Secret> [내부링크]

클럽음악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마인드큐브의 'Secret'은 몽환적이면서 애처러움이 배여 있는 음악입니다. 사운드는 일렉트로니카풍의 신나는 클럽음악이지만, 역설적이게도 슬픈 목소리는 가사에 귀를 기울이게..

셔터 아일랜드- 아내를 사랑한 한 사내의 슬픈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리뷰 45번째 이야기> 원제: Shutter Island 러닝타임: 138분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시사회 이벤트 당첨상품: 셔터 아일랜드 관람극장: 서울극장 작품성: 흥행성: ※ 영화 평점 및..

슈퍼배드- 소녀시대, 악당의 마음을 훔치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79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이지데이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슈퍼배드 시사회 관람장소: 용산 CGV 원제: Despicable Me(2010) 장르: 애니메이션, 가족 감독: 피에르 코핀, 크리스 레너드 출연: 태..

아놀드 슈워제네거 캘리포니아 주지사 방한 [내부링크]

다음 대선의 대통령으로 출마할지도 모르는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경기도 지사 김문수와 '경기도와 캘리포니아주간 우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기 위해서 방한하였습니다. 이 MOU의 내용에 한국의 고속철도를..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신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제가 운동할 때 자주 찾는 한강시민공원입니다. 자전거 도로도 있고, 걷는 사람, 뛰는 사람 등 한강변 주변의 주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곳이죠. 봄이 오면 이곳에 가서 봄꽃도 사진에 좀 담아보고, 걷기 운동을 본..

육혈포 강도단- 세 할머니들이 하와이에 가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영화리뷰 43번째 이야기> 장르: 코미디 러닝타임: 107분 당첨이벤트명: 조이씨네 시사회 이벤트 당첨상품: 육혈포 강도단 관람극장: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감독: 강효진 출연: 김수미, 나문희, 김혜옥, 임창정, 김..

크레이지(2010)- 미친듯이 장르에 충실한 영화 [내부링크]

<영화리뷰 44번째 이야기> 원제: The Crazies 장르: 스릴러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시사회 이벤트 당첨상품: 크레이지 관람극장: 중앙시네마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

다양한 혜택이 있는 퍼스트 E*트레이드 증권 [내부링크]

이트레이드증권, HTS를 통한 미국 주식 실시간 매매 서비스 국내 최저 온라인 수수료와 해외 주식 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통해 편리한 이용! 이트레이드증권 미국주식 실시간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미국 최..

뷰티크레딧 천지수 자양에센스 득템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이지데이 사랑은 너무 복잡해 리뷰 이벤트 당첨상품: 1등경품 뷰티크레딧 천지수 자양에센스 뷰티크레딧 천지수 자양에센스 40ml 11840 / 화장품/향수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 다른 회원들과 공유..

Bubble Love- MC몽&서인영 [내부링크]

서인영의 기막힌 고음처리와 MC몽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러블리한 곡이네요~

구글 애드센스 본문 상단에 두 개 달기, 드뎌 성공!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상단에 두 개 달기....... 왜 이렇게 어렵던지; 이거 다느라 엄청 고생했네요. 하지만, 시행착오 끝에 드디어 오늘 성공했답니다. 포스트 제목과 본문 시작 줄 사이에 넣는 방법. 뭐든 그렇지만 알..

본방사수하게 만드는 <추노>의 매력 [내부링크]

<추노(推奴)>가 시청률 30%를 넘나들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추노>의 강점은 개성 있는 인물 설정과 역사적 사실에 소재를 둔 픽션이 가미된 휴전 무협사극이라는 점이 가장 매력적일 것입니다. 주인공 대..

데이트레이더- 등장 인물 소개 [내부링크]

주가를 결정하는 요인에는 아주 많은 변수들이 작용한다. 주식시장을 둘러싼 대내외적 변수 뿐만 아니라 기업의 실적·매수주체·정부정책·호재/악재 등등...... 주식시장은 "얼마를 투자해 얼마를 벌었다."는 것..

프롬파리 위드러브- 액션은 OK, 러브라인은 부재중 [내부링크]

<영화리뷰 42번째 이야기> 원제: From Paris with Love 장르: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94분 당첨이벤트명: 곰TV 시사회 이벤트 당첨상품: 프롬파리 위드러브 관람권 관람극장: 서대문아트홀(구 드림시네마) 영화..

대병소장- 성룡의 영화 중 가장 재미 없는 영화는? [내부링크]

<영화리뷰 41번째 이야기> 원제: 大兵小將 Little Big Soldier 장르: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러닝타임: 95분 당첨이벤트명: 맥스무비 대병소장 시사회 이벤트 당첨상품: 대병소장 시사회 관람권 관람극장: 서대문..

유이의 피트니스 댄스.wmv [내부링크]

출처: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lipid=21630155

對코트디부아르전, 본선 승리 확률 51%를 보다 [내부링크]

<남아공 월드컵 D-100 국가대표 평가전> FIFA랭킹 53위의 대한민국이 FIFA랭킹 22위, 아프리카의 강호 코트디부아르를 2:0으로 격파하였다. 전반 일찌감치 터친 이동국의 첫 골은 승리를 예감하게 하는 기분 좋은..

부자의 탄생- 사람나고 돈났지, 돈나고 사람났나 [내부링크]

이미지출처: 다음 영화 <부자의 탄생>이 <공부의 신> 후속으로 KBS 월화드라마의 안방을 책임지며 12%의 무난한 시청률을 보이면서 출발하였다. 1회 방영분은 '생계형 재벌녀'로 출연하는 이신미(이보영)의 재벌답..

HP TouchSmart 올인원 PC 레어 아이템 득템하자! [내부링크]

앗! 세상에 이런 일이~ 놀랍지 않습니까? 아직도 이런 컴퓨터를 쓰고 있답니다. ㅜㅜ 컴퓨터 스펙 밝히기조차 겁나지만, 엄연히 제 책상 위에서 몇 년 동안 일어나고 있는 엄청난 현실입니다. 이 현장을 목도하신..

하루 한 문장2 [내부링크]

지난 달의 표현들 I enjoy rice, kimchi, with a bowl of bean soup. She is at work now. What do you plan to do tomorrow? Could you tell me what time it is? Well, I'll try back later, than. She can't de..

2010 당첨 기프티콘 리스트 [내부링크]

카페라떼마일드 175- 도시락 크리스마스 이벤트 (800) 롯데리아 커피&와플콤보 (3000) 매일유업 카페라떼마일드 200- GS Shop 오전엔 티타임 이벤트(1000) 파리바게뜨 기프티쇼- 멤플러스 클릭팡팡 이벤트(300..

캔들 플라워 [내부링크]

<서평> 당첨이벤트명: 씨네21 캔들 플라워 출간 이벤트 당첨도서: 캔들 플라워(12000원) 독서방법: 캔들 플라워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김선우 (예담, 2010년) 상세보기

롯데리아 커피&와플콤보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G마켓 롯데리아 커피&와플콤보 즉석당첨 이벤트 당첨상품: 롯데리아 커피&와플콤보 기프티콘(3000원) 롯데리아 와플콤보입니다. 기대를 많이 했는데, 보시는바와 같이 급실망입니다. 와플은 너무 작..

[2010년 2월] 경품당첨목록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1만원권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18,000 愛피소드 12,800 기만의 정권 18,000 미스터피자 & 코카콜라 45,400 파오뷰 DVD GK-5300 169,900 NC소프트 하드웨어형 NC OTP SUPERFIN 화병 3,900 스타벅스 텀..

포스카인드- 골든라즈베리시상식에 오를 위대한(?) 작품 [내부링크]

<영화리뷰 40번째 이야기> 원제: The Fourth Kind 장르: 미스터리, 공포 러닝타임: 97분 당첨이벤트명: 조인스닷컴 포스카인드 예매권 이벤트 당첨상품: 맥스무비 포스카인드 전용 예매권 관람극장: 아트레온 영화..

춘래불사춘 [내부링크]

春來不似春 '봄은 왔건만, 봄 같지가 않구나' 요즘 날씨에 딱 어울리는 글이 아닌가 하네요^^ 하지만, 이 변덕스런 날씨도 곧 가고, 꽃이 만발한 봄이 오지까 합니다. 이렇게 봄을 기다려보기는 처음이네요. 아..

우물쭈물하다 내 이럴 줄 알았다 [내부링크]

생몰연대: 1856년 7월 26일 ~ 1950년 11월 2일 극작가이자 평론가, 소설가로 활동했던 조지 버나드 쇼의 묘비명이다. 영어의 해석은 포스트의 제목과 같다. 버나드 쇼가 자신의 묘비명을 이렇게 새겨 달라고 하여..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전우주적 비밀 Secret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서평17> 당첨이벤트명: 다음 책시사회 당첨도서: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12000원) 독서방법: 정독, 속독, 다독 시크릿 두 번째 이야기 (양장) 국내도서>자기계발 저자 : 폴 해링턴(Paul Harrington) / 장정운역..

사랑은 너무 복잡해- 중장년판 어글리트루스 [내부링크]

<영화리뷰 39번째 이야기> 원제: It's Complicated 장르: 코미디, 멜로, 로맨스 러닝타임: 120분 당첨이벤트명: 슈어 사랑은 너무 복잡해 시사회 이벤트 당첨상품: 사랑은 너무 복잡해 시사회 관람장소: 종로3가..

개봉예정작 데이브레이커스 [내부링크]

3월 대개봉!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혁명! 데이브레이커스! 발렌타인데이가 껴있는 2월은 아무래도 로맨스코미디물이 개봉관을 장악한 경우가 많더군요. 로맨스의 2월이 가면, 환타지/SF/블록버스터 등의 대작들이..

경품 고수, 나도 한 번 되어보자. [내부링크]

저는 그래도 경품에 잘 당첨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작 당첨되고 싶은 자동차 같은 고가품은 잘 안되서 '나는 자동차 언제 한 번 당첨 되어 보나' 하면서 고수(?)의 반열에 오르기 위해 꾸준히 응모하고 있는..

의형제- 적으로 만난 두 남자, 의리로 하나 되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37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 SK엔크린 무비플러스 패자부활전 영화예매권 장르: 액션, 드라마 러닝타임: 116분 감독: 장훈 출연: 송강호, 강동원, 전국환, 박혁권, 윤희석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수상한 삼형제- 육체적 관계가 없는 관계는 바람이 아닐까? [내부링크]

수상한 삼형제가 점점 불륜 코드에 대한 본색을 나타내가고 있다. 김현찰과 태연희(김애란 분)의 관계를 두고 김현찰의 말처럼 단지 친구일 뿐이며, 업무 관계에 있어서도 오피스 와이프와 같은 그런 관계일 뿐이..

뚝방전설- 전설은 어디에? [내부링크]

<영화리뷰 36번째 이야기> 무료영화 VOD: 통합 LG IPTV 원제: Three Fellas 장르: 액션, 코미디 러닝타임: 94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

엔씨소프트 하드웨어형 NC OTP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엔씨소프트 하드웨어형 NC OTP 출시기념 이벤트 당첨상품: 하드웨어형 NC OTP 토큰형

愛피소드- 관계의 미학 연애, 그 심리를 엿보다 [내부링크]

<서평16>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마젤란 서평단 당첨도서: 愛피소드(12800원) 독서방법: 정독 애피소드 국내도서>자기계발 저자 : 남지훈,이은영,현소영 출판 : 마젤란 2010.01.26 상세보기 듀오 홈페이지의 러브..

STEEL HEART- LOL [내부링크]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밀양- 당신은 숨겨진 빛을 보았나요? [내부링크]

밀양-당신은 숨겨진 빛을 보았나요? <영화리뷰 35번째 이야기> 2010 설특선영화 원제: Secret Sunshine 장르: 로맨스, 멜로, 드라마 러닝타임: 142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

2월 18일 관심종목 주가예측 [내부링크]

1. 하이닉스 현재가 22,350원 1050원 외인들이 매수세가 살아나면서 오버행 이슈가 주가에 이미 반영되었다는 인식과 함께, 자사주 매입이라든가 포스코와 같은 국민주로의 홀로서기를 할 것이라는 예측성 보도..

정말 다행이다 [내부링크]

설연휴 마지막 날인 어제, 15일 아버지가 병원의 연락을 받고 입원을 하셨다.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수속을 하고서 환자복으로 갈아 입으신 아버지 모습을 보니, 참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되었다. 어머니는..

관심종목 주가예측 2월 17일 [내부링크]

1. 하이닉스 현재가 21,300원 300원 주가는 불확실성을 가장 싫어한다는 말이 요즘 하이닉스의 주가를 보면 알 듯 하다. 실적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고, 반도체 업황이 호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맥을 못쓰고..

두번째초대- 꿈, 영혼, 유체이탈 [내부링크]

<서평15> 제목: 두번째초대 독서방법: 정독, 다독 당첨이벤트명: 네이버 카페 이벤트 두번째 초대 국내도서>자기계발 저자 : 윤미솔 출판 : 떠도는섬 2009.05.25 상세보기 <꿈꾸는 다락방: 스페셜 에디션> 편을 읽..

관심종목 주가예측 가상연습 [내부링크]

1. 하이닉스 현재가 21,600원 350원 M&A 인수의향서 마감일까지 인수자가 없어서 M&A가 장기화 될 조짐을 보이고 있고, 채권단이 블록딜 방식으로 지분을 처리하고자 하나 정부가 적대적 M&A의 타깃이 될 것을..

JQT*제이큐티 미니앨범 1집- 제이큐티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제이큐티의 미니앨범은 구성부터가 알찹니다. 멤버들의 미니화보에서부터 세련된 감각의 CD 겉표지까지 음악 뿐 아니라 곳곳에 세심한 작업을 한 것이 눈에 보이네요. [앨범정보] Peekaboo 너 때문에 Choosy Boy O..

아버지 [내부링크]

아버지께서 속이 안좋다고 맨날 음식 드시면 체하고 해서, 위내시경을 받아 위벽이 좀 헐었다며 위가 좀 나쁘시구나하고 지낸지 몇 달인데, 몇 일 전에 다시 병원에 다녀오시더니 안좋은 소식을 가져오셨다. 가족..

시사 문제 [내부링크]

1. IMF와 관계없는 것은? ① 국제금융기구 ② 워싱턴 DC ③ 외화지원 ④ 한국 비회원 *워싱턴 DC(Washington District of Columbia): 미국의 수도 정식 명칭. 「아세안」동남아시아 국가연합: 미얀마, 라오스, 브..

수상한 삼형제- 삼형제표 3종선물세트에 떡실신한 모친 [내부링크]

이번주 <수상한 삼형제>는 첫째가 대형, 둘째가 중형, 세째가 소형 3종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그 중에서 첫째의 대형선물을 받고 모친이 떡실신하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삼형제 커플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얽..

올드PC정리 탐구생활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탐구생활 나레이션이에요. 재미없는 동영상이 잼난 영상으로 거듭나요. 그럭저럭 재미도 나고, 정보도 얻어요. 앗싸! 가오리~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중고PC보상 제대로 받을려면 바이올드바이뉴란..

하루 한 문장 [내부링크]

2월 6일 I enjoy rice, kimchi, with a bowl of bean soup. 된장국에 쌀밥과 김치를 좋아합니다. 2월 7일 She is at work now. 그녀는 지금 회사에 있습니다. 2월 7일 What do you plan to do tomorrow? 내일은 무..

2010년 문화상품권 당첨 리스트 [내부링크]

남광토건 이벤트-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1만원권 레모나 소문내고 광고찍고 이벤트- 도서상품권(1만원) 올 한 해 동안 Update 계속입니다.

선행 [내부링크]

올해는 조금씩이라도 선행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돈을 얼마나 기부하느냐도 중요하지만, 마음만으로도 선행을 실천한다면 좀 더 따뜻한 세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http://www.11st.co.kr/event/event.page?evt=h..

담배를 줄이기 시작하다 [내부링크]

<금연하기로 다짐하다: 이틀째> 2010년 2월 2일 어제부터 금연을 하기로 가족들에게 다짐하고, 금연을 시작했다. 아직 완전히 끊은 것은 아니지만, 담배를 줄이기 시작했다. 하루에 한 갑 약간 못 될 정도로 피우..

탈상을 하고서 [내부링크]

10일 저녁 8시경에 어머니께서 핸드폰전화를 주셨다. 갑작스런 할머니 별고 소식에 깜짝 놀랐다. 다음날 11일 아침 검은색 셔츠와 곤색계통 정장을 입고, 할머니를 모신 대림동 강남성심병원으로 전철을 타고 갔다..

미래일기- 마음편 [내부링크]

① 나는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한다. ② 나와 대화하는 사람도 내가 긍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할 만큼 늘 활기차고 자신있고 재미가 느껴지게 할 것이다. ③ 나는 늘 내가 목표로 하는 것을 염두해두며, 그 목표를..

겨자씨만한 믿음만 있어도 [내부링크]

난 교회도 잘 다니지 않고, 기독교 방송도 잘 보지 않는 편이다. (교회를 잘 다니지 않는다고 해서 내가 믿음이 남들보다 적다고 생각지는 않는다.) 하지만, 어머니는 교회에 다니시고, 기독교 방송도 즐겨보신다...

폴 발레리의 명언 [내부링크]

"용기를 내어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될 것이다." 엘리베이터 안의 모니터를 보다가 이런 명언을 접하게 되었다. 이 명언은 내가 쓴 글 중에서 일부분과 동일하다고 생각된다. 이 명언을..

