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phoneconsulting의 등록된 링크

 blogphoneconsul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블로그폰폰테크스팟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비대면 폰테크 온라인 개통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폰 입니다. 요즘 눈도 자주 오고 날씨도 쌀쌀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비대면 하시는데 도대체 비대면이 어떻게 하는 거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블로그폰폰테크스팟왕초보 폰테크 강의 - 폰테크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폰입니다. 왕초보 폰테크 강의 세 번째 시간인데요 기존에 회선에 대한 강의보다 이 글을 먼저 작성했어야 했는데 다들 어느 정도 아실 거라 생각해서 작성을 안 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블로그폰폰테크스팟왕초보 폰테크 강의 - 회선 편(심화) [내부링크]

오늘은 회선(기본) 편에 이어서 회선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기본 편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기본 편을 먼저 보시고 나서 심화 편을 보시기 바랍니다. 폰테크에 관해서 상담을 하..

블로그폰폰테크스팟왕초보 폰테크 강의 - 회선 편(기본) [내부링크]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어야 시작이 가능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개통 진행을 하는데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먼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이것을 사전조회라고 하며 사전조회시 개통진행이..

블로그폰폰테크스팟후기 비대면폰테크 범용공인인증서 문제해결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진행하신지는 보름 정도 되셨는데 아직도 기억이 나는 고객님이어서 후기작성 해볼까 합니다. 12월초 오후에 상담문의를 주신 고객님이신데 부모님께 알려지면 안되는데 부모님가게에서 일을하기 때문에..

블로그폰폰테크스팟 비대면폰테크 대구폰테크 전국폰테크 대구매장 안전한폰테크 [내부링크]

좋지 않은 경기로인해 서민분들의 생활이 많이 어렵습니다. 특히 자영업자들은 장사가 되지 않아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당장 생활을 해야하는데 생활비는 없고 대출은 알아보지만 되지 않고 이렇게 어려..

블로그폰폰테크스팟 안전한 폰테크시작 노하우 폰테크 사기방지 사기업체 구별법 안전한업체 블로그폰 [내부링크]

드디어 마지막달인 12월도 중순이 되었네요 이번달은 저번달보다 더 많은 고객님들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역시 연말 연초는 돈이 너무 많이 나가네요 ㅠㅠ 이럴때일수록 더욱 신중하고 안전하게 폰테크를 알아..

블로그폰폰테크스팟후기 안타깝게 2대진행하신 고객님 후기 2부 [내부링크]

제가 처음에 글 제목 자체를 1부라고 지었던 건 2부가 있기 때문에 그렇게 했겠죠? 아마 1부 제목만 보고도 바로 알아차리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지금 후기 2부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토요일에 1대..

블로그폰폰테크스팟후기 안타깝게 2대진행하신 고객님 후기 1부 [내부링크]

저번 주 주말에는 연말이라 그런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셔서 응대를 해드린 것 같네요. 여러 고객님과 상담을 하다 보니 이 고객님께 빠르게 응대를 못 해 드려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이..

블로그폰폰테크스팟후기 00년생 고객님 주말 진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폰 폰테크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문의를 주신 00년생 고객님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저희가 99~01년생 분들은 문제가 많이 생겨서 웬만하면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가 능력도 안되면..

블로그폰폰테크스팟폰테크 유심칩에 대한 잘못된 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폰 폰테크입니다. 오늘은 폰테크를 하는데 있어서 고객분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인 요금 납부와 유심칩 관리 중 유심칩 관리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그럼 왜? 요금납부와 유심칩 관리를..

블로그폰폰테크스팟 안전한 폰테크 정식업체 구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폰입니다. 오늘은 안전한 폰테크 정식 업체를 구별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잘 읽어보시고 안전한 폰테크 진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정식 폰테크업체..

블로그폰폰테크스팟후기폰테크 성남출장 단골고객 재진행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옛 동네에서 다시 진행을 하신 고객님의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3년 전 저에게 처음으로 폰테크 3대를 하셨던 고객이신데 이제 3년이 지나서 모든 기기값을 납부해서 다시 진행을 하고 싶다며 처음 진행을..

블로그폰폰테크스팟비대면 폰테크 부천폰테크 부평폰테크 인천폰테크 전국폰테크 전문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좋지 않은데 이제 곧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모임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예전보다 더 많이 있을것입니다. 이럴때 급전이 필요한데요 모임때문에 대출을 받는건 오바하는거같..

블로그폰폰테크스팟폰테크 시작전 꼭 확인해야될 사항 [내부링크]

요즘 왜 폰테크에 관심이 많아졌을까요? 그것은 대출등 다른 수단에 비해 당장 필요한 급전을 쉽게 구할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출만해도 진행을 하려면 필요한 서류가 여러가지가 있고 진행절차도 까다..

블로그폰폰테크스팟비대면 폰테크 빠르고 안전한 군인폰테크 전문 블로그폰 [내부링크]

요즘은 군인분들의 상담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데 직업의 특성상 시간적인 제약이 있다보니 당장 급전이 필요한데 대출은 시간도 많이 걸릴뿐 아니라 학생이나 사회초년생이라 어렵고 친구들도 학생 아니면 막 사..

블로그폰폰테크스팟비대면폰테크 핸드폰 개통 진행절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폰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즉시개통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보다 빠르고 정확한 업무진행을 위한 내용으로 사전에 기억하시면 수월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진행절차는 공통적인것이..