2009년 경품당첨내역[정리중] [내부링크]

영화 총 34편의 시사회와 예매권을 이용한 관람 개인적으로 BEST&WORST를 뽑아보자면... 작품성·흥행성 둘 다 만점을 주고 싶은 BESE of BEST <스타트렉: 더 비기닝>...비록 국내 흥행에는 실패했으나, 참으로 볼..

아바타- 새로운 미래를 만나다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33> 당첨이벤트명: 헌혈 후 받은 롯데시네마 초대권 원제: Avatar 장르: 액션, 어드벤처 러닝타임: 162분 관람 장소: 홍대 롯데시네마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

370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70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곰의 앞치마에 새겨진 노랑색 장미는 행운이로구나. →곰(3), 치마(5=0)...노랑색(3), 장미(5=0)...곰의 앞치마와 노랑색 장미가 댓..

미래일기- 신체편 [내부링크]

① 나는 군살하나 없는 근육질의 완벽한 몸을 가질 것이다. ② 내 피부는 나날이 깨끗해지고 밝고 환한 얼굴을 가질 것이다. ③ 나는 2010년 2월부터 금연을 실천하여, 그동안 담배로 약해진 몸을 나날이 건강하게..

2010 증시 개장일 [내부링크]

새해가 밝았습니다. 60년 주기로 돌아온다는 백호랑이의 해입니다. 백호랑이처럼 전세계로 우리나라가 그 이름을 떨칠 그러한 해이지 싶습니다. 2010년 증시 개장일은 1월 4일입니다. 개장시간은 평소보다 늦은 10..

너의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내부링크]

난 왜 열정이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을까 하면서 생각해 본 적이 있다. 내 삶에서 열정이란 없는 것일까? 이렇게 무미건조하고 반복된 삶을 살아가야하나?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하고, 출근해서 업무에 스트레스 받..

걱정하지마 [내부링크]

걱정을 한다고 해서 변하는 것은 조금도 없다. 걱정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일어나지도 않을 일에 대한 걱정이 대부분이고, 걱정을 한다고 해서 그에 대한 결과를 변화시킬 수 있는 퍼센티지도 4% 내외로 아주 적다..

2010년 연간계획표 [내부링크]

VD=R, Vivid Dream=Reality "생생한 꿈은 현실이 된다." 「꿈꾸는 다락방」이란 지금 읽고 있는 책에 나오는 말이다. 자신의 꿈을 마음의 캔버스에 그리고, 그 꿈을 거울을 보면서 매일매일 다짐하자. VD=R이라는..

2009년을 마무리하며...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면서 몇 해 전부터 새해계획을 세우기를 습관처럼 블로그에 써보곤 한다. 올해 계획을 적어놓은 것을 보니 목표를 달성한 것도 있고, 그렇지 못한 부분도 있다. 총 10가지의 이뤄야 할 목표를 설정해..

369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69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붉은 리본을 가진 W 는 창을 맞는구나. →122-1. 슬픔의 리본은 봄의 "風"이로다(1) 141-1. 비밀의 열쇠는 리본이며, 그 리본 속에..

뉴문- 여성관객들에게 어필할만한 SF로맨스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32> 당첨이벤트명: 버거킹 예매권 원제: The Twilight Saga: New Moon 장르: 로맨스, 멜로, 환타지 러닝타임: 157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

2012- 종말론에 심취하진 말자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31> 당첨이벤트명: SK엔크린 예매권 원제: 2012 장르: 액션, 어드밴처 러닝타임: 157분 관람 장소: 상암 CGV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2010년 신토정비결 [내부링크]

신비운닷컴(2010년 무료 토정비결 제공) 작년에도 이 곳에서 신년운세를 봤는데, 올해도 이 곳에서 신년운세를 가늠해보네요. 작년의 월별 운세를 가늠해보니 적중률이 높진 않아보이더이다...일종의 덕담이라..

368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68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봉투는 九 와 力 을 담을지로다. →봉투를 편지봉투로 보면 4이지만 그냥 봉투라 하셨습니다...그 봉투에 九와 力이 담긴다고 하셨으..

SK주유상품권(10만원권)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피망 처음이면 2차이벤트 당첨상품: SK주유상품권 10만원권 제세공과금(5만원이상): 22% 피망 맞고...맨날 오링나서 열받아서 겜 깔았다가 다시 깔고 하길 수차례;; 심심할 때 회사 근무하면서 킬링..

제366회차 (2009-12-05)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5 6 9 10 11 12 13 14 15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9 30 31 32 33 34 36 37 38 39 [최대 6/30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2(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366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66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커피잔 위에 개미는 잠이들때 행운이로다. → 커피잔(6)...개미(꿈수 8/12)...개미를 핵심어로 보고, 꿈수의 합 3 또는 신서에서 연..

스케일링 [내부링크]

최근에 구강상태가 안좋아서 치과치료를 받고 있다. 아랫쪽 어금니에 충치가 생겨서 썩은 부분을 제거하고, 신경치료 중인데, 의사선생님 말씀이 스케일링도 해야한다고 해서 예약한 후 스케일링을 받았다. 첫번째..

365회차 (2009-11-28)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2 4 5 6 7 8 10 11 13 14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8 29 31 32 34 37 38 40 42 43 44 [최대 6/32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2(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

강호풍운록 [내부링크]

첫번째 주관식 정답은? 월하마영 합비 아들의 마음 주관식? 영랑초 동풍자의 시체가 있는 장소는? 표범이 있는 사냥터 근처 동풍자의 주머니가 있는 장소는? 동풍자의 시체가 있던 장소의 옆에 가면 돌무더기가 하..

364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64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두마리의 사슴은 발이 셋이며 東門으로 들어가는구나. →신서에서 연상되는 숫자는 두마리(2), 셋(3), 동문(16획) 등인데 이 숫자들..

제364회차 (2009-11-21)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3 4 5 6 8 11 12 13 14 16 17 18 19 20 21 22 23 24 26 27 28 29 30 32 33 35 36 38 39 40 44 45 [최대 6/32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4(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363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63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탑속에 갇힌 원숭이는 뱀을 쫒는 원숭이로다. 두번째. 흰색 보트는 천사의 사냥터로다. 세번째. 검은색 리본이 달린 벽돌은 城이 되..

친밀도 시스템 [내부링크]

*친밀도에 따라 마을 NPC들에게 받는 혜택이 달라집니다. *생활(L)창의 친밀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밀도 창에서 친밀도 기부를 클릭하면 기부가능한 목록을 알 수 있습니다. 상방NPC: 소지품조합..

명품수집&재료수집 [내부링크]

명품수집 1.생활(L)창 명품수집목록 클릭 2.생활(L)창을 열고 수집을 선택 [수집목록 넣기]선택 3.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수집 창에 넣으면 저장 4.명품수집 NPC를 찾아간다. 5.교환 가능 목록을 선택하면, 보상물품..

[SDA] 서울드라마어워즈 서포터즈 1기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서울드라마어워즈(SDA)란?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저에게도 이런 오프라인 서포터즈 발족식에 참여할 기회가 생기는군요. 작년 연말 각 방송사의 시상식을 보면서 공정하고 권위 있는 시상식의 필요성을 느껴서 S..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11차] [내부링크]

헉! '놀랄 노'자네요ㅜㅜ 블로깅 가격이 조금이나마 계속 상승했더랬는데... 가격이 깎일 수도 있군요.

revu 머그컵&스티커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레뷰이벤트 당첨상품: revu 머그컵&스티커 다른 이들 블로그에 흔하게 한 장씩 있는 revu머그컵... 드디어 저한테도 왔네요. 블로깅을 꾸준히 하지 못할만큼 다른데 신경을 쓸 일이 많아서 방문도..

도브 핸드워시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도브 매일응모이벤트 당첨상품: DOVE 핸드워시

제362회차 (2009-11-07)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4 5 10 12 16 18 19 20 21 23 24 27 33 35 36 40 [최대 6/16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1(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최근 5회차 당첨번호] 1 4 5 9 10 12 14 1..

컴아웃파이팅- 스트리트 파이터의 실감나는 액션을 담지는 못한 듯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30> 당첨이벤트명: SK엔크린 예매권 원제: Fighting 장르: 액션, 드라마 러닝타임: 105분 관람 장소: 상암 CGV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

360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60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포장마차의 위치를 찾아 그안에 땅을 지우리로다. → 땅(ㅡ)을 지우리로다...마킹하라...땅을 세우면... 두번째. 불은 흙을 시간속에서만..

넛지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i-point (13950) 당첨상품: 넛지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리처드 탈러 (리더스북, 2009년) 상세보기 인터파크 포인트 적립으로 「넛지」 신청했어요...

골뱅이 [내부링크]

@는 영어로 to, at에서 유래되었는데, 1971년 미국의 컴퓨터 프로그래머 레이 톰린슨이 이메일 주소에 사용하였다가 자리 잡게 되었다고 한다. 영어 발음은 '커머셜앳'으로 나라 마다 부르는 명칭이 다양하다. 프..

써로게이트- 인간의 삶을 대리하는 로봇?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9> 당첨이벤트명: SK엔크린 예매권 원제: Surrogates 장르: 액션, 스릴러, SF 러닝타임: 88분 관람 장소: 상암 CGV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제 359회차 (2009-10-17)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1 2 3 4 5 6 8 9 10 12 13 15 16 17 18 20 21 22 24 25 26 27 28 30 32 33 34 36 39 40 41 42 45 [최대 6/33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5(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정승필 실종사건- 올해 본 영화 중 최악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8> 당첨이벤트명: 조이씨네 시사회 장르: 코미디 러닝타임: 100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

제 358회차 (2009-10-10)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2 4 5 6 7 10 12 13 14 16 18 19 20 21 22 24 25 26 27 29 30 31 32 33 34 36 37 38 39 42 43 44 45 [최대 6/33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3(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디스트릭트9- 외계인의 지구 불시착?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7> 당첨이벤트명: 네이버 시사회 원제: District 9 장르: SF 러닝타임: 112분 관람 장소: 서울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

357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57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보트는 Q 로 나타내며 앞으로 나아가야 물길이 보이는구나. →보트...자판(Qhxm)...물길(Anfrlf), 그러므로 A=1... 추첨후: 자판 Q에서 앞..

KT SHOW 때문이다 캠페인 [내부링크]

요즘 이 쇼광고 한 번 쯤은 다 보았을 듯 합니다. 전 KTF 장기 고객인데 그 덕분에 연초에 공짜폰도 받았고, 요금제도 기존요금제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혜택을 받았습니다. ( http://blogmania.tistory.com/a..

닥터자르트 샘플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닥터자르트 회원가입 이벤트 당첨경품: 닥터자르트 샘플 3종

특별한 옷장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북&웹진 온라인 저자와의 만남 당첨상품: 빈티지스타일리스트 로미의 특별한 옷장 특별한 옷장 카테고리 예술/대중문화 지은이 이유미 (앨리스, 2009년) 상세보기

BB크림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네이버 <오즈의 하이힐> 이벤트 당첨상품: ESTHEMED 에스테메드 매직 플러스 블레미쉬 밤

구글코리아 USB 4GB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구글코리아 퀴즈검색이벤트 당첨경품: USB 4GB

제 357회차 (2009-10-03)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1 2 5 6 7 8 9 10 11 13 14 16 17 18 19 20 21 23 24 25 26 27 29 31 32 33 34 37 38 39 40 41 42 43 44 45 [최대 6/36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0(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페임(2009)- 원작은 뮤지컬, 리메이크작은 학예회 수준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6> 당첨이벤트명: 네이버블로그 이벤트 예매권 원제: Fame 장르: 뮤지컬 러닝타임: 106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

Just 싱글 앨범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도시락 당첨상품: Just 이게 뭐야

유틸리티 우드 골프채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한경닷컴 주간골프퀴즈 당첨상품: 유틸리티 우드 골프채 경품하다보니 이런 것도 다 걸리네요... 남잔 나이 들수록 작은 공 가지고 논다는 우스갯소리가 있죠. 축구...야구...당구...골프...ㅋㅋ~ 저..

제 356회차 (2009-09-26)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2 3 5 6 8 11 12 13 14 16 17 18 19 20 21 22 23 24 26 27 29 30 32 35 36 37 38 40 41 44 45 [최대 6/31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6(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지름신 강림! [내부링크]

그동안 당첨되었던 문화상품권으로 컬처랜드에 접속해서 상품권 등록 한 다음에, 읽고 싶었던 책이랑 필요한 책 질러버렸습니다. 컬처랜드에 문화상품권 등록하면 포인트 주는데 그걸로 또 경품응모도 했구요...ㅎ..

마일스토리지 즉석당첨 경품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마일스토리지 100일 기념 이벤트 당첨상품: 조이마트 생필품 교환 쿠폰(각티슈3개, 신라면 5봉, 보성녹차 1캔, 옥수수수염차 1캔, 생수 1.5ℓ 6병)

신의 지문(上)- 2012년 지구종말론? 이 책에 물어봐 [내부링크]

<서평13> 제목: 신의 지문(上) 사라진 문명을 찾아서 독서방법: 정독, 다독 신의 지문 -상 - 그레이엄 핸콕/까치글방 이 책은 예전에 도서관에서 빌려보고 나서 그 내용이 한 번만 읽고 지나치기에는 너무도 호기..

제 355회차 (2009-09-19) 예상 번호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추천수] 3 6 7 11 12 13 14 18 19 20 21 24 25 26 27 29 30 31 32 33 35 36 37 38 39 43 44 45 [최대 6/28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20(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최근..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9차] [내부링크]

가을이네요^^ 이 달엔 블로그얌 가치평가가 좀 늦어서 포스팅이 좀 늦었네요. 매월 블로그얌 가치평가 포스팅이 젤 먼저 되고 했었는데, 이번달은 메일이 조금 늦게 도착해서 조금 늦었군요. 이제 곧 추석이 다가..

푸드마트 스페셜 시식 체험 후기 갈릭스파게티 [내부링크]

샐러드 미인 드디어 도착했네요. 집에 사람이 없어서 택배기사님이 전화주셨는데 경비실에 맡기라고 해서 저녁에 동생이 찾아왔네요. 배송상태도 아주 좋구 포장상태도 스티로폼 상자에 쌓여 있어서 아주 만족합니..

엠군 로츠아이 티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엠군 게리골드스미스 뮤직비디오 스크랩 이벤트 당첨상품: 로츠아이 Tee 엠군 뮤직비디오 스크랩이벤트 당첨경품 도착했네요. 당첨메일 받고 근 한 달은 기다린 듯...... 이런 이벤트 참 좋아요. 블..

스타벅스 상품권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스타벅스 당첨상품: 스타벅스 상품권 5000원권 2매 스타벅스 이벤트에서 상품권 당첨되었네요^^ 기프티콘 당첨은 여러번 있었는데 상품권은 또 첨이로군요~ 좋아하는 카라멜 마끼야또 사먹어야겠삼~

하이레인- 논픽션산악액션스릴러반전영화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4> 당첨이벤트명: 동아닷컴 시사회 원제: Vertige High Lane 장르: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90분 관람 장소: 을지로입구역 스펀지하우스 중앙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뮤턴트 : 다크 에이지- 과유불급, 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한 법 [내부링크]

무료영화 VOD: SHOW MOVIE(정회원 무료) 원제: The Mutant Chronicles 장르: 어드벤처, 액션, SF 러닝타임: 111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

알라딘 무비 매니아 블로거 클럽 4기 선정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영화를 좋아하고 그래서 닉네임도 I Love Cinemusic으로 지었구요, 영화를 보면 꼭 리뷰를 남기려고 애쓰는 편이라서 이런 저의 블로깅과 연계되는 활동을 조금씩이나마 하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선정이 되었다고..

내 블로그 주제에 부합하는 나름로또 위젯 [내부링크]

제 블로그 주제와도 크게 부합되는 나름로또 위젯을 달아보았어요. 이름도 재밌네요. 자동, 반자동 및 수동 등 일반 로또와 똑같은 기능의 로또 위젯이네요. 아주 맘에 듭니다. 사용료는 무료이니 맘껏 사용하세요..

퍼펙트 겟어웨이- 관객과 감독의 퍼니게임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3> 당첨이벤트명: 무비스트 시사회 원제: A Perfect Getaway 장르: 어드벤처, 스릴러 러닝타임: 97분 관람 장소: 종로3가 서울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

스타벅스 텀블러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스타벅스 홈페이지 가입이벤트 당첨상품: 스타벅스 텀블러

한국화장품 명방선 미인결 크림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뷰티갤러리 당첨상품: 한국화장품 명방선 미인결 크림(50)

제주도 비밀 코스 여행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웅진닷컴 당첨상품: 제주도 비밀 코스 여행 제주도 비밀코스 여행 카테고리 여행/기행 지은이 최상희 (웅진리빙하우스, 2009년) 상세보기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씨네21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출간 이벤트 당첨상품: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박민규 (예담, 2009년) 상세보기

킥 애스:영웅의 탄생- 누가 감히 삼류영웅이라 말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영화리뷰 50번째 이야기> 당첨이벤트:스투닷컴 당첨상품: 스투닷컴 킥 애스 시사회 이벤트 원제: Kick-Ass 러닝타임: 117분 장르: 액션, 드라마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

불신지옥- 섬뜩한 빙의의 전염 현상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2> 당첨이벤트명: 조이씨네 시사회 장르: 미스터리, 공포 러닝타임: 106분 관람 장소: 종로3가 서울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ABC-MART COOL SUMMER SALE EVENT [내부링크]

색감부터가 남다른 플립플랍! 노출의 계절인 여름! 머리부터 발끝까지 각각의 개성을 살린 소품들로 몸을 치장하는 요즘에 딱 맞는 플립플랍! 심플한 디자인으로 코디할때도 편하고 독특한 색감으로 여러분의 코디..

황조가 [내부링크]

작가: 고려 유리왕이 지은 4언4구의 한시 국문학사적 의의: 최초의 서정시 출처:「삼국사기」 翩翩黃鳥(편편황조): 펄펄 나는 저 꾀꼬리 雌雄相依(자웅상의): 암수 서로 다정한데 念我之獨(염아지독): 외로운 이내..

Rabbitboy - Dance Dance Dance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상품: Rabbitboy - Dance Dance Dance 앨범 전면 01. 비비디바비디부 02. dance dance dance 03. goodbye goodboy 04. 동거이야기 (clean ver.) 05. that's allright! 06...

30일간의 파리지앵놀이 [내부링크]

<서평11> 당첨이벤트명: 이지데이 당첨상품: 30일간의 파리지앵놀이 독서방법: 속독 <작가 소개> 생갱의 본명: 김선경 생갱의 직업: 일러스트레이터, 자유여행가, 병콜렉터, 그래픽디자이너 생갱의 블로그 주소: h..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내부링크]

사실 티스토리에 둥지를 튼 것이 이 구글애드센스 핀 번호를 받기 위해서였습니다. 헌데, 이 구글 애드센스란 것이 광고 노출과 클릭 빈도에 따라서 수익이 결정되는 방식이다보니 방문자수가 최소 천 명 단위 이..

직장을 접는 꿈 이뤄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주변의 결혼을 한 직장 동료를 보면 결혼을 했다는 그 자체는 부럽다. 아이도 있고, 한 가정의 가장으로써 책임을 지며 살아 가고 있다. 하지만, 그게 다다. 우리나라 부모들은 유난히도 자식들에게 헌신을 하는..

행복이 가득한 집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현대백화점 로렌의 다이어리 댓글 이벤트 당첨상품: 행복이 가득한 집 잡지

앱솔루트 코리아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앱솔루트 코리아 즉석당첨 당첨상품: 앱솔루트 보드카 샘플러 3종 세트

새벽 3시 [내부링크]

오늘은 작정하고 책을 읽을 생각이어서 밤 늦게 11시부터 시작해서 다 읽고 나니 새벽 3시가 조금 넘어 있었다. 책을 다 읽고 리뷰를 올리자니 너무 늦을 것 같아서 내일로 미루고 잠을 청했다. 몸은 조금 피곤했..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8차] [내부링크]

8월이네요. 휴가를 다녀온 후 조금 풀어진 마음 다시금 잡고 내 생활로 정상 복귀하도록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주식의 서머랠리가 8월에도 이어지도록 기대해 봅니다. 올해는 개인적으로 목표로 한 종잣돈을 다..

감자요리 [내부링크]

출처 - 광동웹진 : http://webzine.ekdp.com/

목걸이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어디서 당첨된 것인지 도통? 당첨상품: 가끔 이렇게 당첨되서도 모를 때가 있어 난감;;

굿모닝 프레지던트-'이런 대통령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공상 [내부링크]

<영화리뷰 84번째 이야기> 추석특선영화 원제: Good Morning President (2009) 러닝타임: 132분 장르: 코미디 감독: 장진 출연: 고두심, 장동건, 이순재, 임하룡, 한채영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블로그 수익모델<8> 위드블로그 [내부링크]

위드블로그는 도서, 영화·공연, 음반, 테마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체험단, 리뷰단 등을 선정하여 도서, 영화예매권, 음반, 각종 상품 등을 지급한 뒤 이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여 베스트..

잠 못 드는 밤 [내부링크]

새벽 3시까지 잠이 오질 않아서 책을 읽었다. <다마모에>란 소설인데, 줄거리는 예전에 K본부에서 했던 <엄마가 뿔났다>의 일본판이랄까.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 남편의 숨겨진 사생활, 그로 인한 배신감과 남은..

CIARA Fantasy Ride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KTF 도시락 당첨상품: CIARA Fantasy Ride Ciara / Fantasy Ride 120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한국 속의 일본, 우리나라는 일본의 문화속국인가?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미국에 경제적·기술적인 그 격차가 약 30년 가까이 난다고 한다. 필자가 자랄 때만 해도 이 격차가 더 심해서 100년 차이가 난다고 했는데, 정말 많이 따라 잡았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성장지향..

휴가를 마치며 [내부링크]

휴가가 끝났다. 시간은 총알처럼 빠르게도 지나가는구나. 5일을 쉬었건만, 느낌은 이틀 정도 쉰 듯 하다. 무위자연을 숭상하는 노자의 제자는 아니지만, 그야말로 무위를 경험했노라. 회사가기가 왜 이렇게 싫은지..

374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74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나무무늬는 十 이요,시간의 역행속에 水 가 존재하리로다. → 10 24 3 3 10 17 24 31 38 45 세로배열이네여~ 두번째. 버려진 운동화..

퀴즈Ⅴ [내부링크]

81. 발트3국에 포함되지 않는 나라는? 1. 에스토니아 2. 보스니아 3. 라트비아 *발트3국: 에스토니아·리투아니아·라트비아 82. 아프리카 대륙에 있는 사막이 아닌 것은? 1. 사하라 2. 모하비 3. 나미브 *Moja..

CYON 아레나폰 [내부링크]

CYON ARENA :: 아레나 폰의 스틸 외장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박스 CYON ARENA폰과 만나다. ARENA 편리한 사용자 환경과 최상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구현. 큐브 형태의 3차원 UI 제공. 국내최초 돌비(Dolby) 모..

AD모터스 차트분석 [내부링크]

전기차 테마주는 고속 전기차와 저속 전기차로 분류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ad모터스는 저속 전기차 관련주입니다. 고속 전기차가 출시 되기 전까지는 저속 전기차에 대한 기대감(테마)가 살아 있었습니다. 테마..

[스카이라이프] 문화상품권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스카이라이프 당첨경품: 문화상품권 1만원권 3매

하울링- 졸작 면하게 한 늑대개의 열연 [내부링크]

<영화리뷰 198번째 이야기> 원제: HOWLING (2012) 장르: 범죄, 드라마 러닝타임: 114분 감독: 유하 출연: 송강호, 이나영, 신정근, 이성민, 임현성 관람장소: 일산 CGV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직업에도 귀천이 있을까? [내부링크]

결론부터 말하자면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은 직업에 귀천이 존재한다고 본다. 흔히 사람들은 "직업에 귀천은 없다"고 말한다. 왜 사람들이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할까? 그런 사람들의 의식 속에는 아마도 다음과..

휴가를 앞두고 [내부링크]

내일부터 휴가다. 화수목금토, 5일 쉰다. 휴가를 앞두고 남들은 설레임반 기대반으로 들뜬 마음으로 보내겠지만, 난 그렇지가 못했다. 오늘따라 일은 왜 이리 많은지 ㅜㅜ 덥고, 짜증이 나고, 이럴 땐 진짜 이직하..

Summer Plan [내부링크]

휘센 에어컨 여름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 송승헌 한예슬과 휘센이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WHISEN 사이트에서 시원한 여름 계획을 올리면 휴가비 총 1000만원을 현금으로 드립니다. 또 있다! 2차 추가 이벤트 확정!..

리트머스 후드짚업 [내부링크]

어제 <22블렛>시사회를 갔다가, 쇼핑몰(6Enter)이 있어서 면T를 몇 장 사볼까 하고 들어 갔다가 계획에도 없이 후드짚업을 하나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맘에 드는 면T가 없어서 말이죠. 좀 둘러보다가 너무 맘에 드..

성능만이 능사는 아니죠. 오히려 이득이 많은 WD Caviar Green [내부링크]

1. 성능만이 모든 가치의 척도인가? 가장 많은 사고를 일으키는 운전자는 누구일까? 한 통계에 따르면 초보 운전자들보다 2 ~ 3년 경력의 운전자들이 더 많은 사고, 더 큰 사고를 일으킨다고 한다. 이제 어느 정도..

국가대표- 국가대표급 웃음과 감동이 있는 웰메이드 영화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1> 당첨이벤트명: 곰TV 시사회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34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DIARY R 레스토랑 가이드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동양종금 당첨상품: DIARY R 레스토랑 가이드 북 서울을 위주로 한 레스토랑 가이드 북이네요. 음식과 레스토랑의 이미지, 간단한 설명, 위치, 추천요리와 가격, 교통편 등이 나와 있네요. 여유가 있..

바라던 5할 승률......불안한 로이스터 [내부링크]

본인이 4강 안착을 위해선 5할 승률이 필요하다고 제시했던 포스팅을 한지 약 20 여일이 지난 오늘 꼴찌 한화를 제압하고 딱 5할 승률에 복귀하며 삼성과 승차없는 4위를 탈환했다. 롯데, 4강 안착 위해선 5할..

홍익인간(弘益人間) [내부링크]

일연의〈삼국유사〉의 단군신화에 나오는 것으로,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한다는 의미로 우리나라의 건국이념이자 교육이념이다. "옛날 환인(桓因)의 서자(庶子) 환웅(桓雄)이 천하에 뜻을 두고 자주 인간세상을 탐내..

공무도하가 [내부링크]

작가: 정확하지는 않으나 백수광부의 처가 지었다는 설과 고조선 시대 곽리자고의 아내 여옥이 지었다는 설이 있다. 악곡명: 공후인 公無渡河(공무도하): 님아 물을 건너지 마오 公竟渡河(공경도하): 마침내 물을..

차우- 스릴과 웃음이 섞인 웰메이드 영화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0> 당첨이벤트명: 포커스 차우 시사회 장르: 액션, 어드벤처 러닝타임: 121분 관람 장소: 신사역 브로드웨이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

순화용어 [내부링크]

A매치: 국가간 경기 A보드: A자형 광고판 CI: 기업이미지 가드 레일: 보호 난간 가이드 라인: 지침, 제한선 골드 러시: 금메달 행진 골든골: 끝내기골 골든 크로스: 강세 전환 지표 골 세리머니: 득점 뒤풀이 골..

연오랑 세오녀 설화 [내부링크]

<수이전><삼국유사> 수록. 줄거리: 연오랑, 세오녀가 바위를 타고 일본에 건너가 왕과 왕비가 되었다는 설화. 이로 인해, 신라는 해와 달이 빛을 잃게 되었는데, 왕이 일본에 사신을 보냈더니 세오녀가 짠 고운 비..

373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73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天 속에 다이아몬드는 셋이붙어 하나가 될지로다. →天, 하늘라인(1~7)...전신서처럼 다이아몬드를 그려보면 4 22 28을 꼭지점으로하..

제 360회차 (2009-10-24) 예상 번호 [내부링크]

[최근 5회차 당첨번호] 1 2 5 7 8 9 10 12 14 18 19 20 21 23 24 25 29 30 35 36 37 38 40 44 45 [최대 6/25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3(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한자성어(ㄱ) [내부링크]

가가대소(呵呵大笑): 너무 우스워서 크게 껄껄거리고 웃음

세계사 관련 [내부링크]

오스트랄로피테쿠스(Australopithecus) 최초의 화석인류. 남아프리카 홍적세 전기 지층(약 200만 년 전)에서 발견되었다. 특징은 직립보행, 도구를 사용하였으며 뇌의 크기는 유인원과 비슷하다. Australopithecus..

국사 관련 [내부링크]

한민족의 형성 우리나라는 약 70만년 전 구석기 시대인들이 살기 시작해서, 신석기인들이 정착 생활을 하면서 우리 민족을 형성하는 근간이 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인종학상 황인종에 속하는 퉁구수족이며, 언어..

북한 관련 [내부링크]

주체사상 '혁명과 건설의 주인은 인민대중이고 혁명과 건설을 추진하는 힘도 인민대중에 있다'는 것을 골자로 하는 조선노동당의 지도사상을 말한다. NLL 서해북방한계선

스포츠 관련 [내부링크]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 프랑스 쿠베르탱 남작을 중심으로 1894년에 결성되었다. 스위스 로잔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올림픽 개최지 선정, 경기 종목 선정, 프로그램 결정 등 올림픽 운영에 대한 제반 사항을 담..

녹십초 tell me 모이스쳐라이징 바디로션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당첨상품: 녹십초 tell me 모이스쳐라이징 바디로션(450)

도원경 DWK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KT뮤직 당첨상품: DWK

NH푸드체험단 하이록 한우 불고기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NH푸드체험단 당첨상품: 하이록 한우불고기 앞다리(18650원)

또 비번 바꿔야 되는거야? 그런거야? [내부링크]

인터넷을 오래 사용하다보니 필요에 의해서, 또는 경품을 응모하려고 사이트를 좀 많이 가입한 편이라 해킹관련 기사가 뜰 때마다 사이트 개인정보유출을 우려해서 그때마다 비번을 변경해주곤 한다. 그런데, 이번..

문화/예능/교육 [내부링크]

가이던스: 교육상 당면한 문제를 피교육자의 개성에 따라 지도하는 교육활동 교육공해: 일체의 비교육적 환경요인을 말하는데, 물리적 환경요인·사회심리적 풍토·사회문화 환경 등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교외..

윤리/철학/종교 [내부링크]

청소년기를 나타내는 표현 제2의 탄생(루소): 정신적 여명기, 가치의 개안기. "우리는 두 번 태어난다. 한 번은 생존을 위하여 태어나고, 또 한 번은 생활하기 위하여 태어난다." 주변인(레빈): 사회적 적응이 잘..

과학 관련 [내부링크]

다윈의 빚(Dawin's Debt): 적자생존과 반대되는 현상. 레너드 효과(폭포수 이론): 폭포수 등의 물방울에서 오존을 수반하지 않는 음이온이 발생한다는 이론. 모차르트 효과: 모차르트의 음악을 들으면 지능이 좋아..

우주/군사 관련 [내부링크]

우주왕복선(space shuttle) 미항공우주국(NASA)가 개발한 우주와 지구 사이를 반복해서 왕복할 수 있는 우주선. 최초의 우주왕복선은 1981년 발사된 컬럼비아호이다. 토성탐사선 카시니호 1997년 10월 15일 발사..

세계문학 [내부링크]

서정시(lyric) 대상에 대한 개인의 주관적 정서를 노래한 시. 대표적인 작가로는 하이네·발레리·바이런 등이 유명하다. 서사시(epic) 영웅담·전설·신화 등 웅대한 주제를 다룬 이야기체의 장시. 호메로스의 <..

국문학 관련 [내부링크]

표준어 '교양 있는 사람들이 두루 쓰는 현대 서울말'로 규정된 언어로 정책수행상 공식어이며 국민교육상 공용어이다. 방언(사투리)와는 대립되는 개념.

매스컴/광고 관련 [내부링크]

매스컴: 대량 전달 매스 커뮤니케이션(mass communication)의 약어다.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매스 미디어를 통해 대량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말한다. cf. 4매스: 대량 생산·대량 전달·대량..

사회 [내부링크]

스프롤 현상: sprawl 도시의 급격한 팽창으로 인해 도시 교외 지역이 무질서하게 주택화하는 현상을 지칭하는 용어이다. 도시계획이나 정비사업이 고려되지 않은 상태에서 땅값이 싼 지역을 찾아 주택이나 건물이..

환경오염/공해/산업 [내부링크]

BOD: 생화학적 산소 요구량 미생물이 유기물질을 분해하는데 필요한 산소의 양을 말하는 것으로 BOD수치가 높을수록 오염도가 심한 것이다. COD: 화학적 산소 요구량 ppm 대기오염·수질오염 정도를 나타낼 때의..

버블러브- MC몽&서인영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엠군 뮤직비디오 스크랩 이벤트 당첨상품: 조영수 ALLSTAR 프로젝트 앨범 조영수 2.5집 - All Star - 서인영 외 노래, 조영수 작곡/KT뮤직(구 도레미)

컴퓨터 / 첨단과학 관련 [내부링크]

퍼지이론 창시자 자데 교수 EDPS: Electronic Data Processing System 전자식 정보처리 조직, 전자식 데이터 처리 시스템을 일컫는 용어이다. 주로, 급여계산·재고관리·시장조사 등에 이용된다.

퀴즈Ⅳ [내부링크]

61. 쌀을 재배하는 농가의 소득을 일정한 수준으로 보장하기 위해 정부에서 보조금을 지급하는 사업으로 쌀의 산지가격이 목표가격보다 낮으면 차액의 85%를 현금으로 보전해주는 것은? ① 쌀보전금 ② 쌀직불금..

두 개의 달 위를 걷다 [내부링크]

<서평10> 당첨이벤트명: 비룡소 당첨경품: 두 개의 달 위를 걷다 독서방법: 속독 두 개의 달 위를 걷다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샤론 크리치 (비룡소, 2009년) 상세보기 오하이오 주에서부터 시작해서 아이다호 주의..

당첨 CD 콜렉션 [내부링크]

스크롤 압박 주의! 2009년까지의 당첨CD 콜렉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Do you like Brahms [2CD] . 1406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코바나 COBANA - 그라시아스: 라틴 재즈 살사 . 1406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켈..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7차] [내부링크]

상반기가 끝나고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조금만 더 지나면 휴가 시즌도 다가오겠네요. 기사를 보니 삼성이나 LG같은 대기업들은 연차를 사용하게끔해서 휴가 기간이 최장 한 달 정도 될지도 모른다는데 완전..

세바퀴- 재밌었던 개인기의 향연 [내부링크]

게스트: 2AM 조권, Miss A 민, 정종철, <욕망의 불꽃>출연진(이순재, 이효춘, 김병기), 김경록(V.O.S), 소리 깝권에 도전하는 깝민 조권이 오늘 몸살기가 있어서 그런지 활기찬 방송을 못보여 주었습니다. 하지만,..

THEFACESHOP 니가타현 온천여행 응모권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더페이스샵 화이트트리 스노우 에센스를 구매하신 분들을 위한 일본 여행의 기회! 화이트트리 스노우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담겨진 비밀을 찾아서 떠나는 여행..... 일본 니카타현 여행 기회도 잡고, 유자..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세 개의 시선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19> 당첨이벤트명: 한전 희망의 빛을 이웃에게 이벤트 인터파크 예매권 원제: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 장르: 액션, 어드벤처, SF 러닝타임: 147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영화..

퀴즈Ⅲ [내부링크]

41. 남아프리카 원주민들이 달구지를 타고 정처 없이 집단 이주한 데서 유래했으며 등반과 하이킹의 중간 형태로 하루 15~20 정도를 걷는 도보여행을 일컫는 말은? ① 무전여행 ② 산보 ③ 트레킹 ④ 순례 42...

馬 떼고 包 떼인 롯데, 가을에 야구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결국 올 것이 오고야 말았다. 27일 한화전에서 도루를 하다가 손가락 탈골 판정을 받은 김주찬과 안방마님 강민호의 팔꿈치 통증으로 두 선수의 공백이 못내 아쉽기만 하다. 장기로 따지면 호타준족의 김주찬은 馬..

라네즈 옴므 썬블럭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라네즈 현빈 스타일을 잡아라! 당첨경품: 라네즈 옴므 썬블럭 레포츠 SPF50+ PA+++(60)

펠햄 123- 명연기가 빛을 바랜 영화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18> 당첨이벤트명: 메트로신문사 YES24 펠햄 123 예매권 원제: The taking of Pelhem 123 장르: 범죄, 액션 러닝타임: 105분 관람 장소: 종로3가 씨너스 단성사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Do You Like Brahms?)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리뷰단-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Do You Like Brahms?) 당첨상품: Do You Like Brahms? CD1·2 인터파크 북피니언 리뷰단 URL: http://book.interpark.com/blog/casyo1/728265 필자는 아직..

랭킹버그 신고합니다 ㅠㅠ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치고 랭킹에 무관심하다고 하면 거짓말일 것이다. 오늘 방문자수가 어제에 비해 꽤나 늘었음에도 불구하고 랭킹이 거꾸로 가는 기현상을 발견했다. 이건 명백한 버그임에 분명하다. 내 블..

한반도는 지금 新삼국시대 [내부링크]

한반도(韓半島)는 원래 하나의 민족,하나의 국가,하나의 언어를 사용하는 지금의 우리나라와 북한을 통틀어 지칭하는 의미의 단어였다. 헌데, 이 한반도라는 단어가 남과 북이 정치적·군사적 이데올로기의 대립으..

마우스 스프레이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페리오 마우스스프레이 체험단 이벤트 당첨경품: 마우스 스프레이(아이스민트, 자몽, 스피아민트) 3500원×3ea

SK 엔카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SK 엔카 선착순 즉석 당첨 당첨경품: 도루코 6중날 면도기

휘센 공기청정기와 스팀싸이킹이 함께하는 세균을 잡아라! [내부링크]

세균이 걱정되는 요즘 휘센 공기청정기와 LG 싸이킹으로 안심 청소하세요! 신종바이러스 세균 잡기 세균 죽이기 아기방 놀이매트 위관리 제품 로봇청소기 청소기 스팀청소기 진공청소기 싸이킹 청소기추천 LG청소..

부동산생활백서1 [내부링크]

출처 : 닥터아파트 부동산생활백서 1회 현명한부동산투자 정보수집이 필수다.

롯데, 4강 안착 위해선 5할 승률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롯데의 팬으로써 롯데의 현재의 상승세는 야구에 등을 돌렸던 내게 다시금 희망을 주는 반가운 일이라 할 수 있겠다. 최근 삼성과 기아를 상대로 4연승을 거두며 4위까지 넘봤을 정도로 롯데의 최근 상승세는 되살..

통통한 사람이 오래 산다? [내부링크]

“통통한 사람이 오래 살아”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저체중인 사람보다 과체중인 사람의 수명이 6~7년 긴 걸로 나타났는데요. 저체중과 과체중에 대한 비교만을 볼 때 그렇다는 것이며, 정상인 사람과 과체중인..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완료]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

후레쉬 보이즈- 킹콩샤워(feat.지나) [내부링크]

힙합인지 댄스곡인지 잘 구분은 안되는 힙합곡 '킹콩샤워'입니다. 후레쉬 보이즈는 홍대 힙합씬에서 이름이 있는 '권사장, 씨제이, 놀부'로 멤버 구성이 되어 있고, '킹콩샤워'에서 멜로디라인에 G.Na가 피처링을..

인델리 커리 5종 세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CJ ON 당첨경품: 인델리 커리 5종세트 CJ ON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하였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일반 오뚜기 카레보다 카레의 맛이 다양하여서 먹기가 좋고, 맛이 뛰어납니다. 원래 인..

뇌구조 [내부링크]

I Love Cinemusic's 뇌구조 방문자 늘여야 할텐데...... 댓글도 늘여야 할텐데...... 트랙백 좀 쏴주삼......

엑소더스 [내부링크]

고대 그리스 비극의 마지막 부분에서 관객들이 보는 가운데 스케네 양쪽 출입로 파로도스를 따라서 코러스가 퇴장하는 과정을 말한다.

칸투칸 체험단 [내부링크]

[활동내역] [칸투칸] 아쿠아 멀티 트레킹 착화 리뷰 [칸투칸 체험단] 아쿠아런 트레킹화 착화 리뷰

[서포터즈모집] 신나는 리뷰세상, 더 리뷰 체험단모집 [내부링크]

넓어진 블로그로 돈벌기, 신나는 리뷰세상 이전에 포스팅하였던 제가 생각하는 블로거의 분류[우수블로거, 파워블로거, 인기블로거, 그리고 프로블로거]에 이어 이번 기회에 리뷰어의 분류도 함 해볼까 해요. 블..

드래그 미 투 헬- 잘 만든 B급 무비,블록버스터 안 부럽다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16> 당첨 이벤트명: 파란 블로그 놀이터 이벤트(예스24 드래그 미 투 헬 예매권) 원제: Drag me to Hell 장르: 공포, 환타지 러닝타임: 99분 관람 장소: 신촌 메가박스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닥터 아토마일드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옥션 즉석당첨 당첨경품: 보령메디앙스 아토마일드 바디워시(200) & 바디로션(200)

남자들의 수다 [내부링크]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남자 셋이 모이면 어떻게 될까요? 군대 얘기, 정치 얘기, 술 얘기, 자기 자랑 등등의 얘기가 오고가겠지만 그 중에서 남자인 나도 듣기 싫은 주제가 특히 여성..

삼국지 [내부링크]

삼고초려(三顧草廬) 삼국지에서 유래된 사자성어로 인재를 맞아들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의미다. 촉한의 유비가 은거하고 있던 제갈량의 초가로 세 번이나 찾아갔다는데서 유래한다. 顧: 돌아볼 (고) 廬: 오두막집..

사랑 [내부링크]

사랑은 불완전한 것이다. 인간이 불완전한 존재이기 때문이다. 자신이 완벽한 존재라고 착각하듯이, 자기가 하는 사랑이 완벽하다고 착각하면서 살 뿐이다. photo by Gallery KR

자가드 앞치마 세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한샘 쇼핑몰 SAM을 찾아라~ 당첨경품: 자가드 앞치마 세트(17000원)

1GB USB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KTF 도시락

지난주 레뷰 우수추천회원이 되었답니다 [내부링크]

이제야 발견했네요. 로사아빠님 글 읽고, 알았습니다. 늦었지만, 인사 드리는게 예의인 듯 해서... 늦게 알아서 죄송합니다. OTL~ 레뷰 우수추천회원! 그것도 금메달 먹었어요^^ 우왕+.+ 정말, 진짜로~리얼리~너무..

결혼의 조건 [내부링크]

장남에게 결혼이란? 결혼을 하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세상입니다. 특히나 저처럼 조건이 갖춰지지 않는 사람에겐 더욱 힘든 것 같습니다. LALAWIN님의 '여자친구가 안생기는 남자들의 특징'이란 글을 보고...... 윗..

거북이 달린다- 농촌형사 VS 탈주범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15> 당첨 이벤트명: 거북이는 달린다 시사회(무비스트)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17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감독: 이연우 출연: 김윤석, 정경호, 선우선, 견미리, 김지나 영화 평점: 영화..

제 341회차 (2009-06-13) 예상 번호 [내부링크]

[최근 10회차] 2 5 6 8 10 11 12 14 16 17 18 20 22 23 24 26 28 29 30 32 34 36 37 38 40 42 44 45 [최대 6/28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4 (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최근 5회차] 2 5 6..

세계자연유산 [내부링크]

제주도 화산섬과 용암동굴

세계기록유산 [내부링크]

세계기록유산(Memory of the World): '세계문화유산', '세계자연유산'과 함께 유네스코의 세계 3대 유산 지정 사업의 하나. 훈민정음(국보 제70호) 조선왕조실록(국보 제151호)

세계문화유산 [내부링크]

창덕궁 수원 화성 중국 수조우(蘇州)의 정원들 한자동맹의 중심지로서 번영했던 에스토니아 탈린과 라트비아 리가의 역사유적 부처의 탄생지 네팔 룸비니 프랑스와 스페인의 국경을 이루는 피레네 산맥과 페르뒤산..

6월 오만 보스탐 [내부링크]

2009년 06월 오만의 탑 보스 출몰 시간표 1차 2차 3차 4차 5차 1일 4시 타임 9시 타임 14시 타임 19시 타임 00시 타임 2일 5시 타임 [ 4:00 ~ 6:00 ] 10시 타임 [ 9:00 ~ 11:00 ] 15시 타임 [ 14:00 ~ 16:00 ] 20..

효리와 함께 하는 청정원 런칭 페스티벌 [내부링크]

효리의 하루는 어떤 것일까? CF로 한 번 상상을 발휘해봤어요~ 아침에 '애니콜'로 알람을 맞춰 놓고 알람이 울리자 일어나는 효리양~ 샤워를 한 다음에 '비오템'에서 협찬한 화장품으로 화장을 마치고, 먹을거리..

2009.6.1.월. [내부링크]

아침부터 기분 좋은 문자를 받았다. 산업 인력 관리 공단에서 온 합격 메시지였다. 결과가 좋으리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막상 합격을 하니, 너무너무 기뻤다. 야홋!하고 감탄사라도 지르고 싶었지만 월요일..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6차] [내부링크]

본인의 블로그는 전문가적인 소양을 가지고 한 분야에 대해서 심도 깊게, 공감을 나누는 블로그는 아니라고 자평하고 싶습니다. 제가 관심 있는 분야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잡식성 블로그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오이롤 초밥 & 삼색눌림초밥 [내부링크]

출처 - 광동웹진 : http://webzine.ekdp.com/ 초여름을 맞이하여 입맛을 상큼하게 돋을 수 있는 음식을 선보인다! 어떤 것이 있을까? 먼저, 오이의 시원함과 날치알의 씹히는 맛이 입안에서 맴도는 오이롤초밥을..

휘-횡단보도 [내부링크]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의 발라드입니다. 그러한 가사와 멜로디를 휘의 애절한 목소리와 가사 표현력이 더욱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영화 속 키스.jpg [내부링크]

<러브 에스프레소, Café solo o con ellas>(2007) 루시아 지메네즈, 알레조 사우라스 <헌팅 오브 몰리 하틀리, The Haunting of Molly Hartley>(2008) 체이스 크로포드, 섀넌 마리 우드워드 <유 윌 미스 미, Je..

제 340회차 (2009-06-06) 예상 번호 [내부링크]

이번 회차부터 전회 10회차와 전회 5회차로 구분하여, 제외수 제공합니다. 보시는 방법은 전 10회차에서 5~6개 예상되어질 경우 아래 숫자에서 출현됩니다. 전 5회차에서 예상되어질 경우 4~6개 아래 숫자에서 출..

국론 분열, 이대론 안된다! [내부링크]

최근의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는 나라에 큰 슬픔을 준 일대 사건이다. 오프라인 상에서 뿐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블로그에서도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를 추모하고, 애도하는 물결이 봇물 터지듯이 일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쪽대본이 망쳐놓은 결말 [내부링크]

구미호는 마음 속에 있는거죠 해피 엔딩이기는 했지만, 깔끔하지 못한 결말이 아쉽습니다. 당초에 예정된 결말이 아니라서 그렇다고 추측해 봅니다. 홍자매가 결말에 대해서 함구령을 내릴 정도로 뭔가 꿍꿍이가..

영혼에도 나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약 100년 전 덩컨 맥두걸이라는 의사가 영혼의 무게를 측정한답시고, 곧 죽어가는 사람의 몸무게와 죽은 후의 몸무게를 측정한 열정적인(?) 과학도 얘기를 읽었던 기억이 난다. 그 사람은 대형 저울을 이용해 영혼..

트라우마 [내부링크]

트라우마(trauma): 사전적 정의로 '외상성 장애', '정신적 외상', '쇼크성 장애', 'PTSD'란 의미로 풀이 된다. 큰 대형사고 후에 나타나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충격을 받은 다음 즉시 나타나거나, 길게는 수..

DIOS 김희애의 오픈키친토크 베이컨 야채말이 [내부링크]

벌써 세 번째 이야기네요 어떤 이야기를 쓸까 매일매일 고민이 많이 되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드리는 게 어떨까 싶어, 제가 평소에 아이들에게 해주는 간단한 음식 하나 소개할까 해요..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13차] [내부링크]

4월이 갔습니다. 5월엔 블로그 가치 상승을 위해 더욱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5월 계획은 하루 한 개의 포스팅입니다. I Love Cinemusic's 5월 블로깅 일정 알라딘 무비 블로거 미션 포스팅 예정 시사회 참..

다음 애드클릭스(adclix) 서비스 변경 공지사항 [내부링크]

Daum 클릭스 개편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변경으로, 개편 후 애드클릭스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활성화되면 광고주의 확대로 인한 광고의 다양화, 수익금 향상 등이 이루어지게 될 예정이오니, 일정 기간동안 일부..

수상한 삼형제- 세 커플의 결혼이야기 [내부링크]

<수상한 삼형제>의 수상한은 약간 중의적인 표현이 있는 제목인 듯 하다. '수상한'이라는 형용사적 의미와 '수상'한이란 명사적 의미가 공존하는 해석이 될 수 있는 듯 하기 때문이다. 김건강-엄청난, 김현찰-도우..

에코- 동양적 恨의 정서가 담겨진 영화 [내부링크]

최근 공포 스릴러 장르의 트렌드 최근 1~2년 사이의 공포·스릴러·미스터리 장르를 아우르는 영화는 환청·환각·환시적인 인간 내면의 심리적인 공포를 주로 다루는 영화들이 주류를 이루는 것 같다.(적어도 개..

리니지 머니클립[2010년 첫 경품]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리니지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상품: 리니지 머니클립 머니클립 케이스...... 케이스 안에는 요렇게 내피로 머니클립이 담겨 있네요. 내피 안에는 머니클립이... 리니지 로고가 새겨진 머니클립... Mo..

sitevaluecheck [내부링크]

블로그얌보다도 더 뻥이 심한 가격 측정 사이트 '사이트밸류체크'입니다. 블로그얌에서는 제 블로그 가치가 백만 단위이던데, 여기서는 천만 단위로 확 상승하네요. 어쨌던 기분은 째지네요 ㅋㅋ~~ '핑구야 날자'..

제 339회차 (2009-05-30) 예상 번호 [내부링크]

2 5 7 8 10 13 14 18 19 20 21 22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7 38 39 40 42 43 44 45 [5/30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7 (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4.4.4.- 인간의 악마성 그 끝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무료영화 VOD: 곰TV 원제: Captivity 장르: 스릴러, 범죄 러닝타임: 94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네티즌 리뷰를 보니 이 영화가 관..

충격! 노무현 전대통령 서거! [내부링크]

연합뉴스에 따르면 오늘 오전 8시 30분경 노무현 전대통령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23일 오전 8시30분께 양산 부산대병원에서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경남경찰청이 밝혔다. 기사 보기

페리오 치약A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LG생활건강 당첨상품: 페리오 A 치약(3ea)

코스모폴리탄 온라인 리서치 이벤트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코스모폴리탄 온라인 리서치 당첨상품: The Body Shop 글로우 인헨서 쉐이드 핑크 25

인사동 스캔들- 치밀하려고 애썼지만 2% 부족한 영화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⑫> 당첨이벤트명: 도루코 스타일 업그레이드 이벤트 맥스무비 인사동스캔들 예매권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러닝타임: 109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

Mini PC Giada Slim N10 [내부링크]

회사: 앱솔루트코리아(주) 사이트: http://www.abko.co.kr 리뷰출처: http://www.abko.co.kr/index.php?w=board2/board&table=testmania_review&mode=read&idx=260&page=1&category=

공짜폰을 받았어요 [내부링크]

연초에 KTF 고객안내센터 114에서 KTF 장기고객(5년)이라서 단말기를 무상으로 변경해주는데 약정기간이 있고, 010으로 번호이동을 해야하며 번호이동 비용만 내면 단말기를 공짜로 준다는 전화였는데, 거절했습니..

레뷰캐쉬 1만 돌파기념 스샷! [내부링크]

레뷰 프론티어 리뷰 3편 작성했더니, 그렇게 넘기기 힘들던 10000캐쉬를 가뿐히 넘겼네요. <식객>의 진구, 그의 부드러운 못잊어... Seiren- The First Single Album 클럽음악과 슬픈 목소리가 묘한 이끌림을..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다운로드를 하는 사이트나 공유사이트를 이용하면 최신영화든 지난 영화든 영화 볼 일이 흔해진 세상인데 굳이 이런 포스팅을 할 필요가 있을까하는 생각도 들지만, 불법 다운로드를 지양하고, 건전한 영화 관람을..

알라딘 무비매니아 블로거 클럽 1기 모집 [내부링크]

1기 활동기간: 2009년 6월~9월 활동미션: 매달 최신 영화 리뷰 최소 3편 및 40자평 최소 3편 이상 작성 매달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추천 포스트 최소 2편 이상 매달' 이번 주말에 볼만한 영화' 투표 4회 이상..

토익, 딱 두 달 안에 승부 걸어라. 강남 YBM 왕키앤맥! [내부링크]

토익, 딱 두 달 안에 승부 걸어라. 강남 YBM 왕키앤맥! 매년 신학기와 방학 시즌이 되면 강남의 토익학원가는 공인토익성적을 확보하기 위한 대학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취업을 위해서는 영어가 필수인 시대...

[또린 줄기세포비누] 산삼 배양액,산삼으로 세안했어요 [내부링크]

아이프로슈머 제품 리뷰입니다. 체험단 선정 정말 쉽지 않지요? 저도 그렇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인데요. 그래서 아이프로슈머 체험권이 등장해서 이제 좀 체험 기회가 많이 늘어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프로..

무적자 OST- 추억의 영화, 그리운 얼굴 [내부링크]

[수록곡] 1. a better tommorrow- CHEMISTRY 2. Forgiveness- (김호경, 테이) 3. Road- 강성민 4. Timeless memory- 신혜성 5. Hypocrisy- 정선연 6. 어제와 다른 내일- 공보경 7. Forgiveness(inst) 8. Road(inst..

메간 폭스(Megan Denise Fox).jpg [내부링크]

출생 1986년 5월 16일, 미국 신체 키168cm 데뷔 2001년 영화 '홀리데이 인 더 선' 경력 2008년 미국 남성잡지 FHM 선정 올해 가장 섹시한 여성 1위 영화 트랜스포머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썬키스트 레몬을 이용한 활용법 [내부링크]

*썬키스트를 이용한 미용법 레몬 스크럽 제거제 만들기 1. 썬키스트 레몬, 말린 아몬드를 믹서기에 넣고 잘 갈아준다. 2. 꿀을 넣고 잘 섞어준다. 3. 로션이나 크림을 넣어 잘 섞어주면 스크럽제 완성~~ 4. 얼..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5차] [내부링크]

블로그 랭킹을 보면 등록된 블로거들의 숫자를 볼 수가 있습니다. 제가 시작할 때만 해도 5000명 가량이 등록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총 7500여명의 블로거들이 등록되어 있네요. 7500여명 중에 상위 10%에 들어가..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맛집 완전정복앱 메뉴픽 [내부링크]

가산동맛집 가산디지털단지맛집 완전정복앱 메뉴픽 직장생활을 하면서 식사 메뉴 고민을 하지 않게 되는 경우는 딱 한가지일 것입니다. 회사에 사내식당이 있는 경우이겠죠. 그럴 경우를 제외하곤 점심식사를 뭘로..

원할머니 마늘보쌈 할인쿠폰으로 주말 저녁 식사를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원할머니보쌈 사이트 보쌈의 여왕 이벤트 할인쿠폰을 받았습니다. 1만원권이랑 5천원권 두 매네요. 한 세트당 두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는 없고, 한 메뉴당 하나씩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마늘보쌈이 외에는 사..

나는 발칙한 칼럼니스트다 [내부링크]

<서평8> 당첨이벤트명: 젝시인러브 당첨경품: 나는 발칙한 칼럼니스트다(10000원) 독서방법: 속독 나는 발칙한 칼럼니스트다 카테고리 시/에세이 지은이 윤수은 (플럼북스, 2008년) 상세보기 윤수은이라는 섹스 칼..

스파크미네랄 드럼용세제 [내부링크]

스파크 미네랄 액체세제 드럼용 3.1kg [1개] 9250 / 생활/주방/문구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여고괴담5:동반자살- 흥미보다는 의미가 더 큰 작품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17> 당첨이벤트명: 온무비스타일 여고괴담5 시사회 장르: 공포 러닝타임: 88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스타의 등..

천사와악마- 당신은 신을 믿습니까?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⑬> 당첨이벤트명: 채널 cgv 천사와악마 예매권 장르: 액션, 스릴러 원제: Angels & Demons 러닝타임: 138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다음커뮤니케이션 피카프,플리커 API 제휴 [내부링크]

포스팅하다보면 글 중간중간에 필요한 이미지를 첨부하고는 싶은데 저작권에 침해 될까봐 염려스러워, 함부로 이미지를 첨부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고민이 말끔히 해결되게 생겼네요. 다음..

제 337회차 (2009-05-16) 예상 번호 [내부링크]

2 3 4 5 9 10 11 12 13 14 15 17 18 19 20 21 23 26 27 28 29 32 34 35 36 38 40 41 42 44 [6/36개] 예상번호 추천번호: 10 (해당 번호가 그대로 나올 수도 있고 또는 그 끗수)

[책리뷰] 호랑이 발톱을 세워라 [내부링크]

<호랑이 발톱을 세워라>는 매일경제신문 중소기업부가 지은 책입니다. 이 책에 소개 되는 중소기업은 글로벌 중소기업이라 해도 될만큼 탄탄한 기술력과 글로벌 기업을 꿈꾸는 야심찬 꿈을 지닌 기업들입니다. <호..

이데이몰 포인트로 검은참깨두유 베지밀 2박스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이데이몰 포인트 경품응모 이벤트 당첨상품: 검은참깨두유 베지밀 2박스(48ea) 꾸준히 모아온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했는데, 요렇게 성과가 있을 때는 기분이 좋지요~ 한 박스도 아니고, 두 박스나..

2009년 5월 보스탐 [내부링크]

1일6일 2~4 7~9 12~14 17~19 22~24 2일7일 3~5 8~10 13~15 18~20 23~1 3일8일 4~6 9~11 14~16 19~21 24~2 4일9일 00~2 5~7 10~12 15~17 20~22 5일10일 1~3 6~8 11~13 16~18 21~23 31일은 1일꺼 보시면 됩니다

추격자- <양의 침묵>을 뛰어넘을만한 충격적인 범죄스릴러 [내부링크]

무료영화 VOD: 통합 LG IPTV 원제: The Chaser 장르: 범죄 러닝타임: 123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추격자>! 맞다. 여러분이 다 본..

푸드마트 팝핀전병 [내부링크]

요즘 과자값이 장난이 아니죠? 그에 비해서 양은 턱없이 부족하고... 또 뭔 이물질이 그렇게 많이 들어 있나요? 그래서 전 이물질이 나온 회사 제품은 되도록 구매를 안합니다. 푸드마트의 제품은 이번이 두 번째..

[2009년 4월] 경품당첨목록 [내부링크]

[도서] 1. 소설 삼십육계 3부 공성계 17권 포전인옥(10000원 상당) 2. 회사가 붙잡는 1%의 비밀(12000원) 3. 아주 특별한 성공의 태도(12000원) 4. 약이 되는 음식 [시사회] 1. 안나와 알렉스(채널cgv) 2. 스타트..

스타트렉: 더 비기닝- 블록버스터의 새 章을 열다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10> 당첨이벤트명: 씨네 21 시사회 원제: Star Trek 장르: 액션, SF 러닝타임: 126분 관람 장소: 용산CGV 영화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이..

영어회화가 참 쉬워지는 시원스쿨 잉글리쉬 강의 [내부링크]

STEP1 영어회화에 관심이 있던 터라 미드로 영어 공부(프렌즈)를 하려고 마침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놓았던 상태였거든요. 그런데 WaPL(와플)에서 이런 캠페인이 진행중이었고, 우연찮게 WaPL(와플)을 알게 되어서..

노잉- 지구종말, 그 날이 도래할까?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⑨> 당첨이벤트명: 훼미리마트 노잉 예매권 원제: Knowing 장르: 스릴러, 액션, SF 러닝타임: 121분 관람 장소: 신촌 아트레온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지구종말론을 다룬 재난 SF 영화. 지구..

인셉션- 우리가 사는 현실도 꿈이 아닐까? [내부링크]

<영화리뷰 70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영화 블로그 인셉션 시사회 이벤트 당첨 내역: 인셉션 시사회 관람장소: CGV왕십리점 원제: Inception 러닝 타임: 147분 장르: SF, 액션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엣센셜 다크써클 화이트닝 세럼 [내부링크]

엣센셜 다크써클 화이트닝 세럼 34200 / 화장품/향수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당첨이벤트명: CJ홈쇼핑 상상탐험단 당첨상품: Kelly Water 엣센셜 다크써클 화이트닝 세럼(40) 탐험기 후기 다크서클과 화이트닝..

[케이벤치] 만능리모콘 [내부링크]

TV, VCR, DVD, 오디오, 에어컨, 케이블 등 하나의 리모컨으로 이 모든 것을 조작할 수 있는 만능 리모컨.

[소니BMG] 켈리 클락슨 [내부링크]

켈리 클락슨 KELLY CLARKSON - ALL I EVER WANTED . 117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소니 BMG 11000원 상당

시장점유율 1위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 [내부링크]

제가 이 주제에 대해 글을 선택한 이유는 디지털도어록이 고장이 났을 때, 시장점유율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체험했기 때문입니다. 지금 저의 집 도어록이 2개월 정도 고장나 있는 상태입니다. (그 제품의 브랜드..

블로그 수익모델<7> 엠브레인 [내부링크]

엠브레인...... 온라인에서 이메일로 설문조사를 행하면서, 오프라인 참석시에는 일정의 설문조사 비용을 받는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솔직히 블로그 수익모델로써는 그렇게 선호할 만한 사이트는 아니구요. 그냥..

비비크림 모이스처 실크 스킨 패브릭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롯데 라포레 뷰티 테스터(리뷰必) 당첨경품: 비비크림 모이스처 실크 스킨 패브릭(50) 29000원 상당 리뷰 URL: http://www.lotteimall.com/product/Product.jsp?i_code=2463308#cate_title_04

김현정 VS 제라 마리아노 2.wmv [내부링크]

출생 1976년 4월 4일 신체 키174cm, 체중50kg 데뷔 1998년 1집 앨범 '그녀와의 이별' 학력 명지전문대학 유아교육과 경력 2008년 서울국제 펫 엑스포 홍보대사 2007년 서울국제 펫 엑스포 홍보대사 수상 2002년 SB..

LALAWIN님의 '여자친구가 안생기는 남자들의 특징'이란 글을 보고...... [내부링크]

연애(戀愛), 남녀가 서로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사모하고 그리워하는 것! 이 좋은 봄날 손잡고 쌍쌍이 다니는 커플을 보면서 가슴이 시린 것은 이미 옛말이 되어 버린, 지금은 그저 무관심한 듯 외면해 버리고마는..

제라 마리아노(Jarah Evelyn Makalapua Mariano).wmv [내부링크]

직업 모델 출생 1984년 4월 27일, 미국 신체 키172cm 학력 페이스 대학교 미디어학과 경력 2007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MAC 모델 이미지 출처: 다음 스타일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

레뷰 캐쉬 수익내역, 첫 입금 신청하다 [내부링크]

레뷰 적립 캐쉬에도 적립차이가 있다는 것을 오늘에야 알았네요. 레뷰에 172개의 포스팅글을 등록했는데 지금 제 글은 36원의 적립캐쉬네요. 포스팅한 글의 캐쉬 적립금을 살펴보니까 30원이 기초 캐쉬같고, 33원,..

[립톤] 립톤&약이되는 음식 [내부링크]

약이되는 음식 도서 립톤 엘로우라벨티 100ea(홍차)

[스크랩] 양파 같은 MID, 이렇게 사용해 보자 [내부링크]

1.사용자가 직접 만들어가는 MID의 즐거움 MID는 하나의 PC라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발전된 기술력으로 인해 이제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시대가 온 셈인데요. PC라는 강력한..

쇼퍼홀릭:레베카 쇼핑의 유혹에 빠지다 [내부링크]

<서평6> 당첨이벤트명: 조선닷컴 당첨경품: 쇼퍼홀릭:레베카 쇼핑의 유혹에 빠지다(12000원) 독서방법: 속독 쇼퍼홀릭: 레베카 쇼핑의 유혹에 빠지다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소피 킨셀라 (황금부엉이, 2009년) 상세..

욕망의 불꽃- 나영과 혜진은 대한민국 재벌의 상징화인가? [내부링크]

숨겨진 탄생의 비밀 나영(신은경 분)에게 아이가 사산되었다고 말한 정숙(김희정 분)은 그 아이를 고아원에 맡겨 키우다가 나영이 잠잠해진 틈을 타 자신의 딸(혜진)로 키웁니다. "처녀된 몸으로 몸에 칼자국을 지..

다대티 티셔츠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울려줘 다시 한번 위드블로그 이벤트 당첨상품: 다대티티셔츠

아주 특별한 성공의 태도 [내부링크]

<서평7> 당첨이벤트명: 한경닷컴(12000원) 독서방법: 정독, 다독 이 책은 '나를 바꾸는 51가지 황금단어'라는 부제가 알려주듯이 총 51개의 목차로 구성되어 각각의 황금단어들에 대한 지은이의 생각이 담겨져 있..

항산화 전문 화장품 베리썸 [내부링크]

베리썸 뷰티 테스터 요즘 이런 형태의 프로슈머형 블로거를 모집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프로슈머란 제품에 대해서 소비자가 직·간접적으로 참여하여 의견을 내면, 그 의견을 수렴하여 제품을 개선시키는데 일조..

[스크랩] 네비에 업무활용까지~ 비즈니스맨의 단짝 친구 MID [내부링크]

1.MID라면 발걸음이 가벼워집니다. MID의 변신은 끝이 없습니다. 학생 신분이라면 교육용으로,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미디어 플레이어로 MID를 활용하시면 될 텐데요. 밖에서는 다목적 휴대용 기기로 집에서는 PC로..

[CJ 홈쇼핑] 상상탐험단 [내부링크]

이슬빛날현 선 유액 130 후기 必 후기 링크 http://www.cjmall.com/imagine/subject.jsp?item_cd=11241951&con_id=67&imagine_code=00000067# [이슬빛날현] 한방 미백 수분 기초 에센스로션 선(嬋)유액 18000..

토익, 딱 두 달 안에 승부 걸어라. 강남 YBM 왕키앤맥!_스크랩 이벤트 [내부링크]

토익, 딱 두 달 안에 승부 걸어라. 강남 YBM 왕키앤맥! 매년 신학기와 방학 시즌이 되면 강남의 토익학원가는 공인토익성적을 확보하기 위한 대학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취업을 위해서는 영어가 필수인 시대...

[YES24 블로그 축제]짝패- 조폭 일망타진,조폭영화도 그리 되었으면 [내부링크]

<영화리뷰 61번째 이야기> 무료VOD: 곰TV 원제: The City of Violence 러닝 타임: 92분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류승완 출연: 류승완, 정두홍, 이범수, 안길강, 김서형, 온주완, 김시후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제빵왕 김탁구 이후 수목드라마 예상 판도는? [내부링크]

도망자 VS 대물 VS 장난스런 키스 수목드라마의 레전드가 되고 있는 KBS TV의 <제빵왕 김탁구>가 종영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선전하리라 기대했던 MBC의 <장난스런 키스>는 부진 속에서 허덕거리고 있고, SBS..

아루앤폴- 뒤돌아서다 [내부링크]

※ 동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SDA) 서포터즈 1기 [내부링크]

[활동내역] [SDA] 서울드라마어워즈 서포터즈 1기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SDA]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년 첫 출품작 및 출품국가 소개 서울드라마어워즈(SDA) 2012 TV영화제 프리미엄 시사회 두번째 서울드라마어..

[조인스닷컴] 회사가 붙잡는 사람들의 1% 비밀 [내부링크]

회사가 붙잡는 사람들의 1% 비밀 카테고리 자기계발 지은이 신현만 (위즈덤하우스, 2009년) 상세보기 조인스닷컴 블로그이벤트 12000원 상당

아이리버 PMP Pro 당첨! [내부링크]

메일을 검색해 보니 당첨 메일이 한 통 와 있더라구요. 뭐 별 것 걸렸겠나 하고 기대도 안했는데 당첨자 명단을 보니 뜨악~~~~아이리버 PMP Pro(33G)!!! 배송정보 입력하고, 어떤 제품일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스크랩] MID와 전자사전 어떤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내부링크]

1.정보의 바다 인터넷, 그리고 MID PMP가 영상 재생에 특화된 디지털 기기라면, 학습을 위한 디지털 기기로는 전사사전이 있죠. 단어 하나를 찾기 위해 무거운 사전을 들고 뒤져야 했던 과거와 다르게 이제는 전사..

[스크랩] PMP 물러거라! MID가 간다 [내부링크]

1.PMP의 단점을 해결해줄 MID 등하교길 혹은 출퇴근을 위해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때 그저 생각 없이 흘러가는 시간이 참으로 아까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이런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디..

[한국우주인배출사업] USB [내부링크]

!최근에 당첨된 것은 아니지만 정리 차원에서 올리는 것입니다. 2008년 한국인 최초 우주인 탄생 기념 이벤트 경품!

레뷰 관련 기쁜 소식과 슬픈 소식 어떤 것부터 들으실래요? [내부링크]

기쁜 소식 오늘 전달해 드릴 말은 2가지인데요. 하나는 개인적인 것이고, 또다른 하나는 레뷰 캐쉬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기쁜 소식과 슬픈 소식을 함께 전달해 드려야 하는 이 심정...... 우선 기쁜 소식부터......

[네이버] 소설 삼십육계 3부 공성계 17권 포전인옥 [내부링크]

소설 삼십육계. 17: 포전인옥 카테고리 소설 지은이 장영혜 (반디, 2009년) 상세보기 이벤트명: <소설 삼십육계>-3부 공전계 <제16계 욕금고종> 출간 기념 이벤트 당첨도서: 소설 삼십육계 3부 공성계 17권 포전인..

[개미가 꼭 알아둬야 할 매매기법] ②눌림목 [내부링크]

눌림목이란 주가가 급등한 종목이나 추세돌파 후 잠시 쉬어가는 구간을 말합니다. 매수를 하고 싶은 종목이 있는데 주가가 많이 올라 들어가기를 머뭇거리는 투자자들을 끌어들이는 구간임과 동시에 반대로 그 종..

블로그 수익모델<6> 이지데이 기자단 [내부링크]

http://www.ezday.co.kr/ 블로그 수익모델이란 타이틀로 포스팅하고 있는데 벌써 6번째까지 왔네요. 이지데이 기자단에 채택되어서 '온뜨레 유기농 화장품'이라는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수익구조는 프레스블로그와..

[개미가 꼭 알아둬야 할 매매기법] ①골든크로스(Golden Cross) VS 데드크로스(Dead Cross) [내부링크]

골든 크로스란, 5일 이동평균선(옅은 검정)이 20일 이동평균선(분홍색)을 상향돌파하면서 거래량이 급증하는 것을 말합니다. 골든 크로스는 주가가 상승 전환 한다는 매수 신호로써, 이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반드..

대구은행 배당금 [내부링크]

대구은행 연초까지 지지부진해서 매도 했는데...솔직히 올해는 배당 기대안했는데 주당 250원 배당 결정 되었군요...^^ 840주X250원= 21만원... 생각지도 못한 뽀나스~ 그나저나 배당금 언제 들어올려나^^ ※배당..

저작권 폭탄! 그 시작은 이미 예고되었다- 저작권법 위반 네이버 카페지기에 징역 8개월 [내부링크]

'저작권법 위반' 네이버 카페지기 징역형 비록 집행유예 2년이지만 징역 8개월의 실형을 받았다는 사실은 당사자에게 청천벽력(靑天霹靂)같은 일일 것입니다. 감옥을 가게 되지는 않지만 신분 조회시에 범법자로..

[아모레퍼시픽 V=B] 이제는 X라인 시대, 에스라이트슬리머DX [내부링크]

X라인 지수를 측정하여 “0.8”에 가까울수록 아름다운 황금비율의 X라인입니다. 일반적으로 엉덩이 둘레는 잘 변하지 않기 때문에 허리 라인이 잘록해질수록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 것이 X라인 황금비율의 비밀입..

붉은 악마 월드컵 티셔츠를 기부해요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애프터스쿨,월드컵 응원가 응원 덧글 이벤트! 당첨상품: 붉은 악마 월드컵 티셔츠 애프터스쿨- Dreams Again! 요즘 엠군에서 당첨이 잘되네요. 거의 하는 족족 걸립니다여. 근데 문제는 월드컵이 끝..

쌀밥의 위험성에 대한 보고서 [내부링크]

쌀밥을 먹지 않았던 원시시대에는 치매, 암, 당뇨 등 성인병이 존재하지 않았다. 국내 강간범의 98% 이상이 쌀밥을 섭취하고 있다. 국내 흉악범의 90% 이상이 쌀밥을 섭취 후 24이내에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 '밥..

롤리팝II [내부링크]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복(福) 받으실거에요. Abracadabra~

안나와 알렉스: 두자매 이야기- 리메이크의 재리메이크판이라서 그런가...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⑧> 당첨이벤트명: 채널cgv 시사회 시사회 장소: 종로3가역 14번 출구 서울극장 원제: The Uninvited 장르: 스릴러, 공포, 드라마 러닝타임: 87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장화홍련전>은 평안..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4차] [내부링크]

4월이네요~ 전달 대비 35만원 정도 상승했군요~ 월초는 이래저래 바쁘답니다. 일하다가 틈틈히 가계부다, 월별 경품리스트다 기타 등등 블로그 정리하고 나니 하루가 금방 가네요. 3월 결산하면서 스케쥴대로 움..

[2009년 3월] 경품당첨목록 [내부링크]

<2009년 3월> [도서] 다마모에(GS이숍 해피테스터): 13000원 상당 2000만원으로 연봉 버는 경매투자14800원 상당 주제로 배우는 사고력 한국사1,2권(네이버): 2만원 상당 쇼퍼홀릭(조선닷컴): 12000원 상당 [시사..

어글리 트루스- 남자의 심리를 까발리다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25> 당첨이벤트명: 네이버블로그 이벤트 시사회 원제: The Ugly Truth 장르: 로맨스, 코메디, 멜로 러닝타임: 95분 관람 장소: 종로3가 서울극장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잡스 모기 안심매트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잡스 출석 이벤트 당첨상품: 잡스 모기 안심매트 잡스 홈페이지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20일 이상 출석시 100% 당첨) 당첨 경품이 도착했네요. 여름은 좋아도 모기는 싫어요. 아직 모기는 없지만,..

[비룡소] [내부링크]

2008년 유치원 교육 계획안에 따른 월별/영역별 비룡소 책 모음 2008 비룡소 초등 학급문고 2008 비룡소의 책 모음

블로그 수익결산(도서부문) [내부링크]

2009년 현재까지의 당첨도서 콜렉션으로 블로그 간접수익을 결산해 보고자 포스팅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약 6개월 정도 해왔습니다. 그 이전의 수익결산에 대한 데이타가 없는 관계로 그 이전의 당첨도..

[스크랩] 바닐라 코 [내부링크]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 코가 메이크업의 강국 일본에 메이드 인 코리아 메이크업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도쿄, 하라주쿠에 메이크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3명의 도쿄 걸(애니,나르..

2010년 12월 당첨 경품 [내부링크]

[시사회 및 예매권] [연예계 파파라치/Movie mania] - 황해- 바다를 건넌 그들에겐 혈해였다 [연예계 파파라치/Movie mania] - 헬로우 고스트- 가족이라는 이름의 상처와 치료약 [연예계 파파라치/Movie mania] -..

명정보 SSD [내부링크]

1. 구입이 끝이 아닌 것은 알고 계시죠? HDD가 다소 불안정한 저장장치라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만 뜻하지 않은 작은 실수, 또는 미처 실수라고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원..

기만의 정권- 권력의 이면에는 항상 부패의 그림자가 공존할 수 밖에 없는가? [내부링크]

<서평17>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시그마북스 서평단 당첨도서: 기만의 정권(18000원) 독서방법: 정독 기만의 정권 (양장) 국내도서>사회과학 저자 : 미셸 말킨(Michelle Malkin) / 김태훈역 출판 : 시그마북스 20..

Tettorybad [내부링크]

Tettorybad (테토리배드)-Unite 118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Tettorybad CD 뮤즈

블로그 수익모델<5> 다음 애드클릭스 [내부링크]

Tip. 다음 애드클릭스는 예전에는 티스토리에 광고를 유치할 수 없었는데, 요즘은 이러한 점이 개선되어서 티스토리에도 서비스가 되는군요. 그래서 냅다 신청했죠^^ 애드클릭스는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서 설치..

80/20법칙 [내부링크]

<서평3> 당첨이벤트명: 당첨경품: 80/20 법칙 독서방법: 정독, 다독 80/20 법칙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리처드 코치 (21세기북스펴냄, 2000년) 상세보기 [신은 우주를 상대로 주사위놀이를 하고 있다. 그러나..

[돌아온일지매] 사은품 [내부링크]

돌아온 일지매 블로그 포스팅으로 사은품(이건 경품이라고 하기가 뭣해서;)이 왔네요~ MBC로고가 있는 액정클리너네요~

윤하-한 하늘 아래 [내부링크]

윤하는 일본에서는 유나(ユンナ)라는 발음상 편한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데뷔 히스토리가 유명해서 좀 면밀하게 알아볼까 해요. 윤하는 '오리콘의 혜성'이라는 애칭이 있지요. 윤하가 이런 애칭을..

돌코리아 [내부링크]

1. Dole korea 를 아시나요!! 2. Dole(돌) 아저씨 과일농장을 소개합니다. 3. 웰빙의 시대!! 유기농 바나나 및 블루베리 4.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의 효능과 영양 5. 꼬마요리사를 위한 Dole(돌) 어린이 쿠킹..

가끔은 아침에 라면도 좋아용~ [내부링크]

아침은 챙겨드시나요? 전 딱 밥 한숟가락 뜰때도 있고, 빵 한 조각, 또는 야쿠르트나 과일 등으로 때울 때는 있지만, 아침을 거르진 않아요. 하루종일 야근 한 다음 퇴근을 하고 집에 먹을거리가 없을 때, 아니면..

[네이버] 주제로 배우는 사고력 한국사1,2권 [내부링크]

주제로 배우는 사고력 한국사. 1 카테고리 역사/문화 지은이 차오름 (김영사주니어, 2009년) 상세보기 주제로 배우는 사고력 한국사. 2 카테고리 역사/문화 지은이 차오름 (김영사주니어, 2009년) 상세보기 2만원..

[이데이몰] 오쎄13종 샘플 [내부링크]

이데이몰 오쎄 13종 샘플

통계청 발표 2011 폴리슈머 6 [내부링크]

폴리슈머란? 간단하게 말하면, 폴리슈머란 사회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져 있는 정책소비자를 말하는 신조어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서 정책을 제안하고 또는 대안을 마련하여 혜택을 받도록 하자는 취지의 정..

[대구시청] 문화상품권 1만원권 당첨 [내부링크]

대구시 알리미 이벤트 문화상품권 1만원권 당첨(5천원권 2장)

VAMPIRE WEEKEND [내부링크]

당첨이벤트: 인터파크 리뷰-VAMPIRE WEEKEND 당첨상품: VAMPIRE WEEKEND CD Vampire Weekend - Vampire Weekend - 뱀파이어 위크엔드 (Vampire Weekend) 노래/강앤뮤직 (Kang & Music) 감상평: 총 11개의 트랙으로..

<2009년 시사회⑦>푸시- 초능력자들의 숨막히는 두뇌게임 [내부링크]

원제: Push 장르: 액션 러닝타임: 111분 시사회 장소: 신사역 1번 출구 브로드웨이 시사회 주최사: 채널cgv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영화 <푸시>는 초능력 소재의 만화 <PUSH>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다. 전세계인..

[채널CGV] 푸시 시사회 당첨 [내부링크]

푸시 시사회 17일 21시 브로드웨이 극장

2000만원으로 연봉 버는 경매투자 [내부링크]

2000만원으로 연봉버는 경매투자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윤재호 (경향미디어, 2008년) 상세보기 14800원 상당

꿈꾸는 다락방(스페셜 에디션) [내부링크]

<서평14> 제목: 꿈꾸는 다락방 독서방법: 정독, 다독 당첨이벤트명: 엔죠이뉴욕 꿈꾸는 다락방 Special edition - 이지성 지음/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작년에 당첨된 도서인데, 올해 처음 서평의 주인공이 되는군..

[티엔화장품] 생기발랄함에 터치하자, 미쓰에이 수지 화장품 [10대 화장품] [내부링크]

생기발랄한 피부에 터치하자 미쓰에이의 신곡 '터치'는 매혹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입니다. 만17살의 수지가 메이크업 연출에 따라 그런 연출이 가능한 것이죠. 연예인이기 때문에 그런 연출도 가능하지만..

니베아 스파클링 화이트 바디로션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이지데이 브랜드미션 당첨상품: 니베아 스파클링 화이트 바디로션(250) 얼마전까지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달려 있던 니베아 위젯을 게재했었는데, 그 이벤트가 당첨되었네요. 지금은 그 자리에 니..

퀴즈Ⅱ [내부링크]

21. 천연가스가 영구 동토 또는 심해저의 저온 · 고압 상태에서 물과 결합해 얼음처럼 형성된 고체 에너지원 으로 일명 '불타는 얼음'으로 불리는 것은? ① 퓨어셀 ② 히아신스 ③ 바이오 에탄올 ④ 가스하이드..

스타벅스 [내부링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캔 1개 스타벅스 카라멜 마키야토 캔1개 스타벅스 스타벅스 다이어리

소니 아이와 미니 콤포넌트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소니 이벤트 당첨경품: 소니 아이와 미니 콤포넌트 택배비: 4000원 퇴근 후에 와보니 큰 박스가 하나 방에 있더군요. 택배비만 4000원을 줬다길래 뭔가 궁금해서 박스를 열면서 사진을 찍고^^ 소니..

풀하우스 PC케이스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다나와 풀하우스 이벤트 당첨경품: 풀하우스 PC케이스 택배비: 2500원 다나와 댓글이벤트 꾸준히 써서 PC케이스 당첨되었답니다. 첨에는 댓글에 워낙 전문가적인 지식을 가진 분들이 많아서 저같은..

[그랜토리노 고료] 영화예매권 [내부링크]

그랜토리노 리뷰 작성 기본고료 영화예매권 당첨 유 효 기 간 : ~2009.4.30 종 류 : 1매 2인권 인터파크 예매권

[프레스블로그] 기프트 시사회 당첨 [내부링크]

시사회 장소: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시사회 주최사: 프레스블로그 시사회 일시: 3월 11일 8시 시사회 다니다보면 가끔 요런 뜻하지 않은 선물도 준답니다. 프레스블로그 로고가 찍힌 메모장..

<2009년 시사회⑥>기프트- 이런 프로그래밍이면 로또당첨번호도 예측 가능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원제: Echelon Conspiracy 장르: 액션, 스릴러 러닝타임: 분 시사회 장소: 롯데 시네마 에비뉴엘(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시사회 주최사: 프레스블로그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http://www.gift2009.kr/ 이 영화..

세계와 인간을 탐구한 서사시 오뒷세이아 [내부링크]

<서평12> 당첨 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경품: 세계와 인간을 탐구한 서사시 오뒷세이아(12,000) 독서방법: 정독, 다독, 숙독 세계와 인간을 탐구한 서사시 오뒷세이아 카테고리 인문 지은이 강대진 (아이..

온뜨레 유기농 화장품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만을 엄격하고 까다롭게 선택한 제품들입니다. 온뜨레의 유기농 제품들은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전세계 자연주의 브랜드 중에서 세계적인 유기..

시작하라 그들처럼 [내부링크]

<서평4> 당첨이벤트명: 흐름출판사 당첨경품: 시작하라 그들처럼(13000원) 독서 방법: 정독, 다독 시작하라 그들처럼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서광원 (흐름출판, 2009년) 상세보기 내 핸드폰 메뉴의 6번 카테고..

ironic HUE [내부링크]

출처 : 천삼백케이 (www.1300k.com) 불 자기내면에 대한 두려움과 분노에 대한 가사를 가진 곡으로 Shuffle Rhythm의 매력과 곡 전체를 통해 흐르는 매력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바다로 내려간 힘들어하는 20대..

[오가게] GuyLian 초콜릿 당첨 [내부링크]

벨기에산 길리안 씨쉘 초콜릿 125g 선물 초콜렛 로쉐 초콜릿 간식 과자 페레로로쉐 6000 / 식품/슈퍼마켓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오가게

다마모에-혼이여 타올라라 [내부링크]

축하드립니다. 1월 기분존 해피테스터 도서<다마모에>에 당첨되셨습니다. 상품은 2월 27일 이후부터 택배 발송 됩니다. 당첨되신 고객님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서평9> 당첨이벤트명: GS이숍 해피테스터 당첨경..

키보드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다나와 큐센이벤트 당첨경품: QSENN 게이밍 키보드 GP-K5000 택배비: 2500원 게이밍용 키보드는 일반 키보드보다 고가고 유저들에게 사용이 편리하다고 들었어요. 저처럼 겜을 오래하는 사람들에게..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 [내부링크]

빌려쓰는 지구 주방세제 LG생활건강

[보브옴므] 불스원샷&코팅왁스&샘플 [내부링크]

1.불스원샷 500ml 2.고광택 코팅왁스 룩센&초극세사융 3.보브 옴므 퍼펙트 스킨 에센스

[J골프] 어깨로 당첨 [내부링크]

퍼팅도우미 어깨로 25000원 상당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3차] [내부링크]

* 전월 대비 360,510원 가치상승했네요. 월별로 30만원 정도씩 가치상승하는 듯 합니다. 꾸준히 블로깅 해나간다면 연말에 가서는 대충 어느 정도 가치가 될지 예상이 되네요. 뭐 가치가 상승한다해도 그 가격에..

[2009년 2월] 경품당첨목록 [내부링크]

<2009년 1월> [시사회] 1. 트랜스포터:라스트미션(조이씨네) 2. 트랩(Fnn) 3. 유감스러운 도시(채널CGV) [예매권] 1. 유감스러운 도시 예매권(호스팅케이알) 2. 유감스러운 도시 예매권(인터파크) 3. 맥스무비 영..

SUPERFIN 화병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LG ZIN 포인트적립 교환상품 당첨상품: SUPERFIN 화병(9800포인트) 포인트 적립별로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어요. 게을러서 9800포인트 밖에 못모아서 화병하나 신청했습니다...

<2009년 시사회⑤>킬러들의 도시- 세 명의 킬러, 그리고 브리주 [내부링크]

원제: In Bruges 장르: 범죄, 액션 러닝타임: 102분 시사회 : 종로 3가 14번 출구 서울극장 시사회 주최사: 싸이월드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영화 <킬러들의 도시>에는 세 명의 각기 다른 성향의 킬러들이 등장..

헌혈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헌혈하고 왔습니다. 동네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는 공덕역 헌혈의 집에 걸어갔다가 걸어왔습니다. 요즘은 신분증을 꼭 확인하고 헌혈을 하게 한답니다. 같이 간 동생은 신분증이 없어서 헌혈을 못하고 헛걸..

[이브닝] 더 레슬러 시사회 당첨 [내부링크]

[시사회 이벤트당첨] "더네슬러" 시사회 이벤트 당첨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영화명 : 더네슬러 (1인2석) 장소 : 종로3가 씨너스 단성사 (종로3가 9번/10번 출구) 일시 : 2009년 3월 3일(화) 오후 8시

<2009년 시사회④>그랜 토리노- 명품배우의 명품영화 [내부링크]

원제: Gran Torino 장르: 범죄, 드라마 러닝타임: 116분 시사회 : 종로 3가 14번 출구 서울극장 시사회 주최사: 프레스블로그 http://www.gran-torino.co.kr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그랜 토리노>는 영화를 이..

Allen.S- 독(獨) [내부링크]

뮤비에 뮤지컬적 요소가 가미되어 있네요. 실력 있는 신인 여성 듀오네요. 연기도 되고 가창력도 좋구.

W&Whale- Too Young To Die(영화 '핸드폰' OST) [내부링크]

W&Whale의 두번째 곡. SK브로드밴드 CF BGM으로 뜬 W&Whale이 영화 '핸드폰'의 OST에 참여했네요. 제2의 자우림이라는 W&Whale...그들만의 음악적 색깔이 OST에서도 잘 나타나내요. 영화도 대박나고 W&Whale도 대..

오랄비 전동칫솔- 플라그는 반드시 제거해야 [내부링크]

플라크(plaque)? 플라그는 치석과 음식물 찌거기 등이 이에 달라 붙어서 생기는 것으로 충치나 입 안의 염증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치과에서는 1년에 1번 정도 혹은 6개월에 1번 정도의 스케일링을 받을 것을..

카페 호호미욜 [내부링크]

출처 : 천삼백케이 (www.1300k.com)

[DAUM] 스타벅스 1만원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aum 경품 담당자입니다. 회원님께서는 2009년 1 월 8 일 ~ 2월 5일까지 진행된 < 쉬운쇼핑비법 > 이벤트에 참여하여 < 스타벅스1만원권 > 에 당첨되셨습니다. 경품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열려라 공정사회] 노력 없이 이뤄지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내부링크]

균등한 기회가 보장되는 사회 최근 우리 서민들은 서브프라임 모기지론, 유가 폭등, 물가 상승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많이 겪으면서 '우리 사회가 기회가 균일하게 보장되는 공정한 사회인가?' 혹은 '개천에서..

가을이 무서워요 여수 신종플루 확진 판정 [내부링크]

날씨가 좋아서 운동하시는 분,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건만 신종플루, 슈퍼결핵 등 유행성 및 전염성 병원체들 때문에 외출이 꺼려지고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공포심이 유발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여수에서 고..

[CJ홈쇼핑] 상상탐험단: 영국 황실 사이클럭스 샘플 [내부링크]

언더아이 모이스처링 크림: 아이크림 리프레니싱 나이트 크림: 나이트크림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 데이크림 CJmall 탐험단 신청>후기 작성 완료

리체나 ez스피드 헤어컬러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리체나 출석이벤트 당첨상품: 리체나 ez스피드 헤어컬러(9000원 상당) 음 요건 뭘까? 리체나 출석이벤트 응모한 것까지는 알겠는데, 샴푸려나 하고 열어봤더니 샴푸는 아니네요. 정체불명의 비닐를..

MWC2011 Samsung mobile unpacked, 스마트폰&태블릿PC [내부링크]

MWC2011 Samsung mobile unpacked 전에 포스팅 하였던 CES2011, 삼성전자가 꿈꾸는 놀라운 미래상의 연장선상에서 'MWC2011 Samsung mobile unpacked'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포스팅이 이처럼 연관되어서 이어질..

던킨도너츠 기프티쇼 [내부링크]

던킨 커피&도너츠(3200원)과 던킨 도너츠(6000원) 기프티쇼를 모아서 한 방에 모아왔더니 좀 푸짐하네요. 오리지널 커피는 아메리칸 스타일이라서 단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좀 마시기 거북합니다.

마이엔트메리- Night Blue('마린보이' OST) [내부링크]

영화 <마린보이>의 OST 마이엔트메리의 나이트블루~즐감하세요

저작권과 인터넷 홍보, 이현령비현령 [내부링크]

6월 12일에 메일함을 열어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동영상 규제 안내>란 제목의 메일을 열어 봤더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해당 포스팅 제목은 <소을커플의 보디가드>란 것으로 뮤직비..

KTF 김동문 2집 [내부링크]

김동문 / 2집-She Was 95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KTF 뮤직

starpl [내부링크]

밤하늘의 별을 주는 재미있는 서비스가 있어 소개합니다. 스타플은 실제 별 관측 데이터를 이용해서, 정말 존재하는 별 중에 하나를 나에게 준답니다. 나의 별에다가 나의 이야기를 담고, 우주를 여행하며 사람들..

비타C 플러스Z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진락 발효홍삼 이벤트 당첨상품: 비타C 플러스Z

광동 가르시니아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광동제약 웹진 스크랩 이벤트 당첨상품: 광동 가르시니아

대한민국은 사교육에 속고 있다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사교육에 속고 있다 카테고리 가정/생활 지은이 박재원 (스쿨라움, 2008년) 상세보기 가격 10,000원 회원가입만으로도 책 한 권이 공짜! 부모 2.0 http://www.bumo2.com/event/happyevent.asp?Code=5T5..

프렌드십 경영: 경쟁과 협력의 조화 [내부링크]

<서평2>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당첨경품: 프렌드십 경영: 경쟁과 협력의 조화(15000) 독서 방법: 정독, 다독 프렌드십 경영: 경쟁과 협력의 조화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강진구 (토네이도, 2009년) 상세보기..

[유어스테이지닷컴]원터치 혈당기 체험단 당첨 [내부링크]

제목 원터치 혈당기 체험단 모집 당첨결과 종류 발표날짜 2009.02.02 당사가 2009년 1월 19일부터 2009년 2월 1일까지 실시한 "원터치 혈당기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대한 당첨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이..

사임당 화장품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사임당화장품 당첨상품: lip & eye remover/샘플

데드 하우스:언레스트- 시체를 훼손하면 영혼이 화를 내는 법 [내부링크]

무료영화 VOD: SHOW MOVIE(정회원 무료) 원제: Dead House Unrest 장르: 공포 러닝타임: 90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여주인공 앨리..

강심장- 강호동에게 있어서 강심장이란? [내부링크]

평균시청률로 본 강심장 유재석과 함께 강호동은 디초콜릿이엔티에프라는 같은 소속사에 몸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연료 미지급 사태가 벌어지고 계약 만료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그들을 잡으려면 20억도 아..

방자전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6월 3일 감독: 김대우 출연: 조여정, 김주혁, 류승범

화인툰 2탄: 찾아가는 문화버스 [내부링크]

문댕댕의 화인툰 2009/05/18 14:34 <출발, 문화로 여는 희망세상> 정보보기 : 클릭

고구마 튀긴 만두&카레떡 잡채 [내부링크]

출처 - 광동웹진 : http://webzine.ekdp.com/ 고구마 2개, 햄 1/2캔, 신김치 조금, 설탕 1작은술, 소금 조금, 체다치즈(피자치즈) 조금, 만두피 고구마는 삶아서 뜨거울 때 으깨어 놓는다. 햄은 잘게 깍뚝썰기 해..

신승훈- 하늘 가까이 [내부링크]

출연: 하석진, 한효주, 이완

휘- 숨바꼭질 [내부링크]

싱어송라이터 휘의 가슴 저미는 신곡 숨바꼭질...... 감상은 자유, 퍼가기 하실 때는 꼭 댓글 주세요.

소녀시대- Gee [내부링크]

[관련글] 소녀시대 첫 화보집 발간 소녀시대&2PM- Cabi Song(캐비송) 소녀시대- 투표송 랄랄라 소녀시대- Oh! 미에로화이바 소녀시대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SKY 10주년 기념백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SKY Hommage 출시 이벤트 당첨경품: SKY 10주년 기념백

[2009년 1월] 경품당첨목록 [내부링크]

[시사회] 1. 트랜스포터:라스트미션(조이씨네) 2. 트랩(Fnn) 3. 유감스러운 도시(채널CGV) [예매권] 1. 유감스러운 도시 예매권(호스팅케이알) 2. 유감스러운 도시 예매권(인터파크) 3.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이지..

[발렌타인데이] 초코칩쿠키&초코롤빵 [내부링크]

출처 - 광동웹진 : http://webzine.ekdp.com/ 발렌타인데이~ 초코칩을 잔뜩 넣은 초코칩 쿠키와 초코가루가 들어간 초코롤빵으로 연인의 마음을 녹여보세요. 초콜릿의 달콤한 향내는 마법과 같지요? 사랑이 더욱..

승승장구- 픽션 같았던 재활용 그룹 비스트의 데뷔 이야기 [내부링크]

JYP와 YG에서 방출되었던 연습생... <승승장구>에서는 MC특집으로 '이기광편'을 마련했습니다. 메인 MC인 김승우, 그리고 보조 MC인 이수근편에 이어 마지막 MC 특집일지 아니면 최근에 합류한 탁재훈까지 특집을..

여름은 익어간다 [내부링크]

여름은 익어간다 태양은 한가운데 여름은 익어간다 매미는 맴맴맴 여름은 익어간다 선풍기는 훅훅훅 더운 입김을 쏟아내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이 길어질수록, 여름은 익어간다

큐로보! 트렌스포머 3 검색 이벤트를 알려주세요! [내부링크]

큐로보에 블로그 등록하고... 모든 서비스가 로봇에 의해서 움직이는 포털사이트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큐로보! 로봇에 의해 기동하는 요 신기한 사이트가, 로봇하면 떠오르는 영화 트랜스포머3 예매권을 쏜답..

삼성 노트북 it SENS [내부링크]

노트북 배터리 수명이 향상되서 3D게임도 가능하다면 이제 데스크탑 PC의 시대로 저물날이 멀지 않았군효~

각질 제거 양말 뷰티풋 [내부링크]

[출처] 소비자닷컴 www.soviza.com

Orquesta Cobana [내부링크]

Cobana(코바나) - Gracias 148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당첨이벤트명: 인터파크 리뷰- Orquesta Cobana 당첨상품: Orquesta Cobana- Latin Jazz & Salsa 정말 놀랍고, 깜짝 놀랬다. 2장의 CD로 이뤄진 총 17트랙..

화인툰 1탄: 기브티켓 [내부링크]

화인툰 1탄 : <기브티켓> 문댕댕의 화인툰 2009/05/01 13:32 기브티켓 바로 예매하러갑시다! 아래 클릭클릭 http://www.giveticket.or.kr/ 이런, 그 가격에 저걸 다 볼수 있다니.. 부들부들

경품당첨 CD모음 [내부링크]

여태까지 당첨된 CD모음 이미지입니다. 대략 28장 정도 되네요 한 두장 빠졌을 수도 있습니다. 영화 음악도 있는데 되도록이면 블로깅 하면서 음악 들으면서 할 생각이라서 모두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랍니다. 물..

가디언의 전설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0월 28일 원제: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2010) 장르: 애니메이션, 판타지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휴고 위빙, 짐 스터게스, 샘 닐, 제프리 러시, 헬렌 밀렌 이미지..

블로그 수익모델<4> 알라딘 TTB배너 [내부링크]

[알라딘 TTB광고 배너 달기] Tip. 알라딘 TTB광고 배너를 본인의 블로그에 유치하기 위해선 카테고리나 포스팅에 '책'과 관련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단순하게 스크랩이나 펌글로 구성된 블로그는 TTB 배너..

블로그 수익모델<3>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형 배너 달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형 배너 달기] 1. 계정이 승인되었다면, 2. 로그인 후에 콘텐츠형 배너를 만들어 봅시다. 3. 제 블로그에 게재된 애드센스와 같은 종류의 간단한 텍스트 배너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반전을 위한 암시, 도깨비불 [내부링크]

달달하고도, 슬펐던 스토리 전개 이 드라마에 푹 젖어 버린 듯 합니다. 재방되는 2시간 동안 극중의 대웅과 미호와 같이 웃고, 슬퍼하다보니 어느새 훌쩍 지나 있더군요. 굉장한 재미가 있었던 회차였습니다. "웅..

뮤즈 비즈니즈 CD당첨 [내부링크]

비즈니즈(Bizniz) / This Is Bizniz 7800 /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뮤즈 이벤트

다나와 태왕 파워 서플라이 탐방기 [내부링크]

AONE, 태왕 파워 서플라이 생산 과정 탐방기 AONE, 파워서플라이 생산 과정 공개하고 차기 신제품 출시 계획 밝혀 PC 파워서플라이 전문 업체인 AONE에서 자사 파워서플라이 제품의 생산 과정을 공개하고, 차기 신..

영생(永生) [내부링크]

영생(永生)이란 영원한 생명을 의미하는 말이다. 인간의 욕망은 무한하다. 이 무한한 욕망 덕(?)에 인간이라면 대부분 영생을 꿈꾼다. 고래(古來)로부터 진시황이 불로초를 찾아 헤맸듯이 이러한 인간의 무한한 욕..

얼음여왕 귀걸이 [내부링크]

얼음여왕 귀걸이(8단계): HP+20, MP+10, 피틱+2, 엠틱+1, (STR·WIS·DEX 중 택1) 얼음여왕 귀걸이(0단계)+ 각 단계별로 얼음 결정체 1개씩 얼음 결정체 드랍: 아이스데몬, 얼음여왕

제 319회차 (2009-01-10) 예상 번호 [내부링크]

[6/31]개 예상번호 당첨을 기원합니다~

나름 정리해 본 경품 당첨 Tip [내부링크]

경품응모를 하면서 당첨 노하우랄껏까지는 아니고 Tip이라고 할 만한 것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경제가 어렵다고 하니 아껴야 잘 사는 것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의 지갑을 조금이나마 지켜드리기 위해서 몇 글자..

블로그 가치평가[블로그얌 1차] [내부링크]

2009년 1월 1일 내 블로그의 가치를 평가해주는 블로그얌에서 평가받은 첫 보고서입니다. 안습이군요~ 블로거팁닷컴의 세계적인 블로그의 엄청난 광고수익이란 글을 보고 저런 블로그스피어들을 블로그얌에서 평..

러브 이쎄터라 일러스트 [내부링크]

<Romance in Love ETC> <floating in the sweet moment> <sweet love> <real sweet >

<너는 내 운명>백혈병이 그렇게 흔한 질병인가? [내부링크]

백혈병은 피의 3대 조직인 혈소판, 적혈구, 백혈구 중 백혈구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종양의 하나로 일종의 피에 걸리는 암이라고 할 수 있겠다. 백혈구는 생물시간에 배워서 알 수 있듯이 몸 속에 해로..

블로그 수익모델<1> 프레스블로그 [내부링크]

PRESSBLOG 사이트는 소셜레터, 블로거퍼스트, 프리미어블로거, 더리뷰의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는데 정해진 조건에 따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원고료를 주는 블로그 수익모델의 하나입니다. 소셜레..

뮬란:전사의 귀환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9월 2일 원제: 花木蘭 Mulan(2009) 감독: 마초성 출연: 조미, 진곤, 방조명, 비스타, 호군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애니메이션 <뮬란>이 실사 영화로 태어났네요. 중국은 중화사상이 강한 나라..

레이싱모델 나영이의 미에로레시피 탐구생활 1편 [내부링크]

소속 S-OIL 경력 2009년 CJ슈퍼레이스 S-OIL 레이싱모델

파오뷰 DVD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네이트 <파노라말 액티비티> 경품이벤트 당첨경품: 파오뷰 DVD(동종 제품 검색 가격 15~18만원 상당) <파노라말액티비티>의 예고편을 보고, 시사회 및 예고편 등등 영화를 보고 싶어서 관련이벤트..

내 생애 최악의 남자- 맛은 그저그렇지만 정성이 담긴 밥상을 받은 듯 한 영화 [내부링크]

<영화리뷰 38번째 이야기> 원제: The Worst Guy Ever 장르: 코미디, 멜로, 로맨스 러닝타임: 94분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아뿔사!..

잘못된 만남 [내부링크]

<영화리뷰 2번째 이야기>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정영배 출연: 정웅인, 성지루, 최종원, 강태은, 김정난 영화평점: 영화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임을 양해바랍니다...

22블렛- 불사조라 불리운 사나이 [내부링크]

<영화리뷰 91번째 이야기> 당첨 이벤트: 다음 베스트영화리뷰어 이벤트 당첨 경품: 22블렛 시사회 관람 장소: 왕십리 CGV (왕십리역) 원제: L'immortel 22 Bullets (2010) 러닝타임: 117분 장르: 범죄, 액션 감독:..

초콜렛- 액션으로 말하는 옹박소녀 [내부링크]

<영화리뷰 187번째 이야기> 원제: Chocolate (2008) 장르: 액션, 드라마, 태국 러닝타임: 92분 감독: 프라차야 핀카엡 출연: 지자 야닌, 아베 히로시, 퐁팻 와키라분종, 암마라 시리퐁 관람사이트: 맥스무비 영화..

당첨 기프티콘 콜렉션 [내부링크]

1.디아지오 코리아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3800원 2.IBK투자증권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야또 Tall 기프티콘: 4800원 3.LG디오스파리바게뜨 그대로토스트 기프티콘: 2000원 4.DAUM UCC AWARD 스타벅스 아메리..

포인트 적립 [내부링크]

광동제약 http://webzine.ekdp.com/hi/visit/visit.asp 농심 http://www.nongshimi.com/comm_index.jsp 롯데백화점 http://www.lotteshopping.com/ 사이언스올 http://www.scienceall.com/index.sca 삼성화재 http..

시사 관련 [내부링크]

밀레니엄 버그 2000년 문제, Y2K 무디스(Moodys): 미국의 대표적인 신용평가기관 S&P: 미국의 대표적인 신용평가기관 팍스 아메리카나(Pax Americana) 라틴어로 미국이 주도하는 세계 평화 시대를 의미한다. 관련..

자라죽 [내부링크]

자라죽 밥,죽,스프 자라죽 138kcal | 30분 | 보통 분 량 4인분 주재료 부재료 흰쌀 200g, 자라 1마리, 파 30g, 참기름 10g, 깨소금 약간 양 념 요리하기 1. 자라는 피를 뽑고 끓는 물에 데쳐 겉껍질을 말끔히 긁고..

블로거들이 꼭 알아야 할 저작권법<4>- 저작권법에 대해 내가 내린 결론 [내부링크]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음원, 영화, 방송 영상, 만화 및 게임 자료 등은 스크랩이 허용되어 스크랩하였다고 하더라도, 원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게시되었을 가능성이 크므로 고객님 스스로 삭제하여..

벅스 블로거에 선정되었어요 [내부링크]

음악과 관련된 리뷰는 어떠한 것이든 상관 없는 것 같네요. 생각지 못했는데 선정이 되어서 어떠한 컨셉으로 리뷰를 해야할지 고민이 좀 되는군요. 아마도 응모할 때 제 블로그 닉네임을 언급한 것에 높은 점수를..

2010 남아공월드컵 ‘올더레즈(All the reds)’ 월드컵 티셔츠와 함께~! [내부링크]

2002년의 감동. 아직 기억 하십니까? 온 국민을 붉은 물결로 하나되게 만들었던 2002년 한일 월드컵. 황선홍 선수의 첫 골을 시작으로 박지성 선수의 멋진 볼트래핑에 이은 왼발슛, 안정환 선수의 이탈리아전 골든..

아이리버 딕플 당첨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다음 산업공단과 함께하는 클린퀴즈 당첨경품: 아이리버 전자사전 제세공과금: 도대체 카메라 반사빛 땜에 사진이 영 맘에 안드네요 ㅡ,ㅡ 어쨌든 빨간색 간지나는 색상인데 사진실력이 형편없어서..

송어야채말이 [내부링크]

송어야채말이 부침 송어야채말이 113kcal | 30분 | 보통 분 량 4인분 주재료 송어(슬라이스) 1마리 부재료 무순, 파프리카, 오이 양 념 꿀, 머스타드소스 요리하기 1.파프리카,오이를 채썬다. 2.슬라이스한 송어에..

메기선 [내부링크]

메기선 찜 메기살에 야채를 넣어 말아서 찐 요리 169kcal | 30분 | 초보환영 분 량 4인분 주재료 메기 1마리 부재료 표고버섯 4장, 오이 1/2개, 홍고추 30g, 녹말(가루) 2큰술 양 념 소금 1작은술, 청주 1작은술,..

퀴즈Ⅰ [내부링크]

1. 대가야 가실왕의 명을 받아 가야금을 만든 사람은 누구일까요? 1.박연 2.우륵 3.왕산악 4.백결 통일신라 때 일본에 전해져 신라금이라 불렸으며 지금도 일본의 정창원에 보존되어 있다. 2. 세조 13년에 만들어..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부링크]

남자는 처음에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들으면 기뻐하지만, 계속적으로 반복적으로 듣게 되면 이 말에 쉽게 짜증을 내게 되고, 사랑을 확인하길 원하는 여자에게 쉽게 지치게 됩니다. 반면에 여자는..

2009년 新토정비결 [내부링크]

신년 계획표를 짜다가 갑자기 신년 운세가 궁금해서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검색 해봤어요. 신비운닷컴(2009년 무료 토정비결 제공) 아래는 제 토정비결입니다. 처음 방문한 곳에서는 2009년..

티스토리 초대장 2매 초대합니다.[1장 남음] [내부링크]

로그인 하다가 보니까 초대장 2매 들어와 있네요. 비밀댓글에 이메일 남겨주시고요. 티스토리가 아니면 안되는 이유...블로그 운영에 대한 간단한 소개 해주시면 초대장 전송해 드릴께요.

372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72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돛을 단 배는 항구를 찾아 갈지니 푸른사과가 그 입구로다. → 사과의 형상은 0, 푸른색은 바다를 의미하며 바다는 1밖에는 없다고..

미스터피자 공짜로 먹는 즐거운 시간 [내부링크]

당첨이벤트명: SK엔크린 패밀리 파티 당첨상품: 포테이토 피자L 2판&코카콜라 1.25ℓ 2병(45,400원) 점심식사를 하고 있는 중에 피자배달이 왔어요. 피자 시킨 적 없다고 하니까 아파트 동호수랑 전화번호를 대면..

데블 트레일러 [내부링크]

개봉예정일: 2010년 11월 4일 원제: Devil (2010) 장르: 공포, 스릴러 감독: 존 에릭 도들 출연: 크리스 메시나, 조프리 아렌드, 보자나 노바코빅, 로건 마샬 그린, 캐롤라인 다버나스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예..

생활일본어<1> [내부링크]

せつたいつづ からだ A: 接待續きで体がもたないな。연이은 접대로 몸이 견디질 못하겠어. さけ の こわ B: お酒ばかり飮んでると体を壞すわよ。술만 마시고 있으면 건강을 해쳐. 体がもたない 몸이..

序章 天外十魔 [내부링크]

천외십마! 그들은 신조차 거부한 십인의 마인들이었다. 영혼을 악마에게 팔았다. 붉은 선혈을 황홀하게 느끼며, 죽음이 덮쳐 스러져가는 상대의 눈빛에서 희열을 느꼈다. 어둠은 그들의 세상이었다. 그들이 중원에..

오리엔탈 펑크슈트(OrientalFunkStew)- Deep Inside Of Love(feat.LYN) [내부링크]

Oriental Funk Stew | 오세준 이미지 출처: 다음 뮤직

회로이론 [내부링크]

회로이론 1강 회로이론 2강 회로이론 3강 회로이론 4강 회로이론 5강 회로이론 6강 회로이론 7강 회로이론 8강

HAM-So Sexy, 방송불가여도 노래는 괜찮네 [내부링크]

수진, 효니, 가현으로 이뤄진 세인조 걸스그룹 HAM의 컴백곡 <So Sexy>입니다. 원래 4인조였는데 한 명이 탈퇴하면서 3인조 활동을 재개하려고 한 곡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방송불가입니다. 엠카에서 방송 한 번..

여성갱년기 장애에 특효 훼라민큐 [내부링크]

폐경이 오게 되면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서 신체적·정신적으로 여러 가지 변화를 가지고 오게 됩니다. 폐경은 나이가 들면 찾아오는 자연스런 현상이지만, 폐경 이후의 이런 신체적·정신적 변화에 대해서 대비..

[알쇼핑] 가격비교프로그램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이 글은 이전 포스팅이었던 알쇼핑에 대한 소개글 [알쇼핑] 최저가 가격비교 어플 알쇼핑으로 알뜰한 쇼핑하세요 후속 포스팅으로 알쇼핑 사용상의 편리한 점과 개선해야 할 점들에 대해서 적은 글입니다. 알쇼핑..

序曲 英雄과 神劍 [내부링크]

검(劍)이여...... 함께 생사고락을 넘나든 생사(生死)의 검이여! 중원십팔만리(中原十八萬里)를 질타했고...... 이 검 아래 주검이 늘어날수록 세인(世人:세상사람들)들은 나를 영웅이라 일컬었다. 평범한 한 자루..

신룡출두(神龍出頭) [내부링크]

序文 인간의 상상은 무한하다. 인간의 욕망 또한 무한하다. 무한한 상상력은 미래의 청사진이 될 수도 있지만, 무한한 욕망은 스스로의 파멸을 부를 수 밖에 없다. 이 글을 시작하면서, 스스로 주인공이 되고 싶다..

아틀란티스의 유산 [내부링크]

<서평 5> 독서방법: 정독 아틀란티스의 유산 카테고리 역사/문화 지은이 콜린 윌슨 (하서출판사, 1999년) 상세보기 원제: FROM ATLANTIS TO THE SPHINK 부제: 아틀란티스의 유산(잃어버린 고대왕국의 자취를 찾아..

제어공학 [내부링크]

제어공학 1강 제어공학 2강 제어공학 3강 제어공학 4강 제어공학 5강 제어공학 6강 제어공학 7강 제어공학 8강 제어공학 9강

프렌즈 [내부링크]

프렌즈 시즌1- 에피소드1

전기설비기술기준 [내부링크]

전기설비기술기준 1강 전기설비기술기준 2강 전기설비기술기준 3강 전기설비기술기준 4강 전기설비기술기준 5강 전기설비기술기준 6강 전기설비기술기준 7강 전기설비기술기준 8강: 개정된 부분..

댄싱퀸- 결혼은 미친 짓이다던 그녀, 화려한 댄싱퀸으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영화리뷰 195번째 이야기> 장르: 코미디 러닝타임: 124분 감독: 이석훈 출연: 황정민, 엄정화, 이한위, 정성화, 라미란 관람 장소:일산 CGV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화 평점 및 기타 그 외의 평가는 지극히..

전자기학 [내부링크]

전자기학 1강 전자기학 2강 전자기학 3강 전자기학 4강 전자기학 5강 전자기학 6강 전자기학 7강

우리가 사는 세상, 법이 너무 많지 않나요? [내부링크]

<기증하면 뭐하나..버려지는 인체 각막>이란 기사의 제목을 읽으면서 뜸금 없이 이런 생각이 들었다. 법이란게 과연 무엇인가? 인간을 옭아 매는 족쇄? 법이 너무 많은 것 아닌가? 달걀이 먼저냐, 닭이 먼저냐의..

눈먼 자들의 도시 [내부링크]

<영화리뷰 1번째 이야기> 원제:Blindness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러닝 타임: 120분 감독: 페르난도 메이렐레스 출연: 줄리안 무어, 마크 러팔로, 대니 글로버, 앨리스 브라가,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영화평점: 영..

시사 퀴즈 [내부링크]

1. 카타르의 알자지라 방송은 9.11테러와 이라크 전쟁 현지 보도로 유명해졌다. '알자지라'는 아랍어로 이것이라는 의미를 가졌다. 그래서 이 회사 기자들은 자기들 편집국을 '혁명의 이것'이라고 부른다. 알자지..

엑스맨탄생: 울버린- 전설의 탄생 [내부링크]

<2009년 영화 리뷰⑪> 당첨이벤트명: 엔크린 무비플러스 예매권(무비플러스콤보:팝콘+콜라) 원제: X-Men Origins: Wolverine 장르: 액션, SF 러닝타임: 107분 관람 장소: 상암CGV 영화 평점: 영화 몰입도: ※ 영..

살아 있는 역사 문화재2 [내부링크]

살아 있는 역사 문화재. 2 카테고리 아동 지은이 이광표 (사파리, 2009년) 상세보기 당첨이벤트: 네이버 카페 당첨상품: 살아 있는 역사 문화재2 도서

나는 가수다- 시즌2에 바라는 한가지 [내부링크]

'난 임재범 때문에 나가수 본다' <나는 가수다>가 다음 주를 끝으로 시즌1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나는 가수다>가 처음 방송을 선보인 후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박정현, 자우림, 윤민수 등 명예졸업을 한 가수들..

이웃집 웬수- 짝사랑보다 힘든 외사랑 [내부링크]

"해서는 안될 사랑은 없지만, 축복받지 못하는 사랑은 있는 것일까?" 미진이 건희(신성록 분)와 지영(유호정 분)의 사랑에 대해서 자신의 말을 한 대사입니다. 사랑은 나이도 국경도 초월한다지만, 건희와 지영의..

손담비- 미쳤어(feat.에릭) [내부링크]

※ 동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황보- 뜨거워져 [내부링크]

※ 동영상이 재생이 안될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기기기 [내부링크]

전기기기 1강 직류기 전기기기 2강 전기기기 3강 전기기기 4강 전기기기 6강 전기기기 7강 전기기기 9강 전기기기 10강-동기기 전기기기 11강

전력공학 [내부링크]

전력공학 1강 전력공학 2강 전력공학 3강 전력공학 4강 전력공학 5강 전력공학 6강 전력공학 7강 전력공학 8강 전력공학 9강 전력공학 10강 전력공학 11강

배용준은 괜찮고, 박신양은 안된다!? [내부링크]

드라마제작사협회가 이 협회에 소속된 제작사의 드라마에 박신양의 무기한 출연 정지를 의결했다고 합니다. 피소송당사자는 A프로덕션, 당연히 드라마제작사협회에 소속이 된 제작사입니다. 협회 관계자는 "회당..

[저작권법] 블로거들이 꼭 알아야 할 저작권법<3>- 사진, 이미지 [내부링크]

Daum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한 내용입니다. Q. 영화나 기타 연예인의 이미지를 사용한 경우 출처를 명시하여도 저작권에 위배가 되나요? A. 새로운 저작권법 시행에 따른, 개별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 여부는 개별..

당첨 도서 콜렉션 [내부링크]

스크롤 압박 주의! 2009년까지의 당첨도서 콜렉션! 프렌드십 경영: 경쟁과 협력의 조화 카테고리 경제/경영 지은이 강진구 (토네이도, 2009년) 상세보기 대한민국은 사교육에 속고 있다 카테고리 가정/생활 지은이..

[저작권법] 블로거들이 꼭 알아야 할 저작권법<1>- 신문기사 [내부링크]

Daum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한 내용입니다. Q. 신문기사의 본문을 복사한 포스트의 경우 비공개 설정을 해도 저작권법에 저촉이 되나요? A. 티스토리 블로그의 보호 및 비공개 포스트에 대해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

똥도 디지털이다 [내부링크]

<서평1> 제목: 똥도 디지털이다 독서방법: 정독 당첨이벤트명: 영진출판사 카페이벤트 똥도 디지털이다(디지털 성공시대.생활편) 카테고리 컴퓨터/IT 지은이 정윤희 외 (영진닷컴, 2002년) 상세보기 난 블로깅을..

야성적 섹시미, 매력적 보이스 컬러! 라틴팝의 여왕 샤키라 [내부링크]

영어권 가수 중에서 레이디 가가, 비욘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브리트니 스피어스, 마돈나 등이 있다면 비영어권 음악에는 샤키라가 아마도 독보적인 존재가 아닐까 합니다. 샤키라는 남미인 콜롬비아 출신인데..

아서왕, 여기 잠들다- 아서왕의 전설에 흑마법을 건 필립 리브 [내부링크]

<서평23> 당첨이벤트명: 위드블로그 캠페인 당첨도서: 아서왕,여기 잠들다 작가: 필립 리브 독서방법: 정독 그리고 전설은 그렇게 이어진다 영화 <엑시칼리버><카멜롯의 전설>이나, 애니메이션 <원탁의 기사><원탁..

[내부링크]

인간 게놈 프로젝트란 이름 아래 인간의 유전자 정보 지도가 완성되었다지요? 그만큼 인간에 대한 연구가 많이 발달 되었습니다. 평균 수명을 80세로 보았을 때 사람이 일생동안 잠을 자는 시간만 26년이라고 합니..

[저작권법] 블로거들이 꼭 알아야 할 저작권법<2>- 동영상 UCC [내부링크]

Daum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한 내용입니다. Q. 동영상 UCC의 경우 퍼가기가 허용된 것에 대해서도 저작권법에 저촉이 되나요? A. Daum 및 타 동영상 사이트에서 퍼온 동영상이 모두 합법적인 영상물이라고 단정하여..

펌킨족 [내부링크]

펌+KIN族: 인터넷상에서, 다른 사람의 글이나 자료를 그대로 가져오는 것을 즐기는 무리. 또는 그런 사람. 출처: <국립 국어원> 2004년 신어 자료집 광고 회사 피닉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전국 만 16~34세의 개인..

377 회차 로또비법신서 [내부링크]

------------------- 377 회차 로또비법신서 ----------------------- 첫번째. 心을 통과한 골프공은 승리의 공이로다. → 心(4획)을 통과한이라고 했으니 5가 승리의 공. 두번째. 꿀통은 태양을 보는 위치에 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